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s-3854의 등록된 링크

 kks-385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6건입니다.

박수홍 형 "가족끼리 진흙탕 싸움 싫어 참았다 [내부링크]

친형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호소한 박수홍이 법적 대응 방침을 밝히자 형 측은 3일 “법정에서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홍의 형 박진홍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 측은 3일 오후 “가족끼리 진흙..

美법원 “사람 피 넣은 사탄 신발, 판매 중단”… [내부링크]

래퍼 릴 나스 X(Lil Nas X)와 MSCHF가 나이키 기존 운동화를 변형해 출시한 일명 '사탄(Satan·악마) 신발'의 판매를 중지하라는 미국 법원 판단이 나왔다. 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에릭 코..

빙그레 만우절 이색 아이스크림 깜짝 출시 [내부링크]

만우절을 맞아 식품업계가 익숙한 상품에 새로운 맛을 더한 이색 상품을 내놨다. 빙그레는 1일 매운맛 아이스크림 ‘멘붕어싸만코’(1800원)를 내놨다.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상품이다. 기존 붕어싸만코에 불..

폭스바겐(Volkswagen) 전기차는 '볼츠바겐(Voltswagen)'? "만우절 장난" [내부링크]

독일 최대 완성차 업체인 폭스바겐이 미국 사명을 ‘볼츠바겐’(Voltswagen)으로 바꾼다는 계획은 만우절 농담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폭스바겐이 사명에 전압 단위인 볼트를 넣을 정도로 전기차 라인업 강화에..

'100억 먹튀' 박수홍 형 부부 어디 있나…목격담 속출 [내부링크]

30여년간 방송인 박수홍의 수입을 횡령한 박수홍 형 부부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체류 중이라는 네티즌 주장이 나왔다. 박수홍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의 한 영상에는 미국 교..

4차 재난지원금…오후 6시까지 신청하면 오늘 받는다 [내부링크]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소기업을 위한 4차 재난지원금(버팀목자금 플러스)이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신속 지급 대상자에게는 29일 오전 6시부터 안내문자..

'전참시' 김옥빈, 못 말리는 귤 사랑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김옥빈이 남다른 귤사랑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6회에서는 김옥빈의 반전으로 가득 찬 하루와 홍현희, 천뚱, 유민상의 대패 삼겹살 먹방이 그려졌다. '칸의 여인'..

코로나19 신규 확진 505명… [내부링크]

27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05명 발생했다. 500명대 확진은 36일 만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0시 기준으로 코로나19 국내 발생 신규 확진자가 490명, 국외유입 사례는 15명이라고 밝혔다. 전날보다 11명..

오늘 저녁 7시 20분 ‘축구 한일전’ [내부링크]

한국 축구 대표팀이 25일 오후 7시 20분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일본과 평가전을 치른다. 한국 대표팀엔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스타 여러 명이 빠졌다. 손흥민(토트넘)과 황인범(루빈 카잔)이 부상으로..

상금 4억 8천만원 걸린 '머니게임' 티저 공개 [내부링크]

4억 8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머니 게임'이 드디어 시작된다. 24일 공개된 티저에서부터 참가자끼리 치고받는 장면이 담겨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3일 진용진은 유튜브를 통해 머니게임 티저를 공개했다. 티..

“네 아빠 거지” 막말한 맥라렌 차주, 결국 사과했다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에서 아이들이 탄 차량을 향해 막말을 해 논란을 일으킨 고급 스포츠카 맥라렌의 운전자가 결국 고개를 숙였다. 당초 제기된 의혹을 부인하던 이 운전자는 폐쇄회로(CC)TV 사진이 공개되자 "모든 처벌..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거래 [내부링크]

이휘재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가수들에게 받은 사인 CD 등은 담당 매니저가 차량에서 관리해 왔다"며 "2016년도 브레이브걸스 CD 역시 차량에서 보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확히 어떤 경로로..

35일만에 6.9 강진…공포 휩싸인 일본 [내부링크]

어제(20일) 오후 6시 9분 일본 도호쿠 지역에서 규모 6.9의 강진이 발생해 한때 지진 해일(쓰나미) 주의보가 발령했습니다. 일본 기상청은 지진 발생 지점은 북위 38.40도, 동경 141.70도이며, 진원의 깊이는 59..

‘도토리’ 35억 환불받는다 [내부링크]

오는 5월 재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토종 소셜미디어(SNS) '싸이월드'가 5월에 서비스를 재개하면 약 35억원어치 '도토리'를 이용자들에게 환불해주겠다고 밝혔다. 싸이월드제트는 19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런 내용..

“이빨? 소뼈?…밥버거 먹다 이물질 나왔어요” [내부링크]

유명 밥버거 전문점에서 판매한 음식에서 정체불명의 이물질이 발견돼 논란이 일고 있다. 작성자 A씨는 지난 1일 인천 서구의 한 밥버거 전문점에 방문해 매운 고추와 소불고기, 김치 떡갈비 등을 포장 주문했다..

백신접종 후 '혈전' 이상반응 또 나와… 20대 남성 [내부링크]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으로 혈전이 나타난 두 번째 사례가 나왔다. 18일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에 따르면 20대 남성 한 명이 백신을 접종받은 후 혈전 이상반..

감스트 “손흥민 병X새끼” 욕설 사과 [내부링크]

BJ 감스트가 개인 채널 생방송 도중 손흥민 선수를 향해 욕설을 한 것에 대해 고개를 숙이고 사과했다. 감스트는 16일 아프리카TV로 진행한 개인 방송에서 지난 15일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

‘중국발 황사’ 한반도 습격 비상 [내부링크]

16일 중국발 황사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관측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수도권과 세종 등 일부 지역에선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기상청은 “중국 내몽골과 고비사막 부근에서 광범위하게 황..

‘오케이 광자매’ 2회만에 시청률 26% [내부링크]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부 23.4% 2부 26%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14일 방송된..

여친 깜짝 공개한 '공혁준' [내부링크]

공혁준은 1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서 "여자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혁준은 이전보다는 살이 빠진 모습으로 한 여성과 함께 거울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그의 여자친구로 밝혀..

홍현희, 학폭의혹?…"사실아냐, 떳떳하다" [내부링크]

개그맨 홍현희가 최근 제기된 학교폭력 의혹을 정면으로 부인했다. 11일 홍현희는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홍현희 학교 폭력 폭로 글은 사실이..

유노윤호 "스스로에게 화가 나"...방역수칙 위반 사과 [내부링크]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오후 10시를 넘겨 음식점에 머물러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위반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에 대해 사과했다. 유노윤호는 1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죄송하다...

故 이지은 누구…'젊은이의 양지' [내부링크]

1990년대 인기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를 통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이지은(50)이 사망했다. 9일 경찰에 따르면 이지은은 전날 오후 서울 중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971년생인 이지은은 1994..

박혜수 "학폭 피해자는 나…폭로한 애가 가해자" [내부링크]

배우 박혜수(27)가 학교폭력(이하 학폭) 의혹을 직접 반박하며, 자신이 오히려 피해자라고 말했다. 박혜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이 글을 올리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렇게..

이지아, 단발로 돌아왔다...'펜트하우스2'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 1에서 죽은 줄 알았던 이지아가 시즌 2에서는 확 변한 외모로 강렬한 등장을 선사했다. 6일 밤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 6회에서는 배로나(김현수)가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며 로건리(박은석)..

"돈 주고 완전 곰팡이를 샀네"…'솔비 케이크' 논란 [내부링크]

연예인 솔비가 디자인한 일명 '솔비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가 곰팡이가 핀 케이크를 판매해 논란이 됐다. 구매 고객이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카페 측은 사과 입장을 밝혔지만, 책임을 직원에게 떠넘기고, 케이..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 [내부링크]

김윤상(33) SBS 아나운서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 진행 중이던 뉴스에서 하차한다. SBS는 "회사에서도 상황을 심각하게 인지하고 있다"며 "김윤상 아나운서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으며 차후 적절한 조치를..

추억의 메신저 '버디버디' 재오픈 예고 [내부링크]

9년 전 서비스가 종료됐던 메신저 ‘버디버디’가 재오픈을 예고해 누리꾼들이 과거 일화를 떠올리며 술렁이고 있다. 싸이월드에 이어 버디버디까지 추억의 콘텐츠가 다시 돌아오게 된 것이다. 3일 버디버디 홈페..

"아이스크림도 매워졌다" [내부링크]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국내 최초로 매운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는 할라피뇨 성분이 들어간 주황색의 떡 안에 크림체다치즈 아이스크림을 넣고 또 그 속에 매운맛..

'그것이 알고싶다' 딥페이크 [내부링크]

딥페이크를 이용한 범죄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실제 딥페이크의 예시가 공개돼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27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보고, 듣고, 의심하라 - 가짜와의..

오은영 “이혼 부부의 연 끝나도, 부모의 인연 이어가야 해” [내부링크]

오은영이 이혼 부부에게 '육아 파트너십'을 조언했다. 2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부모의 이혼 후, 소변을 못 가리는 7살 딸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홀로 금쪽이를..

함소원·진화 이혼설 불거져… [내부링크]

25일 이들의 한 측근은 "진화는 마음을 이미 확실히 정리한 것으로 보인다"며 "본격적으로 출국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현재 함소원과 시어머니 '마마'는 진화의 마음을 돌리려고 노력중이다. 이 측..

YG "지디·제니 열애? [내부링크]

'빅뱅' 지드래곤(이하 지디)과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4일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지디가 살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빌라라고 전했..

'이달의 소녀' 츄 학폭 의혹…소속사 "사실무근" [내부링크]

그룹 이달의 소녀의 츄가 학폭(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폭]이달소 츄 학폭 뜬 거 보고 저도 남겨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

(여자)아이들 수진 "과거 방황했지만 학폭 NO, 억울해" [내부링크]

걸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 수진이 자신을 둘러싼 학교폭력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수진은 22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최근 불거진 학폭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수진은 "고민 끝에 글..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금메달 [내부링크]

진해성은 20일 방송된 KBS 2TV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 최종회에서 1위를 차지해 금메달을 받았다. 재하와 오유진이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로 그 뒤를 이었다. 이날 톱8인 재하와 진해성, 최향,..

'펜트하우스2' 첫방!! [내부링크]

배우 유진이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예측 불가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강렬하게 등장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1회에서는 피를 흘리며..

오늘부터 휴대전화번호 대신 '개인안심번호' [내부링크]

오늘부터 식당이나 카페 등 다중이용시설에 방문해 코로나19 수기(手記) 출입명부에 방문 기록을 남길 때 휴대전화번호 대신 '개인안심번호'를 사용한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는 19일부터 네이버와 카카오, 패스(P..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어제 이어 오늘도 600명 넘어" [내부링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이틀 연속 621명을 기록했다. 충남 아산 귀뚜라미보일러 공장에 이어 경기 남양주 플라스틱 공장에서도 100여명이 코로나19에 무더기로 감염됐다. 국내 발생기준 일 평균 확진자는 400명..

조병규, 또 학폭 의혹…“폭력 없이 욕설만” [내부링크]

배우 조병규가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조병규 학교 폭력 피해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조병규와 뉴질랜드에서 같은 고등학교 WBHS (Westlake Boys High Schoo..

동화작가 한예찬 아동성추행 실형... “도서 전량 회수” [내부링크]

‘서연이 시리즈’의 작가 한예찬 씨가 아동성추행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자 그의 책을 출간해온 출판사가 서점에서 한씨의 책을 회수하기로 했다. 도서출판 가문비는 15일 홈페이지에 올린 ‘한예찬 작가..

"국대 출신 엄마 김경희가 쌍둥이만 하는 배구로" [내부링크]

지난(13일) 여자 프로배구 선수 이재영, 이다영(26·흥국생명)자매의 학교폭력(학폭) 관련 추가 폭로가 나온데에 이어 이번에는 학교폭력 피해자의 부모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나서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14..

일본 지진, "10년 전과 같다" 공포 [내부링크]

'2011년 동일본 대지진' 발생 10주년을 한달여 앞두고 비슷한 지역에서 리히터 규모 7.3의 강한 지진이 발생해 주말 밤 일본인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일본 기상청은 이번 지진이 동일본 대지진의 여진일 가능성..

유병재, 코로나 시국엔 언택트 세배…그랜절 [내부링크]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32·사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새해 인사에도 그랜절을 선보였다. 12일 유병재는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TV 앞에서 그랜절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그..

2021년 새해인사 [내부링크]

새해가 왔소, 새해 복 많이 받으소! 코로나로 인해서 얼굴도 자주 보기 힘들지만, 신축년 새해에는 소중했던 일상을 되찾고 웃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에도..

초등생 ‘쏘카’ 태워 데려가 성폭행... [내부링크]

공유 자동차(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충남에서 발생한 미성년자 성폭행 사건 용의자 정보를 경찰에 제공하지 않았다는 논란 커지자 진화에 나섰다. 박재욱 쏘카 대표이사는 10일 오전 공식 사과문을 내고 “이..

'유퀴즈'출연 7급 공무원 사망 [내부링크]

서울시 소속 7급 공무원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해당 공무원이 지난해 10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한 김모씨로 밝혀졌다. 9일 시립미술관측은 "숨진 공무원은 작년 tvN 예능프로그램에 출..

'극단적선택 시도' 여자프로배구 선수 퇴원… [내부링크]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진 유명 여자 프로배구 선수(25)가 병원 치료를 마치고 퇴원했다. 구단측은 해당 선수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은 아니라면서 8일 공식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이날 해당 여자..

추위 풀리자 미세먼지 공습…서울·경기 `매우 나쁨` [내부링크]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고농도 초미세먼지(PM-2.5)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고농도 초미세먼지는 밤 늦게 물러가면서 한 주가 시작되는 8일에는 맑은 공기질을 느낄 수 있겠다. 환경부 소속 국립환경과학..

피자헛, '네고왕2' 기념 통큰 이벤트...프리미엄 피자 1+1 外 [내부링크]

피자헛 네고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피자헛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 첫 화 주인공으로 선정,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피자헛은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7일간..

BJ메텔 허인나 지난 3일 사망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메텔(허인나)이 사망했다. 전날(4일) 메텔이 운영하고 있는 보디 케어 마사지숍 공식 카페에는 "허인나 원장께서 2021년 2월 3일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드립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황..

"별풍선 받으려고"…지적장애 여성 추행한 BJ땡초, 구속 [내부링크]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여성을 추행하는 방송을 한 BJ땡초가 끝내 구속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3일 장애인복지법 위반 등 혐의로 BJ땡초에 대해 발부된 구속영장을 집행했다고 밝혔다. 땡초는 지난 1..

'트위치 스트리머' 단팽이 사망설에 팬들 '충격'…누구? [내부링크]

트위치 스트리머로 유명한 '단팽이'(원신단)의 사망설이 제기돼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단팽이는 소통과 게임을 하는 미모의 인기 스트리머로,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GTA5'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

'뒷광고' 양팡 복귀… [내부링크]

BJ 양팡이 '뒷광고' 논란 6개월 만에 복귀했다. 양팡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과거 유기견 구조 사건 조작부터 유튜버 구제역에 대한 협박까지 자신을 둘러싼 루머들을 해명..

진달래, '학폭 가해' 사과…"평생 사죄하며 반성" [내부링크]

가수 진달래가 과거 학폭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출연 중인 '미스트롯2'에서도 하차한다.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온다"라는 글이 게재되면서 진달래의 학..

“현행 거리두기 단계, 설연휴까지 2주 연장” [내부링크]

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비롯한 현행 방역 기준이 향후 2주간 연장된다. 이에 따라 설 연휴기간에도 강화된 거리두기는 물론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 역시 그대로 적..

'여고추리반', 클래스 다른 추리예능 탄생 [내부링크]

드디어 베일을 벗은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첫 공개와 동시에 예측 불가한 전개와 높은 몰입도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여고추리반'(연출 정종연, 임수정)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 방법은?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이 화제다. 멀티프로필은 상대에 따라 각기 다른 프로필을 보여주는 기능이다. 기존 프로필 외 3개까지 만들 수 있다. 카카오 측은 "타인과 교류하며 하나의 카카오톡 프로필이 아닌 각각의..

담배값 8000원으로 인상? [내부링크]

"담뱃값 인상에 스트레스 받아서 건강 더 나빠지겠네. 좋게 세금 인상한다고 해라", "국민건강을 빙자한 세금폭탄", "담뱃값 인상한다고 금연 안해요", "담뱃값 얼마까지 올려야 속이 시원하겠니?" 정부가 4500원..

광주도 터졌다, TCS국제학교서 100명 확진 [내부링크]

광주광역시에 있는 비인가 교육시설인 광주 티시에스(TCS)국제학교 코로나19 확진자가 109명으로 늘었다. 27일 광주시의 설명을 종합하면 전날 자정을 기준으로 광주 티시에스 국제학교 확진자는 9명이 추가돼 모..

아이언, 사망 2일째 충격 지속 [내부링크]

가수 아이언(정헌철)이 사망했다. 아이언은 지난 25일 서울 중구 신당동 소재 한 아파트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진 채 발견됐다. 경비원의 신고로 근처 국립의료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향년 29세의 젊은..

"리얼돌, 음란물 아닌 성기구" [내부링크]

'리얼돌'(여성의 신체와 흡사하게 만든 성인용품)이 풍속을 해친다고 볼 수 없어 수입을 허용해야 한다는 법원의 판단이 나왔다. 리얼돌은 풍속을 저해하는 음란물이 아닌 사적인 영역의 '성기구'란 판단이다. 25..

정인이 양부 "그땐 내게 왜 말 안해줬나, 지금 다 진술하면서" [내부링크]

정인이 양부가 주변 사람들을 오히려 원망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정인아 미안해, 그리고 우리의 분노가 가야 할 길' 편이 그려졌다. 앞서 '그것이 알고 싶다'는 16개월 입양아 정..

MBC TV '나 혼자 산다' 배우 박은석 출연 [내부링크]

배우 박은석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자진 입대를 한 사연을 고백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는 수도권 시청률 13.8%, 분당 최고 시청률 15.6%..

리그 오브 레전드, 154번째 챔피언 ‘비에고’ 출시 [내부링크]

룬테라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몰락한 왕’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죽은 왕비를 되살리기 위한 어두운 욕망으로 룬테라 세계에 대몰락을 일으킨 고대의 왕 '비에고'를 154번째 챔피언으로..

BJ 감동란, 식당에서 '성희롱' [내부링크]

유튜버 겸 BJ 감동란이 한 식당에서 생방송 도중 자리를 비운 사이 식당 관계자들에게 성희롱 발언을 들어 논란이다. BJ 감동란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감동란TV'에 '레전드 과학시간'이라는 제목의 영..

김보름·노선영 왕따 논란→3년후 2억 소송 [내부링크]

2018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팀 추월 종목에서 ‘왕따 주행’ 논란을 일으켰던 김보름(28) 선수가 동료 노선영(32) 선수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보름은..

오늘 새벽 서해 먼바다서 규모 4.6 지진 발생...”진동 느껴졌다” [내부링크]

19일 오전 3시 21분쯤 중국 칭다오 동쪽 332km 해역에서 규모 4.6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날 지진은 중국 해역에서 발생했지만 우리나라 기준 서해 중간 해역이어서 서울, 인천, 광주 등에서도 지진동이 감지했다..

‘국정논단 뇌물’ 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내부링크]

법원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회삿돈으로 뇌물을 제공한 혐의로 법정에 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게 징역 2년6개월의 실형을 선고하고 법정구속했다. 서울고법 형사1부(재판장 정준영)는 18일 뇌물공여·업무..

성폭행·현금 착취·강제 결혼…안산 Y교회 오 목사 일가, 충격적인 인간농장 실태는? [내부링크]

'안산 Y 교회 오 목사'가 신도들을 교회에 감금하고 성착취, 노동착취를 일삼았다는 논란에 휩싸여 충격을 안겼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천국이라는 이름의 인간 농장 - 안산 Y교..

5인이상 모임 금지 연장…헬스장 등 운영재개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을 막기 위해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와 전국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를 이달 말까지 연장한다. 더불어 다음 달 1∼14일 설연휴 특별방역대책도 추진한..

김상교, 효연에 재반박 “버닝썬 마약 여배우 못 본 척, 승리랑 친하잖나” [내부링크]

‘버닝썬 사건’이 다시 수면 위에 오르고 있다. 사건 제보자였던 김상교씨가 자신의 SNS에 톱스타들을 거론하는 글을 올리면서다. 김씨의 글에 등장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이 지난 14일 김씨의 주장을..

박근혜, 국정농단 의혹 제기부터 형 확정까지 [내부링크]

국정농단과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상납 사건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총 22년의 실형이 확정됐다. 이로써 박 전 대통령은 새누리당 공천 개입 혐의로 확정된 징역 2년을 합쳐 모두 22년형 형..

알페스 이어 "딥페이크 강력처벌해주세요" [내부링크]

걸그룹의 성희롱 피해가 극에 달한 가운데 얼굴을 합성해 음란물로 만드는 '딥페이크' 처벌에 대한 국민 청원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딥페이크로 인해 고통받는 여성 연예인을 위..

이수민, 불법 경로 영화시청 사과 "뒤늦게 인지…신중히 행동할 것" [내부링크]

배우 이수민이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을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SNS에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

'심야 괴담회' 김숙vs박나래vs허안나, 괴담 끝판왕 [내부링크]

오늘(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가 지난 7일 첫 회 방송 이후, 그다음 날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 몰이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소개한 괴담은 SN..

20대 여성 AI '이루다'를 향한 성희롱 [내부링크]

귀엽고 매력적인 여대생 설정에 일부 남성 '성적대화'시도 논란 개발사 "성적단어 금지어 차단" 지난 연말 출시된 인공지능(AI) 챗봇 '이루다'가 성희롱 대상이 돼 논란이 일고 있다. 이루다는 지난달 23일 AI 스..

소진공, 소상공인 위한 '버팀목자금' 오늘부터 접수 시작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는 코로나19로 집합금지・영업제한이 되거나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276만명에게 오늘(1월11일) 오후 부터 버팀목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들 1차 지원대상 276만명에게는 1월 11일 오전 8시..

치과의사 이수진 “김태희보다 내가 더 예뻐” [내부링크]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배우 김태희를 언급해 화제다.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수진’을 통해 “서울대 김태희 vs 이수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진은 딸 제..

폭설에 오늘도 음식배달 차질…배민 등 서비스 지연 공지 [내부링크]

6일 밤부터 폭설로 온라인몰 ‘새벽배송’ 서비스가 일부 지연됐다. 배달 앱 서비스도 차질을 빚고 있다. 밤새 기온이 내려가 도로가 빙판이 되면서 낮 배송에도 일부 차질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7일 마켓컬리..

충격의 권악징선 결말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펜트하우스'가 충격적인 반전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 마지막 방송에서는 자신의 악행을 폭로하려는 심수련(이지아)을 살해..

양치승, 대구 헬스장 관장 사망 소식에 "제발, 저희는 힘이 없다" [내부링크]

방송인이자 헬스트레이너 양치승이 극단적 선택을 한 대구 헬스장 관장을 애도했다. 3일 양치승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어려운 시기 동종업계 사람으로서 깊은 슬..

여성변호사회 ‘정인이’ 양부모에 살인죄 적용해야.. [내부링크]

한국여성변호사회(여변)가 양부모의 학대로 16개월 영아가 숨진 '정인이 사건'을 두고 부모에게 살인죄를 적용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4일 여변은 "정인이 학대사망 사건에서 가해부모에 대해 살인죄로 의율(죄에..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이편 반향…'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확산 [내부링크]

2021년 ‘그것이 알고싶다 - 정인이는 왜 죽었나?’ 편이 동시간대 높은 시청률 및 주요 포털 실검 1위를 차지했으며, 이에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가 SNS를 통해 확산하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일(토)..

코로나 2.5단계 연장, 17일까지 2주 연장, 5인 금지 전국 확대 [내부링크]

정부가 수도권·비수도권의 거리두기 조치를 오는 17일까지 2주 연장했다. 수도권 지역과 주민에게 의무 적용됐던 ‘5명 이상 사적 모임 금지 조치’도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스키장 운영은 재개됐지만 인원..

현빈•손예진...새해 1호 커플 등극! [내부링크]

새해 연예인들의 열애설을 전한 디스패치가 “2021년 1월 1일 1호 커플”이라며 배우 현빈(38)과 손예진(38)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1일 현빈과 손예진을 거명하며 “그들의 사랑은 현실에서도 진행형...

2021년 새해인사말, 이곳에 다 있다! [내부링크]

1. 일반적인 새해 인사말 - 2021년 신축년에도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 2020년 한 해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 다가오는 새..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였나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유진의 극 중 역할인 오윤희가 남자일 것이라는 추측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TV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심수련(이지아 분)이 민설아(조수민) 살인사건의 진..

스타강사 이지영, 130억 통장잔고 공개…“주식·부동산 뺀 것” [내부링크]

구독자 14만 기념 유튜브 영상 공개…다양한 소통방송 "연봉 100억 밑 내려간 적 없어…보유 차량 10대 넘어" 이투스 소속 사회탐구 영역 강사 이지영이 자신의 엄청난 재산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지난..

LG전자, 'CES 2021'서 인스타뷰 냉장고 첫 선 [내부링크]

LG전자가 미국 현지시간으로 내달 1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1’에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심리스 인스타뷰 디자인을 2021년형 인..

태연, 라비와 열애설 부인 “사실 아냐…친한 선후배일 뿐”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 리더 겸 솔로가수 태연(31) 측이 그룹 '빅스' 멤버 라비(27)와 1년째 교제 중이라는 설에 대해 부인했다. 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곡 작업을 함께 하는 등 친하게 지내는 선후배 사..

이하늘·박유선 "원진살에도 결혼, 후회 NO"…세상 쿨한 합방+동침 ('우이혼') [내부링크]

이하늘·박유선, 새 커플 합류 양측 "결혼 후회 안해" '이혼은 노코멘트' 미묘한 기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 새롭게 합류한 이하늘과 전 부인 박유선의 만남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67달러 화제 오른 이유는? 나홀로집에2 호텔비 결제 [내부링크]

967달러가 화제다. 영화 ‘나홀로집에2’가 방송되면서 극중 꼬마 케빈이 호텔에서 쓴 금액 ‘967달러’이다. 1탄에 이어 두 번째로 ‘나홀로 집에’ 남겨지게 된 케빈은 뉴욕의 한 호텔에서 머물며 아버지의 카..

'크리스마스 이브' 전국 흐리고 곳곳 눈·비…미세먼지 기승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국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을 보이겠다. 또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아침까지 눈과 비가 날리다가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이날 오전 6시까지 눈·..

'아내의 맛' 김예령, 사위 윤석민과 등장 “55세 돌싱" [내부링크]

배우 김예령, 김수현, 윤석민 가족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시청률을 끌어올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아내의 맛' 128회가 유료가입..

‘상습마약’ 정일훈, 대마초 구입에 쓴 돈만 1억?…이틀째 화제 [내부링크]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로 경찰에 검거된 가운데, 그가 입소하기 전 글을 다시 회자되고 있다. 지난 5월 27일 정일훈은 "입대 소식을 밝히고자 이렇게 글을 적는다"라면서 "그동안에 활동을..

‘변종 코로나'에 백신 통할까…美 백신개발 책임자 “효과 있을 것” [내부링크]

영국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변종 바이러스도 현재 미국 등에서 접종 중인 백신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는 보건 전문가들 진단이 나왔다. 미국 행정부의 코로나19 백신..

고고학자 곽민수 "설민석 클레오파트라, 사실관계 틀린 것 언급 힘들 지경" [내부링크]

이집트 고고학 박사인 곽민수 고고학자가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에서 나온 클레오파트라 강의 내용을 지적했다. 20일 곽민수 고고학자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클레오파트..

보아가 밀반입한 '졸피뎀'은 어떤 약? [내부링크]

‘졸피뎀’이 국내에서 가장 많이 도난·분실된 마약류 의약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3년 의료용 마약류 도난‧분실..

'미스트롯2' 첫방부터 터졌다… 최고 시청률 30.2% [내부링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30.2%를 기록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는 유료방송가구 기준 전국 집계 28.7%..

트릭스터M, 사전 캐릭터 생성 모든 서버 마감 [내부링크]

오늘(16일) 00시 시작, 준비된 60개 서버 조기 마감 각 서버 수용 인원 증설•••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퍼플’에서 참여 가능 엔씨소프트(868,000 -0.80%)(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모바일..

송승환, 실명 진행 중 "눈 고치려고 전 세계 돌아다녔는데, 치료법 없다" [내부링크]

배우 겸 공연 연출, 제작자로 활동 중인 송승환이 실명 위기를 고백했다. 지난 12월 14일 방송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그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이후 청천벽력 같은 시련을 만났다고 털어놨다. 원인을..

거리두기 3단계 초읽기… 심리적 방역선 뚫고 첫 1000명대 진입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심리적 마지노선’으로 여겨졌던 1,000명 선까지 넘어섰다. 이어지는 급증세에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을 고려하고 있다. 연이틀 역..

하루 1,030명 역대 최대…'3단계' 검토 중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1000명을 넘어섰다. 국내 코로나19 첫 환자가 발생한 지난 1월 20일 이후 약 11개월만에 처음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13일..

BJ 유화 "죽기 직전까지 갔다"…남친 성관계 유포협박 이어 폭력 폭로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 유화가 남자친구인 BJ 짭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유화는 11일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손이 떨린다. 공지가 계속 삭제된다. 내가 삭제하는 것이 아니다. 몸이 떨린다. 빨리 정..

'사이버펑크 2077', 10일 전세계 출시 [내부링크]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CD PROJEKT RED(CDPR)의 1인칭 오픈 월드 RPG '사이버펑크 2077'(사펑 2077)가 드디어 출시된 가운데, 국내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CDPR은 지난 9..

애플, 무선 헤드폰 ‘에어팟 맥스’ 공개…무선 이어폰 시장 독주 굳힌다 [내부링크]

70만원대 40 드라이버를 탑재한 헤드폰이 나온다. 애플은 8일(이하 현지시각) 무선 헤드폰 '에어팟 맥스'(Airpods Max)를 공개했다. 애플은 신제품을 소개하며 "매혹적인 에어팟의 경험을 생생한 음질의 오버이..

프로농구 SK 최준용, SNS에 부적절한 사진 노출 논란으로 징계 [내부링크]

서울 SK 최준용(26)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라이브 방송 중 동료 선수의 신체가 노출된 사진을 공개해 파문을 일으켰다. 최준용은 지난 7일 SNS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던 중에 동료 선수의 신체가 적나..

“아름답다, 손흥민 골” 오른발 감아차기 슛으로 MVP [내부링크]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28)이 리그 10호 골을 터뜨리며 5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했다. 손흥민은 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2020-2021 프리..

12일 출소하는 조두순, 교도소 CCTV 전파로 음란 행위 [내부링크]

성범죄자 조두순의 출소 일주일을 앞두고 수감 생활 중 그의 이상 행동이 알려져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5일 오후 교정됐다고 보기 어려운 조두순의 모습을 공개했..

3점 보너스 문제? 세뇌교육? 수능 한국사 20번 논란 [내부링크]

수능은 마무리됐으나, 늘 그렇듯 이러저러한 뒷말이 나오고 있다. 이의 신청 기간이 지나고 최종 정답이 공지되는 이달 14일이 되어야 비로소 끝이 난다고 말하는 이유다. 수험생 개개인의 인생이 걸린 시험이라..

손헌수 "박수홍·윤정수와 절교라니?..존경하는 형들 [내부링크]

개그맨 손헌수가 '아이콘택트' 방송 내용에 대해 해명했다. 손헌수는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20년지기 선배인 박수홍, 윤정수와 헤어지겠다고 선언해 화제가 됐다. 하지만 방송 후에도 손헌수의..

‘미스터트롯’ 이찬원, 코로나19 확진…“모든 활동 중단” [내부링크]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

엘렌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내 이름은 엘리엇" [내부링크]

미국의 영화배우 엘렌 페이지(개명 뒤 엘리엇 페이지)가 자신이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앞서 여성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던 그는 “퀴어인, 트랜스젠더인 나 자신을 사랑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3상 최종 "예방효율 94.1%" [내부링크]

미국 제약회사 모더나가 미국과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 30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CNBC방송 등에 따르면 모더나는 자사 백신 3상 임상시험의..

33세 카바니, 맨유를 구하다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사우샘프턴 상대로 전반전 2실점을 허용하면서 패색이 짙었으나 후반 시작과 동시에 교체 출전한 베테랑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의 2골 1도움에 힘입어 3-2 대역전승을 거두었다...

54세 타이슨 15년 만에 링 복귀...무려 45kg 감량 [내부링크]

1966년 6월 30일생, 한국 나이로 만 54세. ‘핵주먹'으로 유명한 복서 마이크 타이슨(미국)이 29일 오후(한국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4체급 석권 전설을 썼던 로이 존스 주니어(51·미국)..

코로나 확진자 일 500명대...내일 2.5단계 격상여부 논의 [내부링크]

사흘 연속 500명대…302명→255명→318명→363명→552명→525명→486명 2.5단계 격상시엔 노래방도 영업중단…PC방 등은 밤 9시 이후 문닫아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수그러..

정총리 "코로나 확진자 이틀 연속 500명대"…접촉 자제 호소 [내부링크]

정세균 국무총리는 27일 “지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를 막지 못한다면 하루 1,000명까지 확진자가 늘어날 것이라는 우려가 현실이 되고 세계 여러나라가 겪는 대유행의 전철을 우리도 밟을 수 있..

‘축구의 신’ 마라도나 별세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축구 신동 디에고 마라도나(60)가 25일(현지 시간)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CNN과 ESPN 등 외신들에 따르면 아르헨티나 축구협회는 이날 성명을 내고 “우리 협회는 우리의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의..

NC V1 택진이 형이 만든 ‘집행검’ 린의지가 뽑았다 [내부링크]

NC 다이노스가 창단 9년 만에 KBO 프로야구 첫 통합우승을 거머쥐었다. 우승 세리머니로는 '집행검'을 들어올리며 화제가 됐다. NC는 24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국시리즈 6..

호구성향테스트 일부 접속 불가… 응시자 120만명 돌파 [내부링크]

호구성향테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앱 '국민약속'이 개발한 호구성향 테스트는 자신의 '호구성향'을 동물로 나타내주는 성향 검사의 일종이다. 24일 오전 11시까지 약..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 한국판 마타하리 간첩 원정화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SBS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2008년 '원정화 간첩 사건'을 방영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제1239회 '스파이를 사랑한 남자 - 그리고 여인의 거..

머쉬베놈 나이, 이래도 되나 싶은데…"늦었지만 영보스 한 번" 실수한 미란이 챙겼다 [내부링크]

머쉬베놈 나이, 미란이 등 관련 키워드들이 화제다. 지난 20일 Mnet '쇼미더머니9'이 방송됨에 따라 최근 활약 중인 래퍼 머쉬베놈, 미란이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개성은 물론 실력, 센스까지 완벽하게 장..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은퇴 발언을 후회한다”며 복귀를 알렸다 [내부링크]

유튜브 ‘뒷광고’ 논란과 악성 댓글로 활동을 중단했던 먹방 유튜버 쯔양이 20일 방송 복귀를 알렸다. 쯔양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4분짜리 영상을 올리고"오랜만에 인사드린다..

넥슨, ‘엘소드’ 14번째 신규 캐릭터 ‘노아’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PC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캐릭터 ‘노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약 2년 만에 새롭게 선보..

T1, FA로 '케리아' 류민석 영입 [내부링크]

T1이 왕조재건을 위한 두 번째 영입에 성공했다. 이와 관련해 T1은 공식 SNS를 통해 DRX와 계약을 종료한 ‘케리아’ 류민석이 팀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T1은 지난 11월 13일 롤드컵 우승 코칭스태프 ‘대니’..

넷마블, ‘세븐나이츠2’ 사전 다운로드 시작 •••18일 정식 출시 [내부링크]

11월 18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 예정 넷마블의 야심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세븐나이츠2의 출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미리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1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에..

현각 "혜민은 연예인이자 도둑놈"… 건물주 논란 혜민에 맹비난 [내부링크]

‘푸른 눈의 수행자’로 유명한 현각스님이 혜민스님을 직격했다. 현각스님은 1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무소유를 강조해온 혜민스님의 이중적인 행보를 비판하고 나섰다. 혜민스님은 최근 한..

MS Xbox vs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콘솔 게임 대격돌 [내부링크]

소니의 신형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가 12일 출시됐다. 신종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게임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2일전에 시장 투입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Xbox Series X/S'와,..

드디어 만져볼 수 있게 됐다, PS5 론칭 기념 쇼케이스 [내부링크]

PS5 정식 출시에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2일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PS5 출시일에 맞춰서 PS5 아시아 론칭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9세대 콘솔 PS5의 출시를 기념하는..

LCK 샌드박스, 인종차별 '온플릭'에 출장 금지 중징계 [내부링크]

'온플릭' 김장겸이 개인방송 중 인종차별적인 표현에 사과문을 작성했다. 이에 샌드박스 측은 내부 징계를 내렸다. 지난 10일 샌드박스 측은 공식 SNS에 "지난 6일 김장겸이 개인방송 중 랭크 경기 후 아군 플레..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정식 출시 [내부링크]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가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 시리즈 신작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를 정식 출시했다. 유비소프..

롤 시즌10 종료일 10일…"'승리의 루시안' 스킨 지급 보상 방법은?"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롤, LoL) 시즌10 종료일이 다가오고 있다. 향한 관심이 뜨겁다. 라이엇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시즌10이 10일 종료된다. 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10일 오전 0시 1분 챔..

'부통령 당선' 카말라 해리스, '포스트 오바마' 될까 [내부링크]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인은 누구 최초 여성·흑인·인도계 美 부통령 일각에선 ‘오바마 닮은 꼴’…차기 대권 후보 주목 미국 부통령에 당선된 카멀라 해리스 상원의원(사진·56)은 ‘오바마 닮은꼴’로 통..

김지훈 14년차 싱글라이프 "배우는 것 멈추면 늙는다" 생활 철학(나혼자산다) [내부링크]

배우 김지훈이 ‘나 혼자 산다’에서 가감 없는 일상을 공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근 tvN 드라마 ‘악의 꽃’ 종영 후 휴식중인 김지훈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출시 [내부링크]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두 번째로 협업하는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가 이달 말 출시된다. 전작은 818개의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추첨을 통해 판매됐다. 해당 제품은 완판된 후에도 온라인상에서 '지..

‘스태프 성폭행 혐의’ 배우 강지환, 유죄 확정 [내부링크]

외주 스태프 2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강지환(본명 조태규.43)이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최종 확정받았다. 대법원 1부(주심 박정화 대법관)는 강씨에게 적용된 준강간·준강제추행 혐의를..

동부전선 미상인원 포착에 '진돗개' 발령…수색작전중 [내부링크]

우리 군 당국이 오늘 강원 동부지역 최전방 일대에서 철조망이 훼손된 것을 발견해 '대침투경계령'인 '진돗개 둘'을 발령하고 수색 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합동참모본부는 4일 오전 현재 강원 동부지역 전방에..

검찰이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전 유도 국가대표 왕기춘에 징역 9년을 구형했다 [내부링크]

10년간 취업제한, 위치추적 전자장치 부착 등도 청구했다. 제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된 전 유도 국가대표 왕기춘에게 검찰이 징역 9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2일 대구지법 형사12부(이진관 부장판사) 심리로 열..

개그맨 박지선, 자택서 어머니와 숨진 채 발견 [내부링크]

2일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된 개그맨 박지선(36·사진)의 마지막 통화 내용이 공개됐다.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박지선은 지난달 23일 기자와 통화에서 "오늘(23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며 "..

"페이커의 공이 크다"···롤드컵 결승전 인터뷰서 페이커에 존경심 드러낸 쇼메이커 [내부링크]

2020년 롤드컵의 영광의 주인공은 LCK 1번 시드 담원게이밍이었다. 그 중심에는 미드 라인에서 든든하게 게임을 이끌어간 '쇼메이커'의 눈부신 활약이 있었다. 이번 우승으로 쇼메이커는 페이커, 폰, 크라운에 이..

미호요, 원신 1.1버전 11월 11일 업데이트 실시 [내부링크]

미호요가 원신 1.1버전 업데이트 일정을 확정했다. 미호요는 지난 30일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가 11월 11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업데이트될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에 SM "입장 표명 없다" [내부링크]

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 씨가 찬열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에 대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는 관련 입장을 표명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SM은 29일 스포츠경향을 통해 "찬열을 둘러싼..

카카오·크래프톤 구세주 될 '엘리온’ 개발자들 말·말·말 [내부링크]

"엘리온으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시대를 다시 열겠다" 카카오게임즈가 27일 온라인에서 개최한 엘리온 기자 간담회에서 조계현 대표가 한 말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엘리온 출시일을 12월 10일로..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11월 데뷔 초읽기…SM 연습생 갤러리 "유지민 포함되나" [내부링크]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데뷔한다. SM은 26일 오전 걸그룹 에스파(aespa)의 11월 데뷔 소식을 전하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에서 신인 그룹이 탄생한 것..

'은퇴 선언' 쯔양, 영상 게시…하루 만에 조회수 245만 돌파 [내부링크]

뒷광고' 논란으로 유튜브 방송 은퇴를 선언했던 먹방 유튜버 쯔양이 지난 7월 촬영 영상을 게시했다. 이 영상은 하루 만에 245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쯔양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욕지도 1..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 11월 18일 출시 [내부링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Madness at the Darkmoon Faire)'가 11월 18일 출시된다. 원시 아제로스를 지배했던 고대 신들(Old Gods)이 다크문..

‘갑질 폭로’ 에디터, 4년 전 아이린 언급 재조명 “장미같던 소녀”…진실공방ing [내부링크]

15년 차 에디터 겸 스타일리스트 A씨가 연예인 갑질을 폭로한 가운데 4년 전 아이린을 언급한 게시물이 재조명된다. A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내가 그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

독감백신 사망자 총 7명… '백신공포' 전국 확산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독감 예방접종 후 사망하는 사고가 잇달아 발생하면서 시민들의 불안이 커졌다. 21일 하루에만 4명의 사망자가 나오면서 전국적으로 독감 예방접종 후 사망자는 모두 7명으로 늘었다. 21일 보건당국에..

빅히트 주가 사흘 연속 하락해 18만원대···시총 '5조' 사라졌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주가가 상장 셋째 날인 19일 20만원대 아래로 내려갔다. 사흘 연속 내림세를 기록하면서 시가총액이 5조원가량 증발했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빅히트는 전날보다..

‘그것이 알고 싶다’ 故윤상엽, '귀신헬리콥터' 검색부터 아내 불륜남까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고 윤상엽 씨의 석연치 않은 죽음에 대해 다뤘다. 고 윤상엽 씨의 죽음은 1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게 그의 아내가 제보하면서 처음 시작됐다. 하지만 고 윤상엽 씨의..

정찬성 “내게 절박하고 중요한 경기”…내일 오르테가와 격돌 [내부링크]

'코리안좀비' 정찬성(33·코리안좀비MMA)과 브라이언 오르테가(29·미국)의 맞대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정찬성은 18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야스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나이트 180'..

사이버펑크 2077에 '포르쉐 911 터보' 등장 [내부링크]

사이버펑크 2077에 '포르쉐 911 터보'가 등장 한다. CD 프로젝트 레드는 사이버펑크 2077의 공식 정보 공개 프로그램인 나이트 시티 와이어에서 스튜디오에 의해 새롭게 재탄생된 '포르쉐 911 터보’가 사이버펑크..

미스코리아 장윤정 “3년 전 이혼…두 딸과 셋이 산다”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이혼에 대해 털어놨다. 장윤정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아이폰12 출시’ 진격의 애플…삼성전자 5배 가치는 정당한가 [내부링크]

베일벗은 아이폰12, 삼성이 수천만 대 더 팔아도 최고는 애플 애플 가치는 삼성전자 5배…고평가의 4가지 이유 ① 수익성 ② 안정성 ③ 제품 생태계 ④ 플랫폼 향후 애플 성장은 '플랫폼' 서비스(Services)가 주도..

로건 아내, 남편 퇴폐업소 방문 의혹에 심경글 "유산하라니…" [내부링크]

불법 퇴폐업소 방문 의혹에 휩싸인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의 아내가 심경을 밝혔다. 13일 오전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로건 아내가 쓴 글이 게재됐다. 로건의 아내는 “저는 아직..

잇따른 택배 지연,고객도 노동자도 아우성인데 CJ대한통운 "상황 파악 중" [내부링크]

CJ대한통운의 택배 지연 사례가 잇따르면서 이용자들이 분노와 답답함을 토로하고 있다. 인터넷 상에 택배가 천장 가까이 쌓인 CJ대한통운 물류창고 사진이 공개되면서 현재진행형인 ‘택배 대란’에 대해 이용자..

골목식당 '덮죽' 유사 프랜차이즈, 결국 메뉴이름 수정하고 배달 중단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 식당’에 출연해 화제가 된 '덮죽'집 사장이 자신이 개발한 음식의 유사음식이 다른 프랜차이즈점에서 팔리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불편한 심경을 내비친 가운데, 해당 프랜차이즈점 ‘덮죽덮죽’..

울산 화재: 12시간째 진화 중...사망자 없어 [내부링크]

화재 다음날 오전까지 진화 작업이 계속됐다 8일 밤 울산의 33층 주상복합건물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가 9일 오전까지 12시간 이상 계속됐다. 소방당국은 9일 이번 화재와 관련해 총 77명을 구조했으며, 사망자는..

‘와일드 리프트’ 본격 등장… ‘IP 중요성’ 강조한 라이엇 게임즈 [내부링크]

라이엇 게임즈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모바일 버전인 ‘와일드 리프트’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PC 플랫폼에서는 절대 강자인 LOL은 ‘도전자’의 입장에서 모바일 시장에..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 국내 송환…피해자 질문에는 ‘침묵’ [내부링크]

성범죄자와 강력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들의 신상 정보를 공개하는 인터넷 사이트인 ‘디지털 교도소’의 운영자가 6일 국내로 송환됐다. 베트남에서 붙잡힌 지 14일만이다.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인 30대 A씨..

손흥민, 2골 1도움...토트넘, 맨유에 6-1 대승 [내부링크]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28·토트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상대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원정 경기에 선발..

나훈아, 다시보기 없는 ‘단 한 번의 기회’…'가왕의 콘서트'→시청률 폭발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가 15년 만에 방송에서 언택트 공연을 진행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는 가왕 나훈아가 세계 곳곳에서 자신을 지켜보는 관객들을..

다시보기 없는 '나훈아 콘서트'…중국선 버젓이 '불법 유통' [내부링크]

조명희 "한국 방송 프로그램 저작권 침해 빈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황(歌皇) 나훈아의 KBS 콘서트 영상이 중국에서 버젓이 불법 유통 중인 것으로 3일 확인됐다. 국내에선 인터넷 다시 보기 서비스조차..

트럼프 부부 코로나 확진...대선 한달 앞두고 유세 올스톱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일(현지 시각)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멜라니아 여사도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코로나 검사 결과..

북한도 1일 추석 명절... "민족적 향취와 정서 짙게" [내부링크]

북한도 1일 추석을 맞아 민족 명절을 보내는 분위기를 내고 있다. 노동신문은 이날 ‘우리 인민의 고유한 민속명절-추석’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해마다 찾아오는 추석날과 더불어 이 땅에는 민족적 향취와 정..

로스트아크, 신규 암살자 클래스 '리퍼'업데이트 [내부링크]

암살자 직업군의 3번째 클래스··· 은산과 기습에 특화 스마일게이트 RPG는 PC MMORPG '로스트 아크'에 암살자 직업군의 신규 클래스 '리퍼'를 업데이트했다. 리퍼는 '블레이드','데모닉'에 이어 암살자 직업군..

구글이 상사와 직원간 '로맨틱 관계'금지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New policies include forbidding romantic relationships between bosses and subordinates." (새로운 정책에는 상사와 부하직원 간 '로맨틱한 관계'를 금지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25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

“사과한 김정은 계몽군주 같다” 유시민 발언 ‘시끌’ [내부링크]

해양수산부 공무원이 서해상에서 실종됐다 북한군의 총에 맞아 숨진 것으로 확인된 사건과 관련해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사과했다. 이에 대해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여권 인사들은 ‘희소식이자..

류현진, 양키스 상대 첫 승... 시즌 5승·토론토 PS진출 확정 [내부링크]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에이스이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이 올 시즌 사상 최고의 역투로 소속팀의 포스트시즌(PS) 출전 확정과 뉴욕 양키스전 통산 첫 승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류현진은 25일(한국..

‘디지털 교도소’ 30대 운영자 베트남서 검거 [내부링크]

성범죄자 등의 신상정보를 임의로 공개해 논란인 ‘디지털 교도소’의 운영자가 베트남에서 붙잡혔다. 해외에 머물고 있어 경찰이 인터폴과 공조해 추적한 지 20일 만이다. 경찰청은 “해당 사이트를 운영하며 개..

2차 재난지원금 내일부터 지급, 빨리 신청할수록 빨리 받는다 [내부링크]

정부가 소상공인과 특수고용직·프리랜서, 아동 돌봄 등에 대한 재난지원금을 24일부터 지급한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신청한 순서대로 지급하기 때문에 먼저 신청하는 이가 먼저 받게 되는 구조다. 정부는 23일..

정부 "독감백신 이미 접종 12만명 어린이용 문제 없어... 접종 재개는 2주쯤 뒤 결정" [내부링크]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이 유통 과정 중 일부가 상온에 노출되는 문제가 발생해 22일부터 진행될 계획이었던 무료 예방접종이 전면 중단됐다.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은 22일 정례브리핑을 통해 "현재 파악하기로 백신..

‘미스트롯2’ 양지은 최종 眞 [내부링크]

완전 탈락했다가 최종 진까지 올라간 '신데렐라'인가, 효심으로 노래를 포기했다가 노래로 다시 효도한 '심청이'일까. '미스트롯2' 眞 양지은의 서사가 심상치 않다. 양지은은 5일 방송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

[3차 대유행] 서울 확진자 사상 첫 400명대, 3단계 격상 '시급' [내부링크]

서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역대 최다인 423명을 기록했다. 이전 최고치는 지난 12일 399명이었다. 서울 확진자는 지난 11일 362명으로 처음으로 300명대를 돌파한 이후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