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mzy의 등록된 링크

 kkomz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다섯번째. 상견례 (강남역 조양관) [내부링크]

조양관 평일 11 : 30 - 21 : 50 break time 15 : 00 - 17 : 00 주말 11 : 30 - 21 : 00 break time 15 : 00 - 17 : 00 해당 건물 주차장 사용 가능(점심 1시간 30분 무료, 저녁 2시간 무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네번째. 스튜디오 제외한 본식 드메 고르기(수원토탈샵 브라이덜휘) [내부링크]

예식장, 본식 스냅, 본식 dvd 업체에 대한 결정이 끝났다면 그다음 순서는 스드메 업체 선택이 아닌가 싶다. 나는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본식 드메만 결정하면 되는 상황이었다. 드메도 지역..

세번째. 본식 dvd 영상 업체 고르기(HERWED, 짝꿍) [내부링크]

예식장과 본식 스냅 선택도 완료했으니 이제 본식 dvd 업체를 선택할 차례. 주변에 물어봐보니 dvd는 꼭 찍어야 한다는 분도 있었고, 굳이 dvd는 안찍어도 된다로 의견이 나뉘었었지만 나는 결혼준비를 시작할 때..

두번째. 본식 스냅 업체 고르기(러빙포토그라피, 짝꿍구해요) [내부링크]

결혼준비에 관해 검색했을 때 웨딩홀, 본식스냅, 본식dvd 이 세개는 빠르게 알아봐야 한다는 정보를 많이 봤다. 실제로 업체를 알아보니 그 말이 맞는 말이었다. 조금만 유명해도 고민하는 순간 내 날짜는 금방..

첫번째. 수원 예식장 고르기(수원역 파티웨딩유) [내부링크]

*사진보다는 글 위주의 후기에요. 사진은 3,4월 중에 추가 예정* "나랑 결혼하자" 이 말을 들으며 반지를 받은 그 순간을 나는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예랑이가 의도한 순간은 아니겠지만 차창 밖으로 노을이 아..

영번째.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내부링크]

나는 내가 서른 중반은 넘어야 결혼이라는걸 할 줄 알았다. 하지만 막 서른이 된 지금 나는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 결혼준비를 하며 인터넷에서 여러 정보를 찾아보면서 블로그를 시작해야 겠다 라는 생각이 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