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kmarketer의 등록된 링크

 kkkmarke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할인코드, 메일 오류 해결 방법 2023.ver [내부링크]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는 유동성 높은 거래량, 다양한 코인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입니다. 그만큼 인증된 프로젝트 코인들도 많기에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월등히 많습니다. 하지만 해외거래소다보니 가입방법부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전반적인 가입 방법 및 가입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오류 문제 해결, 그리고 할인코드를 통해 거래 수수료 20% 할인 혜택까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 가입 전 주로 나타나는 오류 사항 바이낸스 가입시 나타나는 여러 문제들이 있습니다. 메일 인증, 신원 인증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특히 많습니다. 아래 4가지 사항을 체크하고 가입을 진행하면 백지화, 인증 메일 안 옴 등의 문제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1) 구글 크롬 사용 - 익스플로러..

디아4 수도사 보잔 위치(메네스타드의 금고) [내부링크]

수도사 보잔의 위치는 키요바샤드 11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잔과 대화 후 보잔 옆 청구서를 주은 후 메네스타드로 이동해 탈군에게 현금 청구서를 전달하면 퀘스트가 완료 됩니다.

디아4 사기 드높이기 퀘스트 [내부링크]

키요바사드 경비병 보자의 사기드높이기 퀘스트는 간단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우선 사기드높이기 퀘스트를 받은 후 우측 병사들이 있는 곳에서 환호 제스쳐를 취하면 클리어 됩니다. 환호 제스쳐는 E > 마우스 휠을 하면 시전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릴리트 제단 위치, 명망작 쉽게 하는 꿀 사이트! [내부링크]

디아블로4를 플레이 함에 있어서 필수적이지만 정말 귀찮은 요소 중 하나가 명망작, 릴리트의 제단 작업, 부가 퀘스트입니다. 해당 요소들을 채우지 않아도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스킬포인트와 정복자 스탯을 얻기 위해선 귀찮아도 꼭 해야 되는 작업이죠. 하지만 디아블로4를 처음 플레이 하는 분들은 릴리트의 제단이 어느 위치에 숨어 있는지, 퀘스트와 보루 위치, 웨이포인트 위치를 한번에 찾기란 꽤 어려운 일입니다. 이럴때 아주 도움이 되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디아블로 맵 사이트 하단 디아블로 데이터 베이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각 제단의 위치, 포탈의 위치, 지옥물결, 월드 보스 타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Diablo 4 Database diablo4.cc 제단을 찾아서 활성화 한 후 찾은..

디아블로4 생츄어리 거래 디스코드 이용방법 [내부링크]

디아블로4는 별도의 경매장 시스템이 없고 유저간 개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서버별 인원 제한에다가 게임 내에서 내가 가진 템을 다른 유저에게 보여주고 소개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 거래가 어려운 상황이죠. 그래서 인벤, 루리웹 같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거래가 이뤄지곤 하는데요. 사실 이런 국내 커뮤니티 거래는 한국인들만 사용하기에 거래 성사율이 매우 떨어지게 됩니다. 그럼 해외 유저들과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현재 가장 많은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채널은 디아블로4 생츄어리 디스코드 입니다. 그럼 거래등록에서 거래 방법까지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4 생츄어리 디스코드 접속, 계정인증 1. 우선 디스코드가 없으신 분들은 디스코드를 설치, 가입하시고, 아래의 ..

바이낸스 가입 선물, 마진퀴즈 정답 (문제풀이) [내부링크]

바이낸스 계정 가입 후 선물, 마진 거래를 하기 위해선 퀴즈(문제)를 풀어서 통과해야 거래가 가능한 계정이 됩니다. 문제 제들이 어렵지는 않으나 퀴즈 지문이 영어기 때문에 해석에 어려움을 겪거나 퀴즈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 틀리는 경우가 있죠. 답을 틀려도 불이익은 없으나 문제를 다시 풀어야 하기 때문에 한번에 통과하는 것이 마음 편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마진, 선물퀴즈 한글버전 문제와 답을 알아보겠습니다. 문제 풀이에 앞서 바이낸스 가입을 아직 진행 안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어 우선 바이낸스 계정 생성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거래소 입금 (메일 인증 오류 해결, 입금 전송방법까지) 국내에서는 마진, 선물 코인 거래가 되지 않아 해외 거래소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

코인원 가입 해야하는 이유!? (수수료 20% 할인 코드 올원 농협계좌 만들기) [내부링크]

주로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거래소가 거래량이 크고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인데요. 코인 거래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적으로 코인원을 가입해 두는 것이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첫 번째 - 클레이튼, 위믹스와 같이 업비트에는 없는 다양한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상장된 코인 종류가 많기 때문에 업비트에 없는 성장 가능성이 큰 코인들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 혜택이 많다. 코인원은 업비트와 빗썸보다는 작은 거래소기에 회원 모집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것이 신규가입자 2만원 증정 이벤트, 수수료 할인 레퍼럴 코드 등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해 베네핏을 제공하고 ..

바이낸스 가입방법, 거래소 입금 (메일 인증 오류 해결, 입금 전송방법까지)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마진, 선물 코인 거래가 되지 않아 해외 거래소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가장 활발한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국내의 트레이너들도 많이 활용하고 있는 거래소이지만 한국어가 지원이 안되고 원화 입금이 불가능해 국내 이용자 분들은 사용에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가장 큰 거래소이고 바이낸스 가입, 입금 방법만 익숙해진다면 사용 인터페이스는 굉장히 쉽고 편하게 구성되어 있어 이용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방법과 입금 방법을 하나씩 설명드리려 합니다. 시작하기 전 20% 할인 코드 링크로 시작하시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링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가입 전 확인사항 2. 바이낸스 ..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가입/실명인증 방법 [내부링크]

해외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은 미국 시애틀 암호화폐 거래소로 수 많은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꽤나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지만 영어가 낯설어 가입 자체를 꺼리거나 포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가입 과정과 실명인증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가입에 앞서 비트렉스 글로벌 실명인증은 여권 / 운전면허증으로 진행됩니다. (주민등록증 불가) 둘 중 하나를 지참해야 실명인증이 완료되며 운전면허증보다는 여권이 가입 승인율이 더 빠릅니다. 1. 비트렉스 사이트 접속(https://global.bittrex.com/) > Sign Up 클릭 *회원가입 중 번역기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가 다운됩니다. 영문 페이지로 진행해야 합니다. 1) Personal - Tra..

2022년 새해 인사문구, 인삿말, 카톡 문자 메세지 [내부링크]

연초 감사한 분들에게 새해 인사를 보내려는데 막상 떠오르는 문구가 없을때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보내자니 성의가 없어보이고, 너무 장황하게 쓰다보니 괜시리 민망해지곤 합니다. 사실 장황한 말이 아니더라도 마음만 잘 전달된다면 연락을 받는 사람은 감사한 마음이 들기 마련이지만 그 마음을 전달할 메세지를 어떻게 전달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연말, 새해 인사문구와 인삿말 예시들을 보면서 카톡 혹은 문자 메세지를 보내보시면 어떨까요? 여러 새해 인사 메세지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새해 인사문구, 메세지 모음 1.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도 지나가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기를 바라며,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 지난 한 해동안 늘 신경 써 주시고 ..

무돌코인 시세 및 근황, 채굴 현금 효율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무돌코인 관련 첫 글을 쓴지 벌써 2주 가량이 지났습니다. 2주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고 시세에도 큰 변화가 있었는데 제가 처음 무돌코인을 현금화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글을 쓸 때만하더라도 100개 보상, 하루에 약 25000원 가량의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코인 값의 급락으로 그만큼의 효율을 기대하기 어렵게 됐죠. 시세 급락의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을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무돌코인 채굴 방법/현금화 관련글은 제 이전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며칠 무돌코인으로 정말 핫한데요. 지금은 시세가 좀 떨어져있지만 간단한 게임플레이로 100개 무돌코인(현재 시세1만 3천원)을 받고, 현금화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무돌 k..

라플라타 코인 채굴, 메타마스크 출금기 깔끔정리 [내부링크]

라플라타 코인을 알게된지 1주일, 나름 열심히 채굴해서 200개 가량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쌓여가는 라플라타 코인을 보면서 언젠가 상장이 되지 않으려나 하는 기대감이 쌓여가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라플라타 코인 채굴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라플라타 코인 채굴 방법! 롤하면서 받는 코인 오늘 소개할 P2E는 라플라타 코인입니다. 국민 민솔놀이 게임이라 불릴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롤(LOL)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로 현재 코인을 현금화할 수 kkkmarketer.tistory.com 라플라타를 메타마스크로 옮겨보고 싶었다. 라플라타 코인이 어느정도 쌓이니 연습삼아 메타마스크로 옮겨 보고 싶어졌습니다. 채굴한 200개 중에 절반은 메..

메타마스크 지갑 만들기 생성 과정 쉽게 설명해드림! [내부링크]

메타마스크는 NFT 작품을 거래하거나 코인을 보관하는 용도의 이더리움 기반 지갑으로 NFT 작품을 거래하거나 P2E 게임 등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거의 필수적으로 만들게 됩니다. 저도 NFT 거래나 라플라타 코인 등을 보관하기 위해 지갑을 생성했습니다. 가입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처음 코인 지갑을 접하는 분들은 개념을 이해하지 못해 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있습니다. 걱정 놉! 하나하나 천천히 따라하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 지갑 만들기 *시작에 앞서 영어가 어지러우신 분들은 메타마스크 사이트에서 우클릭, 자동 번역 기능을 켜서 한글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메타마스크 지갑을 만들기 위해 메타마스크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metamask.io/ 2. 지금 다운로드를 클..

바이낸스 가입 방법(인증 메일이 안오는 경우 / NFT 미스터리 박스 받기) [내부링크]

아플라타 코인을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BSC로 옮기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기에 미뤄두었던 바이낸스 계정 가입을 해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바이낸스 가입 과정이 까다롭고, 가입 인증 메일이 안오는 경우가 있어서 정리를 좀 해두어야겠다 싶어 이렇게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1. 바이낸스 가입 링크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해당 링크를 누르면 바이낸스 회원가입으로 연결됩니다.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코드 적용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간 후 이메일을 기입하고 가입을 진행하면 되는데, 문제는 기입한 메일로 인증 번호가 안오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저 또한 이런 문제를 겪었는데 구글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인증 메일이 ..

오르빗브릿지 사용 방법, 클레이스왑으로 리플(KXRP) 전송방법 정리! [내부링크]

클레이스왑으로 코인을 전송해 스테이킹이나 예치를 하려는 분들이 늘어나는 듯 합니다. 저도 조금은 예치를 해두고 이자 농사를 하고 있는데요. 가장 쉬운 방법은 빗썸이나 코인원 거래소에서 클레이튼을 구매하고 클립 지갑으로 전송해 스테이킹하고자 하는 코인으로 교환(스왑)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업비트 거래소만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클레이튼을 클레이스왑으로 보내기가 꽤 까다로워지는데요. 업비트에는 클레이튼이 상장되어 있지 않고, 클레이튼 기반이 아닌 코인은 클립 지갑으로 전송이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보라코인, 썸씽코인과 같이 업비트 - 클립지갑으로 전송이 되는 코인이 있기는 하지만 전송 수수료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조금 꺼려지게 됩니다. 방법이 없는건가? 아닙니다. 바로 전송 수수료가 매우싼 리플(XR..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등급, 티어 우선순위 캐릭터 확인하기 [내부링크]

무돌코인을 얻기 위해 시작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하루 10분정도만 플레이 하는 것으로 토큰을 받고 끝낼 수도 있지만 매일 꾸준히 플레이 하다보니 나름 재미가 붙어서 열심히 플레이 하게 되었습니다. 토큰을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한 것이라면 효과는 탁월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저 같은 진성 플레이어들도 생겨났으니..ㅎㅎ 별다른 생각 없이 캐릭터를 키우고 플레이 하다보니 막히는 구간도 생기고 수 많은 7성 캐릭터 중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 우선적으로 키워야 하는지 궁금해 공식 카페를 방문했지만 무한돌파 삼국지 등급표나 티어 정리가 된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마 간단한 플레이로 토큰만 수급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무한돌파 모드 / 토벌전 모드 / 투기장 모드에서 상위 랭커들이 사..

무돌코인 50개, 토큰 시세는 어디까지 떨어질까? [내부링크]

글에 앞서 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 시세 확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무돌코인 현금화 가이드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며칠 무돌코인으로 정말 핫..

라플라타 코인 채굴 방법! 롤하면서 받는 코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P2E는 라플라타 코인입니다. 국민 민솔놀이 게임이라 불릴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롤(LOL)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로 현재 코인을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플레이투언(P2E) 게임 순위, 리스트 사전예약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무돌코인으로 플레이투언 게임에 대한 관심이 좀 생겨서 P2E 게임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해외에서 유명한 게임들 순위와 리스트가 궁금해졌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직까지 P2E 게임이 합법이 아닌지라 해외에서만 크..

클레이메타코인 시세, 구매방법! 무돌토큰과의 관계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돌토큰이 인기를 끌면서 무돌토큰의 부모격인 클레이메타코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클레이메타'는 게임회사 나트리스의 메타버스, NFT 플랫폼 프로젝트로 게임에 코인과 토큰을 적용하는 P2E 게..

오미크론 증상과 이름뜻 치사율까지 확인하고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백신을 투여하면서 한동안 코로나19가 잠잠하다 싶었는데 오미크론이란 변종 바이러스가 나타나 전 세계적으로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감염/전파율이 기존 코로나바이러스보다 훨씬 강력해져서 세계경제도 많이 위..

무돌코인 시세, 무돌토큰 차트 확인 방법 너무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무돌코인 / 무돌토큰 채굴 방법 및 현금화는 아래 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2021.12.03 - [가상화폐&NFT] -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내부링크]

며칠 무돌코인으로 정말 핫한데요. 지금은 시세가 좀 떨어져있지만 간단한 게임플레이로 100개 무돌코인(현재 시세1만 3천원)을 받고, 현금화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무돌코인 시세가 비쌋..

칼바람 극딜 AP 마오카이 쫓아다니는 핵폭탄 묘목 [내부링크]

칼바람 마오카이는 선호도가 높은 챔피언입니다. 극 AP 딜러로도 활용할 수 있고 든든한 탱커로도 활약할 수 있으며 반반 섞어서 유틸성을 높인 플레이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 스킬과 궁극기가 칼바람에서 아..

칼바람 릴리아 빡치는 사슴이 칼바람 1티어? [내부링크]

현재 일자 기준 칼바람 릴리아는 1티어 그것도 4위에 기록되고 있는 op 챔프입니다. 맵의 특성상 포킹챔이 유리한 경우가 많은데 릴리아가 어떻게 1티어?라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만, 상대 팀에 릴리아가 나오면..

칼바람 유미 라면 먹으면서 해도 OP 챔; [내부링크]

칼바람에서 활약하는 힐서폿 챔은 소라카, 세라핀 그리고 유미 정도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틸성이 좋은 사기 챔피언으로 유미가 꼽히는데요. 이를 반증하듯 칼바람 유미는 1티어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는 몇..

칼바람 럭스 궁쿨이 사기! 템과 룬, 특성 [내부링크]

칼바람 단골픽 럭스는 논타겟의 긴 사거리를 가진 AP 챔프입니다. 모든 스킬이 논타켓이지만 강력하고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칼바람 맵에서 높은 활약을 보여주는 챔피언입니다. 최근 버프로 인해 딜도 더욱 강력..

칼바람 시비르 달달한 포킹의 맛! 룬, 특성, 템트리 [내부링크]

시비르는 원딜이지만 칼바람에서는 주로 포킹 챔피언으로 활용됩니다. (협곡에서도 포킹 시비르를 자주 사용하지만..) Q 스킬 자체 딜이 꽤나 강력하고 2번 타격을 맞출시 제이스 eq를 맞은 것처럼 큰 데미지를..

칼바람 세라핀 룬과 특성, 템트리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칼바람에서 서폿 챔피언들은 대부분 선호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폿보다는 적극적으로 딜링을 할 수 있는 챔피언들이 더 재미있기 때문이죠. 주로 사용되는 서폿 챔피언은 잔나, 소라카, 유미정도가 대표적..

칼바람 카서스 [시즌11] 아ㅋㅋ 죽어도 스텍이 쌓인다고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칼바람 카서스입니다. 시즌 11 칼바람 시즌 1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꿀챔인데, 막상 칼바람 카서스를 플레이하는 분들 중 카서스 좋다던데 왜 이렇게 약해? 스킬을 맞추기가 너무 어려운데....

소꿈, 소가 나오는 꿈 해몽/해석 [내부링크]

과거에 시골에 살았다면 소에 익숙하고 소가 나오는 꿈을 자주 꿀 수도 있었겠지만 도시에서는 살아있는 소를 좀처럼 볼 수 없고 딱히 소에 관련된 꿈을 꿀 일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소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어..

개꿈, 강아지꿈 개에게 물리는 꿈 등 해몽/해석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나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데도 개꿈, 강아지꿈을 꾸는 분들이 있습니다. 흔히 '개꿈'은 별 의미가 없는 꿈..

벌에 쏘이는 꿈, 벌에게 쫓기는 해몽/해석 [내부링크]

요즘 도시에서 벌을 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종종 꿈에 나타나 나를 공격하거나 위협하는 상황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벌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벌에 괴롭힘을 당하는 꿈을 꾸면 좋지..

메타버스와 NFT의 차이! 왜 시장이 열광할까? [내부링크]

메타버스와 NFT가 뜨겁다 못해 과열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대체 왜 페이스북은 기업이름을 '메타'로까지 변경하고 다른 기업들은 너도나도 메타버스 산업과 NFT의 기술력에 주목하는 걸까? 간단하다. 완벽한 차..

티스토리 다음 검색 통누락 그리고 카카오 고객센터의 응대 [내부링크]

**혹여나 티스토리 저품질 해결 방법이나 사례를 찾고자 이 글을 찾으셨다면 아닙니다. 전혀 해결되지 않았고 며칠간 통누락, 저품질을 해결해보고자 문의했던 그 과정과 생각을 쓴 글입니다.  다음 검색 통누락..

시즌 11 칼바람 진 룬,템,스킬 강력한 한방딜 뽕맛 [내부링크]

한방 한방 뽕맛이 있는 칼바람 시즌11 진은 높은 픽률과 승률을 자랑합니다. QWER 모두 칼바람에서 활용도가 어느정도 좋은 스킬들이고 무엇보다 템이 빨리 뜨기 때문에 진의 강력한 평타 뽕맛을 느낄 수 있습니..

시즌 11 칼바람 빅토르 룬,템,스킬 수확or난입 어떤걸 들까?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시즌11 칼바람 챔피언은 빅토르입니다. 칼바람을 즐기는 분들이 장거리 포킹챔을 선호하는지라 빅토르가 나오면 돌려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빅토르는 칼바람 1티어 챔프 자리를 지키고 있을 정도로..

귀신꿈, 유령에게 쫓기는꿈, 소름끼치는 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이 나오는 꿈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자신에게 닥칠 어떤 문제를 암시하기도 하는데 귀신이 나오는 꿈의 종류와 형태, 꿈 속에서 자신이 느낀 기분에 따라 여러 해석이..

연애하는꿈, 썸이나 동성연애하는 꿈 해몽 7가지 [내부링크]

연애하는꿈, 사랑꿈은 좋아하는 이성을 오랫동안 생각하거나, 간절한 마음으로 그려 꿈으로 발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이나 뜬금없이 동성인 친구와 연애하는 꿈을 꿔 싱숭생숭한..

기생충, 연가시가 나오는 꿈 해몽 7가지 [내부링크]

기생충에 관심이 없거나 종류조차 모른다면 기생충에 관련된 꿈을 꿀 확률은 매우 적은 편입니다. 악몽이라면 싫어하는 바퀴벌레와 같은 형태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벌레꿈,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칼바람 벨코즈 시즌 11 룬,템,스킬 수확룬으로 따가운 오징어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시즌11 칼바람 챔프는 벨코즈입니다. 칼바람에서 1티어를 유지하는 여타 포킹챔프와 마찬가지로 긴 사거리의 스킬들을 가지고 있으며 상당히 강력한 딜링을 자랑합니다. Q W E R 모두 논타겟이기 때..

칼바람 애쉬 시즌 11 룬,템,스킬! 킹받는 제국포킹 짤 [내부링크]

칼바람 애쉬는 넓은 범위의 W 포킹을 활용해 상대방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W의 쿨이 다른 포킹 챔프에 비해 긴 것도 아니고 슬로우까지 있기 때문에 W만 잘 써주어도 1인분 이상을 할 수 있습..

이사하는꿈, 집 강제로 이사가는꿈 해몽 7가지 [내부링크]

꿈에서 이사를 간다는 의미는 새로운 시작 혹은 마무리, 끝을 의미하곤 합니다. 보편적으로 꿈에서 이사를 갈때의 기분과 현재의 자신이 겪고 있는 상황에 따라 꿈을 해석해야 합니다. 똑같이 이사하는 꿈이더라..

2021년 칼바람 아칼리 시즌 11 룬,템,스킬! 막을 수 없는 적폐챔; [내부링크]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아칼리는 시즌11 칼바람 나락에서 1티어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것도 1티어 중에서도 꽤나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데 포킹딜러도 아닌 아칼리가 어떻게 칼바람에서 1티어 자리를 지킬..

바다, 물이 넘치거나 파도치는 꿈 해몽 7가지 [내부링크]

꿈에서 물은 자신의 마음이나 앞으로 겪게될 심정을 투영합니다. 물이 나타난 모습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오늘은 특정 바다가 나오는 꿈의 모습을 해석해보겠습니다. 1. 아름답고 투명한 바다, 평..

시즌 11[2021년] 칼바람 징크스 룬,템,스킬 정리 한타 특화 원딜! [내부링크]

칼바람 징크스는 시즌11에 들어서서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화템과 Q를 통한 스플데미지, 패시브를 이용한 추격, E 스킬을 활용한 견제, R을 활용한 마무리 딜까지 칼바람 한타 싸움에 특화된 모..

시즌 11[2021년] 칼바람 유미 룬,템,스킬 정리 갓냥이가 1티어인 이유! [내부링크]

시즌11 칼바람나락에서 유미는 당당히 가장 강력한 서포터로 꼽힙니다. 소라카에 견줄만한 힐링, 이동속도 능력치 부여, 그리고 탑승한 챔피언의 능력치를 상당히 올려주기 때문입니다. 진입하는 챔피언이나 포킹..

2021년 칼바람 제이스 시즌 11 룬,템,스킬 정리 칼바람 시즈탱크! [내부링크]

2021년 칼바람 시즌11에서도 제이스는 여전히 1티어 자리를 꿰차고 있습니다. 제이스의 E - Q 콤보는 여전히 강력한 딜을 자랑하죠. 칼바람에서 좋은 챔피언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면 항상 제씨 형제(제라스/제이..

2021년 칼바람 세나 시즌 11 룬,템,스킬 정리 유지력과 강력한 한방!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칼바람 챔프는 시즌11 1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세나입니다. 일반 협곡에서는 세나를 서포터로 기용하는 경우가 많으나 칼바람에서만큼은 강력한 딜과 유지력을 지닌 딜러로 선택하게 됩니다. 회복, 속..

2021 칼바람 코그모 시즌 11 룬,템,스킬 유틸성 좋은 1티어 챔! [내부링크]

칼바람 나락 맵 특성상 ap 포킹챔과 원딜류 챔프가 승률이 높은 편입니다. 코그모는 플레이어의 룬과 템트리에 따라 AP 포킹 딜러 or 원딜 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는 유틸성이 높은 챔피언이죠. 유틸성이 높음에도..

2021년 칼바람 직스 시즌 11 룬,템,스킬 정리 스쳐도 고통스러운 딜링! [내부링크]

칼바람 1티어 포킹 챔을 대표하는 직스입니다. QWER 모두 원거리 포킹이 가능하며 W스킬의 경우 빠른 타워철거와 암살자 진입 방해의 회피기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강력한 포킹을 자..

고양이가 나오는 꿈, 검은 고양이 꿈 해석 [내부링크]

고양이 꿈을 해석하기 전, 꿈에서 고양이가 가지는 '상징'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고양이가 나오는꿈이더라도 꿈 속에서의 기분이나 상황 고양이의 모습에 따라 그 풀이가 서로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입..

2021년 칼바람 제라스 시즌 11 룬,템,스킬 정리 높은 승률의 포킹력! [내부링크]

칼바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챔피언중 하난인 제라스! QWER 모든 스킬이 강력한 AP원거리 딜링이며 사정거리도 상당한 편이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칼바람에 최적화된 챔피언이니만큼 높은 승률을 가..

2021년 칼바람 바루스 시즌 11 룬,템,스킬 정리 [현 티어 1위] [내부링크]

칼바람 바루스는 긴 사정거리와 강력한 포킹, 그리고 속박까지 칼바람에 최적화된 챔피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칼바람에 최적화된 템과 룬 세팅 덕분에 현재 2021년 롤 시즌 11 칼바람 1티어, 1위 자..

뱀꿈, 뱀에게 물리는 꿈, 뱀이 나타나는 꿈해몽 15가지 [내부링크]

뱀은 지혜를 상징하고 영성이 높은 생물로 추앙받아 전 세계적으로 신성시함과 동시에 악하고 두려운 존재로 상징되곤 합니다. 그만큼 꿈에 나타났을 때 영향력이 강하고 다양한 뱀꿈 해석이 있습니다. 좋은 의미..

조상님꿈, 조부모님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꿈에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나타난 경우는 대부분 좋은 꿈, 대박꿈으로 인식하곤합니다. 하지만 이런 조상님 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상님의 표정, 목소리와 같은 조상님의 '태도'입니다. 대체적으로 꿈에서 나..

똥꿈, 똥이 묻거나 뒤집어쓰는 꿈 해몽 7가지 [내부링크]

흔히 똥꿈은 길몽, 대박이 나는 꿈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꿈속 상황에따라 좋은 꿈과 그렇지 않은 꿈으로 나뉠 수 있는데 오늘은 대표적인 똥이 등장하는 꿈들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벌레꿈,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꿈에 벌레는 크게 3가지 관점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부정적인 감정 하찮고, 귀찮은 일 자신이 극명히 싫어하는 것 대체적으로 꿈에서 벌레는 '부정적인 것'을 의미하지만 꿈의 형태와 꿈속에서의..

떨어지는꿈, 비행기가 추락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살면서 떨어지는꿈을 한번쯤 꾸곤 합니다. 어른들은 떨어지는 꿈이 키가 크는 꿈이라 하곤했는데요. 사실 키가 자라는 것과는 큰 연관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떨어지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등의 해몽은 어떤..

로또 당첨자들이 꿨던 꿈 모음 7가지! [내부링크]

간밤에 선명하고 심상치 않은 꿈을 꾸면 아침부터 복권을 하나 사야겠다 하는 기분이 들곤 합니다. 실제로 꿈을 꾼 뒤 복권을 구매해 당첨된 사례들도 심심치 않게 들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

쫓기는꿈, 도망치는 꿈 해몽 10가지! [내부링크]

밤새 쫓기는 꿈에 시달려 하루가 찝찝하신가요? 기본적으로 쫓기는 꿈은 심리적으로 압박감을 느끼고 있거나 부담스러운 일을 마주한 사람에게서 나타나는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해몽할 때 판단 기준이 되는 건..

이빠지는꿈, 치아빠지는꿈, 송곳니 어금니 등이 없어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치아가 빠지는 꿈은 흔히 가족에게 문제가 생기는 흉몽으로 풀이되곤 합니다. 하지만 종종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치아별로 이빠지는꿈 해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치아가 전부 빠지는 꿈 꿈..

죽는 꿈, 자살하거나 살해 당하는 꿈 해몽 8가지 [내부링크]

HTML 죽는 꿈, 자살하거나 살해 당하는 꿈 해몽 8가지 - ofcourse 간밤에 죽는 꿈을 꾸었다면 아침부터 뒤숭숭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꿈에서 죽는 것은 재생, 새로운 시작 등을 의미하기에..

지렁이꿈,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 8가지! [내부링크]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꿈에 지렁이가 잔뜩 나오는 꿈을 꿔 기분이 좋았습니다. 자칮 징그럽게 느껴질 수도 있는 지렁이가 나왔는데 기분이 왜 좋았을까요? 지렁이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기 때문입니다...

지네꿈, 지네한테 물리는 꿈 해몽 정리 10가지 [내부링크]

지네는 일반적으로 혐오스러운 모습으로 '무섭다' 혹은 '징그럽다' 라는 이미지가 강한데요. 하지만 지네 꿈은 풍요, 성공, 해결 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럼 꿈에서 나타난 다양한 지네의 모습과 우리의 행동..

의료광고심의 소재 만들기(제작 방법, 등록과정까지) [내부링크]

의료광고 사전 심의를 등록하기 위해선 의료광고 사전심의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해당 과정을 처음 진행하는 사람들은 막막하게만 느껴지기 마련. 간단한 검수 과정과 필요한 준비물, 소재는 어떻게 준비해..

칼바람 바루스 시즌9 [티어 3위] 스킬과 템트리는!? [내부링크]

칼바람 OP 챔프 중 하나로 꼽히는 바루스! 긴 스킬 사거리와 관통 딜, 그리고 치유감소 효과를 가진 e스킬까지 칼바람에 최적화된 스킬셋을 가지고 있다고 무방합니다. 이를 증명하듯이 칼바람 티어 3순위를 지키..

칼바람 제라스 시즌 9 [티어 2위] 스킬과 템트리는? [내부링크]

압도적인 사정거리, 그리고 안정적인 딜링까지 포킹 챔프를 이야기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챔프가 제라스입니다. 이를 반증하듯 시즌9 칼바람 제라스는 티어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거..

보험상담, 컨설팅과 비교서비스가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알 수 없는 미래의 사고를 대비하고 생활과 삶의 균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보험입니다. 사전적 의미로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인데 많은분들이 보험에 대해 다소 좋지 않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칼바람 카서스 시즌 11 룬,템,스킬! 죽을수록 좋은 챔프가 있다? [내부링크]

칼바람이나 협곡이나 죽어가면서 성장하는 챔피언이 있을까요? 유일하게 죽어도 괜찮은 죽으면서 이득을 볼 수 있는 챔피언이 있습니다. 바로 카서입니다. 카서스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자신이 죽어서 오히려..

남자전기면도기, 전동면도기 선택 픽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전동 면도기 하나쯤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만든 영상이구 구매나 자세한 내용은 댓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링크로 구매시 저에게 소정의 마케팅 비용이 쌓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