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m3112의 등록된 링크

 kkum31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2건입니다.

한국사 능력 시험, 한국사 능력 시험 일정, 한국사 능력 시험 51회, 한국사 능력 시험 51회 정답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한국사 능력 시험 51회 차 시험이 21.02.06(토) 치러졌습니다. - 여기에 응시한 모든 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2. 이번에는 한국사 능력 시험에 대해서 상세하게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한..

기업은행 주식, ibk 주식, 기업은행 주식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기업은행 주식에 미칠 악재 - I - 금융감독원은 5일 제재심의위원회를 열고 라임·디스커버리펀드 등 부실 펀드를 판매한 책임을 물어 기업은행에 대해 업무 일부 정지, 최고경영자(CEO)..

오성첨단소재 주가, 오성첨단소재 주식, 오성첨단소재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성첨단소재 주가가 자회사 카나비스 메디칼이 마리화나 관련 특허 취득 소식에 4일 급등했다. 2. 21.02.04 장 마감 기준 +10% 상승한 4,865원을 기록했습니다. - 최근 5일동안 외국인은 2..

한올바이오파마 주가, 한올바이오파마 주가 전망, 한올바이오파마 주가 차트, 한올바이오파마 주식, 한올바이오파마 주식 가격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한올바이오파마 주가가 21.02.03 장에서 -20% 이상 급락했습니다. 2.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글로벌 파트너사가 임상을 일시 중단한 게 원인입니다. - 파트너사 이뮤노반트가 갑상선 안..

포인트모바일 주식, 포인트모바일 주식가격, 포인트모바일 주가, 포인트모바일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미국 소재 글로벌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의 실적이 시장 기대치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마존이 2대 주주로 있는 포인트모바일이 영향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2. 또한, 아..

헬릭스 미스 주식, 헬릭스미스 주식, 헬릭스미스 주가, 헬릭스미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헬릭스 미스 주식은 21.02.01 거래일 직전까지 7 거래일 연속 하락 마감했으나. 이번 장에서 +18% 상승한 30,300원에 장 마감했습니다. 2. 외부로 들어난 특별한 호재는 없는 상황에서 강세..

디비 하이텍 주가, 디비하이텍 주식, 디비하이텍 주가 전망, DB하이텍 세무조사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1.01.29장에서 DB하이텍 세무조사로 인해서 주가는 -8% 정도 하락했습니다. - 반도체 경기 호황조짐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의외의 하락으로 분석됩니다. 2. 여전히 주가의 매수..

디지털화폐 관련주, 한국전자금융 주가, 케이씨티 주가, 한국전자금융 주식, 케이씨티 주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 디지털 화폐란 1. 디지털 방식으로 사용하는 형태의 화폐이며, 컴퓨터에 보관하여 사용하거나 네트워크 상에서 사용하기도 하는데, IC카드에 금전적 가치를 디지털화하고 암호화된 형태로 저..

지텔프 , 군무원 지텔프, 군무원 지텔프 시험, 지텔프 시험일정 [내부링크]

지텔프(G-TELP) 기본 정보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G-TELP 참조 1. 자격 분류: 국제 자격 2. 시행기관: 지텔프한국위원회 3. 응시자격: 일부 제한 있음 4. 홈페이지: gtelp.co.kr 지텔프(G-TELP) 자격정보 1. 지..

유통관리사, 유통관리사 쓸모, 유통관리사 2급, 유통관리사 시험일정 2021, 유통관리사 3급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출처: 한국유통관리사협회 자료 참조 1.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맞아 국민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교통이 발달되면서 유통업체의 전문화, 대형화와 국내 유통시장 개방으로 판매, 유통전문가의..

중고차 판매, 중고차 판매 앱, 중고차 판매 시세, 중고차 판매 서류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제 구독자분들을 포함해서, 대부분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운행 중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2. 자동차는 신차로 구입을 하든지, 혹은 중고차로 구입을 하든지 간에, 구입과 동시에 감가상각이..

시그네틱스 주가, 시그네틱스, 시그네틱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1.01.26(화) 장에서 +350원, 25.93% 상승한 1,700원에 거래를 마치며 2 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달성,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종목입니다. 2. 21.01.25 삼성전자의 미국 반도체 공장 증..

오리엔탈정공 주가, 오리엔탈정공 주식, 오리엔탈정공 이재명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리엔탈정공 주가는 21.01.22 장 종료 전에 급등이 나왔습니다. - 아마도 이재명도지사 관련 테마주로 엮이면서 급등이 나온 것으로 분석됩니다. - 여론조사에서 대선유력주자 1등을 유지..

한솔케미칼 주가,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한솔케미칼 주가 시세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업황이 호황국면에 진입할 것이란 기대로 재평가를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2. 증권가에서도 올해도 사상 최대 실적이 기대된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3. 외국인들은..

그래픽기술자격, gtq, 그래픽기술자격증 [내부링크]

그래픽기술자격, gtq에 대해서  *출처: kpc gtq 자격증 참조 1. 기초 디자인 역량강화에 특화된 자격으로 누구나 취득 가능하며, 국내 디자인 자격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응시하는 자격입니다. 2. GTQ(Graphic..

lg전자 주가, lg전자 주식, lg전자 주가 전망, lg전자 주가 분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lg전자 주가에 대한 전망은 매우 밝은 상황입니다. 물론 2021.01.22(금) 장에서 4%대의 하락세를 보였으나, 조정국면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조정국면이 왔다는 사실은 제대로 털고,..

안국건강 루테인, 안국건강 루테인 가격, 안국건강 루테인 후기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노안이 온 지 2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루테인을 먹은 지 6개월이 다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 루테인은 처음에는 애터미 루테인을 3개월동안 다 먹고 난 다음 2번째로 안국건..

임상병리사, 임상병리사 전망, 임상병리사 현실, 임상병리사 되는 법, 임상병리사 하는 일 [내부링크]

임상병리사 개요 * 출처: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참조 1. 의사 또는 치과의사의 지도 아래 진료나 의화학적 검사에 종사하는 의료기사의 한 종류로, 의사의 지시에 따라 환자의 질병을 진단, 치료, 예방하기..

풍산 주가, 풍산 주식, 풍산 주가 전망, 풍산홀딩스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풍산홀딩스 주가 소각에 따른 반사이익의 혜택을 누린 것으로 분석됩니다. 2. 풍산 주가는 비철금속의 구리와 관련하여, 현재 구릿값이 급등 중이기 때문에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지속적..

유한양행,유한양행 주가, 유한양행 주가 전망, 유한양행 주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유한양행이 내놓은 비소세포 폐암 치료제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신약 허가를 받았다. 2. 유한양행의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렉라자'(성분명 레이저티닙 매실 산염)을 국내 31번째 개발 신..

호텔경영사, 호텔경영사 자격증, 호텔경영사 전망, , 호텔경영사 연봉 [내부링크]

호텔경영사 자격정보  *출처: 큐넷 호텔경영사 참조 1. 자격명: 호텔경영사 2. 영문명: Hotel General Manager 3. 관련 부처: 문화체육관광부 4. 시행: 한국산업인력공단 호텔경영사 개요 1. 관광호텔업의 총괄..

한국콜마홀딩스 주가, 한국콜마홀딩스, 한국콜마홀딩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그동안 상승장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다른 업종에 비해 회복이 더딘 데다가 경기 재개 후 실적 회복 기대가 가시화하고 있는 점이 주가 강세의 배경으로 해석됩니다. 2. 대장주의 투자심리가..

장례지도사, 장례지도사 자격증, 장례지도사 교육원, 장례지도사 연봉,장례지도사 현실 [내부링크]

장례지도사 개요  *출처: 보건복지수 장사정보시스템 참조 1. 상(喪)을 당한 유족의 요청에 따라 장례절차를 주관하는 사람으로 장례상담, 시신관리, 의례지도 및 빈소설치 등 종합적으로 장례의식을 관리하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식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우주 항공산업에 한화그룹 차원에서 역량을 갖추고자 노력 중입니다. 2. 쎄트렉아이가 한화그룹의 항공 및 방산 부분 계열사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지분 취득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으..

소방 시설 관리사, 소방 시설 관리사 시험일정, 소방 시설 관리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소방 시설 관리사 개요 * 출처: Q-net 소방 시설 관리사 참조 1. 소방대상물의 고층화, 지하화, 복잡화 현상에 따리 이를 전문적으로 유지 및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증대됨으로써, 1500m2 이상의 건물에 설치돼..

온실가스, 그린케미칼 주가, 글로벌에스엠 주가, 그린케미칼, 글로벌에스엠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온실가스 (탄소배출권) 거래제가 시행 중인 상황입니다. 그리고 차주에 미국의 바이든 행정부가 들어서면 더욱더 친환경정책이 부각될 것으로 분석됩니다. 2. 그린케미칼 주가의 경우 바이..

로보스타 주가, 휴림로봇 주가, 로보스타, 휴림로봇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지능형로봇 및 인공지능에 관련한 종목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정부의 4차산업 지원정책의 일환으로 지능형로봇 및 인공지능에 대해서 정책적으로 투자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문화재수리기술자, 문화재수리기술자 시험일정, 문화재수리기술자 응시자격 [내부링크]

문화재수리기술자 개요 1. 자격명: 문화재수리기술자(보수) 2. 영문영: Cultural Heritage Repair Engineer 3. 관련부서: 문화재청 4. 시행기관: 한국산업인력공단 문화재수리기술자 응시자격 1. 문화재수리 분야..

감정평가사 [내부링크]

감정평가사 개요 1. 부동산, 동산을 포함하여 토지, 건물, 기계기구, 항공기, 선박, 유가증권, 영업권과 같은 유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판정하여 그 결과를 가액으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감정평가사..

DSAC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능력인증자격 [내부링크]

DSAC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능력인증자격 1. DSAC Data Scientist Academy & Certificate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효과적으로 양성하기 위한 교육인증형 자격시험입니다. DSAC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능력인증자격..

대주전자재료 주가, 알에프세미 주가, 대주전자재료, 알에프세미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대주전자재료는 전자부품용 소재 전문제조업체이며, MLCC등 전자부품에 쓰이는 전도성 페이스트 및 LED 등에 쓰이는 형광체와 기타 고분자재료 등을 생산및 판매 중입니다. - 고객사인 삼성..

덕산네오룩스 주가, 덕산네오룩스, 스페코 주가, 스페코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덕산네오룩스 주가는 2021년 디스플레이 밸류 체인 기업을 주가 상승이 유력한 종목입니다. 2. 스페코 주가는 친환경 테마와 관련되어 있으며, 미국의 바이든 정부가 추진 예정인 블루웨이..

이마트 주가, 신세계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유통 대장주 이마트와 백화점 대장주 신세계 주가에 대한 흐름을 분석하고 합니다. 2. 21.01 첫 번째 주에 기관 및 외국인이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3. 이마트는 20.4/4분..

마케팅 빅데이터관리사, 마케팅 빅데이터관리사 자격증 [내부링크]

마케팅 빅데이터관리사란 출처: KPC 마케팅 빅데이터관리사 참조 1. 경영에서 가장 활발하게 분석 및 활용되고 있는 마케팅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분석 및 활용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검증하기 위한 자격..

자동차 대표주, 현대차 주가, 현대차 주가전망, 현대위아 주가 [내부링크]

자동차 대표주 현대차 주가 및 현대위아 주가에 대해서 1. 자동차 종합생산 메이커 및 대형 모듈 부품업체이며, 국제 자동차산업 동향, 경기 활성화 여부, 환율동향, 유가 동향 등에 민감한 종목들입니다. 2. 일..

PAC 프레젠테이션능력인증자격, PAC [내부링크]

PAC, 프레젠테이션 능력 인증자격(PAC) 개요 1.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PT 관련 필수역량을 분석하여, 프레젠테이션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교육 인증형 자격시험입니다. 2. 우리는 프레젠테이션이 일상화된 시대..

만보걷기에 대해서, 하루 만보걷기, 만보걷기 중단 [내부링크]

만보걷기에 대해서 1. 지금껏 36일까지 진행했던 만보걷기를 개인적인 일로 중단합니다. 2. 이제는 더 이상 만보걷기를 포스팅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3. 만약 포스팅을 한다면 토요일 및 일요일에 가능할 것으..

MMAT(마케팅경영자격)자격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MMAT(마케팅경영자격)자격증 개요 1. 민간자격번호: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제 2014-5717호 2. MMAT 자격은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라 등록한 민간자격으로,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공인자격이 아닙니다. - 민간자격 등..

만보걷기 12월27 ~ 1월2일 정리, 하루만보걷기, 만보걷기 효과, 하루만보걷기 효과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만보 걷기를 진행하면서 그 주에 진행된 내용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2. 물론 12월29일(화)에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만보 걷기를 못한 이유도 포함됩니다. 3. 12월29일(화)에는 저녁에..

3D설계실무능력평가 [내부링크]

3D설계실무능력 평가 * 출처: KPC 자격증 - 3D설계실무능력 평가 참조 1. 3D CAD 응용프로그램의 기능적 측면과 기초 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기술을 평가하는 실무 중심의 자격시험입니다. 3D설계실무능력..

만보걷기 36일차, 하루만보 걷기 36일차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늘도 만보 걷기 36일 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아침에 정말 추운것추운 것 같습니다. 영하 10도가 넘어가는 날씨는 정말 추운 것 같습니다. 3. 오늘이 만보걷기의 마지막 날입니다...

ICDL, ICDL자격증,ICDL시험일정 [내부링크]

ICDL 개요, ICDL자격증에 대해서 *출처: KPC 자격증정보 참조 1. 디지털 리터러시(Digital Liteeracy)를 증진시키는 목적으로 하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국제 IT 자격입니다. 2. ICDL은 International Compute..

만보걷기 35일차, 하루만보 걷기 34일차 [내부링크]

만보걷기 35일차 1. 만보걷기 35일 차, 2021년 1월 첫 번째 일요일입니다. 2. 날씨는 어제보다 춥지 않는 날씨입니다.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3. 어제 드디어 처음으로 애드센스 광고금액이 0달러가 되었..

smat(서비스경영자격) 소개, smat란, smat 자격증 [내부링크]

smat(서비스경영자격)이란? *출처: KPC 자격증-SMAT 참조 1. 급증하는 인력 수요를 보이는 서비스 산업의 핵심 성공요인을 선별하여, 서비스 직무의 현업 역량을 평가하는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입니다. smat(서비..

만보걷기 34일차, 하루만보 걷기 34일차 [내부링크]

만보걷기 34일 차에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주말의 경우에는 조금 늦게 운동을 합니다. 토요일 새벽까지 포스팅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무조건 운동하려고 합니다. 2. 역시 날씨는 추운날씨이나, 주말이라서..

정보 관리사, erp 정보 관리사, sap erp [내부링크]

들어가기면서 1. 저 역시 erp는 sap를 이용해서 준 전문가 수준으로 사용했습니다. 2. sap erp를 이용해서 신규 프로젝트의 물류이동을 원활하게, 눈으로 보는 관리를 위해 셋업 및 관리한 경험이 매우 많습니다...

만보 걷기, 2021년 1월1일 만보 걷기에 도전해요 [내부링크]

시작하면서 1. 2021년 소의 해가 밝았습니다. 벌써네요. 언제 2020년이 지나갈까 생각했었는데... 2. 나이가 들어가나 봅니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빨리 지나갑니다. 3.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벌써 2개..

ieq 인터넷 윤리 자격 [내부링크]

ieq 인터넷 윤리자격증이란  *출처: kpc 자격 ieq 인터넷 윤리자격증 참조 1. 연구개발, 교육계 및 산업계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인터넷윤리 관련 표준 검정체계를 개발했습니다. 2.ie..

bhc치킨 뿌링클 가격, 만보 걷기 소모 칼로리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12.31(목) 기온은 영하16도의 추운날씨였습니다. 장갑을 착용해도 손이 얼정도의 추운날씨였습니다. 2. 다행인 것은 어제처럼 바람이 불지 않아서, 체감기온은 그렇게 춥지는 않았습니다..

CAD 실무능력평가 [내부링크]

CAD 실무능력평가 소개  * 출처 한국생산성본부 자격증 참조 1. 2D CAD 응용프로그램의 기능적 측면과 기초 제도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기술을 평가하는 실무 중심의 자격시험 2. 취업에 필요한 실무 활용 능..

만보 걷기 , 처갓집 양념 치킨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이제 만보걷기 한달을 채웁니다. 마치 직장에 만근으로 출근한 기분입니다. 2. 어제는 나름 일이 있어서 처리하고 이것저것 준비한다고 걷기 운동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3. 걷기 운동을 하..

sw코딩자격증 [내부링크]

sw코딩 자격증  *출처: 한국생산성본부 자격 sw코팅 참조 1. 디지털 시대의 미래 인재 핵심 역량인 컴퓨팅 사고력을 평가하기 위한 자격입니다. 2. 교육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sw교육 운영 기조에 부합하는..

푸라 닭 가격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요즘 핫한 치킨 메이커인것 같아요. 유투브로 본것은 2년 넘은것 같아요. 2. 그때는 제가 살고 있는곳에는 없었던것 같아요. 최근에는 2군데 판매점이 생긴것 같아요. 3. 어떤 맛인지 궁금..

삼성제약 주가, 신성델타테크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12.28(월)장에서 코스피시장에서 삼성제약은 +25.96%로 급상승한 종목입니다. 2. 신성델타테크 주가 역시 +14.76%로 급등한 종목입니다. 3. 코스피 및 코스닥의 대표 상승종목이면서 기..

at자격시험 [내부링크]

at자격시험 개요 *출처: 나무위키 참조 1. 한국공인회계사회의 국가공인시험 중 FAT&TAT를 합쳐서 부르는 용어입니다. 2. 한국세무사회에서 실시하는 전산세무회계와 비슷한 자격증입니다. 3. 대한상공회의소의..

만보걷기 30일차, 만보걷기 칼로리, 만보걷기 효능 [내부링크]

들어가기 앞서서 1. 오늘이 벌써 30일이째 입니다.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2. 걸을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자 하면 꼭 기억이 납니다. 이제 깜빡깜빡 잊어버리는 행동을 너무 잘하는 것 같습니..

대한항공 관련주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경영권 대립으로 주가가 상승했던 한진칼 주가는 산업은행의 아시아나항공에 대한 인수자금 지원으로 경영권이 빠르게 안정감을 찾고 있는 상황이나 주가는 -28%까지 빠진 상황입니다. 2...

itq자격증 조회, itq 유효기간 [내부링크]

시험 개요 출처:한국생산성본부 정보기술자격센터 참조 1. 최고의 신뢰성, 최대의 활용도를 갖춘 국가공인자격 ITQ는 실기시험으로만 평가하는 미래형 첨단 IT자격시험입니다. 2. 정보화 시대의 기업, 단체, 기관..

만보걷기 효과, 만보걷기 칼로리 [내부링크]

만보걷기 29일차 1. 드디어 29일차까지 왔습니다.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다 되가네요. 정말 기쁨니다. 2. 어떤일을 함에있어서 이렇게 꾸준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3. 오늘도 역시 만보걷..

에이스토리 주가,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 앞서서 - 2021년 영상컨텐츠 종목들중 유망주종목 소개입니다. 1. 에이스토리/NEW/스튜디오드래곤 3종목 모두 2021년 유망주 종목으로 분석됩니다. 2. 2020년 적자 혹은 매출 대비 영업이익이 줄어들었..

소방공무원,소방공무원 시험, 소방공무원 현실 [내부링크]

소방공무원에 대해서 1. 화재를 진압하는 분야의 공무원, 경방이라고 한다. 2. 화재를 담당하기 때문에 화학 지식이 요구된다. 3. 통상 공채 칠기는 20대1 이하, 특채 필기는 10대1 이하의 경쟁률이나, 최근 가장..

만보걷기 12월4주차 정리, 하루만보걷기, 만보걷기 효과, 하루만보걷기 효과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만보걷기를 진행하면서 그주에 진행된 내용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2. 물론 12월26일(토)에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만보걷기를 못한 이유도 포함됩니다. 3. 12월26일(토)에 4시간정도 운..

메가스터디, 메가엠디, 메가스터디 주가, 메가엠디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2021년 코스닥시장에서 나름 주목받을 수 있도록 선택된 종목이 메가스터디교육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메가스터디 관련종목들 중에서 메가스터디 및 메가엠디 종목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주택관리사,주택관리사 시험,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주택관리사에 대한 개념 정리 1. 시험을 치르는 자격증은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입니다. 2. 주택관리사 승격 방법 * 공동주택관리법 - 제73조(주택관리사 자격증의 발급등) -> 제67조제2항제2호에 따라 특별시장,..

만보걷기 28일차, 하루만보걷기, 만보걷기 효과, 하루만보걷기 효과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에 만보걷기 1. 오늘이 크리스마스입니다만 조촐하게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만보걷기에 도전을 하게되었습니다. 2. 오늘은 작은아이와 함께 호암지생태공원에 가서 만보걷기에 도전했..

해외여행 관련주,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내부링크]

들이가기에 앞서서 1. 해외여행 관련주 종목들은 코로나19 백신 치료제로 인해서 내년도 여행규제가 풀리면서 매출이 증가될 것이라는 이슈로 인해서 주가의 변동폭이 생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2. 여행사별로 각..

속기사, 속기사 연봉, 속기사 비용, 속기사 타수, 속기사 현실 [내부링크]

속기사 개념 - 출처: 한국ai속기사협회 자료 참조 1. 회의나 재판 등 기록을 필요로하는 곳에 참여하여 음성을 문자화하는 전문직입니다. 2. 과거의 속기사는 단지 말소를 빠르게 정확하게 기록하는 것에 그쳤다..

만보걷기 27일차, 하루만보걷기, 만보걷기 효과, 하루만보걷기 효과 [내부링크]

만보걷기 27일차에요. 1. 정말 너무 기분이 좋은 하루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만보걷기 힘차게 도전해야 겠습니다. 2. 날씨가 정말 포근하게 봄날씨인것 같습니다. 영상6도까지 올라간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기자동차 관련주, KB오토시스, KB오토시스 주가 [내부링크]

이슈사항 1. LG전자의 합작법인 소식에 전기자동차 관련주 및 2차전지 관련주 종목들이 급등했습니다. 2. 이와 관련된 KB오토시스 주가 역시 급등을 했습니다. KB오토시스 기업개요 1. 1985년 설립되어 자동차 브..

만보걷기 26일차, 하루만보걷기, 하루만보걷기 효과, 만보걷기 효과 [내부링크]

만보걷기 26일차 1. 오늘도 시작하게된 만보 걷기 26일차입니다. 2.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며칠만 더 하면 30일을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세상 모든일을 분명한 목적을 갖고 의..

한국어교원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 따는법, 한국어교원자격증 시험, [내부링크]

개요 1. 한국어를 모어로 사용하지 않는 외국인,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사람에게 발급하는 자격증이다. 2. 한국어 교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 국어기본법에서 정하고 있는 소..

자율주행 대장주, 인포뱅크 주가, 켐트로닉스 주가 [내부링크]

주요 이슈사항 1. 애플이 자율주행 전기자동차를 생산하기로 발표함. 2. 이에 따라 국내 애플향 관련 자율주행 종목들 인포뱅크 주가 및 켐트로닉스 주가, 대성엘텍 주가등이 급등했음. 3. 이번에는 인포뱅크 주..

전산회계운용사 [내부링크]

전산회계운용사 개요 1. 대한상공회의소의 국가기술자격증이다. 2. 1~3급까지 있으며, 유사한 국가공인시험으로 전산세무회계와 AT 자격시험이 있다. 3. 보통 2급 이상부터 여러공공기관에서 국가기술자격증으로..

만보걷기, 하루만보걷기, 하루만보걷기 효과, 만보걷기 효과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늘은 생각보다 날씨가 좋지 않았습니다. 눈이 오고 있던 중입니다. 눈이 오면 운동코스도 미끄럽고 조심조심 가야합니다. 2. 눈이 시리고 아팠기때문에 우선 안경을 벗고 먼곳을 바라보며..

테슬라관련주 엠에스오토텍 주가, 엠에스오토텍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테슬라의 S&P 주가 편입은 21일 현지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테슬라 주가는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 국내에서도 관련주들의 고공행진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하루만보걷기, 하루만보걷기효과, 만보걷기, 만보걷기효과 [내부링크]

하루만보걷기 1.청주에서 오전에 일을 다보고 충주에 도착하니 12시10분쯤 된 것 같습니다. 2. 정말 여러번 고민하다가 만보걷기를 하고자 도전했습니다. 3. 왕복 3시간을 운전한 뒤라서 힘들고 지쳐있던 상황입..

경영지도사 [내부링크]

경영지도사 개요 - 출처: Q넷 경영지도사 자료 참조 1. 중소기업경영 문제에 대한 종합진단(경영컨설팅)과 기업경영상의 인사, 조직, 노무, 사무관리, 재무관리 및 회계, 생산, 유통관리, 판매관리 및 수출입업무..

전기차, 전기차 관련주, 디아이씨, 디아이씨 주가 [내부링크]

전기차 섹터 리딩주의 이슈사항 정리 1. 디아이씨는 변속기 부품 100억 규모를 테슬라 본사에 납품했다. 2. 명신공업은 테슬라에 차체 부품을 납품중이며, 핫스탬핑공법이 친환경차 및 전기차 효율을 증가시키기..

외환관리사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외환딜러에대해서 -출처:네이버지식백과금융관련 직업의 세계 1. 외환딜러는 달러화, 엔화 등 국제 금융시장에서 사용되는 외환과 파생상품을 값이 싼 시점에 구입하고 비쌀 때 팔아서 이익을..

하루만보걷기,만보걷기 [내부링크]

하루만보걷기 1. 20.12.20(일) 아침 기온 영하 14도였습니다. 물론 갈등도 있었지만 하루만보걷기 효과가 워낙에 좋아서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2. 정말 날이 추우니까 귀가 아프더라..

변리사, 변리사 시험, 변리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변리사 개요 1. 우리나라 공업소유권 제도의 창설과 함께 제정 유지되어 온 제도로서, 새로이 개발되는 신 기술에 대하여 발명자와 출원인의 권리 보호를 위한 업무가 늘어나고 있고, 사회의 다양화에 따른 권리..

넥센타이어, 넥센윈터타이어 교체했어요. [내부링크]

 들어가지 전에 1. 영하의 추운날씨속에서 기존의 4계절용 타이어로는 제동력의 한계 및 빙판길에서의 미끄러움을 감당하기 어려웠습니다. 2. 물론 상시사륜구동이기때문에 웬만하면 빠져나갈수 있고, 치고 올라..

만보 걷기, 하루만보 걷기 [내부링크]

하루만보 걷기 - 22일째 입니다. 1. 오늘은 한파경보가 내렸던 날이입니다. 2. 아침에 확인해 보니 영하15도의 날씨를 보였습니다만 오늘 하루를 뜻깊게 보내기 위해서 하루만보 걷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만..

성창기업지주,성창기업 지주 주가,성창기업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 앞서서 1. 201218(금) 장에서 종이와목재섹터의 대장주 역활을 한 성창기업지주입니다. 2. 관련종목들이 총 15개 종목이 있으며, 11개종목 상승, 1개 종목 하락, 3개 종목 보합이였던 섹터였습니다. 3...

만보 걷기, 하루만보 걷기 [내부링크]

20.12.14(월)부터 4일동안 못했던 만보 걷기를 하고 왔습니다.며칠을 운동을 못하니까 몸도 지치고, 속도 편하지를 않았고, 오랫동안 앉아서 하는 일이기에 스트레스 해소가 절실했습니다만 오늘 드디어 기온이..

행정사,행정사 시험과목, 행정사 시험 [내부링크]

행정사 개요 - 출처: Q넷 행정사 참조 1. 다른 사람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의 작성, 번역, 제출 대행 신청, 청구 및 신고 등의 대리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다만 다른 법륭에 의하여 제한된 업무..

한국전력,한전기술 [내부링크]

전기유틸리티 한국전력 관련주들이 큰폭으로 상승했습니다. 1. 정부가 연료비 연동제와 기후 환경 관련 비용을 별도 부과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전기요금체계 개편안 확정 2. 당분간은 전기요금이 낮아지겠지만..

5GLTE, 5GLTE 변경, 유플러스 5GLTE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요즘은 5G요금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요즘나오는 스마트폰은 5G를 기본으로 설정한 상태로 출고되고 있고, 또한 사용하게끔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만족도는 어..

세무사,세무사 시험 [내부링크]

세무사란 1. 납세자의 위임에 의하여 조세에 대한 신고/신청/청구(이의신청/심사청구 및 심판청구를 포함한다)등의 대리, 세무조정계산서 기타 세무관련 서류의 작성, 조세에 관한 상담 또는 자문을 하는 자를 말..

2차전지 관련주 엘앤에즈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20.12.16(수)장에서 엘앤에프 주가는 급등을 했습니다. +30%까지 가격이 상승을 했습니다. 물론 2차전지 NCMA양극제를 만드는 전문기업이지만 결론적으로 LG계열이라는 점이 좀더 주요하지 않..

페인트 관련주 삼화페인트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1.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12.16(수) 주식시장이 장마감했습니다. 2. 오늘도 수익을 많이 내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3. 반대로 수익을 못내고 적자를 보신분들은 투자습관에 대해서 반성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연저감장치 신청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요즘은 대기환경에 대해서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2. 더욱이 정부에서도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를 줄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3. 그와 관련된 정책중에 하나가..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혜택 [내부링크]

요즘은 전기차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인기도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쏘렌토 하이브리드 모델 및 그랜저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는 것 같습니다. 제가 2..

비덴트, 비덴트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디스플레이 패널SECTOR 2탄으로 비덴트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비덴트 주가 상승에 따른 원인 분석 1. 가상화폐 테마기업의 주가는 대체로 상승한 상황입니다. 2. 비덴트는 빗썸의 운영사인 빗썸코..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요즘 매우 HOT한 SECTOR 중에 한 부분이 디스플레이패널 섹터입니다. 특히 대장주 역활을 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 주가는 연일 52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대장주 중심으로 분석 및 전망..

자동차세 계산기 [내부링크]

1. 서론 - 연말이 되면 항상 그래왔듯이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것이 연례행사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비중을 크게 차지하는 세금이 자동차세와 재산세일것으로 생각합니다. - 물론 재산세의 경우 집이 있을경우에..

아이스크림에듀,아이스크림에듀 주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확진자가 매일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1천명을 넘어서고 있어, 정부에서도 고심이 깊어질것으로 판단됩니다. 만약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시행된다면 모든 것이 ALL STOP된다는 사..

신도리코, 신도리코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의 확대 실시 및 페이퍼프리 기업의 증가로 인해서 사무용전자제품의 1등 대장주인 신도리코 주가는 바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해서 감소가 불가피한 상황..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1000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제 정부에서도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카드를 꺼낼지 여부에 대해서 조만간 결론이 날 것으로 판단됩니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 부분이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삼성전기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투자 선호 종목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삼성전기 주가입니다. 삼성전기 주가의 상승에 따른 주요 원인으로는 5G관련 부품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있고, 자동차 부품수요 증가로 인한 세라믹콘덴서의 수요증가로 이어..

무역회사 관련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미생이라는 드라마의 배경이 되었던 포스코인터내셔널입니다. 구 (주)대우에서 무역부분을 인적분할해서 포스코에 인수합병된 회사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스코인터내셔널이라고 하면 미생이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무역회사, LG상사 주가 분석 및 종합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HOT했던 분야가 무역회사 즉 상사관련 종목들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역회사 관련주들중에서 대장주인 LG상사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무역회사 1등주 LG상사 이슈분석 1. LG상..

전기차 보조금 2020 차종별로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가장 hot 한 자동차 모델중에 하나는 전기차 일것으로 생각합니다. 요즘은 소위 전기차의 전성시대로 넘어가는 과정이 아닐까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전기차 모델이 나오고 있습니다. 더욱이 테슬라..

조류독감 관련주,중앙백신,중앙백신 주가 [내부링크]

현재 진행형인 고병원성 조류독감 관련주 중에서 중앙백신, 중앙백신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1. 중앙백신 재무제표 분석 - 2019년 매출액 기준 20년 1/4분기 증가, 2/4분기 증가, 3/4분기 소폭 증가..

만보 걷기 [내부링크]

오늘은 만보 걷기 20일차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아마도 내일 눈이 많이 온다는 예보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날씨가 춥지 않고 상당히 따뜻한 날씨였습니다. 물론 운동하기는 좋았던 상황이였습니다. 미세먼지가 있..

조류독감 관련주 , 파루, 파루 주가 [내부링크]

현재 진행형이면서 상황이 매우 심각한 고병원성 조류독감 관련주 중에서 파루, 파루 주가입니다.  파루는 제가 직접 전남 순천 본사에도 다녀온 기억이 있습니다. 태양광등 신재생에너지분야로만 알고 있었는데..

조류독감 관련주 이글벳 주가 [내부링크]

현재 진행형인 고병원성 AI 조류독감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고병원성 AI 조류독감은 ? - 고병원성 AI는 현재 전국적으로 확산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 지난달 11월 27일경에 전북 정읍에서 처음 발..

탄소중립 관련주 kc코트렐 주가 [내부링크]

201211(금) 주식시장에서 가장 핫했던 관련주들은 역시 탄소중립 관련주였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kc코트렐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탄소중립 관련주 이슈사항 1. 정부에서 2050탄소중립 목표로..

카카오 주가 [내부링크]

1. 카카오 주가에대한 이슈사항 - 이번에 하반기 최대 기대작 엘리온이 출시 되었습니다. - 엘리온은 기업공개를 앞둔 크래프톤이 제작하고 상장 이후 카카오게임즈가 처음으로 진행한 신작입니다. - 엘리온은 크..

만보 만보 걷기 [내부링크]

만보걷기 19일차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오늘은 예상보다 날씨가 따뜻해서 운동하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제를 반성하면서 금요일 및 토/일요일을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

만보 걷기 - 18일차에요. [내부링크]

오늘은 만보 걷기 18일차입니다. 벌써 18일이 되었습니다. 하루하루 묵묵히 걷다보니 이정도까지 온것 같습니다. 이제 주말 이틀을 보내면 20일이 지나고 조금만 더 하면 30일을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월1..

전기차 관련주 코스모신소재 주가 [내부링크]

코스모신소재 자회사 코스모에코켐(지분 100%) 코발트등 양극재 원료 생산 및 코스모에코켐이 포스코케미칼에 코발트를 공급한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로 2차전지의 핵심 기업인 코스모신소재..

전기차 관련주 천보 주가 [내부링크]

이번에는 전기차 관련주 2차전지의 대표 주자격인 천보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현재 2차전지 섹터가 매우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앞에서 소개했던 에코프로비엠을 비롯해서 SK이노베이션, LG화학,..

전기차 관련주 에코프로비엠 주가 [내부링크]

테슬라로 인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가 전기차 관련주 중에서 배터리 관련 분야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연속 시리즈편으로 배터리 관련업체들에대한 소개 및 주가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1...

현대 전기 자동차 충전 관련주 - 포스코ict 주가 [내부링크]

현대 전기 자동차 충전 관련주 중에서 으뜸 역활을 하고 있는 포스코ict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포스코ict 관련 이슈사항 정리 1. 포스코ict는 포스코그룹내에서 스마트팩토리를 핵심적으로 추진하..

2차전지 관련주 삼성SDI 주가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3탄 삼성SDI 주가입니다. 요즘 너무나도 핫한 키워드 중에 하나인것은 분명합니다. 삼성SDI 주가 역시 매우 핫한 주가이며, 각종 이슈들이 많이 있는 종목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삼성SDI..

2차전지 관련주 LG화학 주가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2탄으로 LG화학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LG화학의 경우 이슈가 많은 종목중에 하나입니다. LG화학 주가는 배터리부분을 물적 분할한 후에 오히려 2달여만에 30% 이상 상승한 상황입..

2차전지 관련주 SK이노베이션 주가 [내부링크]

테슬라의 5조4천억규모의 유상증자 소식에도 주가는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관련되어 있는 2차전지 관련주 SK이노베이션, LG화학, 삼성SDI, 포스코케미칼 주가 역시 동반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보 걷기 [내부링크]

만보 걷기 17일차 진행했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기온이 영하8도정도 했던것으로 기억납니다. 귀를 가리지 않으면 귀가 얼얼할정도로 추운날씨였습니다. 날씨가 추운관계로 옷은 두툼하게 입고 시작하게 되었습니..

만보 걷기 16일차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만보 걷기 16일차를 달성했습니다. 몸이 가뿐하고 개운해지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못할 것 같았는데, 이제는 자연스럽게 습관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물론 방심은 금물이죠. 운동을..

주사기 주사기 관련주 라파스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주사기 관련주 3탄 라파스 주가에 대한 분석 및 전망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정말 뜨거웠던 종목중에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 거래량은 1백만주가 넘었으나, 가격 상승폭은 +2.94%로 장 마감된 상황으로..

주사기 주사기 관련주 휴온스 주가 [내부링크]

주사기 관련주 2탄입니다. 이번에는 휴온스 주가에 대해서 분석하고 합니다. 휴온스 기업 개요 1. 2016년 5월 설립되어,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제약 회사입니다. 2. 의약품 외에도..

주사기 주사기 관련주 세운메디칼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주사기 관련주 종목들이 핫 이슈속에 등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역시 주사기 관련주 중에서 세운메디칼 및 라파스, 휴온스 주가의 등락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주사기 관련주에 대해서 포스팅 하..

만보걷기 만보 걷기 만보 [내부링크]

만보 걷기에 열심히 집중하게 됩니다. 주변에 아프고 건강이 않좋은 분들이 많이 계시다보니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오늘도 정말 열심히 걸었습니다. 월요일 아침이라서 그런지 호암지생태공원에 사람들..

gc관련주 녹십자홀딩스주가 녹십자홀딩스주가전망 [내부링크]

녹십자그룹의 지주회사격인 녹십자홀딩스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녹십자홀딩스 기업개요 - 2001년 정기주총에서 지주회사에 대한 사업목적을 승인 받아 생명공학 및 헬스케어 관련 기업을 사업자..

gc관련주 녹십자셀주가 [내부링크]

녹십자그룹 관련종목중에 하나인 녹십자셀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오늘 정말 핫한 종목이였습니다. 코로나19 혈장치료제로 인한 완치치료에 따른 녹십자그룹의 주가들이 전부 빨간색이였습니다. 물론..

gc녹십자관련주 녹십자랩셀 주가 [내부링크]

20.12.07(월)장의 핫한 이슈종목입니다. 코로나19 혈장치료제로 인해 완치했다는 보고가 나오면서 gc녹십자관련주들이 모두 상승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600명을 넘었으며, 20.12.08(화)부터..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내부링크]

셀트리온그룹에 대한 주요 최근 이슈사항에 대한 정리 셀트리온이 미국 경제지 포천이 선정하는 50대 유망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포천은 지난 4일 발행된 최신 호에서 네이버를 33위, 셀트..

만보 만보걷기 [내부링크]

오늘도 아침을 먹고 난뒤에 열심히 걷고 왔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조금은 많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운동하기 좋은 날인것 같습니다. 어제의 폭망함을 오늘 운동으로 달래..

국산suv판매순위 쏘렌토 싼타페 팰리세이트 QM6 셀토스 [내부링크]

20년11월 국산suv판매순위입니다. 1위 쏘렌토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차량입니다. 특별히 설명할 필요가 없는 차량이죠. 단지 단점이라면 차량에서 발생되는 여러가..

만보 만보걷기 만보몇km [내부링크]

만보걷기13일째입니다. 벌써 2주가 되어가네요. 쉼없이 13일째를 맞아서 걷고 있습니다. 만보걷기 효과는 모든 부분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1. 뱃살이 들어갑니다. 실제 체감할 수 있습니다. 2. 기본 체력이 좋아..

만보 만보걷기 [내부링크]

만보걷기 12일차입니다. 역시 아침에 운동하는것은 피곤한 일인것 같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한 아침에 계속해서 걷기 운동중입니다. 만보를 넘게 걸으면서 생각을 정리 할 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블로..

포인트모바일 포인트모바일주가 포인트모바일상장 [내부링크]

이번에 상장을 한 포인트모바일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포인트모바일 기업개요 - 2006년 7월에 실립되었으며, 산업용 PDA 및 주변기기 개발 , 제조 생산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중입니다.  - ODM..

자동차종합검사 자동차종합검사비용 자동차종합검사기간 [내부링크]

제 이웃분들은 자동차 정기검사 혹은 자동차 종합검사를 받았는지 궁급합니다. 저도 어제 문자 및 톡을 받고 자동차종합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자동차 종합검사에 대한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알림톡을 보면 다음과..

만보 만보걷기 [내부링크]

오늘의 만보 걷기 11일차입니다. 이제는 아침에 꾸준히 나가서 운동중입니다. 물론 힘들고 어렵습니다. 아침에 나가서 2시간을 걷는다는것은 보통의 인내심을 갖고 하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장점과 단점을..

만보 만보걷기 만보는몇km [내부링크]

만보걷기 10일차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정말 피곤해서 걷기 싫은 날이였습니다. 더욱이 키워드를 잡고 포스팅한 네이버 블로그에서 2개 전부 안드로메다로 네이버가 보내버려서 검색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해서..

존슨앤존슨관련주 티앤알바이오팹 티앤알바이오팹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티앤알바이오팹 이슈사항 1. 3D바이오프린팅 전문기업 (주)티앤알바이오팹이 역분화 줄기세포를 활용한 심장조직 재생기술 특허 취득 2. 동결 보관과 저산소 조건에서 생존율을 향상시키는 심근세포 응집체 제작..

면역세포치료제 에이비엘바이오 에이비엘바이오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면역세포치료제 종목중에 하나인 에이비엘바이오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1. 주요이슈사항 1) 전임상 단계인 후보물질이 내년 임상 1상에 진입하면서 기업 가치도 향상될 것으로 보임. 2) PD-L1X4-1B..

만보 만보걷기 9일차 [내부링크]

오늘 아침 영하7도의 기온을 보였습니다만 오늘도 아침에 2시간동안 만보, 만보걷기를 하고 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스마트폰이나 PC를 보기가 너무 힘든경우가 많아요. 하루종일 pc작업을 하다보니 가급적 오..

제지관련주 국일제지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제지관련 이슈사항 1.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며 택배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2. 이에 택배 상자의 원료가 되는 골판지 부족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3. 여기에 더해 지난 7월부터 환경부의 폐지 수..

조류독감관련주 체시스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요즘 한참 이슈가 되고 있는 조류독감관련주 체시스 주가에 대해서 20.12.01(화) 장 기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예정입니다. 1. 체시스 기업개요  1) 자동차 부품업체 체시시는 동물 약품 사업을 하는 넬..

만보 만보걷기 8일차 - 드디어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한주가 시작된 월요일 만보걷기입니다. 물론 이글이 포스팅되는 시간은 내일 아침 11시경이 될 것 같습니다. 한주를 무사히 마치고 다시 새로운 한주를 시작한다는 것만 하더라도 제게는 의미 심장..

제지관련주 대영포장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제지관련업종의 이슈사항 정리 - 공통사항 1. 골판지 대란에 포장 관련주가 일제히 급등하고 있습니다. 2.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온라인 택배 물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3. 골판지 제작업체 대양제지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케이크 투썸플레이스커피 투썸플레이스기프트상품권 [내부링크]

앞전에 선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상품권을 받았어요. 그래서 일요일 점심에 특별히 할 일이 없어 온가족이 함께 투썸플레이스에 갔다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에 가보니 지난번과 동일하게 사람들은 많이 않..

만보 만보걷기 [내부링크]

몸과 마음이 무거운 일요일이였습니다. 솔직히 일요일 새벽2시까지 개인적인 일을 한다고 새벽에 자는 바람에 아침에 늦게 일어 났습니다. 여러가지 일이 겹치다보니 일어나서도 일을 2시간정도 쉼없이 했던것 같..

충주맛집 수타짜장이 맛있는 집 소개해요 [내부링크]

집사람과 운동후에 점심 식사를 하러 갔던 수타손짜장집이에요. 위치가 호암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암지생태공원 근처에 스타벅스, 야상회(자장면 맛집), 수타 손짜장..

면역세포치료제 전문 옵티팜주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면역세포치료제 전문기업중에서 이번이 4번째 연재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옵티팜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옵티팜 기업개요 1. 동물관련 사업과 인체관련 사업을 동시에 영위하는 회사로 2000년 설립되어..

조류독감관련주 진원생명과학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1. 진원생명과학 기업소개 1) 의류용 심지 전문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1976년에 설립되어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습니다. 2) 주요 사업군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등으로 확장한 상태이며, 핵산..

만보 만보걷기 6일차 - 이제 일상생활이에요. [내부링크]

20.11.28(토)도 만보를 걷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보니까 날씨가 많이 춥더라구요. 주변에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만 코로나19로 인해서 긴장의 끊을 놓을 수 없는 그런 상황입니다. 충주도 조금은 안..

조류독감관련주 이글벳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조류독감관련주 중에서 대장주인 이글벳에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1. 이글벳 기업개요. 1. 1970년10월5일에 개인기업인 이글케이칼공업사를 설립하였으며, 1983년 12월6일에 주식회사 이글케..

조류독감관련주 제일바이오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조류독감관련주 이슈사항 정리 1. 전북 정읍에서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이 검출돼 정밀검사 결과 고병원성 조류독감 확인됨 2. 지난27일 해당 농장에서 검출된 H5형 AI 항원을 정밀검사한 결과 H5N8형 고병원성..

국산 SUV판매순위 20년10월기준으로 예상해봐요.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필자의 개인적인 주관이 강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거북할 수도 있음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국산 SUV 판매순위입니다.물론 10월 집계 데이터를 기준으로 포스팅을 합니다만 11월도 비슷하지 않을까 생..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내부링크]

오늘도 만보 걷기 운동을 끝내고, 집사람과 함께 투썸플레이스 충주연수점을 갔다왔어요. 둘다 기프트 카드가 있어서 고민하다가 , 집사람 것을 먼저 사용을 했어요. 오늘 갔던 투썸플레이스 연수점의 경우에도..

만보 만보걷기 5일차 이제 습관이 되는것 같아요 [내부링크]

20.11.27(금)에도 정말 열심히 걸었어요. 이제는 습관이 되는것 같아요. 아침운동의 장점을 나름 발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운동을 하게되면 머리속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 좋아요 . 온라인마케터로 활동하..

면역세포치료제 파미셀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파미셀 주가에 대한 이슈 분석 1. 지난 10월22일 미국 FDA는 코로나19 항바이러스제인 렘데시비르를 코로나19 치료제로 승인함. 2. 렘데시비르는 WHO에서 코로나19치료에 별다른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

존슨앤존슨관련주 인콘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인콘 이슈사항 정리 1. 정부가 미국 존슨앤존슨의 신종 코로나19 백신 도입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가격제한폭까지 상승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콘의 미국 자회사인 자이버사 테라퓨틱스는 지난해..

면역세포치료제 제넥신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제넥신 주가에 대한 주요 이슈사항 1. 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DNA백신 임상 1/2a상이 진행 중인 곳은 제넥신, 합성항원백신은 sk바이오사이언스, 추가 DNA백신은 진원생명과학등 3군데 업체입니다. (제일 빠른 곳..

대형SUV 베라크루즈 인젝터클리닝 흡기클리닝에 대해서 [내부링크]

저를 포함한 제 주변에도 디젤차량의 SUV를 운전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도 물론 현재까지도 대형SUV 3.0디젤엔진이 장착된 차량을 운전중입니다. 운전중에 혹시 이런 증상을 느껴본적 있나요? 1...

만보 만보걷기 4일차 [내부링크]

20.11.26(목) 새벽까지 온라인 랜선 모임이 있었습니다. 1. 랜선모임을 통해서 디지털노마드의 꿈을 갖고 도전하는 분들과 만나서 교육도 받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2. 물론 정말로 좋은 시간을 가..

조선업관련주 현대미포조선주가 분석에 대해서 [내부링크]

조선업관련주 종목 중에서 마지막으로 현대미포조선주가에 대해서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미포조선 이슈사항정리 1. 싱가포르 소재 선사와 1,157억원(최근 매출액 대비 3.86%) 규모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면역세포치료제 전문 코이뮨 관련주 및 연관주 분석 [내부링크]

면역세포치료제 관련업체들에 대해서 1. 에스씨엠생명과학 주가/ 2. 제넥신 주가/3. 파미셀 주가/4. 옵티팜 주가/5. 에스씨엠 주가 / 6. 포비스티앤씨 주가 / 7. (주)동방 주가 /8.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9. 에..

주식, 주식투자에 대한 개인적 생각이에요. [내부링크]

주식투자 시 고려해야할 포인트 ] 1. 투자 종목의 수급 살펴보기  1) 국내 기관 및 외국계 기관의 매동을 파악하자.  2) 개인투자자들이 매수를 많이 한 종목일 수록 주가 상승이 어렵다...

조선업관련주 대우조선해양주가 분석 [내부링크]

조선업 관련주 3탄 대우조선해양주가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한국 조선산업에 훈풍이 불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대우조선해양 이슈사항 1. 선박 대 선백 LNG 선적작압을 선 세계 최초로 시..

만보 만보걷기 - 작심3일 될뻔했어요. [내부링크]

드디어 3일차에 도달했습니다. 아실꺼에요. 작심3일의 위대함을.... 정말 걷다가 포기하고 싶었어요. 저 정도 걸을려고 하면 2시간 정도 꼬박 걸어야 하는데, 힘들들고, 지치고, 무릎도 아프고 그렇더라구요.그래..

조선업 관련주 삼성중공업주가 분석 [내부링크]

삼성중공업 주가에 대한 재료 분석 1. 삼성중공업의 카타르, 모잠비크, 러시아등 대규모 LNG 개발 프로젝트들은 순차적으로 진행중입니다. 2. LNG운반선의 발주는 향후 10년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3. 과거..

조선업관련주 한국조선해양 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한국 조선업에 많은 이슈들이 있었지만 이제는 글로벌 발주가 증가세가 예상되면서 점차 회복조짐을 보이고 있는 조선업 관련주 그중에서도 대장주인 한국조선해양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주요 이..

중고차 매매 여러분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중고차 매매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물론 주변 지인분들중에 잘 아는 중고차 딜러는 한두명정도는 있을꺼에요. 아마도 그분들에게 부탁해서 높은 가격에 중고차를 매수하는 경우, 아니면 헐값에 매도..

만보 만보걷기 2일차 [내부링크]

만보 걷기 2일차 기록입니다. 그런데 너무 힘드네요. 2시간정도 꼬박 걸어야 1만3천보정도 걸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을 다 작성하고 다시 만보를 걸으려 갈려고 해요. 원래는 미리 예약을 걸어놨어야 했..

큐어백관련주 유바이오로직스 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유바이오로직스 기업 소개 1. 2010년 백영옥 유바이오로직스 대표가 창업해 2017년 1월 상장했습니다. 백신 개발 경험을 토대로 최근 코로나 19백신 개발에도 뛰어들면서 시가총액은 상장 당시 대비 4배 증가했습..

타이어공기압에 대해서 [내부링크]

사진의 타이이어가 제차의 타이어에요. 지난번에 타이어에 피스가 박혀서 가까운 경정비 업체에 가서 지렁이를 넣고온 타이어입니다. 타이어에 공기압이 빠지면 왠만한 승용차 기준으로 대부분 인지를 하는게 정..

만보, 만보걷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하루에 몇보정도 걸으시나요? 어제 만보 걷기 했던 결과입니다. 총 일만4천보정도 걸었습니다. 만보 거리는 10km가 훨씬 넘어버렸네요. 저도 처음에 블로그를 키운다고 전념을 할때는 정말 몇천보정도..

윈터타이어 넥센윈터타이어로 올 겨울 안전하게 운전해요.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이 되면 차량용 타이어를 항상 교체하고 운전을 합니다. 차량용 타이어를 사계절용 타이어중에서 한국타이어 벤투스 S2AS, 겨울용 윈터타이어는 처음에는 한국타이어 아이콘셉트로 했다가 제..

큐어백관련주 셀리드주가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백신치료제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 대장주 종목들은 모더나, 화이자등에 관련된 종목들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독일 바이오 회사인 큐어백 기업의 코로나19백신 치료제에 대한..

충주카페 성종두담길232 타임(THYME)에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충주시 대소원면 성종두담길232에 위치한 충주카페중에서는 그래도 괜찮은 곳을 갔다왔어요. 1층에는 주차장이 있고, 2층에는 카페 건물, 3층에도 루프탑이 있어요. 저 쪽 지역은 주변에 산과 호수가 있어서 주변..

리제네론관련주 포스팅 두번째 유나이티드제약주가입니다. [내부링크]

리제네론 관련주 이슈 현황 1. FDA에서 긴급 사용 승인을 받았습니다. 2. 리제네론의 항체치료는 단일클론 항체를 혼합한 치료방식입니다. 3. 국내에는 관련주들에서 셀트리온, 유나이티드제약, 신라젠(거래 중지..

자동차엔진오일 고민이에요. 조만간 교체해야하는데... [내부링크]

자동차엔진오일에 대한 고민 앞전에 운전했던 그랜저ig디젤 차량의 엔진오일 교체시에 사용했던 엔진오일이에요. C2급에 5W-30인 제품이였는데요. 순정치고 그나마 사용하기 괜찮았던 제품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리제네론관련주 포스팅합니다. 첫번째로 셀트리온입니다. [내부링크]

리제네론의 FDA 승인 배경 12세 이상의 경증 또는 중간 정도의 증상을 보이는 코로나19환자(65세 이상 고위험군 포함)의 치료에 REGN-COV2의 긴급사용을 허가했습니다. 임상시험에서 이 약물을 투여한 고위험군..

제주수제맥주 - 구피풋 이중섭로점에서 디지털노마드 in 제주 마지막 회식을 했어요.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 in 제주의 마지막 날이 찾아왔어요. 정말 많이 아쉽네요. 물론 포스팅한다고 시간도 부족했고, 회식 및 맛집 탐방한다고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면서 재미있는 경험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만약 제가..

대형 SUV 베라크루즈를 소개해요!! [내부링크]

현대차 대형SUV 베라크루즈를 소개해요. 물론 제가 현재까지 타고다니는 차량입니다. 베라크루즈는 한세대를 풍미했던 대형 SUV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전륜구동 방식으로 3.0디젤엔진을 장착한 유일한 차량..

에어팟2세대유선충전 제품 언박싱 - 드디어 샀어요!! [내부링크]

드디어 기존에 s사의 b제품을 버리고 에어팟2세대유선충전(무선충전아님)제품을 구입했어요. 제품이 b보다는 정말 디자인도 깔끔하고, 충전용 케이스에 보관하는 것도 깔끔하고 좋은것 같아요. 제가 직접 착용해..

제주선물추천 올레길 맛있는 초콜릿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아이에게 줄 선물을 고르다가 제일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하게되었어요. 대부부 잘 아실꺼라 생각해요. 제주의 초콜릿 선물인데, 면세점에 가면 정말 쉽게 볼 수 있는 제품..

화이자관련주 렙지노믹스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번에는 화이자관련주 중에서 렙지노믹스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관련종목들에 대해서 시리즈로 묶어보고자 합니다. 렙지노믹스 주가에 대한 분석배경 체외 진단, 유전자 분석 서비스 전문 업체 렙지..

화이자관련주 kpx생명과학주가-20.11.19(목) 현황분석 및 금요일? [내부링크]

KPX생명과학주가 분석전 17~18일 주식 장내 매도에 대한 고찰 20.11.17(화) KPX홀딩스가 KPX라이프사이언스(생명과학) 주식을 3백2십만주(21.92%) 장내 매도를 했습니다. KPX홀딩스는 KPX생명과학의 최대주주입니..

제주고기국수 서귀포 서귀동에 위치하고 있는 고씨네 천지국수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비도 많이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근처의 맛집을 수소문하다가 제주고기국수맛집 국수전문 고씨네 천지국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오전 10시부터 문을 오픈하는데요, 9시 50분쯤이면 식당에 들어가..

화이자관련주 제일약품 주가에 대한 분석 [내부링크]

화이자관련주 제일약품 주가 분석에 들어가기전 재료 확인 제일약품이 화이자가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 백신이 95%의 면역 효과를 거두었다는 결과 발표의 영향에 장 초반 상승세를 이..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진매트릭스주가 전망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진메트릭스주가 재료 분석 1. 영국계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 불리는 진매트릭스의 경우 옥스퍼드대학에서 분사한 백시텍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어,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 분류되..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sk케미칼주가 분석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sk케미칼주가의 재료 분석 1. 어제는 6% 상승했고, 오늘은 2%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2. 지난주 줄곧 매도하던 외국인이 이번주부터 순매수세로 돌아선 상황이라서 그런 것으로 판단됩니다...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주가 분석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뉴스 코로나19백신을 미리 확보하기 위해서 정부에서 보복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3천만명의 백신을 구입하기 위한 협상대상자 2군데가 아스트라제네카와의 국내 공급 협력 의향서를 체결한..

서귀포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319-8번지 삼보식당 [내부링크]

20.11.17(화) 저녁을 먹게된 삼보식당이에요. 여기도 서귀포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오늘은 뚝배기를 먹었습니다만 역시나 맛집이다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제주도에 여행을 갈 기회가 있다면..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유나이티드제약주가 분석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2020/11/18 - [디지털노마드] -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에이비프로바이오주가 분석 아스트라제네..

제주감귤체험농장으로 봉봉감귤농장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서귀포시 남원읍 중산간동로 7141번길16에 위치한 봉봉감귤체험농장에 갔어요. 제주감귤체험농장으로 봉봉감귤체험농장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기대도 많이 했고, 재미있을것 같다고 생각하고..

한진칼주가 20.11.16(월) 장 종료에따른 전망 [내부링크]

한진칼의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인수 확정 산업은행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통합을 공식화하고 한진그룹와 8천억원의 투자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산은은 16일 통합 국적항공사 출범을 통해 국내 항공..

한진칼 주가 전망 분석해봐요!! [내부링크]

한진칼의 대한항공이 아시아나 항공 인수 배경 한진칼이 제 3차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산업은행이 자금을 투자하면 한진칼이 금호산업이 보유한 아시아나항공 지분(30.77%)를 사들이는 방안이 거론되고 있습니..

제주도초밥 서작가 초밥집 소개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 416-1번지에 위치한 서작가 초밥집을 포스팅합니다. 저는 이번에 디지털 노마드 in 제주10일 살이에 도전하면서 주변 맛집을 같이 탐방하고 있습니다. 이 앞전에 서귀포시 중정로..

일신바이오 주가 분석 및 향후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일신바이오 기업소개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각종 이화학기기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결건조기, 초저온 냉동 장치와 관련된 특허 및 실용신안등록을 소유하고 있고, 2007년 코스닥..

제주 맛집 서귀포 서문로25 천일만두 추천해요!! [내부링크]

[제주 맛집 서귀포 천일만두 전경] 20.11.14(토) 저녁에 저녁식사를 위해서 갔었던 만두 집이에요. 검색을 해보면 방문자 리뷰 및 블로그 리뷰가 있는 식당중에 하나에요. 저도 주변에 수소문을 해서 가게 되었어..

제주도 서귀포 맛집- 맛집탐방 와랑와랑 [내부링크]

저는 현재 디지털노마드 in 제주살이 10일살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오늘이 5일차가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쟁반짜장으로 유명하다는 맛집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와랑와..

모더나관련주 엔투텍 주가 분석 [내부링크]

엔투텍 상승에따른 재료 분석 모더나 백신은 화이자 백신과 비슷한 형태로 비슷할 것으로 소식이 들립니다. 그 중에서 엔투텍은 모더나와 백신 유통을 위해 가격, 수량을 협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그래서 엔투텍..

바른손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바른손과 모더나와의 관계 바른손은 모더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는 이유로 모더나 관련주로 불리고 있습니다. 바른손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6월말 기준 모더나 주식 8800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더나는 1..

콜드체인 관련주 대한과학 주가 분석 [내부링크]

대한과학 이슈는? 대한과학은 화이자가 개발 중인 코로나19백신이 보관 및 운송 과장에서 영하 70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국내 콜드체인 관련주인 대학과학이 오늘 급등했습니다. 대한과학은 영..

덱사메타손 관련주 대정화금 종목 분석 [내부링크]

덱사메타손이란 염즘 억제 작용을 가진 부신피질호로몬제로 코르티솔 스테로이드 약물입니다. 코로나19치료와 관련하여 영국 옥스퍼드대 연구팀은 덱사메타손이 코로나19 중증환자 사망률을 크게 낮춘다는 임상시..

대한해운 주가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 오전부터 해운업 종목에 기분좋은 소식이 들리고 있죠. 바로 해운운임의 상승 및 물동량의 증가입니다. HMM의 경우도 20.2/4분기 실적 개선을 통한 흑자 전환 및 해운 운임의 상승, 물동량의 증가로 내년 2..

혼술안주로 딱좋은 주전부리 연구소 혼술안주세트 추천해요!! [내부링크]

클릭하세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외출해서 사람많은 곳에 가서 술을 먹기도 그렇고, 여러사람이 어울려서 무엇인가를 하기에는 좀 꺼림직한 그런 분위기에요. 이럴 때 좋은 것이 바로 혼술이죠. 집에 혼자 사시는..

김경수관련주 (주)국영지앤엠 주가 분석 [내부링크]

김경수 관련주인 국영지앤엠과 이낙연 관련주인 남선알미늄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습니다. 남선알미늄은 20.11.06(금) 장마감까지 4,420원(+1.38%) 상승하면 마무리 되었습니다만 국영지앤엠은 3,340(-21%) 하락하..

대구지하철 참사 -미흡한 소통이 참사를 키웠다 박남규 국과수원장 [내부링크]

대구지하절 참사는 지난 2003년 50대 남성이 플라스틱병에 든 휘발유를 전동차에 뿌린 뒤 라이터로 불을 붙여 방화한 사건이에요. 이날 사로고 총 192명의 무고한 시민들이 사망했습니다. 박남규 국과수원장은 19..

대구지하철 참사 -미흡한 소통이 참사를 키웠다 박남규 국과수원장 [내부링크]

대구지하절 참사는 지난 2003년 50대 남성이 플라스틱병에 든 휘발유를 전동차에 뿌린 뒤 라이터로 불을 붙여 방화한 사건이에요. 이날 사로고 총 192명의 무고한 시민들이 사망했습니다. 박남규 국과수원장은 19..

우리기술투자 주가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리기술투자가 총 브랜드평판지수의 상승률을 보이며,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에수 2위를 기록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일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대해 2020년 9월29일부터 2020년 10월2..

에코프로 주가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미국 대선에서 바이든후보의 당선 유력으로 바이든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2차전지 종목들이 주가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입니다. 에코프로도 여기에 해당될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분석을 하면서 포스팅을 하겠습..

소룩스 주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소룩스 주가 현황 20.11.06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한 조명업체 소룩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어요. 소룩스는 공모가의 2배로 시초가를 형성한 뒤, 개장 후 상한가에 도달했어요. 개인투자자들의 경우 공모가에..

국비지원 게임 게임개발자 교육 참여 추천 [내부링크]

국비 지원 개임 개발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국비지원과정에 참여신청해보세요!! 지원대상은 게임개발교육에 관심이 많은 18세 ~ 30세 남녀 지원가능지역: 서울, 경기, 인천 국비지원 게임..

몽베스트 생수 330ml/500ml/1l/2l 골라담기 추천해요!! [내부링크]

클릭하세요!! 몽베스트 생수만의 장점 - 왜 구매해야 할까요? 1. 몽베스트 생수는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 특히나 집에서 홈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어어 물을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합..

코로나19 바이러스 치료제 관련 인터페론 관련주 분석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종식되고 있지 않고, 치료제가 나올지 불투명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제 관련하여 중요한 포인트인 인테페론 관련주에 대해서 종목 분석을 포스팅합니다. 인터페론이란? 인터페론은 시토카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 포토스케이프 사진 편집하는 방법 [내부링크]

무표 사진편집 프로그램 중에서 포토스케이프 사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 여러분은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매일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은 제가 직..

냉동만두 찌는 법 - 납작만두가 품은 쫄면 밀키트 (555g) [내부링크]

냉동만두 찌는법 - 납작만두가 품은 쫄면 밀키트 (555g) 추천해요. 냉동만두 찌는법에 사용할 냉동만두는 납작만두 추천해요. 사진을 눌러주세요!! 상품명은 만개의 레시피 특가상품으로 납작만두가 품은 쫄면..

우리바이오 주가에 대한 상세 분석 [내부링크]

우리바이오 주가에 대해서 분석해 봅니다. 우리바이오는 화이자관련 주로써 관심과 이목을 많이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20.11.03(화) 주식시장 마감 후 분석 -> 전일 대비 150원(+4.6%) 상승한 3,410원에 장 마..

서울바이오시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서울바이오시스 업체 소개 2002년 1월25일에 설립되었으며, LED Chip 연구개발, 생산,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LED Chip은 일반조명과 디스플레이용 BLU, 가시광선 영역의 Visible LED 등 매..

국산 SUV 순위- 11월 구입하고 싶은 SUV차량은? [내부링크]

2020.10월 국산 SUV 판매 순위에요. 1. 1위는 신형카니발 - 10월 11,979대 판매, 전월 9,931대 보다 2,048대 더 판매되었네요. - 카니발은 MPV 차량이서 제외해야하나요? SUV 성격이랑은 안 맞는 것 같아요. 2...

일신석재 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일신석재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관심종목으로 살펴보면서 정말 많은 수익을 냈던 종목인 일신석재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신석재는 대표적인 대북주이면서 나름 우량주에 속하는..

아미코젠 주가 재테크의 희망이 될까? [내부링크]

아미코젠 주가 재테크의 희망이 될까?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아미코젠 회사 소개 산업바이오는 원료물질을 미생물이나 효소를 이용하여 산업적으로 유용한 물질로 전환시키는 기술입니다. 아미코젠이 보유한 유..

자동차 전조등 교체비용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자동차 전조등 교체비용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자동차 전조등 교체비용은 얼마정도 지불하고 계신가요? 제가 예전에 그랜저 IG2.2디젤 풀옵션 FULL LED 전조등을 교체할때 보니까 한쪽 ASSY에 80만원이..

s오일 보너스카드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s오일 보너스카드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다른 주유소의 보너스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제 경우에는 s오일 보너스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에스오일이 디젤..

대기환경기사 취득으로 취업난을 이겨내자!! [내부링크]

대기환경기사 개요 - 1. 경제의 고도성장과 산업화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수반되는 오존층과, 오난 화, 산성비 문제등 기대오염이라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2. 이러한 대기오염으로부터..

라이프썸 손세정기 라이프썸 손소독기 소개 [내부링크]

라이프썸 자동 미스트 손소독기 세트를 소개해요. 사진클릭!!!! 라이프썸 손소독기 & 손소독제는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호흡기 질문 유해물질(MIT, CMIT, PHMG, PGH)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Q: 상향 분사..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고속무선 충전 거치대 편해요 [내부링크]

더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00S + 고속충전시거잭을 추천해요. 더존 차량용 핸드폰 FOD 센서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0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

반려동물자격증-반려동물관리사 [내부링크]

마케팅 비용(수수료)을 받았음을 미리 고지합니다. 이 름 나 이 연락처 - - 안내시간 선택하세요 아무때나 오전6~7시 오전7~8시 오전8~9시 오전9~10시 오전10~11시 오전11~12시 오후12~1시(낮) 오후1~2시 오후2~3..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 - 내돈 내산 후기 [내부링크]

40대 중반이 되면서 매일같이 면도를 하고 있어요. 40대 초반까지는 이러지는 않았는데요 말이에요. 면도가 잦다보니 피부트러블 뿐만아니라 피부 상처가 많이 발생하고, 면도시에 깔끔하게 되지 않아서 고민인..

본네트 여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본네트를 자주 열어 보시나요?아니면 본네트를 열어본 경험이 아예 없나요. 아마도 대부분의 운전자라면 본네트를 열어본 경험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처럼 워셔액을 트렁크에 평균 2통정도..

오픈마켓 인터넷 쇼핑물-블로소득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의 우리 삶의 방식 코로나 19 도래한 이후로 우리의 삶의 방식도 많이 바뀌게 되었어요. 그 중에 하나가 오픈마켓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이에요. 언택트한 삶의 방식이 주된 삶..

환율계산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환전을 할 경우 어디서 주로 환전을 하나요? 아마도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부랴부랴 환전을 하는 경우가 많을 꺼에요.   이런 경우 환전 시에 손해를 본다는 생각을 혹시라도 해 보신 적 있나요. ..

전조등 상향등 하향등 [내부링크]

여러분은 전조등(헤드램드)를 키고 다니시나요? 요즘 나온 차량들은 계기판의 불빛이 밝아서 전조등을 키고 다닌 다라고 착각하고 운전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야간에 비가오는 상황에서..

워셔액 넣는 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워셔액을 언제 보충하나요? 혹시 경고등이 나타났는데, 찾아오니 워셔액 경고등인 것을 확인하고, 가까운 경정비 업체에 가서 워셔액을 보충하고 계신가요? 워셔액은 자동차 트렁크에 2통정도 항상 가지..

애터미 칫솔 애터미 치약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중인 애터미 칫솔 및 치약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애터미 칫솔과 치약은 제가 약 2개월 정도 사용중인데,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는 것 같아요. 애터미 칫솔 포장박스 제가 본 효..

타이어공기압이 낮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은 주행중에 타이어 공기압이 낮아 경고등이 발생하면 어떻게 대체 하시나요? 아니면 평소에 타이어 공기압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요즘 나온 차량들(2013년 이후 신차들)은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

500만원대 중고차 [내부링크]

중고차 구입방법 여러분은 중고차를 어떻게 구입하고 계신가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을 것 같아요. 1. 중고차 딜러를 하는 지인에게 문의 및 추천받은 차량 구입 -> 대부분 1명 이상 지인은 있을 것 같아요...

블로소득 불로소득 1인지식기업가 [내부링크]

#1. 1인 지식기업을 목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코로나19가 발생으로 세상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는것을 절실하게 깨닫고 있어요.  코로나19 발생 후 우리의 삶에는 무엇이 문제가 될까요? →문제라기..

자동차엔진경고등 [내부링크]

이번에는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경험했던 자동차 엔진경고등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자동차에는 수많은 경고 장치가 있어요. 그 중에서 적색(빨간색)표시의 경고등은 매우 위험한 경우라서 이를 모르고 방치..

해모임 헤모힘 애터미헤모힘 [내부링크]

제가 요즘에 먹고 있는 해모임 애터미헤모힘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하고자 해요.40중반이 되면서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하고,개운한 느낌을 받지 못해서 먹고 있어요.먹으면서 알아보니 애터미 제품중에서..

1인 지식기업가-블로소득을 꿈꾸며 [내부링크]

#1. 1인 지식기업을 목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코로나19가 발생으로 세상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는것을 절실하게 깨닫고 있어요.  코로나19 발생 후 우리의 삶에는 무엇이 문제가 될까요?  문제라기..

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금리, jt친애저축은행 전화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재테크의 일환으로 저축은행의 금리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물론 현재 상황에서 금리가 낮기 때문에 메리트는 적을 수도 있으나, 안전 자산인 은행에 예금자보호법 안에서 저축..

조류독감관련주 파루주가 분석 및 전망 - 20.11.30(월)기준 [내부링크]

전국이 고병원성 조류독감에 홍역을 치루고 있습니다. 사람한테는 코로나19가 대유행처럼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고, 가축들한테는 조류독감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 큰일입니다. 더욱이 전북 정읍에서 조류독감 항..

송월 타올 40수 호텔수건40수- 소프트터치 헤링본 호텔수건 [내부링크]

소프트터치 헤링본 호텔수건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 호텔 수건 40수라서 두께가 두툼하고, 물기 흡수 면에서 굉장히 편해요. 처음에 받았을때와 동일하게 오래 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40수의 진정한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