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soon1의 등록된 링크

 kkosoo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1건입니다.

현충일 뜻, 이미지/일러스트/태극기/조기게양 [내부링크]

2021년 6월 6일, 현충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요일 휴일이라서 대체공휴일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보다 전에 현충일 뜻과 관련 이미지를 보시며 호국보훈이 달,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위해..

예쁜 편지지, 6월 가정통신문 배경 도안 모음 18종 [내부링크]

예쁜 편지지 6월 가정통신문 배경 모음 18종 무료 나눔합니다. 아래 도안 파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쁘게, 다양하게 많이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개인적인 용도로 다양하게..

6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 문자 모음 [내부링크]

나뭇잎 색깔이 짙어지고 더위가 시작되는 날 6월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6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 문자 모음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카톡이나 문자 등 다양하게 활용하시면 됩니..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유치원 스티커 라벨 도안 [내부링크]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유치원 스티커 라벨 도안 나눔합니다. 다운로드 하셔서 출력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공유이고, 바로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으니 많이 사용해주세요. 스티커 라벨지 하나로 선물이..

스승의날 카드 도안, 감사카드 이미지 나눔 [내부링크]

스승의날 카드 도안, 감사카드 이미지 나눔합니다. 일반 사진이나 배경제거한 얼굴 사진 활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나눔이니 많이 사용해주시고, 재배포 및 수정 후 재배포, 상업적 이용은 피해주시길 바..

입하 인사말 이미지, 인사, 뜻, 먹는 음식 [내부링크]

입하 인사말 이미지, 인사, 뜻, 먹는 음식 알아보겠습니다. 본문의 이미지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단, 타 블로그로 불펌, 재업로드는 금지합니다. 인스타, 페북, 카카오스토리 업로드는 가능합..

어버이날 편지지 도안, 카네이션 가정통신문 배경 (나눔) [내부링크]

어버이날 편지지 도안, 가정통신문 배경 나눔합니다.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진심이 담긴 편지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무료 도안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지봉투도 있어요. 어버..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 (카네이션 , 부모님) [내부링크]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 카네이션 , 부모님 봉투 디자인 무료로 나눔합니다.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가능합니다. 깔끔한 느낌으로 만든 디자인입니다. 예쁘게 사용하세요. 카네이션 용돈봉투 디자인 / 1. 어..

어버이날 카드 도안 (어린이집, 유치원) 만들기 [내부링크]

어버이날 카드 도안 (어린이집, 유치원) 만들기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세요. 압축파일 올려둡니다. 압축해제 시 필요한 비밀번호는 아래 영상에서 나옵니다. 받아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쌤들 언제나 응원합니다...

어버이날 문구 캘리 이미지 인사말 라벨 (무료나눔) [내부링크]

어버이날 문구 캘리 이미지 인사말 라벨 (무료나눔)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의달 사랑을 담아 길러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는 잊지말고 해보시는건어떨까요? 총 도안 11종 공유합..

5월 인사말 모음집, 이미지, 문구 카톡 안부문자 [내부링크]

5월 인사말 모음집, 이미지, 문구 안부문자 모음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카톡이나 문자 보낼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본 이미지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지만 재배포 및 수정 후 재배포는 불가합니다. 상업..

어버이날 선물 라벨 도안 나눔 (스티커 라벨지) [내부링크]

어버이날 선물 라벨 도안 나눔 (스티커 라벨지) 입니다. 총 7장 14가지 디자인이며 다운로드 받아서 편집해서 사용하세요. 그대로 뽑아서 사용해도 됩니다. 어린이날 자료 몇가지 올리고, 이번에는 어버이날 스티..

5월 가정통신문 배경, 어린이날 편지지 도안 나눔 [내부링크]

5월 가정통신문 배경, 어린이날 편지지 도안 나눔합니다. 무료로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쁘게 사용하세요. 총 7가지 도안이라서 마음에 드시는 배경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많은 이용..

어린이날 카드 도안 (일러스트 문구 샘플) 만들기 [내부링크]

어린이날 카드 도안 일러스트 샘플 만들기 필요하신 분들 위해서 나눔합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린이집 / 유치원 어린이날 행사 준비하시느라 힘드실텐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만들기 화..

어린이날 가랜드 도안 나눔합니다 [내부링크]

어린이날 가랜드 도안 나눔합니다. 총 3종이고, 압축 파일 다운로드 받아서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정해서 사용하시기 편하게 문구 쓰여있지 않은 가랜드도 첨부하니 마음껏 사용해주세요. 단 재배포 및 수정..

어린이날 선물 스티커 라벨지 도안 나눔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스티커 라벨지 도안 나눔입니다 : ) 다운로드 받으셔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 2021.04.22 - [임티쳐자료실 메인] - 어린이날 가랜드 도안 나눔합니다 어린이날 가랜드 도안 나눔합니다 어린이날 가..

2021년 5월 배경화면 바탕화면 컴퓨터 (고화질) [내부링크]

2021년 5월 배경화면, 컴퓨터 바탕화면 파일입니다. 최대한 화질 좋게 올려드려요. 달력 들어있는 배경화면이고, 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클릭하셔서 받지 마시고 아래 파일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

곡우 인사말 이미지, 뜻, 음식, 속담, 곡우물 [내부링크]

곡우 인사말 이미지 공유합니다. 벌써 6번째 절기라니 시간이 참 빠릅니다. 오늘 올려드린 이미지는 캡쳐하시거나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주시고, 상업적 이용은 금지..

봄 생활주제 수조작영역 패턴 교구 자료 [내부링크]

봄 생활주제 수조작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턴 교구 자료 나눔입니다. 봄꽃으로 패턴교구 만들어서 활용하실 분 사용하세요 기본적으로 패턴판 이미 만들어 놓으셨으면 봄꽃만 크기에 맞게 출력하셔서 코팅하..

봄 생활주제 동시 동시판 동시자료, 봄은 요술쟁이 [내부링크]

봄 생활주제 동시 동시판 동시자료, 봄은 요술쟁이, 안미정 자료입니다. 무료 도안 나눔입니다 : ) 압축파일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봄 생활주제 활동자료 봄 동시 이미 많이 들려..

봄 생활주제 동요 봄바람 김성균 동요판 가사판 노래자료 [내부링크]

봄 생활주제 동요 봄바람 김성균 동요판 노래자료입니다. 요즘 좀 정신이 없어서 미리 만들어서 업로드 했어야 하는데... 좀 늦었어요 게다가 하나밖에 못 올려요 시간 되는대로 또 만들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

4월 가정통신문 도안 배경 [내부링크]

4월 가정통신문 도안 배경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 ) 아래 압축파이리 다운로드 받으시면 포스팅에 들어있는 이미지 도안 배경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4월 가정통신문 도안 배경 미리 보..

청명 인사말 이미지 한식 배경 인사 카톡 안부인사 [내부링크]

청명 인사말 이미지 인사 카톡 안부인사 모음입니다 : ) 2021.03.28 - [임티쳐자료실 메인] - 4월 인사말 이미지 나눔 이미지 나눔 4월 인사말 이미지 나눔 이미지 나눔 4월 인사말 이미지 나눔 이미지 나눔..

4월 인사말 이미지 나눔 이미지 나눔 [내부링크]

4월 인사말 이미지 나눔 이미지 나눔 형형색색의 예쁜 꽃들이 화려함을 뽐내는 4월이 되었습니다. 우리도 꽃들처럼 환한 미소를 뽐낼 수 있는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꽃들이 활짝 피어나는 봄입니다..

부활절 이미지 일러스트 달걀, 토끼 등 [내부링크]

부활절 이미지 일러스트 달걀, 토끼 등 이미지 일러스트 모음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총 20가지 디자인 도안입니다. 아래 압축파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봄 활동자료 색칠공부 도안 나눔 [내부링크]

봄 활동자료 색칠공부 도안 나눔입니다 ; ) 총 6가지 도안입니다. A4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아래 예시 이미지 먼저 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압축파일에 총 6개의 도안이 모두 포함되어 있..

식목일 행사 가랜드 도안 나눔 [내부링크]

식목일 행사 가랜드 도안입니다. 어린이집 / 유치원 도안 나눔 /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니 많이 다운 받아서 사용해주세요 ; ) 제 동의 없이 자료 다운로드 후 카페나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봄에 피는 꽃, 봄 생활주제 언어영역 활동자료 [내부링크]

봄에 피는 꽃, 봄 생활주제 언어영역 활동자료 나눔합니다. 언어영역에서 봄에 피는 꽃 자료로 책만들기나 그림사전 만들기 할 때 사용해보세요. 글자까지 나온 도안과 글자는 없는 사진만 있는 이미지도 같이 첨..

식목일 편지지, 가정통신문 배경 도안 [내부링크]

식목일 편지지, 가정통신문 배경 도안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  이번 편지지 배경 도안은 총 4가지 이미지 도안으로 A4 용지 크기에 맞게 제작되어 사용하시기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벚꽃 메모지 도안, 편지지 배경 (무료) [내부링크]

벚꽃 메모지 도안, 편지지 배경 (무료) 나눔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예쁘게 사용하세요 : ) 안녕하세요 임티쳐입니다. 오늘은 벚꽃 메모지 도안과 ,편지지 배경 나눔입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 최악 수준이면 벚..

봄 환경판 도안, 어린이집 유치원 꾸미기 일러스트 나눔 [내부링크]

봄 환경판 도안, 어린이집 유치원 꾸미기 일러스트 나눔입니다. 총 5종 가랜드 도안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아래 압축파일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 가능합니다 : ) 새학기 시작하고 정신 없게 하루하루 보내고..

식목일 화분 이름표 도안 [내부링크]

식목일 화분 이름표 도안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예시 이미지이고 다운로드 받아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 0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아래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식목일 화분 이름표 다운로드 방법 ! 아..

아이폰 그라데이션 배경화면 [내부링크]

아이폰 그라데이션 배경화면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쁘게 사용하세요 : ) 사진 캡쳐하거나 이미지 저장하셔도 되고, 이미지 아래 파일 다운 받아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공주 색칠공부 캐릭터 도안 [내부링크]

공주 색칠공부 캐릭터 도안입니다 : ) 아래 압축파일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두 a4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도안으로 바로 출력하셔도 딱 맞게 출력됩니다 : ) 공주색칠공부 : ) 아이들이 좋아했으..

색칠공부 도안 공룡, 무료프린트 [내부링크]

색칠공부 도안 공룡 디자인 무료 프린트 13장 공유합니다. 아래 압축파일 다운로드 받으셔서 해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들 심심할 때 할 수 있는 아이템 필요하신 분이나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 있으면 프린..

화이트데이 선물 포장 라벨지 스티커 디자인 [내부링크]

화이트데이 선물 포장 라벨지 스티커 디자인입니다 : ) 무료나눔하니 필요하신 분들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모두 재배포 및 수정 후 재배포 , 상업적 이용은 금지합니다. 다운로드..

봄 꽃 메모지 도안, 테두리 무료 나눔 [내부링크]

봄 꽃 메모지 도안 무료 나눔입니다. 예쁜 메모지 다운 받아서 프린트 해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3월 봄이 왔어요. 입학과 취업 등 새로움 가득한 한 달이지요. 날도 많이 따뜻해져서 공원 산책 가보면..

어린이집 신학기 환경판 배경, 봄 프린트 고화질 [내부링크]

어린이집 신학기 환경판 배경, 봄 프린트 A0 사이즈입니다. 이미 환경판 다 만드셨겠지만 급하게 사용하실 분들 계실까 해서 가져왔어요. A0 사이즈로 만들었는데 다운로드 받으니 좀 작아졌네요. 해상도 높은 출..

유치원 어린이집 3월 노래자료 가사판 [내부링크]

유치원 어린이집 3월 노래자료 가사판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선생님이 좋아서 / 방은영 작사,작곡 친구야 사랑해 / 박상문 작사, 작곡 노랫말 자료 두가지입니다 ' 아래 압축파일 먼저 다..

유치원과친구,어린이집 3월 교구 도안 (기억력카드) [내부링크]

유치원과친구,어린이집 3월 교구 도안 (기억력카드) 학기 초에 유치원에 적응하기위해 유치원 안에 있는 물건의 이름을 알아본다. 유치원(어린이집)에서 볼 수 있는 물건의 종류에 관심을 가진다. 유치원(어..

유치원, 어린이집 과학영역 자료, 관찰기록용지 등 [내부링크]

과학영역 자료, 관찰기록용지 등 유치원 /어린이집 자료 나눔 (무료) 과학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자료입니다. 관찰한 것을 그려보세요 ; 관찰기록용지, 관찰기록지입니다 과학영역에 필기구와 함께 제..

3월 주제 언어활동 : 친구에게 편지쓰기 편지지 공유 [내부링크]

3월 주제 언어활동 : 친구에게 편지쓰기 편지지 공유 언여영역 글씨 쓰기에 관심을 가진다 편지 쓰는 형식을 익힌다. 자기의 생각을 글로 표현한다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그림을 표현하는 경험을 한다. 함..

유치원과친구 3월 동시, 동시판 도안 자료 [내부링크]

유치원과친구 3월 동시, 동시판 도안 자료 나눔합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무료자료 3월 환경구성 자료는 어느정도 나눔 한 것 같아서 활동자료 만들기 시작했어요 유치원에 이미 만들어져 있는 자료들도 있지만 보..

노란 파프리카 효능, 빨간 주황 색깔별 골라먹어요 [내부링크]

노란 파프리카 효능, 빨간, 주황 색깔별로 다 영양풍부한 파프키라 원하는걸로 골라드세요 저는 주로 묶음으로 사는게 편해서 항상 색깔별 로 들어있는걸로 주문하거든요. 그런데 알고보니 그 효능과 영양성분이..

시금치 효능, 시금치나물 맛있게 무치는법 [내부링크]

시금치 효능과 영양성분, 그리고 시금치나물 맛있게 무치는법까지 마지막에 알려드려요 오늘 시금치나물을 무쳐먹었는데 이제 겨울이라서 그런지 맛이 아주 제대로 들었더라구요 달큰한 맛이 어찌나 매력적이던지..

요미차트 리퍼 공구 한글, 영어 후기 [내부링크]

요미차트 리퍼 공구 한글, 영어 후기 4세 우리 아들이 요즘 잘 가지고 노는 요미차트 사실 구입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했는데 한글, 영어 문자 벽보는 소리가 났으면 해서 요미차트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고민하시..

오아시스 마켓 추천인, 새벽배송 택배 시절부터 이용중 [내부링크]

오아시스 마켓 처음 생겼을 때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애용하는 1인이에요 추천인 : vividjade 저는 경기서남부에 사는데 처음에는 저희 집에는 새벽배송이 안 되었거든요 그 때도 워낙 제품이 좋아서 택배로 주문..

간단한 야식, 냉동닭발 무뼈국물닭발 대박 [내부링크]

울 남편은 저녁에 집에서 밥은 먹지 않아요 회사에서 먹고 야근하고 오는 날이 대부분이거든요 그래서 항상 야식으로 먹을만한걸 미리미리 준비하는데 소셜에서 오닭만족이라는 뼈없는 국물닭발을 사봤어요 남편..

파리바게트 빵 추천, 신제품 괜찮네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빵 추천, 신제품 인것 같은데 처음먹어봄.. ㅋㅋ 근데 괜찮네요 맛나서 후기 씁니당! 우리 아들래미 델꼬 빵집에 다녀왔죠 이제 돌 지나고 자기 의사표현 확실하고 먹는건.. 뭐든 좋아해서... 빵집가니..

제주 탐라원 보석귤, 선물로 좋겠네 [내부링크]

제주 탐라원 보석귤 후기 선물로도 좋을 것 같고, 고급진 간식으로도 딱입니다 ㅋㅋㅋ ㅇㅏ래 사진은 뭔가 인스타 감성돋는 사진 넘너 이쁘죠 색깔도 그렇고 모양도 그렇고~ 귤이 원래 이렇게 이뻤나 그래서 보석..

마약 계란, 달걀반찬 간단한 밑반찬 [내부링크]

마약계란 , 요즘에 완전 유명하죠 저도 인터넷으로 뭐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레시피인데 넘 간단하고 쉬워서 만들어보게 되었어요 달걀을 한판 사놓기도 했고, 간단한 밑반찬 몇가지 해둬야했기도 했고 그래..

돌아기 크레파스 동아 크레용, 2000원에 겟 [내부링크]

돌아기 크레파스 동아 크레용 베이비 컬러 샀어요 위메프에 얼마전에 특가로 나온 베이비 컬러 동아 아기 크레파스 ㅋㅋㅋ 동아 크레파스 병아리 모양으로 된거 워낙 유명해서 알고 있었는데요 음... 안그래도 울..

아이 이발기,유아 방수 노이 바리깡 [내부링크]

아이 이발기 , 유아 방수 노이이발기 : ) 얼마 전 구입한 노이 방수 이발기가 드디어 도착 !! 울 아들래미 배냇머리도 안 밀어주고 돌 지나서 처음 머리 깎아줬는데 음... 미용가위로만 밀었는데 이발기가 있어야..

양평휴게소 맛집, 먹거리 몇가지 정리 [내부링크]

양평휴게소 맛집 몇가지 올려요 요즘 휴게소 맛집 이영자 언니 땜시 여기저기 유명해진 곳이 많은 것 같은데 양평휴게소는 생긴지도 얼마 안되고 거의 다 프랜차이즈 매장이어서 엄청 유명해질 것도 없는게 같은게..

굽네치킨 갈비천왕 치밥, 방문포장 할인 후기 [내부링크]

굽네치킨 갈비천왕 치밥, 방문포장 할인 후기 : ) 오랜만에 시켜먹는 치킨 동네에 88켄터키후라이드치킨이 생겨 거기서 한동안 사다먹느라 오랜만에 배달치킨을 ~ 남편님 월급날을 핑계로 시켰는데 밥이랑 같이 먹..

다이소 장난감정리함 비에리유 비추 [내부링크]

다이소 장난감 정리함 비에리유 이쁘긴한데, 수납할 땐 좋은데 장난감정리함으로는 비추합니다 아기 낳고 친정에서 몸조리하는 동안 잠깐 아기 옷이랑 가재손수건, 면기저귀 등등 아기용품 보관할 용도로 다이소..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두번째, 어렵도다 [내부링크]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두번째 주문 공급 받았습니다 ! 지난번 첫주문 때 너무 과하게 주문해서 이번엔 딱 필요한만큼만 주문해야겠다 싶어서 몇가지만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빠뜨렸던 항목에 울 아들래미 이유식해..

돌아기 우유, 생우유 vs 멸균우유 단점 차이점 [내부링크]

돌아기 우유, 생우유 vs 멸균우유 어떤걸로 선택할까요~ 저는 돌지난 아기 키우는 초보맘입니다~ 애키운지 일년이나 됐으니 초보딱지 좀 떼야 되는데 아직... 어렵기만 하네요 육아는 참... 한도 끝도 없어요~ 돌..

소떡소떡 만들기, 떡꼬치 소스 황금비율 [내부링크]

소떡소떡 만들기, 소떡소떡꼬치 소스 황금비율까지 알려드려요 : ) 오랜만에 가지고 오는 간식 레시피~ 영자언니 따라 안성휴게소 가서 소떡소떡 먹고 올려고 했는데 , 어쩌다가 그 다음인 휴게소 들어갔더니 너무..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국민문짝 여러개 비교 [내부링크]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국민문짝 여러개 비교해봅니다 같은 타이틀의 장난감이 많아서 비교해보고 사는 것도 다 일이네요 ; 애기 자도 이것저것 비교하고 알아보느라 점점 잠자는 시간이 늘어난다는 ..ㅠㅠ 울 아들..

딸기물 빼는법, 딸기물든옷 얼룩빼는 방법 [내부링크]

딸기물 빼는법, 딸기물든옷 얼룩빼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해서 깜놀한 방법입니다 ㅎ  울 아들래미 드디어 돌이 지났어요 ㅎ  돌전엔 음식 정말 많이 가렸는데 . 혹시 알러지 때문에요 돌지나고 바로 먼저 먹인게..

친환경 장난감, 안전한 원목교구 준비 [내부링크]

친환경 장난감 안전한 원목교구 사서 놀아주고 있네요 아니, 같이 놀고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돌을 앞둔 아들래미를 두고 있어요 아기들 장난감... 많이들 사주시나요? 저는 장난감 제돈주고 사준거 극히 일..

블루투스 키보드 비싼거 사지마세요 [내부링크]

블루투스 키보드 새로 산 후기에요 그 동안 사용하던 제 민트색 샤방샤방한 키보드가 저세상으로 떠났습니다 2년 정도 썼나? 키보드도 소모품으로 쳐야하나.. 키가 하나둘씩 안 먹히더니 한쪽이 완전 맛이 갔더라..

네이쳐러브메레 기저귀 팬티,밴드 3종 비교 [내부링크]

네이쳐러브메레 기저귀 3종비교 이번에는 팬티, 밴드 해서 3가지를 구입해봤습니다 울 아들래미 이러다가 시중에 나온 기저귀는 다 써보는거 아닌지 ㅋㅋ 사실 네이쳐러브메레 기저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에요 샘..

천안 한정식, 숟가락 반상 마실 soso [내부링크]

천안 한정식, 숟가락 반상 마실 다녀왔어요 엄마 생신이어서 처음 가봤는데 제 느낌은 그냥 쏘쏘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후기 남길게요 원래 천안 펜타포트 풀잎채에 가려고 했는데 평일이어서 메뉴도..

플래티나 미니 통3중 냄비세트 꼭 사세요 [내부링크]

남양 플래티나 미니 통3중 냄비세트 개봉기입니다 꼭 사시길 강력추천합니다 : ) 저는 네이버 카페 스사모 회원이에요 거기서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미니 스텐냄비 세트가 있는데 그게 바로 플래티나 미니 통3중..

검은콩 이유식, 이것도 아주 잘 먹네 [내부링크]

검은콩 이유식, 울 아들이 잘 먹는겁니당 블랙푸드 유명하죠? 오늘은 그 대표주자인 검은콩으로 이유식을 했는데 안타깝게도 울 아들은 아직 콩 껍질을 못 먹으므로 껍질은 제거 한 후 해서 그린푸드가...ㅋㅋ됨..

이유식 숟가락, 누비 롱스푼 좋네요 [내부링크]

이유식 숟가락, 여러가지 써봤는데 후기인 지금도 사용하는건 바로 누비 롱스푼이랍니다 이유식스푼 숟가락, 이제 검색 그만해보시고 하나 구입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가 아니라 두세개 사도 좋아용 울 아..

맛있는 오렌지 고르는법, 블랙라벨이 진리 [내부링크]

맛있는 오렌지 고르는법 다들 아시나요? ^^ 제가 실패하지 않는 법 알려드릴게용!! 요즘 마트가면 가장 많이 보이는게 오렌지 아닐까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니 ~ 임신했을 때 넘 맛나서 많이 사다먹었는데 시장에..

안산 샤브샤브, 다원샤브 깔끔한 맛 [내부링크]

안산 샤브샤브, 선부동 다원샤브 여기 깔끔하고 괜찮네용!! 사실 어제 가려고 했는데 아들래미 까까도 없고 , 식당가면 괜히 징징거리고 울까봐 집에 와서 간단히 밥먹고 외식을 못했는데 오늘 신랑이 일찍 퇴근..

꿈토리물티슈 골드 가격대비 좋네요 [내부링크]

꿈토리물티슈 골드 가성비 괜찮은 거 같아 후기를 남겨요 : ) 누가보면 저 꿈토리 왕팬인줄... 스페셜, 골드... 그리고 제일 얇은거까지 하나하나 다 써보고 있는데 가격대비 이만한 물티슈도 없네요 처음엔 10+10..

사진 인화 사이트 퍼블로그, 아기사진 출력~ [내부링크]

사진 인화 사이트 퍼블로그 강추 합니다 :) 아기사진 처음 인화해봤는데 마음에 쏙 드네요 ^^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울 아들래미 사진을 인화했습니다 돌이 다가오는데 1년만에 처음 해보는 아기사진 인화 ~ 폰으..

아기 벽보, 벽그림 이쁜게 최고 [내부링크]

아기 벽보 벽그림 :) 젤 이쁜걸로 골랐어요 !! 아기 벽보 검색하니 별게 다 나오더라구요 그냥 그림이나 사진에 단어 있는게 다인줄 알았는데 요즘엔 세이펜 기능까지 가능하다는... 솔직히 울 아들이 좀 더 컸으..

상하목장 아기 요플레, 언제부터 먹일까 [내부링크]

상하목장 아기 요플레 : ) 부제 : 울 아들은 남양 불가리스가 맞는건가 울 아들은 우선 11개월이구요 아기 요플레 1단계를 먹습니다 원래 남양 불가리스 아기요플레를 먹는데, 마트에 갔더니 똑 떨어져서 상하목..

세븐일레븐 도시락 종류 중 11찬도시락 굿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도시락 종류 중 오늘 2가지 보여드리려구요 사실 저는 편의점 도시락을 좋아하지는 않아요 차라리 반찬 한두개라도 집밥을 해먹는게 낫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나 ㅎㅎ 울 신랑은 편의점도시락 엄..

행주 물티슈, 데일리워터 행주전용 굿~ [내부링크]

행주 물티슈, 행주전용 물티슈 데일리워터 제가 사용해봤는데요 이거 완전 좋음 : ) 우리나라는 정말 물티슈 천국이에요 물티슈 없는 옛날엔 어떻게 살았나 아마 걸레 닦고 빨고, 닦고 빨고 제 손목이 남아나질..

군만두 맛있게 굽는 방법 (기름 적어도 바삭) [내부링크]

군만두 맛있게 굽는 방법 : ) 기름 적게 둘러도 바삭하니 꿀맛 진짜 완전..... 너무 맛있답니다 제 비법은 아니고 티비에서 나오는거 봤는데 어디서 본건지는 기억이 안나요 아무튼 방법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당 !!..

카메라 어플 셀카 무조건 이걸로 찍네요 [내부링크]

카메라 어플 찾고 계신다면? 엄청 괜찮은 셀카어플 강추합니당 ! 화장 안 한 저도 인간으로 만들어주는 그런 어플이니 여러분도 꼭 받아보세요 카메라 앱 이것만 쓰게 되실거에요 요즘 같이 미세먼지 심한 날엔..

키비 기저귀 팬티,밴드 비교 [내부링크]

가성비 좋다는 키비 기저귀 드디어 사봤습니다 얼마전에 특가 떴길래 바로 주문했거든요 배송도 빠름빠름~ 다음날인가 바로 도착했는데요 키비 기저귀 첫 인상과 간단한 사용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해 하실..

트윙클워터 물티슈 (수소수 물티슈) 제 점수는? [내부링크]

트윙클워터 물티슈 (수소수 물티슈) 사용 후기입니다 : ) 요즘 핫딜 많이 나오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실 분은 구매하세용! 여러분은 아기 물티슈 어떤거 사용하세요? 전 아들 돌이 다가오지만 아직까지 물티슈 유목..

토미 걸음마 붕붕카, 걸음마보조기 너로 정했다 [내부링크]

토미 걸음마 붕붕카, 걸음마보조기 이게 좋답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건 아니고 울 아들은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물려받아 쓰고 있고 이건 조카가 사용하는 겁니당 그래도 이게 좋네 ^^ ; 토미 걸음마 붕붕카, 걸..

베베당 아기과자, 팝과자 애기가 좋아해요 [내부링크]

베베당 아기과자, 위메프 특가로 사봤는데요 울 아들도 좋아하네요 6개월부터 먹기 시작한 아기과자 그때는 아이보리 떡뻥으로 시작을 했는데요 이제는 조금 더 다양하게 주고자 떡뻥, 스틱, 팝과자 이것저것 주..

우엉채조림맛있게 하는법 (비장의 무기) [내부링크]

우엉채조림 맛있게 하는법 이거 완전 간단한 반찬이었잖아@.@ 띠용 아들래미 이유식 만들려고 생협에서 주문한 무농약 우엉채 손질하기 싫어서 우엉채로 샀는데 껍질 안벗겨도 되고 간단해서 좋당 ! 사실 우엉채조..

시흥 하늘 휴게소, 이제서야 가봤더니 [내부링크]

시흥 하늘 휴게소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저는 시흥 시민이니 한번쯤은 가봐야하지 않겠냐며 남편을 부추겨 지난 주말 다녀왔어요 겸둥이 아들래미와 함께요 가까이 살면서 가려고 하니 더 길을 뱅글뱅글 돌고 헷갈..

엘프슈타펠 분유포트 세척도 쉽다 [내부링크]

엘프슈타펠 분유포트 완분아기라면 꼭 필요한 필수템 ㅇㅏ니 완분 아니어도 이건 꼭 필요해 : ) 출산 전에 미리 구입한건 아니고 산후조리원에서 모유가 잘 돌지 않아서 구입한 분유포트 조리원에서 이것저것 찾다..

시흥 장현동 88켄터키 치킨, 시흥시청점 포장 후기 [내부링크]

시흥 장현동 88켄터키 치킨, 시흥시청점 포장 후기 : ) 아들램과 함께 산책 나갔다가 남편 야식으로 주려고 88켄터키 치킨 포장을 했다 음, 처음 가보는 곳이어서 맛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싼 가격에 그냥..

파프리카 이유식 시기, 후기 소고기파프리카진밥 [내부링크]

파프리카 이유식 시기, 저는 안전하게 후기부터 먹이고 있어요 후기 소고기파프리카진밥 레시피입니다 파프리카는 일반 피망과 달리 달큰한 맛이 아주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이유식을 워낙 잘 먹어주는 울 아들래미..

달님 안녕 시리즈 보드북 아기 필독서 [내부링크]

달님 안녕 시리즈 보드북 아기 필독서로 이거 꼭 사주세요 10갤 울 아들이 요즘 좋아하는 책 중 하나 바로 '달님 안녕' 그리고 그 시리즈 시리즈 다른 책도 유명하지만 달님 안녕은 대학 때 배운 아동 문학 교과에..

앙블랑 기저귀 몇개 써봤는데요 [내부링크]

앙블랑 기저귀 몇개 써본 후기 제 돈주고 사서 쓴 거 아니라 더 솔직하게 써보겠습니다 체험단 이런건 아니구여 뭐 회원가입 했더니 샘플몇개 받은게 있어서 써보게 되었거든요 울 아들래미는 기저귀를 팬티와 밴..

시흥 치킨,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내부링크]

시흥 치킨,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 ) 우리집처럼 치킨 많이 먹는 집은 없을거에요 과장 안보태고 삼미시장 닭강정 집은 100번도 넘게 갔을것이고, 여러가지 프랜차이즈 치킨도 많이 먹어봤..

태국 피쇼, 간식, 안주로 유명하네 [내부링크]

태국 피쇼 간식, 안주로 유명해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 @ 안녕하세요 : ) 꼬순맘이에요 울 신랑이 마트가서 태국 피쉬스낵인 피쇼를 사왔지 뭐에요 맛난것좀 사오지 이런걸 ㅋㅋㅋㅋㅋ 사실 태국으로 신혼여행 갔..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디 함유 [내부링크]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아기 유산균으로 유명하죠 맘스홀릭 카페에서 많은 엄마들이 이걸 추천하더라구요 울 아들래미 유산균 뭐먹일까 이것저것 먹여보기도 하고 찾아보다가 시누가 사둔 유산균이 있는데 조카한테..

동결건조 과일칩, 아기과자는 아기꼬야 [내부링크]

동결건조 과일칩 , 아기과자는 아기꼬야로 선택하세요 울 아들래미 폭풍 식욕으로 이유식도 잘 먹고, 과자도 잘 먹고, 과일도 잘 먹고 ㅋㅋㅋㅋ 뭐든 잘 먹어요 ㅋ 평소에는 생과일 스틱이나 과일퓨레 같은걸 많이..

아이엠마더 변비, 분유 갈아타기 성공 [내부링크]

아이엠마더 변비, 분유 갈아타기 성공한 후기@ 울 아들은 병원 신생아실에서부터 쭉 - 아이엠마더만 먹었어요 솔직히 태어나기 전에는 남양분유 안먹어야지했는데 병원이나 산후조리원에서 남양을 먹이는 경우가..

감성시장 하루견과 프리미엄 [내부링크]

감성시장 하루견과 프리미엄 제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솔직 후기 지금부터 쫘라락!! 겉 포장지부터 이쁜 이 하루견과는 바루 감성시장 프리미엄입니당 감성시장 견과중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요 프..

곶감 부작용? 많이 먹으면 변비 걸리나요 [내부링크]

곶감 부작용, 많이 먹으면 변비 걸리나요? 답은 예스입니다 명절이 되니 이것저것 선물이 많이 들어오네요 왠만한 과일 선물은 마음에 안드는데 곶감 선물은 왜케 좋은가 모르겠어요 할매입맛.. 곶감은 왠지 할머..

skt 영화 할인, T멤버십 영화예매 방법 [내부링크]

skt 영화 할인, T멤버십 영화예매 방법 알려드려요 연말이 되면 남아 있는 멤버쉽 포인트가 왜 이렇게 아까운지 이것도 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데 안 쓴 포인트는 다 버리는 돈 같아 너무 아깝죠 그래서 연초에는..

퀸센스 스텐냄비 바닥3중, 까만 점 뭐야 [내부링크]

퀸센스 스텐냄비, 바닥 3중 사용 후기 지난 주에 티몬에서 특가로 구입한 바닥3중 스텐냄비 퀸센스면 그래도 알아주는 브랜드고, 스텐냄비는 국산도 알아주니 망설이 없이 구입함 사실 건강에 좋지 않은 양은냄비..

건자두 효능 / 천안 착한호떡 옛날명품호떡 [내부링크]

신랑이 사온 건자두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왔다는데 생각보다 몸에 좋다고 해서 효능도 찾아봤습니다 건자두 효능이 좋다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 ^^ 우선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빈혈에 상당히 좋다..

차이나타운 십리향 화덕만두 옹기병 후기 [내부링크]

차이나타운 십리향 옹기병 화덕만두 후기 요즘 같이 추운날 어디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는게 참 무섭긴 하지만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건 대환영이랍니다 집에서 멀지 않아서 가끔 가는 곳 바로 월미도와 인천차이..

월미도 먹거리, 홍두병이 제일 낫네 [내부링크]

월미도 먹거리, 여러가지 중 제가 선택한건 바로 홍두병! 홍두병이 젤 맛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용!! 월미도 먹거리 많은거 아시죠?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번 가면 아주 배가 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물..

망고스틴 까는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망고스틴 까는법, 쉽게 쉽게 까서 맛있게 먹자 !! 망고스틴만 보면 신혼여행 갔을 때가 생각난단말야 푸켓으로 갔는데 갈때 목표 중 하나가 망고스틴 엄청 많이 먹고 오는거였죠 그런데 제철이 아니라 맛도 별로....

베이비앤뷰 수분크림 흡수력이 중요한거였어 [내부링크]

베이비앤뷰 수분크림, 울 아들 촉촉한 피부를 위해 한 번 써봤습니다 얼마전 위메프 투데이특가였나 심야특가로 베이비앤뷰 수분크림, 수딩젤이 나왔더라구요 울 아들 안그래도 건조한 볼따구가 걱정된 찰나 이 핫..

잼잼 놀이동요, 사운드북 대신 사주세요 [내부링크]

잼잼 놀이동요, 사운드북 대신 사줬어요 울 아들래미 앉기 시작하면서 잘 가지고 논게 애플비 우리 동요 사운드북이에요 제가 사준건 아니고 사촌형아거 신나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오니까..

두루마리 휴지 30롤, 가성비 좋은 것 [내부링크]

두루마리 휴지 30롤, 가성비 좋은걸로 추천합니다 우리집은 이것만 쓰고 있어용!! 이게 짱입니다 짜잔, 우리집에서 쓰는 두루마리 휴지에요 무형광, 무색소 휴지를 찾게 되는데 이게 딱 좋더라구요 깨끗한**, 크..

피코크 통곡물 뮤즐리, 이마트 필수 쇼핑템 [내부링크]

이마트 피코크 통곡물 뮤즐리 저는 이거 꼭 사요 넘나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일반 시리얼에 비해 말이죠 일반 시리얼은 옥수수를 주 원료로 해서 만들어졌죠 옛날 같았으면 그냥 맛있다고  우유에 말..

교촌 라이스치킨세트 후기 솔직하게 [내부링크]

교촌 라이스치킨세트 후기 솔직하게 남깁니다 음, 오늘 저녁 먹고 뭔가 허해서 치킨을 한마리 주문했죠 피자먹을까 치킨먹을까 고민하다가 교촌 라이스치킨세트로 선택 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피자먹을걸 그랬..

유모차가방 베비앙, 수납력 짱(보냉 가능) [내부링크]

유모차가방 베비앙 수납력 짱이고, 보냉까지 된답니다 이거 진짜 잘사서 뽕뽑고 있어용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려요!! 저는 기저귀가방 잘 안가지고 다녀요 아기띠 하고 백팩까지하면 굴러다닐 것 같은..

아로니아 잼 효능, 쨈 알고 먹으니 더 맛나 [내부링크]

아로니아 잼 효능, 쨈 역시 그 효과를 알고 먹으니 더 맛나게 느껴지네요 오늘 간식은 갓 구운 쌀식빵에 유기농 아로니아 잼 발라서 와구와구 먹는거였어요 달달한 커피도 함께 먹으니 졸음이 싹 가시는게 넘 행..

천안 병천순대거리, 줄 서서 먹는 곳 [내부링크]

천안 병천순대거리 줄 서서 먹는 충남집에 다녀왔어요 추운 겨울 뜨끈한 순대국 떠오르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 겨울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것도 저만 그런거 아니죠? 지방을 축적하려고 하는건가.. 왜케 먹는게..

엘빈즈 아기과자, 앨빈즈 곡물그대로 장, 단점 [내부링크]

엘빈즈 아기과자 앨빈즈 곡물그대로 장,단점 솔직하게 남깁니다 엘빈즈 아기과자가 위메프 특가에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해봤죠 사실 처음 구매하는거라서 대량으로 구입하긴 망설여졌고 7개월인 우리 아기가..

아기 아토피로션, 봄 가을용 찾음(겨울 x) [내부링크]

아기 아토피로션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저는 하나 찾았네요 쓸만한거 음.. 겨울용으로는 보습력이 좀 부족할 것 같고 봄, 가을용으로는 만족해요 제가 찾은 로션은 바로 베이비홈닥터입니다 베이비홈닥터 로션 들..

퓨어엠 큐어밤 건조할땐 이걸로 [내부링크]

퓨어엠 큐어밤, 건조할 땐 이걸로 우리 아기 피부 건조증 이걸로 개선중 와, 요즘 한파 장난 아니죠 한파특보에 한파주의보 이렇게 연일 추웠던 적이 있었나 내생에? 너무너무 추운 이 추위를 울 아들은 태어나자..

사무실 미니 전기난로, 책상밑 발난로 가성비 갑 [내부링크]

사무실 미니 전기난로, 책상밑 발난로 이거 추천해요 가성비 갑 진짜 이만한거 없을걸요 저는 전업주부라서 사무실 미니난로, 발난로 용도로 이 전기난로를 구입한건 아니지만 완전 오늘 처음 써봤는데 가성비 좋..

슈퍼대디 물티슈 저는 별로(프리미어 보라색) [내부링크]

슈퍼대디 물티슈 , 프리미어 보라색 후기랍니다 일명 로희물티슈라고 불리는 슈퍼대디 이게 위메프 특가로도 많이 나오고 스타쿠폰 받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이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저도 쿠폰이 떴길래 슈퍼대..

국산콩 된장, non gmo(논지엠오) [내부링크]

국산콩 된장, 논지엠오 non gmo로 골라서 드세요 제가 원래 음식은 그냥 맛있으면 그만이지 뭐 까다롭게 따지지는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임신하고 아기 낳고 하다보니 먹는게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유기농,..

양수 부족 이온음료 대신 선택한 건? [내부링크]

양수 부족 할 때 ? 이온음료 대신 제가 선택한건 바로바로 아래에서 공개합니당!! 임신 12주 때 성별 확인하러 처음 갔을 때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의사쌤이 양수가 엄청 부족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준에..

남자 올인원 에센스 이것만 써요 [내부링크]

남자 올인원 에센스 울 남편은 이것만 써요 요즘엔 남자들도 다 피부관리하고 가꾸는 시대이죠 남자 에센스는 물론이고, 남자 비비크림 등 for men 화장품이 생각보다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그만큼 많이 팔린다는거..

딸기청 만들기 (보관법, 보관기간, 먹는법 등) [내부링크]

딸기청 만들기 - 저의 버전으로 소개합니다 보관법, 보관기간, 숙성기간, 먹는법 등 딸기청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을 간단히 소개해볼게용!! 요즘 하우스 딸기가 아주 맛나죠 딸기가 나올 철이 아니지만 요즘엔 따..

진미채볶음 부드럽게 하는 방법, 2가지 꿀팁 [내부링크]

진미채볶음 부드럽게 하는 방법, 2가지 꿀팁 제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초짜주부 꼬순이네 엄마에여 초짜주부인 저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밑반찬! 바로 진미채볶음인데요 저도 했으니 여러분도 다 할 수 있답니..

훈제오리 부추무침 양념, 환상 비율 [내부링크]

훈제오리 부추무침 양념 이렇게만 하면 그냥 다들 쓰러집니다 둘이먹다 하나죽어도 모를 그 맛, 내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어요 ㅋㅋㅋ 훈제오리는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죠 저는 다*오리 주로 구입하는데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