kkang-mi의 등록된 링크

 kkang-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노출을 위한 서치콘솔 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오늘은 포털사이트 구글에서 내 티스토리를 노출시키고 방문자 유입을 늘리기 위해 구글 서치 콘솔에 내 사이트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ψ(`∇´)ψ 구글 서치콘솔 접속 네이..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을 위한 네이버 웹마스터 '서치어드바이저' 에 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에서 검색 포털 1위인 네이버에 내 티스토리를 등록해 줌으로써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내 티스토리를 최적화 시켜보려고 합니다! 수익형 티스토리를 운영한다면 꼭 한번 따라 해 보세요! ( •̀ ω •..

포항 흥해 물놀이 풀장 : '비터스윗' 여름 가족 물놀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포스팅은 포항 흥해에 위치한 물놀이장 카페 비터스윗입니다. 더운 여름 가족단위 물놀이장으로 가볼만하더라고요! 위치 및 전화번호 흥해에 위치한 비터스윗은 네비를 치고 가면 편하게..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은 이후 : 자동광고 초기설정 [내부링크]

뚭뚜루 뚭뚭 뚜루 뚭뚭 q(≧≦q) 콧노래가 저절로 흥얼 흥얼 거리는 하루입니다. 오늘 아침에 구글애드센스 광고 승인 메일을 받고 세상 행복할 수가 없어요. 목표한 수익을 위해선 아직 갈길이 멀지만 일단 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 이후 광고 승인 메일 받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신청 지난 포스팅에서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위한 애드센스 회원가입 절차를 포스팅 했었다. 모든 가입 절차를 잘 따라 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찜찜한 기분을 가지고 광고 승인 메일을 기..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 '광고 개제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 뜬다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발생시키려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삽입하고 그 광고를 방문자가 클릭해야 수입이 발생되는 구조라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다뤘습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내..

티스토리 저품질 확인방법 [내부링크]

내 티스토리 일방문자를 밝히기 부끄럽지만, 얼마전부터 일평균 방문자 60명언저리에서 방문자 수가 줄어들었다. 열심히 포스팅 쓰지 않았어도 한달에 4~5개의 포스팅을 꾸준히 해왔고, 그래도 매일매일 일 방문자..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비교, 티스토리 수익구조 [내부링크]

나도 블로그로 돈좀 벌어보자. 싶어서 시작하게 된 티스토리. 사실 오래전에 아주~ 아주 오래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잠깐 한적이있었다. 그때 나의 블로그 컨셉은 제작아이콘 배포였다. 포토샵 작업으로 아이콘을..

포항 양덕동 카페 '고어라운드' 핸드드립, 감동 : D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재봉이입니다.ψ(`∇´)ψ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헥헥 에드센스 승인도 받아야 되고, 포스팅도 안 밀리려고 노력하는데도, 시간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 벌써 7월이라니 .. 올해 목표한 것들을..

SR 공부법, SR 시스템 학습법 [내부링크]

'SR(Soft Review) 공부법, SR 시스템 학습법' 처음에 이 단어를 들었을 때 생소했다. 이 SR공부법의 내용은 이렇다. Soft Review의 앞자를 따 이름이 붙여진 SR공부법은 말 그대로 부드럽게 반복한다는 뜻이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홈텍스에서 간편하게 프린터로 받아보자. [내부링크]

소득금액 증명원 프린터 발급 방법  소득금액 증명원은 금융기관이나 기타 서류적 소득증빙이 필요할때 제출하게 되는 소득금액증명원은 개인 또는 법인의 경제적 이익이 기제되어 있는 공증된 문서이며, 소득증..

포항 양덕동 카페 '카페연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 ( *︾︾)ㅎㅎ 한여름이 오기전에 빨리 살 빼야 된다는..... 엣헴 ㅎ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커피맛집은 포항 양덕동에 위치한 카페연수랍니다. 양덕동 삼..

포항 효자동 맛집 '이태리파스타 '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맛집은 포항 효자동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이태리파스타' 입니다! 0507-1371-0523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15번길 9-3 1층 11:30 ~ 21:00 포항 효자동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식당으로 파스타, 스테..

포항 영일대 카페 '팜테이블' 낮에가도 예쁜 바다뷰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저도 열심을 내어서 포스팅해야 되는데 자꾸 밀리기만 하네요 ... 부지런해져야 할 텐데 말이에용..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포항 영일대에 위치한 감성카..

윈도우 10 사진 파일 미리보기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폴더에 사진들을 미리 볼 수 없게 되었어요. 포스팅할 때 폴더에서 사진을 끌어와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 폴더에서 사진을 미리 볼 수 없으니 일일이 눌러보고 확인하고 이름 외워서..

포항 양덕 해물 맛집 '부산해물철판' [내부링크]

지난주 주말, 5년 전 방문했던 양덕 해물 맛집 '부산해물철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각종 해물들을 철판에 볶아주는 식당인데요! 그때 당시만 해도 주말이면 북적북적이게 손님들이 엄청 많았었는데, 코로나 때문..

커피 부작용 어떤것이 있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저는 사실 커피를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1인이에요. 그런데, 커피를 마시다 보면 카페인 때문에 두근거림과 밤에 잠이 안 오는 현상을 겪게 되죠. 오늘은 커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아요! 몸이 무거운날이..

포항 구룡포 맛집 '동백이네식당'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포항 구룡포 맛집 '동백이네 식당'입니다! 포항 구룡포는 주말에 가면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엄청난 주차전쟁이 일어나는 곳이죠! 저는 주말을 피해 동백이네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드라마를 통..

경주 황리단길 아담하고 예쁜 한옥카페 'oe카페'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릴 커피숍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oe경주'입니다! 해 넘어가는 시간 4시쯤에 도착했어요! 주말 황리단길은 주차전쟁이네요. ψ(`∇´)ψ 어렵사리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7번국도 영덕/강구항 오션뷰와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무브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커피 맛집은 영덕 강구항에 위치한 카페 '무브온'이에요~ \( ̄︶ ̄*\)) 지나다니다가 여기 카페 외관이 너무 예뻐서 꼭 들러봐야지 했는데, 다녀온 지 벌써 2주일이..

CJ택배 예약해서 택배 보내보았어요! §(* ̄ ̄*)§ [내부링크]

이사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짐을 많이 줄여서 가야 되는 이사라, 이것저것 버릴 것들이 많더라고요. 우리 집 꼬마 아저씨가 어릴 때부터 입던 옷들을 차곡차곡 모아 두었는데, 그중에 몇 가지 옷은 지인들에..

[제품리뷰] 수분촉촉 페이스&바디 겸용 순한 로션 '닥터바이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재봉이 입니다. 주말인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3월은 주말 동안 날씨가 화창한 적이 없던 것 같아요. 커피를 한잔 내려 라떼를 만들고 계란과 식빵으로 브뤸퍼스트를 먹고 있는 아침입니다...

효자동 '요식상회'에서 저녁먹고 왔어요! (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 ̄)~ 요즘 미세먼지 너무 심하네요... 밖에 나갈 수가 없어요. 엄마는 마스크를 두 개씩 끼고 다니신답니다. 코로나에, 미세먼지에 살 수가 없네요.. (っ Д ;)っ 다들 건강..

유강/효자 '스터디카페 플랜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벚꽃이 피는 계절이 왔어요!! 제가, 시험 준비하고 있는 게 있는데, 사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집에서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아시죠..? 공부는 엉덩이가 무거운 사람이 이기..

포항/송라 뷰가너무예쁜 7번국도 카페 '러블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 포항-영덕으로 가는 7번 국도에 화진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러블랑'이라는 카페예요! 한 달에 두 번 정도는 7번 국도를 타고 다닐 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에스쁘아 선크림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레쉬' 후기 데려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ヾ(≧≦*)o 재봉이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에스쁘아 선크림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레쉬' 선크림이에요! 저.. 사실 고백하자면, 선크림을 열광적으로 잘 챙겨바르는 스타일은 아님..

양덕동 뜨끈한 국물이 맛있는 '샤브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여러븐,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하러 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복귀해서 글쓰기 실력이... 안 그래도 블린이었는데 블로그 신생아가 돼버린 느낌이네요.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양덕동에 위..

수분 쿠션 팩트, "지방시 핑크 수분 팩트" 사용 후기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 ̄*\)) 재봉이 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 해드릴 내돈내산 제품은, 바로바로 '지방시 핑크 수분 팩트' 입니닷! 정식 이름은 '렝땡뽀렐 블라썸 프레시 페이스 컴팩트 크림' 이에요 ㅎ..

겨울철 피부보습 유지시켜 줄 '꼬달리미스트' 써보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봉이의 9번째 포스팅입니당. 1일 1포스팅이 정말 어려운 일이었어요 ㅠㅠ 퇴근하고 따로 시간내어서 포스팅하는 작업이, 작업도 작업이지만 사실 글쓰기 실력이 그리 좋은편이 아니라 ... (..

샤오미 CCTV 홈 카메라 후기 들고 왔어요! \(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봉이에요~ (。・∀・)ノ゙ 잘 지내셨나요?!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바로바로, 홈 카메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 "샤오미 CCTV" 에요! ^^ 저는 4~5년 전에 LGU+에서 출시한 웹캠서비스에..

효자동 '담박집' 에서 식사했어요! (^∇^*) [내부링크]

짜잔~ 안녕하세요! 재봉이에요^^ 2021년 하얀소의 해 신축년에 작성하는 첫 포스팅이에요! O(∩_∩)O 사실 이번 포스팅은 새해를 맞아 다녀온것은 아니구요! 2020년에 다녀왔었던걸 늦게서야 포스팅 하는거랍니다..

샤넬 바디 미스트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선물받았어요! ヾ(≧≦*)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 들고왔네요.. ~(>_<。)\ 그동안 이것저것 정신이 없다보니 포스팅도 잘 못하게 되고, 여간 바쁜삶이 아닐수 없네요 정말 ..ㅜㅜ 퇴근하고 여유있는 삶을 살려면 얼마..

양덕동 새로생긴 타르트 카페 '카페몬드 CAFEMOND'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재봉이입니다!ㅎㅎ 와아 .하루에 1포스팅 하는거 너무너무 힘드네요 ㅠ 진짜 1포스팅 하는 블로거분들 진짜진짜 존경합니다 .. 처음엔 무슨말을 어떻게 써야되나 .. 진짜 고민도..

겨울바다 보기좋은 힐링카페 강구 삼사리 [블루밍342]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에요~ㅎㅎ 벌써 12월도 셋째주주말이 지나갔어요 .. 이번 2020년 한해는 정말 다양한 일들을 많이 겪었던 한해 인것 같아요 ! 가장큰건 코로나로 인한 삶의 변화가 아닐까 싶네요 .. 자영업자로..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제품후기 들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닷! 오늘의 제품 리뷰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이에욧! 겨울 건조한 환경에 내 피부 속에 수분이 마구마구 증발할 것만 같은 요즘, 괜찮은 수분크림 하나 열 크림 안 부럽다는 (?) 저의..

가성비 좋은 노트북 "ASUS 비보북" 내돈주고 사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에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는 가성비 좋은 노트북 추천! 바로, ASUS 비보북인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근무자 수가 늘어나면서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IT기기들이 판매량이 늘었다고 하네요..

#커피머신 #원두커피 "커피디바인-자메이카 블루마운틴 블렌드+스위트 블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입니닷 다음주 부터 날씨가 쌀쌀해 진다고 하네요.. 이제 진짜 겨울이 온걸 실감합니다 ㅠㅠ 주말인 오늘 밖에 날씨는 춥고.. 코로나 여파로 어디 카페 가기도 좀 겁나는 상황이라, 집에서 카..

[제품리뷰]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욧 재봉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돈내산 제품은,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볼륍떼 샤인" 립스틱이에요^^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당~ㅎㅎ 짜잔~ 택배 테이프 뜯는 소리가 을매나 설레는지 여러분..

[맛집]양덕동 한식맛집 송화정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봉이에요!^^ 몇일전 엄마와 점심으로 양덕동에 위치한 정식집 '송화정'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고, 게다가 이날은 흐리기 까지해서 밥종류를 먹어야겠다 싶었지용 ㅠㅠ 그래서 한식..

[제품리뷰]샤넬 르 블랑 브라이트닝 쿠션팩트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욧 재봉이입니닷. 오늘 첫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글로 내돈내산 제품리뷰를 써보려고 해요!^0^ 첫 게시글의 내돈내산 제품은 바로, 샤넬 르블랑 브라이트닝 쿠션팩트에요! 가격은 82,000원 되네요. 사실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