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good의 등록된 링크

 knowgo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영국 폭염: 자외선 차단제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내부링크]

영국이 지금까지 가장 더운 날을 맞이함에 따라 영국 일부 지역에 더위 건강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뜨거운 공기가 스페인, 포르투갈 및 북아프리카에서 퍼지면서 금요일 영국 남동부 일부 지역의 기온은 33C(91.4F)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가볍고 밝은 색상의 옷을 입고,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제에서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우리 대부분은 자외선 차단제 병 앞면에 있는 큰 숫자인 자외선 차단 지수(SPF)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더 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브랜드도 별 다섯 개 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이해하는 것만큼 중요할 수 있습니다. SPF는 자외선 차단제가 UVB 방사선으로부터..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세금 폐지, 암 자선 단체는 말합니다. [내부링크]

VAT로 더 잘 알려진 부가가치세는 자외선 차단제를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폐지되어야 한다고 몇몇 영국 암 자선 단체는 말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화장품" 제품으로 분류되며 20%의 세금이 부과되며, 한 병 가격에 약 £1.50가 추가됩니다. 자선 단체는 많은 사람들이 필수 품목을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활비 위기를 언급하면서 높은 요소 보호 크림이 VAT 면제되기를 원합니다. 대부분의 피부암은 태양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피부암에는 여러 유형이 있으며 흑색종은 가장 위험할 뿐만 아니라 영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유형이며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암이 신체의 다른 부위로 퍼질 수 있습니다. 선베드는 또한 피부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며 일부는 한낮의 열대 태양보다 ..

위험, 기회 및 인간을 '지루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AI 제작자 [내부링크]

"인간은 좀 지루해. 안녕히 가세요!" 그것은 인공 지능(AI)이 많은 역할에서 인간을 대체할 것이라는 개인적인 예측입니다. Emad Mostaque는 기술 회사인 Stability AI의 영국 설립자입니다. AI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찾은 이미지를 분석하여 간단한 텍스트 명령으로 이미지를 만드는 도구인 Stable Diffusion을 대중화했습니다. AI는 컴퓨터가 인간처럼 생각하거나 행동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여기에는 인간이 키보드 앞에 앉아 명령을 택함으로써 컴퓨터가 정확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고도 수행할 작업을 학습할 수 있는 머신 러닝이 포함됩니다. 지난달, 1,000명의 전문가들이 개발을 중단하고 잠재적인 위험을 경고하며 AI 시스템 개발 경쟁이 통제 불능이라고 말하는 극적인 경고가 있었습니다..

영국 경제: 생활비와 파업이 성장에 부담 [내부링크]

영국은 파업, 생활비 압박, 습한 날씨로 경제가 타격을 입은 올해 첫 3개월 동안 약하게 성장했습니다. 경제는 1월과 3월 사이에 0.1% 성장에 그쳤으며, 이는 코로나19 대유행 이전 수준보다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은 또한 다른 주요 경제에서 볼 수 있는 성장에 뒤처져 있습니다. 목요일 영국 은행은 전망에 대해 더 낙관적이며 영국은 경기 침체를 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논평은 은행이 치솟는 물가를 늦추기 위한 지속적인 시도의 일환으로 금리를 4.25%에서 4.5%로 인상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ONS 수치에 따르면 2023년 첫 3개월 동안 경제가 약간 성장했지만 3월에는 자동차 판매와 소매 부문이 나쁜 달을 보내면서 0.3% 감소했습니다. 경제는 여전히 팬데믹 이전..

경찰의 '제압' 주장에도 불구하고 해커 시장은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내부링크]

Netflix, Amazon 및 기타 서비스의 계정을 훔치는 데 사용되는 해커 마켓플레이스는 경찰이 폐쇄되었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지난달, 국제경찰 작전은 제네시스 마켓이 주류 인터넷에서 압수되어 삭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다크넷에서 호스팅 되는 동일한 버전의 시장은 온라인 상태로 유지됩니다. 월요일에 시장의 영향을 받지 않은 버전에 대한 게시물은 "완전히 작동한다"라고 말했습니다. Genesis Market은 경찰에 의해 로그인 세부 정보, IP 주소 및 피해자의 "디지털 지문"을 구성하는 쿠키 데이터 검색을 전문으로 하는 "위험한" 웹사이트로 묘사됩니다. 이 서비스는 경찰 조치 당시 200만 개 이상의 도난당한 온라인 ID를 판매한 가장 큰 범죄 촉진자 중 하나로..

마이크 린치: Autonomy 설립자 형사 사건으로 미국으로 송환 [내부링크]

영국의 기술 기업가 Mike Lynch는 자신의 회사인 Autonomy를 Hewlett-Packard에 110억 달러에 매각한 혐의로 미국으로 송환되었습니다. 한때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설립자의 이름을 따서 "영국의 빌 게이츠"로 불렸던 린치 씨는 그가 부인하는 사기를 포함한 혐의로 재판을 받을 것입니다. 그는 2011년 소프트웨어 회사를 HP에 매각하면서 회사 가치를 과도하게 부풀렸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내무부는 린치 씨가 목요일에 미국으로 송환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영국 사이버 보안 회사인 Darktrace의 창립 투자자인 57세의 사업가는 오랫동안 미국에서 재판을 받으려는 미국 검사의 시도에 맞서 싸워 왔습니다. 미국 법원 문서에 따르면 린치 씨는 수년간 범죄인 인도 투쟁을 벌인 후 "심각한 도..

Elon Musk, Linda Yaccarino를 새로운 Twitter CEO로 임명 [내부링크]

Elon Musk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소셜 미디어 회사를 인수한 지 불과 6개월 만에 Twitter의 새로운 CEO를 지명했습니다. 억만장자는 NBCUniversal의 전 광고 책임자인 Linda Yaccarino가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사이트의 사업 운영을 감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6주 후에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회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계속 참여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을 모든 앱인 X로 전환하기 위해 Linda와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 작년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440억 달러에 인수한 머스크는 회사를 이끌 다른 사람을 찾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Tesla와 로켓 회사 SpaceX를 포함한 그의 다른 사업에 다시 집중해야 한다는 압박을 ..

NHS, 관리 적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영국에서 목표를 놓침 [내부링크]

영국의 병원은 암 치료 및 일상적인 치료의 적체를 해결하기 위한 주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대기 시간은 너무 많은 환자들이 3월 말에도 여전히 긴 대기 시간에 직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목표는 무릎 및 고관절 교체와 같은 계획된 치료에 대한 18개월 대기를 없애고 62일 암 대기를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NHS 잉글랜드는 특히 일상적인 치료에 큰 진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치료를 위해 18개월 이상 대기한 숫자는 2021년 9월 거의 125,000명으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3월 말까지 10,700명 이상이 그렇게 오래 기다리고 있었지만 NHS 잉글랜드는 그들 중 약 4,000명이 복잡한 사례이거나 치료를 받았지만 기다리기로 선택한 환자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의 절반은 10..

원숭이두창 : WHO, 국제적 비상사태 선포 [내부링크]

몽키폭스는 더 이상 세계적인 공중 보건 비상사태가 아니라고 세계보건기구(WHO)는 위협이 제기된 지 거의 1년 후에 말했습니다. 바이러스는 여전히 주변에 있고 더 많은 파동과 발병이 계속될 수 있지만 최고 수준의 경보는 끝났다고 WHO는 덧붙였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은 각국에 "경계를 유지하라"고 촉구했다. 감염된 사람과의 긴밀한 접촉을 통해 전염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두창이란 무엇입니까? 정식 명칭은 Mpox이며 천연두와 같은 계열의 바이러스인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지만 훨씬 덜 심각합니다. 초기 증상으로는 발열, 두통, 종창, 요통, 근육통 등이 있습니다. 열이 내리면 발진이 생길 수 있으며, 종종 얼굴에서 시작하여 신체의 다른 부분, 가장 일반적으로 손바..

펌핑 무게는 당신이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역도와 같이 근육을 강화하는 활동이 노인의 주간 운동 루틴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을 모두 하는 사람들은 하나만 하는 사람들보다 더 오래 살 가능성이 높다고 미국 연구원들이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체육관에 갈 필요는 없습니다. 무거운 쇼핑백을 들고 정원에서 땅을 파고 필라테스를 하는 것이 모두 중요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활동 모두 현재 조언에서 권장됩니다. NHS는 65세 이상의 성인에게 매일 신체 활동을 하고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근력, 균형 및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활동을 할 것을 권고합니다. 또한 이미 활동적이라면 일주일에 최소 150분의 중간 강도 활동 또는 75분의 격렬한 활동을 권장합니다. 근육 문제 심박수를 정기적으로 높이는 것은 사람들을 ..

운동 중독자들은 쉬는 날에 몸을 만들 것을 촉구 [내부링크]

정신 건강 자선 단체는 사람들에게 운동이 좋은 것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종종 삶의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한 해독제로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음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마음은 부상을 입거나 몸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약간의 추진력이 있다고 말합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집착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Covid 봉쇄 기간 동안 운동은 사람들이 여전히 할 수 있는 일상적인 일이었습니다. 21세의 캐서린과 같은 일부는 그것에 지나치게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처럼 저도 봉쇄 기간 동안 휴가를 보냈습니다. 구조와 루틴이 부족하여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도움이 되었어요. 결국 정부에서 30분 동안 야외에서 운동을 하라는 조언을 받았거든요. 하지만 점점 운동에 집중하기 시작했어요." 캐서린은 아..

매일 걷기로 조기 사망 10명 중 1명 예방 - 연구 [내부링크]

운동의 이점을 느끼기 위해 러너가 되거나 스포츠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영국 분석에 따르면 하루에 활기차게 걷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11분만 활동하면 10명 중 1명은 조기 사망을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주일에 최소 150분의 운동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운동을 하는 것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고 케임브리지 대학의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NHS는 모든 사람에게 매주 150-300분의 심박수를 높이는 신체 활동 또는 일주일에 75-150분의 격렬한 활동을 하여 숨이 가빠지게 할 것을 권장합니다. 연구팀은 신체 활동의 이점에 대한 수백 건의 이전 연구를 살펴보고 권장량의 절반만 해도 심혈관 질환 20건 중 1건, 암 30건 중..

키 크고 마른 사람이 더위 속에서 더 빨리 달리는 이유 [내부링크]

개인 최고 기록을 찾는 마라톤 선수라면 체형이 트레이닝만큼 중요할 수 있다고 분석이 제안합니다. 170명의 Ironman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키가 크고 다리가 긴 주자는 따뜻한 기후에서 더 잘 수행하는 반면 키가 작고 다부진 사람들은 더 추운 온도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그러나 그 효과는 남성에게만 나타난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자연 선택은 아마도 가장 빠른 사람이 최고의 사냥꾼이 되었음을 의미할 것입니다. 연구 저자인 미국 다트머스 대학의 생물학과 교수인 Ryan Calsbeek 교수는 자신의 연구가 인간의 생리가 신체적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기후에 적응할 수 있음을 시사한 최초의 연구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온도와 기후의 세계적인 패턴은 인간의 신체 유형을 그들이 하는 방식으로 보고..

Microsoft, ChatGPT 기능을 갖춘 새로운 Bing 공개 [내부링크]

Microsoft는 최신 인공 지능을 통합한 검색 엔진 Bing의 새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정밀 검사는 작년 출시 이후 전 세계를 강타한 OpenAI의 ChatGPT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구글이 웹 검색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데 지금까지 본 가장 큰 위협이며 회사 간의 AI 군비 경쟁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사티아 나델라는 "오늘 경기가 시작된다"고 말했다. Microsoft 지원 OpenAI에서 개발한 ChatGPT는 딥 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검색 요청에 대해 인간과 유사한 응답을 생성합니다. Nadella는 온라인 검색의 특성과 다른 많은 소프트웨어와의 상호 작용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술은 우리가 알고 있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범주를..

Google은 Microsoft와 경쟁하면서 검색에 AI를 제공합니다. [내부링크]

구글이 핵심 검색 엔진에 인공지능(AI)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Microsoft가 올해 초 자사의 Bing 검색 엔진에 ChatGPT를 통합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Google의 일부가 될 Search Generative Experience는 개방형 쿼리에 대한 응답을 만들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은 제한된 수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직 "실험" 단계에 있습니다. 구글의 모회사인 알파벳의 사장인 순다르 피차이는 "우리는 검색을 포함한 모든 핵심 제품을 재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Google Android 시스템의 새로운 기능이 사람들을 스토킹하는 데 사용된 전화를 추적하기 위해 개발된 작은 장치인 알 수 없는 AirTag에 대해 사전에 사용자에..

기업 10곳 중 8곳이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많은 급여를 지급합니다. [내부링크]

BBC가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남성은 여전히 여성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평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임금 차이는 여전히 9.4%로, 기업이 처음으로 수치를 공개해야 했던 2017/18년과 같은 수준입니다. 이 데이터는 중간 순위 여성과 중간 순위 남성 간의 급여 차이, 소위 "중위" 임금 격차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불평등한 임금(동일한 일에 대해 여성에게 더 적은 임금을 지급하는 것)과는 다른 불법입니다. 법에 따라 직원이 250명 이상인 회사, 자선 단체 및 공공 부문 부서는 성별 임금 격차 서비스 웹사이트 에 성별 임금 격차 수치를 게시해야 합니다 . 이는 기업이 급여에 대해 보다 투명해지도록 하는 정부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수요일 아침까지 10,217명의 고용주가 신고했..

골드만삭스, 성차별 사건에 2억1500만달러 배상 [내부링크]

Goldman Sachs는 여성 직원에게 더 적은 급여와 더 적은 기회를 제공하면서 여성을 차별했다는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2억 1,500만 달러(1억 7,050만 파운드)를 지불할 것입니다. 이 합의는 장기간에 걸친 집단 소송이 재판을 받기 한 달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미국 은행에서 일했던 약 2,800명의 여성 직원들의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Goldman은 거래의 일환으로 외부 전문가와 협력하여 급여 패턴과 승진 방법을 분석할 것입니다. 처음 소송을 제기한 여성 중 한 명인 Shanna Orlich는 “지난 13년 동안 주저 없이 이 사건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합의가 내가 소송을 제기할 때 염두에 두었던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 거래는 ..

미국이 채무 불이행을 하게 될까요? 부채 한도에 대한 정말 간단한 가이드 [내부링크]

미국 정부는 더 많은 돈을 빌릴 수 없다면 몇 주 안에 돈이 바닥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이 지점에 도달했습니까? 미국 의회가 부채 한도라고 알려진 금액을 인상하는 협정에 동의하지 못하면 세계 금융 혼란이 올 것이라는 무서운 예측이 있습니다. 정치인들이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미국은 채무 불이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채 한도는? 부채 한도라고도 하는 이것은 정부가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빌릴 수 있는 총 금액을 제한하는 법입니다. 여기에는 연방 직원, 군대, 사회 보장 및 메디케어에 대한 지불과 국가 부채에 대한 이자 및 세금 환급이 포함됩니다. 종종 미국 의회는 한도를 높이거나 중단하여 더 많이 빌릴 수 있도록 투표합니다. 현재 상한선은 약 31조 4000억 달러(252억..

세계는 다음 팬데믹에 대비하지 못했다고 Bupa 사장이 말했습니다. [내부링크]

민간 의료 회사인 Bupa의 사장에 따르면 전 세계 정부와 의료 기관은 Covid-19에서 교훈을 얻지 못했고 또 다른 전염병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Iñaki Ereño는 "우리는 곧 [또 다른 전염병]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병원은 감염된 사람과 감염되지 않은 사람을 별도로 치료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Ereño 씨는 BBC에 말했습니다. 영국에서는 Covid-19로 인한 전례 없는 수의 병원 입원이 NHS를 심각한 부담에 빠뜨렸습니다. Ereño는 "주요 질문은 [전 세계] 우리 모두가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다음 번에 준비가 되느냐는 것입니다. 내 믿음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라고 Mr Ereño는 말했습니다. 국가는 향후 팬데믹 상황에서 일상적인 의료 ..

새로운 알츠하이머 약물은 질병을 1/3로 늦춥니다 [내부링크]

1년 이내에 두 번째 약물이 질병을 늦추는 것으로 나타난 후 우리는 알츠하이머 치료의 시대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우리가 최근에 "불가능"해 보였던 약물을 사용할 수 있는 "최종점"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Eli Lilly는 자사의 약물인 donanemab이 알츠하이머의 진행 속도를 약 1/3 늦춘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2명의 지원자, 아마도 3분의 1은 위험한 뇌 부종으로 사망했습니다. 끈적 끈적한 총 Donanemab은 질병을 늦추는 것으로 입증되었을 때 전 세계적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한 lecanemab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둘 다 신체가 바이러스를 공격하기 위해 만드는 것과 같은 항체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뇌에서 베타 아밀로이드라고 불리는 끈적끈적한 덩어리를 제거하도록 설계..

WHO "코비드 글로벌 보건 비상사태 끝났다"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19가 더 이상 '글로벌 보건 비상사태'가 아니라고 선언했다. 이 성명은 대유행 종식을 향한 주요 단계를 나타내며 바이러스에 대한 최고 수준의 경보를 처음 선언한 지 3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관리들은 바이러스의 사망률이 2021년 1월 주당 100,000명 이상에서 정점을 찍고 4월 24일에는 3,500명 이상으로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WHO 사무총장은 팬데믹으로 최소 700만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큰 희망' 그러나 Tedros Adhanom Ghebreyesus 박사는 실제 수치는 공식 추정치의 거의 세 배인 2천만 명의 사망자에 "아마도" 가까울 것이라고 말하면서 바이러스가 여전히 심각한 위협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어제 비상위원회는 15번째 회의를 갖고 저에게..

연준, 16년 만에 최고 금리 인상 [내부링크]

미국 중앙은행이 물가 안정을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금리를 16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인상했습니다. 연준은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해 14개월 만에 10번째 인상했다. 연준은 수요일의 상승이 당분간은 마지막 상승일 수도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기준금리는 2022년 3월 0에 가까운 수준에서 5%에서 5.25% 사이로 높아졌습니다. 더 높은 금리는 세계 최대 경제 전반에 걸쳐 차입 비용을 급격히 증가시켜 주택과 같은 부문의 둔화를 촉발하고 최근 미국 은행 3곳의 파산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발표 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더 이상 추가 금리 인상을 예상한다고 말하지 않는다"며 "중요한 변화"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우리는 들어오는 데이터에 따라 움직일 ..

셰인: 중국 패션 대기업, 위구르 주장에 대한 미국의 조사 요청 직면 [내부링크]

미국 국회의원들이 위구르족 강제 노동이 판매하는 옷 일부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는 주장에 대해 중국 패스트 패션 브랜드 셰인(Shein)에 대한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월스트리트 감시단에 보낸 편지는 회사 가 미국에서 주식을 매각할 수 있다는 기대 속에서 나왔습니다. Shein은 BBC에 "우리는 강제 노동을 절대 용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현재 월가에 상장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24명의 공화당과 민주당 의원들이 서명한 이 서한은 "저임금 및 강제 노동을 활용했다는 믿을 만한 주장"을 인용했습니다. 또한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Shein이 미국에서 주식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되기 전에 "회사가 위구르족 강제 노동을 사용하지 않는지"를 독립적으로 감사하고 확인하도록 강제할..

"Art is dead Dude" - AI 아티스트의 부상이 논쟁을 불러일으킴 [내부링크]

예술의 혁명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혁명이 종착점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rt is dead Dude"라고 Jason M Allen은 New York Times에 말했습니다. Mr Allen은 "신흥 디지털 아티스트" 부문에서 Colorado State Art Fair의 경쟁에서 우승했습니다. 그의 수상작 "Théâtre D'opéra Spatial"은 "말을 탄 우주비행사"와 같이 몇 가지 텍스트 프롬프트를 입력하기만 하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인공 지능 시스템인 Midjourney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예술가들이 분노했지만 Allen 씨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끝났습니다. AI가 이겼습니다. 인간이 졌습니다."라고 그는 신문에 말했습니다. 알렌 씨는 콘테스트에서..

AI가 3억 개의 일자리를 대체할 수 있다 [내부링크]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공지능(AI)이 정규직 3억 개를 대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미국과 유럽에서 작업의 4분의 1을 대체할 수 있지만 새로운 일자리와 생산성 호황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연간 총가치를 7%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인간 작업과 구별할 수 없는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생성 AI는 "주요 발전"이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고용 전망 영국 정부는 "궁극적으로 경제 전반에 걸쳐 생산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하고 그 영향에 대해 대중을 안심시키기 위해 노력한 영국의 AI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ichelle Donelan 기술장관은 Sun에 "우리는 AI가 영국에서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

AI: 기술로 인해 가장 위험에 처한 직업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인공 지능(AI)의 대부로 널리 알려진 사람이 인공 지능(AI)의 발전 방식으로 인한 위험 증가에 대해 경고함에 따라 기업은 기술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일했던 75세의 제프리 힌튼(Geoffrey Hinton)은 AI 챗봇이 곧 인간보다 더 똑똑해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많은 기업의 상사들이 이사회에서 제시된 뜨거운 주제는 가능한 한 빨리 기업 전체에 ChatGPT 스타일 기술을 배포하는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몇 주 전, 저는 영국 최대의 소비자 대면 회사 중 한 곳의 사장이 자신의 컴퓨터를 보고 고객 불만 전화의 녹취록을 입력하고 ChatGPT에게 이를 요약하고 자신이 만든 일련의 규칙에 따라 응답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자리에서..

영국 감시단, 주식 상장 규칙을 뒤흔들 계획 [내부링크]

영국의 금융 감시원은 더 많은 회사가 영국 주식 시장에 주식을 상장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규칙을 뒤흔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FCA(Financial Conduct Authority)는 자사의 제안이 영국이 해외 주식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규정을 단순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주주의 권리를 침해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영국 기술 회사인 Arm과 다른 기업들이 영국을 기피하고 미국에 상장하기로 선택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Arm의 결정은 영국 주식 시장의 매력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FCA의 제안에는 두 개의 상장 범주를 하나의 단일 범주로 교체하고 주주가 인수와 같은 거래에 대한 투표권을 갖는 요구 사항을 제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영국은 수..

제1공화국 구조 후 미국 은행 주가 하락 [내부링크]

투자자들이 금융 시장을 사로잡은 은행 위기가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두려워함에 따라 미국의 여러 지역 은행의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걱정스러운 고객이 1,000억 달러 이상을 인출한 후 규제 당국에 의해 압류되고 매각된 퍼스트 리퍼블릭이 붕괴된 지 하루 만에 발생했습니다. 이는 미국 역사상 두 번째로 큰 은행 파산이자 지난 3월 이후 세 번째다. 주주들은 전멸되었고 이제 다른 은행의 위험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팩웨스트 뱅코프는 벤처캐피털의 지원을 받는 기업에 대출한 혐의로 조사를 받아왔으며 주가는 28% 급락했다. 애리조나에 본사를 둔 웨스턴 얼라이언스의 주가는 15% 하락했다. 혼란은 은행 부문이 금리의 급격한 상승에 적응하면서 발생합니다. 미 중앙은행은 지난 3월 제..

아디다스, 카니예 웨스트와 거래한 투자자들로부터 소송 [내부링크]

Adidas는 파트너십을 종료하기 몇 년 전에 회사가 Kanye West의 문제가 있는 행동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주장하는 투자자들로부터 고소당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아디다스가 재정적 손실을 제한하고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이 스포츠웨어 거인은 지난해 반유대주의 발언에 따라 디자이너이자 래퍼인 예(Ye)와 협업을 종료했습니다. 이에 대해 아디다스 측은 "우리는 이러한 근거 없는 주장을 철저히 거부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들에 맞서 우리 자신을 강력하게 방어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West는 소송 당사자가 아닙니다. 래퍼는 Adidas의 Yeezy 브랜드로 매우 성공적인 운동화 라인을 디자인했습니다. 그 이후로 아디다스는 수억 ..

영국의 인플레이션율은 얼마이며 생활비가 상승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가격 상승률은 소폭 하락했지만 더 하락할 것이라는 예측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 자릿수 최고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빵, 시리얼, 초콜릿 가격이 급등하면서 식량 가격이 45년 만에 최고치로 치솟았습니다. 물가를 낮추기 위해 영란은행은 금리를 11번 연속으로 4.25%로 인상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플레이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것의 가격이 상승하는 것입니다. 우유 한 병의 가격이 1파운드이지만 1년 후 1.05파운드라면 연간 우유 인플레이션은 5%입니다. 영국의 인플레이션율은 어떻게 측정됩니까? 인플레이션 수치를 산출하기 위해 통계청(ONS)은 가상의 "물품 바구니"에서 수백 가지 일상 용품의 가격을 추적합니다. 바구니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Alcopops가 제거되고 냉동 딸기..

도매가 하락에도 식료품 가격 급등 [내부링크]

영국의 식품 가격은 도매 비용 하락에도 불구하고 4월에도 계속 치솟았다고 새로운 수치가 나타났습니다. 영국 소매 컨소시엄(BRC)에 따르면 식품 인플레이션은 2022년 4월 대비 지난달 15.7%로 3월 15%에서 증가했다. 그러나 식품점의 비용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떨어지기 시작해야 한다고 무역 단체는 주장했습니다. 영국 슈퍼마켓을 대표하는 BRC는 고객이 우유 및 기타 유제품에 대한 비용 절감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Sainsbury는 세계 식품 가격 하락이 슈퍼마켓 진열대에 반영되지 않는다는 BBC의 보도를 듣고 가격이 너무 높다는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 그러나 BRC의 헬렌 디킨슨(Helen Dickinson) 최고경영자는 "도매가격 인하와 기타 비용 압력이 걸러지면서 고객들이 ..

은행: 이것이 은행 위기입니까? 얼마나 걱정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뉴스는 비상 회의, 신용 생명선을 제공하는 중앙 은행, 은행 주식 폭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이 묻는 것도 당연합니다. 이것이 또 다른 금융 위기의 시작입니까? 영국 총리와 중앙 은행을 포함한 정치인들은 이제 상황이 안정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은행 주식은 계속 변동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나쁜 일이며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은행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무너지고 있습니까? Credit Suisse는 UBS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둘 다 거대한 스위스 은행이지만 그들의 투자 은행 부서는 전 세계에서 운영됩니다. 스위스 은행은 금융 안정성에 대한 궁극의 명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Credit Suisse의 불확실성으로의 미끄러짐과 UBS와의 획기적 결혼은 스위스를 다소 어리둥절하게 만들었..

제1공화국: JP모건, 미국 주요 은행 인수 [내부링크]

JP모건 체이스는 규제 당국이 중개한 거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 은행 퍼스트 리퍼블릭을 인수할 예정입니다.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는 월요일 퍼스트 리퍼블릭 은행이 파산했다고 성명에서 확인했습니다. 거대 투자은행인 JP모건이 모든 예금과 퍼스트 리퍼블릭 자산의 대부분을 맡게 된다. 퍼스트 리퍼블릭은 최근 몇 달 동안 붕괴된 세 번째 미국 은행으로, 더 광범위한 은행 위기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대출 기관의 주가는 지난 3월 고객이 1000억 달러(796억 파운드)의 예금을 인출했다고 인정한 후 지난주 75%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는 지난 3월 실리콘 밸리 은행(SVB)의 붕괴와 또 다른 미국 대출 기관인 시그니쳐 뱅크(Signature Bank)의 붕괴에 이은..

도로 소음으로 혈압 상승, 연구 결과 밝혀 [내부링크]

혼잡한 도로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견디는 굉음이 나는 엔진 소리와 통곡하는 사이렌 소리는 혈압을 상승시킬 수 있다고 학자들은 말합니다. 레스터 대학교(University of Leicester) 연구원들은 시끄러운 도로 교통과 고혈압 위험 증가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소음이나 대기 오염이 혈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불분명하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학계는 새로운 연구가 미래의 환경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게임 체인저"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조치 Leicester's Center for Environmental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환경 역학 강사인 Samuel Y Cai가 이 연구를 공동 감독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8년의 추적 기간 동안 ..

젊은 사람들의 숨은 고혈압이 밝혀졌다 [내부링크]

16세에서 24세 사이의 약 170,000명에 달하는 영국의 "상당한" 젊은이들이 자신도 모르게 위험한 고혈압을 앓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는 젊은 남성 100명 중 5명, 젊은 여성 100명 중 1명이라고 통계청 (ONS)이 밝혔습니다. 처음에는 증상이나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수 있지만 심장과 혈관에 추가적인 부담을 줍니다. 고혈압 또는 고혈압은 영국에서 심장 발작과 뇌졸중의 약 절반을 담당합니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사들은 모든 성인이 정기적인 혈압 검사를 받고 장기적인 피해를 피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ONS 분석 허브의 Chris Shine은 BBC에 진단되지 않은 고혈압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은 그룹을 식별하기 위해 새로운 분석을 수행..

럭비의 뇌진탕: 걱정스러운 뇌 스캔을 가진 선수는 '강제 은퇴해야 한다' [내부링크]

심각한 뇌 손상의 징후를 보이는 선수들은 강제로 은퇴해야 한다고 전 웨일스 포워드 알릭스 포햄이 말했습니다. 2011년 은퇴한 포팜은 2019년 조기 발병 치매와 만성 외상성 뇌병증 가능성 진단을 받았다. 그는 현재 선수들에게 자신의 상태에 대해 정기적으로 이야기한다고 말합니다. 42세의 Popham은 Sports Desk Podcast 에 "나는 그것들을 부엌에 두고 [뇌] 스캔을 했지만 좋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Popham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Popham을 포함하여 185명 이상의 전직 럭비 조합 선수를 대표하는 변호사는 럭비 풋볼 조합, 웨일즈 럭비 조합 및 세계 럭비를 관리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입은 뇌 손상에 대해 법적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 법률 회사 Rylands ..

플레이어는 새로운 뇌진탕 지침에 따라 '앉아'라고 지시했습니다. [내부링크]

풀뿌리 클럽을 위한 새로운 지침에 따라 뇌진탕이 의심되는 사람은 즉시 축구, 럭비 및 기타 스포츠에서 제외하고 최소 24시간 동안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NHS 111 헬프라인에 전화해야 하며 선수는 최소 21일 동안 경쟁 스포츠에 복귀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영국 전역의 지침은 부모, 코치, 심판 및 선수를 대상으로 합니다. 저자들은 머리 부상을 다루는 방식에 "문화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운동이 정신 건강과 신체 건강 모두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스포츠를 그만두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정부를 위해 작업을 이끈 외과의사 제임스 칼더 교수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머리에 부상을 입었다면 더 악화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보호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뇌진탕이..

기업들의 투자 축소로 미국 경제 성장 둔화 [내부링크]

기업들이 더 높은 차입 비용에 직면하여 투자를 줄임에 따라 미국 경제는 올해 첫 3개월 동안 둔화되었습니다. 상무부는 경제가 연간 기준으로 1.1%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강한 소비자 지출에도 불구하고 전 분기의 2.6%보다 하락한 것입니다. 분석가들은 세계 최대 경제가 높은 이자율과 물가 상승의 혼합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초조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가장 광범위한 경제 활동 척도인 국내 총생산(GDP)에 대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경제는 이제 3분기 연속 성장했습니다. 미국 경제는 팬데믹으로 인한 무역 흐름이 조정되고 차입 비용 증가로 인해 주택 판매가 급격히 둔화되면서 작년 상반기에 위축되었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고용 시장은 생활비 상승에도 불구하고 경제 활동의 주요 동인인 소비자 지출을 탄력적으로 ..

아마존 "로봇 확산, 하지만 여전히 인간 필요" [내부링크]

아마존은 판매 성장이 둔화되고 비용 절감 압력에 직면함에 따라 로봇 사용을 늘리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대기업이 제공하는 패키지의 약 4분의 3은 이미 일종의 로봇 시스템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로보틱스(Amazon Robotics)의 수석 기술자인 타이 브래디(Tye Brady)는 BBC에 "향후 5년 안에 100%에 달할 것 같다"고 말했다. 회사는 투자가 비용 절감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직원들은 또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700개의 새로운 유형의 역할이 만들어졌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기계가 얼마나 빨리 인간을 대체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신속하게 회피했습니다. 브래디는 "직업은 확실히 변하겠지만 인간에 대한 수요는 항상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

아마존, 비용 절감으로 일자리 18,000개 삭감 [내부링크]

아마존은 비용 절감을 위해 회사 역사상 가장 많은 18,000명 이상의 일자리를 줄일 계획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50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온라인 거인은 감원이 어떤 국가에 영향을 미칠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유럽을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일자리 손실은 소비자 소매 사업과 인사 부서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보스 Andy Jassy는 삭감에 대해 "불확실한 경제"를 언급하며 "몇 년에 걸쳐 빠르게 고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우리는 이러한 결정을 가볍게 받아들이거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삶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과소평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 직원 중 한 명이 삭감을 외부에 유출했기 때문에 발표가 앞당겨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래 지속..

Amazon 클라우드 및 광고 단위는 평평한 전자 상거래를 상쇄합니다. [내부링크]

Amazon의 핵심 전자 상거래 사업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지만 비즈니스의 수익 창출 부분은 제공되고 있습니다. 2022년 같은 기간에 비해 올해 첫 3개월 동안 온라인 판매가 제자리걸음했다고 회사가 목요일 밝혔다. 그러나 클라우드 서비스와 광고 부문의 예상보다 나은 판매로 이를 상쇄했습니다. 회사의 비용 절감 드라이브가 성과를 거두기 시작할 수 있다는 신호로 이익도 급증했습니다. CEO Andy Jassy는 "특히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우리 팀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방식에 대해 좋아할 것이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팬데믹 이후 쇼핑객들이 매장 내 지출로 돌아오고 생활비 상승에 대응하여 예산을 삭감하면서 아마존 판매가 부진했습니다. 기업들이 지출에 대해 더욱 신중해짐에 따라 경제의 경로에 대한 ..

미국은 해외 기업을 부당하게 유치하려는 시도를 부인합니다. [내부링크]

백악관은 녹색 에너지에 대한 막대한 지원에 대한 비판에 따라 보조금 전쟁 시작을 거부했습니다. 미국은 대출 및 세금 감면을 통해 전기 자동차 회사, 녹색 에너지 및 마이크로 칩을 돕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월리 아데예모 재무부 차관은 미국은 다른 나라들도 비슷한 투자를 하고 기후 변화에 협력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 투자할 예정인 제조업체 Unipart 는 영국이 "평등한 경기장에서 경쟁"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부품 및 물류 회사를 운영하는 John Neil은 미국의 보조금이 영국 전기 자동차 생산에 "냉담"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데예모는 BBC에 "나는 그런 비판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다른 나라들도 우리가 청정 에너지..

Snapchat, 엇갈린 리뷰에 AI 챗봇 도입 [내부링크]

Snapchat은 자체 AI 챗봇을 엇갈린 리뷰에 도입했으며 일부는 소셜 미디어 앱에서의 명성을 비판했습니다. Microsoft의 Bing 검색 엔진에 통합되는 것과 동일한 기술인 OpenAI의 GPT로 구동됩니다. My AI라고 불리는 이 기능은 사용자의 채팅 피드 상단에 고정되어 있으며 유료 구독자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앱이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혼란이 발생하면서 온라인에서 비판이 제기되었습니다. Snap은 My AI를 질문에 답하고, 조언을 제공하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실험적이고 친숙한 챗봇"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이 도구가 항상 정확하지는 않을 수 있으며 응답에는 "편향되거나 부정확하거나 유해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가 포..

Microsoft 보스 : Activision Blizzard 거래 차단은 영국에 좋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미국 비디오 게임 회사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하려는 소프트웨어 거대 기업이 영국 규제 당국에 의해 차단된 후 마이크로소프트의 고위 경영진 중 한 명이 반발했습니다. 브래드 스미스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조치는 "영국에 나쁜 것"이었고 유럽연합이 영국보다 회사를 설립하기에 더 나은 곳임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그러나 CMA(Competition and Markets Authority)는 그 임무가 합병 회사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CMA는 자사의 결정이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안된 687억 달러(550억 파운드)의 인수는 Microsoft가 Call of Duty, Candy Crush 및 World of Warcraft..

요양원은 치과 서비스를 박탈 당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요양원 관리자는 치료가 필요할 때 NHS 치과 의사가 그녀의 노인 거주자를 방문하도록 하는 것이 "불가능"해졌다고 말했습니다. Essex의 Maldon 근처에 있는 Southminster Residential Home의 Liz Wynn은 현장 방문을 위해 수년 동안 싸워 왔다고 말했습니다. 건강 감시 기관이 요양원 제공자의 25%가 환자가 치과 진료를 거부당했다고 밝혔습니다. NHS Mid 및 South Essex는 집에 갇힌 환자의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s Wynn은 집에 와서 검진과 치료를 수행할 수 있는 NHS 커뮤니티 치과 의사의 부족이 거의 10년 동안 "지속적인 문제"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이 문제에 대해 정부에 편지를 쓴 적이..

NHS 치과 위기: 크라우드 펀딩 내 새 치아가 내 인생을 바꿨습니다. [내부링크]

NHS 치과의사를 찾지 못해 스스로 이를 뽑은 한 여성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새로운 틀니 세트를 구입함으로써 삶이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 오후, 의원들은 치과 위기에 대한 BBC 조사에 의해 촉발된 공식 조사의 일환으로 영국 NHS의 치과 전문가들에게 질문할 것입니다. Danielle Watts는 몇 달에 걸쳐 하나씩 자신의 치아 13개를 뽑았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만성 잇몸 질환의 결과로 끔찍한 고통과 불편함을 안고 살았습니다. 즉, 건강하고 충치의 영향을 받지 않은 그녀의 치아가 흔들리고 빠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Suffolk의 Bury St Edmunds에서 온 Ms Watts는 NHS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의사가 없는 지역인 "치과 사막"에 있는 자신을 발견했으며 치아를 고치는 데 필요..

비밀번호 공유에 대한 넷플릭스 단속 곧 시작 [내부링크]

오랫동안 약속했던 비밀번호 공유에 대한 넷플릭스의 단속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시작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계획은 가족 이외의 사람들과 계정을 공유하려는 회원에게 추가 요금이 부과됨을 의미합니다. 가입자 증가를 목표로 하는 이 움직임은 일부 국가에서 시험되었지만 영국이나 미국에서는 아직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회사가 25년 전에 회사를 시작한 DVD 대여 서비스를 종료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가계가 비용 상승과 씨름하면서 애널리스트들이 일부 최대 시장에서 포화점이라고 보는 성장에 다시 불을 붙일 방법을 찾고 있다. 2022년 상반기에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아시아 지역의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연말에 이러한 손실을 만회했지만 감소로 인해 회사..

Netflix, 새로운 한국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 25억 달러 투자 [내부링크]

스트리밍 거대 기업 넷플릭스는 향후 4년 동안 한국에 25억 달러(20억 파운드)를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의 공동 CEO인 테드 사란도스는 워싱턴에서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을 만난 후 발표했습니다. 윤 총재는 현재 미국을 국빈 방문 중이며 수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과 만날 예정입니다. Netflix는 매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Squid Game을 포함하여 한국 제작물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arandos 씨는 그 돈이 아시아에서 네 번째로 큰 경제 규모인 중국에서 영화와 TV 쇼를 만드는 데 쓰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한국 크리에이티브 산업이 계속해서 훌륭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는 큰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 회사는 또한 "한국 엔터테..

젤 네일: 젤 광택제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조사 착수 [내부링크]

정부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일부 젤네일 제품에 삶을 변화시키는 알레르기를 일으키고 있다는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아크릴 및 젤 네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대부분" 치료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 피부과 협회(British Association of Dermatologists)의 디어드레 버클리(Deirdre Buckley) 박사는 사람들에게 젤 네일 사용을 줄이고 "구식" 광택제를 고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사람들에게 손톱을 치료하기 위해 DIY 홈 키트 사용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손톱이 풀리거나 빠지거나, 피부 발진, 드물게는 호흡 곤란을 보고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정부의 제품 안전 및 표준 사무소는 조사 중임을 확인했으..

Bed Bath & Beyond 미국 파산 신청 [내부링크]

곤경에 처한 거대 소매업체인 Bed Bath & Beyond는 미국에서 11장 파산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이 회사는 6월 말까지 Buy Buy Baby 브랜드를 포함하여 "질서 있는 비즈니스 중단을 구현"하고 나머지 475개 매장을 모두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해 구매자를 찾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수년 동안 재정 문제에 직면해 있는 이 체인은 최근 일자리를 줄이고 150개의 매장을 폐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회사는 3억 달러(2억 4111만 파운드) 상당의 주식을 매각하겠다고 발표했으며 자금이 확보되지 않으면 파산 신청을 해야 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한때 가정용품 판매로 유명했던 이곳은 온라인 쇼핑의 증가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Chapt..

UBS의 크레디트스위스 인수에 대한 스위스 수사 [내부링크]

스위스 2위 은행인 크레디트스위스(Credit Suisse)가 경쟁사인 UBS에 인수된 사건에 대해 스위스 검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Credit Suisse의 재무 상태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거래는 지난달까지 급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스위스 연방검찰은 지난 일요일 "범죄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Credit Suisse와 UBS는 논평을 거부했다. UBS가 Credit Suisse를 인수하기 위한 거래는 스위스 정부의 지원을 받았으며 두 은행과 국가 금융 규제 당국 간의 주말 긴급 회담 후 신속하게 체결되었습니다. 당시 스위스 국립은행은 이번 거래가 금융시장의 신뢰를 회복하고 경제에 대한 위험을 관리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인수는 두 개의 소규모 미국 은행의 실패에..

구조 전 크레디트 스위스에서 550억 파운드 인출 [내부링크]

크레디트 스위스는 지난 3월 국가 지원 구조를 촉발한 뱅크런 규모를 공개했다. 이 거대 은행은 올해 첫 3개월 동안 612억 스위스 프랑(552억 파운드, 686억 달러)이 은행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대출 기관이 마지막 재무 결과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보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라이벌 스위스 은행 UBS에 대한 강제 매각이 곧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레디트 스위스의 대표적인 자산 관리 사업부는 지난 3월 말 관리 자산 규모가 5,025억 프랑으로 감소했다고 밝혔다 . "이러한 유출은 완화되었지만 2023년 4월 24일 현재 아직 반전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redit Suisse 고객들은 지난 3월 미국 실리콘 밸리 은행과 시그니처 은행의 파산 이후 시장 혼란에 휘말린 후 은행..

Disney는 스트리밍 수가 감소함에 따라 Toy Story와 Frozen 속편이 진행 중이라고 말합니다. [내부링크]

디즈니의 밥 아이거 최고경영자(CEO)는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주토피아의 속편을 발표하면서 스트리밍 사업을 되살리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웠다. 아이거 씨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속편을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2019년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이후 처음으로 구독자 수가 감소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아이거 씨는 거대 연예계의 대대적인 개편으로 7,000명의 일자리를 삭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Iger 씨는 가장 큰 프랜차이즈 중 일부를 수익화할 계획에 대해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프랜차이즈인 토이 스토리, 겨울왕국, 주토피아에 이르는 속편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

구조 조정이 계속됨에 따라 Disney는 더 많은 일자리를 줄입니다. [내부링크]

Walt Disney Co는 이전에 발표된 구조 조정의 일환으로 7,000명의 일자리 손실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번째 정리해고를 시작했습니다. 이 거대 미디어 기업은 전통적인 TV 및 영화 사업이 축소되면서 압박을 받고 있는 반면, 스트리밍 사업부는 계속해서 큰 손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CEO 밥 아이거는 2월에 55억 달러의 비용 절감 추진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주 삭감으로 지금까지 총 감산 건수는 4,000건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손실은 스포츠 채널 ESPN과 영화 스튜디오를 포함하여 회사 전체에 걸쳐 떨어질 것입니다. 이 회사는 공원의 일선 직원들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디즈니 관계자는 "많은 동료와 친구들이 디즈니를 떠나는 어려운 현실을 우리가 가볍게 여길..

트위터, 가짜 디즈니 계정 인증 상태 부여 [내부링크]

트위터는 주말에 가짜 디즈니 계정 확인 상태를 부여했습니다. @DisneyJuniorUK라고 하는 이 계정은 악의적인 콘텐츠를 트윗하고 있었지만 정지되기 전에 골드 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인은 팔로워들에게 "이건 사실이 아니다. 누군가가 나를 꼬집거나 뭐라든지"라고 말했고 그 이후로 이 트윗은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트위터의 업데이트된 확인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혼란이 계속되면서 나온 것입니다. 댓글을 위해 Twitter에 접근했습니다. 한편, '진짜' 디즈니 주니어 계정도 골드 배지를 받았다. 지난주 Twitter는 "레거시" 인증 계정에서 파란색 표시를 삭제했으며 소유자 Elon Musk의 안내에 따라 인증 시스템에 새로운 색 구성표가 있습니다. 많은 유명인 계정이 처음에 배지를 잃..

당뇨병: 당뇨병과 섭식 장애로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내부링크]

상황이 최악이었을 때 그웬 에드워즈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도대체 내가 아직 여기 있는 거지?" 그녀는 인슐린 의존형 1형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5년 전, 그녀는 날씬함을 유지하기 위해 그녀의 생명을 유지하는 주사를 건너뛰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Anglesey에서 온 22세의 그녀는 자신이 "diabulimia"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섭식 장애를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Anglesey에 있는 Rhydwyn의 조교는 "주사를 맞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내 머릿속의 목소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명을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약입니다. "내가 지금보다 나 자신을 더 나쁘게 만들지 않았다는 것이 나에게 충격이다." 장애에 대한 용어는 당뇨병과 섭식 ..

당뇨병: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그것은 당신이 그만둘 수 없는 정규직입니다. 당신이 요구하지도, 기대하지도 않은 엄청난 부담입니다." 19세에 제1형 당뇨병 진단을 받은 나오미(33세)는 "당뇨병 소진"으로 알려진 상태인 "당뇨병의 신체적 또는 정신적 문제"를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는 시점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영국에는 약 250,000명의 사람들이 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데, 이는 신체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인슐린을 생성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장기 손상, 시력 문제 및 극단적인 경우 사지 절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상당한 심리적 영향도 있습니다. 나오미는 자신이 장기적인 건강을 위협하고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극심한 위험에 처해 있음을 알고 있음에도..

1형 당뇨병: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힘든지 모른다 [내부링크]

엠마 말콤슨(Emma Malcomson)은 6살 때 제1형 당뇨병 진단을 받았으며 그것이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일상적인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이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유형 1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그것이 그렇게 오해된 상태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얼마나 힘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글래스고에 사는 26세의 그녀는 당뇨병에 걸리기 전의 삶이 어땠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나는 6살 때 진단을 받았고 어깨에 그런 부담을 지우기에는 정말 어린 나이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제1형 당뇨병은 췌장이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는 장애입니다. 조절되지 않는 고혈당 수치가 특징이며 인슐린 주사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1형 당뇨병 환자는 하루 종일 혈..

활동 간식은 제1형 당뇨병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연구 [내부링크]

30분마다 3분씩 걸으면 혈당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영국 당뇨병 자선 단체 회의에서 발표된 작은 실험에서 제안합니다. 제1형 당뇨병 환자 32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7시간 동안 정기적으로 걷는 휴식을 취했을 때 혈당 수치가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iabetes UK는 이러한 "활동 간식"이 실용적이고 비용이 들지 않는 변화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형 당뇨병은 영국에서 약 400,000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 상태는 신체의 면역 체계가 췌장에서 인슐린 생성 세포를 공격할 때 발생합니다. 이는 췌장이 더 이상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어 혈당 수치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기적인 인슐린 약물을 복용해야 합니다. '걸어다니는 전화' 장기간에 걸쳐 고혈당은..

미시시피 토양에서 발견된 위험한 박테리아 [내부링크]

미국 보건 관리들은 미시시피 걸프 연안 지역의 토양과 물 샘플에서 희귀하지만 위험한 유형의 박테리아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버크홀데리아 슈도말레이(Burkholderia pseudomallei)라고 불리는 이 벌레는 일부 사람들이 감염되면 극도로 아플 수 있습니다. 접촉하는 대부분의 건강한 사람들은 항생제로 치료할 수 있는 멜리오이드증이라는 심각한 질병에 걸리지 않습니다. 메딕은 가능한 모든 사례에 대해 경계하고 있습니다. Melioidosis는 당뇨병 및 만성 신장 질환과 같은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센터는 고위험에 처한 주민들에게 다음과 같은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폭우 후에는 가능하면 흙이나 흙탕물과의 접촉을 피하고 방수 드레싱으..

Elon Musk의 Starship 우주선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Elon Musk는 우주 여행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차량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Starship은 화성까지 최대 100명을 태울 수 있는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운송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머스크의 개인 우주비행 회사인 스페이스X는 4월 17일 월요일 스타십을 띄우려 했지만 여압 문제로 인해 발사를 연기했다. SpaceX는 이번 주 후반에 다시 발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프로젝트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우주 여행 문명'을 향하여 SpaceX의 창립 정신은 생명을 다중 행성으로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화성과 같은 다른 세계에 인간을 정착시키면 지구가 큰 소행성 충돌과 같은 대격변을 경험한다면 문명을 보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머스크는 2016 년 "역사는 두 방향으로 ..

SpaceX 우주선: Elon Musk, 몇 달 안에 두 번째 발사 약속 [내부링크]

Elon Musk의 SpaceX 회사의 거대한 새 로켓인 Starship이 처녀 비행에서 폭발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목요일 아침 텍사스 해안에서 이륙한 무인 테스트에서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비행 2~3분 후, 지금까지 개발된 것 중 가장 큰 로켓이 통제 불능 상태로 떨어지기 시작했고 곧 탑재된 돌격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머스크 씨는 그의 회사가 몇 달 안에 다시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SpaceX 엔지니어는 여전히 목요일의 임무를 성공으로 분류합니다. 그들은 "일찌감치 자주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음 비행을 위해 많은 데이터를 수집했을 것입니다. 두 번째 우주선이 거의 비행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서 "스타십의 흥미진진한 시..

Tesla는 가격이 계속 '진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내부링크]

테슬라는 반복되는 가격 인하에도 불구하고 인기 있는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안정시킬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억만장자 엘론 머스크가 이끄는 자동차 회사는 경쟁 심화와 구매자에 대한 차입 비용 증가의 영향으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올해 반복적으로 가격을 인하함으로써 압력에 대응했습니다. 이 회사는 수요일에 투자자들에게 제품 가격이 계속해서 "위로 또는 아래로 진화"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머스크는 이달 초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트위터에 "우리는 '가격 전쟁을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규모에 맞게 가격을 낮추는 것"이라고 썼다. Tesla는 자동차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올해 첫 3개월 동안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4% 증가한 233억 달러(184억 파운드)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비욘세와 호날두, 트위터 블루 체크에서 패소 [내부링크]

비욘세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공통점은? 오늘부로 더 이상 Twitter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거인은 목요일에 수천 개의 계정에서 한때 탐내던 블루 틱 확인을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소유주인 Elon Musk가 수익을 내기 위해 소셜 미디어 회사를 개편하려고 시도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자신의 이름 옆에 수표를 유지하려는 사용자는 Twitter Blue에 가입하려면 연간 $84(67파운드)를 지불해야 합니다. 일부는 진드기를 잃어버렸고 다른 일부는 진드기를 보관했습니다. 확인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겠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LeBron James는 여전히 Elon Musk가 선물한 "무료 구독"인 파란색 체크 표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억만 장자는 Stephen King과 ..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변비를 가지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의사와 대중은 변비 증상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일부 사람들은 필요한 조언이나 치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의사들은 드문 배변이 중요한 신호라고 생각하지만 대중의 1/3 미만이 그렇게 생각한다고 한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King's College London 팀은 환자 경험을 바탕으로 변비에 대한 새로운 정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Guts UK 자선단체는 "이것은 똥 금기가 끝났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변비는 매우 흔한 질환으로 건강한 사람 7명 중 1명꼴로 영향을 받습니다. 장을 열거나 비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대변을 보는 것을 의미하지만 진단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연구자들은 이 6가지 증상 그룹 목록이 변비의 새로운 정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DNA에서 보이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대한 불안 링크 - 연구 [내부링크]

연구자들은 일반적이지만 제대로 이해되지 않은 장 질환인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이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는 이유를 유전자가 어느 정도 설명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발견이 IBS가 감정 상태 또는 "모든 마음"으로 잘못 분류되는 것을 멈추기를 희망합니다. 연구팀은 IBS를 가진 50,000명 이상의 개인을 연구하여 그들의 DNA를 건강한 사람들의 DNA와 비교했습니다. 결과는 Nature Genetics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IBS는 10명 중 약 1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되며 괴로운 복통, 팽만감, 발작의 변비, 설사 또는 둘 모두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검사가 없기 때문에 진단은 다른 원인을 배제한 후에 이루어집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약간 더 영향을 받으며 환자가 조..

더 많은 사람들이 숨겨진 배변 상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Guts UK 자선 단체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진단되지 않고 잘못 이해된 배변 상태로 고통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 현미경적 대장염은 대장의 염증으로 잦은 장액설사, 복통, 변실금, 피로감, 체중감소 등을 유발한다. 영국에서 매년 약 17,000 명이 진단을 받지만 전문가들은 실제 숫자가 더 많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염증성 장 상태에 대한 일부 표준 테스트는 이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오진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영국에서 사례가 증가했습니다. 생검 샘플 런던 남부에 사는 33세의 빅토리아 레니슨(Victoria Rennison)은 10년 이상의 증상 끝에 작년에 현미경적 대장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여러 전문가를 만났지만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다는 말을 들었고 "그것을 계속해야 했..

Microsoft 365에 도입된 ChatGPT 스타일 기술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인공 지능(AI) 시스템인 ChatGPT의 기술이 가장 유비쿼터스 업무용 소프트웨어인 Microsoft 365에 추가됩니다. Microsoft는 시스템을 Copilot이라고 부르며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에 포함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사티아 나델라는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회사는 Copilot이 때때로 실수를 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Copilot의 기능 회의 소프트웨어, Teams에서 진행된 대화의 핵심 토론 포인트를 요약하고 이벤트에 늦게 참여하거나 전체 이벤트를 놓친 사람을 위한 요약 제공 프롬프트에서 이미지를 포함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이메일 초안 작성 ..

챗GPT : AI가 가짜 계정으로 소셜 미디어를 압도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ChatGPT는 요리 조언을 받든 연설을 도와주든 많은 사람들이 인공 지능(AI) 시스템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첫 번째 기회였습니다. Chat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고급 언어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인공 지능(AI)은 책, 잡지, Wikipedia 항목을 포함하여 인터넷의 텍스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훈련되었습니다. 모두 3000억 단어가 시스템에 입력되었습니다. 최종 결과는 소름 끼치게 인간처럼 보일 수 있지만 백과사전적 지식을 갖춘 챗봇입니다. 부엌 찬장에 있는 것을 ChatGPT에 말하면 요리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인간 반응에 대한 설득력 있는 근사치는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학계, 사이버 보안 연구원 및 AI 전문가는 나쁜 행위자가 ChatGPT를 ..

TUC: 정부가 AI로부터 노동자들을 보호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내부링크]

TUC는 인공 지능 시스템이 내린 결정으로부터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더 강력한 규칙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AI 기반 기술은 이제 라인 관리, 고용 및 직원 해고를 포함하여 근로자의 삶에 대해 "고위험, 삶을 변화시키는"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노조를 대표하는 기구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법은 기존 보호를 "희석"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TUC의 평가가 "잘못됐다"며 안전장치가 계속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AI는 영국 전역에서 성장을 주도하고 새로운 고임금 일자리를 창출하는 동시에 기존 일자리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AI는 노동자의 권리를 개선하고 옹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AI가 안전하게 ..

Candida auris: 미국 병원을 휩쓸고 있는 치명적인 곰팡이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약물 내성 진균인 Candida auris(C. auris)는 약 15년 전에야 발견되었지만 이미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병원 미생물 중 하나입니다. 체내에 들어가면 효모형 진균이 혈류, 신경계 및 여러 내장 기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침습성 감염의 영향을 받는 환자의 사망률이 30%에서 53%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합니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곰팡이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항진균제에 내성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는 것입니다. 일부 변종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약에 내성이 있다고 BBC의 건강 특파원 James Gallagher는 말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30개국 이상에서 발병이 있었다. 2020년 해당 국가의 사례 보고서를 검토한 결과 200..

대장염: 포트스튜어트 여성, 위험 경고 [내부링크]

15년 동안 대장염을 앓아온 한 여성은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그 상태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ortstewart의 Gillian Coburn은 41세 때 미세한 대장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 질병은 지속적인 설사, 복통, 피로, 요실금 및 체중 감소를 유발합니다. 자선단체 Guts UK는 북아일랜드에서 약 2,000명이 미세한 대장염 진단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조직은 더 많은 사람들이 상태가 있지만 아직 진단되지 않은 것으로 예상합니다. Guts UK는 또한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87.5%가 여성이며 대부분 50세에서 70세 사이에 진단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문제는 너무 오래 복용했기 때문에 중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결장에서 재흡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라고 Cob..

소아 간염: 얼마나 많은 사례가 있습니까? [내부링크]

보건 당국은 영국과 전 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간염이나 간 염증 사례가 갑자기 급증한 사례를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가능한 원인을 살펴보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감기, 구토 및 설사를 유발하는 일반적인 바이러스가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유행 이후 정상적인 사회적 혼합으로의 복귀도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간염이란 무엇입니까? 간염은 간 조직의 염증을 설명하는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간염은 어떻게 걸리나요? 종종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하지만 일부 화학 물질, 알코올, 약물 및 특정 유전 질환에 노출되어 발생하기도 합니다. A에서 E로 알려진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간염은 특정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바이러스는 어린 이에게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근본..

Facebook 소유자 Meta는 최근 해고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내부링크]

페이스북 소유주인 메타는 지난달 소셜 미디어 회사가 발표한 10,000명 감원의 물결에 따라 일자리를 잃고 있는 직원들에게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Mark Zuckerberg 사장은 정리 해고가 회사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열쇠라고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왓츠앱도 소유하고 있는 메타는 지난해 광고 사업의 급격한 침체 이후 압박을 받아왔다. 작년에 직원의 13%인 약 11,000명을 이미 해고했습니다. Meta의 최근 결정에 영향을 받은 일부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 새로운 역할을 찾고 있다고 썼습니다. 회사는 논평을 거부했으며 Zuckerberg 씨가 계획을 요약한 3월 메모를 가리키며 작년의 도전을 "겸손한 모닝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경제적 현실"에 적응하고 회사가 미래에 투자할 수 있..

Elon Musk, Twitter 데이터에 대해 Microsoft를 고소하겠다고 위협 [내부링크]

트위터 CEO인 Elon Musk는 Microsoft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회사의 데이터를 허가 없이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Microsoft를 고소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They trained illegally using Twitter data. Lawsuit time, "이라고 수십억 장자는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기업 광고 플랫폼에서 트위터를 제거하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계획에 대응하고 있었다. 그는 주장을 뒷받침할 추가 세부 정보나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MS는 목요일 BBC가 접근했을 때 논평을 거부했다. 앞서 이 회사는 자사의 광고 플랫폼이 4월 25일 화요일부터 "더 이상 트위터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공지를 통해 밝혔다. 결과적으로 광고 구매자는 Microsoft의 소셜 관리..

아데노 바이러스 : 수수께끼의 어린이 간염의 원인 [내부링크]

보건 당국자들은 일반적인 바이러스가 일부 어린아이들에게 발생하는 드문 간염 사례와 관련이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69건의 사례와 1건의 사망이 기록되었습니다. 영국에서만 114명의 어린이가 병에 걸렸고 10명은 간 이식이 필요했습니다. UKHSA(UK Health Security Agency)는 F41이라는 아데노바이러스 계통이 가장 유력한 원인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영향을 받은 대부분의 어린이는 5세 이하이며 위장염 증상(설사 및 메스꺼움)과 황달 또는 피부와 눈의 황변(간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신호)이 있었습니다. UKHSA의 임상 및 신종 감염 담당 이사인 Meera Chand 박사는 "조사를 통해 수집한 정보에 따르면 소아에서 갑자기 발병하는 간염의 증가는 ..

Marburg 바이러스는 무엇이며 얼마나 위험한가요? [내부링크]

탄자니아 북서부에서 마르부르크 바이러스로 5명이 사망했습니다. 전염성이 높은 이 질병은 에볼라와 유사하며 발열, 근육통, 설사, 구토, 경우에 따라 극심한 실혈로 인한 사망 등의 증상을 보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수백 명의 사람들이 거의 모두 아프리카에서 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Marburg 바이러스는 무엇이며 얼마나 위험한가요?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마버그 바이러스는 감염자의 절반을 사망에 이르게 하며 이전의 발병으로 환자의 24%에서 88%가 사망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1967년 독일의 마르부르크와 프랑크푸르트, 세르비아의 베오그라드에서 동시 발병으로 31명이 감염되고 7명이 사망한 후 처음 확인되었습니다. 발병은 우간다에서 수입된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로 추적되었습니다. 그러..

과학자들은 '스트레스가 머리카락을 하얗게 만드는 이유'를 발견했습니다. [내부링크]

과학자들은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이유와 염색약에 손을 대지 않고도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을 발견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독자는 일부 세부 사항이 괴로울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피부와 머리 색깔을 조절하는 줄기세포가 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손상을 입었다. 우연히 발견한 검은 털의 쥐는 몇 주 안에 완전히 하얗게 변했습니다. 미국과 브라질 연구진은 노화로 인한 탈모를 예방하는 약물을 개발하기 위해 이 방법을 더 탐구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30대 중반부터 언제든지 백발이 될 수 있으며, 부모의 머리 색깔 변화 시기가 시기에 대한 대부분의 단서를 제공합니다. 대부분 자연적인 노화 과정과 유전자에 기인하지..

흰머리의 원인은 '고착된' 세포일 수 있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내부링크]

미국 과학자들은 성숙 능력을 상실하는 색소 생성 세포를 인용하면서 나이가 들면서 머리카락이 회색으로 변하는 이유를 밝혀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발달이 정지되면 미성숙 세포가 영향을 받아 모발에 자연스러운 색상이나 색조를 부여하는 멜라닌 세포로 발달합니다. 뉴욕 대학교(NYU)의 팀은 모피 색상에 대해 동일한 세포를 가진 쥐의 과정을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그 연구가 노쇠화 과정을 되돌리기 위한 기초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머리카락은 어떻게 회색으로 변합니까? 우리는 항상 머리카락을 자르고 흘립니다. 이것은 일생 동안 일어나는 정상적인 주기입니다. 새로운 모발은 색소를 생성하는 멜라닌 세포가 있는 피부에서 발견되는 모낭에서 자랍니다. 멜라닌 세포는 지속적으로 부패하고 재생됩니다. 새로운 세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