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book3의 등록된 링크

 kkobook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스마트초이스 서비스) [내부링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아직 안 해보신분들 꼭 해보셔야 하는게, 고객이 안 찾아간 이통사 환급금이 43억이나 된다고 합니다. 찾아보니 한 번에 내가 받을 미환급금 조회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편하게 확인하..

숨은 돈 찾기, 국가지원금 한 번에 찾는법 [내부링크]

숨은 돋 찾기 요즘 많이 하시는데, 내가 받을 수 잇는 국가지원금 및 정부보조금을 한 번에 찾는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간단히 어플 하나로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라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하실 수 있으니 꼭..

양대파 가격 파는곳 (생생정보 예산) [내부링크]

어제 KBS 2TV 생생정보에서 양대파가 소개되었습니다. 예산 김도혜님 양대파인데요 종종 이렇게 소개가 되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지만 양대파 파는곳과 가격, 효능 등에..

노바백스 어느나라, 백신 FDA 승인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코로나 백신 제조사인 노바백스 CEO를 청와대에서 만났습니다. 면역 효과와 안정성을 모두 갖췄다고 평가를 받아 주목을 끌었습니다. 노바백스 백신 어느나라 백신일까요? 그리고 FDA 승인 여부도..

송화가루 시기, 알레르기 대처법 + 날리는 시간 환기? [내부링크]

송화가루 날리는 시기 5월이라고 생각했는데, 며칠 전부터 코가 간질간질하고 재채기를 해대는게 벌써 송홧가루가 날리는 것 같아서 우울해졌네요.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 주의하시라고 대처법과 날리는 시간과 환..

여성 방광염 증상 원인, 재발 막는법 [내부링크]

방광염은 세균이 요도를 통해 방광으로 들어가서 염증이 생기는건데,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인지, 그리고 다양한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또 한 번 걸리면 재발이 엄청 잘 된다고 하는데, 재발을 막..

왼쪽 가슴 통증 원인, 숨쉴때 찌르는듯 아파요 [내부링크]

왼쪽 가슴 통증이 혹시 반복되거나 지속된다면 원인을 알고 진료를 받아보시는게 좋아요. 숨쉴떄 찌르듯 아프거나, 옥죄는듯 아프거나 다양한 증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 증상에 따라 원인이 다를 수 있어서 증상..

대장암 초기증상 자가진단(설사, 방귀 냄새, 혈변) [내부링크]

대장암 초기증상 어떤 증상이 있나 눈치를 빨리 채면 조금이나마 생존확율, 치료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아서 알아봤씁니다. 우리나라는 대장암 발생율 세계 1위 국가인만큼 안심하고 있으면 안 될 것 같아서요...

대장암에 좋은 음식(약초, 과일, 버섯, 차) [내부링크]

대장암의 발병 원인 중 가장 큰 원인이 바로 식습관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성인 남녀 암 발병률 3위가 대장암인만큼 발병원인과 대장암에 좋은 음식(약초, 과일, 버섯, 차 등)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

5월 제철음식, 과일, 나물, 해산물, 반찬 [내부링크]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날씨를 보면 따스한게 벌써 5월이 온 것 같기도 한데요. 제철음식과 함께 제철 과일, 나물, 해산물, 횟감 그리고 반찬까지 모두 정리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쭉 읽어..

통풍에 안좋은 음식 vs 좋은 음식 리스트 [내부링크]

통풍은 음식을 가려먹어야 하는 대표적 질환 중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안좋은 음식과 좋은 음식 모두 알려드리니 잘 기억해두시고 식습관을 개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고 영양 불균형이 오게 드시면 안 되..

초석잠 효능 먹는방법, 장아찌 만드는법 [내부링크]

초석잠 효능 먹는방법, 장아찌 만드는법 아삭하니 생각보다 맛있답니다. 생긴게 애덜레 같이 생겨서 처음엔 먹기 거부감 느껴졌는데 먹다보니 괜찮아서 앞으로 잘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몸에 좋은 음식도 잘 챙겨..

장염 빨리낫는법 (옮나요? 열) [내부링크]

장염 빨리낫는법과 더불어 가장 궁금해하시는 '옮나요?' 전염성에 관한 내용과 열이 나는지에 대한 설명도 남겨드리겠습니다. 저희 아이가 장염이 자주 걸려 소아과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들 위주로 소개해드리..

당뇨에 좋은 과일, 차, 약초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과일, 차, 약초 순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습관이 중요하니 항상 신경써야 하는게 힘들지만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 정리했습니다. 번외로 당뇨에 안좋은 과일도 소개해드릴테니 주의하셔..

프로폴리스 효능 복용법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이 좋다는 것은 전부터 많이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정확히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는 자세히 알지 못해서 이번에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몸에 좋은 점과 복용법(먹는 방법), 그리고 부작용 등에 대해..

남자 갱년기 증상, 나이 (자가진단 표) [내부링크]

남자 갱년기 증상을 무시하고 그냥 넘어가면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로 발병하는 나이, 증상을 알아보고 자가진단 표를 보고 체크해보신 후 극복 방법을 알아보고 도움을 받으시는 걸 권장해드..

남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 베스트 10 [내부링크]

남성 갱년기는 없는 줄 알았는데 여성 갱년기처럼 급속히 진행되지 않는 것일뿐 서서히 진행되며, 남자에게도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베스트 리스트를 소개해드릴테니 잘 챙겨드시며 갱년기..

이명에 좋은 음식, 나쁜음식 [내부링크]

요즘엔 이명이 젊은 사람들에서도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명에 좋은 음식만 먹어서는 치료가 되는건 아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이 있을까 알아보고 정리했습니다. 이명에 좋은 음식, 나쁜음식과 귀이명..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 무인발급기 팩스발급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필요한 경우가 생각보다 많아서 쉽게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인터넷발급, 무인발급기 이용하는 방법, 팩스발급, ARS 전화발급 등 여러가지 방법 알려드릴테니 편하신..

렌틸콩 효능 (색깔별 검정, 레드) [내부링크]

렌틸콩 효능이 좋기로 유명한 식재료입니다. 가수 이효리 씨가 먹어서 더욱 유명해진 식품이기도 하지요. 우리나라의 김치, 일본의 낫토, 스페인의 올리브, 그리스의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히..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치매는 증상이 서서히 나타날 수도 있고, 어느날 갑자기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매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알츠하이머는 치료방법이 없지만 증상이 급격히 나빠지는걸 막기 위해 초기증상 8가지는 알고..

역류성 식도염 좋은 음식 vs 안좋은 음식 [내부링크]

현대인의 고질병인 역류성 식도염, 생활습관도 중요하지만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증상이 더 심할 수도 있고, 덜 할 수도 있다고 해서 역류성 식도염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을 알아봤습니다. 이를 토대로..

수원 보건증 발급 병원 8곳, 건강진단결과서 비용 [내부링크]

수원 보건증 발급 병원 가능한 곳 8곳만 추려서 알려드릴게요. 발급 방법 및 준비물도 간단히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리스트로 몇군데 알려드리지만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도 있으..

춘곤증 원인, 증상, 대처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지만 따뜻해진 날씨에 한낮에는 봄기운이 가득한데요. 점심을 먹고 나면 나른해진 몸을 깨우느라 정말 힘들지경이랍니다. 봄철 춘곤증 증상이 아닐까 싶어서 알아봤는데요. 원인과 증상,..

무료 운세 2021, 생년월일 오늘의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 무료운세 궁금하신 분들, 어플 하나 다운 받아서 매일 편하게 확인하세요. 오늘의운세, 토정비결 등 이것저것 궁금한건 다 볼 수 있고, 생년월일 입력해두면 내꺼랑 가족들 운세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

오메가 3 복용법,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 3은 우리몸에 아주 중요합니다. 오메가 3 효능에 대해서는 알고 계신 효능외에도 훨씬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알려드리고, 올바른 복용법에 대해서도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건강하게 드시고 효능 제대..

씀바귀 효능, 좀씀바귀 벌씀바귀 [내부링크]

씀바귀효능 알아보도록 합시다. 봄철 춘곤증을 날릴 수 있게 해주는 봄나물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우리몸에는 어떻게 좋은지 알고 먹으면 더 좋으니 그 효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씀바귀..

바지락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바지락 효능 : 요즘 제철 어패류 중 하나 인 조개는 맛있을뿐만 아니라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재료가 풍부합니다 . 바지락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 바지락은 국내 해안의 모래 나 자갈이 섞인..

두릅 효능, 자연산 땅두릅 두릅나무 [내부링크]

두릅 효능, 자연산 땅두릅 두릅나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 제철인 식재료라서 많이들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저는 봄나물을 참 좋아하는데 그 중에 두릅도 참 좋아합..

4월 제철음식, 과일, 해산물, 반찬 [내부링크]

4월 제철음식, 과일, 해산물, 반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면역력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아무래도 잘 먹고 잘 자는게 기본적인 면역력을 높이는데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지베리라고 워낙 남성에게 좋다고 유명한 열매이기도 하죠. 남성에게 좋은 것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좋고 그 효능이 다양하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구기자 ?..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과일 [내부링크]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과일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몸에 좋기도 하면서 먹기 편한건 어떤게 있을까요? 나이가 한살한살 먹으니 아침에 공복으로 있으면 너무 허기지고 활력도 안 생기더라구요. 어렸을 때는 아..

춘곤증에 좋은 음식 3가지 [내부링크]

춘곤증에 좋은 음식 3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쉽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라서 편하게 구해서 드실 수 있을겁니다. 춘곤증은 봄마다 올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춘곤증이 계속되면 작업의 효율성이 떨어지고 무기력이..

쭈꾸미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쭈꾸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히 필요한 내용만 정리해봤어요. 제철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봄 보내시길 바랄게요. 쭈꾸미의 효능 낙지와 비슷한 쭈꾸미는 다리가 8개로 낙지와 비슷하지..

냉이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냉이 효과, 부작용. 겨울과 봄이 올 때 좋은 점이 너무 많습니다. 따뜻해진 날씨도 좋지만, 봄나물을 먹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냉이는 몸에 좋고 맛도 좋아서 봄이 오자마..

수면에 좋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수면에 좋은 음식 , 수면의 중요성 , 불면증 예방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 잠자는 동안 몸은 스스로 재충전하는 데 시간이 걸리며 , 이것이 충분하지 않으면 면역 체계와 신체 리듬이 깨져 피로 , 감기 및 기타..

빈혈에 좋은 음식 TOP 3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원인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때때로 핑 도는 어렸을 때 없었던 빈혈이 있을 때 어지러움을 느낍니다. 빈혈에 위험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둘째 아이를 낳은 이래로 계속되고 있고, 결국 우..

봄나물 종류,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봄나물 종류, 효능 및 먹는법을 알아봤습니다. 봄철 건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진정한 봄이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도 봄이면 찾아오는 춘곤증에 걸려 졸리면서 눈꺼풀이 무거워졌다. 춘곤증이 오면 동기를 잃..

파프리카 칼로리 1개 먹으면? 열량은? [내부링크]

파프리카 칼로리 1개 당 얼마? 파프리카가 처음엔 참 생소했었는데 어느새 익숙해진 채소가 되었네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샐러드로도 많이 드시는 식재료인데요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식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