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m1ny-love의 등록된 링크

 kkom1ny-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울산 벚꽃맛집[벚꽃명소 추천] [내부링크]

울산에는 벚꽃 명소들이 많이 있는데 3년동안 보러 다녔던 울산 벚꽃명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한창 벚꽃이 필 때인데 사람이 북적북적할 것 같고,,, 어쩌지하며 고민하다가 새벽에 보러 가자~~!!! 하고 보러 온..

울산 마카롱단골집[JS카페] [내부링크]

1년 전쯤 SNS를 보다가 울산 북구에 마카롱 맛집이 있다길래 찾아갔는데 바로 단골이 되어버렸다!!! 나는 울산에서 마카롱먹고싶으면 항상 JS카페를 찾아간다ㅎㅎ 서울에서도 그리워질 정도로 맛있는 마카롱이다...

울산 바다뷰카페[여행가다] [내부링크]

나는 산이나 바다 보는 걸 좋아한다.(등산은 싫어함 그냥 바라보는 걸 좋아한다.) 특히 가만히 앉아서 여유롭게 보는 걸 좋아한다. 울산은 바다근처에 카페가 많다. 이번에는 '여행가다'라는 카페를 찾아서 가봤다..

스와로브스키 귀침[예스리아 블링콩]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얌전히 있는 중...ㅠㅠ 하루 종일 집에서 스트레칭하고 공부하다가 마지막은 휴대폰만 만지작만지작... 폰을 하루 종일 붙잡고 있다 보니 쇼핑만 잔뜩 하다가 알게 된 블링 콩 귀침!..

간편한 전해수기[해요전해수기]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바이러스로 살균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찾다 보니 전해수기 하는 걸 알게 되었어요. 수돗물이 전기 분해되어 천연 살균수로 만들어지는 원리라고 해요. 찾다 보니 가격대가 엄청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자..

울산 굴찜 맛집[거제도굴구이 꿀꿀이] [내부링크]

울산 굴찜이 정말 맛있는곳을 찾았다. 굴찜을 다르게말하면 석화인데 내가 굴요리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다. 티비에 나왔다길래 한번가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 원래는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미루고있었는데..

울산 빈티지카페 [북적북적]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에 빈티지 카페가 있길래 다녀왔다. '북적북적'이라니 카페 이름이 너무 귀엽잖아... 헌책도 팔고 카페도하고 독립서점도 하는 카페이다. 그렇다고 너무 서점이나 도서관같이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