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s0233의 등록된 링크

 kks02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올인원 화장품으로 편한 스킨케어! 고르는 법부터 활용법까지 철저한 해설! [내부링크]

올인원 화장품으로 편한 스킨케어! 고르는 법부터 활용법까지 철저한 해설! '올인원'이라고 해도 그 종류는 다양하다. 피부가 안 좋아지기 시작하는 20대, 30대,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하고 싶은 40대, 50대. 각각의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우수 아이템입니다. 가격도 싼 것부터 고급스러운 것까지 다양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사용법이 있다면 피부미용에 강력한 아군이 될 거예요! 스킨케어 아이템 올인원이란? 올인원 아이템은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마스크에 최근에는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응축되어 있기도 하는 다기능 아이템입니다. 한 번만 관리하면 되므로 피부에 닿는 횟수도 평소보다 훨씬 적어 장벽 기능을 손상시키지 않고 피부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올인원은 주로 '겔'과 '젤' 두 종류가 있..

신경 쓰이기 시작한 처짐 모공, 모공을 조이는 방법이란? [내부링크]

신경 쓰이기 시작한 처짐 모공, 모공을 조이는 방법이란? 모공 관리라는 것을 여러분들은 어떻게 알고 계실까요? 모공 막힘이 없고 피지를 제대로 밖으로 낼 수 있는 상태라면 피부 전체에 피지의 수분이 퍼집니다. 이 피지도 스스로 분비할 수 있는 힘이 필요합니다. 충분한 수분은 각질층의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데, 이는 피부 건강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건강한 피부의 첫 번째 조건은 건강한 모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런 모공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공은 왜 열려? 그거 혹시 모공 트러블일 수도 있어? 모공은 얼굴만 해도 약 20만 개는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얼굴에는 솜털이 나는 연모성 모낭, 머리카락 등을 자라게 하는 종모성 모낭 같은 모공이 있는데 우리를 괴롭..

기미 주근깨 미백 스킨으로 대책! 선택법과 사용법 [내부링크]

기미 주근깨 미백 스킨으로 대책! 선택법과 사용법 기미 주근깨 대책을 위해 도입하고 싶은, 미백 유효 성분이 들어간 약용 화장품. 에센스나 크림 등도 있습니다만, 지속적인 용이성을 중시한다면 스킨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멜라닌과 기미 주근깨의 관계, 약용 미백 스킨으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구조부터, 선택법과 사용법의 포인트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미백이란,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킨으로 기미 주근깨 예방할 수 있어? 멜라닌과의 관계 화장품이나 의약외품으로 한 번 생긴 기미 주근깨를 지우고 없애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미백 유효성분이 들어간 약용 화장품은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를 '막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멜라닌이란 ..

이마 주름의 원인은? 주름 관리 방법 [내부링크]

이마 주름의 원인은? 주름 관리 방법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마에 주름이 새겨져 있어 충격을 받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주름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문제인데 사실 일상생활에도 주름이 늘어나는 원인이 숨어 있습니다. 주름의 원인을 제거하면서 피부에 탄력을 주는 관리를 습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는 이마 주름의 원인부터 관리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마 주름의 원인은? 이마 주름은 일상의 아무렇지도 않은 버릇이나 자외선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합니다.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표정의 버릇 이마를 올리거나 내리는 버릇이 있으면 피부에 주름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또 눈썹을 치켜올렸다 하는 경우에도 이마에 주름이 잡히잖아요. 탄력 있는 피부의 경우는 표정 변화..

입술이 까칠까칠해지는 원인은? 올바른 케어로 건조를 모르는 입술을 노리자 [내부링크]

입술이 까칠까칠해지는 원인은? 올바른 케어로 건조를 모르는 입술을 노리자 가을과 겨울은 물론 계절에 상관없이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원인을 알고 적절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입술이 까칠까칠해지는 원인, 삼가고 싶은 실수 행위나 올바른 케어 방법을 강의. 바로 실천하여 까칠까칠함과는 무관한 촉촉한 입술을 목표로 합시다. 입술이 까칠까칠해지는 원인은? 땀샘·피지샘이 없고 멜라노사이트가 적고 각질층이 얇은 등 외부 자극에 약해 내부 수분이 빠져나오기 쉬운 특징이 갖추어져 있는 입술. 까칠까칠하거나 얼굴의 다른 부위보다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원인에는 그 구조가 크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자극에 민감하기 때문에 식생활이나 호르몬 균형의 흐트러짐, 스트레스, 자외선 등..

[STEP 3] 스킨케어의 기본을 마스터하자! [내부링크]

[STEP 3] 스킨케어의 기본을 마스터하자! 피부의 고민은 다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피부는 원래 '아름다운 힘'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킨 케어의 주요 목적은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건조하고 자외선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다시 복습하고 스킨 케어의 기본을 마스터합시다. 스킨 케어의 기본 STEP 3! 스킨 케어의 기본이 되는 STEP 3를 소개합니다. 효과적인 스킨 케어에는 우선 올바르게 순서를 지키는 것. "세안, 보충, 보호"의 심플케어를 매일 거듭해 갑시다. [STEP 1] 스킨케어의 기본! 피부를 깨끗하게 하자. 스킨케어의 순서나 방법으로 주의하고 싶은 것. 더러움이나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우지 않으면, 아무리 화장품 등을 사용해도 피부에 침투하지 않게 되어 버립니다. 또한 턴오버가 흐트러질..

여드름 고민 필수 시청 항목의 스킨 케어 방법 [내부링크]

여드름 고민 필수 시청 항목의 스킨 케어 방법 여드름의 원인은 피지량이 증가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 식생활 등도 크게 관계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청소와 예방으로 여드름이 없는 깨끗한 피부를 목표로 합시다. 여드름 피부 스킨케어 시 여러분은 이런 일이 없습니까? 1. 너무 씻어 버린다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우선 중요하지만 하루에 여러 번 세안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드름이 생기면 아침 세안을 바꿔 봅시다. 지성 피부의 사람은 세안제를 거품 내서 쓱쓱 씻으면 피부와 여드름이 손상되기 때문에 그만둡시다. 2. 세안제를 장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다 세안제를 장시간 피부에 붙인 상태로 세안하면, 자극이나 세정력의 강도가 원인이 되어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까지 씻겨짐과 피부가 건조하게 ..

윈도우11 작업 표시줄 윈도우10 처럼 사용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1 작업 표시줄 윈도우10 처럼 사용 방법 윈도우10 작업 표시줄에 적응되어 있어 윈도우11로 넘어와 작업 표시줄이 불편할 수 있는 부분에 윈도우10 작업 표시줄 처럼 다시 사용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 하나 설치해서 이전처럼 작업표시줄 단추를 각각의 창으로 분리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삭제 방법 포함) https://github.com/valinet/ExplorerPatcher/releases Releases · valinet/ExplorerPatcher This project aims to enhance the working environment on Windows - valinet/ExplorerPatcher github.com 위 링크로 들어가서 ..

클렌징 오일로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렌징 방법 [내부링크]

클렌징 오일로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렌징 방법 코의 머리나 콧방울에 검게 보일 수 있는 모공에 막힌 각전. 각질 케어를 반복하거나 각전를 떼어내려고 쓱쓱 씻거나... 그런 경험이 있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 실은, 과도한 각질 케어나 과하게 씻는 것은, 각전를 제거하기는커녕, 오히려 늘려 버리는 원인으로도 될 수 있다. 여기서는 각전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함께 각전의 신경이 쓰이지 않는 깨끗한 피부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올바른 클렌징 오일 선택법과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각전이 생기는 원인 복슬복슬 딸기코와 잘 어울리기 위해 우선 각전의 정체, 각전이 생기는 원인을 아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각전이란? 각전의 정체는 피지와 각질(단백질)이 뒤섞인 것. 각전는 피지로 끈적이기 쉬운 코의 머리나 콧방울에 생..

에이징 케어란? 손질법을 마스터해서 에이징 케어의 달인이 되자! [내부링크]

에이징 케어란? 손질법을 마스터해서 에이징 케어의 달인이 되자! 30대가 지났을 때부터 알아차리기 시작하는 기미나 주름, 처짐 등 피부 트러블. 처음에는 충격을 받지만 올바른 손질을 함으로써 노화는 늦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효과적인 에이징 케어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에이징 케어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둬야 할 점 · 언제부터 에이징 사인이 나오나요?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체력과 함께 피부 기능도 저하됩니다. 대체로, 28세 전후를 피크로 피부 대사가 떨어지기 시작해, 탄력의 근원이 되는 콜라겐의 생산량이나, 보습 기능을 관장하는 히알루론산의 분비가 감소. 뚜렷한 변화는 알 수 없지만 왠지 모르게 건조해지기 쉬워졌다. 저녁이 되면 왠지 피부가 칙칙해진다와 같은 증상이 초기 노화의 신호라고 합니다. ·..

흰머리를 검은머리로 회복? 근본적인 흰머리 대책 소개! [내부링크]

흰머리를 검은머리로 회복? 근본적인 흰머리 대책 소개! 흰머리는 매우 눈에 띄기 때문에 하나라도 발견하면 충격을 받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뽑아 버리고 싶지만, 가능하면 검은 머리로 되돌리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흰머리를 검은머리로 회복시킬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흰머리를 막을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흰머리를 검은머리로 회복시킬 수 있어? 흰머리는 머리를 염색하고 있는 멜라닌 색소가 색소 세포에서 만들어지지 않게 됨으로써 빛에 반사되어 하얗게 보이게 된 상태입니다. 일단 흰머리가 되어도 멜라닌 색소가 만들어지지 않게 되는 원인을 제거함으로써 검은머리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흰머리를 눈에 띄지 않게 하는 방법으로 흰머리 염색이 있는데, 이것은 머리를 인공적으..

미용효과를 올리는 목욕법 [내부링크]

미용효과를 올리는 목욕법 목욕 방법을 궁리하는 것만으로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까요? 목욕은 매일의 습관이므로 평소 미용에 좋은 방법을 유의해 두면 큰 미용 효과를 실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미용에 효과적인 목욕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용효과를 올리다! 목욕하는 법 목욕만으로도 미용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이 연구하면 더욱 미용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목욕온도는 미지근한 38~40 정도로 목욕 온도는 38~40 정도의 미지근한 것이 좋습니다. 너무 뜨거우면 몸의 심지에서 따뜻해지기 전에 올라가 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한 피지까지 떨어져 버려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워집니다. 입욕제로 릴렉스 목욕의 릴랙스 효과는 혈류를 촉진하거나 자율 신경..

[손톱 손질 기본 방법] 간단한 셀프 네일 케어 방법 마스터! [내부링크]

[손톱 손질 기본 방법] 간단한 셀프 네일 케어 방법 마스터! 항상 눈에 띄는 부분이면서도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손톱. 일상의 가사나 PC·스마트폰 조작 등, 모든 상황에서 구사하는 손가락 끝은, 언제든지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은 것이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손톱의 기본적인 손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셀프 케어는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꼭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손톱을 관리하지 않으면 트러블의 원인 네일 케어를 게을리하면 세로 주름이나 가로 주름, 거스러미 등의 문제로 이어집니다. 세로 주름은 건조나 노화가 주된 원인. 옆주름은 큐티클을 너무 관리하거나 강한 충격이 가해지면 발생합니다. 거스러미는 건조 외에 세정력이 강한 세제의 많이 사용되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손톱은 건강 상태를 나타낸다고도 ..

미백에 효과적인 음식은? 피부미용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란 [내부링크]

미백에 효과적인 음식은? 피부미용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란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얻고 싶다면 미백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시에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음식을 피함으로써 미백 효과가 높아질 것입니다. 여기서는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영양소를 포함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미백에 추천하는 영양소와 음식 아름다운 하얀 피부를 원하는 분들은 다음 영양소를 의식적으로 섭취하세요. 비타민류를 함유한 음식 미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은 비타민 C와 비타민 A, 비타민 E입니다. 각각의 역할과 많이 포함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비타민C를 함유하는 음식물의 예와 그 역할 비타민 C에는 기미와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환원하는 것 외에도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노화의 원인은? 올바른 에이징 케어로 늙어 보이는 인상을 방지하자 [내부링크]

피부 노화의 원인은? 올바른 에이징 케어로 늙어 보이는 인상을 방지하자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노화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연령을 나타내기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지만, '피부 노화'는 단순히 나이를 먹는 것만으로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피부 노화'의 원인과 대책을 알고 나이에 맞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세요. ※'에이징 케어'란 연령에 따른 케어, '미백'이란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피부 노화의 원인과 특징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피부 노화'인데, 그 상태는 다양합니다. 노화에 따른 다양한 현상에 의해서 이른바 '피부 노화'라고 하는 상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과 발생하는 트러블의 예를 알아보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