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umimi의 등록된 링크

 kkumi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내 몸의 디톡스를 위해 주말 농장 다녀오던 길 여름꽃을 만났다. [내부링크]

주말농장 가는 길에 하늘 바라보니 이렇게 예쁘다. 누가 호박꽃이 안 예쁘다고 했을까? 주말농장 여름에는 뭘하지 하고 있는데 옆에서 호박을 나눔해서 심었다. 어느새 꽃도 피고, 꽃을 따라서 벌도 날아들었다...

여름 방학 여행!! 물놀이! 지리산 계곡 가는길 [내부링크]

생각 해보니 올해 처음으로 고속도로를 탔더라. 코로나19(COVID-19) 창궐이후 2021년 올해 처음으로 고속도로를 타고 있는 아이들과 나의 모습을 봤다. 초등학생인 딸은 벌써 여름방학을 했고 방학하자말자, 충청..

텃밭에서 키운 강원도 옥수수 맛있게 먹고 남은 옥수수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친구의 지인이 강원도에서 키운 옥수수라며 보내와서 나눠 먹었다. 여름 맛있는 옥수수가 나를 행복하게 해준다. 친구에게서 나눔 받는 농산물이 세상에서 가장 맛나다. 제철 농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건 행복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해되지 않지만, 이해되는? [내부링크]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가 시작됐다. 막장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는데 막장인듯 막장 아닌듯 참 희한한 드라마다. 우리 주변에 있음직한 부부간의 사연을 세트로 모아놓은 것 같다. 시즌1도 안 보려고 하다가 한번..

넷플릭스 추천영화 장미의 전쟁(THE WAR OF THE ROSES), 첫눈에 반하는 사람과의 결혼 그리고 이혼 [내부링크]

장미의 전쟁이 나온 시기가 1990년대라고 한다. 나는 이 영화를 언제 봤는지 모르겠다. 그렇지만, 그때 기억으로는 정말 재미있게 봤다는 느낌을 받았다. 부부 싸움이 꼭 시트콤 같았고,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왜..

매일 아침 공복에 ABC 쥬스, 디톡스 다이어트 쥬스 만드는 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기 위해 봄 주말농장을 시작하면서 비트를 함께 재배했다. 살도 찌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다고 해서, 이 음식 저음식 찾다가 비트도 좋다고 하길래 토마토 재배하면서 함께 재배한 비트 크기는..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맛있는 샐러드로 디톡스 하자. [내부링크]

맛있는 채소 먹고, 건강 챙기고 디톡스하자. 달걀을 삶고, 밭에서 초록 샐러드 상추 따고 자연드림에서 파프리카 구매하고 닭가슴살은 소금이랑 후추 뿌려 냉동실에 재워뒀던거 후라이팬에서 맛있게 굽습니다...

향수를 정리했다. 향수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지 궁금해졌다. [내부링크]

결혼전에는 향수를 뿌리지 않으면 밖으로 못 나갔는데, 이제는 아이들때문에 향수를 뿌려본지 언제지 모르겠다. 오늘은 나를 위하여 향수를 뿌리고 밖으로 나갔다. 향수를 좋아하다보니 해외 여행 다녀오는 지인..

아들이 밤에 무서워할 때, 무드등을 켜줘요. [내부링크]

아들이 밤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다. 어릴때부터 아들은 잠을 잘 자지 못했다 그러던 중 미술수업하러 간 딸이 무드등을 만들어 왔다. USB 충전 가능하고Flshlignt / Nignt Light 오빠가 잠을 잘 못 잔다고 오..

공기청정기도 필요없는 맑은 하늘, 매일마다 하늘이 예뻐서 사진 촬영! [내부링크]

지나가는 차드로 하늘 구름에 비하면 그저 배경이다. 어쩜, 이렇게 맑은 하늘이지. 그래서 여름 더위도 매일이 최고치 갱신이다. 파란하늘탓인지 하얀 구름 탓인지 땅위의 초록도 더 맑은 색이다. 잠시 잠시..

여성 운전자 자동차 정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오래된 차 정비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몇일전부터 시동을 켜면 차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기 시작했다. 차에 관해서는 문외한이 난, 차를 바꿔야 할 시기가 왔다고 바보처럼 생각했다. 오늘 신랑에게 차 소음을..

디톡스는 싱싱한 야채들을 먹으며 제대로 해야죠. [내부링크]

건강한 디톡스는 살아있는 신선식품으로 먹어야 몸안의 독소를 뺄 수 있어. 역시 숨쉬는건 중요한거야. 맛있게 냠냠! 밭에서 수확한 노란 방울 토마토랑 그리고 신선한 상추 마트에서 사뒀던 아보카도와 골드키..

3050 속도제한, 학교 앞 제한속도 30km [내부링크]

4월 17일부터 전국적으로 시행한 3050 속도제한 학교앞은 30km 시내 운전은 50km 시내 운전은 때로는 40km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은 20km 요즘은 아스팔트 위에도 제한 속도가 잘 표시 되어 있으니 안전운전하세요..

미네랄이 살아 있는 좋은 물 암웨이 이스프링 espring [내부링크]

암웨이 이스프링 espring 집에 하나 놓으셨나요? 내 아이랑 가족에게 좋은 물 미네랄이 살아있는 이스프링 디자인도 예뻐서 누군가에게 자랑하고 싶은 정수기이다. 신랑한테 꼬시고 꼬셔서 집에 하나 들여 놓으..

로스쿨 & Lawschool [내부링크]

드라마 로스쿨을 정말 잘 보고 있다. 스토리가 군더더기 하나 없다. 선 과 악 앎과 모름 우리는 살면서 많은 갈림속에서 산다. 그 속에서 내가 가는 길에 대해 알고 가는 사람이 몇명이겠는가? 로스쿨은 김명민이..

LAW SCHOOL 믿고 보는 배우 김명민이 넷플릭스 드라마 로스쿨에 떴다. [내부링크]

한명의 교수가 살해된다. 약물과다로 죽은건지, 약물과다로 죽인건지는 모르는 가운데 이야기가 시작된다. 김명민이 맡은 역할로 양종훈이라는 캐릭터는 예전에는 검사이고, 지금은로스쿨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The Greatest Showman "From Now On" [내부링크]

오늘도 내 사무실에 출근해서 위대한 쇼맨 ost 듣다가 또 흥분! 나는 휴잭맨(Hugn Jackman) 의 영원한 팬이다. 오늘은 "From Now On"에 푹 빠졌다. 불이 나서 모든걸 잃게 되고 실의에 빠져 있을때 서커스단원들이..

아침운동을 시작하면서 동네 한바퀴를 돈다 [내부링크]

봄 지나 여름이 왔나보다. 예전보다 4월이 많이 춥지만, 2021년 4월도 오늘이 마지막이다. 내일부터는 새로운 5월이 시작된다. 아침에 운동을 나갔다가 광도천에서 만난 붓꽃이다. 수선화가 예쁘게 피었다고 생각..

THE GREATEST SHOWMAN_THIS IS ME [위대한쇼맨] 영어공부하자 [내부링크]

정말 좋아하는 뮤지컬! 위대한 쇼맨 뮤지컬속 OST가 모두 좋다. 이제부터 차근 차근 노래들을 올려보겠지만, 가장 많이 듣고,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This is me" 유튜브로 위대한쇼맨을 찾다가 연습장면이 있어..

넷플릭스 추천영화 "화이트 타이거" 웰메이드 인도영화 리뷰(2) [내부링크]

영화는 주인공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화이트 타이거"의 시작은 신에 대한 이야기다. 이슬람교에는 신이 하나 기독교에는 신이 셋인 반면 우리 힌두교에는 신이 3,600만이나 되는 신과 신성한 4개의 발 중 하..

넷플릭스 추천영화 "화이트 타이거" 웰메이드 인도영화(1) [내부링크]

인도의 범죄영화라고 하지만, 우리나라의 범죄영화에 비하면 평범하다. 인도의 신분제도에서 벗어나려는 시도가 정말 좋은 영화라고 나는 생각한다. 넷플릭스 영화를 이리저리 뒤지다가 보석을 발견했다. 생소한..

나의 아저씨 명장면 보기-남들이 뒤에서 나를 욕할 때 듣는 대사 [내부링크]

어릴때부터 난 누군가를 돕는걸 좋아했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나섰다. 그게 오지랖이였던, 궁금증이였던, 그래서 나는 다시 태어나면 아주 이기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 그렇다고 지금의 내 삶이 이기적인..

"나의 아저씨", "my mister" 나의 최애 프로그램 [내부링크]

몇번을 보고 또 보는 드라마! 나의 인생 최애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인간을 이렇게 풀어놓은 드라마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사랑하는 드라마다. 사람이 사는 드라마 사람이 그려지는 드라마 사람이 살아야 하는 방..

[Free image site]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이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알아두면 유용한 무료이미지 사이트 포스팅이나 그래픽 작업시 직접 찍은 사진이면 더 좋겠지만, 급하게 필요한 사진이 있을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미지 사이트를 복사해 둔다.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

에드센스가 쉬우면 안 되잖아. 공부해야 겠네. [내부링크]

뭐든 쉬운게 없다. 에드센스 가입만 하면 설정 마무리만 하면 되는 줄 알았더니, 안뜬다. 에드센스 왜 안 뜨는거야? 에드센스 안뜨는 이유?

새벽을 깨우는 독서하브루타 시즌4 책들 [내부링크]

책을 읽는다는건 세상을 읽는것이다. 책을 읽고 토론을 한다는건 세상을 깨닫는것이다. 내가 알고 있는 것이 모두라고는 생각하지 마라. 내가 알지 못한 세상이 펼쳐지는 곳 그곳이 내가 만나는 모든 독서회이다...

"다시한번 디자인혁명" [내부링크]

이쁜걸 추구하는 사람, 실용성을 추구하는 사람, 실용적이고 예쁘면 더 좋은 사람 가격이 적당해야 되는 사람, 모두가 디자인에 빠진다. 삼성 이재용 부회장이 "디자인 혁명"을 이야기 한다. 요즘 트랜드이긴 하..

코로나 추석 돌파구는 어디? [내부링크]

코로나를 겪는 사람들의 추석 즐거운가? 예전의 추석인가? 더 이상의 예전 명절은 찾을 수 없나? 푸른 하늘, 그 아래 우리 코로나 이전 일상을 찾기가 너무 힘들다. 사람들은 지쳐 가고 있다. 나도 지쳤다. 돌파..

과학적으로 증명된 뇌 단련 취미활동 7가지 [내부링크]

1. 무작정 읽으세요. 내 주변의 보이는 것은 닥치는대로 읽으세요. 만화책은 안되냐고요? 됩니다. 읽는 행위가 뇌에 주는 자극은 새로운 뉴런 통로가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특히나 속독은 뇌가 감각적 정보를 빠..

맛있는 드립커피 2020Ethiopia COE#7 아세파 두카모 코르마 [내부링크]

원두가 나를 즐겁게 하는구나. 내 코가 신난다. 커피가 나를 신나게 하는구나 내 입이 즐겁다. 에디오피아 2020 COE7위 커피 품종 : 74158 가공방식 : 내츄럴 향미 : 레몬라임, 구아바, 리치, 파파야, 시나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