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kkko2의 등록된 링크

 kkokkko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8건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금액, 지급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로 불가피하게 5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렇다면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는 정확히 언제쯤이 될까요? 지금까지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옥수수 심는 시기, 파종시기, 모종 간격 [내부링크]

옥수수 심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파종시기, 모종 간격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옥수수는 없으면 아쉬우니 꼭 심어보도록 해요~ 여름에 갓 수확해서 먹는 그 맛은 먹어본 사람만..

고추모종 심는 시기 (심기, 가격, 키우기) [내부링크]

고추모종 심는 시기와 심기 방법, 가격, 키우기 방법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봤어요. 이 글 보시고 농사지어 올해도 병충해 없이 고추 수확하시고 농사도 풍년이시길 바랍니다. 아래 순서대로 읽어보세요...

땅콩 심는 시기, 방법, 간격 총정리 [내부링크]

밭일이 한창 바쁠시기이죠.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땅콩 심는 시기와 방법, 간격 등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모종 심는시기, 파종하는 시기도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날이 따뜻해져서 언제 심어야 고..

블루 스피루리나 효능, 추천️ 블루루나 or 트루블루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하와이안스피루리나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었었는데요. 오늘은 블루 스피루리나 추천 소개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이 두가지 있는데 비교도 해보구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추천, 효능, 부작용 (식약처 인증) [내부링크]

하와이안 스피루리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효능과 함께 식약처 인증 받은 제품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세요. 저는 어버이날 앞두고 선물로 알아보다가 필요하신 분들 계실까 해서 올려드립니다. 하와이안 스피루..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분양가 분양일정 [내부링크]

검단신도시 예미지 퍼스트포레 분양가 분양일정, 타입별 배치도 및 평면도, 입지 등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검단신도시 AB3-2블록에 들어서는 예미지 퍼스트포레는 1172가구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전용면적..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자격 대상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지원사업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올해도 진행됩니다. 신청자격에 해당 되시는 분들은 고용부 홈페이지 및 관할 고용센터에서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신청대상 알려드리고, 신청하는곳 링..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 [내부링크]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순위 추천합니다. 저희집은 원래 생수를 사다가 먹다가 생수병 들고 사나르기도 힘들고, 다 먹은 페트병 버리기도 번거롭고, 무엇보다 미세플라스틱도 걱정이 되어서 정수기를 하나 들여야겠..

캠핑카 렌트 가격, 업체, 렌탈비용 [내부링크]

캠핑카 렌트 가격, 업체, 렌탈비용 궁금하신 분들 어떻게 고르면 좋을까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합시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특히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국내여행을..

영유아검진 문진표 작성 출력 다운로드, 건강인 인터넷 [내부링크]

영유아검진 문진표 작성 출력 다운로드, 건강인 바로 받아서 프린트 할 수 있는 곳 아래 연결해두었어요. 다운 받아서 미리 작성해서 병원 예약 후 방문하시면 조금 더 빠르게 검진 받으 실 수 있을겁니다. 영유..

대구 송현 한양수자인 더 팰리시티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분양공고문/ 송자인 [내부링크]

대구 송현 한양수자인 더 팰리시티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분양공고문/ 송자인 분양안내입니다. 서부정류장역 역세권 아파트로 6개월이 지나면 전매제한이 풀려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곳이랍니다...

2021 지방직 시험일정, 개편사항 한번 더 확인 [내부링크]

2021 지방직 시험일정, 개편사항 한번 더 확인합시다. 지방직 9급 원서접수가 이틀전 시작되었습니다. 원서접수 기간과 필기시험 일자는 지역과 상관없이 다 같지만 지역에 따라 면접과 최종합격자 발표는 다릅..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가, 청약일정,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용인 드마크 데시앙 분양가, 청약일정, 모델하우스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 분양은 용인 드마크 데시앙입니다. 2024년 3월 입주 예정이고, 8개동 1308세대를 분양합니다. 총 1308세대입니다. 지하 3..

제2의 장윤정 사건이라는 박수홍 [내부링크]

제2의 장윤정 사건이라는 박수홍... 이런 전말이 있을 줄 상상도 못했네요. 항상 밝아보이는 분이셨고, 기부 소식 같은거 들었을 때 바르게 열심히 사시는 분이라 생각했는데 완전 최악의 반전.. 힘내셨으면 좋겠..

오산 세교2지구 A2블록 호반써밋 그랜빌 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오산 세교2지구 A2블록 호반써밋 그랜빌 입주자 모집공고 오산 세교2지구 A2블록 호반써밋 그랜빌 단지배치도 오산 세교2지구 A2블록 호반써밋 그랜빌 특별공급, 1순위 청약 , 2순위청약 오산 세교2지구..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입주자 모집공고 (A35BL, A37BL) [내부링크]

2021.03.28 - [머니스터디/대출] -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우대 금리, 신청방법, 대출한도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우대 금리, 신청방법, 대출한도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금리, 신청방법, 대출한도 등 꼭 알아야 할..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금리, 한도, 조건 (카카오뱅크)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금리, 한도, 조건 (카카오뱅크 기준으로 소개해드려요). 마이너스통장이라는 어감 때문에 정말 돈이 없는 사람들만 가지고 있는 통장 아닌가 생각을 했었는데, 얼마전 부동산에 눈을 뜨고 부..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우대 금리, 신청방법, 대출한도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금리, 신청방법, 대출한도 등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어렸을 때는 대출 = 빚이라고 생각해서, 대출이 없이 사는게 좋은줄 알았는데요. 요즘은 대출도 능력이라..

2021년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비용, 정부지원금 본인부담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비용, 신청 + 후기 체크사항 남기도록하겠습니다. 출산을 준비하시는 임산부 분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 ) 저는 아이가 둘인 육아맘이에요. 첫째 때는 산후조리원만 다..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자격 [내부링크]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자격 정리해드립니다. 내집마련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찾는 대출이 바로 이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첫 주택을 구입할 때 디딤..

4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 (바로가기) 연결해드립니다. 업종별로 신청홈페이지가 다르니 본인이 해당하는 신청방법에 따라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25일 코로나19 맞춤현 피해지원대책을 위한 2021년 추가경정예산..

2021 벚꽃 개화 시기 지도, 축제, 전국 명소 군락지 [내부링크]

2021 벚꽃 개화 시기 지도, 축제, 전국 명소 군락지 소개해드릴게요. 올해 날이 포근해서 그런지 벌써 벚꽃 소식이 들리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지난 겨울 엄청 춥기도 추웠는데, 꽃은 또 이렇게 빨..

서울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소개합니다. 포함되는지 지원 받으실 수 있는지 파악해보시고,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청시기 파악해두셨다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신청자격 신청조건에 해당되시지 않는..

펀디엑스 액면병합 호재? 코인 전망 [내부링크]

펀디엑스 액면병합에 대한 이슈가 코인 시장에서 핫한 이야깃거리 중 하나입니다. 액면병합에 대한 과정과 결과, 그리고 펀디엑스의 호재와 전망에 대해서 이 글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장 관심을..

꼬북좌 맥심 재촬영? 브레이브 걸스 유정 화보 [내부링크]

꼬북좌 맥심 재촬영? 브레이브 걸스 유정 화보 다시 찍는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 요즘 차트 역주행으로 인기를 얻게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유퀴즈에 나온 모습..

유튜브 bgm 무료 다운로드 이용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bgm 무료 다운로드 이용방법입니다. 저작권에 까다로운 유튜브 영상 제작할 때는 항상 신경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영상을 만들다보면 꼭 음악이 필요하죠. 음악이 없으면 뭔가 허전하달까요? 그럴 때 사용..

유튜브 저작권 없는 영상, 무료 소스 다운 [내부링크]

유튜브 저작권 없는 영상, 무료 소스 다운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초등학생들 꿈 중에 유튜버가 10위 안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시작하신 분들도 많고, 시작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고, 시작했다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차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먹고 배출하자!! 미세, 초미세먼지는 입자가 워낙 작아서 우리 몸에 침투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우리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치는데요. 기관지 섬모에서 걸러내지 못한 미세먼..

공기청정기 순위 가격비교/ 다나와 네이버 랭킹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순위 가격비교/ 다나와 네이버 랭킹 소개해드립니다. 각각 1위~ 5위로 '광고'항목을 제외한 순위 보여드립니다. 가격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1. 03. 16 기준) 오늘은 중국 내몽골과 고..

실내 공기정화식물 순위 / NASA 발표 1위~10위 [내부링크]

실내 공기정화식물 순위 / NASA 발표 1위~10위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될 정도로 미세먼지 농도가 아주 심각한 상태입니다. 날씨가 포근해지면 다가오는 불청객... 크기가 너무 작아 눈에 잘 보..

구직 촉진수당신청 2021 온라인 사이트 [내부링크]

구직 촉진수당신청 2021 , 신청방법 및 자격 등 자세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취업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많은 회사들이 휘청이고 문을 닫고 있는 실정이라 구인을..

연장근로수당 계산법, 계산기 / 비과세 조건 [내부링크]

연장근로수당 계산법, 계산기 소개합니다. 그리고 비과세 조건까지 알려드립니다. 5인이상의 사업장일 경우엔 법정 가산 수당을 지급해야하는데요, 주 40시간을 초과하는 근로시간에 대한 연장근로수당과 야간수..

양도소득세율 2021년 홈택스 양도세계산기 [내부링크]

양도소득세율 2021년  홈택스 양도세계산기 사용법 알려드립니다. 지난 해 부동산 거래하면서 양도소득세 공부를 했었는데요. 세금의 종류는 왜 이렇게 많은건지 친하지도 않은 숫자로 항상 머리 싸매고 공부하..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 양식 파일 [내부링크]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 양식 파일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직의 경험을 갖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 같이 100세시대로 평균연령이 늘어나면서 평생 동안 이직을 하는 횟수..

연봉 실수령액 표 2021년 / 세금 구간 [내부링크]

연봉 실수령액 2021년 / 세금 구간 확입해서 월급 얼마 받을지 확인해보세요. 매달 꼬박꼬박 내는 세금이 생각보다 커서 아쉬워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사대보험 계산기 2021년 요율 [내부링크]

사대보험 계산기 2021년 요율로 간단히 계산하는 방법입니다.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산업재해)보험 4가지를 말하는건데요. 국민 복지를 위해 만들어진 사회보험으로 근로자와 사업주가..

날씨 어플 추천 순위 (정확한 앱) [내부링크]

날씨 어플 추천 해드려요. 순위 1위, 2위 두가지 정확한 예보를 자랑하는 앱입니다. 날씨 어플은 보통 스마트폰에 하나만 설치하니 제대로 된 어플로 하나 딱 골라서 설치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 / 갤럭시 안..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최고 얼마?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최고수령액 얼마? 많이 받는 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직장 다닐 때 항상 들었던 생각이 월급도 적은데 4대보험까지 떼고 나면 정말 쥐꼬리 월급이구나 싶었어요. 그때는 그냥 내는 세..

대학생 노트북 추천 인기 1위? [내부링크]

대학생 노트북 추천 인기 1위 상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쇼핑 기준과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을 토대로 비교해봤습니다 TOP5까지 보여드리고, 또 각 1위를 알아보고 제품 성능과 가격 등 정보, 사용 후..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2021년 [내부링크]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2021년. 지급 방식에 따라 수령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얼마전에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다가 노후에 자식들에게 손 벌리고 싶지 않다고 주..

소액대출 쉬운곳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1분컷 [내부링크]

소액대출 쉬운곳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1분컷 신청가능하답니다. 소액 마통 필요하신분들께 좋은 상품인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아직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이라서 모르고 계신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자격 신청방법 내용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대출은 카카오뱅크가 가장 편하고 금리도 괜찮아서 저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알아보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 근로장려금 대상자 확인 하는 곳 (링크) +신청서 양식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대상자 확인 하는 곳에서 자격요건에 해당하는지 미리 조회해보고, 지급액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따라서 간편신청도 가능하니 빠뜨리지 말고 기간 내에 신청하시는걸 권해드립니..

2021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이 5월 1일 시작됩니다. 정기신청으로 신청방법과 지급일,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시고 조건에 해당된다면 바로 합시다. 미리 확인해두고, 절차를 알아두면 신청일에 당황하지 않고 바로 신청할..

2021 근로장려금 자격 조회, 금액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정기신청이 내일이면 시작됩니다. 신청 전 자격에 해당되는지 자격 조회 및 얼마가 지급 될지 금액이 궁금 하실 것 같아서 미리 관련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아래 조회 할 수 있는 곳 바로가기와..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 발급 방법/ 지자체, 영업제한, 집합 [내부링크]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 발급은 집합금지, 영업제한 대상 사업체로 확인되지 않은 일부 학원등이 버팀목자금을 신청할 때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물론 '이행' 확인서 이기 때문에 각 지자체의 사회적 거리두기 행정..

skiet 공모주 청약 수수료, 증거금 등 정리 '에스케이아이테크놀로지' [내부링크]

skiet 청약 공모주 수수료, 증거금, 예상경쟁률 등 정리해봤습니다. 중복 청약 가능한 마지막 기회인데요. 따상상 갈 수 있을지 모두 기대의 눈길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청약하실 분들은 준..

코박토큰 전망, 호재 (급상승 이유) CBK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하락장을 겪고 있지만 의외로 알트코인은 승승장구입니다. 코박토큰은 갑자기 80% 급등을 하면서 많은 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앞으로 전망과 호재, 급상승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생강 심는시기와방법, 심는 시기, 심는법, 간격, 깊이 [내부링크]

생강 심는시기와방법, 심는 방법, 간격 등 , 중부지방 / 남부지방 생강 심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하나씩 정리하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텃밭에 생각 심으시려고 생각중이시라면 읽어보세요  생강은 별로 안 쓰는..

강낭콩 키우기, 심는 시기, 물주기 [내부링크]

강낭콩 키우기 궁금해서 해보고 싶으신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아요. 날씨도 따뜻하고 집에서 모종 키워보고 싶으신 분들께는 다른건 몰라도 강낭콩이 최고 아닐까 싶습니다. 씨앗크기도 크고, 싹도 잘 나거든요. 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방법 있다! [내부링크]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돈이 없다가고 있고, 있다가도 없는건데 한 번 신불자가 되니 그 후로는 돈이 융통이 되지 않아 필요할 때마다 아주 마음이 급해지는 상황이 오는데..

휴면계좌통합조회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전국은행연합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홈페이지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바로가기 (클릭)

내보험찾아줌 생명보험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생명보험협회 내보험찾아줌 (insure.or.kr) 바로가기 (클릭)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꼭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잠자는 돈, 금융자산이 무려 2조 7백억원이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 무조건 제 돈도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이용해봤어요. 그런데 꼭 조회해보고 사용하지 않으면 정리해야하는 이유..

햇살론 대출자격, 취급은행, 대출한도,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든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자격 및 취급은행, 대출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정리해드리도..

2021년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신청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통해 신청대상 및 자격, 신청방법 등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0% 환급 놓치지 말고 꼭 받으시길 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스마트 초이스, 와이즈 유저) [내부링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스마트 초이스, 와이즈 유저 사용하여 통신비 돌려 받는 방법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몰라서 못 받은 통신비 환급금 꼭 조회해서 돌려 받으시길 바랍니다. 생각보..

정부24 보조금24 숨은정부지원금찾기 (한번에 조회) [내부링크]

정부24 보조금24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한번에 확인,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정부24, 주민센터에서 305개 중앙부처 통합안내를 하는거라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보조금24 서비스 편하..

건강보험료 환급 조회 방법 '엄청 쏠쏠'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환급, 미환급금 조회 방법 , 한 번 보고 조회해보세요. 다른 미환급금 보다 꽤 쏠쏠합니다. 특히 병원 자주 다니시는 분은 더욱이요. 간편조회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따라해보세요. 1. 건강보험료..

국세환급금 조회, 초스피드 간단 조회방법 2가지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조회 초스피드 간단 조회방법 2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분 정도면 충분히 조회 가능하니 보고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때문에 가계경제도 어려운데 꽤 쏠쏠한 용돈이 될 수 있으니 그..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하기 (초간단) [내부링크]

숨은 보험금 찾기 아직 안해보신 분들은 꼭 한 번 해보세요. 미청구보험금 조회도 할 수 있어서 숨겨진 카드 포인트처럼 받기 쏠쏠하답니다.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하는 초간단 방법 소개해드릴테니 천천히 따라해..

간에 좋은 음식 10 먹기 편한거 위주로 [내부링크]

간에 좋은 음식 10 먹기 편한 음식 위주로 골라서 정리해봤어요 저희 식구들 중에 간이 안 좋으신 분들이 몇 분 계세요 저희 친정아빠도 약주를 워낙 많이 하셔서 간이 안 좋으시고, 저희 시어머니랑 남편도 간이..

성인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부족증상 결핍 시 구루병? [내부링크]

성인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부족증상 결핍 시 생길 수 있는 증상과 질환은? 햇빛으로 충족시킬 수 있다는 비타민D는 사실 햇빛으로만 충족시키기에는 참 어려움이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비타민D가 부족하면 각종..

건강관련 명언 8가지 새기고 실천하기+ 프사용 [내부링크]

건강관련 명언 8가지 새기고 실천하기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건강을 위해 할 수 있는 것?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법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네요 인간은 태어나서 건강하게 살다..

건강관련 서적, 도서, 책 교보문고 베스트 7 [내부링크]

건강관련 서적, 도서, 책 교보문고 베스트 7 (2021/ 01/ 22 기준) 요즘 코로나 떄문에 다들 집에 계시면서 개인의 면역력 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해서도 관심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건강관련 서적 /..

곤드레밥, 곤드레나물 효능/ 밀키트도 있네요 [내부링크]

곤드레밥, 곤드레나물 효능/ 밀키트도 있네요 강원도지방에서 많이 먹는 곤드레밥 그 효능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제가 요즘에 이 곤드레나물밥 먹는 재미에 빠졌는데 효능을 알고 먹으면 몸..

구이용 삼겹살로 수육만들기, 칼로리 높다 높아.. [내부링크]

구이용 삼겹살로 수육만들기, 칼로리 높아도 맛있다... 돼지고기에 정말 많은 부위가 있지만 그 중 가장 많이 먹고 맛있는 부위는 바로 삼겹살이 아닐까 싶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삼겹..

텔로미어 늘리는법, 검사비용, 좋은음식, 영양제 총정리 [내부링크]

텔로미어 늘리는법, 검사비용, 좋은음식 총정리 요즘 건강 관련 프로그램을 보다보면 텔로미어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다 얼마 전 방송한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도 시간을 거스를 사람들, 슈퍼에이저의..

과메기 효능 칼로리, 포항 구룡포에서 택배 주문 [내부링크]

과메기 효능 / 칼로리 포항 구룡포에서 택배 주문 받아서 먹었어요 : ) 경북 포항의 특산물인 과메기 ! 어렸을 때는 이 맛을 몰랐는데 저도 나이가 들었는지 이 맛이 너무 좋고, 겨울이면 생각나네요. 겨울 제철..

세탁기 동파방지, 베란다 세탁기호스 빼기(드럼/통돌이) [내부링크]

세탁기 동파방지, 베란다 세탁기호스 빼주세요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너도나도 몸을 웅크리게 되는 것 같아요 작년엔 추운날이 없어서 겨울인가 싶은 날이 많았는데 올해는 추위가 아주 제대로 찾아왔네요 오..

수도 동파방지 요령, 수돗물 물똑똑 수도틀기 방법 [내부링크]

수도 동파방지 요령, 수돗물 물똑똑 수도틀기 방법 새벽인데도 잠 못 주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요 오늘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24도까지 내려간다는 기사를 보니 괜히 수도동파 걱정도 되고, 보일러랑..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스미싱? 사업공고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사업공고 링크 첨부합니다 2021. 1. 6.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사업공고 지금 계획이 나왔습니다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280만명에게 버팀목자금 지급을..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따라하기! [내부링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따라하는 방법 보기 쉽게 남겨드려요 ! 어제부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첫날 많은 분들이 몰리는 바람에 서비스 개시하고 시스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어플 어카운트인포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어카운트인포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하는데 3분이면 되는 것 같아요 계좌이체까지 5분?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내 잠자고 있는 카드포인트는 얼마나 되려나 다른 사람들처럼 몇만원은..

시서스가루 효능, 부작용 / 식약처 인증 제품은? [내부링크]

시서스가루 효능, 부작용 식약처 인증 제품까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리요정이에요 요즘 방송에서 시서스가루 소개가 많이 나와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직접 구매해서 복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

핸드폰 사진에 글씨 넣기 어플, 휴대폰 스마트폰에서 앱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에 글씨 넣기 어플, 휴대폰 스마트폰 앱 깔고 편하게 사진 편집하세요 : ) 광.고. 아. 님 ^^ 안녕하세요 신박한 정리요정입니다 오늘은 사진에 편하게 글씨 넣기 어플 사용방법 알려드리려구요 여러가..

2021년 운세 무료, 토정비결 무료보기 어플 [내부링크]

2021년 무료 운세, 토정비결 무료보기 어플 (광고X) 잘 맞는 것 같아서, 또 재미있어서 남기는 어플 추.천! 2021년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한 해 평안하시길 바랄게요 새해가 되면 신년운세 확인하러들 많이 가시..

1월 제철음식, 해산물, 과일/ 반찬 메뉴에요 [내부링크]

1월 제철음식, 해산물, 과일 몇가지와 반찬 해먹었던 것들 알려드려요 : ) 날씨가 정말 춥네요 소한 한파가 찾아왔어요 난방을 하는데도 난방을 안 하는 것 같은 이런 느낌은 뭘까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

2021년 소한 날짜, 소한에 먹는 음식? [내부링크]

2021년 소한 날짜, 소한에 먹는 음식 정리해드립니다 올 겨울 날씨가 정말 추운 것 같아요 작년에는 이렇게 안 추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한파도 없었던 것 같은데요 올해는 왜 이렇게 추운건지 기본으로 0도에서..

사진에 날짜 시간 나오는 어플 날짜넣기 ver.핸드폰 스마트폰 [내부링크]

사진에 사진에 날짜 시간 나오는 어플 날짜넣기 '타임스탬프' 어플 이용해요 핸드폰 사진에 날짜와 시간을 기록해서 인증샷을 남기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일상을 기록할만한 좋은 방법이다 싶어서 저..

비타민d 많은 음식, 식품, 과일 골고루 먹어요~ [내부링크]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 및 뼈 형성에 필요한 아주 중요한 영양소에요. 그리고 체내의 염증을 억제하는 기능도 있다고 하는데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이기도 해서 보충하기 위한 방법들을 많이 찾으시더라..

석화 굴 효능, 보관방법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석화 굴 보 효능과 보관방법, 맛있게 먹는법 알려드려요. 굴을 부르는 이름은 참 많은 것 같아요. 석화, 굴, 석굴, 각굴 이름도 참 다양하고 이름이 다양한만큼 효능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어릴 때는 이 굴의 맛을..

석화찜 방법 석화굴 찌는법, 석화 손질법 +가리비 [내부링크]

재철 식재료인 굴, 요즘 많이 드시죠? 시장에서 마응로 석화 구입해와서 드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저처럼 택배로 산지직송으로 받아서 집에서 편하게 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도 맛있게 석화굴 먹고 이렇게..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환급할인 쏠쏠해요 [내부링크]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환급할인 쏠쏠해요. 제가 쓰는 카드 중에 가장 오래된 카드가 바로 이 국민은행 노리카드에요. 처음에 어떻게 만들게 된거냐면 남편이랑 연애시절 때 커플통장 만들면서 발급받았던 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넷플릭스 할인카드 에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이에요. 이번 혜택들도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드네요. 궁금하신 분들 위해서 아래 정리해드릴게요. 사실 카드 할인혜택은 신용카드만 많다고 생각했는데 잘 찾아보..

임팩타민 가격? 프리미엄 약국마다 차이 커요 [내부링크]

임팩타민 가격 약국마다 다 같은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저도 요즘 아이 둘 보느라 힘들고, 남편도 회사가 너무 바빠서 피곤해해서 고함량 비타민 챙겨먹어야겠다 싶어서 영양제를 알아봤어요. 요즘 고함량 기..

치과칫솔, 치과용 집에서 구입해서 쓰니 좋네요 [내부링크]

치과칫솔 사용하는데 사용감도 좋고 만족스러워서 간단하게 후기 남겨드리려구요. 필요하신 분들께 참고가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저희 엄마가 임플란트 하시면서 치과용 칫솔을 받아서 사용해보시더니 너무..

체온을 올리는 음식, 차 7가지 [내부링크]

체온을 올리는 음식, 차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요즘처럼 바이러스에 맞서 싸워야 할 때 기초체온이 너무 낮으면 우리 몸의 신진대사도 활발히 이루어지지 않고, 혈액순환과 면역체계와도 연관된 것이기 때문에 우..

피카소 동화나라 더큰 중고 후기 [내부링크]

피카소 동화나라, 리틀피카소 전집 후기 절판된 전집 중에는 참 괜찮은 전집이 많아요 그 중 4세 창작전집으로 들이면 괜찮은 피카소동화나라와 리틀피카소를 소개합니다 이 책은 사실 우리 아들 3때 들인 중고전..

돌아기 칫솔, cj 라이온 키즈세이프 vs 마이비 비교 [내부링크]

돌아기 칫솔, cj 라이온 키즈세이프 vs 마이비칫솔 비교합니다 음, 울 아들래미 4개월부터 이가 나기 시작해서 13개월에 어금니까지 다 났어요 이유식 먹으면서부터는 더블하트 칫솔로(3단계) 양치를 시작했는데요..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사이드메뉴 오리지날윙 [내부링크]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 사이드메뉴 오리지날윙 + 맥주 냠냠 후기입니다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피자값 참 비싸죠 그래서 제돈주고 사먹기 너무나도 아까운 것 그래서 이벤트/행사를 잘 이용해야되용 도미노피자는..

핑크퐁장난감 에듀큐브 뽕뽑네 [내부링크]

핑크퐁 장난감 에듀큐브 진짜 잘 가지고 놀아요 울 아들래미 최애 장난감 중 하나인 핑크퐁 에듀큐브 워낙 핑크퐁을 좋아라해서 그런지 핑크퐁장난감도 왠만한건 다 좋아하는 편... 음.... 그 중에 에듀큐브는 진..

시흥 아귀찜, 해물찜 대야동 수궁가 양많다 [내부링크]

시흥 아귀찜, 해물찜 대야동 수궁가 포장 이용 후기 오늘 처음으로 가본 수궁가 아니,, 처음 먹어본 수궁가 남편이 포장해왓는데 '소'자가 당연히 2인분 정도일 줄 알고 소2개를 시켰는데 마치 중자 두개를 시킨..

돌잡이수학 중고 사는게 좋네(돌잡이한글) [내부링크]

돌잡이수학 중고로 사세요 저는 돌잡이 한글도 덤?으로 얹어서 조금 싸게 샀습니다 돌쯤되면 가장 많이 알아보는 전집 바로 돌잡이수학이 아닐까 싶어요 천재교육은 어떻게 이런 책을 만들었을지 부모의 심리를 꿰..

아이스팩 분리수거? 버리는법 헷갈리지마세요 [내부링크]

아이스팩 분리수거, 버리는법 헷갈리지 마세요~~ 여름되니 아이스팩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고기나 냉장식품 등 아기 유기농, 유기가공식품을 주로 인터넷주문하다보니 더운 날씨에 아이스팩을 아주 산더미처럼..

냄비밥 하는 방법, 맛있게 짓는법 [내부링크]

냄비밥 하는 방법, 맛있게 냄비밥 짓는법 공유합니다 원래 전기밥솥, 압력밥솥 다 쓰는데 요즘 귀차니즘으로 전기밥솥에 밥을 많이 해먹었어요 그런데 코팅이 벗겨진건 아닌데 기스난 전기밥솥 내솥이 자꾸 신경쓰..

김치전 바삭하게 만드는 방법 몇가지 [내부링크]

김치전 바삭하게 만드는 방법 몇가지 >.< 비가 오는 날엔 김치전~이지만 저는 비안오는 날에 부쳐 먹음 ㅋㅋㅋ 비가 안와도 묵은 김치와 냉동실에 있는 다진 돼지고기를 해결하기 위해 맛난 김치전을 부쳐먹기로..

핸드폰 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 아기사진 출력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 아기사진 어플로 신청해서 출력했어요 넘 만족해서 벌써 퍼블로그 두번째 후기네요 울 아들 돌 지나니 벌써 사진이 몇천장이네요 참고로 정리한게.. 다 비슷해보이긴 하는데 엄마..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광명역웨딩홀 하객입장 후기 [내부링크]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광명역웨딩홀 다녀온 하객입장 후기 : -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온 광명역~ ktx광명역에 훼딩홀이라... 음 상상하지 못했던 곳이라 ㅋㅋ 그래도 하객들의 교통적인 편의성을 위해 이런..

돌아기 장난감 선물, 남자아기 자동차 이거네여 [내부링크]

돌아기 장난감 선물, 남자아기 여자아기 할 것 없이 이 자동차 사주세요 ㅋㅋㅋ 엄청 잘 놀거에요 엄마에게 아마 자유시간을 줄 듯 ~ 허허허허^^ 울 아들래미 장난감 대여 지난주 빌려온 자동차 장난감 바로 타요..

아기 보리차 현미차 옥수수차, 아이보리 제품 후기 [내부링크]

아기 보리차 현미차 옥수수차 아이보리에서 사서 먹이고 있어요 : ) 아이보리는 초기 이유식 시작하면서 쌀가루 찾다가 찾은 믿을만한 곳 !! 걍 친척언니가 운영하는 느낌?이랄까 뭔가 운영자님이 다정다감 하신..

아기 악기세트 브랜드b 파람팜팜 신나요 [내부링크]

아기 악기세트 브랜드b 파람팜팜 신나게 연주하는 울 아들래미 사진입니다 울 아들은 거의 돌 때까지 딸랑이를 신나게 가지고 놀았어요 성향이.... 그닥.... 흥이 많은 스타일은 아닌데 애기애기할 때부터 딸랑이..

시흥 용도수목원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시흥 용도수목원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에 다녀온 후기랍니다 더워도 집에만 있기 뭐해서 다녀왔는데 밖도 더운걸 깜빡했네요 ㅋㅋㅋ 우선 용도수목원 입장료는 대인3천원, 소인2천원입니다 그리고 개장시간, 폐장..

시흥 태양손짜장 냉짬뽕 먹어봄 [내부링크]

시흥 태양손짜장 다녀와써요 울 가족들 단골 맛집 아닌가싶네요 평일에도 사람많고, 주말에도 사람많고 근처에 먹을데가 없고 주차하기 편해서 사람이 더 많은듯 ㅋㅋㅋ 이제 6월인데 날이 너무 덥고... 뜨겁고.....

시흥 벼슬구지 감자탕 뼈해장국 포장 후기 [내부링크]

시흥 벼슬구지 감자탕 뼈해장국 포장후기 하중동 갈 일 있으면 항상 벼슬구지 감자탕에 갑니다 음 다른 맛집 모르겠고 여기가 그냥 괜찮은 것 같아서 다들 맛집이라고 하는데 저는 엄청 맛있지는 않은데 그래도 깔..

이유식 재료 배달 주문 한살림에서 [내부링크]

이유식 재료 다들 어디서 사시나요? 저는 한살림이나 두레생협 같은 생협 매장을 이용해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저희집 주변에 걸어서 다닐 매장이 없어서 주로 인터넷 주문을 하는데요 다른 대형마트와는 달리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