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min의 등록된 링크

 kko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건입니다.

제습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샤워해도 한 두시간 후에는 다시 씻고 싶어지는 여름, 이제 시작되었죠ㅠ날이 좀 더 더워지면 장마철도 다가올텐데 하루종일 내릴 비 생각만 해도 덥고 습해지는 기분이 드실 거에요. 그러나 전기요금 생각하면 하..

눈꺼풀 처짐, 콘택트렌즈 오래 끼면 온다 [내부링크]

‘처진 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눈꺼풀이 처지면 눈이 충분히 떠지지 않아 졸려 보이거나 흐릿해 보이고 멍한 인상을 준다. 일상생활에도 불편이 따른다. 처진 눈꺼풀이 시야를 가려 답답할 뿐..

다이소 가성비 좋은 TG이어폰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이어폰고장☞새로삼☞잃어버림☞멘붕의 카오스로 인해 잃어버려도 괜찮을 만하게 저렴한 이어폰을 사고 싶어서 다이소로 갔어요! ​ 다이소에서 아이리버꺼도 썼었는데 너무 빨리 고장나서 이번엔 TG걸로..

휴대폰 배터리 수명에 치명적인것과 관리법 [내부링크]

휴대폰 사용하다보면 가장 큰 고민거리중 하나가 배터리 문제죠ㅜ충전 차량용 충전기나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지만, 100% 충전을 하려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게 사실인데요​..

오래 앉아있으면 안좋은이유! [내부링크]

오래 앉아있는것 건강에 안좋다고 합니다! 어떻게 안좋은지 알아봅시다. 1. 전반적인 사망률을 높인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6시간 이상 앉아있는 여성들은 3시간 이하로 앉아있는 사람들보다 앞으로 13년 동안 사..

흑미를 먹으면 좋은 이점.7 [내부링크]

흑미는 백미보다 비타민B1이 많아 몸의 피로감을 줄이고, 신경ㆍ면역계 질방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철분, 아연 등의 미네랄 성분이 일반 쌀의 5배 이상이나 많다고 합니다! 흑미는 백미에..

하이힐을 오래 신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내부링크]

신발에 탤컴 파우더를 약간만 뿌려두면 하이힐을 신어도 아프지 않다는 사실, 알고 있었는가? 하이힐은 외출할 때 신지 않을 수 없는 패션이다. 하지만 하이힐을 신으면 발이 아프다. 발이 아파서 오랫동안 신고..

커피에 넣지 말아야 할 최악의 제품 6가지 [내부링크]

커피에 무언가를 넣는 것은 자연스러운 향을 바꿀 뿐만 아니라, 생각보다 해로울 수 있고 비만 및 건강상의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다. 커피에 넣지 말아야 할 제품이 있을까? 커피를 마시는 것이 기억력을 향상시..

얼굴 처짐을 막아주는 5가지 자가요법 [내부링크]

피부에 조기 노화의 신호가 없더라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이 요법들을 시작해야 한다. 오늘은 얼굴 처짐을 막아주는 자가요법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

당신이 알고 싶어 할 바셀린의 6가지 약효 [내부링크]

바셀린은 특유의 질감 덕분에 다른 재료와 혼합할 때 발림성이 매우 좋으며, 다목적의 국소 치료제로 쉽게 만들 수 있다. 바셀린은 미용 및 천연 요법을 위해 가정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

행주를 소독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행주를 소독하는 4가지 방법 행주는 깨끗하게 소독해서 사용해야 하며, 용도마다 다른 행주를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깨끗하게 빨고 헹군 후에 말려야 한다. 행주는 단순히 빠는게 아니라 소독해서 사용해야 한다..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만들기! [내부링크]

며칠뒤면 친한언니 생일인데 생일선물로 뭐니뭐니해도 정성이 담긴 선물이 최고니까 제가 집에서 직접말린 드라이플라워로 꽃다발 만들어 주면 좋을것같아서 만들어 봤어요! 간단하게 만드는 법 공유할게요♥ 먼..

1,000원으로 만드는 껍데기 볶음 [내부링크]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알바생이 추천하는 서브웨이 조합법 [내부링크]

해시태그 출처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변비를 없애주는 장마사지 방법! [내부링크]

소화가 안될 때 도움이 되는 마사지

두피열 탈모의 원인 내리는 방법은? [내부링크]

날로 줄어드는 머리숱 때문에 탈모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두피에 몰린 열 내리는 법과 탈모 자가진단법, 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법을 알아보자. 탈모 자가진단 탈모 자가진단에서 필요한 것은 앞머리의 상태..

비염과 축농증 완화의 좋은 코세척 방법은? [내부링크]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 등 대기질 악화로 비염과 축농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시금 코 세척이 주목을 받고 있다. 코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비염이나 축농증 증상 완화에..

석류보다 620배 좋다고? 갱년기에 좋은 칡즙의 효능 [내부링크]

갱년기는 여성, 남성 성별을 가리지 않고 찾아온다. 화끈거림 등으로 밤 잠을 못 이루는 탓에 '갱년기에 좋은 음식' 등을 검색해보지만 이미 뻔한 식재료들 뿐. 하지만 칡즙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석류보다 620배..

무리한 스마트폰 사용 으로 급증하는 손목 건조증 [내부링크]

손목에 찌릿한 통증이 나타날 때가 있다. 집안일을 하거나 손목을 오래 쓰는 사람에게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다. 이러한 손목 통증은 일시적일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다면 손목 건초염을 의심해보..

간해독의 왕 밀크시슬 다이어트에도 효과적 [내부링크]

밀크시슬(사진출처=ⓒMBC '황금알' 방송장면) ‘간 해독의 왕’이라는 타이틀로 인기를 끌며 유명세를 치른 건강식품이 있다. TV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더 유명해진 해당 건강식품은 바로 밀크시슬이다..

뜨거운 햇살, AC 버튼 누르셨나요? [내부링크]

출처: bye car 자동차에는 수많은 버튼들이 있습니다. 사이드미러 조절 버튼, 온도조절 버튼 등 자주 사용하는 버튼들도 있지만 잘 몰라서 사용하지 않는 버튼들도 있습니다. AC = Air Conditioner 날씨가 점차 따..

중고차판매 팁. 제값 받고 내차팔기 하는 법. [내부링크]

출처:bye car 안녕하세요. 내차팔기 중고차경매앱 바이카입니다. 지난 수년간 나와 내 가족의 이동 수단이 되어준 고마운 내 차. 그동안의 고마움과 애정을 담아 마지막 보내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보내주어야..

나도 모르게 치아 부식 되는 시키는 습관7 [내부링크]

칫솔모가 퍼지도록 열심히 이를 닦아온 지난 세월들... 그런데, 아무리 열심히 이를 닦아도 나도 모르게 치아를 상하게 하는 습관이 있다는 사실!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 pxhere 출처 : Daum 뉴스 출처 : Dau..

우울감이 개선에 도움되는 음식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불현듯 우울한 기분이 들때가 있지않으세요? 그럴때 먹으면 좋은 음식 알려드릴께요^^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출처 : maxpixel 출처 : Daum 뉴스 출처 : maxpixel..

양산을 사기전에 꼭 알아야 하는 5가지 [내부링크]

자외선 차단 제대로 하지 않으면 노화가 더 빨리 진행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봄철에는 자외선이 1.5배가 더 높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여름 내내 더욱더 신경 써야 하는데요, 해가 갈수록 점점 강렬해지는 자외선..

근로장려금 세무서 방문없이 ARS로 신청하기! [내부링크]

세금환급&근로장려금 신청할수있는 5월달이 되면서 세무서에 사람들이 신청할려고 사람들이 몰리는데요 저도 작년에 세금 환금 받을려고 세무서에 갔을때 번호표를 뽑고 2시간정도 기다렸는데도 신청을 못했고 세..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만약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갖고 있다면 이를 통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글에서는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생강, 마늘, 꿀 요법을 알아본다. 심혈관 질환이나 합병증을 예방하려면 먼저 균형 잡힌..

화내지 않고 감정다스리는 법 [내부링크]

리더십 전문가 마르셀 쇼완테스( Marcel Schwantes )의 ‘감정을 잘 다루기 위한 6가지 마음 습관’을 참조해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을 정리했다. 1. 경계를 정한다☞ 어떤 사람이나 상황이 당신의 물리적, 감정적..

내자신을 사랑하는 방법6 [내부링크]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비판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단점과 장점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또한 스스로를 더 즐겁게 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있다. 정신을 맑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 사랑은 찾는다고 찾을 수 있..

"코코넛오일에 포화지방 80% 이상..심혈관 질환 위험 키워" [내부링크]

하버드대 교수 "순수한 독" 주장..소비자들 열광 속 '경고 메시지' 건강에 좋다는 인식 속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코코넛오일이 실제로는 우리 몸에 나쁜 '독'이 될 수 있다고 미국 하버드대 교수가 주장했다...

십대자녀들의 대화 4가지조언. [내부링크]

10대 아이들은 엄청난 호르몬, 사회적,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겪어 성격이 변화한다. 이런 상황에서 부모들은 아이와의 대화를 힘들어 한다. 십대 자녀들과 대화는 쉽지 않다. 일반적으로 부모는 십대 자녀들과의..

매일 행복하게 사는 일본인들의 지혜 [내부링크]

지혜는 인생에서 올바른 때를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리고 우리에게 맞지 않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행복은 작은 것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자. 오늘은 매일 행복하게 사는 일본인들의 지..

피곤함을 덜어줄 저녁습관.5 [내부링크]

침대를 제대로 정리하는 것은 물론, 좋은 잠을 자려면 저녁 소화나 수면을 방해하는 자극물 등의 요인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누구나 이런 경험이 있을 것이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눈만 감았다 뜬 느낌 말이다. 잤..

피부건강에 좋은 천연토너 만들기6 [내부링크]

천연 토너는 자연적인 성분으로 만들며 피부에 여러 가지 이점들이 있다. 피부를 건강하고 빛나게 만들 수 있다. 이 글에서는 천연 토너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천연 토너는 여러 가지 미용상 이점을 제공한다. 화..

코막힘 완화 천연오일5 [내부링크]

단순한 코막힘이 복잡해져 호흡기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제때 치료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에센셜 오일이 감기와 독감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었는가? 코막힘을 위한 천..

복부팽만 해소에 좋은차 5 [내부링크]

속이 더부룩한 복부팽만으로 고생 중이라면 자연 요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에서는 복부팽만 해소에 좋은 차 5가지를 소개한다. 차는 가장 유용한 민간요법으로, 복통에서부터 복부팽만에 이르기까지 각종..

가는모발 강화하는 방법5 [내부링크]

가늘고 약해진 모발을 탄탄하면서 생기 넘치게 만드는 자연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오늘은 가는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 요법 5가지를 살펴보자. 부쩍 줄어든 머리숱으로 고민에 빠지는 여성들을 요즘 많이 볼 수 있..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할수있는 노력5 [내부링크]

긍정적인 메시지, 사랑한다는 표현을 넣어둘 수 있는 병이 행복 항아리이다. 행복은 얇은 크리스탈처럼 깨지기 쉬운 거라고들 한다. 하지만 크리스탈은 매일 잘 관리해 주면 빛이 난다. 어떻게 보호하느냐에 달려..

갑상샘을 건강을 위협하는 습관7 [내부링크]

무심코 갑상샘 건강을 위협하는 습관 7가지를 알아보자. 갑상샘은 우리 몸의 중요한 체계들의 기능에 개입하는 작은 샘이다. 내분비 기관으로 호르몬을 분비하며 신진대사, 심장박동, 기분 등 건강에 필수적인 과..

아기 때 기억, 당신은 잊었어도 뇌 속에는 남아 있다. [내부링크]

대부분 3살 이전 경험은 잊어버려 왜 아기의 기억은 사라지는 걸까 뇌·기억 연구의 오랜 연구주제 '신생아도 기억한다'는 사실 밝혀져 배 속에서 들은 엄마 목소리 식별 아동기 기억 쉽게 사라지는 건 해마에서..

변비 있을때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 그것은 바로 변비. 어떤 음식을 먹어야 변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 출처 : Pixabay 정보보기 다시마, 감칠맛 나는 효능..변비에도 특효 다시마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해조류..

당장 멈춰야 하는 생활 속 습관 [내부링크]

나도 모르게 무심코 했던 행동이 치명적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당장 멈춰야 하는 습관 ▼ ▼ ▼ 커피믹스를 물에 타 마실 때, 스푼 대신 포장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포장지 자..

쳐진 눈꺼풀 올러주는 천연요법5 [내부링크]

화학 제품의 손을 빌릴 필요 없이 처진 눈꺼풀을 올려주고 탄력을 개선하는 천연 재료가 있다. 눈꺼풀이 처진 사람들이 시도할 수 있는 치료법은 많다. 시중에 파는 크림을 사용할 수도 있고 더 극단적이고 비싼..

과거의 상처 치료와 고통해소 하는방법 [내부링크]

과거의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자기 연민에서 빠져나와야 하며, 일어난 일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기분이 좋아지는 일로 주의를 돌리고 미래에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과거의 상처를 치료하는..

용감하게 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내 자신을 내가 돌보지 않으면 나를 돌봐줄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의견을 용감하게 표현할 줄 알아야 한다. 용감하게 거절하는 방법이 있을까?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판단받거나 거절..

비타민 결핍일때 증상 10 [내부링크]

아마 이 두 가지를 연관시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손거스러미와 비듬은 비타민 결핍의 증상 중 하나이다.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하고 있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혹시 여드름이 있는가? 입 냄새는 어떤..

불안감의 원인은 감정억제? [내부링크]

만약 다른 사람 앞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싶지 않더라도 감정을 억누르는 것은 정신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소리를 지르거나 우는 등 감정을 표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감정을 억제하면 고..

벼룩 진드기 천연 퇴치제 식물9 [내부링크]

벼룩과 진드기는 반려동물을 괴롭히고 불편함과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 부상을 일으킬 수 있는 값비싼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대신, 다음과 같은 식물을 매우 강력한 천연 퇴치제로 활용해 보자. 벼룩 및 진드기는..

밤새 푹잠에 빠지는 아기 숙면교육법 [내부링크]

아기가 밤새 푹 잠에 빠지는 최고의 방법은 엄마와 함께 자는 것이다. 이 주장은 아기와 함께 자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편에서는 논란의 소지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 더욱 더 많은 사람들..

간단한 방법으로 옷에밴 냄새 제거하기 [내부링크]

옷에 밴 악취를 제거하고 싶은가? 다행히도 돈을 쓰지 않고도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100% 천연 요법이 있으니, 시중에 파는 제품을 쓰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옷에서 냄새가 날 때 바로..

집안의 나쁜기운 몰아내는 방법5 [내부링크]

장소, 물건, 사람의 기운에 민감하고 예민한 사람은 나쁜 기운을 몰아내는 청소를 했을 때 그 결과가 매우 좋다. 이를 통해 정신적, 감정적 균형을 찾는 것이다. 그러려면 집 안의 나쁜 기운 역시 몰아내기를 권한..

체형을 커버해줄 아이템8 [내부링크]

체형을 커버해줄 8가지 아이템! 1. 펜슬 스커트 다리를 길고 돋보이게 해주는 데 펜슬 스커트만한 옷이 없다. 팔다리가 긴 여성에게 펜슬 스커트는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 그렇다고 해서 호리호리하게 잘..

얼굴피부 재생에도움 되는 커피활용하기 [내부링크]

커피가 세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라는 사실은 모두가 안다. 그런데 그런 커피를 얼굴 피부 재생과 아름다운 피부 유지에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렇다. 커피에는 몇 가지 장점이..

즐거운 해외여행의 시작 공항팁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많다. 사람이 많다는 것은 공항이 북적인다는 것이고 그렇기에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공항에서 고생한다는 뜻이다. ‘공항’에서 해외여행의 첫 출발을 순조롭게..

눈 건강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내부링크]

눈 건강에 좋은 음식 1. 시금치 시금치에는 루테인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이 루테인은 자외선의 청색광을 흡수하는 선글라스 역할을 해 주며 각막과 망막에 손상을 주는 활성산소를 없애준다. 특히 루테인..

국내 열린 관광지 베스트3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등 6개소를 선정해 발표했다. 장애인, 어르신, 영·유아 동반가족 등 모든 관광객이 이동 불편 및 관광 활동 제약 없이 이..

10초 손지압으로 건강 진단하기 [내부링크]

우리 몸은 밖으로 드러나는 증상을 통해 건강 상태를 알린다. 눈, 귀, 코, 혀, 피부와 머리카락, 여드름, 혈색 등은 모두 신체가 건강을 내비치는 신호이다. 그런데 지압시 손가락 통증으로도 내 건강 상태를 확인..

꿀같은 5월 길따라 맛따라 추천 여행지5 [내부링크]

‘계절의 여왕’인 5월이다. 올해는 5일 어린이날, 20일 석가탄신일이 선물한 ‘황금연휴’까지 더해져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때가 됐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지만, 이달에는..

휴가철 빈집털이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업무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일상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는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들뜬 마음에 집단속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빈집털이 절도 등 불상사를 맞을 수 있다. 휴가철 빈집털이를 막기 위한 주의..

사과 ,채소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선물을 하거나 과일과 채소를 고르고 보관하는 데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과일과 채소를 고르는 방법과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충남도 농업기술원에 따르면, 먼저 비타민을 비롯한 각종 영양소가..

가볍게 여행해야 하는 이유10 [내부링크]

가볍게 여행한다는 것 짐을 가볍게 싸고 가볍게 여행하기 한 정말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들만을 가져가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은 여행하는 기간이 길수록 챙겨야 하는 짐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오..

변화를 대처하는 방법6 [내부링크]

과거를 놓아버리지 않으며 과거의 존재가 발휘하는 힘에 사로잡히게 된다. 변화를 통해 뭔가가 좋아진다면 아주 좋겠지만, 인간관계, 결혼, 직장과의 단절 같은 어려움에 부닥치는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스마트폰에 빠진 자녀, 흥미·소질 개발해줘야”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빠진 아이가 늘어나면서 부모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사진은 스마트폰 중독 치료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국의 아이들과 부모가 포옹하는 모습. (AFP/Getty Images) 캐나다 밴쿠버에 사는 중국계 캐나..

관광객이 선호하는 미국 10대섬 [내부링크]

글로벌 관광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2016년 트래블러 어워드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그 중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10개 미국의 섬도 포함됐다. 이번 10대 섬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자사 사이트에 등..

실내에 두면 중독,불면증 유발하는 화초 [내부링크]

튤립 대다수의 실내식물은 안전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에게 호기심 많은 어린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다면, 이런 독성이 있는 식물을 물거나 접촉할 수가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 어떤 식물들은 접촉하면, 피부 과민반..

탄산음료 수분부족 불러온다 [내부링크]

새로운 연구에서 수분보충을 위해 청량음료를 마시면 오히려 수분부족을 악화시키고 신장을 해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복되는 열성 탈수는 쥐 실험에서 만성 신장 손상의 증가와 연관된 바 있다. 미국 생리학 저..

행복한 사람이 되기위한 3 [내부링크]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본연의 자기 자신으로 돌아가자. 현대 문화는 다양한 ‘황금 환상’을 통해 우리의 주의력을 흐트러뜨린다. 대중 매체는 ‘돈만 있으면, 화려한 집, 멋진 차, 날씬한..

시야를 넓히는 방법 [내부링크]

어떤 일을 놓고 실랑이를 벌이다가 해결이 나지 않을 때가 있다. 이럴 때 당신은 무엇을 위해 실랑이를 벌이게 된 것인지, 어떻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그저께 물건을 사러 슈퍼마켓에..

출근 준비시간 줄여주는 '초강풍' 헤어 드라이기 7 [내부링크]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머리카락을 덜 말리고 나가면 금방이라도 부러질 듯 뻣뻣하게 얼기 일쑤. 5분 만에 뽀송해지는 '초강력' 드라이기를 추천한다:) 1. JMW 토네이도 드라이기 (59,000원) 항공모터가 달려있어..

하루 3번 양치, 혈관도 닦는다···심혈관계 질환 예방 [내부링크]

하루에 3번 양치를 하면 심혈관계 질환 예방을 돕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또 연 1회 이상 규칙적인 스케일링을 받을 경우 심혈관계 질환 위험이 14%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분당서울대병원 순환기내과 강시..

수면무호흡' 있으면 치매 위험 1.6배↑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치매 환자는 2017년 기준으로 약 70만명 정도지만, 5년 후인 2024년에는 100만명 수준으로 급증할 전망이다. 급격한 고령화 추세에 '치매 대란'이 우려되는 대목이다. 치매 중 가장 흔한 유형은 알츠하..

“집에 있는 ‘노니’ 확인하세요”…시중 88개 제품 중 22개서 ‘쇳가루’ 검출 [내부링크]

최근 쇳가루 논란이 일었던 노니제품에서 금속성 이물이 발견됐다. 1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온라인 등을 통해 유통·판매되고 있는 노니 분말·환 제품 총 88개를 수거해 검사한 결과, 22개 제품에서 금속..

패스트트랙에 대해서 [내부링크]

제정 이유 2012년 5월 개정된 <국회법>에 반영된 '국회선진화법'의 주요 내용 가운데 하나이다. 기존의 <국회법>에서는 정당간 합의가 어려운 법안이 상정되었을 때, 국회의 심의 과정에서 장시간이 소요되거나 아..

정개특위란? [내부링크]

현행 국회의원 선거구 개정을 위한 국회 특별위원회다. 특별위원회란 국회에서 일시적으로 설치하는 위원회를 말한다. 선거구 개정과 관련해 필요성이 인정될 경우 국회 합의를 통해 설치한다. 대개 활동시기를..

원예치료사란 하는일과 전망 [내부링크]

하는 일 원예치료(Horticultural Therapy)란 식물을 대상으로 하는 인간의 다양한 원예활동을 통하여 사회적, 교육적, 심리적 혹은 신체적 적응력을 기르고 이로 말미암아 육체적 재활과 정신적 회복을 추구하는..

사회생활 만렙 만들어주는 '대화 잘 하는 법' 7가지 [내부링크]

같은 내용도 어떻게 말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전달된다. 사회생활 좀 해 본 사람들이 알려주는 '대화 잘 하는 법' 7가지를 모아봤다:) 1. "알고 계실테지만"이라는 말 붙이기 하고 싶은 말 앞에 '알고 계실테지만..

오직 일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킷캣' BEST 8 [내부링크]

오직 일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킷캣 BEST 8을 모아봤다. 1. 레드벨벳 킷캣 컵케익맛 냥냥한 레드벨벳 킷캣! 2. 벚꽃 사케 킷캣 벚꽃향이 나는 향긋한 사케 킷캣! 진짜 술맛이 날지 넘나 궁금한 거 >_< 3...

유럽 여행할 때 조심해야 할 관광객 상대 '사기 수법' 8가지 [내부링크]

유럽 여행할 때 꼭 조심해야 할 사기 수법 8가지를 모아봤다. 1. 장미 한 송이 한 남성이 여성들을 상대로 느닷없이 장미꽃을 한 송이를 전해주는데, 받는 순간 말도 안 되는 가격을 요구할 수 있으니 절대 받지..

박유천, 다리 상처..'매스버그 현상' 의혹↑ [내부링크]

박유천 다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캡처) 박유천 다리와 손, 팔 등의 신체 부위의 상태가 마약을 했다는 증거로 논란이 되고 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추가로 투약 사실을..

만물상 단돈 천원으로 목주름 지우개팩 [내부링크]

이것이 바로 천원의 행복이라고 할수있을것같네요 목주름 없애는게 힘들다고 하던데 이렇게 좋은정보가ㅠㅠ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상대방이 '거짓말'하고 있다는 증거 7가지 [내부링크]

1. 입을 가린다 거짓말을 자주 하는 사람들은 입을 가리는 버릇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 특히 손으로 입을 가리거나 입술을 건드리는 것은 대화 내용 중 자신의 거짓말을 들키기 싫은 무의식 행동이다. 2. 공격적..

급성 A형 간염 예방방법 [내부링크]

손 자주 씻고 날 음식은 가급적 피해야​ ​ 최근 보건당국은 올 상반기 주의해야 할 감염병 중 하나로 급성 A형 간염을 꼽았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3월에서 5월까지 발병한 A형 간염 환자 수는 4,743..

주차가 어려운 당신을 위한 주차공식 3가지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운전할 때, 주차 많이 힘든것중 하나인것이 사실이다. 이제 다양한 상황에 맞게 원하는 대로 주차할 수 있는 3가지 주차 공식을 알아보자 공식과 함께라면 주차 더이상 어렵지 않다. 1. 후면 주차..

조리도구를 활용한 요리 꿀팁!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조리도구는 각각의 용도에 따른 사용 외에 다른 활용 방법이 있다. 요리할 때 도움이 되는 조리도구 꿀팁 알아보자 *거품기 -다진 고기 볶기 -삶은 계란 으깨기 *파 채칼 -쉽고 간편하게 오징어..

고양이에게 나쁜 음식&좋은 음식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고양이에게 나쁜 음식 4가지와 좋은 음식 4가지를 소개하고자한다! 우리 냥이들에게 독이 될 음식, 약이 될 음식에는 어떤 것이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1.고양이에게 나쁜 음식 고양이에게 나쁜 음..

페트병 재활용으로 주방정리를 한 방에!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쉽게 구할 수 있는 페트병으로 주방을 정리해봐요. 재활용도 하고 정리까지! 일석이조의 효과~ 자주 사용하는 주방용품을 싱크대 문짝에서 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는 수납함부터 쌓여있는 컵들을..

집에서 쉽게 만드는 여름 간식 삼총사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슬슬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시원한 먹거리 찾으시는 분들 많을것이다.집에서 간편하게 슬러시 만들 수 있다.여름 음료수 만드는 법 함께 알아 보기로 하자 슬러시 만들기 – 준비물 : 지퍼백 2개..

집에서 쉽게 만드는 ‘맥주도둑’ 안주 3가지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어묵, 스팸, 파스타면으로 맥주 스틱 안주를 만들어보자!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맥주 도둑이란 말이 절로 나온다 1. 어묵 스틱 – 어묵을 적당한 길이로 잘라주면된다. – 종이 호일에 올려..

보관법부터 활용 팁까지, 수박의 모든 것!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한국일보 여름의 대표 과일 수박! 겉껍질이 두꺼우니 씻기지 않고 그냥 잘라서 드시는 경우 많다 하지만 이때 수박 껍질에 묻어있는 농약이 과육에 흡수될 가능성이 높다는것이 사실이다 랩으로..

여름철 쓰레기통, 신문지와 락스로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여름철에는 쓰레기통과 음식물 쓰레기에서 날파리도 꼬이고, 냄새도 더 심해서 골치가 아팠죠? 자! 얼른 따라 해보세요. -일반 쓰레기- -음식물 쓰레기- 냉동실에 보관하지 않는다면? -..

요리시간을 줄이자! 전자레인지를 활용한 요리 꿀팁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 한국일보 더운 여름 뜨거운 가스레인지 앞에서 채소를 데치거나 찌기가 너무 힘들다 그러나 전자레인지를 활용한다면 시간도 아끼고 뜨거운 열도 피할 수 있다 쉽고 간단해서 추천한다 다양한 팁..

생활 공구가 없을 때? 주민센터 공구함으로!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한국일보 액자 하나 걸자고 망치를 사야 할까 고민을 하게된다 1년에 몇 번 쓸까 말까 하는 생활 공구들, 앞으론 주민센터 공구함에서 대여하면 된다! ☞ 벽에 못을 박으려는데… 중요한 망치가..

자동차 에어컨에서 냄새가 난다면?! [내부링크]

출처:쉐어하우스.한국일보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켰더니 웬 악취가!! 이게 다 곰팡이와 세균 때문이라고? 여름철 차량 에어컨 관리가 고민이신 분 들은 이 정보를 참고하면 좋겠다! 여름철 태양에 뜨겁게 달궈진..

생리통 증상에 따라 골라먹는 '진통제' 7 [내부링크]

출처:겟꿀 지긋지긋한 생리통을 달고 사는 여성들은 꼭 필독해야 할 증상에 따른 진통제를 정리해봤다. 1. 배가 뒤틀리고 쑤시는 생리통 배가 뒤틀리고 쑤신다면 부스코판을 추천! 또한 생리통이 극심한 날일 때..

동물실험 하지않는 착한화장품 브랜드8 [내부링크]

출처:겟꿀 착한 뷰티 브랜드 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다. 1. 러쉬 러쉬는 식물성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동물 실험 반대, 과대 포장 반대, 환경 보호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포..

거지존 단발머리 예쁘게 묶는방법 9가지 [내부링크]

출처:겟꿀 단발병에 걸려서 자르긴 했는데 고데기 외엔 딱히 스타일링 할 방법이 없었다면 집중! 짧은 머리도 예쁘게 묶을 수 있는 방법 ★대공개★ ( 난이도 ★☆☆☆☆ ) 머리카락을 적당히 잡아 귀 뒤쪽 머리..

향수 제대로 뿌리는 7가지 팁 [내부링크]

매일 뿌리는 향수. 제대로 뿌리는 7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출처:겟꿀 1. 향수를 손목에 뿌린 뒤 비비지 말기 (출처: ambreblends.com) 손목에 뿌리고 비비게 되면 향수 지속력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향수를 뿌린..

세계에서 물가가 가장 저렴한 도시 top 7 [내부링크]

출처: 네이버 아프리카 북부 나일강을 따라 형성된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는 물가가 USD 18.75로 세계에서 물가가 가장 저렴한 도시 4위에 올랐다. 카이로는 이집트의 수도인 만큼 고대 이집트를 느껴볼 수 있는..

미세 먼지 걱정이 없다고? 전 세계에서 가장 청정하기로 유명한 나라 TOP 5 [내부링크]

미세 먼지 걱정이 없다고? 전 세계에서 가장 청정하기로 유명한 나라 TOP 5 출처: 네이버 계절에 상관없이 연일 미세먼지가 주변 공기 사이로 침투하면서 우리 사회의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로 인..

이거 언제 단종됐지? 모르는 사이에 사라진 추억의 과자 5가지 [내부링크]

출처: 네이버 주로 심심할 때 찾는 과자는 필수적인 식품은 아니지만,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간식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때문에 매년 새로운 과자들이 줄이어 출시되고, 현재 생산 중인 과자의 종류만 하더..

로또 1등을 가장 많이 팔려 명당이라고 소문난 복권 판매점 TOP 5 [내부링크]

살다 보면 돈 때문에 힘든 일들이 많다. 그럴 때는 로또 1등에 당첨되길 바라는 희망을 품곤 한다. 혹은 주변 사람들과 로또 1등이 당첨되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행복한 상상을 하기도 한다...

신혼부부들이 직접 뽑은 요즘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top 10 [내부링크]

신혼 부부들이 직접 뽑은 요즘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TOP 10 출처:네이버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많은 커플들은, 결혼식부터 신혼집까지 준비해야 할 일이 적지 않다. 그러나 이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군대가면 꼭 사와야 한다고 소문난 px 인기 상품7가지 [내부링크]

대한민국 만 18세 남성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가지고 있으므로 군입대를 해야만 한다. 특정 사유 없이 연기 신청을 하지 않는 이상 21~24개월 간의 복무를 거쳐야만 한다. 그렇게 입대한 사병들은 약 한달 간의..

스페인 하숙 오이무침+수육 [내부링크]

출처: 나무수 물주는 아이 지난 금요일 밤, 모두를 힘들게 했던 푸짐하고도 푸짐한 수육 세트!!! 보자마자 내일 바로 해 먹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책에 나온 레시피대로만 하면 <스페인 하숙>에 나온 것과 똑!..

홈카페?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카페에서 파는 기본적인 음료는 집에서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좋은 기계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한 잔과는 차이가 있겠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만드는 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커피를..

유명한 전남친 토스트 레시피 [내부링크]

출처:매일경제 한 여성이 전 남자친구가 만들어 줬던 토스트를 잊지 못해 창피함을 무릅쓰고 전 남자친구에게 레시피를 물어봤다는 내용인데요. 최근 한 편의점에서 이 토스트 레시피를 토대로 샌드위치를 출시했..

스페인 하숙 차승원 동그랑땡 [내부링크]

출처:나무수 물주는 아이 맛있게도 만들지만 참 정갈하게 만들어서 더욱 먹어보고 싶은 배우 차승원 씨의 요리 ! 이젠 동그랑땡까지... 못 만드는 게 없을 것 같은 차줌마 예쁘게 떼어낸 반죽에 밀가루 톡톡 묻히..

추억이 솔~솔 추억의 떡꼬지 만들기 [내부링크]

출처: sk매직 포스트 안녕하세요. 안심군입니다. 2019년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5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시간 참 빠르지 않나요? 5월 하면 다양한 행사가 많아서 정말 설레는데요! 오늘은 학창시..

전세계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몰리는 유명한 거리 10곳 [내부링크]

우리는 어디서부터 어디론가 이동할 때는 항상 거리를 지나게 된다. 일상 속에서는 거리와 거리 사이를 지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여행을 떠나서 마주한 이렇게 단순한 이동마저도 매력으로 느껴질 때도..

코스트코에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하는 가성비 갑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우리 주변에서는 코스트코를 방문해 쇼핑을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코스트코에서는 많은 제품들을 대용량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스트코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가성비가 높은 것으로 유..

당신이 왼쪽으로 누워 자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마다 수면자세는 다양하다. 하지만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른쪽으로 누워자는 것은 피해야 한다는 결론이 나왔다. 왜 오른쪽으로 누워서 자면 안되고 왼쪽으로 누워자면 어떻게 좋은지 살펴보도록 하자. 1..

3초만에 끝내는 난시 테스트 [내부링크]

난시의 증상은 물체가 흐릿하게 여러 개가 겹쳐 보여 두통을 일으킨다. 안경점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3초만에 난시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테스트 하는 방법은 한쪽 눈을 가리고 테스트하면 된다..

많은 깨달음을 주는 스티브잡스 어록 .1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삶에 있어서 많이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요 스스로 삶을 포기하고 싶을정도로 힘들어하시는분들도 많고 사건도 사고도 많은 이때 저를 포함해서 스티브잡스의 어록보고 주저앉고 싶고 포기하고 싶..

만물상 단돈 천원으로 미세먼지 세탁조 청소!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극성이죠ㅠ저도 외출하고 돌아오면 씻고 어떻게든 미세먼지에서 벗어날려고 애를 쓰는데 옷세탁이 미세먼지가 제대로 씻기는게 맞는건가 불신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옷에 미세먼지가..

암 억제에 좋은 저렴한 음식 13가지 [내부링크]

암은 현대인들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저희 엄마께서도 갑상선암 초기에 발견하셔서 다행히 수술을 잘하셨는데 친구아버지께서는 말기에 발견하셔서 손쓸수가 없었거든요 암은 당사자도 힘들게 하지..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부 9가지 음식 [내부링크]

혈관이 빨리 노화되는것을 방지하려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보호해주는 음식을 먹어야한다고 합니다. 아래의 9가지 음식은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혈관 막힘과 혈관이 굳어지는것을 예방해주는 특유의 효능이..

유튜브 동영상 어려움1도 없이 내폰에 저장하는법 [내부링크]

요즘 다들 유튜브로 노래도 듣기도 하시고 내최애 영상도 유튜브로 많이들 보시죠~? 유튜브 동영상 보다보면 광고도 너무 많기도 하고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을 컴퓨터나 노트북을 키지않고도 나의 스마폰으로도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