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vlin의 등록된 링크

 kkovl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9건입니다.

이덕희 프랑스 파리 오픈 테니스 중계 예선 결승 넘어 본선 진출 가즈아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발목 부상으로 출전을 포기한 프랑스 오픈에서 현재 이덕희 선수가 예선을 치르면서 결승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희소식이네요^^ 이번 예선 결승에서 승리할 경우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덕희 선..

정현 테니스 중계 리옹 파리 오픈 롤랑 가로스 경기 일정 및 대진표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발목 부상으로 이탈리아 오픈에 불참 했었습니다. 이제 돌아오는 주말부터 프랑스로 넘어가 리옹 오픈 및 파리 오픈 롤랑 가로스 대회를 준비합니다. 소속사 이야기로는 두 경기 모두 참가한다고 했는..

베로나 우디네세 유벤투스 이승우 선발 중계 데뷔골 넘자! 인터넷 시청 방법 [내부링크]

이탈리아 세리에A 베로나 vs 우디네세가 37라운를 펼칩니다. 지난 36라운드에서 베로나는 강등이 확정된 가운데, 우리 이승우 선수가 데뷔골을 장식하면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비록 팀은 강등되지만, 세리에A에..

로드FC 47 아오르꺼러 vs 김재훈 아프리카 TV 인터넷 중계 로드걸 [내부링크]

중국 베이징 캐딜락 아레나에서 열릴 로드FC 047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에서 김재훈과 아오르꺼가 맞붙습니다. 메인 이벤트 경기로서 기대가 됩니다. 2015년 12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로드FC 27 맞대결에선 김재..

정현 테니스 중계 BMW 뮌헨 오픈 경기 일정 대진표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지난주 바르셀로나 오픈에서 2회전을 앞두고 오른 발목 부상으로 출전을 포기했지만, 독일 뮌헨 BMW 오픈 경기에 참가합니다. 세계랭킹은 3단계 떨어져 22위를 기록했습니다. ATP투어 BMW오픈 경기는..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시간 일정 문재인 대통령 김정은 판문점 만남 [내부링크]

4월 27일 금요일 오전 9시 30분 만남 확정! 시간으로 남북정상회담이 시작됩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만남과 회담이 생중계 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방송이 실시간 송출..

정현 테니스 중계 바르셀로나 오픈 대진표 확인 인터넷 스마트폰 시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정현 선수가 참가한 바르셀로나 오픈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정현 선수는 9번 시드를 받아서 64강은 부전승으로 32강전 부터 시작합니다. 그 만큼 힘을 비축하고 경기를 시작하기에 유리한 측면..

토트넘 맨유 중계 잉글랜드 FA컵 4강 손흥민 선발 인터넷 TV [내부링크]

맨유와 토트넘이 4강에서 격돌합니다. 리그 우승에서 멀어진 맨유로서는 FA컵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뮤리뉴 감독도 로테이션을 통해 최상의 라인업으로 토트넘을 상대한다고 하네요. 우리 손흥민 선수는 이번..

베로나 사수올로 이승우 선발 데뷔골 가즈아! 인터넷 중계 시청하기 [내부링크]

이승우 선수가 지난 볼로냐 경기에서 오랜만에 후반 조커로 투입되어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줬습니다. 아쉽게도, 팀은 2-0으로 패배를 했지만 8경기 연속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이승우 선수의 몸 놀림, 볼터치 기량..

2018 4월 모의고사 고3 등급컷 전국연합학력평가 빠른 채점 정보 [내부링크]

오늘 고등학교 3학년 대상 전국연합학력평가 모의고사가 실시 되었습니다. 시험들 잘 보셨나 모르겟네요^^ 모의고사는 고3 대상으로 국어, 수학, 영어, 사회/과학 탐구영역으로 치러졌습니다. 문제 및 정답은 오..

토트넘 스토크시티 중계 손흥민 선발 19호골, 20호골 기대 [내부링크]

오늘밤 11시 30분 토트넘이 스토크시티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후스코어드 닷컴 예상으로 손흥민 선수가 선발 라인업에 포함이 되었네요. 3월 EPL 선수중 3위를 기록한 손흥민 선수의 19호골도 기대가..

박근혜 생중계 시간 1심 공판 인터넷 시청 중계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박근혜에 1심 선고 재판이 6일 오후 2시 10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전 국민의 관심속에, 생방송 중계가 허락 되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전 대통은 불출석으로 궐석재판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인천 용현동 맛집 곱창 회식 모임 배달 맛 좋아 별난곱창 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곱창 좋아하시죠?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업무차 방문했던 곱창집을 소개합니다. 전 서울이라서 가끔 인천 거래처를 방문하는데요. 거래처 팀장님이 소개해주시면서, 소주한잔 먹고 왔습니다...

메이저리그 중계 인터넷 시청 류현진, 추신수, 오승환, 최지만 선발 경기 일정 [내부링크]

2018 메이저리그 한국 선수 류현진, 추신수, 오승환, 최지만 선수들의 경기가 오늘 첫 시작이었고, 주말부터 계속 메이저리그 경기가 시작됩니다. 작년 부상으로 고생했던 류현진 선수는 이번 시즌 LA다져스 5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무료 시청 방법, 월드컵 테니스 UFC 메이저리그 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 광팬들이 축구, 농구, 메이져리그, 테니스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제 4월에 챔피언스리그, 6월에 러시아월드컵, 그리고 무엇보다 메이저리그 개막이 되었기..

마이애미 오픈 경기일정 정현 테니스 중계 대진표 실시간 생방송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지난 BNP파리바오픈에서 강적 1위 페더러 선수를 8강에 만나서 아쉽게 패배를 했습니다. 이번 ATP투어 1000시리즈 마이애미 오픈에 다시 출전합니다. 쟁쟁한 선수들이 다시한번 출전하는데요. 정현..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 구매혜택 할인 색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G4 렉스턴 스포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들어 캠핑, 여행 등 여가활동을 위해서 픽업트럭을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국내에서 그나마 쌍용이 픽업트럭 겸 활동성 있는 차량을 선보이고 있..

관상보는법 남자 여자 입,눈,귀,인중 확인하기 [내부링크]

예전에 관상이라는 영화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운세 이외 사람의 얼굴로 인생사를 가늠해보기도 합니다. 사람 첫인상이 사회 생활이나 취업 면접 및 연애, 소개팅, 미팅 등 다양하게 영향을 준다고 생각되는데요...

정현 페더러 중계 파리바 오픈 테니스 스카이스포츠 8강 모바일 [내부링크]

정현 선수는 14일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언 웰스 16강전에서 파블로 쿠에바스(34위·우루과이)에 2-0(6-1 6-3)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8강전에서 호주 오픈에서 아쉽게 기권패 했던, 로저 페더러 선수와 맞붙게..

푸록틴캡슐 정신신경 20mg, 10mg 복용 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신신경계 전문의약품 푸록틴캡슐의 효능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의약품 기본정보 분류 : 중추신경계용약 > 정신신경용제 제조/수입 : 명인제약 제조 성상 : 백색 ~..

정현 bnp 파리바 오픈 페더러 테니스 중계 경기 일정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멕시코 오픈 이후 자선 대회 참가 후 파리바 오픈에 참가했습니다. ATP 랭킹 26위로 23번 시드를 받아 2회전으로 직행했습니다. 이제 경기는 11일 아침에 있을 듯 합니다. 이번 대회 BNP파리바오픈은..

티램주 복구 경련 동통 산통 효능 및 사용시 주의사항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램주 주사제에 대해 알아봅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말초신경계용약 진경제 입니다. 해당 의약품에 궁금하셨분들 내용 확인하시고 처방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의약품 기본정보 분류 : 말초..

피디정 PD tab 호르몬제 임산부 금지 효능 및 사용 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신호르몬제중 하나인 피디정 전문의약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해당 의약품은 특히 임산부 금기 2등급으로 사용시 의사 소견에 따라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주 성분은 메틸프레드니솔론 4mg으로..

베포스타정 알레르기 비염 피부질환 처방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레르기용 항히스타민제, 전문의약품 베포스타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의약품 주의 사항중 매우 중요한 부분은 바로, 임산부 금기 등급으로 2등급 의약품입니다. 주 성분은 베포타스틴살리..

슈다페드정 감기 부비동염 처방 효능 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감기약 처방을 받을 때 자주 보이는 슈다페드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흡기관용 전문 의약품입니다. 주 성분은 슈도에페드린염산염 60mg 이며,보험코드는 643900710 입니다. 참고하..

리버풀 포르투 레알 호날두 파리 생제르망 중계 챔스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가 시작됩니다. 3월 7일 새벽 4시 45분 리버풀 VS 포르투, 레알 마드리드 VS 파리생제르망 두 경기가 있습니다. 생방송은 케이블 SPOTV+와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 에서 보실 수 있습..

피티엠정 다이어트 체중감량 식용억제 효능 및 사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초신경계 의약품인 피티엠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주 성분은 펜터민염산염 18.75m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의약품은 16세 미만은 복용을 금지합니다. 효능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복..

마노엘정 변비 비만에 효능 및 사용 주의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노엘정 일반의약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소화기관 완장제 의약품입니다. 주성분은 노회엑스 100mg, 수산화마그네슘 500mg, 우르소데옥시콜산 10mg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능효과로 보면 변비,..

페니민정 식용억제 다이어트 전문의약품 효능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페니민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으로 식용을 억제하고 체중감량을 위한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주 성분으로는 펜터민염산염 37.5mg로 되어 있습니다. 실온에 보관해야 하..

펜틴정 체중 감량 식욕억제 효능 및 복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만이나 체중 감소가 필요한 분들에게 처방되는 전뭉의약품 펜틴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신경계통 의약품으로 16세 이하에게는 복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주요 성분은 펜디메트라진타..

디프렌캡슐 우울증 월경전 불쾌 강박증 질환 효능 및 주의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경계 감각기관용 전문 의약품인 디프렌캡슐에 대해 알아봅니다. 역시나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합니다. 보험코드는 669901000 입니다. 참고하세요. 주 성분은 플루옥세틴염..

엘도스캡슐 가래 기침 진해거담제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도스캡슐 감기약을 처방 받을 때 들어있는 가래, 기침 등 호흡기질환 완화를 위한 전문 의약품입니다. 의사 선생님의 처방전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주 성분은 에르도스테인 300mg입니다...

UFC 222 사이보그 쿠니츠카야 중계 에드가 오르테가 인터넷 모바일 [내부링크]

3월 4일 일요일 한국시간 낮 12시 UFC 222 중계가 스포티비를 통해서 중계 됩니다. 메인 이벤트 경기는 유료이지만, 그외 일반 경기는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메인 이벤트 경기는 현재 챔피언 크리스 사..

정현 ATP500 테니스 중계 멕시코 오픈 방송 실시간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ATP투어 멕시코 아카풀코 오픈 16강에 올랐다고 합니다. 지난 델레이비치 오픈에서 정말로 아쉽게 티아포에게 8강에서 패배했는데요. 몸이 덜 풀린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대회 32강에서 미국 도널드..

라미실정 피부 발톱 손톱 진균증 효능 및 사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미실정 125mg 전문의약품을 알아봅니다. 한국노바티스에서 수입을 하고 있으며 보험코드는 653600250 입니다. 성분은 테르비나핀염산염 140.625mg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효능. 효과는 성인..

UFC 온 폭스 28 중계 에멧 제레미 스티븐스 모바일 TV [내부링크]

에멧은 늦은 나이에 격투기에 입문해 UFC on FOX 26에서 당시 페더급 랭킹 3위였던 리카르도 라마스를 1라운드에 KO로 제압하며 무명 선수에서 단숨에 랭킹 4위의 컨텐더가 되었습니다. 에멧 선수의 상대는 제레..

정현 델라이비치 테니스 오픈 중계 방송 모바일 TV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델라이비치 오픈에서 8강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8강 상대는 미국의 테니스 유망주 티아포 선수입니다. 역대 전적은 없으며 첫 대회 대결이라고 합니다. 호주 오픈에서 큰 활약을 했고, 발바닥 물집..

타폭센정 남자 조루 해결 주의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프릴리지 조루증 의약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다른 의약품 타폭센정의 효능 및 사용상 주의사항을 알아봅니다. 타폭센정은 성인 남자분들이 성생활을 하면서 겪게되는 불편함을 위한..

한국 핀란드 남자 아이스하키 중계 9시 10분 인터넷 [내부링크]

한국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이 세계랭킹 4위 핀란드와 8강 진출을 위해 경기를 펼칩니다. 조별리그에서 체코에게 2-1 패하고 스위스에게 8-0으로 패했습니다. 마지막 캐나다에겐 대등했지만 뒷심 부족으로 4-0으..

첼시 바르셀로나 중계 맨유 세비야 인터넷 TV 시청 [내부링크]

21일 새볏 4시 45분 첼시 홈에서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이 첼시 VS 바르셀로나 경기기 있습니다. 두 팀은 2012년 이후 6년 만에 만나는 경기입니다. 메시가 유일하게 골을 넣지 못한 팀이기도한 첼시입니다...

트레스탄 츄 식욕부진 성장부진 약국 구입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장부진에 도움을 주는 식욕촉진제를 소개합니다. 이미 오랫동안 효능 효과가 입증이 된 일반의약품입니다. 요즘은 다이어트약 등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식품이 참 많은데, 의외네요. 음식에..

레알 마드리드 파리 PSG 중계 포르투 리버풀 인터넷TV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가 2월 15일 (목) 새벽 4시 45분에 있습니다. 리버풀 VS 포루투, 레알 VS PSG 파리 생제르망 1차전 경기를 펼칩니다. 홈팀 포르투는 현재 리그 3연승 달리면서 리버풀을 맞아 승리를 겨누..

프릴리지 남성을 위한 조루 극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먹는 조루약 프릴리지 효과와 판매 가격을 알아봅니다. 성생활에서 민감함으로 인해서 조절이 안되어 빠른 사정하는 것을 바로 조루라고 합니다. 성인 남자 10명중 3명이 조루때문에 고민이 많다..

구구정 5mg 10mg 20mg 팔팔정과 다른 성분 및 효과보기 [내부링크]

와~ 발기부전치료제가 참 많이 나와 있네요! 그만큼 필요성이 높다는 반증이겠죠. 오늘은 구구정을 알아봅니다. 첨엔 구구단인줄 알았네요. 팔팔정과 함께 최근 많이들 드신다고 하는 구구정입니다. 전문의약품으..

토트넘 아스날 손흥민 선발 중계 프리미어리그 [내부링크]

토트넘과 아스날의 북런던 더비가 오늘 밤 9시 30분에 SBS SPORTS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최근 손흥민 선수는 8일 뉴포트와의 2017-18 시즌 잉글랜드 FA컵 32강 재경기에서 시즌 8도움을 기록 MOM으로 뽑혔습니다...

팔팔정 25mg 50mg 100mg 발기부전 극복 남성을 찾으세요 [내부링크]

비아그라의 제네릭 복제의약품으로 팔팔정은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하는게 아닌 전문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발기부전치료제로 가성비 때문에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리보트릴정 간질 공항장애 전문의약품 효능 및 부작용 자세히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보트릴정 전문의약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의약품은 신경계감각기관 치료제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성분은 클로나제팜 0.5mg으로 제조 수입은 한국로슈에서 하고 있..

토트넘 뉴포트 FA컵 32강 중계 인터넷 TV [내부링크]

지난 28일 원정 경기에서 토트넘은 뉴포트와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래서 8일 새벽 4시 45분에 잉글랜드 FA컵 32강전을 재경기로 치룹니다. 토트넘은 이번 FA컵 이후 주말에 아스널과 챔스 유벤..

코데날정 가래 기침 감기약 12세 미만 주의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코데날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식약처 분류로 진해거담제로 전문 의약품이며 제조업체는 삼아제약 입니다. 최근 1월 뉴스에 코데인 성분 기침/가래약은 12세 미만에게 처방이 금지된다고 나왔습니다. '디히..

프리스틱 서방정 50mg 100mg 정신질환 의약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프리스틱 서방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의약품은 정신신경계 전문의약품으로 전문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원료약품의 분량 50mg : 1정(약356.72mg) 중 데스벤라팍신숙신산염일수화물(데스벤라팍신으로서..

UFC 125 마치다 앤더스 도슨 무뇨즈 무료 중계 보기 [내부링크]

브라질 벨렘에서 펼쳐지는 UFC Fight Night 마치다와 앤더스 경기 우리나라 시간 4일 오후 12시에 시작됩니다. 마치다는 통산전적 22승 8패, 무려 30전을 치른 백전 노장으로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이지만 현재는..

한국 라트비아 중계 축구평가전 인터넷 MBC 생방송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이 터키 전지훈련 3차전 경기를 갖습니다. 1차전 몰도바를 1:0으로 승리하고 자메이카전은 2:2로 비겼습니다. 2차전은 공격은 잘했으면서 수비진에서 실수를 연발하면서 아쉬운 경기력을..

페니라민정 페니라민주 감기 처방약 항히스타민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흔히 우리가 감기약 처방 받게 되면 보이는 의약품입니다.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전이 필요하며 주로 호흡기, 알레르기성 질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정제와 주사제로 구분됩니다. 식약처 분류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

프로베라정 5mg 10mg 여성호르몬제 효능 및 복용시 주의점 [내부링크]

오늘은 프로베라정 10mg 의약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보통 여성호르몬제로 보시면 되구요. 이 약품의 효능과 복용하실 때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로베라정10mg 기본 정..

유나신정 375mg 항생제 전문의약품 효능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유나신정 375mg 의약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의약품도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보통 다양한 곳에 사용되는 항생제로 보시면 됩니다. 이 약품의 효능과 복용하실 때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원료..

엘라원정 응급 사후 피임약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복용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라원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의약품은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엘라원정은 응급 피임약입니다. 피임을 하지 않고 관계를 했을때 120시간(5일) 안에 복용을 하..

시네츄라시럽 기침 가래 천연물신약으로 거의 한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침 가래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시럽입니다. 안국약품에서 천연물신약 5호로 개발된 의약품입니다. 전문의약품으로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황련과 아이비엽 건조엑스로 거의 한약재라고 보셔도 되는 의약품이구요..

한국 자메이카 중계 축구 평가전 인터넷 모바일 시청 [내부링크]

터키 전지훈련중 총 3팀하고 경기를 치룹니다. 지난 몰도바전에선 1:0 승리를 거두고 이번에 피파 55위인 자메이카와 평가전을 진행합니다. 역대 전적으로 2승 1무로 우리나라가 앞서지만, 국내파 중심으로 꾸려..

한국 몰도바 축구 평가전 중계 인터넷 TV 보기 [내부링크]

오늘 축구국가대표님이 몰도바와 첫 평가전을 치룹니다. 터키 전지훈련 중에 총 3팀과 경기를 합니다. 자메이카, 라트비아가 상대국입니다. 이번 대표팀은 A매치 기간이 아니라서 유럽 해외파는 빠진 K리그, J리..

베트남 우즈벡 중계 모바일 인터넷 jtbc3 방송 보기 [내부링크]

오늘 베트남과 우즈벡의 U23 결승이 펼쳐집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은 탈락하고 나니 베트남 경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로 박항서 감독님이 베트남 감독이기 때문에 우리와 연결고리도 있어서 큰 관심도..

정현 페더러 중계 방송 인터넷 TV 시청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역사적인 순간이 찾아옵니다. 자신의 테니스 우상들을 격파하면서 드디어 4강까지 왔습니다. 바로 정현 선수가 세계랭킹 2위 테니스 황제 페더러와 경기를 펼칩니다. 차기 황제를 꿈꾸는 정현 선수의 악바리..

페더러 베르디흐 중계 8강전 모바일 실시간 방송시청 [내부링크]

정현 선수의 4강전 상대를 가르는 경기가 곧 시작됩니다. '2018 호주오픈' 페더러-베르디흐 8강전, 5시 30분 시작…JTBC3 FOX Sports중계 로저 페더러(2위·스위스)와 토마시 베르디흐(20위·체코) 두 선수의 전..

정현 샌드그렌 중계 호주 오픈 8강전 인터넷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2018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 단식 8강' 1월 24일 오전 11시에 전에서 미국의 테니스 샌드그렌(97위)와 대한민국 정현 선수가 경기를 펼칩니다. 대한민국 최초 메이져 대회 8강에 올라간 정현 선수 자신의 우상이..

ufc 220 중계 무료 실시간 인터넷으로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UFC 220 경기가 펼쳐집니다. 메인 타이틀 2경기가 있습니다. 빅매치 바로 미오치치와 은가누의 경기이며 여기에 제가 기다리는 코미어와 외즈데미르 경기입니다. 코미어는 19승 1패, 외즈데미르는 15승 1..

보석 꿈 해몽 태몽 및 재물운 더 보기 [내부링크]

혹시 꿈에 아름다운 보석을 꾸셨나여? 그렇다면 오늘은 럭키! 길몽이 많습니다.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세요. 장신구나 액세서리, 보석의 색이 더 화려하게 반짝거리는 꿈 부귀를 상징하며 가치, 명예, 재물, 결..

퀀텀 호재 패트릭 오피셜 2018년 전망 [내부링크]

코인 시장에서 리플이 단독 폭주 가운데, 퀀텀 코인이 올라갈 채비를 하고 있네요. 오늘 패트릭 공식 오피셜이 나왔습니다.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시고, 10만원대까지 존버 해야겠네요! - 흥미로운 디앱들이 많이..

맨유 사우스햄튼 에버턴 중계 루니 골 사냥 인터넷TV [내부링크]

맨시티와 격차는 점차 벌어지는 2위 맨유, 최근 경기를 모두 비기면서 3위 첼시와도 1점차 입니다. 12월 31일 홈 올드트래포드에서 사우샘프턴을 불러 마지막 경기를 치룹니다. 지난 토트넘전에서 5-2로 대패를..

생강차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겨울차 효능 부작용 알고 먹기 [내부링크]

겨울철 감기나 몸살 등 한파로 인해서 몸이 많이 움추러 들고 차갑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예전 부터 우리 선조들은 전통적으로 생강을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향신료로도 많이 사용되는 생각은 동의보감..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손흥민 선발 예상 실시간 인터넷 TV [내부링크]

26일 밤 9시 30분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손흥민 선수가 2017년 최종 라운지를 보냅니다. 최근BBC 축구전문가 4인이 선정사흐는 EPL 스쿼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멘시티전 부터 골 침묵이지만 강력한..

토트넘 번리 중계 방송 인터넷으로 시청하기 [내부링크]

토트넘의 상승세가 주춤한 가운데, 번리가 꽤 많이 치고 올라왔습니다. 번리는 리그 6위로 9승 5무 4패이며, 토트넘이 7위까지 내려왔네요. 9승 4무 5패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새벽 2시 30분에 경기가 펼..

베로나 우디네세 중계 이승우 출전 데뷔골 도전 [내부링크]

AC밀란을 3-0으로 격파한 베로나, 이 맞대결에서 결장한 이승우는 우디네세전에 선발보다는 교체 출전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골~~~~~! 우디네세는 11위로7승 0무 9패 승점 21점이며, 베로나는 19위로 3승 4무 10..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축구 중계 스마트폰으로 경기 보자 [내부링크]

라라가 17라운드 레알과 바르셀로나가 엘 클라시코 라이벌전을 펼칩니다. 역대 270번째라고 하네요~ 와! 비공식/공식 합치면 바로셀로나가 111승 59무 99패로 앞서며 공식 경기만 따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253전..

우리 몸에 좋은 연근 효능과 부작용 알고 요리해서 얌얌! [내부링크]

진흙 속의 진주라 불리는 연근의 뮤신은 당질과 결합된 복합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소화를 촉진하고 위벽을 보호하고 열을 내려주며 마음을 안정시키는 진정 작용 효과가 있습니다. 산후에 처방하면 어혈을 풀..

영풍제약 독시사이클린정100mg 복용시 효능 및 부작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청와대에서 탄저균 백신을 구입했다는 기사를 보고 백신이외 정말 치료제나 증상을 호전시키는 의약품이 없나 찾아보다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독시사이클린정이 항생제로서 작용하는 범위안에 들..

퀀텀코인 호재 전망 12월 현재 장난 없는 상승세?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이 가상화폐에서 대장으로 인기를 끌고 폭등하자, 이제는 후발 주자 코인들이 정말 날리입니다. 우리나라만 날리인게 아닌듯 한데,,세계적으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어제 부터 퀀텀(큐텀)..

한국 중국 중계 북한 일본 여자 축구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보기 [내부링크]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경기는 SPOTV+ | SPOTV | SPOTV2 | SPOTV NOW | SPOTV NOW2 에서 생중계로 시청 가능합니다. 여자 축구국가대표팀이 마지막 중국과 경기를 갖습니다. 일본전도 아쉽게 패했지만, 북한하고 경..

한국 일본 중계 한일전 모바일 인터넷 TV로 응원! [내부링크]

아~ 옛날이여~~ 동아시안컵 최종전, 결승전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현재 일본은 2승, 우리 한국은 1승 1무입니다. 우리의 1승은 북한의 자책골로 거져 먹었습니다. 중국과도 2:2로 겨우 비기면서 참 축구 어렵게..

맨시티 토트넘 중계 웨스트브롬 맨유 모바일 스마트폰 시청 [내부링크]

epl 선두 맨체스터 시티와 주춤한 토트넘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일요일 새벽 2시 30분 sbs스포츠를 통해서 TV로 시청가능하구요.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리그 연속골을..

베로나 AC밀란 중계 이승우 코파 이탙리아 데뷔골 가자 모바일 [내부링크]

12월 14일 이탈리아 컵대회에서 밀란과 베로나가 붙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경기에서 이승우 선수가 선발로 나왔는데 오늘도 선발로 나오게 될지 주목되네요, 아직 세리에A 리그 데뷔골이 없는데 컵대회에서 작렬..

명일엽 효능 알고 먹으면 도움이 되는 정보 [내부링크]

다른 이름으로, 신선초 또는 신립초라고 불리며 미나리과인 명일엽은 여러해살이 풀이랍니다. 보통 어린 잎을 갖고 샐러드로 먹거나 즙을 내서 드시면 되고, 나물로도 무쳐서 먹을 수 있답니다. 총 6가지 이사의..

한국 북한 중계 동아시안컵 실시간 모바일로 보기 [내부링크]

오늘 11일 여자축구국가대표팀이 북한을 상대로 2차전 동아시안컵을 준비합니다. 경기 시간은 오후4시 10분에 SPOTV NOW를 통해서 중계 됩니다. 일본에 아쉽게 석패했지만, 세계 최강 여자축구 북한을 상대로 어..

겨울 노로바이러스 증상 식중독은 어떻게 나타날까? [내부링크]

이제 초겨울에 접어드는데요. 노로바이러스 증상과 겨울 식중독 예방 주의점을 알아보겠습니다.우선, 노로바이러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칼리시 바이러스과에 속하는 노로바이러스는,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바이러..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동아시안컵 EAFF E-1 챔피언십 모바일TV [내부링크]

이번 동아시안컵은 일본 주최로 4개국이 남자 여자 축구 경기를 치룹니다. 경기 일정은 한국-중국(9일 개막전), 대한민국-북한(12일), 한국-일본(16일), SPOTV 중계방송을 합니다. 첫 경기 신태용 감독의 첫 국..

뱃살빼는 법 여자 남자 다르다? 비만에서 건강해지는 습관 5가지 [내부링크]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대다수가 피부 바로 밑에 위치한 피하지방인 경우가 많습니다. 피하지방은 주로 아랫배와 허벅지, 엉덩이 등에 많이 쌓입니다.두껍게 잡히는 뱃살이 바로 피하지방 이랍니다. 복근이 없는 경..

이민가기 좋은나라 세계 순위권은? [내부링크]

미국 인터네셔널 리빙 잡지사에서 조사한 2017년초 기준입니다. 은퇴 후 가장 살기 좋은 나라순위 입니다. 1위 멕시코, 2위 파나마, 3위 에콰도르, 4위 코스타리카, 5위 콜롬비아 멕시코 말레이시아 6위 말레이..

맨유 모스크바 AS로마 카라바흐 바르셀로나 스포르팅 중계 챔피언스리그 모바일TV [내부링크]

맨체스터유나이티드는 현재 조1위로 이미 16강을 확정 지었는데요, 모스크바가 3위 이기 때문에 2위를 목표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주목됩니다. 오늘 맨유에서는 마티치, 즐라탄은 제외되었다고 하네요. 오히려 E..

수영하는꿈 수영장 헤엄치는꿈 좋은것 나쁜것 알아보기 [내부링크]

겨울이지만, 꿈에선 수영관련 꿈이 나오기도 하죠! 해변에 있는 다던가, 물에 빠진다던가 오늘은 수영 관련된 꿈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부나 커플이 수영장 물속에 들어가는 꿈 재물이 늘..

베로나 제노아 중계 이승우 후반 출전 대기 데뷔골 가능? [내부링크]

베로나는 승점 9점(2승3무9패)으로 19위로 완전 강등권입니다. 5일 새벽에 제노아와 리그 경기를 치룹니다. 제노아 역시 10점(2승4무8패)으로 17위입니다. 도찐개찐 여기서 승리하면 단번에 16위까지도 올라갈..

윤태진 아나운서 스토킹 인스타그램 심경 고백 심각하네 [내부링크]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으로 이쁘고 시원한 이목구비로 다양한 팬을 갖고 있습니다. 윤태진 아나운서는 2010년 춘향선발대회 선으로 선발되었구요. 윤태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심경 글을 올렸는데..

병원 꿈, 교통사고 입원하는 꿈, 수술하는 꿈, 주사 맞는 꿈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과 관련된 꿈풀이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입원, 퇴원, 주사, 수술 등 병원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병원을 찾아 헤매는 꿈 어려운 일이 해결되지 않음을 나타내는..

2018 러시아 월드컵조추첨 중계 한국 죽음의 조가 될까? [내부링크]

12월1일(금), SBS, MBC에서 생방송으로 2018년 러시아월드컵 조추첨이 시작됩니다. 대륙별 본선 진출국이 모두 정해졌고 이제 피파랭킹에 따라 시드 그룹이 정해졌습니다. 한국은 4포트네요 ㅠㅠ 어느팀을 만..

눈내리는꿈 폭설 눈맞는 꿈 풀이 의미 확인 [내부링크]

이제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기대해보며, 어젯밤 눈내리는 꿈꾸셨나요?오늘 하늘에서 내리는 눈에 대한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 좋은 꿈 의미 > 온 세상이 하얗게 눈으로 뒤덮여..

골반 틀어짐 자가진단 확인 후 스트레칭 방법 [내부링크]

최근 수능시험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진때문에 걱정이었는데, 많은 수험생들이 드디어 수능 생활을 탈출 했네요. 학생들 처럼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 공부하거나 일하는 회사원들은 자세가 불량하게 되면 골..

스완지시티 본머스 중계 모바일 스마트폰 여기서 기성용 출전 [내부링크]

기성용 한혜진 이쁜 부부 화이팅! 스완지시티의 기성용 선수가 본머스전은 올 시즌의 터닝 포인트가 되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스완지 순위는 강등권인 19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본머스는 13위입니다. 현..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손흥민 케인 투톱 예상 [내부링크]

잉글랜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웨스트브롬의 2017-18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에서 손흥민 선수가 웨스트브롬을 상대로 시즌 5호골에 도전합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도르트문트를 상대..

결핵 초기증상 감기와 비슷 예방이 중요 좋은음식 [내부링크]

아주 옛날부터 못사는 나라, 후진국에서 주로 발병하는 병으로 알고 있었는데요.요즘은 다시 결핵 감염 환자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선배님도 아이가 먼저 걸리고 온 가족이 모두 걸렸다고 합니..

베로나 사수올로 중계 실시간 모바일 TV 이승우데뷔골 화이팅! [내부링크]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출전기회가 후반에 자주 늘어나고 있는 이승우 선수! 하지만 감독이 좀 무능해보이네요. 볼로냐 경기도 2-1로 이기고 있다가, 후반 29분, 32분 연달아 연속골 내주고 후반에 이승우 선수..

메밀차 효능 구수한 맛도 좋은 건강한 차 [내부링크]

오늘은 메밀차 효능 건강 다이어트 도움이 되는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메밀차는 구수한 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거부감 전혀 없는 차입니다. 전통차이기도 하지만, 식사 후 속이 울렁거리거나 할때 마시면 속을 개..

페렴 증상에 좋은 보양식 단호박찜 [내부링크]

11월에 들어서 점차 기온이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영하권인데요, 최근들어 감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네요. 저도 감기에 걸려서 이비인후과를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

세비야 리버풀 나폴리 샤흐타르 중계 실시간 TV 보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E~H조 5차 예선전 경기가 11월22일(수) 새벽 04:45(한국시간) 있습니다. 특히, 리버풀과 세비야는 1위를 놓고 다툼이 예상됩니다. 이번 게임을 잡는 팀이 16강 진출을 확정짓게 되기 때문에 모든 경..

토트넘 도르트문트 아포엘 레알마드리드 중계 실시간 챔피언스리그 TV 모바일 보기 [내부링크]

챔프언스리그 5차전 경기가 내일 새벽 4시45분에 펼쳐집니다. H조는 1위, 2위가 토트넘과 레알마드리드로 확정적이긴 한데요. 도르트문트이 홈 경기에서 어느정도 토트넘을 이겨준다면, 토너먼트 진출에 희망이..

장염에 좋다는 쇠비름 효능 효소 만드는 방법 보기 [내부링크]

쇠비름 풀은 매우 흔한 풀인데요, 그 약효는 매우 귀하고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옛날 부터 쇠비름을 음양오행의 기운을 갖추었다고 하여 오행초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쇠비름의 녹색이 간장, 검은색은 신장,..

목에 가시걸렸을때 빠른 방법 해결책 6가지 [내부링크]

목에 가시걸렸을때 빠른 방법 해결책 6가지 식사 중에 생선을 발라 드실때 가끔 가시까지 먹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목으로 넘어 간지도 모르고 정말 맛있게 드실때가 있을겁니다. 저도 최근에 갈치 조림을..

베로나 볼로냐 중계 실시간 이승우 후반? 데뷔골 화이팅 [내부링크]

세리에A 베로나에서 아직 별다른 활약이 없는 이승우 선수, 이적 후 3달정도 되어가지만 활약은 아직 없습니다. 21일 새벽 4시45분 베로냐와 볼로냐가 경기를 펼칩니다. 이승우 선수 후반에라도 조커로 나와서..

비만도 계산기 비키니 입고 싶은 나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심도 많고, 특히 여성분들은 필라테스 및 요가등으로 체중관리를 하시는데요. 첫번째가 내가 비만인지 정상체중인지 간단하게 수치로 평가해보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헬스나 필라테스 등 유..

한국 일본 중계 야구 치어리더 결승전 승리하자! 실시간 스마트폰 보기 [내부링크]

치어리더 한일전 대결은 이미 대한민국 승리^^v 어제 일본이 대만을 8대 2로 이겼습니다. 예선에선 우리나라와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일본인데요, 대만은 쉽게 요리해버렸네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은 한국..

아스날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 보기 손흥민 출전? [내부링크]

A매치 기간이 끝나고 이제 다시 영국 프리미어리그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러시아월드컵 본선 팀들과 포트도 모두 정해졌는데요, 이제 정규리그에 집중해야 겠네요. 12라운드 북런던더비로 토트넘과 아스널이 경..

한국 대만 일본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TV 실시간 [내부링크]

일본에게 8:7로 아쉽게 패배한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이 오늘 저녁 7시에 대만하고 경기를 합니다. 생중계는 4개 채널에서 하는데요. MBC SPORTS+와 SBS SPORTS, SPOTV와 TV조선 채널에서 대만전 경기를 보실 수..

실시간 지진 확인 가능 안전지대가 아니다, 일본 대지진 전조? [내부링크]

오늘 대한민국이 지진으로 큰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특히 피해 지역 포항에선 경주 지진 이후 큰 지진으로 기록되었습니다. 한동대학교에서 학생들이 벽돌이 떨어지는 걸보고 피하기도 했습니다. 주택, 주차장,..

좀비마약 배스솔트 서울역, 부산행 실사판? 궁금한 이야기 Y [내부링크]

'좀비마약'이라 불리는 신종 합성 마약 배스솔트(Bath salt)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배스솔트는 2010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해 병원에서 마취제로 사용했는데요, 목욕할 때 사용하는 소금처..

한국 세르비아 중계 TV 모바일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콜롬비아를 2대0으로 꺽고 상승세를 탄 축구국가대표팀이 내일 저녁 8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세르비아를 상대로 A매치 평가전을 이어갑니다. 손흥민 선수가 두 골을 넣었고, 콜롬비아를 격파했는데요, 이번..

부추즙 효능 6가지 알고 먹으면 명약! [내부링크]

오늘은 부추가 어떻게 우리 몸에 좋은지 알아 보고 소개해드립니다. 남자한테만 좋은게 아니였습니다. 부추는 일상 반찬을 넘어 명약에 가깝네요. 꾸준하게 섭취해서 우리 몸을 건강하게 가꿔보세요. 혈액순환 탁..

러시아 아르헨티나 중계 월드컵 공인구 텔스타 18 공개, 스마트폰 TV 보기 [내부링크]

11월 11일 밤 10시 (우리나라 시간) 아르헨티나와 러시아가 친선 A매치를 합니다. 러시아 VS 아르헨티나 : 스포츠 중계방송 보기 특히 이날 경기에서, 러시아월드컵 공인구를 시합구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텔스..

대한민국 한국 콜롬비아 중계 모바일 스마트폰 TV 보기 [내부링크]

내일 11월 1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이 콜롬비아를 상대로 러시아월드컵 본선대비 첫 국내평가전을 치룹니다. 콜롬비아는 A매치를 5번정도 만났습니다. 상대전적은 2승 2무 1패로 팽팽하지만, 아무래도 현..

맨유 벤피카 중계 모바일 TV 보기 [내부링크]

포르투갈 벤피카와 맨유가 A조 3라운드 진행합니다. 1위로 달리는 맨유와 4위인 벤피카가 홈에서 어떻게 반격을 할지 기대됩니다. 벤피카는 실낱 같은 16강 진출 기회를 살리기 위해서 이번 맨유전에서 더 이상..

포르투갈 스위스 중계 TV 스마트폰 보기 호날두 경기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지난해 9월 열린 러시아 월드컵 유럽 예선 1차전에서 스위스는 2-0으로 포르투갈을 꺾었습니다. 아래 승패를 보시면 포르투칼은 스위스에게 패배한게 전부입니다. 그리고 스위스는 9승 전승을 달리는 무자비함을..

한국 모로코 평가전 중계 방송 TV [내부링크]

모로코 화이팅! 러시아 평가전에서 4:2 졸전을 했던 국가대표팀, 오늘은 아프리카 막강 축구 모로코와 평가전을 합니다. 튀니지에 취소당하고, 모로코와 겨우겨우 하게되었는데, 결과는 봐야 알겠지만 분위기로..

한국 러시아 중계 평가전 sbs실시간 방송 [내부링크]

대한민국와 러시아 축구 국가대표평가전이 오늘밤 11시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SbS에서 생중계를 합니다. 응원은 좀 힘들겠지만 러샤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이번 경기는 히딩크 감독이 러시아 축구협회와 조..

시리아 호주 러시아월드컵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 실시간 중계 보기 [내부링크]

최종 예선에서 A조 3위를 시리아, B조 3위 호주가 1, 2차전을 합니다. 1차전은 10월 5일(목), 한국시간 밤 9시 경기에 있고 시리아는 내전이라 말레이시아에서 호주 상대로 홈경기를 하며, 2차전은 호주 시드니에..

베로나 VS 토리노 중계 TV 방송 이승우 데뷔골 영상 보기 [내부링크]

세리에A 리그 오늘밤 10시 베로나 VS 토리노 경기가 있습니다. 토리노는 현재까지 6경기 3승2무1패로 7위에 올라 있구여, 베로나는 아직 19위로 1승도 없습니다. 강등권이라 불안한데요, 베로나 감독도 경질 이야..

스포르팅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첼시, 유벤투스 올림피아코스 중계 모바일TV 보기 [내부링크]

뜨거운 축구전쟁!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28일(목) 새벽 3시 45분에 각 조별 2차전이 펼쳐집니다. SPOTV+ 에서 케이블 TV로 중계하기도 하지만 문자 중계를 하네요. 아래 모바일로 경기 중계방송 시청이 가능한, 링..

발리 아궁 화산 분화 임박, 7만 5000명 대피 여행 금지? [내부링크]

멕시코, 일본, 대만, 뉴질랜드 등 지진 이후 현재 인도네시아 발리 섬 아궁 화산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불의 고리 한 축인 인도네시아에는 100여개의 화산중 40개 이상 화산 활동중이고, 지금 많이 거론되는 아궁..

토트넘 아포엘 손흥민 출전 모바일 TV 중계 보기 [내부링크]

9월 27일 새벽 3시 45분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이 열립니다. 우리 손흥민 선수 출전이 예상되는데요, 지난 EPL 웨스트햄 리그 경기에서 체력 안배 차원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토트넘에선 크리스티안 에릭..

전쟁 가방 비상 시 생존배낭, 민방위 경보 안내 방송 [내부링크]

한반도 전쟁 위기로 몰아가는 북한, 그에 미국 트럼프의 막말로 더욱덕 격앙되고 분위기가 썩 좋지는 않습니다. 죽음의 백조 B-B1 전략 폭격기도 북한 영해까지 갔다고오, 북한 외무상 리용호는 미국이 선전포고..

mb블랙리스트 이명박 국정원 유인촌 적폐 청산 문성근 김미화 김규리 문화계 대표 피해자들 [내부링크]

요즘 mb 블랙리스트와 화이트리스트로 연예계는 물론 방송국, 언론까지 다양한 곳에서 전 이명박 정권의 보이지 않는 탄압이 있었다는 결론이 나고있네요. 하지만 우린 이미 그당시에도 알고는 있었죠! 노무현 정..

토트넘 웨스트햄 손흥민 경기 인터넷 모바일 TV 중계 [내부링크]

영국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가 있는 주간입니다. 토트넘과 웨스트햄 치릅니다. 맨유와 사우샘프턴, 맨시티와 크리스탈팰리스, 첼시와 스토크시티, 스완지와 왓포드 토요일 밤을 달굴 EPL경기 토트넘은 현재 승점 8..

충청샘물 썩은 냄새 원인? 환불 방법 보기 [내부링크]

요즘 생수를 많은 가정집에서 그리고 회사에서도 사먹고 있습니다. 생수는 안전할거라 생각했는데, 웬걸 특정 생수에서 역겨운 냄새가 나면서 업체와 식약청에서는 해당 생수를 수거하고 수질 검사 조사를 시작했..

문재인 대통령 UN 기조연설 생방송 중계 모바일 시청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UN 기조연설 9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라이브 중계 오늘 저녁 UN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기조연설을 통해서 국제 공조를 통한 대한민국 미래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듯 합니다. 1991년 남북한 유..

멕시코 지진 한국인 사망 불의 고리 다음은 어디? 일본 지진 [내부링크]

환태평양조산대 속한 멕시코 지난번 8.1 강진에 이어 멕시코시티가 7.1의 강진으로 많은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북미쪽에 허리케인 마리아와 더불어 어마 등 계속해서 불안 요소들이 들끓고 있네요. 미국지질조사..

초등학교 여교사 제자 성관계 사건! 구속 최대 징역 9년 가능 [내부링크]

8월부터 국내 뉴스에서 떠들썩 했던, 어이없는 제자 성관계 사건이 발생했죠~! 발단은 초등학교 30대 여교사가 6학년 제자를 교실과 차량으로 유인해 상습적으로 성관계를 맺어, 구속 기소되고 학교에서 직위해제..

이승우 중계 베로나 AS로마 첫 출전 데뷔전 방송보기 [내부링크]

이승우 선수가 드디어, 프로 선수로 데뷔를 하게 될것 같네요. AS로마전에 출전 명단에 포함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0일 피오렌티나 경기에서 출전을 통해 데뷔를 기다렸으나, 아쉽게도 팀이 패배하게 되면서..

페예노르트 맨시티 중계 챔피언스리그 아프리카 TV [내부링크]

맨시티 이거 머겅!? ㅋㅋ 네덜란드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이 15년만에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올라왔습니다. 하필 첫 상대가 맨체스터 시티입니다. 9/14 (목) 03:35 페예노르트 VS 맨시티 / SPOTV NOW, SPOTV,..

18호 태풍 탈림 19호 태풍 독수리 콜라보레이션? 미국 허리케인 어마 비교되네 [내부링크]

우리나라 부근으로 18호 태풍 탈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본 규슈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주도권은 영향을 받을것으로 보이네요. 14~15일 정도 보면 더 커질지 작아질지 알수 있다고 합..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챔피언스리그 D조 첫 경기 중계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첫 경기부터, 결승 경기를 보는 듯한 경기를 예상하게 되는 바르샤와 유벤의 경기가 13일 새벽 3시 45분에 시작합니다.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세리에의 절대 강자지만, 이번 스페인 원정길에서 주요 선수 5명이 개..

김이수 부결 안철수 한 몫 했다? [내부링크]

오늘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임명동의안을 국회 표결을 진행했는데요, 무기명 투표를 실시해서 출석의원 293명 가운데, 찬성 145명, 반대 145명, 기권 1명, 무효 2명으로 부결 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헌..

허리케인 어마 실시간 위치 보기 CNN 방송 중계 [내부링크]

미국 허리케인 어마가 9일~10일 사이 본토 플로리다로 접근 중이라, 강제 명령으로 500만명 대피하라고 하네요. 기름 넣고 도망가려고 준비하는 모습이 영화의 한장면을 연상 시킵니다. 허리케인은 총 5단계 카..

한국 우즈벡 축구 중계 방송 보기 우즈베키스탄 [내부링크]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2세 이하 대표팀 우즈베키스탄을 맞아, 1차전 평가전을 치뤘습니다. 10일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정우영 선수 중심으로 똘똘 뭉친 선수들이 올림픽 축구팀의 사기를 불어 넣었..

윈도우 XP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너무 간단해서 놀람! [내부링크]

최근 옛날 구석에서 놀던 노트북을 찾게 되어서 윈도우 비밀번호를 잃어버려서 결국 암호를 못찾았습니다. 어드민계정으로 안전모드까지 암호가 걸려서 결국 윈도우 다시 설치하자로 결론! 하지만 설상가상 윈도..

북한 6차 핵실험 길주 5.7 인공 지진 발생 [내부링크]

북한 드디어, 미쳤나봐여 지대로,,, 핵인지 수소폭탄 인지.. 6차 핵실험을 강행한듯 하네요, 함경북도 길주에서 인공지진을 감지했다고 합니다. 갈때 까지 가는 것 같네요, 일본 미국에서 대서 특필 하고 있습니..

태아 발달 임산부 엽산 효능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의 임신 초기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 엽산에 중요성을 알아보겠습니다. 왜? 임산부는 엽산을 섭취해야 할까요? 엽산은 임신초기에 DNA 복제에 관여하는 효소를 돕는 역할을 하여 세포 분..

아이돌 같은 ytn 권혜인 기상캐스터 그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요즘 종편에선 기상캐스터 전쟁인가요? 다들 한 인물하는 분들을 뽑아서 기상캐스터로 내세우네요 오늘은 YTN 아이돌 ^^ 권혜인 기상캐스터를 소개합니다. 나이는 1991년생이네요~! 정말 풋풋하시네요^^ 종종 날..

귀신꿈 실제같은 유령 도깨비 무서운 꿈 [내부링크]

이제, 가을이 조금씩 다가오네여 아직 늦더위가 있습니다^^ 귀신꿈으로 시원하게? 무섭지만 좋은 징조일지도 모릅니다. 꿈에 귀신에게 쫒기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 사고가 생기거나 잘 하고 있던 일에도 걸림돌이..

돼지꿈 행운일까 불운일까 모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꿈을 꾸는데요, 오늘은 통통한 돼지나오는꿈 해몽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행운의 징조 꿈도 있고, 불운의 징조 꿈도 있습니다. 어제 꾼 돼지꿈이 무슨 꿈인지 확인해보세요! - 좋은 꿈 - 돼지가 새끼..

바늘에 찔리는 꿈, 바늘 찾는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바늘 귀에 실을 꿰는 꿈 복잡하고 기술적으로 요구되는 일을 하거나, 누군가와 합궁을 하게 될 징조 바늘을 잃어버려 찾지 못하는 꿈 사업 방도를 잃고, 사업이 중단될 징조 누군가 바늘이나 예리한 핀을 갖고 있..

생선꿈, 물고기꿈, 잉어꿈 태몽 모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태몽과 연관있는 물고기 관련 꿈을 정리했습니다. 길몽 수영하다 물고기를 잡는 꿈 뜻밖에 횡재하여 많은 돈이 들어올 징조 물에 빠졌은데 물고기 도움으로 살아나는 꿈 우연한 기회에 귀인에게 도움을 받는..

결혼꿈, 신혼꿈, 결혼식장 꿈, 웨딩 완벽정리! [내부링크]

이제, 슬슬 봄의 정령을 받아 결혼하시는 분들이 많죠^^ 이곳저곳 청첩장이 날라오네요! 모두 축하드리며 행복하세요. 그리고 오늘 결혼 관련 꿈 해몽을 정리했습니다. 기분좋게 보시고! 행운을 받으세요. 길몽..

똥꿈 정말 좋나? 응가꿈,똥싸는 꿈,화잘실 꿈풀이 모음 [내부링크]

어젯밤 똥 관련 꿈을 꾸셨다면? 오늘 로또를 꼭 사세요! 좋은 느낌 그대로 꿈풀이를 보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길몽 똥을 만지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고 돈과 관련된거나 물질적인 풍요가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나..

호랑이 꿈 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호랑이는 동물의 왕중에 왕입니다. 오늘은 용맹한 호랑이 관련된 꿈 풀이를 정리했습니다. 대체적으로 길몽, 좋은 꿈이 많습니다. 태몽 꾸신분들은 자세히 보시고 좋은일 기대하세요! 길몽 호랑이가 팔다리를 물..

VX 독가스 김정남 암살에 사용, 사린가스 100배 [내부링크]

최근 부칸의 김정남이 말레이시아에서 암살되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말레이시아 경찰이 확인 결과 김정남은 VX독가스에 노출되어 살해된걸로 결론낸듯 합니다. 그러면 VX독가스가 무엇일까? 기본 정보를 찾..

대통령꿈 완전 길몽 전현직 대통령 로또 꿈해몽 [내부링크]

국가최고 지도자인 대통령꿈은 정말 로또같은 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요즘 시국이 참 안좋긴 하지만 전현직 대통령을 꿈에 만나셨다면 정말 좋은 하루가 될수있습니다. 그러면 대통령 관련 꿈들이 어떤 풀이가..

영화같은 초현실주의 그래픽 사진 작가 - 자티 푸트라(인도네시아) 이슈 [내부링크]

젊은 아티스트 자티 푸트라(Jati Putra)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신으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의 비상한 아이디어는 1년도 되지않아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로 명성을 붙여줬는데요...

2017년 정유년, 닭꿈해몽 닭에 관한 꿈 , 치킨꿈 [내부링크]

올해가 정유년 닭띠 해입니다. 그래서 꿈도 닭 관련 꿈을 많이 꾸실것 같은데요. 길몽과 흉몽으로 정리했습니다. 참고하세요. <길몽> 장닭이 큰 소리로 우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펼쳐지고 번성하게 될 징조 닭..

윈도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초간단 완전무료 [내부링크]

온라인게임이나, 동영상 편집, 그래픽 작업시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게되면서 조금씩 느려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저사양인 PC의 경우 메모리가 낮아서 작업이 불가능 하기도 합니다. 이번에 찾은 프로그램을 소..

자유한국당 로고 북한 조선중앙TV 유사 인명진 횃불로고 논란 [내부링크]

오늘 북한 미사일 발사 방송 장면을 보고 든 생각이 어랏 로고 저거 본건데? 했는데 웬걸~! 정말 비슷한 자유한국당과 북한 조선중앙방송 횃불 로고 너무 비슷하지 않나요? 오늘자, 연합뉴스 북한 미사일 '북극성..

엉덩이 항문 뒤태 꿈 좋은 꿈일까? [내부링크]

오늘 엉덩이 관련 꿈 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엉덩이 꿈은 안좋은 꿈이 많이 있네요 ㅠㅠ 엉덩이를 보이며 길을 걷는 꿈 비밀이 노출되어 안좋아질 징조 춤을 추며 엉덩이를 들썩이는 꿈 바람을 필수..

한보름 이슈 왜? 이홍기 결별소식 다잘될거야!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이홍기와 한보름이 결별했다고 합니다. 공식커플로 3개월 정도였는데 안타깝네요. 작년 8월에 열애설이 나오고 친한 선후배라고 알려졌다가 11월엔 공식 커플로 인정을 하고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완전대박 좋음 [내부링크]

요즘 안드로이드 삼성, LG 스마트폰에는 DMB가 있어서 바로 시청도 가능합니다만,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TV시청을 위해서는 KBS,SBS,MBC 각 지상파 방송국 사이트를 통해 볼수도 있지만 한번에 모아서 보는 사이트..

인터넷속도 빠르게 최적화 게임속도 높이는 방법! 님아즐 [내부링크]

게임과 인터넷 최적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 님아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인터넷하다가 느려지거나 게임도 버벅거리고 렉으로 인해 잘 안풀릴때 사용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2012년에 나왔습니..

거미꿈해몽 거미줄꿈 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거미가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거미 관련 꿈을 정리했습니다. 길몽과 흉몽이 있습니다. 길몽 큰 거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길 징조 거미줄에 걸린 곤충을 떼..

고양이 꿈 풀이 꿈해몽 모아보기 [내부링크]

고양이 꿈 해몽을 정리하다보니 길몽 보다는 흉몽이 많지만,꿈에 대한 풀이는 참고만 해주세요. <길몽 꿈정리>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보는 꿈 돈, 횡재수, 선물, 소복 등의 길몽 고양이에게 물린 꿈 고급 관..

주민등록등본 영문 인터넷발급 쉽고빠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에서 필요한 본인확인 서류에서 주민등록등본을 영문으로 발급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역시 민원24를 통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배너 첫번째 클릭후 공인인증서나 회원가..

주민등록초본인터넷발급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민원24 아시죠? 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토지대장, 지방세 과세증명 등 다양한 서류 발급 정보를 알수있고 또한 실시간 인터넷으로 발급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주민등록초본인터넷발급 방법을 안내해드리겠..

달샤벳 수빈 몸매 아이돌 여신! 현아 보다 더 뜨자! [내부링크]

아이돌중에서 아직 못뜬 달샤벳 수빈! 키도 정말 크고 날씬하다! 최근 솔로음반도 나왔는데,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현아 그 이상으로 대스타가 될수도 있을것 같은데! 섹시+청순+도도+깜찍+귀여움..

나비 꿈 풀이, 꿈해몽 모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나비 관련된 길몽과 흉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꿈과 나쁜 꿈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꿈 풀이는 현 상황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나비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낭만적인 사랑에..

벌레꿈, 벌레나오는 꿈 총정리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나오는 벌레 관련 꿈풀이를 정리했습니다. 다양한 벌레 나오는 꿈꾸신 내용과 비교해보세요. 벌레 독충 또는 해충을 죽이는 꿈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껄끄러운 일들이 모..

뱀꿈해몽 완벽 정리! 뱀 나오는 꿈, 구렁이꿈 [내부링크]

뱀꿈 정리를 했습니다. 어젯밤 꿈에 뱀이 나오셨나요? 길몽과 흉몽이 있지만, 정리한 내용은 참고만 하세요. 꿈은 꿈일뿐! <길몽 꿈정리> 집으로 뱀이 들어온 꿈 집안의 경사가 생기고 태몽입니다. 뱀을 손으로..

눈폭탄, 폭설 대비 눈길운전 안전 필수 4가지 [내부링크]

늦은 밤부터 중부지방을 시작으로 폭설 및 눈이 많이 내린다는 뉴스 일기예보입니다. 아침 출근길 눈길에 대비한 안전운전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운전 전 차량에 쌓인 눈은 모두 제거한다. 먼저 운전 전 차량..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무료로 정말 쉽다! [내부링크]

서류발급 하실때 보통, 동사무소 방문 하시죠? 이제는 편리하게, 집에서 인터넷으로 무료발급이 가능합니다. 보통 방문해서 일반적인 서류 1장 발급하려면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특히, 가족관계증명서 발급은 10..

블랙리스트 김기춘, 조윤선 특검 구속영장 청구! [내부링크]

드디어! 몸통이라고 짐작되는 김기춘 대통령 전 비서실장 구속영장이 청구되었네요. 각종 인터뷰난 청문회 때마다 "저는 잘 모릅니다" 일명 법꾸라지라고 불리는 법을 참으로 악용하여 이리피하고 저리피하는 대..

실업급여 모의계산, 계산법, 계산기 빠른확인 [내부링크]

최근 경기 침체로 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감원으로 인해, 실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재취업 활동을 위해 고용노동부를 통해서 한시적으로 생계비용 금액을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우리는 직장생활을..

gs홈쇼핑 다시보기 알림 신청시 할인쿠폰 [내부링크]

오늘은 gs홈쇼핑의 다시보기 가능여부를 알아봅니다. gs역시 타 홈쇼핑과 더불어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상품이 있지만 대부분은 상세이미지 제공 페이지만을 제공합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서 gs홈쇼핑을 검색하세..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클릭! 할인쿠폰 [내부링크]

현대홈쇼핑의 지난 방송을 다시 볼수 있는 방법과 아쉽게 놓쳤던 상품을 쉽게 구매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보통 홈쇼핑 방송사 모두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 방송을 함께 합니다. 또한 기존 구매하지 못한 고객..

cj홈쇼핑 다시보기 및 알리미 신청시 할인! [내부링크]

주부님들 평일에 아침 연속극 보시고 채널 검색하다가, 마감 임박! 이라는 문구때문에 가끔 홈쇼핑에 눈이 가실겁니다. 요즘은 워낙 홈쇼핑 채널도 많이 늘어나서 정말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홈쇼핑을 본..

포토샵 버전별 배경 무료 패턴 다운받기 [내부링크]

포토샵 작업을 하면서 무료한? 무미 건조한 이미지에 활력을 넣는 방법은 바로 패턴 적용입니다. 조금더 럭셔리 해보이고 단순함을 벗어나 안정감을 주기도 합니다. 무료로 누구나 이용가능한 brusheezy 사이트..

사직서 쓰는법과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딩 동료 여러분^^ 요즘엔 평생 직장이 없다는것 모두가 아실겁니다. 높은 연봉과 처우 개선을 위해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정말 자신의 이상과 차이가 나는 직장때문에 고민이 있으신..

프리미엄 고속버스예매 모바일앱 편리하게! [내부링크]

고속버스도 프리미엄급이 탄생했네요. 달리는 KTX라고 불릴지 지켜 봐야겠지만, 실내 편리한 시설과 안정성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런 특징으로 일반고속, 우등고속과 차별화를 두고있습니다. 단점은 역시나 화..

졸음운전 예방법 꼭! 알고 실천 해보세요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 통계자료를 보면 교통사고 1위가 바로 졸음운전 이라고합니다. 그만큼 가장 위험한 운전 습관인데요, 겨울철 히터를 틀고 운전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눈꺼풀이 무거워지곤 하죠?! 이럴때 대처 방법을..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확인 및 가는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1호 이케아 광명 1호점 방문 예정이신가요? 광명 이케아가 오픈 한지도 벌써 2년이 지났습니다. 요즘도 주차장 입구는 정말 차량이 많습니다^^ 이케아는 가구백화점이라고 볼수있는데요, 일반 가구와 직..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완벽하게! 확인 [내부링크]

이제, 신년 여행 준비들 하시죠? 오늘은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을 가볍게 정리했습니다. 무엇이 반입되고, 불가 물품인지 항공사 마다 비슷합니다만 혹시 모르니 한번더 확인! 먼저 제주항공을 검색하세요. [ 기..

로또 판매시간 대박 돼지꿈! 판매점 찾기! [내부링크]

2016년 마지막 로또, 12월 31일 돼지꿈을 꾸셨다면, 바로고고! 이번주는 꼭! 행운을 잡으세요. 로또 구매시간 연중무휴 (6시 ~ 24시) 판매 토요일 추첨일 당일 오후 8시 판매 마감 추첨일 오후 8시 40분경 (SBS..

운전면허시험 변경 T자코스 부활! [내부링크]

운전면허시험이 너무 쉽게 딸수 있어 물면허라는 우스게소리가 나왔죠?! 최근 12월 22일부터 운전면허시험이 강화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변경되는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모르셨던 분들과 준비하시는 분..

이규연 스포트라이트 자로 세월호 밝혀지나? 방송 [내부링크]

오늘 12월 25일 밤 9시40분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세월호관련 네티즌 수사대 자로님과 인터뷰한 내용과 더불어 박근혜/최순실게이트 우병우와 관련된 추가 내용을 방영한다고 예고했습니다. 현재 자..

노승일 추가 폭로 예고?! 최순실 은닉 재산? [내부링크]

어제 5차 청문회를 통해서 우병우가 최순실을 모른다고 발뺌할때, 적절하게 참고인에서 증인으로 시원하게 증언해셨고 또 증인 위증 교사 의혹을 짚어주면서 국민적 관심이 아주 뜨거웠습니다. 그 노승일 전 K스..

비발디파크 셔틀버스 시간표 및 예약 빠른확인! [내부링크]

스키와 보드의 천국! 겨울 시즌입니다. 비발디파크는 사계절 사람들로 붐비는데요! 예약제로 운영중인 무료셔틀버스 시간표를 알려드립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관련 셔틀버스 문의 : 033-439-7695 입니다. 이용..

자로 네티즌 수사대 크리스마스 세월호 진실공개! [내부링크]

실검에 '자로' 딱 두글자가 눈에 띄네요! 바로 예전부터 세월호 관련 아고라 게시판을 통해 진실을 파헤치고 공유했던 네티즌 수사대분입니다. 자로님는 자신이 한동안 잠수를 탔던 이유는 이 필리버스터 다큐멘..

티머니 사용처 쓸만한 곳 정말 많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청소년/어린이 교통카드로 현금없이도 티머니로 전자결제가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정리하면서 보니, 편의점 부터 마트, 커피전문점, 놀이동산 까지 정말 많은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티머니 청소년등록 간편등록, 소득공제도 가능! [내부링크]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이용시 필요한 교통카드 티머니 등록방법을 공유합니다. 어른들은 후불교통카드가 적용된 신용카드를 이용합니다. 청소년과 어린이들은 별도 교통카드를 이용해야 청소년 요금으로 사용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소취위원단 검사역할 선정 [내부링크]

헌번재판소 재판시, 탄핵심판의 검사 역할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국회 각 소속당 여야 의원 9명으로 소취위원단 선정 단장 : 새누리 권선동 의원 민주당 3명 - 미정 (추후) 새누리 3명 - 권선동·장제원·오신환..

로드걸 이서현 억대연봉녀 캐스터 데뷔! [내부링크]

키 173cm 몸무게 48kg로 tvN '화성인 바이러스', KBS2 'VJ특공대' 등에 출연해 억대연봉녀로 주목받았습니다. 또 찾아보니, 회사 경영도 하시고 '낚였어요' 앨범도낸 가수입니다. 최근까지 로드FC 로드걸로 활..

알렉산드라 솔다토바 러시아 미녀 체조 세계랭킹 몸매! [내부링크]

이분 보니,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체조 선수네요. 알렉산드라 솔다토바 (Aleksandra Soldatova) 본명 : 알렉산드라 세르게예브나 솔다토바 애칭 : 사샤 (Sasha) 국적 : 러시아 출생 : 1998년 6월 1일, 바시코..

안민석 의원 정유라 독일서 찾았다! [내부링크]

안민석 의원님! 전생에 홍길동?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미국에서 다시 독일로 정말 대단하세요. 4선 의원님이시라는데, 열정이 초선의원 못지 않으시네요. 출처 : 안민석 의원 페이스북 오늘 안민석 의원님 페이..

삼성화재 애니카랜드 서비스센터 빠르게 검색 [내부링크]

전국민 운전자중 삼성화재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많이 가입 하셨을 텐데요. 겨울철 차량 긴급 관리나 고장출동도 여름철에 비해서 빈번하게 발생되기에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으셔야 합니다. 우선 삼성화재..

포토샵 눈꽃, 눈 브러쉬 무료 다운받고, 적용방법 [내부링크]

12월 연말 연초, 눈 브러쉬 소스 자료가 많고 좋은 외국사이트 소개합니다. 보시면, 꽤 쓸만한 자료가 한 가득입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사용하세요. 다른 브러쉬 자료도 많이 있네요! < 브러쉬 바로가기 >..

1212사태 37년전 오늘 간단 요약정리! [내부링크]

1212 사태 발생 배경 1979년 10월 26일 궁정동에서 김재규에 의해 박정희 대통령 사살 후 계엄령 발동 1212 첫 시작점 전두환 보안사령관으로 김재규 사건 조사 관련자 색출 조사 진행 계엄사령관 정승화 육군참..

맨유 대 토트넘 경기 생중계! 즐라탄 대 손흥민 [내부링크]

지난 4월에는 토트넘이 맨유를 3대0으로 이겼습니다. 오늘 밤 11시 15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6/20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가 펼쳐집니다. 현재 각 팀들이 순위권 싸움이 치열..

ufc 최두호 경기시간 생중계 동양 챔피언 도전! [내부링크]

캐나다 토론토 에어 캐나다 센터에서 열리는 UFC 206에서 최두호와 컵 스완슨의 페더급 경기가 한국시간 11일 낮 12시부터 SPOTV에서 생중계 합니다. UFC 전문기자단 승리 예측에서도 최두호가 만장일치로 승리..

으리의리형님! 김보성 로드fc 경기시간 생중계 [내부링크]

연예인 김보성이 로드FC 선수로 오늘 2시간여뒤 데뷔전을 치룹니다. 격투기 선수로 출전하는 이유는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 형님의 선행은 이미 많이 뉴스로 접했었는데요. 세월호 유가..

이정현 장 지진다 ? 탄핵 인증 패러디 속출 ㅋ [내부링크]

새누리당 순천 국회의원 이정현 당대표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장 지진다고 선언한 후 탄핵 소추안이 가결되면서 후폭풍을 맞고 있습니다. 이제는 헌법재판소의 중요한 한판만 남았네요! 발빠르게 움직인 네티즌..

불의 고리 대만 이후 일본 대 지진 쓰나미 예고? [내부링크]

최근 심상치 않은 지진 활동이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남태평양 솔로몬제도에서 규모 진도 7.7의 큰 지진이 9일 오늘 발생되었고 7일 인도네시아 6.5 지진으로 100여명 이상의 인명 피해가 발생되었습니다..

JTBC 뉴스룸 손석희 태블릿PC 모든 것 大공개! [내부링크]

박근혜 게이트의 모든 실마리를 풀어준, 최순실 태블릿PC 입수 경위를 오늘 8일 저녁 뉴스룸에서 취재과정 모두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어제 청문회를 통해서 고영태가 최순실이 태블릿 사용을 못한다는 증언을..

페이스북 탈퇴 방법인데 탈출같은 후기 [내부링크]

SNS 페이스북을 많이들 사용하죠? 실명제가 원칙이여서, 여러 계정가입이 쉽지 않았지만 이제는 계정도 쉽게 만들고 없에기도 합니다. 오늘은 페북 탈퇴 방법을 알아봅니다. 시험케이스로 부계정을 탈퇴해봤는데..

2017년 무료운세, 어플 앱으로 보기! [내부링크]

2016년 12월 마지막달 입니다. ㅠㅠ 시간이 빠르네요. 아듀 입니다! 새로운 새해 정유년은 붉은 닭띠 해라고 합니다. 2017년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제가 아이폰입니다. 그 기준으로 설..

아시아나 항공 런던행 러시아 비상착륙 [내부링크]

헉! 서울에서 출발한 영국 런던행 아시아나 보잉 777 항공이 엔진 1개쪽 화재 경보기가 작동되어 러시아 중부 우랄산맥 인근 튜멘주(州) 도시) 한티-만시이스크 공항에 비상착륙했다는 아찔한 소식입니다. 다..

우병우 일가족 행방불명? 도주? 국정조사 불출석 [내부링크]

속보? 오보? 우병우 가족 안보인다! 채널A 단독보도 뉴스캡쳐 이미지가 돌고있습니다. 진짜인가요? 현재 국정조사 불출석을 하고있습니다. 법을 잘 아는 우병우 꼼수로 출석요구서를 일부로 안받는 수법으로 본..

이마트 하야배지 징계? 홈플은 자율! [내부링크]

포항이동점 이마트 직원이 하야 배지를 달았다고 징계를 준다는 sns 뉴스입니다. 대조적으로 홈플러스 노조는 직접 제작한 박근혜 퇴진하라 등 회사와는 관계없이 작게 운동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홈플..

부산역 주차장 정보 및 주차 요금안내 [내부링크]

부산역에 편리하게 주차하고, 서울이나 수도권쪽으로 출장 오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주차장 위치와 요금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부산역 부근 주차장 위치 알고 가시면 편하죠^^ 기본 요금은 30분- 1,50..

문재인 광주 촛불집회 팩트!!! [내부링크]

호남 광주 촛불 참여한 문재인 전 대표 금방 뉴스에선 참여는 했지만 발언 기회는 없었다 하면서 싸늘한 광주 시민들 이라는 한계레 기사가 오보 및 여럿 줄줄이 나옴 헌데!! 실시간 sns트윗에선 주최측인 국..

한국 직장인 행복지수 피파랭킹 보다 아래ㅠ [내부링크]

스웨덴 리서치 기업 '유니버섬'에서 발표한 전세계 57개국 젊은 직장인 20만명을 대상으로 행복지수를 조사했는데, 대한민국 직장인 지수가 최하위권 49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피파랭킹은 한국 현재 37위 입니..

홍대 공영주차장 무료 및 요금안내 [내부링크]

홍대 불금에 불야성을 이룹니다! 그만큼 유동인구도 많고, 청춘 본능이 살아있습니다. 오늘은 홍대 부근 공영주차장을 안내합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사람이 많이 모여서 그런지.. 낮 ~ 저녁 주차요금이 높은편에..

박지원 탄핵 반대? 안철수 대립, 2일 탄핵발의 하자! [내부링크]

국민을 상대로 장난치는 건가요? 국민의당 박지원과 다른 뉘앙스로 이야기하는 안철수 의원 안철수 "탄핵안이 2일 통과돼야한다"며 박지원과 다른 스텝 밟아 박지원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 2일 처리 불가” vs..

박영수 변호사 특검 박지원 추천, 황교안 총리 [내부링크]

박영수 변호사는 제주 출신이며, 서울고검장, 대검 중수부장을 역임하고, 2003년 SK그룹 분식회계와 현대차그룹 1000억원대 비자금 사건을 맡았던 대기업 특수통 입니다. 그 이전의 수사기록으로 보면 리더십도..

무료 PPT 템플릿 자료 받는곳 [내부링크]

대학교 과제 및 발표자료 만들때 필요한 PPT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중입니다. 다양하고 심플한 PPT 자료가 많고 활용도가 좋아보입니다. 물론 회원가입을 해야 무료 다운..

유호열 교수 박근혜 기도하자 파문 논란? [내부링크]

집필진 31명 명단에 포함된 유호열 고려대 북한학과 교수가 10월 26일 자신의 SNS에 “박근혜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자”는 글을 올렸다고 이슈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집필을 하니, 재정신으로 역사교과서가 나..

국정교과서 철회? 지학사 철회? [내부링크]

25일 국정 역사 교과서의 편찬기준이 졸속처리로 만든거 아닌냐는 논란이 되고있네요. 원래 국정교과서 보통 편집 및 출판기간은 2년걸린다고 하는데, 이번 교과서는 1년만에 나왔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날치기..

NS윤지 하테 몸매! 민경훈 이상형 [내부링크]

NS윤지 아직 날지 못한!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매번 실검이나 주요 포털사이트 연예면에 자주 나오는데... 왜? 안뜨는지 미스터리네용! 가창력도 있다고 하는데, 복면가왕에 출전하심이 어떠실지? 위키백과 정보..

청와대 리도카인 까지 왜? 약물 소통!? 비아그라 무관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청와대 비아그라(팔팔정)이 실검이다. 이쯤되면 하루에 하나씩 터지는 오방장 주머니 인가? 그런데, 지금 인터넷뉴스에서 리도카인이 흘러나오고 있다. [청와대에서 구매한 의약품] - 민주당 김상..

광화문 종로 공영주차장 Tip 요금 및 위치 [내부링크]

촛불집회 참여를 위해서 멀리서 오시는분들 공영주차장을 찾으실 텐데요! 광화문과 종로 근처에 가까운 공영주차장 or 이용 가능한 주차장 정보를 공유합니다. 또한 연말 모임시 이용하면 주차비를 조금이나마 절..

영등포 공영주차장 찾으시나요? 요금 및 위치확인 [내부링크]

영등포역 항상 차가 많이 다니고 유동인구도 많습니다. 완전 복잡 그 자체 입니다. 차를 가져가시면 주차 고민도 만만치 않습니다. 영등포에서 KTX 탑승시, 주차 고민되시죠? 영등포 공영주차장 위치를 공유합니..

남경필 탈당 김용태 새누리 파멸 새로운 창당 시작? [내부링크]

22일 오늘, 경기도 지사 남경필 의원이 김용태 의원과 동반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그는 “헌법 가치를 파괴하고 실정법을 위반해 가며 사익을 탐하는 대통령은 국민으로부터 최고의 권위를 위임받을 자격이 없..

김종대 전 헌법재판관 애국적으로 탄핵 가능! [내부링크]

김종대 전 헌번재판관 약력 애국적으로 탄핵 가능하지만 헌번재판관 1명 사퇴해도 탄핵 불가 그렇게되면 식물헌정이 되지만, 애국심이 강한 재판관들이기에 심판을 할것이라고 말씀하심! 김현정의 뉴스쇼 일부..

녹십자아이메드 jtbc 대리처방 의혹제기 [내부링크]

의혹 난무 세월호 7시간 뭘했나? 차움안티에이징에서 근무했던 김상만 원장이 녹십자아이메드로 옮긴 후에도 최순실 자매를 진료했고, 대리처방도 가능성 있다고 특종 보도했습니다. 녹십자아이메드 김상만 원장..

미국 마지막 대통령? 트럼프 암살? 바바 예언 [내부링크]

불가리아 노파 예언가 바바 예언 맞을까? 불가리아에서 태어나 85세의 나이로 이미 세상을 떠난 그녀는 어릴때 폭풍에 휩쓸려 추락하는 사고로 두 눈의 시력을 잃고 예언 능력을 얻었다고 합니다. 서프라이즈 TV..

자동차 검사 필요하다면? 할인 정보 확인!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 어떻게 하세요? 교통안전공단 사이트에서 자동차 검사 비용/할인예약/검사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예약 접수는 안됩니다. 참고해주세요. PC 화면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사이트..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한큐에 받기! [내부링크]

재직증명서 발급 따라하기 요즘 대포통장이나 불법거래를 막기위해서 은행에서 재직증명서를 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사 경영지원실에 발급을 요청해도 되지만, 결제 받고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직접 스스로 인..

박근혜 변호인 : 친박 유영하 변호사 누구? [내부링크]

출처 : jtbc 방송캡쳐 영상 친박계 변호인 유영하 변호사 대동이네요. 유영하 변호사는 2007년 한나라당 상임전국위원과 전략기획부 위원장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새누리당 전 군포시 당협위원장을 지냈으며,..

올해가 병신년인 확실한 이유 증명?! [내부링크]

진짜 맞나? 컥 맞네요!!!! 역사는 반복된다 는 말이 참말!! 선조 1596년 무능 이승만 1956년 무능 박근혜 2016년 역대급 무능

졸피뎀 설마? 최순실 일가 중독의심 고발뉴스 [내부링크]

졸피뎀 설마? 최순실 일가 중독의심 고발뉴스 진짜인가? 대리 처방에 약물 중독? 고발뉴스 기사링크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171 어제는 성형 의혹 오늘은 최순실 일가의 약..

국가대표평가전 한국 캐나다 축구 중계 : 천안종합운동장 [내부링크]

11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천안종합운동장! 캐나다 평가전 우즈벡전을 위한 전초전! 선발 라인업 위기의 슈틸리케 감독! 워밍업 하시고! 유로파리그에서 멀티골로 활약한 황희찬! 오늘 경기의 중심이길! 기..

트럼프 딸 이반카 모델 몸매 금수저 금삽 다가졌네? [내부링크]

이반카 트럼프 핫 미모! 45대 차기 미국 대통령 트럼프보다 영부인보다 더 주목받는 딸! 이반카 트럼프 (Ivanka Trump | Ivanka Marie Trump) 모델 * 출생 : 1981년 10월 30일, 미국 * 신체 : 180cm 와~ 완전 모..

우주에서 미국대선 투표하기? NASA 나사우주비행사 [내부링크]

우주비행사 미국대선 투표 우주에서 투표하기? NASA 나사우주비행사 미국 대선이 오늘자로 D-1 이네요^^ 힐러리 아줌마냐! 트럼프 똘끼갑부냐! 미국에선 역시 천조국 답게! 우주에서도 사전 투표가 가능하다고 합..

jtbc 사보 최순실 특종 뒷얘기 [내부링크]

<끈기와 믿음 '최순실 파일' 파헤친 비결> # 끝난게 끝난게 아니다 9월 말 전진배 사회2부장이 처음 ‘미르팀’을 꾸리며 팀원들에게 던진 일성(一聲)이다. 사실 ‘게임’은 끝나보였다. 타 매체에선 이미 특종기..

할리 퀸 코스프레 나라,수빈,박명수 핫이슈! [내부링크]

섹시 크레이지악녀 할리 퀸 코스프레 지난 여름 개봉안 수어사이드 스쿼드 : 할리 퀸 따라하기 열풍? 이다. 여기서 할리 퀸은 누구인가? 알아보자! [ 위키 백과 참조 ] 할리 퀸(영어: Harley Quinn)은 미국의 만..

롯데시네마 독산 마블 닥터스트레인지 (스포X) [내부링크]

독산 롯데 시네마 사람 없다! 마블 닥터스트레인지 전혀 정보 없이 본, 마블 영화^^ 원래 어벤져스, 엑스맨 등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아무런 정보없이 그냥 무조건 봤습니다. 완전 몰입도 장난 없습..

뜨는 스타 송하윤 내딸 금사월 오월이 였어? [내부링크]

뜨는 스타 송하윤 기다려보자 송하윤! 이름이 익숙하지 않다^^ 왜 안떳을까 싶은 연기자다. 내딸 금사월에서 오월이로 나왔다! 아래 사진은 그냥 여신인데^^ 이 사진은 이세정하고도 비슷하다 출연작 널 만질..

나비효과 (정운호 부터 시작된 희극) [내부링크]

정운호 부터 최순실까지? 박근혜 포함 부제 : 한겨레와 조선일보의 이상한 좌우 콜라보레이션 1. 정킷방을 운영하던 범서방파 구속 2. 검찰 조사중에 '네이처 리퍼블릭'의 정운호 대표의 100억대 도박 혐의 발견 (..

걸스데이 소진 볼륨 몸매 이슈 BJ소진 [내부링크]

걸스데이 소진이슈 걸스데이 소진의 의외 볼륨 몸매가 화제 나이가 31살이라는데 와우^^ 엄청 동안이네요! 해리하고 민아만 뜨는데 소진도 흥 하길! 걸스데이 소진 말고, 아프리카 TV BJ소진 도 있네요^^ 준..

노무현 대통령과 손석희 앵커님의 만남 : 그리움 [내부링크]

노무현 대통령과 손석희 앵커님의 만남 : 그리움 직접방송으로 못봤던 기억이... 100분토론 노무현 대통령에게 듣다! 현시국에 정말 그립다! 진정성이 살아있는 두 거장의 만남! 방송보기

2016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대상 수상 미녀 조세휘 [내부링크]

미녀 조세휘 미스유니버스 대상 '2016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대상 조세휘 오랜만에 미인을 보네요^^ 지성미와 럭셔리? 그리고 섹시미까지 있네요! 연예인 데뷔하면 팬될듯^^ 인스타그램 #조세휘 • Instagram..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중국 축구 포스터 논란 [내부링크]

중국 팬들이 만든 재수없는 포스터가 인터넷상에 올라와 있다. 내용은 한국전쟁 당시 중군공이 전쟁에 개입하면서 압록강을 건너 한국으로 진격한다는 내용이다. 정말 축구로 못이기니 이런 추잡한 짓을 짱개들은..

한국 중국 월드컵 예선전 경기 무료보기 [내부링크]

한국 중국전 승리!! 한국 VS 중국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 무료보기 오늘 대한민국 대 중국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저녁 8시에 시작합니다. 스마트폰이나 PC로..

무료폰트 서체 : 네이버 나눔서체 상업이용 가능 [내부링크]

무료 대표서체 나눔글꼴 디자인 무료 서체 폰트 [상업이용가능]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서체 입니다. 아마도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죠! 나눔서체는 처음에 4종만 무료제공 되다가, 최근에 몇가지 더..

[축구]한국 대 미얀마 / UAE 평가전 : 러시아월드컵 2차예선 [내부링크]

한국 대 미얀마 / UAE 평가전 : 러시아월드컵 2차예선 드디어 막이오른다~! 러시아월드컵 2차예선겸 아시안컵 최종예선 겸 상대는 피파랭킹 158위 미얀마와 태국 방콕에서 첫 경기를 치릅니다 지난 미얀마와 오만..

베로나 살레르니타나 중계 이승우 세리에B 함부르크 장트 파울리 황희찬 중계 [내부링크]

베로나 살레르니타나 중계 이승우 세리에B 함부르크 장트 파울리 황희찬 중계 세리에B에서 뛰는 이승우 선수 헬로스 베로나와 살레르니타나와 경기를 합니다. 베로나는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며 살레르니타나는 1..

홀슈타인 킬 다름슈타트 중계 이재성 보훔 하이덴하임 이청용 분데스리가 2부 중계 [내부링크]

홀슈타인 킬 다름슈타트 중계 이재성 보훔 하이덴하임 이청용 분데스리가 2부 중계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 홀슈타인 킬에서 활약하는 이재성은 한국시간 29일 오전 1시 30분 다름슈타트와 홈 경기를 치룹니다...

함부르크sv 얀 레겐부르크 중계 황희찬 연속골 분데스리가 2부 [내부링크]

함부르크sv 얀 레겐부르크 중계 황희찬 연속골 분데스리가 2부 황희찬 선수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임대로 함부르크에서 오자마자 데뷔골을 넣고 팀을 승리로 안겼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 주말에 황희찬 선..

헬라스 베로나 크로토네 중계 이승우 세리에B 중계 [내부링크]

헬라스 베로나 크로토네 중계 이승우 세리에B 중계 이승우는 22일 밤 10시에 이탈리아 크로토네의 에지오 스키다에서 열리는 크로토네전에 출전 합니다. 세리에B로 강등 되었지만 승격을 위해서 팀 전체가 노력을..

뉴캐슬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기성용 선발 출전 [내부링크]

뉴캐슬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기성용 선발 출전 크리스탈 팰리스와 뉴캐슬이 22일 리그를 치룹니다. 뉴캐슬은 최근 9경기 무승(3무6패)의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고 리그 순위도 19위까지 추락했습니다. 기성용은..

레알 마드리드 AS 로마 중계 호날두 유벤투스 발렌시아 맨유 중계 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 AS 로마 중계 호날두 유벤투스 발렌시아 맨유 중계 챔피언스리그 호날두가 빠진 레알 마드리드 리그에선 선전하고 있습니다. 과연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9월..

인터밀란 토트넘 손흥민 중계 바르셀로나 아인트호벤 메시 중계 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인터밀란 토트넘 바르셀로나 아인트호벤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가 시작됩니다. 손흥민 선수 토트넘이 포함된 B조에는 막강한 팀들이 포진했네요. 인터밀란, 바르셀로나, PSV 아인트호벤..

홀슈타인 킬 그로이터 퓌르트 중계 이재성 분데스리가 2부 코리안 더비 황희찬 이청용 박이영 서영재 [내부링크]

홀슈타인 킬 그로이터 퓌르트 중계 이재성 분데스리가 2부 코리안 더비 황희찬 이청용 박이영 서영재 이재성 선수가 A매치 경기를 마치고 홀슈타인 킬 팀으로 복귀합니다. 독일로 가는 비행기안에서 이재성 선수..

베로나 카르피 중계 세리에B 이승우 팀을 구하라 [내부링크]

베로나 카르피 중계 세리에B 이승우 팀을 구하라 이승우 선수가 팀 복귀를 합니다. 베로나는 강등을 했기때문에 세리에B 리그를 뛰게 됩니다. 승격을 위해 이제 이승우 선수도 함께 해야하는데요. 세리에A에서 못..

UFC Fight Night 136 중계 손진수 데뷔전 [내부링크]

UFC Fight Night 136 중계 손진수 데뷔전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제자 손진수가 UFC 무대에 데뷔합니다. 바로 15일 밤 11시 30분에 러시아에서 열리는 UFC Fight Night 136 대회입니다. 상대는 러시아 기대주 페트..

한국 코스타리카 7일 중계 칠레 11일 축구평가전 A매치 [내부링크]

한국 코스타리카 7일 중계 칠레 11일 축구평가전 한국 vs 코스타리카 이번 평가전은 파울루 벤투 감독의 데뷔전이네요.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7일 저녁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코스타리카와 맞붙고, 11일..

한국 일본 중계 한일전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내부링크]

한국 일본 중계 한일전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사요나라~! 니뽕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이 9월 1일 저녁 8시 30분에 펼쳐집니다. 4강전에서 베트남을 3-1로 누르고 올라온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조별리그 보..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결승전 한국 베트남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 [내부링크]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결승전 한국 베트남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 일본-아랍에미리트가 준결승전에서 격돌합니다. 일본은 사우디를 물리치고, 아랍에미리트는 북한하고 승부차기 접전에서 승리하여 준결승에..

한국 베트남 중계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준결승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한국 베트남 중계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준결승 하이라이트 베트남의 축구 매직이 끝날지 모르고, 상승중입니다. 박항서 감독의 전술이 베트남과 잘 맞는듯 싶네요. 베트남 주요 도시 하노이, 호치민에서는 응원 열..

베트남 시리아 중계 한국 우즈벡 중계 4강 만나 [내부링크]

베트남 시리아 중계 한국 우즈벡 4강 중계 한국 우즈벡 경기가 27일 오후 6시에 먼저 시작됩니다. 승리시 베트남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한국 경기 및 베트남 경기 결과도 중요합니다. 내일은 치맥과..

정현 테니스 중계 US오픈 jtbc3 폭스 독점 중계 [내부링크]

정현 테니스 중계 US오픈 23번 시드 한국 최초!! 정현 선수가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US오픈에서 23번 시드를 받고 1회전에 나섭니다. 27일 부터 경기가 시작되는 US오픈 총상금은 530..

윈스턴 세일럼 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내부링크]

윈스턴 세일럼 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베레티니와 맞대결 정현 베레티니 테니스 중계 윈스턴 세일럼 오픈 16강전을 합니다. 경기 예정 시간은 23일 새벽 4시 이후 입니다. 정현 선수는 32강 2회전에서 기예르모..

북한 방글라데시 중계 인도네시아 아랍에미리트 [내부링크]

북한 방글라데시 중계 및 인도네시아 아랍에미리트 중계 방송 보는 곳은? 북한은 마지막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사우디를 꺽고 2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방글라데시도 조별리그 2위로 올라와 북한을 상대합니다...

한국 이란 중계 [내부링크]

한국 이란 중계 MBC 중계 방송으로 시청 하세요. 안정환 해설위원이 출격합니다. 속시원한 안전환의 사이다 해설^^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에서도 재미나겠네요. 23일 오후 8시 55분부터 16강 전 한국 이란 중계 방..

우즈베키스탄 홍콩 중계 팔레스타인 시리아 아시안게임 축구 16강 [내부링크]

우즈베키스탄 홍콩 중계 16강전과 팔레스타인 시리아 중계 우즈베키스탄은 방글라데시, 태국, 카타르에게 전승을 거두고 B조 1위로 16강에 안착했습니다. 16강 상대는 A조 3위를 기록한 홍콩입니다. 두 팀의 경..

웨스턴 앤 서던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신시내티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로저스컵에서 기권이후 13일 부터 개막하는 웨스턴 앤 서던오픈에 출전 한다고 합니다. 잦은 부상이 염려되는데요. 정현 선수 이번 대회 대진표가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 첫 경기는 세계 랭킹 19위의..

한국 바레인 말레이시아 키르기스스탄 중계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일정 안내 [내부링크]

2018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이 공개되었네요. 남자축구는 바레인을 상대로, 여자축구는 대만을 상대로 첫 경기를 시작합니다. 조별리그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 꼭 금매달을 따면 좋겠네요...

벤프라정 위궤양 등 효능과 부작용 알고 처방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궤양, 십이지장궤양에 투여하는 전문의약품 벤프라정을 안내합니다. 전문의약품이니, 의사 선생님의 소견에 따라 처방하시기 바랍니다. 의약품 기본정보 ☞분류 :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맨유 레알 토트넘 밀란 중계 바르셀로나 AS로마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인터넷 [내부링크]

8월 1일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경기가 있습니다. 최근 프리투어에서 저조한 성적을 보여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호날두가 빠진 레알이 경기를 펼칩니다. 맨유는 최근 경기에서 리버풀에게 일격을 당했습니다...

코대원포르테시럽 기침 가래약 12세 미만 처방 금지 [내부링크]

제가 매번 이비인후과 가면 처방 받은 시럽 의약품입니다. 전문의약품이라 처방전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기침이 심할때 먹으면 효과는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제 이 시럽도 코데날정, 코푸시럽과 마찬가지..

김성태 의원 강서구 특수학교? 국립한방병원을 위한 국회의원! [내부링크]

구민을 위한 국회의원인지 묻고 싶다? sbs 궁금한이야기Y를 보는데, 어처구니 없네요. 남발 공약으로 구민들 갈등을 부추기는 꼴이, 참 기가 차네요. 사건 요약> 공진초등학교 (폐교) 부지 - 서울시교육청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