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mediary의 등록된 링크

 kkomedia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완벽정리 [내부링크]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가족돌봄휴가는 며칠인지, 대상은 누구인지, 이번에 지원한다고 하는 가족돌봄휴가의 지원금은 누구에게 언제 어떤 것을 지원해 주는지 가족돌봄휴가 지원금에 대하여 대상부터 신청방법까..

2022년 최저임금 확정 [내부링크]

 지난 8월 5일 2022년도 최저임금이 확정되었습니다. 노동계와 경영계 사이에서 이견이 있었지만, 8월 5일 고용노동부 고시를 통하여 확정되었습니다. 내년도 최저임금 9160원 확정고시…2022년 1월1일부터 내년..

2021년 최저시급 계산기 및 2022년 최저시급 [내부링크]

최저시급 계산기 및 세금계산기를 통해 월 실수령액을 알아봅시다 2021년 최저시급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 입니다. 하루 8시간을 일주일에 5일 근무 할 경우 주휴시간 8시간이 추가되어 주당 48시간에 대한..

크랭크(CRNK) 헬멧 어반 탱고(TANGO) 5가지 특징 :: 전동킥보드 자전거 핼멧 추천 [내부링크]

CRNK 어반 탱고 헬멧 내돈내산 후기 전동 킥보드 관련 법이 개정되면서 전동 킥보드 탑승 시 헬멧 착용을 꼭 해야 합니다. 제 전동 킥보드 나인봇 맥스 G30을 탈 때, 함께 쓰려고 CRNK 어반 탱고 제품을 구매하게..

무타공 벽걸이 TV 스틸브로 시공 후기 [내부링크]

무타공 벽걸이 TV의 시초 스틸브로  이사를 하게 되어서 아쉬운 나의 집을 두고 전셋집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내 집이라벽을 뚫어서 벽걸이 TV를 쓰고 있었는데, 전셋집 들어오다 보니 집주인 눈치를 보게 되..

친환경 농산물 유기농, 무농약, 저농약 농산물 구분 기준 [내부링크]

친환경 농산물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유기농 농산물, 무농약 농산물, 저농약 농산물로 나뉩니다. 세 가지 모두 친환경적인 농산물인것은 알겠으나, 어떤것이 좀 더 친환경적인 농산물이고, 유기농과 무농약중..

자동차 운전시 차선 종류 알고 합시다 [내부링크]

자동차 차선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운전 시 적어도 차선의 종류 알고 운전을 한다면 크고 작은 불미스러운일을 줄일수 있을것입니다. 사소한 규칙을 평소에 익히고, 교통법규를 지켜가면서 운전했으면 합니다...

나인봇 맥스 G30 :: 최저가 구매법, 언박싱, 1세대 2세대 차이점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계의 가성비 끝판왕 나인봇 맥스 G30에 대해 리뷰  자잘한 물건을 사러 갈 때가 자주 생깁니다. 차를 타서 이용하는 게 빠르긴 하지만 걸어가기는 조금 애매하고 차 타고 가기에는 가까운 거리를 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