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h1004clean의 등록된 링크

 kkh1004cle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대부도 하수구막힘 고압세척 뚫음 [내부링크]

대부도 펜션주택 하수구막힘 고압세척 뚫음 작업입니다.대부도에서 펜션 여러개동을 영업하시는 분이신입니다 펜션 주택이 많이 있고 벌이도 괜찮지만 지출도 만만치 않아보입니다. 한달에 두세번꼴로 하수구 자주막힘이 발생하셔서 고생이 이만저만하신다고,저희도 고생이 많네요.바닷가 근처여서 날씨가 안좋은날은 무척이나 바닷바람이 차거워요. 하수구가 자주막히니깐 추워도 잘 청소해줘야겠지요 오늘은 두개동 하수구고압세척 청소입니다. 오수받이 뚜껑을 열어서 보니 기름이 배관을 꽉채웠네요.고압세척으로 하수구배관샤워를 시키면 그냥 뚫기 장비보다 더욱더 오래갈꺼라고 생각합니다.보는이는 더 하겠지요.두개동에 오수받이 두군데 청소를 마치고 두개동 배수구청소도 해드리고,물테스트를 하니 물줄기가 예전보다 더많은양이 나옵니다.청소를 하고 물..

포천하수구막힘 온수고압세척 변기뚫음 [내부링크]

포천 주택 하수구막힘 출동하였습니다. 포천 주택에 도착해서 보니 변기 백시멘트에서 물이 역류하고 있었습니다. 외부 맨홀에서 내시경촬영을 해보니 주택쪽에 오수배관이 얼어 있었고 오수관이 100미리로 되어있어서 온수고압세척 장비로 뚫어드렸습니다. 변기막힘 단순한 내용이 아닙니다. 백시멘트 발라논곳에서 물을 쓰지도 않았는데 역류 누수가가 되고 있네요. 심각성을 인지하고 외부 오수맨홀에서 역분사방식에 고압세척 장비로 청소 뚫음 공사를 진행합니다. 많은양에 오수물 막힌 변기내용물들이 나옵니다. 포천 변기막힘에 사용된 온수고압세척 장비입니다.포천하수구막힘 온수고압세척 변기뚫음 완료 하수구, 변기, 고압세척, 배관내시경촬영, 전문업체 하수구세척박사 (http://hasugubaksa.com) 방문을 진심으로 ..

고양시 하수구막힘 하수도고압세척 온수장비로 하수구냄새와 초파리제거 해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고양시 하수구막힘이 자주발생되는 상황이 발생되어 베이커리제조공장에서는 하수구냄새와 초파리 때문에곤욕을 치르고 있어서 고양시 온수고압세척 장비로 하수도청소하는 업체를 찾아서 연락주셨어요.꼼꼼하게 바닥하수구와 그리스트랩이 있는 여러군데를 깨끗하게 청소해주었습니다.하수구초파리가 생기는 일들은 배관속에 식물성기름 유지방들이 많은 시간동안 쌓이고 축적되어 썩어버려서 냄새악취가 발생되고 초파리가 서식할수있는 공간을 만들어주기때문에 온수고압세척 물량으로 배관내부를 청소 기름분해를 해줘야 100프로 상태는 못되도 90프로이상 깨끗하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배관속에 온수고압세척 물을 발사하여 청소를 하니 온갖 이물질들과 썩어있는 기름들이 분해되서 올라오는것을 볼수가 있는데요.한번에 한방 청소가..

하수구막힘 하수관통수 배관소통공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하수구막힘 하수관통수 배관소통공사 전문업체 입니다.경기도 고양시 하수구막힘 문제는 배관길이가 총60미터이고 유지방으로 막힌것입니다. 비용상에 문제로 두군데에서 통수작업을 통해서 뚫음공사를 해드렸습니다. 하수구막힘 배관소통공사 배관통수작업 배관문제가 보통 유지방과 걸레를 세탁중에 발생되는 부푸러기들이 뭉쳐서 하수구배관을 막고 있어서 스프링와이어 통수공사를 통해서 해결할수가 있습니다.고양시 하수구역류 하수구통수공사 긴급출동하여 해결해드렸습니다. 추후에 또다시막혔을때는 고압세척장비로 뚫어야 된다고 말씀드리고 퇴청합니다. 휴게소 영업을 할수없을정도로 하수구역류가 심했습니다. 내일 휴일이기때문에 통수공사를 통해서 배수상태를 완벽하게 복원해드리고 마무리합니다. 긴급출동하수구지역,인천,강화군,계양구,미..

남양주 고압세척 현장 [내부링크]

남양주 육가공공장 육기름이 응고되어 맨홀 오수관 막힘으로 고압세척 기름제거작업 나가는 배관을 먼저 준설노즐을 이용하여 청소하고 건물 하수도 배관을 고압준설노즐로 배관에 붙은 기름 기왓장을 분해하여 청소해드렸읍니다. 사람에 인체속 혈관이 갑작스럽게 막힌다면 일시적으로 피를돌게만드는 작은수술로 해결할수있지만 더욱더 오래도록 혈액을 운반할수있는 역할을 다하도록 만드는 심각한수술을 하는것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건물 공장 빌딩 주택 배관 특히나 땅속에 매설되어있는 눈에 보이지않는 하수도 배관일수록 적절한 진단과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실적이 풍부한 전문하수구업체에 의뢰하시면 됩니다. 남양주 육가공공장 오수맨홀과 배관에 축적되어 응고되었던 기름 덩어리를 빼낸 사진입니다. 하수구, 변기, 고압세척, 배관내시경촬영,..

영통하수구막힘 해결하는 방법은? 하수도고압세척 [내부링크]

영통하수구막힘 해결하러 야간 긴급출동 하수구뚫음 공사 방법은 하수도고압세척이 빠른방법 상가주택입니다. 지하1층과 2층3층은 원룸건물입니다. 1층만 식당으로 되어있는 상가주택입니다. 도로 앞쪽은 식당들이 즐비하고 상가주택 뒤에는 원룸주택들이 분포되어 있네요. 물론 맨홀 통합관과 주차장은 뒷쪽 마당에 설치되어있습니다 수원,파장동,정자동,이목동,율전동,천천동,영화동,송죽동,조원동,연무동,광교동,율천동,장안구,팔달구,남창동,영동,중동,구천동,남수동,매향동,북수동,신풍동,장안동,교동,매교동,팔달로,매산로,고등동,화서동,지동,우만동,인계동,매산동,행궁동,영통구,매탄동,원천동,이의동,하동,영통동,신동,망포동,태장동,권선구,세류동,평동,고색동,오목천동,평리동,서둔동,구운동,탑동,금곡동,호매실동,곡반정동,권선동,장지동,..

수원하수구역류 송죽동,고색동 하수구고압세척 착한 비용으로 뚫는곳 [내부링크]

하수구가 막히면 바닥하수구가 역류를 당연히 하지요. 그러면 뚫는장비로 통수작업을 합니다. 이런 통수장비는 기간이 얼마가지 않아 또다시 하수구막힘 하수구역류가 발생되기 때문에 차량에 설치되어 있는 고압펌프세척장비로 배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야 하수구막힘 증상을 완화시킬수 있습니다. 고압세척장비로 하수관에 기름유지방들을 깨끗하게 말끔히 없애 분해해주는 방식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얼마전에 수원 송죽동에 상가건물입니다. 여기 상가건물 1층에서는 화장실 배수구에서 사용하지도 않은 물이 계속 끊임없이 역류를 하여 수도 계량기를 잠궈놓고 수원하수구고압세척 업체를 섭외 제가 출동한 현장 입니다. 여기 위에 영상을 추가적으로 보시면 고마력에 엔진 압력 펌프에 고압호스를 연결후 하수구막힌곳에 고압기를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