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h1의 등록된 링크

 kmsh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5건입니다.

소액대출쉬운곳 어디가 있을까? [내부링크]

소액대출쉬운곳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소액대출쉬운곳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늘 살아가면서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큰 돈의 경우에는 주로 은행을 통해서 하면 됩니다. 주택, 아..

자동차 대출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자동차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대출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대..

족저근막염 원인? 무엇인가? [내부링크]

족저근막염 원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족저근막염 원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족저근막은 우리 발바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발바닥에 통증이 발생하는 원인은 족저근막염 때문이라..

무직자 대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 대출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의 경우에도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얼마든지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깁..

직장인신용대출 어떻게 받야아 하나? [내부링크]

직장인신용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장인 신용대출 관련정보를 알아볼게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결혼자금, 집구매, 차구매 등 다양한 이유로 돈이 필요하죠...

왼쪽 목 통증 원인? 어떤것이 있나? [내부링크]

왼쪽 목 통증 원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목 통증 원인 관련된 증상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왼쪽 목 통증 같은 경우에는 주로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하거나, 장시간 운전을 하는 경..

사잇돌 대출자격 간단정리! [내부링크]

사잇돌 대출자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잇돌대출자격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은 참 물가상승도 빠르지만, 내 월급은 오르지 않죠. 그래서 늘 돈에 걱정이 있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서 많..

목 근육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목 근육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 근육 통증 발생하는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목 근육 통증을 많이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발목이 아픈이유? 왜일까? [내부링크]

발목이 아픈이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발목이 아픈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발목이 아픈 이유는 정말 다양하게 많은데요. 발목은 우리 다리와 발을 이어주는 아주 중요한 부위입니다. 우리는 두 발로 걸어..

개인신용대출 어디서 어떻게 하나? [내부링크]

개인신용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 신용 대출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살다 보면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그럴 경우에 당장 내가 돈이 없더라도 내 신..

무직자 신용카드 발급 [내부링크]

무직자 신용카드 발급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에서는 무직자신용카드발급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참 신용카드 발급이 비교적 쉬운 편인데요.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쉽게 신용..

왼쪽 머리 통증 [내부링크]

왼쪽 머리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머리 통증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머리에 두통이 자주 발생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진통제를 자주 먹습니다. 이렇게 머리에 통증이..

이세돌 은퇴! 알파고르 이긴 유일한 인간 [내부링크]

이세돌 은퇴! 이세돌(36) 9단이 19일 전문기사직을 사퇴했다고 합니다. 이날 그는 한국기원에 사직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1995년 7월 71회 입단대회에서 조한승 9단과 함께 입단해 프로 생활을 시작한 이 9단은..

나영석 PD 공식입장 무슨내용? [내부링크]

나영석 PD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영석 PD 공식입장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 채널에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

강형욱 비판? 무슨내용? 너무해! [내부링크]

강형욱 비판?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형욱 비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 강형욱 비판이 실검에 오르면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강형욱은 대표적인 개 전문 가져 한 TV..

액체괴물 리콜? 또 위험해? [내부링크]

액체괴물 리콜? 또 위험해? 이번 글은 액체괴물 관련 소식입니다. 예전에 액체괴물이 한창 인기를 끌면서 이슈가 됐는데요. 하지만, 위험물질이 있다고 해서 리콜사건이 있었는데요. 한동안 잠잠해 지더니 다시 리..

전현무 이혜성 열애설? 사실이야?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열애설? 사실이야? 이번 글은 전현무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나혼산에 나오던 한혜진이랑 사귀다가 헤어졌는데요. 한혜진은 나혼산에 복귀를 했지만, 전현무는 복귀를 하지 않았죠. 이런 이유 때문..

김수미 후원결심? 어떤일에? [내부링크]

김수미 후원결심? 어떤일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수미 선생님 관련 글을 작성해볼게요. 최근 밥은 먹고 다니냐 라는 프로그램에 인순이가 출연했다고 합니다. 근데 이 인순이가 설립한 학교가 있다고..

안송이 눈물? 우승 축하해! [내부링크]

안송이 눈물 오늘은 안송이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10년이나 걸렸다고 합니다. 정말 노력이 대단합니다. =안송이 우승 2010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무대에..

이상민 빚 청산 대단하다! [내부링크]

이상민 빚 청산 이번 글은 이상민 관련 소식인데요. 이상민 하면 이미지가 바로 빚이죠. 그래서 늘 방송에서도 불쌍한 이미지로 나오고, 어떤 집에 얹혀 살기도 하고. 참 서글펐는데요. 드이어 그 모든 빚을 청산..

김정화 교육법? 전문가도 인정! [내부링크]

김정화 교육법 이번 포스팅은 김정화 소식입니다. 최근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식 공부법을 공개해서 화제가 된거 같은데요. 저도 아들을 키우는 입장에서 참 궁금합니다. =초등학교 입학 고민 공부가 머니?..

간미연 결혼? 황바울이랑? 축하해! [내부링크]

간미연 결혼! 이번 포스팅은 간미연 결혼 관련 소식입니다. 드디어 오늘 간미연, 황바울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간미연 결혼 심경 간미연, 황바울 커플이 9일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황바울이 결혼 심경을 전했..

유현상 최윤희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유현상 최윤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현상, 최윤희 관련 포스팅입니다. 록밴드 백두산의 리더 유현상이 29년 전 최윤희와의 비밀 결혼을 도와준 기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비밀결혼식? 8일 방송한 KBS1 'T..

연송하 이상곤 결혼발표!? 언제야? [내부링크]

연송하 이상곤 결혼발표!? 언제야? 이번글은 연송하, 이상곤 관련 글인데요. 결혼을 한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관련내용 정리해볼게요. =연송하 보컬 그룹 노을 멤버 이상곤의 예비신부인 배우 연송하가 "..

강선영 준장! 장군 인사! 파격적이네? [내부링크]

강선영 준장 장군 인사 이번 글은 강선영 준장 관련 소식입니다. 우리나라 처음으로 첫 여군이 준장을 달았다는 소식입니다. 역사적이네요. 여성의 활동 범위가 늘어나고 있네요. 멋집니다. =강선영 준장! 육군..

손흥민 사과문자? 답장은? [내부링크]

손흥민 사과문자 이번 글은 손흥민 관련 글인데요. 최근 사고와 관련해서 손흥민이 고메스에게 사과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자신의 태클로 발목 골절 부상을 입은 안드레 고메스(에버턴..

강호동 비닐바지? 무슨일? [내부링크]

강호동 비닐바지 업그레이드 된 게임들로 매회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는 tvN ‘신서유기7’(연출 나영석 박현용)이 이번에는 ‘레트로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는다고 합니다. 8일 밤 9시 10분 방송. 이번..

현미 열애? 남자는 누구? [내부링크]

현미 열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현미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현미가 열애한다고 고백을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처음에 잘못본줄 알았네요. 열애라니! =현미는? 한편, 현미는 1936년생으로 83세다고..

놀라운토요일 결방?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놀라운토요일 결방 이번 포스팅은 놀라운토요일 결방 관련 소식입니다고 합니다. 최근 아이즈원이 문제가 많은데요. 바로 프듀 조작설이 사실로 되면서 그 여파가 아이즈원으로 가고 있습니다고 합니다. 조작으로..

백종원 채용공고! 운전기사!? [내부링크]

백종원 채용공고 이번 글은 백종원 관련 글입니다. 백종원 운전기사를 뽑는다고 해서 이슈가 됐습니다. 아주 지원자가 폭발적으로 지원을 해서 조기마감됐다고 하네요. 백종원 채용공고는 운전기사! 백종원 더본..

선데이 결혼발표? 누구야? 축하해! [내부링크]

선데이 결혼발표 이번 글은 선데이 결혼발표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천상지희 소속이었네요! 선데이 결혼발표 축하해요! 그룹 천상지희 선데이(본명 진보라)가 결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지난 7일 선데이는..

싸이 1위! 콘서트 언제!? [내부링크]

싸이 1위 이번 글은 싸이 1위 관련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싸이 하면 콘서트죠.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역시 콘서트죠! 싸이가 콘서트의 넘사벽이라 역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싸이 1위 예매율 콘서트 싸..

김풍 접촉사고? 큰일이야? [내부링크]

김풍 접촉사고 이번 글은 김풍 관련 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김풍이 결혼을 해서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떠났는데요. 여행 중에 교통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큰 일은 아니라는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김풍 접촉사..

아이즈원 공식입장? 조작 파문? [내부링크]

아이즈원 공식입장 최근 프로듀스 조작설이 사실이 되면서 여러가지 일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로 데뷔한 아이즈원이 타격을 입고 있는거 같아요. 아이즈원 컴백 쇼케이스 취소 걸그룹 아이즈원의 컴백 쇼..

틱장애 장애인정! 대법원 판결! [내부링크]

틱장애 장애인정 이번 글은 틱장애 관련 글인데요. 틱장애가 그동안 장애가 아니었나봅니다. 충격적이네요. 이번에 대법원 판결로 장애가 인정된듯 합니다. =틱장애 장애인정 대법원 판결 신경질환인 ‘투렛 증후..

김준수 지상파복귀! 무슨일 있었나? [내부링크]

김준수 지상파복귀 이번 글은 김준수 관련 글 입니다. 저에게는 시아준수가 더 익숙한데요.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누렸죠. 한동안 잠잠했는데.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김준수 지상파복귀 김준수가 지상파 복귀에..

구본승 아이큐? 몇이야? [내부링크]

구본승 아이큐 이번 글에서는 구본승 아이큐 및 데뷔 스토리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구본승 아이큐 배우 구본승의 아이큐가 146인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구본승..

이시언 파격변신? 어떤 모습? [내부링크]

이시언 파격변신 이번 글은 이시언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시언은 나혼산에서 코믹이미지가 강한데요. 그리고 대(기)배우로서 재미를 선사합니다. 하지만 이번엔 파격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이시언 파격변신 영화..

손흥민 신기록! 차붐 뛰어 넘다! [내부링크]

손흥민 신기록 이번 글은 손흥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최근 차붐을 넘어서 신기록을 새웠습니다. 전 경기에 있던 사고로 징계를 받았다가 다시 철회. 그리고 트라우마 극복. 등 다양한 일이 있었습니다. =손흥민..

권용원 사망? 이유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권용원 사망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권용원 사망 권용원 금융투자협회 회장이 숨진채 발견됐다고 합니다. 서울 방배경찰서는 6일 "권 회장이 숨진 채 발견돼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고 합..

돈스파이크 머드온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돈스파이크 머드온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돈스파이크 머드온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틀트립 돈스파이크가 머드에 빠졌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10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유영 2위? 정말 대단해! [내부링크]

유영 2위? 정말 대단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영 2위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김연아가 떠난 이후에 그 후계자? 새로운 1인자는 누구인지 참 궁금한데요. 유영 이라는 선수가 막강한듯 합니다. 제 2의 김연아..

강호동 신묘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강호동 신묘한?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호동 신묘한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다시 신서유기 7을 시작하면서 관심을 끌었어요. 처음 시작하면 캐릭터 선정을 하는데 그 당시 어떤..

지드래곤 전역! 앞으로 행보는? [내부링크]

지드래곤 전역! 앞으로 행보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드래곤 전역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yg에서도 지드래곤 전역을 공지하면서 그 사실을 알렸는데요. 돼지열병 때문에 방문을 자제 해 달라..

윤정수 8kg감량? 비결이 뭐야? [내부링크]

윤정수 8kg감량? 비결이 뭐야?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정수 8kg감량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연예인들은 참 대단합니다. 몸무게 감량을 엄청나게 하는거 보면 참 진짜 대단합니다. 아무리 직업이라고 하지만, 직..

송은이 수익공개? 얼마나 벌어? [내부링크]

송은이 수익공개? 얼마나 벌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은이 수익공개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개그우먼 송은이가 자신이 속한 그룹 셀럽파이브 수익을 공개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어요. 최근 송은이는 24..

설리 사망 사실이야? 원인은? [내부링크]

설리 사망 사실이야? 원인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설리 사망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설리가 이슈에 중심에 서있었는데요. 참 여러가지 이슈를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이슈메이커 인 설리가 갑작스럽게 사..

설리 분노?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설리 분노?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리 분노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쵸. 최근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악플의 밤' 녹화 중 선 넘은 악플에 분노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어떤 일일까요?..

구혜선 근황? 더 좋아지고 있어? [내부링크]

구혜선 근황? 더 좋아지고 있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혜선 근황 관련 소식인데요. 최근 배우 구혜선이 근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근데 이 근황 공개에서 살도 찌고 더 나아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

수지 1억원 기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수지 1억원 기부? 대박이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수지 1억원 기부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수지가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난치병 환자들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실검에 올랐..

마닷 부모 항소? 너무한거 아냐? [내부링크]

마닷 부모 항소? 너무한거 아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마닷 부모 항소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마닷 부모가 징역형을 받으면서 이슈에 올랐었는데요. 이것도 형량이 적다는 의견이 많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조민아 상태악화? 무슨병이야? [내부링크]

조민아 상태악화? 무슨병이야?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조민아 상태악화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레이노병을 투병 중인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건강이 악화됐다고 밝혔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조민아 상태악..

정다은 무면허운전?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정다은 무면허운전?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다은 무면허운전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이 과거 무면허 운전을 한 것에 대해 뒤늦게 사과했다고 해서 이슈에..

김연경 후폭풍? 어떤일이야? [내부링크]

김연경 후폭풍? 어떤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김연경 후폭풍 관련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구선수 김연경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식빵 언니’의 남다른 나라 사랑을 뽐낸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김..

블랙핑크 지각논란?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블랙핑크 지각논란?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블랙핑크 지각논란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블랙핑크가 데이비드 베컴 방한 행사에 지각하며 관계자들의 논란과 빈축을 샀다고 합니다. 어떤 내..

송가인 행사비논란? 얼마야? [내부링크]

송가인 행사비논란? 얼마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가인 행사비논란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해 ‘대세’로 떠오른 가수 송가인의 행사 출연료를 두고 갑론을박이..

프라이머리 결혼? 여자 누구야? [내부링크]

프라이머리 결혼? 여자 누구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라이머리 결혼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프로듀서 프라이머리(36·본명 최동훈)와 모델 남보라(34)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면서 인터넷 실검..

황보라 10만보? 무슨내용이지? [내부링크]

황보라 10만보? 무슨내용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황보라 10만보 관련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한끼줍쇼’ 황보라가 ‘하정우의 걷기학교’ 실체를 폭로했다고 해요. 그래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황..

송혜교 한글안내서? 무슨내용? [내부링크]

송혜교 한글안내서?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혜교 한글안내서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일본 우토로 마을에 한글 안내서 1만 부를 기증했다고 합..

유재석 기부? 태풍 미탁 때문!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태풍 미탁 때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재석 기부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국민 MC 유재석이 태풍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어요. 유재석..

유승준 도끼? 무슨사이? [내부링크]

유승준 도끼? 무슨사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승준 도끼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가수 유승준이 래퍼 도끼와 의리를 과시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유승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끼를 비롯한..

공소시효 수배해제? 하루 12건? [내부링크]

공소시효 수배해제? 하루 12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소시효 수배해제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공소시효가 만료돼 수배가 해제되는 사건이 하루 12∼13건꼴인 것으로 집계됐다고 합니다. 이렇..

김우진 세계신기록? 몇점이야!? [내부링크]

김우진 세계신기록? 몇점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우진 세계신기록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양궁 김우진(청주시청)이 전국체육대회에서 신기록을 기록했다곻 합니다. 바로 22년 만에 세계신기록..

집주인 월수입? 얼마길래? [내부링크]

집주인 월수입? 얼마길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집주인 월수입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다른 수입 없이 전·월세 임대만으로 돈을 버는 '전업' 주택임대사업자가 1만8천여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

허각 집 공개? 어마어마한 집인가? [내부링크]

허각 집 공개? 어마어마한 집인가? 안녕하세요. 허각 집 공개 관련 포스팅을 작성해볼게요. 최근 가수 허각이 방송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어떤 집일까요? 궁금해집니다. 연예인들은..

황의조 2호골! 대박이다! [내부링크]

황의조 2호골! 대박이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황의조 2호골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황의조가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리그 2호골을 기록했다고 해요. 어제 열린 토트넘 브라이튼에서는 0대3..

하동균 아기상어? 매력적인데? [내부링크]

하동균 아기상어? 매력적인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하동균 아기상어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하동균이 ‘아기상어’ 노래를 완벽 마스터 하며 ‘스윗 사랑꾼’ 매력을 대 방출한다고 합..

임은수 동메달? 대단한 실력파? [내부링크]

임은수 동메달? 대단한 실력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임은수 동메달 관련 소식입니다. 김연아 이후로 피겨 종목에서 소식이 잠잠했던거 같은데. 이번에 새롭게 들려오는거 같네요. 아니면 제가 그동안 관심..

태항호 결혼! 축하해요! [내부링크]

태항호 결혼! 축하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태항호 결혼 관련 소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태항호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요! 배우 태항호(36)가 오늘(5일) 품절남이..

안재현 촬영장? 분위기가 어때? [내부링크]

안재현 촬영장? 분위기가 어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재현 촬영장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의 상반된 근황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아주 신곡도 발표하고 책..

조국 딸 심경? 지금 어떠한가? [내부링크]

조국 딸 심경? 지금 어떠한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국 딸 심경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조국에 대한 이슈가 참 많습니다. 사퇴 운동부터해서 엄청나게 많은 이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병무청장 유승준 언급? 어떤내용? [내부링크]

병무청장 유승준 언급? 어떤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병무청장 유승준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유승준이 우리나라로 돌아오고 싶어서 몇가지 액션을 했었는데요. 이에대한 반응은 다들 부정적..

장미화 100억빚?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장미화 100억빚?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장미화 100억빚 관련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가수 장미화가 '아침마당'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장미화의 과거 '빚 발언'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이요원 145평? 대박집 공개? [내부링크]

이요원 145평? 대박집 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요원 145평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이요원의 145평 저택에 대한 관심이 핫하다고 합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10월 3일 방송된 MBC ‘섹션TV..

던밀스 사과? 무슨일이지? [내부링크]

던밀스 사과? 무슨일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던밀스 사과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래퍼 던밀스가 몸무게를 늘려 현역 입대를 피하려 했다는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역시 군대가..

유재환 32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이 뭐야? [내부링크]

유재환 32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이 뭐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재환 32kg 감량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유재환이 엄청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이슈에 올랐었는데요. 무려 32kg을 감량했..

유재석 드럼 독주회? 정말이야? [내부링크]

유재석 드럼 독주회? 정말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재석 드럼 독주회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MBC '놀면 뭐하니?'가 오는 10월 10일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를 개최한다고 공개했다고 합니다...

김포도시철도 개통? 한강신도시~김포공항 32분! [내부링크]

김포도시철도 개통? 한강신도시~김포공항 32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포도시철도 개통 관련소식을 정리해볼게요. 개통이 2차례나 연기되는 우여곡절 끝에 김포도시철도(김포골드라인)가 28일 첫 운행..

심진화 시험관시술? 성공할까? [내부링크]

심진화 시험관시술? 성공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심진화 시험관시술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개그우먼 심진화가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남편 김원효와 시험관 시술을 결정하는 모습을 공개..

수지 고소? 무슨일? [내부링크]

수지 고소? 무슨일?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지 고소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수지, 공효진 등이 소속된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이 악플러들을 고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실검에 올랐어요. 매니지먼트 숲은..

신세경 유튜브수익? 얼마야? [내부링크]

신세경 유튜브수익? 얼마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경 유튜브수익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예전에 신세경이 유튜브 한다는 소리는 들었는데요. 이렇게 수익공개하는 것은 처음인거 같네요. 참 궁..

권나라 나혼자산다 자취 생활 공개! [내부링크]

권나라 나혼자산다 자취 생활 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권나라 관련 포스팅인데요. 최근 '나 혼자 산다’ 배우 권나라가 자취 생활을 공개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어요. 19년 9월 20일 오후 방송된 M..

김생민 공식입장? 방송 다시 복귀하나? [내부링크]

김생민 공식입장? 방송 다시 복귀하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생민 공식입장 관련 포스팅 입니다. 과거에 김생민이 '미투' 논란에 휩쌓였었는데요. 최근에 김생민이 팟캐스트로 활동을 재개하자 누리꾼들이..

이시영 몸무게공개? 얼마야 [내부링크]

이시영 몸무게공개? 얼마야 배우 이시영이 몸무게를 공개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어요. 여배우가 몸무게를 공개하는일은 참 드문데요. 이시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딱 처음으로 체지방 9프로 대..

스페인 홍수 큰일이야 [내부링크]

스페인 홍수 큰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스페인 홍수 관련 포스팅인데요. 최근 스페인에서 홍수 피해가 잇따랐다고 해서 이슈에 올랐어요. 스페인 현지시각으로 9월 14일 스페인 언론에 따르면 발렌시아,..

홍석천 심경토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홍석천 심경토로?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홍석천 심경토로 관련 소식인데요. 방송인 홍석천이 한 유튜브 방송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9월 14일 홍석..

울릉도 버스사고? 큰일이야? [내부링크]

울릉도 버스사고? 큰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울릉도 버스사고 관련 소식입니다. 추석 귀성길에 사고가 났다고 해서 참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버스사고 관련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19년 9월 14일 경북소..

류준열 김태리? 무슨일!? [내부링크]

류준열 김태리?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류준열 김태리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충무로 대세로 꼽히는 두 배우가 최동훈 감독 신작으로 다시 만난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관련 내용 정리해볼..

미나 불안장애? 심각해? [내부링크]

미나 불안장애? 심각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나 불안장애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에 트와이스 뮤비촬영?이랑 각종 활동에 미나가 빠졌다는 소리를 얼핏 들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오늘 실검으로 이렇게 올..

이상미 결혼? 축하해! [내부링크]

이상미 결혼? 축하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상미 결혼관련 포스팅입니다.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익스 출신 가수죠!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축하해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밴드 익스(EX)..

오연정 이혼언급? 무슨일? [내부링크]

오연정 이혼언급?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연정 이혼언급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방송에서 오연정이 이혼을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관련 내용 정리해볼게요. 오정연이 이혼..

구혜선 부부싸움? 사실이야? [내부링크]

구혜선 부부싸움? 사실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혜선 부부싸움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구혜선이랑 안재현이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상당히 핫 했는데요. 요즘에는 서로 공방전? 까지 했다가...

하현우 사과? 무슨일? [내부링크]

하현우 사과?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하현우 사과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하현우가 공연관련해서 사과를 했다고 해서 이슈에 올랐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밴드 국카스텐 하현우가 공연..

백종원 딸? 얼마나 좋길래? [내부링크]

백종원 딸? 얼마나 좋길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백종원 딸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SNS에 백종원 딸이 공개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딸의 귀갓..

손승원 군면제 논란? 이게 가능해? [내부링크]

손승원 군면제 논란? 이게 가능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손승원 군면제 논란 관련 포스팅인데요. 최근에 무면허 음주운전에다가 뺑소니까지 일으켰던 연예인이죠. 이번에는 군면제 까지 언급되면서 이슈가..

구혜선 증거사진?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구혜선 증거사진?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혜선 증거사진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구혜선 안재현 불화설에 이은 이혼이 언급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증거사진이 나오면서 구혜선..

임시완 군대후임? 무슨일? [내부링크]

임시완 군대후임?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임시완 군대후임 관련 내용입니다. 임시완이 최근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관련해서 출연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는데요. 이 부분에서 군대후임을 언급하면서..

유준상 전액기부? 무슨일? [내부링크]

유준상 전액기부?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준상 전액기부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새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관련해서 유준상이 전액기부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거 같은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신봉선 계약? 무슨내용? [내부링크]

신봉선 계약?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봉선 계약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전참시에서 신봉선 계약이 언급되면서 이슈에 올랐는데요. 관련 소식 정리해볼게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신봉선이 송..

이열음 심경? 무슨내용? [내부링크]

이열음 심경?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열음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이열음이 정법과 관련해서 무슨 해프닝이 있었나 본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이열음이 ‘정글의 법칙’ 대왕..

해운대 해파리? 무슨일? [내부링크]

해운대 해파리?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해운대 해파리 관련 소식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사람들이 많이 놀러가는데요. 대표적으로 부산에 많이 놀러가죠. 바다도 많고, 해수욕장도 많기 때문입니다!..

송유빈 공식입장? 연애 사실? [내부링크]

송유빈 공식입장? 연애 사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유빈 공식입장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사진 유출로 인해서 송유빈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진실 여부가 궁금해 지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보기 [내부링크]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카니발 폭행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이와 관련된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내용 정리해볼게요. 제주도에서 한 30대 운전자가..

유튜버 정배우 폭로? 무슨일? [내부링크]

유튜버 정배우 폭로?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튜버 정배우 폭로 관련 포스팅입니다. 어떤 폭로인지 정리해볼게요. 트랜스젠더 유튜버 꽃자가 과거 성 매매 경험을 인정했다고 해요. 그리고 해당 사실..

이재은 35kg 감량? 비법은? [내부링크]

이재은 35kg 감량? 비법은? 이재은 35kg 감량, 다이어트 방법은 체온 상승?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재은 관련 소식인데요. 최근 이재은이 35kg 감량에 성공하면서 이슈에 오르고 있어요. 관련내용 정리..

정종선 10억횡령혐의? [내부링크]

정종선 10억횡령혐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정종선 관련 포스팅입니다. 여러분은 정종선이 누군지 아시나요? 저도 잘은 몰랐는데요. 보니까 고교축구연맹 회장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회장이 10억을 횡령..

한국콜마회장 영상논란? 뭐길래? [내부링크]

한국콜마회장 영상논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한국콜마회장 영상논란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한국콜마가 실검에 오르면서 무슨 일인지 궁금증으 자아내고 있었는데요. 월례조회 시간에 한국콜마 회장이 보여..

BJ철구 도박의혹? 진실은? [내부링크]

**BJ철구 도박의혹? 진실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BJ철구 도박의혹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BJ철구 는 군 복무중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 와이프인 외질혜가 열심히 활동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군..

충북 여교사 처벌논란? 결말은? [내부링크]

**충북 여교사 처벌논란? 결말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충북 여교사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충북에 있는 한 학교의 여교사가 남자 제자랑 성 관계를 가져서 큰 파장이 있었는데요. 오늘 오전에는 무죄로..

장성규 한달수입? 진짜야? [내부링크]

장성규 한달수입? 진짜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성규 한달수입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장성규 아나운서가 프리랜서 활동을 시작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중인데요. 수입이 엄청나게 늘었다고 해서..

서현 전액기부 대단해! [내부링크]

서현 전액기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현 전액기부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이런 연예인들의 선행이 간간히 들리면서 정말 좋은 영향을 많이 전하파고 있는거 같네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서현이..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 진짜야? [내부링크]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 진짜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다니엘 지효 열애설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실검에 오르면서 열애설 진위 여부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프로젝트 그룹..

이이경 공식입장? 진짜야? [내부링크]

이이경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이경 공식입장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이이경이랑 이국주랑 열애한다는 내용이 퍼지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이 상황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발표한듯 합니다...

김성준 추가적발? 어떤게? [내부링크]

김성준 추가적발? 어떤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성준 추가적발 관련 포스팅입니다. 과거에 김성준 앵커가 불법 도촬로 인해서 검찰에 걸렸는데요. 참 충격적이였죠. 그리고 그 혐의를 인정하면서 퇴사도..

조은누리양 발견? 진짜야? [내부링크]

조은누리양 발견? 진짜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조은누리양 발견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조은누리양이 실종되면서 엄청 이슈였는데요. 대대적인 수색 끝에 발견됐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박나래 다이어트? 리즈시절로? [내부링크]

박나래 다이어트? 리즈시절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나래 다이어트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박나래가 다이어트를 결심햇 실검에 올랐는데요. 나혼산에서 동료들이랑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거..

이종석 사임? 무슨일? [내부링크]

이종석 사임?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종석 관련 포스팅입니다. 지금 이종석은 대체복무 중인데요. 대체복무를 하면서 부당 이익? 을 취하고 있는거 아니냐는 여론이 나오고 있는거 같습니다...

대성 400억? 무슨일? [내부링크]

대성 400억?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성 400억 관련 포스팅입니다. 지금 군 복무를 하고 있는 대성인데요. 최근 불미스러운 일이 터졌죠. 바로 대성이 소유하고 있는 빌딩에서 유흥 업소 운영을 하고..

피자헛 공식 사과? 무슨일? [내부링크]

피자헛 공식 사과?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피자헛 공식사과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피자헛에서 무슨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요? 대대적인 잘못을 인정하고 공식사과를 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정보석 폭탄발언? 무슨일? [내부링크]

정보석 폭탄발언?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정보석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한끼줍쇼에 출연해서 폭탄발언을 했다고 해서 큰 파장입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정보석이 예상치 못한 폭..

박일 별세? 누구? [내부링크]

박일 별세? 누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일 별세 관련 포스팅입니다. 여러분들은 박일이 누군지 아시나요? 저도 잘을 몰랐는데 이번 사건을 통해서 제대로 알게 됐습니다. 바로 성우 신데요. 외화 더빙을..

그것이알고싶다 김성욱? 무슨일? [내부링크]

그것이알고싶다 김성욱?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그것이알고싶다 김성욱 관련 포스팅입니다. 여러분은 김성재를 아시나요? 한 때 엄청 핫 했던 그룹인데요. 그 인기를 누리던 도중 갑자기 돌연사 하는..

송가인 전액쾌척? 무슨일? [내부링크]

송가인 전액쾌척?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송가인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송가인의 인기는 엄청난데요. 이번에는 전액쾌척을 했다고 해서 또 실검에 올랐습니다. 송가인은 늘 좋은 소식으로 실..

김재환 사기고백? 무슨일? [내부링크]

김재환 사기고백?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재환 사기고백 관련 포스팅입니다. 김재환을 아시나요? 워너원으로 데뷔를 했던 친구인데요. 한동안 조용한거 같았는데 이렇게 소식을 듣게 되는거 같아요...

강성욱 실검 사건정리! [내부링크]

강성욱 실검 사건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성욱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강성욱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어떤 사건인지 정리해드릴게요. '하트 시그널'이 뮤지컬배우 강성욱(34..

김수미 긴급호출? 무슨일? [내부링크]

김수미 긴급호출?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수미 긴급호출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김수미도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나오고 있죠. 이번에 긴급호출 키워드로 실검에 올랐는데요. 나이가 많아서 혹시..

이나영 탑텐? [내부링크]

이나영 탑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나영 탑텐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나영은 원래 유니클로 대표 모델이었는데요. 최근 유니클로가 일본 불매운동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틈세시장을 공..

선미 일침? 무슨내용? [내부링크]

선미 일침?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선미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선미가 자작곡 관련해서 일침을 날렸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가수 선미가 자작곡을 향한 악성 댓글에 일침..

행주 심경고백? 무슨일? [내부링크]

행주 심경고백?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행주 심겨고백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행주가 라스에 출연한거 같은데요. 라스에서 심경고백을 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실검에 올라서 인기입니다. 관련소식..

승리 불법영업? 또? [내부링크]

승리 불법영업? 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승리 불법영업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승리가 정말 핫했죠. 여러가지 사건사고의 중심에서 정말 이슈를 몰고 다녔습니다. 잠잠해지는거 같더니 또 다시 실검을 장..

박경락 사망? 무슨일? [내부링크]

박경락 사망?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경락 사망 관련 소식입니다. 여러분은 박경락을 아시나요? 프로게이머라고 하는데요. 한 때 유명했던 선수인듯 합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전 프로게이..

김규종 일본여행? 생각이? [내부링크]

김규종 일본여행?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규종 일본여행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일본의 무역보복에 따른 우리나라에서 일본불매운동이 한창인데요. 그래서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도 반으로 줄었을 만..

오승환 공식방출? [내부링크]

오승환 공식방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승환 방출 관련 소식입니다. 오승환이 해외도박 논란도 있었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방출관련 소식도 들리네요. 소식 정리해볼게요. 콜로라도 로키스가 27일(한국시간..

강식당 영업종료! 이제는뭐하나? [내부링크]

강식당 영업종료! 드디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식당 영업 종료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강식당이 영업을 종료하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흑자로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

광주 건물붕괴?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광주 건물붕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광주에 건물이 붕괴했다는 소식입니다. 사망자도 발생한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광주의 복층 구조의건물이 무너진 것이 화근인데요. 왜 붕괴..

호날두 결장? 왜! [내부링크]

호날두 결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호날두 결장 관련 소식입니다. 어제 경기에서 바로 케이리그 팀이랑 유벤투스팀이랑 친선경기가 있었는데요. 세계적인 축구스타 호날두가 내한을 한다고 해서 큰 관심을 모..

캐서린 프레스콧 핸리 핑크빛? [내부링크]

캐서린 프레스콧 핸리 핑크빛?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캐서린 프레스콧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나혼에 출연하면서 실검에 오르는데요. 오늘 핸리랑 아주 핑크빛 기류가 흐른거 같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

이동국 연봉 나이 아내 간단정리! [내부링크]

이동국 연봉 나이 아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동국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이동국은 시안이랑 자식들이랑 티비에 출연하면서 참 많은 이슈를 만들어 냈죠. 너무 아이들이 이뻐서요. 아직 나이도 많은데 k..

이경애 TV는 사랑을 싣고 [내부링크]

이경애 TV는 사랑을 싣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경애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이경애가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이경애는?? 1984년 KBS 제2회 개..

김영세 사망!? 원인은? [내부링크]

김영세 사망!? 원인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영세 사망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에 김영세 디자이너는 남성 성 추행 관련으로 논란에 올랐었는데요. 최근에 갑자기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파장이 일고..

대성 공식입장? 결론은? [내부링크]

대성 공식입장? 결론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대성 관련 소식입니다. 대성이 소유하고 있는 310억 빌딩에 유흥업소가 있다는 내용인데요. 이 내용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발표한듯 합..

강지환 음성? 결론은? [내부링크]

강지환 음성?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지환 음성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강지환은 여스태프 성 추행 및 폭행을 하면서 문제가 생겼는데요. 마 약 의혹도 받고 있는듯 합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대성 310억?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대성 310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빅뱅 대성 불법운영논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빅뱅 맴버들이 나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데요. 태양 빼고는 다들 난리네요. 그 중 대박은 바로 승리 이구요. 탑이랑 지디도..

박유천 SNS 다시시작? [내부링크]

박유천 SNS 다시시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유천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박유천은 마 약관련해서 선고를 받고 나왔는데요. 나오고나서 이틀 후에 바로 sns를 개설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

송혜교 고소? 이혼관련? [내부링크]

송혜교 고소? 이혼관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혜교 고소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송혜교가 이혼을 하게 되면서 다양한 루머에 휩싸였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를 한다는 내용 같습니다..

하재숙 24kg 감량? 비결은? [내부링크]

하재숙 24kg 감량? 비결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하재숙 관련 포스팅입니다. 하재숙은 최근 개봉하는 기방도령에 중년 알순역으로 출연하는데요. 이어서 드라마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작품을..

강지환 출연료? 이를어째? [내부링크]

강지환 출연료? 이를어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지환 출연료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강지환이 성 폭행 관련 사건때문에 실검에 많이 올랐습니다. 결국 강지환은 혐의를 인정한거 같아요. 그래서 각종..

현직경찰 긴급체포?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현직경찰 긴급체포?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현직경찰이 살 인을 저질러서 긴급 체포 됐다는 소식입니다. 화성은 참 일가족 참변사건도 있고.. 사건이 끊이질 않는 곳이네요. 화성이 터가 안좋은건..

고유정사건 공식발표? 어떤내용? [내부링크]

고유정사건 공식발표? 어떤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고유정사건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공식발표가 나왔다고 해서 실검에 오르고 있습니다. 정말 고유정은 대단한거 같은데요.. 이 사건의 끝은 어디인지..

900억 재산환수! 어떤내용? [내부링크]

900억 재산환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900억 재산을 환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요즘 일본 불매운동이 엄청나게 핫하게 번지고 있는데요. 일본인 명의로 되어 있었던 900억대에 달하는..

보람튜브 아빠 수입? [내부링크]

보람튜브 아빠 수입?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보람튜브 아빠 수입 관련 소식입니다. 요즘 정말 유튜브가 핫 합니다. 유튜브에서 유명한 사람들은 정말 상상조차 안되는 돈을 벌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겉으..

다나 27kg 감량? 대박! [내부링크]

다나 27kg 감량? 대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나 관련 포스팅 입니다. 저도 예전에 천상지희 다나를 좋아했었는데요. 어느 순가부터 방송에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다시..

이효리73억? 무슨일? [내부링크]

이효리73억?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효리73억 관련 포스팅입니다.최근 핑클이 다시 티비에 출연을 하고 있죠. 바로 캠핑클럽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렇게 다시 넷이 뭉쳐서 방송을 하면서 다시 이..

황의조 이적? 연봉은? [내부링크]

황의조 보르도 4년 연봉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황의조 이적 관련 소식입니다. 우리 국대에서 유일한 골잡이! 황의조! 물론 세계적으로는 손흥민이 있지만, 그래도 국대에서는 황의조가 골을 참 많이 넣고..

화사 간장국수? 만드는법? [내부링크]

화사 간장국수 먹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화사 간장국수 관련 포스팅입니다. 어제 방송에 화사가 간장국수를 먹는 장면이 나와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화사가 한번 먹방을 시작하면 그 식재료는 바로 동나기..

화사 차? 어떤거지? [내부링크]

화사 차를 사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화사 차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화사가 면허시험에 도전을 하면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는데요. 결국 면허를 취득하고 차까지 샀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다들..

황하나 징역? 얼마나? [내부링크]

황하나 징역? 얼마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황하나 징역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황하나랑 박유천이 마 약에 연류되면서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결국 최종 판정이 나왔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마..

배정남 부친상! 내용정리 [내부링크]

배정남 부친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정남 부친상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정남이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 탤런트 배정남(36)이 부친..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 노노재팬 총정리!!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일본 불매운동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일본에서 무역으로 인한 경제보복이 시작되면서 우리나라에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 제품..

송혜교 근황? 행복하다? [내부링크]

송혜교 이혼 8월 마칠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혜교 근황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송중기와 이혼을 하면서, 바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이슈가 됐는데요. 오늘 추가로 이어서 근황소식이 전..

박항서 협상중단? 문제있나? [내부링크]

박항서 섭섭하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항서 감독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대표팀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는데요. 바로 박항서 매직이라는 신화를 써 왔습니다. 그래서 베트남에서는 거..

장동민 욕설? 무슨일? [내부링크]

다시 커지는 장동민 욕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동민 관련 포스팅입니다. 장동민은 우리나라 대표 개그맨이죠. 한 때 엄청난 인기도 누렸구요. 하지만 그 뒤에는 욕설과 인격모독이라는 꼬리표가 달렸는데..

유승준 국민청원?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유승준 국민 거센반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승준 관련 포스팅인데요. 어제 바로 대법원에서 유승준에게 비자발급을 제한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라는 판정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유승준은 이제 한국 땅을 밟..

엄지원 21억?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엄지원 건물매입 부부가 부동산 부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엄지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엄지원이 건물을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슈에 오르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우 엄지..

탑 1500만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수트는 구찌·시계는 롤렉스 브랜드도 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탑 1500만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탑이 소집해제를 하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빅뱅 탑이 소집해제날 입었던 옷이 1500만원 상당의 가격..

강지환 긴급체포? 무슨일? [내부링크]

강지환 무슨일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강지환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강지환이 긴급체포 됐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강지환이 성 폭행 혐의로 긴급체..

강형욱 분노? 무슨일? [내부링크]

강형욱 분노할만 하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형욱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강아지를 반려동물로 키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견주의 무관심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

선미매니저 퇴사? 이유가? [내부링크]

선미매니저 퇴사?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선미 매니저 퇴사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가수 선미의 매니저가 퇴사했다고 해서 인터넷 실검에 올랐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7월 4일 선미 소속사..

사나 퇴출요구? 무슨일? [내부링크]

사나 퇴출요구? 가능한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트와이스 사나 관련 소식인데요. 최근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되는 조짐을 보이면서 트와이스 사나 등 일본 국적 연예인 퇴출요구도 이어지고 있다고 해서 파장..

임하룡 강남빌딩? 대박이네? [내부링크]

임하룡 강남빌딩? 얼마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임하룡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배우 겸 개그맨 임하룡이 직접 지은 강남빌딩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된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임하룡은 7월 3..

송혜교 행사참석? 이른거아냐? [내부링크]

송혜교 행사참석! 이상없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근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 송송커플. 송혜교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송중기와 송혜교는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했는데요. 그 여파가 가시기도 전에 바..

샛별 교통사고? 무슨일? [내부링크]

샛별 교통사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걸그룹 사고관련 소식인데요. 최근 그룹 소녀주의보 샛별과 구슬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해서 인터넷 실검에 올랐습니다. 이와 관련된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7월 4일..

김미려 14kg 감량? 깻잎 다이어트가 비법? [내부링크]

김미려 다이어트 성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미려 14kg 감량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개그우먼 김미려가 다이어트를 통해서 14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7월 1일 김미려 소속..

신정환 근황? 복귀하나? [내부링크]

신정환 근황? 복귀조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정환 근황 관련 소식입니다. 가수 윤종신이 가수 출신 방송인 신정환의 근황을 공개했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어요. 윤종신은 7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박찬호 논란해명? 사실이야? [내부링크]

박찬호 논란해명! 우문현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찬호 논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박찬호가 이적관련해서 먹튀 논란에 휩싸였다고 하는데요. 소식 정리해볼게요. 야구선수 박찬호가 텍사스 이적 당..

배스킨라빈스 사과? 무엇이 문제?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사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스킨라빈스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배스킨라빈스에서 신제품 광고가 나왔는데요. 이 광고가 문제가 됐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배스킨라빈스의..

황치열 전액기부?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황치열 전액기부하다! 칭찬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황치열 전액기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가수 황치열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여름캠프를 떠났다고 해요. 황치열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 동..

전미선 빈소? 어디? [내부링크]

전미선 빈소는 어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전미선 빈소 관련 소식입니다. 주말에 갑작스럽게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갑작스럽게 세상과 작별한 배우 전..

슈 가압류?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슈 가압류! 결국엔 이렇게 되는구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슈 가압류 관련 소식입니다. 한 때 슈가 도박을 해서 물의를 빚은적이 있죠. 그 이후 남편과의 이혼설도 나오고 참 구설수에 많이 올랐는데요...

전미선 사망소식? 갑자기 왠 날벼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전미선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전미선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소식 때문에 실검에 올랐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전미선이 전북 전주의 한 호텔 객실에서 숨진..

트럼프 방한? 찬성반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럼프 방한 관련 소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트럼프는 한국에 29~30일 동안 방한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 트럼프 일정 관련해서 우리나라에서 찬반 집회가 열릴 에정이라고 해서 실검에..

푸틴 지각? 벌써 몇번째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푸틴 지각 관련 포스팅입니다. 푸틴은 러시아 대통령으로 유명한데요. 이런 푸틴은 각종 회의나 회담에 지각하는게 유명하다고 합니다. 푸틴 지각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G20(주요20..

강식당2 규현!? 합류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규현 소식입니다. 규현이 소집해제를 했다는 소식인데요. 소집해제를 하자마자 강식당2에 출연을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어제 방송한 강식당2에서 규현 등장을 예..

박보검 법적대응? 루머는 그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보검 법적대응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아침에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실이 실검에 뜨면서 엄청난 파장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송송커플 이혼 사유가 박보검이랑 바람이 나서 헤..

정준영 혐의부인? 인정 못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정준영 관련 포스팅입니다. 한 때 엄청난 논란이 있었죠.이번에는 정준영이 혐의를 부인하면서 이슈에 다시 올랐습니다. 가수 정준영과 최종훈이 집단 성 폭행 혐의에 대해 부인..

송중기 이혼조정 소송? 사실이야? [내부링크]

오늘 아주 엄청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랑 송혜교가 이혼한다는 소식인데요. 이게 갑자기 무슨소리인가 싶네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조정 소송을 냈다고 합니..

도티 연매출? 이게 얼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티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도티가 공중파에 출연하면서 연매출을 공개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무려 연매출이 20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매출입니다. 유튜브에서 마인..

구하라 방송사고?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하라 방송사고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구하라는 극단적 선택으로 실검에 올랐었는데요. 빠르게 회복을 하고 다시 일본에서 무대에 오른거 같습니다. 일본 방송 복귀무대에 선 가수..

다예 학교징계의혹?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다예 학교징계의혹? 사소한 다툼이라더니 '출석정지 의혹' 파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예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다예 학교폭력 관련 글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관련소식..

고유정 비닐봉지? 어떤 내용이야? [내부링크]

고유정 비닐봉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고유정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엄청 이슈가 되고 있죠. 이번에는 비닐봉지라는 키워드가 실검에 올랐는데요. 내용을 요약해보면 고유정 비닐봉지 4차례 버렸지만 경찰..

함소원 임신실패?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함소원 임신실패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배우 함소원이 둘째 임신에 실패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해요. 어떤 내용인지 소식 정리해볼게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송가인 새차? 어떤차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가인 새차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송가인 인기는 엄청나죠. 맛깔나는 트로트로 인기가 최고조 입니다. 그래서 각종 행사로 스케쥴이 엄청 바쁘다는데요. 최근에 송가인이 새차를..

유난희 100억? 노하우가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난희 100억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쇼호스트 유난희가 100억 매출을 언급해서 화제가 되면서 실검에 오르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6월 25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

이승윤매니저 채무논란?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승윤매니저 채무논란관련 소식입니다. 이승윤 매니저가 채무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당사자인 강현석이 곧바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고 해요.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승범 근황? 타짜3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류승범 근황입니다. 최근 배우 류승범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라고 하는데요. 지난 6월 24일 패션브랜드 디아프바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Today‘s guest!”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브루노 계약사기?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브루노 계약사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브루노 계약사기 관련 포스팅입니다. 브루노는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우리나라에서 활동한 외국 연예인 1호라는데요. 무려 16년 동안 한국활동을 그만뒀다는..

아내의맛 자막논란? 어떤 내용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내의맛 자막논란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는 자막이 안나오는 예능이 없을 정도로 자막은 필수죠. 하지만 자막관련 문제가 심심치 않게 올라오는데요. 런닝맨에서도 몇 번 논란이..

황대헌 수면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황대헌 수면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대헌 수면제 관련 소식인데요. 어제 쇼트트랙 대표팀이 전원 퇴출당한 사건이 있었죠. 그래서 황대헌이 수면제를 복용한다는 소식인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황대..

고유진 돌발성난청?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고유진 돌발성난청 관련 소식입니다. 한 때 2000년대인가요? 1990년대인가요? 락발라드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저 역시 좋아했구요. 최근 돌발성난청으로 고생한 사연이 방송을 타..

김호영 공연중단선언?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호영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김호영이 공연중단선언을 했다고 해서 파장인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김호영이 갑작스럽게 공연 중단 선언을 했다고 해요. 무슨일이죠? 6월..

오은주 혈액암? 어떤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은주 혈액암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오은주 혈액암 키워드로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영화 ‘교회 오빠’가 25일 실시간 검색..

홍현희 거짓말?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홍현희 거짓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홍현희는 여러 프로그램에 나와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이번엔 라스라고 합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연애..

존박 하차? 무슨 이유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존박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한다고 해서 이슈에 올랐어요. 갑자기 존박이 하차를 선언한 이유가 뭘까요? 궁금해지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학교급식 고래회충?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학교급식 고래회충 관련 소식입니다. 요즘 인천에 사건사고가 많네요. 며칠 전에는 붉은 수돗물이 화제였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학교 금식에서 무려 고래 회충이 나왔다고 해서 큰 파장..

김새롬 사랑고백?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김새롬 사랑고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새롬 사랑고백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김새롬은 이찬오랑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는데요. 사랑고백을 한다고 해서 실검에 오른거 같아요. 김새롬 사랑고백 발언이 시선..

전소미 수입? 이정도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전소미 수입관련 내용입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전소미 수입이 화제라고 하는데요. 오늘 6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전소미가 출연해 입담을..

서경석 폭로? 무슨 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경석 폭로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방송에서 서경석 폭로가 이어졌다고 해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개그맨 서경석이 "정형돈에게 서운했다"고 폭로해 이목이 집중된다고 해..

승리 입영연기만료? 앞으로 일정은? [내부링크]

승리 입영연기만료 안녕하세요. 이번엔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승리 입영연기만료 관련 소식입니다. 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의 입영 연기 기한이 곧 만료된다고 해요. 병무청에 따르면 성 접대 및 횡령 혐..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 뭐야? [내부링크]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개그우먼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관련 포스팅입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한고 해요. 이국주는 6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싸이 경찰조사? 참고인?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싸이 경찰조사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yg가 성 접대 의혹에 휩싸이면서 그 당시 있었던 싸이에게도 불똥이 튀었는데요. 싸이는 당시 조로우와의 친분을 인정하면서 더 휘말린듯 합니..

나은 독일어 사과?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은 독일어 사과 관련 포스팅 입니다. 나은이는 박주호 딸로 슈돌에 출연하면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언어적으로 뛰어난 독일어 능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내고..

윤정수 신용등급 회복? 어떻게? [내부링크]

윤정수 신용등급 회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윤정수 신용등급 회복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방송인 윤정수가 5년 만에 신용을 회복하며 기쁨을 드러냈다고 해요. 6월 22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

도끼 111만원?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끼 111만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도끼 111만 원이 실검에 오르면서 화제라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래퍼 도끼가 공연 도중 111만 원 현금을 관객에게 뿌렸다고 합니..

우석제 안성시장 당선무효?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우석제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우석제가 당선무효가 되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소식 정리해볼게요. 서울고법 형사7부(부장판사 이균용)는 2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우석제 안성시..

잔나비 공식입장 발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잔나비 공식입장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밴드 잔나비 측이 SBS '8뉴스' 보도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고 해요.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21일 "지난 5월 24일 SBS '8뉴스'에서 보도한 기사와..

제2버닝썬 김상중 조롱?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2버닝썬 김상중 조롱 관련 내용입니다. 소식 정리해볼게요. 제2버닝썬 김상중 조롱 논란이 불거졌다고 합니다. 어떤 일일까요? 최근 방송된 MBC 탐사보도 '스트레이트'에서는 '제2의 버닝..

주영욱 사망?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영욱 사망 관련 포스팅입니다. 여행 칼럼니스트 주영욱이 필리핀에서 총에 맞고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해요. 저는 주영욱씨가 누군지 잘 몰랐지만 이번 사망 사고를 통해서 주영..

손나은 형사고소?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손나은 형사고소 관련 포스팅입니다. 손나은 형사고소 사실이 전해졌다고 합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이 소속 아티스트인 에이핑크 손나은의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시..

박서준 손흥민? 무슨사이야? [내부링크]

오늘 실검에 박서준 손흥민이 키워드로 오르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일까요? 최근 ‘손세이셔널’ 에서 박서준이 손흥민 경기를 지켜봤다고 해요.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손세이셔널-..

u-20 길거리응원 어디에서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u-20 길거리응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우리나라 u-20 국대 선수들이 결승까지 올라가면서 그 관심이 엄청납니다! 그리고 결승전은 바로 6/16 오전1시에 하는데요! 시간대는 늦지만 그래도..

엄태용 징역?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야구선수 엄태용 징역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엄태용 징역, 지적장애 여고생 졸피뎀 먹이고 성 폭행을 했다는 소식인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지적장애를 가진 미성년자 여성을 성 폭..

정준영 담당경찰관?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최근 정준영 담당경찰관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요. 왜 그런가하니, 정준영 담당경찰관이 정준영이 고소당했을 당시, 정준영에게 사건을 축소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등 둘의 유착관계가..

추자현 축의금 기부? 대단하다! [내부링크]

추자현 축의금 기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추자현 축의금 기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추자현이 결혼식을 올렸는데, 축의금을 기부한다는 소식 같아요.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는 배우 추자현이 지..

박소연 은퇴선언? 이유가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피겨 선수 박소연이 은퇴를 선언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피겨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박소연(22·단국대)의 은퇴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해요. 박소연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

윤종신 강연거절? 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윤종신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윤종신이 강연을 거절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며칠전에는 김제동 강연료가 논란이었는데. 윤종신은 강연을 거절했네요. 상반되는 이미지인데요. 소식..

곽정은 이혼 10주년? 파티를 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곽정은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곽정은이 이혼 10주년 기념으로 파티를 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해당 소식 알아볼게요. 방송인 곽정은이 이혼 10주년 파티를 열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

구새봄 결혼? 신랑은 누구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구새봄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구새봄이 결혼한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구새봄이 결혼한다고 해요. 구새봄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오는 10..

비아이 카톡공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비아이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비아이가 마 약 구매를 했다는 의혹이 나오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비아이 카톡공개가 실검에 올라왔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그룹 아이..

마이크로닷 불법녹취논란? 이게 사실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크로닷 관련 소식입니다. 한때 빚투 논란으로 잠적까지 하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이번에는 불법녹취논란에 또 이슈를 만들었네요.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빚투 논란에 휩싸인 래퍼..

영풍 석포제련소 환경오염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풍 석포제련소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PD수첩에서 영풍 석포제련소 관련 내용을 방송한거 같은데요. 그래서 영풍 석포제련소가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은지원 CCTV?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은지원 cctv?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은지원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은지원이 CCTV설치를 고민하고 있어서 화제라고 합니다. 은지원은 최근 강식당2에서 맹활약중인데요. 어떤 이유 때문에 CCTV설치를 고민하는지..

떡볶이 달팽이 발견? 어디 브랜드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달팽이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떡볶이이에서 달팽이가 발견됐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떡볶이 달팽이 발견, 양배추 옆 벌레 정체는? 최근 떡볶이 전문 브랜..

송새벽 7kg 감량?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우 송새벽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송새벽이 영화 촬영을 한 듯 합니다. 이 과정에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서 무려 7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관련소식..

김한길 근황? 암 완치 비결은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우 김한길 근황 관련 포스팅입니다. 김한길도 예전에 티비에 많이 나왔는데요. 한동안 모습을 안보이더니 건강에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최근 김한길 근황이 실검에 오르면서 이슈가 되고..

서유리 예비신랑공개? 누구길래 난리야! [내부링크]

서유리 예비신랑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유리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서유리가 결혼을 한다고 발표를 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에는 예비신랑을 공개 한다고 해서 다시 이슈에 올랐습니다. 관..

정승환 박보검 사과?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정승환 박보검 사과 안녕하세요. 이번엔 정승환 관련 소식입니다. 정승환은 서바이벌 가수 프로그램을 통해서 데뷔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는 그런 가수죠. 정승환이 최근 박보검..

홍자 심경고백 지역비하발언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자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홍자는 미스트롯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홍자인데요. 행사도 많이 다니고 그런듯 합니다. 하지만 최근 행사를 다니면서 지역비하발언을 하면서 논란에 올랐는데..

정우성 전액 기부? 어떤내용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우 정우성 관련 소식입니다. 늘 새롭고 짜릿한 인생을 사는 정우성! 오늘은 전액기부를 하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정우성 전액기부?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정우성이 에세이..

규현 심경고백? 앞으로 행보는? [내부링크]

규현 심경고백 안녕하세요. 이번엔 규현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규현이 전역을 하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많은데요. 최근 라스로 다시 복귀하냐 마냐 논란이 있었지만 복귀를 고사했죠. 이렇게 최근 행보..

민경훈 30kg 감량? 비결이 뭐야? [내부링크]

민경훈 30kg 감량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경훈 관련 포스팅입니다. 여름철이다 보니 다이어트 관련 소식이 많이 올라옵니다. 최근 민경훈도 다이어트 사례를 언급하면서 실검에 오른거 같은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

이승우 조부상? 국대 훈련은? [내부링크]

오늘은 이승우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이승우 선수가 조부상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국가대표 공격수 이승우가 조부상을 당했다고 해요. 그러나 퇴소 대신 외출, 빈소를 찾은 후 훈련에..

낸시 큐 열애설? 사실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낸시 큐 열애설 관련 소식입니다. 해당 열애설이 터지면서 인터넷을 아주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낸시와 큐의 열애설에 팬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고 해..

신보라 웨딩드레스? 결혼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보라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포탈에 신보라 웨딩드레스가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요. 신보라가 곧 결혼하나봐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신보..

최진실 딸 셀프웨딩?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최진실 딸 셀프웨딩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이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웨딩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했다고 해요..

홍선영 7kg 감량? 하지만 문제가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선영 관련 포스팅입니다. 홍선영은 홍진경 덕분에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최근 다이어트에 도전을 하면서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7kg 감량까지 성공했..

유재환 16kg 감량! 다이어트 비결이 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재환 관련 소식 입니다. 무도에서 출연해서 대스타가 된 유재환!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 체중을 무려 16kg 감량하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이런 유재환 16kg 감량 비법은 뭔지! 관련소..

이영자 반말분노? 무슨 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영자 반말분노 키워드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이영자씨가 반말에 분노를 표현한거 같은데요. 어떤 내용이지 정리해드릴게요. 이영자가 반말분노를 터뜨렸다고 해서..

여수거북선 계단파손? 무슨 사고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거북선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여수 거북선 조형물 계단이 붕괴해 관광객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해요. 이런 안전사고는 정말 위험한데요. 이런 사고가 왜 일어났을까요? 9일 소..

청하 닭볶음탕? 유림보신원? 맛집 위치 어디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청하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청하의 인기가 엄청나죠. 이번에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실검에도 올랐는데요. 전참시에서 청하가 먹은 닭볶음탕이 검색어에 오르면서 그 해당 맛집이 어딘지 궁..

공무원 합격자 퇴학!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무원 합격자 퇴학 키워드 관련 내용입니다. 공무원들은 시험을 봐서 합격을 하면 단체로 연수를 받으러 가나봐요! 그 과정에서 한 여성을 몰래 촬영한 합격자가 있다고 해서 파장인데요. 관..

산다라박 은지원? 무슨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산다라박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산다라박이 방송활동하면서 많이 나오네요. 이번에는 산다라박 은지원 내용인데요. 어떤 소식인지 정리해드릴게요! ‘훈맨정음’ 산다라박이 은지원에 대한..

김남주 해프닝?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남주 해프닝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김남주 해프닝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어떤 소식인지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김승우, 김남주 부부가 불화설에 제기되자 직접..

남태현 공식입장? 양다리는 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남태현 관련 포스팅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장재인 남태현이 실검에 오르면서 그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한 장재인 남태현이 양다리 문제로 헤어진듯 합니다. 남..

황정음 공식입장? [내부링크]

황정음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정음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황정음이 '쌍갑포차' 출연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해요. 황정음 공식이장 관련 해당소식 정리해드릴게요.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

홍자 출연료? 이게 얼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가수 홍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미스트롯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홍자! 최근에 홍자 출연료가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홍자 출연료 관련소식 정리해드릴..

장재인 남태현 폭로?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재인 남태현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장재인과 남태현이 연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참 훈훈했는데요. 이렇게 공개연애를 알린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안좋은 소식이 들리..

산다라박 비밀연애? 노하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다라박 관련 포스팅입니다.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2ne1 의 산다라박. 지금은 여러가지 문제로 그룹활동은 안하는데요. 그래도 종종 혼자서 티비에 나와서 활동을 하고 있는거 같더라..

김용만 건강회복? 무슨 일 있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김용만 건강회복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김용만 건강회복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해당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방송인 김용만이 건강을 회복했다..

윤지오 후원금? 무슨 난리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윤지오 관련 포스팅 입니다. 윤지오 후원금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윤지오는 장자연씨 관련 사건을 다시 수면위로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았는데요. 최..

박항서 킹스컵 결승! 대박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항서 감독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베트남에서 영웅으로 불리는 박항서 감독! 이번에도 어떤 대박 사고를 치셨길래 실검에 올랐을까요? 바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

안영미 라스MC 발탁? 첫 여자 M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영미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라스에 MC들이 하차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규현도 제대했지만 라스 복귀를 고사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윤종신도 최근 방송하차 선언을 하면..

김제동 강연료 논란? 왜이렇게 비싸? [내부링크]

김제동 강연료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제동 강연료 논란 관련 소식입니다. 김제동은 말을 잘하기로 유명하죠. 예전에 예능에서도 많이 나왔는데요. 지금은 예능에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주로 강연을 많이..

한혜진 기안84? 무슨일이야? 다시 뭉쳤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혜진 기안84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최근 한혜진이랑 전현무가 헤어지면서 나혼자산다에 비상이 걸렸는데요. 최근 한혜진 기안84가 실검에 오르면서 다시 나혼자산다 멤머들과의 우정을..

이하이 이찬혁 고마워?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이하이 이찬혁 관련 포스팅 입니다. 이 아티스트들은 요즘 한참 시끄러운 yg소속사 가수들 입니다. 둘다 개성이 뚜렷하고 매력있는 아티스트들인데요. 소속사 논란이 시끄러워서 심난하겠네요..

효린 폭행이유? 이게 말이 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효린 폭행이유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에 효린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떠돌면서 논란이 됐었는데요. 최근 뭐 당사자와 만나서 원만하게 합의를 했다고 했지만..

성유리 공식입장? 새로운 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유리 공식입장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연예인들 공식입장을 참 발표 많이 하네요. 공식입장하면 무슨 사건 사고 관련하여 입장을 표명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최근에. 하지만 이번 성유리..

오승근 사업실패? 빚만 70억? [내부링크]

오승근 사업실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오승근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가수 오승근이 쓰라린 사업실패 경험담을 털어놨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19년 6월 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

메이비 상반신 경직?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메이비 관련 소식입니다. 메이비가 상반신 경직이라는 키워드로 실검에 올랐는데요. 건강에 이상이 생긴걸까요? 해당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가수 메이비의 건강에 이상이..

정형돈 일침? 타일러 무슨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형돈 일침 관련 소식입니다. 정형돈은 무도에서 활발한 활약을 했었는데요. 무도 하차후, 크게 방송에는 보이지 않았던거 같은데요. 요즘 다시 실검에 오르면서 등장하고 있어요. 정형돈..

윤종신 방송하차? 무슨일? [내부링크]

윤종신 방송하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윤종신 방송하차 관련 소식입니다. 갑작스러운 하차소식인거 같은데요. 무슨일인지 정리해드릴게요. 설마 윤종신이 문제를 일으켜서 방송하차를 하는건 아니겠죠? 요..

안재현 외조부상? 안타까운 소식 [내부링크]

안재현 외조부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재현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안재현은 다시 강식당2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그 종이몸처럼 마르고 엘프였전 안재현이, 변신을 했습니다. 운동을..

곽정은 열애고백? 얼떨결에? [내부링크]

곽정은 열애고백 안녕하세요. 이번엔 곽정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곽정은이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열애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곽정은이 열애고백했다고 해요. 곽정은은 19년 6월 3..

양현석 증거인멸의혹? 바지사장까지? [내부링크]

양현석 증거인멸의혹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현석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yg쪽이 참 말이 많은데요. 오늘은 양현석 증거인멸의혹이 실검에 등장했습니다. 최근 버닝썬 사건이 터지면서 yg사옥에 새벽에 문서파..

김준희 망언? 어느정도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김준희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최근 김준희가 망언을 하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방송인 김준희의 ‘망언’이 주목받고 있다고 해요. 김준희는 2..

홍카레오? 두 사람이 맞붙엇다! 어디서 보나? [내부링크]

홍카레오! 드디어 만났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카레오 관련 소식입니다. 여러분은 홍카레오를 아시나요? 홍준표랑 유시민은 둘다 유튜브를 하죠! 홍준표가 먼저 유튜브 시장에 뛰어 들었는데요. 홍준표의 유튜..

신정환 근황? 다시 방송 복귀하나? [내부링크]

신정환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정환 관련 소식입니다. 신정환은 한 때 우리 예능계에서 엄청난 역할을 차지했죠. 탁재훈 신정환은 컨츄리꼬꼬 출신으로 예능계에서 엄청났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날라다니던..

신동엽 요청거절?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신동엽 요청거절 안녕하세요. 이번엔 신동엽 요청거절 관련 포스팅입니다. 신동엽이 잘 받아주기로 유명한데요 도대체 어떤 일이 있었길래 신동엽이 요청거절을 했을까요? 안녕하세요’ 신동엽이 고민주인공의..

김숙 장례식준비? 벌써 준비해? [내부링크]

김숙 장례식준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숙 장례식준비 관련 소식입니다. 김숙이 장례식을 준비한다고 해서 인터넷이 뜨거운거 같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개그맨 김..

최정훈 거짓해명논란? 뭐가 문제야? [내부링크]

최정훈 거짓해명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정훈 거짓해명논란 관련 소식 입니다. 최근에 잔나비 그룹 문제가 이슈로 많이 나오는데요. 최근 해명까지 거짓이라니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잔나비 보컬..

런닝맨 자막논란?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런닝맨 자막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런닝맨 관련 소식입니다. 런닝맨이 방송 될 때마다 이렇게 이슈가 되고 있네요 최근에 저번에는 표절논란이 있었고, 이번에는 자막 논란입니다. 그래서 런닝맨 자막논란이..

여에스더 500억? 비결이 뭐야? [내부링크]

여에스더 500억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에스더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여에스더가 사업을 하는거 같은데요. 바로 유산균 사업입니다. 이 사업이 매출액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그래서 실검에 여에스더 500억이..

정은지 한달수입? 이정도야!? [내부링크]

정은지 한달수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은지 한달수입 관련 포스팅을 할게요. 정은지가 최근 영화로 데뷔를 하면서 홍보에 열심인듯 합니다. 정은지 한달수입 관련내용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라디오쇼' 정은지가..

강승윤 응급실?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위너 강승윤 응급실 관련 포스팅입니다. 그룹 위너가 멤버 강승윤의 부상으로 응급실로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고 해요...

손흥민 평점? 고작 이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손흥민 평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챔스 결승전이 있었는데요. 아쉽게 토트넘이 패하면서 리버풀이 우승을 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은 골을 넣지 못했는데요. 그동안 상승세였..

포천 공장 화재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화천 공장 화재 관련 소식입니다. 공장에서는 화재가 참 잘 나는데요. 이번에도 제법 큰 불이 나서 그 피해규모가 상당한것 같습니다. 화천 공장 화재 관련 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지난 1일..

리버풀 우승 토트넘 아쉬운 2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리버풀 우승 관련 소식을 포스팅 해드릴게요. 오늘 새벽이죠. 4시에 바로 챔스 결승이 열렸는데요. 우리 손흥민이 출전하면서 그 기대감이 컸습니다. 이번 챔스에서는 리버풀이 14년 만에 챔..

BTS 웸블리공연! 세계적으로 역사적인 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ts관련 소식입니다. 정말 세계적으로 너무 유명한 bts! 이번에는 새로운 역사를 썼다고 합니다. 바로 bts 웸블리 공연관련 소식인데요. 해당소식 정리해드릴게요. ‘21세기의 비틀스’라 불..

유병재 생일파티 웃으면퇴장? 사실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병재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최근 유병재는 YG계약만료로 소속사를 옮기게 됐는데요. 그래서 샌드박스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요즘 와이지가 시끄러운데 정말 타이밍 좋게 잘 옮긴거 같..

주진모 결혼 신부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우 주진모씨 관련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배우 주진모씨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축하합니다! 그래서 주진모 결혼 관련 내용 정리해드릴게요. 배우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여자친구 민혜연..

버지니아 총격사건 무슨 날벼락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버지니아 총격사건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정말 치안이 최고인 나라죠. 해외에 나가면 우리나라처럼 밤에 돌아다니지 못하는 나라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국에는..

돈스파이크 12kg 감량! 비결이 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스파이크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돈스파이크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키도 엄청 크고 몸무게도 많이 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먹는것도 엄청..

이주연 공식입장? 지드래곤과는 어떤 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이주연 공식입장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최근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사귀는거 아니냐? 라는 의혹이 생기면서 이주연 공식입장이 실검을 장악했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최근 빅뱅 지..

양현석 이메일? 직원들에게 무슨내용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양현석 관련 포스팅 입니다. 최근 승리를 시작으로 해서 YG까지 그 여파가 퍼졌는데요. 이번에는 양현석 까지 논란에 중심에 섰습니다. 최근 한 티비 프로그램에서 YG 성 접대 관련 방송을..

방탄 진 1억 기부천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방탄 진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방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돌이죠! 그 방탄 맴버중에 진이 벌써 누적 기부 1억을 돌파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그래서..

윤지오 경찰기밀 유출? 또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지오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최근 윤지오는 표절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바로 다음날인 오늘은 경찰기밀 유출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검색사이트에는 윤지오 경찰기밀 유..

윤지오 표절논란? 무슨 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윤지오씨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최근 장자연 사건을 다시 수면위로 끌어 올린 장본인이 바로 윤지오씨죠. 이 윤지오씨 논란도 많은데요. 최근 장자연 사건을 이용하는거 아니냐 문제부터..

조두순 탄원서 이게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두순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조두순을 기억 하시나요? 과거 아동 성범죄자로 이슈에 올랐던 조두순인데요. 조두순이 곧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에 조두순의 아내가 탄..

신림동 추가 CCTV! 자세한 내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동 추가 CCTV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 신림동 강강미수 사건이 실검에 올랐는데요. 오늘 그 추가 CCTV가 공개된 듯 합니다. 제가 예전에 대림동에 살았는데요. 대림 신림은..

헝가리 유람선 한국인 사망?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헝가리 유람선 관련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헝가리 유람선이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어떤일일까요? 19년 5월 29일 헝가리에서 운행중인 유람선이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박해미 위자료지급? 결국 합의 이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해미씨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박해미씨는 안녕프란체스카였나요? 거기서 독특한 캐릭터 역할을 소화하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최근 박해미씨가 실검에 오르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최윤영 과호흡기절?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배우 최윤영씨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최근 최윤영 과호흡기절이라는 키워드가 실검에 오르면서 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과호흡으로 기절하면 참 위험하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

싸이 양현석 논란에 영향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싸이 양현석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양현석이 논란에 중심에 서있죠. 성 접대 관련하여 논란이 만만치 않은데요. 최근 싸이까지 연루되면서 그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싸이랑..

이의정 뇌종양투병! 완치 비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의정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이의정은 친숙한 이름이죠. 예전에 2000년대 초반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연예인인데요. 어느순간 갑자기 안보이기 시작했죠. 바로 뇌종양 투..

김현철 성범죄의혹 과연 사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현철 정신과의사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실검에 올랐을 때 개그만 김현철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정신과의사 김현철이더라구요. 최근 실검에 오른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한상진 양현석 일침? 어떤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상진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 며칠 양현석 관련 시끄러운 사건이 있었죠? 양현석 명품가방 등등 다양한 키워드가 올라왔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한상진이 양현석에게 일침을..

장병우 별세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병우 별세 키워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장병우씨가 누군지 아시나요? 우리가 편리하게 타고다니는 엘리베이터 있죠? 장병우씨는 그 중 하나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양현석 황하나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현석 황하나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승리게이트를 시작으로 YG 전체가 성 접대 관련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MBC에서 이 사건을 다루면서 다시 수면위로 올라왔는데요. 이번에는..

고지용 탈모고백? 사실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지용 탈모 라는 키워드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최근 실검에 고지용 탈모가 올라오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고지용씨가 정말 탈모일까요? 젝스키스의 화려한 이력을 뒤로한 채 이제는 한..

이준기 6000만원! 팬들도 동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준기가 6000만원을 기부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최근 연예쪽 이슈들은 안좋은 소식이 너무 많이 들렸는데, 이런 연예인들의 기부 기사는 늘 가슴을 훈훈하게 해줘서 좋습니다. 그래서..

런닝맨 공식사과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논란에 중심에 서 있는 런닝맨 공식사과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방송된 런닝맨에서 무슨일이 있었기에 공식사과를 했을까요? 해당 소식 정리해 드릴게요. 최근 SBS ‘런닝맨’의 제작..

김종국 전 연인언급? 누구길래? [내부링크]

최근 '미우새' 김종국이 전 연인을 언급했다고 해서 지금 실검에 올랐습니다. 19년 5월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결혼까지 생각했던 전 연인을 언급하면서 회상했다고 합니다. 이날 운전..

정두홍 인종차별 고백!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최근 정두홍이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고백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아시아 계열에서의 인종차별은 너무나 흔한 것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만 봐도 유럽에서 세계적인 선수로 거듭났지만, 그 역시도 인종차별..

YG 공식입장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최근 엄청 논란이었던, 승리 게이트 사건이 있었죠? 이 사건을 시작으로 성접대부터 마약까지 점점 커지면서 YG 전체가 의심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사건 당시에는 YG에서 공식입장 발표조차 없었는데요. 드디어 Y..

류현진 7승! 경기결과는 어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경기에서 류현진이 7승을 거두면서, 실검을 장악했습니다! 제가 야구는 잘 모르지만, 부상에서 복귀한거 같은데, 부상에서 복귀한 류현진 선수가 7승을 기록하다니 대단합니다. 아무튼! 류현진..

효린 공식입장 학교폭력 진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효린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최근 효린이 실검에 올랐는데요. 바로 키워드는 효린 공식입장 입니다. 효린이 학교폭력 논란에 휩쓸리면서 공식입장이 키워드로 올랐는데요. 관련소식 정..

구하라 SNS 극단적 선택?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최근 구하라가 실검에 오르면서 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가수 구하라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는 내용입니다. 그 결과 현재 구하라의 상태는 정상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참 다행..

영화배우 마약음성판정? 왜 난리야? [내부링크]

영화배우 마약음성판정, 펜디메트라진만 양성반응? 무슨일이야? 경찰은 12일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호텔 근처 도로에서 대로를 뛰어다니고 차량에 달려드는 등 이상행동을 보이던 양씨를 현장에서 체포했다고 합..

션 45억 기부!? 어떤 내용일까?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션이 자신이 기탁해온 기부금이 45억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 어마어마한 '기부왕 클래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19년 5월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

로이킴 우등졸업 국내논란 영향 없나? [내부링크]

로이킴이 미국 조지타운대학교를 우등으로 졸업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19년 5월 16일 조지타운 대학교가 졸업식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로이킴은 재학 내내 장학금을 놓치지 않으며 우수한 성적을 유지해..

이정재 공식입장 어떤내용? [내부링크]

배우 이정재와 황정민이 6년 만에 재회할지 그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정재 공식입장 발표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19년 5월 20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이정재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

김건모 부친상 관련 소식 정리 [내부링크]

김건모가 부친상을 당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19년 5월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김건모의 아버지 김성대씨(향년 79세)는 지난 19일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현재 고인의 빈소는 서울..

선미 사과? 대학교 축제에서 무슨일? [내부링크]

최근 명지대 축제 공연 도중 자리를 뜨는 학생들을 발견한 가수 선미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명지대 자연캠퍼스에서 '백마축제'가 열렸다고 해요. 대학교 축제는 정말 로망이죠!..

이경하 징역형 어떤내용? [내부링크]

아이돌 출신 이경하가 항소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고 해요. 아이돌이 징역형을 받는다고 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19년 5월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9부(한규현 부장판사)는 아동·청소년의..

홍현희 부친상 소식 [내부링크]

최근 코미디언 홍현희가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요. 19년 5월 20일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홍현희 부친상에 대한 소식을 전달했어요. "홍현희가 전날 부친상을 당해 서울아..

승리 혐의인정! 부인하더니 왜 이제서야 인정을? [내부링크]

가수 승리가 말을 바꾸고 성매매 혐의를 최초로 인정했다고 해요. 그동안 혐의를 부인하더니 왜 이제와서야 인정을 한 것일까요? 이제는 승리가 궁지에 몰리니까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상황까지 간거 같아요. 그..

구지성 결혼! 남편 누구? 스폰서 논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각종 포털사이트 실검에 구지성 결혼 키워드가 올라왔는데요. 레이싱 모델로 유명한 구지성씨가 드디어 오는 6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관련 소식 정리해 드릴께요! 구지성 결혼은 언제하나요!?..

이수 불매운동! 씻을수 없는 과거? [내부링크]

최근 이수 불매운동이 실검에 오르면서 논란이 되고 있어요. 그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38)가 음악 페스티벌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이수의 하차 요구와 환불 및 불매운동이 번지고 있다고 해..

박한별 자필 탄원서 뭐가 문제야? [내부링크]

배우 박한별(34)이 법원에 제출한 자필 탄원서가 논란의 중심에 섰다고 해요. 이 탄원서는 자신의 남편이자 승리의 동업자인 유인석(34) 유리홀딩스 전 대표에 대한 탄원서 라고 합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박한별..

20대 방송인 마약투약 누구일까? 케이블 TV 정 씨? [내부링크]

최근 마약관련 소식이 잠잠해 지나 했는데..다시 수면위로 오르고 있어요. 20대 모델 겸 방송인 정모(28, 여)씨가 마약 투약으로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해요. 그리고 복역 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해요...

김지영 희귀병 고백을 했는데 어떤 병일까? [내부링크]

최근 배우 김지영이 희귀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고 해요. 어떤 병일 까요? 그녀는 "고등학교 시절까지 희귀병 때문에 수술을 여덟 번 받았다" 라고 고백을 했어요. 그리고 이어서 "그 때 언제 죽을 지 몰라 유서..

장호일 월세고백! 상황이 어떻길래? [내부링크]

장호일이 월세살이를 고백했다고 해요. 그래서 실검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장호일은 김광규에게 사업실패와 이혼을 말했다고 해요. 다들 힘든 사연이 있네요. 이날..

윤지오 감금 신고 왜 그랬을까? [내부링크]

고 배우 장자연의 유일한 증인으로 주목 맏은 윤지오가 가족 구성원에게 감금. 그리고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했다고 해요.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구성원이 지난 3월 8일 감금하고 구타하고 욕설했어..

카더가든 나이 뜻 한번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요즘 핫한 카더가든 다들 아시죠? 최근 실검에 오르면서 그 인기를 다시 누리고 있습니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카더가든이 고민해결에 큰 힘을 발휘했다고 합니다. 이날 사연자는 분식집 운영 때문에..

한혜진 심경고백? 이번엔 무슨일!? [내부링크]

최근 한혜진의 심경 고백이 주목받고 있어요. 최근 전현무씨와 결별을 하면서 방송에 잠시 모습을 안보였던거 같은데. 다시 나오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어떤 고백을 했는지 정리해드릴게요. 14일 방송되는 로맨스..

김의성 경고! 주차위반하면 신고합니다 [내부링크]

배우 김의성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는 일부 연예인 측에 경고했다고 합니다. 어떤 일일까요? 김의성 장애인구역 주차위반 관련 경고! 김의성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MBC 지하주차장 토요일 풍경은..

강성훈 외모비하논란까지? [내부링크]

젝스키스 전 멤버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들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강성훈 망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에는 강성훈이 후..

블랙핑크 불법주차? 개그맨 정용국이 폭로? [내부링크]

개그맨 정용국이 블랙핑크 매니저 불법 주차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여전히 설전이 벌어지고 있다고 함. 정용국은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서 블랙핑크 매니저의 불..

전지현 스포츠카? 파파라치 컷!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의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파라치컷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ge&lounge)’ 측이 7일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 촬영장에서 찍힌 파파라치컷을 공개해서 실검에 올랐습니..

변정수 6억 매출? 무슨내용? [내부링크]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홈쇼핑 방송 한 시간 반 만에 매출 6억을 기록한 사실을 밝히며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함.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염경..

규현 공식입장! 복귀는?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규현이 소집해제 후 활동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함. 슈퍼주니어는 규현의 소집해제로 11명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무리했다고함. 이특은 이날 SNS에 "규현아 고생했다"며 #슈퍼주니어 #군대..

강호동 좀비로 변신? 무슨일? [내부링크]

대탈출2’ 강호동이 좀비로 변신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대탈출2’에서는 희망 연구소 완결편이 전파됐다. 이날 강호동은 좀비로 변신했고, 이를 발견한 신동은 놀라 헐레벌떡 멤버들을 찾아..

한효주 법적대응! 버닝썬 논란 상관없다! [내부링크]

한효주 법적대응? 무슨일 때문인가?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버닝썬 사태관련 내용의 방송이 나갔는데요. 최초 신고자 김상교씨가 언급한 내용이 화제였습니다. 폭행을 당한 날. 그 날에 버닝썬 VIP 쪽에 30대..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무슨 일이야? 이른바 ‘버닝썬 사태’의 발단이 된 김상교(28)씨 폭행 사건이 일어났을 당시 버닝썬 VIP석에 30대 여배우 A씨가 있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파키스탄 HIV 집단 감염! 왜 이런일이? [내부링크]

오늘 포털사이트 실검에 파키스탄 HIV가 올라왔습니다. 무슨 일인지 간단하게 정리해드릴게요. HIV 바이러스는 뭘까요? 흔히 에이즈라고 알고 있을텐데요. 후천성 면역결핍증이라고 합니다. 면역기능이 결핍되는..

나혼자산다 황민현 출연! 어떤 일상일까? 기대감 폭발!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출연한 황민현의 최근활동은? 한편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그리고 황민현과 JR은 오늘(4일) 오후 2..

강식당2 영업개시! 위치는 어디!? [내부링크]

강식당1부 대박에 이어서 강식당 2부 영업 개시! 강식당이 오늘(4일) 2부 영업을 개시. 촬영 장소는 경주로 예상.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측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이 전달함. “..

일베 회원 벌금형 뒤 욕설 파문? [내부링크]

*과거 일베 회원이 언급한 박카스 할머니 사건 기억하시나요? 이른바 '박카스 할머니'와의 성관계 장면이라며 노년 여성의 나체사진을 올린 일간베스트저장소(일베) 회원이 있었다. 그런데 이 회원이 최근 1심 재..

라미란 승리 언급! 화가 치밀어! [내부링크]

*배우 라미란이 '버닝썬 게이트' 관련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승리를 언급 라미란은 한 인터뷰에서 말 한 내용. "영화 촬영하기 전엔 디지털 성범죄에 대해 잘 몰랐다. 솔직히 저런 데 안 가면 되지, 부킹 안 하..

박유천 사진 협박관련 간단 내용정리 [내부링크]

최근 박유천 마약관련 사건이 시끄러운데요. 사진 협박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관련소식 간단하게 쫙 정리해드릴게요. **박유천 결국 검찰 송치? 마약 안했다며? 갑자기 혐의 인정?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박유천 예상형량 얼마나 되길래? [내부링크]

최근 박유천이 마약혐의를 인정하면서 큰 파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하여 실검에 박유천 예상형량이 올라왔습니다. 얼마나 될까요 형량이? 최근 마약사범 관련 사회적 관심이 상당히 높은데. 그만큼 형..

박유천 추가 자백 결국 인정 [내부링크]

결국 박유천은 인정했습니다. 마약혐의를. 기자회견까지 열면서 마약투약 혐의를 부인했는데요. 최근에 모든걸 인정하면서 결국 추가자백까지 했습니다.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근데 왜 박유천은 결국 인정을 하..

윤지오 디스패치 신빙성 논란? 무슨일? [내부링크]

최근 장자연 사건을 수면위로 올린 주인공이 있죠. 바로 윤지오인데요. 최근 거짓말고백 논란도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윤지오 증언의 신빙성까지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가 윤지오 증언 관련해서 신..

총경 업급된 승리 단톡방.. 계급은 어느정도? [내부링크]

요즘 연예쪽이 상당히 시끄럽죠.. 승리 관련한 사건이 엄청난데요. 최근에 정준영까지 불법촬영 및 동영상 유포로 난리가 났죠. 점점 새로운 사건들이 계속 나옵니다. 정준영이 경찰총장?이 뒤를 봐주고 있다는....

정준영 용준형 이홍기 승리 카톡에 불똥! [내부링크]

정준영 용준형 이홍기 실검에 왜 올랐나?? 빅뱅의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의 성접대 의혹과 가수 정준영(29)의 성관계 동영상 유포 의혹이 확산하면서, 이와 관련된 루머들이 유명 연예인들로 불똥이 튀고 있..

승리 6억 생일파티? 버닝썬 결의? [내부링크]

승리 6억 생일파티 논란.. 승리 6억 생일파티 디스패치 보도 파문이 우리 사회를 강타하고 있다. 당장 '실화냐'는 질문이 나오고 있다. 2월 28일 디스패치는 승리가 2017년 필리핀 팔라완 리조트에서 6억 원 상당..

조현아 남편 폭행관련 증거 공개! [내부링크]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이혼소송 중인 남편 박모 씨를 폭행했다는 증거 영상이 KBS를 통해 공개됐다. 조현아 남편은 누구?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과 초등학교 동창인 박씨는 2010년 10월 조 전 부사장..

류지혜 이영호 2차폭로! 충격발언!? [내부링크]

류지혜와 이영호는 누구?? 류지혜는 2008년 80대 1의 경쟁을 뚫고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발탁됐다. 이후 2016년 레이싱 모델 은퇴하고 아프리카TV BJ로 전향했다. 이영호는 2007년 KTF 매직엔스 입단해 '스타크래..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거절! SNS에 공개! [내부링크]

앞서 지난 4일 ‘아내의 맛’ 측은 일본에서 활동 중인 모델 김영아가 ‘아내의 맛’을 통해 1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하지만 김영아는 제작진과의 의견차로 인해 최종 출..

디스패치 승리 버닝썬 단톡내용 공개 및 사건정리 [내부링크]

승리가 운영하는 버닝썬 논란내용은?? 버닝썬 논란은 지난달 온라인에 김모(29)씨가 ‘버닝썬’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불거졌는데요. 김씨는 “11월24일 클럽 이사와 보안요원 직원으로부터 집단..

스카이캐슬 20회 방송일 및 내용정리! [내부링크]

어느덧 스카이캐슬이 이제 마지막회만 남았는데요. 그 인기가 아직도 어마어마 합니다. 대본유출사건부터해서. 시청자들이 만들어낸 시나리오들이 딱딱 맞아 떨어지면서.대본 유출설 까지! (근데 이건 진짜 누가..

손석희 폭행 사건 진실은? [내부링크]

지금 손석희 폭행 사건이 엄청나게 핫 합니다. 손석희가 K기자를 폭행했다는 내용인데요. 그 진실이 궁금하네요.. 손석희 입장에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고 한다. 과거 제보를 통해서 K 기자랑 인연이 생겼는데,..

현빈 손예진 마트 데이트 사진 포착! 이번엔 진짜 열애? [내부링크]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데이트 사진이 포착됐다. 열흘 전에 미국으로 나란이 출국해서 열애설이 났던 두 사람이 이번에도 부인할 지.. 궁금하네요.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다정하게..

티웨이항공 해외특가 이벤트 진행 관련 소식 [내부링크]

티웨이항공 해외특가 이벤트 관련소식 티웨이항공은 오는 3∼4월 따뜻한 봄의 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티..

이용녀 유기견 대모? 박소연 케어 대표 안락사 일침! [내부링크]

최근에 동물 보호 단체인 케어의 대표가 대량의 반려동물을 안락사 시킨 사건이 있었죠. 반려동물을 케어하는데 드는 비용이 너무 많아서.. 안락사를 시켰다고 하는데.. 동물을 보호하는 단체에서 비용문제로 안..

김동성 여교사 내연녀 아니다! 억울하다! [내부링크]

불륜 파문에 휩싸인 쇼트트랙 전 국가대표 김동성이 친모를 살인 청부한 여교사 A 씨와 내연 관계가 아니라며 거듭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해요. 어떤 기사에서는 내연녀 인정한다고 하더만.. 뭐가 진실일까요? 오..

신유용 성폭행 사건정리 [내부링크]

최근에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가 전 조감독의 폭행 만행을 폭로 했죠. 그 뒤에 바로 연이어서 성폭행도 폭로했구요. 그루밍 성폭행이라고.. 아주 치밀하게 한거 같더라구요. 메신저도 텔레그램을 쓰게 한거 보면....

스카이캐슬 스포 논란? 대본 정확히 일치? [내부링크]

요즘 아주 스카이캐슬이 엄청 핫하죠? 유튜브에도 성대모사 동영상이 핫하게 뜨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네요. 최근에는 결말에 대한 여러가지 추측 내용도 나오고 있는데요. 이 와중에 대본 유출 논란이 나오..

동물구호단체 케어 에서 단체 안락사 논란 정리 [내부링크]

**동물구호단체 케어에서 단체 안락사 의혹? 동물 구호 단체로 알려진 '케어'가 자신들이 보호하던 개들을 무더기로 안락사시켰다는 주장이 제기됐다고 해요. 케어 관계자는 일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케어가 지..

김보름 노선영 거짓말 왕따 관련 사건 정리 [내부링크]

** 김보름 선수가 직접 밝히는 왕따 진실 김보름은 11일 채널A의 뉴스A LIVE에 출연해서 충격적인 발언을 합니다. "올림픽이 끝난 뒤 1년이 지났지만 저는 앞으로 선수생활을 더 해야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저를..

현빈 손예진 동반 여행설? 무슨 해프닝?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미국 동반여행설? 무슨 해프닝?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동반 여행설에 휩싸였다고 해요. 최근에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일까요? 앞..

예천군의회 박종철 부의장 폭행사건 정리 [내부링크]

** 사건의 발단? 박 의원 등 예천군의원 9명과 의회사무과 직원 5명 등 14명은 6188만원의 예산을 들여 지난달 20~29일 7박10일간의 일정으로 미국 동부와 캐나다 등지를 다녀왔다고 해요. 가이드 폭행사건은 연..

배우 정호근이 무속인이 된 이유정리 [내부링크]

배우에서 무속인으로 두번째 삶을 살고 있는 정호근(55)의 근황이 공개됐어요. 8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5년 차 무속인 정호근의 일상이 그려졌다고 해요. **정호근은 누구? 한편 1983년..

군 상사 실수로 사고났는데? 사고처리가 개판 [내부링크]

작전 수행 중에 상사의 실수로 손에 쥔 탄두가 폭발해 병사가 큰 부상을 입는 사건이 작년에 발생했다고 해요. 손에 파편 수십개가 박히고 고막까지 터졌다고 하는데요, 부상한 병사는 군에서도 치료비도 지원받..

KT 화재사건 골든타임을 놓쳤다? 왜? [내부링크]

'통신 대란'을 일으켰던 KT아현지사 화재가 발생한지 한 달이 지났다고 해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저 사고가 난 날. 친구가 가게를 오픈한다고 해서 개업식에 갔었는데요. 하필 가게 POS기기, 인터넷이 다 KT여..

가파도 좌초된 여객선 빛바랜 대처능력? [내부링크]

세월호사건 이후로 배를 타기가 두렵더라구요. 원래 멀미 때문에 배가 두려웠지만. 저런 사고를 보고 나서는 더욱 무서워 졌어요. 내가 저런 사고에 처하면 어떻게 할까? 생각도 하게되구요. 참 안타깝습니다. 이..

시드니 33층 아파트 붕괴위험 긴급대피?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도 강남구 한 빌딩이 붕괴 위험으로 판정받아서 건물을 폐쇠한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이 건물은 노후건물이지만.. 해외에서는 4개월 짜리 건물이 쩍 갈라졌다고 해요. 긴급대피를 해서 큰 사고..

전북에 메르스 의심환자 결과는? [내부링크]

한동안 우리나라를 시끄럽게 했던 메르스 기억하시나요? 아직도 끊이지 않고 계속 소식이 들려오네요. 오늘도 전북에 메르스 의심환자가 나왔다고 해요. 관련소식 정리해 드릴게요. 23일 전북도 등에 따르면, 이..

박항서 훈장을 받다! 스즈키컵 우승으로 우호 훈장 수여! [내부링크]

여러분 쌀딩크 아시나요? 2002년 히딩크 감독님이랑 같이 4강 신화를 일으킨 박항서 감독님! 최근에는 베트남 대표팀을 스즈키컵 우승까지 시키면서 쌀딩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역시 명장 밑에서 같이 국대를..

천호동 화재 사건정리(성매매업소? 장례비지원? 등) [내부링크]

오늘 서울 강동구 천호동 화재가 발생했는데요. 사망자가 2명으로 늘었다고 해요. 참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경찰 관계자는 22일 “오전 11시4분 천호동 성매매업소 밀집지역에 있는 2층짜리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

마이크로닷 홍수현 결별설? 잠적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애정전선에 이상 없다던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홍수현 커플에게 결별설에 휩싸였다고 해요. **도대체 결별 한건지? 아닌지? 소문만 무성.. 한경닷컴은 21일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이 결별..

박태환 마린보이 정글의 법칙으로 예능 복귀! [내부링크]

‘정글의 법칙’ 박태환이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결심했다고 해요. 박태환 선수는 최근에 약물 관련 사건으로 이슈가 됐었는데요. 참 안타깝습니다. 그 전에는 대한민국의 영웅 마린보이였는데 말이죠. 2018 아시..

홍탁집 아들 심경고백? 방송출연 후회? [내부링크]

**홍탁집 심경고백? 후회 하는건가? 골목식당에 출연한 포방터 시장의 홍탁집 아들이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서 그 심경을 고백했다고 해요. 참 말이 많았던 집이죠. 골목식당을 보면서 시청자들에게 고구마 한 박..

전현무 한혜진 결별은 아니다. 지금도 연애중.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연애라인 맑음! 요 며칠전에는 결별설 및 결별이라고 기사가 엄청 났었는데... 조금 지나서 바로 반박기사가 나갔죠. 이런 허위보고들은 왜 자꾸 나오는 걸까요? 리액션 부족으로 결별설이 나왔는데..

이동건 아내 조윤희! 새로운 해피투게더 MC로 활동 시작! [내부링크]

조윤희 간단 정리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처음 만났으며 지난해9월에 결혼을 하였으며 12월에 딸 로아를 얻었습니다. 조윤희는 1982(37)년생이며 고등학생때 패션 잡지 모델로 활동. 과거..

전현무 한예진 결별설 [내부링크]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 커플이 결별설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8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이 제기됐는데요. 네티즌은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설 근거로 MBC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