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kki55의 등록된 링크

 kkokki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청주페이 신청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청주시에 정말 좋은 카드가 나왔더라고요~ 바로 청주 페이!!!!입니다~ 청주 페이는 청주시가 발행한 선불식 IC카드입니다. 청주 시민이라면 청주 페이를 만들어야겠어요~~ 너무 좋은 혜택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1..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내일부터(5월 11일 월요일)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는 날이네요~~ 다들 신청하는 방법과 어디에 긴급재난지원금을 받을지는 결정하셨나요?! 많은 정보들이 있어 신청방법과 어떻게 긴급재난지원금을 받는지는 많..

이태원 클럽 청주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은 겨울방학부터 시작하여 5개월 동안 학교를 가지 못하였습니다. 이제 해외유입자 외에 지역 감염이 줄어들어 아이들의 개학을 교육부에서 발표했는데요~ 4월 30일부터 5월 5일 긴연휴가 끝..

부부의 세계 줄거리 [내부링크]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가 불륜의 배신으로 이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다. 등장인물들은 하나 같이 비정상적으로 보인다. 아들도 엄마를..

충청북도 청주시 오송역 [내부링크]

우리가 주거생활을 생각할 때나 직장을 생각할 때 무엇부터 생각하고 결정하시나요? 저는 가장 첫 번째로 보는 게 교통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제가 요즘 가장 유심히 보고 있는 곳은 바로 오송입니다~~^^..

토∙일 드라마 루갈 (LUGAL) [내부링크]

우연히 넷플릭스로 보게 된 OCN 토∙일 드라마 루갈!! 혹시 보셨나요?! 아마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부부의 세계로 루갈이 조금 밀리거나 보지 못한 분도 많을 거 같습니다. 저 또한 금∙토 드라마 부부..

4세대 방사광 가속기 [내부링크]

방사광 가속기란 물질의 미세구조 현상을 관찰하는 거대 현미경이다. 전자를 빛의 속도에 가깝게 가속시켜 전자석을 이용해 전자를 휘게 하여 방사광을 발생시켜 원자, 분자 수준의 근원적 구조를 규명할 수 있는..

토플 프라이머리 (TOEFL Primary) [내부링크]

토플~~ 나 때만 해도 토플, 토익은 스펙을 쌓기 위한 수단으로, 취업을 위해 대학생 때 공부했던 영어시험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토플을 토플 프라이머리 스텝1, 토플 프라이머리 스텝 2, 토플 주니..

초등 국어 독해력 문제집 [내부링크]

1탄 초등 영어 문법, 예비 중등 문법 포스팅 2탄 중등 수학 문제집에 대해 포스팅 3탄 엄마표 공부법 정리 포스팅 벌써 4탄 이번에는 영어 수학이 아닌 국어 문제집 중에 국어 독해력 문제집입니다. 사실 국어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내부링크]

요즘 정말 많은 정보들을 온라인을 통해 접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정보들이 너무 많이 나와 모든 것을 다 습득하기 힘들다는 생각도 드네요. 특히 경기가 어려워서 그러는 것일까요? 투자, 부업, 재테크 등의..

청년저축계좌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4월 7일부터 청년 저축계좌 신청을 받는다고 30일 밝혔다. 매달 10만원 저축하면 3년 뒤 1천440만원 목돈 수령! 정말 대박의 조건이다! 360만 원이 1440만 원이 되다니….. 그뿐 만이 아니다...

초등 공부방법 (엄마표 공부방법) [내부링크]

1탄 초등 영어 문법, 예비 중등 문법 2탄 중등 수학 문제집에 대해 포스팅했었습니다. 포스팅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제 글들을 쉽게 이해했는지 모르겠네요….. 결론을 말씀드리면, 문제집을 풀거나 선택..

2021년 일시적 1가구2주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너무나도 많이 바뀌는 부동산 대책… 못 잡는 걸까? 안 잡는 걸까? 이 두 가지가 모두 다 섞여 있는 듯하다. 서민들을 위해서는 집값을 잡아야 한다. 절대 한달 살이 월급쟁이나 소상공인들이 살 수 있는 주..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월화드라마) 회차 줄거리 [내부링크]

누구나 상상해 볼 수 있는 생각……. 현재의 기억으로 미래를 간다면? 드라마 365 1회, 2회를 볼 때는 즐거운 상상으로 365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었다. 김지수(이신 역)의 말도 나온다. 만약 현재의..

중위 소득 100%~150%(나의 소득 위치는 어디?) [내부링크]

오늘 발표될 예정인 코로나 19의 긴급 생활지원금 지원대상의 적용 범위가 중위소득 100~150% 사이로 조율 중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을 접하고 나니 전 너무 속상했습니다. 진정 나라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진짜..

요동치는 주가 매수 매도 사이드카 발동?! (주식시장) [내부링크]

요동치는 주가 매수 매도 사이드카 발동?! 요즘 WHO에서 코로나 19를 판데믹(세계적 유행)을 선언한 뒤 전 세계가 경제 활동에 공포와 불안감이 계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각국의 나라에서는 현재 자기 나라의 상..

4월 6일 개학 ? 온라인 개학 ? [내부링크]

바라고 바랬던 온라인 개학!! 대학교의 온라인 개강에 이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도 온라인 개학에 대해 계획하고 추진 중이라 한다. 교육부에서 어떠한 과정을 거쳐 어떠한 내용을 중심으로 발표할지는 아..

민식이법 시행 !스쿨존 (어린이 보호구역) 에서의 운전..... [내부링크]

오늘 25일부터 시행되는 민식이법!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에서 사망사고는 무기 또는 3년 이상 징역, 상해는 1년 이상 15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 원 이상 300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 아무리 조심했고 법..

배우 박서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로 더 확~~ 눈에 띄게 되었던 배우! 오늘은 박서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 윤식당2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로 인기가 급부상했었지만 그때는 ‘이런 배우가 있구나’ 정도..

초등영어문법, 예비중등문법 준비 [내부링크]

초등 입학-초등학교 1학년, 중등입학-중학교 1학년, 고등입학-고등학교 1학년 셀레이기도 하지만 걱정도 많이 되는 학년이 아닐까 생각한다. 2020년 …. 입학의 설렘도 잠시….. 초반에 모든 걸 잡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가 보다. 지키는 사람들만 지키려고 노력 중이고 오히려 지키고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을 예민하게까지 보기도 한다. 정말 안타까운 부분이다. 코로나 안 걸리면 당연한 거고..

개학연기 ..... 9월 신학기제? [내부링크]

2020년 봄은 바이러스로 인해 따뜻한 봄을 맞이 못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원래 3월 2일이 개학이었는데 1단계 일주일 연기로 3월 9일, 2단계 2주일 연기로 3월 23일, 3단계 2주일 연기로 4월 6일이 되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ost 중 김필의 그때 그아인 [내부링크]

벌써 오늘이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 날인가요?! ㅜㅜㅜ 주인공이었던 박서준과 김다미를 다시 보게 되었던 드라마였습니다. 김다미는 마녀에서 너무 인상 깊었던 배우였는데... 역시나 이태원 클라쓰에서도 실망시..

중등수학 문제집 난이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일상생활이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엄마들의 일상도 아이들의 일상도 많이 바뀌었을 것입니다.저 또한 그러네요. ㅜㅜㅜ 부모의 보호 속에 있어야 하는 어린아이들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