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mt2020의 등록된 링크

 klimt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크라우드픽에 거는 기대 [내부링크]

꼭 미러리스나 DSLR 이 아니어도 휴대폰에 잠자고 있는 사진들을 판매할만한 곳은 없을까? 나 혼자 보긴 아깝고, 무언가 내게 작더라도 도움이 될만한 곳은 없을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입니다. 크라우..

내 그리운 바다 [내부링크]

가끔은 이렇게 인적없는 바닷가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다.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순수 그대로의 바다에서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찾아 떠나고 싶다 바다여, 내 그리운 바다여

모먼트픽은 어떤 곳 - 사진플랫폼 [내부링크]

모먼트 픽- 스톡 시장의 대중화 선언 그 후, 잠자고 있는 휴대폰 사진들로 용돈벌이 'SNS 콘텐츠 마켓 플레이스, 모먼트 픽' 최근에 스타트업으로 모먼트 픽이라는 스톡 업체가 생겨났다. 아직은 검색에서 그리..

스톡사진- 국내 사이트를 먼저 공략하라 [내부링크]

스톡 사진을 하기 전에... 수많은 외국스톡업체들도 많지만 우선은 국내 스톡 사이트를 먼저 시작하세요 1. 꼭, 그래야만 하는 이유 1. 진입장벽이 비교적 낮아 접근이 수월하다. 2. 작가 가입과정..

스톡사진- 레트로 (복고풍)의 유행 [내부링크]

1. 복고풍의 유행 몇 년 전부터 유행했던 레트로 열풍이 아직도 식지 않고 여전히 인기가 놓습니다. 서구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복고풍이 등장했지만 우리는 뒤늦게 이 열차에 올랐습니다. 복..

그림자 [내부링크]

빛 과 그림자

감성은 O스타그램에게 줘버려 - 2 [내부링크]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는 감성의 민족입니다. 위의 사진류들을 흔히 감성사진 이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외국인들은 이런 감성을 과연 얼마나 이해할까요? 주제도 모호하고 화려한 색감으로 가득한 분위기있..

셔터스톡 -1컷, $88.43에 판매 [내부링크]

오늘 셔터 스톡 정점을 찍었습니다. 일러스트 벡터파일 1건에 무려 $88.43(환산하면 98,534원)로 판매되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업로드 이래 사진으로는 최고가 판매입니다. (본인이 2년전에 올린 조선왕들..

해변의 연인 [내부링크]

노을이 지는 해변에서 나란히 걷고 있는 연인 함께 살아간다는건 이렇게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천천히 걸어가는것이겠죠

감성은 O스타그램에게 줘버려 - 1 [내부링크]

한국인들은 참 감성이 뛰어나다는 말들을 많이 듣습니다. 감성의 민족, 국민성, 감성적인 사진, 감성적인 풍경, 감성적인 노래..... 아마도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감성을 좋아하는 민족도 세계에서 드믈지않나 생각..

복숭아꽃의 유혹 [내부링크]

동네 오솔길 어귀에 흐드러지게 핀 개복숭아꽃을 몽환적인 분위기로 함 잡아봤습니다. 50mm f1.8 렌즈인데도 최소촛점거리가 아주 짧아 웬만한 마크로렌즈 이상으로 심도가 얕게 찍힙니다. M42 동독제 올드렌즈..

잘 팔리는 스톡사진의 3가지 핵심주제는 과연 무얼까? [내부링크]

 나름대로 뽑아본 잘 팔리는 스톡 사진의 3가지 핵심 주제 첫째, 비즈니스 콘셉트 둘째, 인물사진 셋째, 음식 사진 요약하면 위 3가지가 핵심주제이다. 1. 비즈니스 콘셉트 : 사무실 풍경, 건물, 빌딩,..

스톡사진, 무엇을 어떻게 찍을것인가? [내부링크]

스톡사진, 그렇다면 무엇을 어떻게 찍을것인가? 스톡사진의 가장 중요한 화두이다. 누구나 다 찍는 뻔한사진, 절대 안팔린다. 그저 발품만 팔고 시간과 경비만 소요하다 아까운 시간 다버린다...

사진들은 넘쳐나는데... [내부링크]

스톡 시장도 무한자유경쟁이기에 이 법칙을 거스를 순 없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공급보다 수요가 많기를 바라지만 현실은 절대 그렇지 않다는점 수요량은 시장이 제자리걸음인데 공급량은 늘 초과하기 때문이다...

잘 팔리는 사진, 안 팔리는 사진 [내부링크]

스톡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정산방법이나 세금계산 방법 등 기본적인 절차가 끝났다면 과연 어떤 사진을 올려야 판매가 되는 걸까? 처음부터 올릴려니 어떤 종류의 사진들을 올려야 할지 참 막막하다. 선별의 문..

스톡사진이란? [내부링크]

스톡사진이란? 디자이너,마켓팅 관계자,광고기획사,SNS미디어 제작자,홈페이지제작자 등 꾸준하게 다양한 사진들을 필요로 하는곳의 수요에 맞추어 작가들이 그 컨셉에 맞춰 사진들을 찍어 놓고 이를 사진관련 라..

스톡사진이 뭐길래 [내부링크]

취미로 사진 블로그를 운영하다 우연히 지인을 말에 혹해서 취미 삼아 용돈이나 좀 벌어볼까 하고 시작한 스톡 사진, 이젠 생활의 일부(?)가 돼버린 메인 투잡이 되어버렸다. 그렇다고 일상의 모두를 걸만큼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