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howbong의 등록된 링크

 knowhowb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정규직 비정규직 평균월급 차이 157만원, 역대 최대 [내부링크]

정규직 비정규직 평균월급 차이 157만원, 역대 최대 통계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비정규직 노동자의 월평균 임금은 약 177만원이며 같은 기간 동안 정규직 노동자의 평균월급은 약 333만 원으로 나타났..

A매치 금융공기업 종류와 연봉 합격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A매치 금융공기업 종류와 연봉 합격스펙 문과분들의 꿈꾸는 신의 직장인 금융공기업, 그중에서도 급이 나눠져 있는데 보통은 A매치 B매치로 나눠서 부릅니다. 오늘은 A매치 금융공기업에는 어떤 기업이 있는지와..

건설사 GS건설 현대건설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내부링크]

건설사 GS건설 현대건설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기계공학, 토목, 건축, 화공과 등 다양한 공대생분들이 많이 취직했던 건설사. 2010년 초반에는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이 모두 건설사로 취직할 만큼 경기가 좋았..

정유사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내부링크]

정유사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예전부터 정유사, 기름집은 국내 기업 중에서 철밥통이자 연봉을 많이 주는 업계로 유명했습니다. 그렇기에 공대생뿐만 아니라 문과 계열 학생들도 취직을..

필라테스 요가 강사 평균연봉 월급 및 전망 (Feat. 자격증 취득 비용) [내부링크]

필라테스 요가 강사 평균연봉 월급 및 전망 봉-하-c️ 최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운동 열풍이 불어오고 있는데, 그 중에서 단연 인기 있는 운동은 필라테스나 요가를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필라테스와..

연예인 매니저 평균연봉 월급 생활 정리 [내부링크]

연예인 매니저 평균연봉 월급 생활 정리 몇 년전부터 전지적참견시점이 방영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는 연예인 매니저. 오늘은 연예인 매니저들의 월급과 연봉, 생활이 어떤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들..

카카오 네이버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내부링크]

카카오 네이버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4차 산업혁명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수요도 많고 연봉도 높은 개발자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네카라쿠배당토 카카오와 네이버 연봉, 초봉과 합격 스펙 등에 대해서 알아..

아이폰 13 사전예약 방법, 정보(스펙, 가격, 색상, 쿠팡 자급제) [내부링크]

아이폰 13 사전예약 방법, 정보(스펙, 가격, 색상, 쿠팡 자급제) 봉-하-c️ 지난 9월 15일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된 아이폰 13 일반과 프로 정보들과 자급제 쿠팡 사전예약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북 에어 M1 13인치 입문자 사용 후기 (장단점, 마우스, 색상) [내부링크]

맥북 에어 M1 13인치 맥 입문자 솔직후기 (장단점, 마우스, 색상) 봉-하-c️ 오늘은 애플의 가성비 노트북이 되어버린 맥북 에어 M1 13인치를 구매하고 직접 두 달동안 사용해본 솔직후기와 장단점, 마우스..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리유저블(재활용)컵 이벤트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리유저블 컵에 담아서 준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50주년을 기념하여 재활용품 줄이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네요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리유저블 컵 제공 이벤트 이번..

2021년 공무원, 경찰, 소방 봉급표 총정리 (Feat. 2022년 예상 봉급) [내부링크]

2021년 일반직 공무원, 경찰, 소방 봉급표 총정리 봉-하-c️ 오늘은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계신 공무원, 경찰직, 소방직 공무원 2021년 봉급표를 정리해보고 2021년 예상 봉급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존비즈온, 웹케시 채용 연봉 초봉 및 합격스펙 [내부링크]

더존비즈온, 웹케시 채용 연봉 초봉 및 합격스펙 봉-하-c️ 컴퓨터 사용이 많아지며 클라우드, 프로그래밍 서비스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각광받고 있으며 정부의 디지털 뉴딜정책의 수혜를 많이..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채용 연봉 초봉 합격스펙 [내부링크]

봉-하-c️ 2020년 하반기부터 국내에서 가장 핫한 산업은 단연 배터리 산업일 것입니다. 그 중에서 배터리 양극재 선두에 있는 에코프로비엠과 모기업 에코프로 채용, 연봉, 초봉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서류전형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전 해야할 것 세 가지 [내부링크]

봉-하-c️ 하반기 채용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서류전형, 자기소개서 작성 전에 먼저 해야할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하반기 신입 취업준비, 2020년 하반기 이직까지 총 20번 이상의 지..

기술보증기금 채용 후기 (Feat. 이공계 자소서, 필기, 면접) [내부링크]

봉-하-c️ 2020년 이직을 준비하면서 알게 되었던 금융공기업 기술보증기금 이공계로 졸업하여 한 번도 금융권에 대한 지식도 없고 조사도 하지 않았던 내가 기술보증기금 1차 면접까지 간 후기를 전해드리..

한국수출입은행 채용 정보 자기소개서 / 초봉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봉-하-c️ 금융권 A매치 중 한 곳인 한국수출입은행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한국수출입은행 채용정보와 자기소개서, 초봉 및 연봉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채용정보 자기소..

2022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최저월급 (Feat. 월급계산기) [내부링크]

봉-하-c️ 새해가 다가오면 많은 아르바이트생, 직장인들은 최저임금, 최저시급에 대한 관심이 많아집니다. 특히 아르바이트를 통해 생계를 이어가는 분들에게 최저임금 인상은 중요한 문제라고 할 수 있겠..

2021 연봉 실수령액 (Feat. 월급계산기) [내부링크]

봉-하-c️ 아무리 벌어도 모자란 우리들의 월급 빼고는 모든 것의 가치가 오르고 있는 현실입니다. 오늘은 올해 직장인분들이 계약한 연봉의 실수령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월급계산기..

서울교통공사 채용 정보 자기소개서 / 서교공 초봉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봉-하-c️ 수도권에 근무할 수 있는 공기업 중에서 대표적인 곳 서울교통공사 채용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수도권의 지하철, 열차 등을 관리하고 각종 대관사업을 진행하는 기관으로 많은 구직자들이 가고싶..

SK이노베이션 채용 정보 자기소개서 / 초봉 연봉 총정리 [내부링크]

봉-하-c️ 앞으로 한국을 이끌어갈 산업을 꼽으라고 하면 빠지지 않는 산업군 중 하나는 배터리사업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배터리사업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이 대표적입니다...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분양, 분양가, 청약접수, 청약방법 [내부링크]

봉-하-c️ 새롭게 뜨고 있는 강서구 마곡단지 내 대규모 주거단지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분양은 마곡지구 MICE(마이스, 복합단지)에 위치한 롯데캐슬 르웨스트 마곡지구CP2로 로또 청약이라는 이야..

SK하이닉스 채용 초봉 연봉 합격스펙 자기소개서 등 [내부링크]

봉-하-c️ 한국은 반도체의 나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반도체 업계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과 지원이 많죠. 그리고 반도체 업계는 급여를 많이 주기로 유명해서 모든 분들이 가고싶어하는 직장에 손..

공기업 초봉순위 연봉순위 TOP 20 (Feat. 연봉상승률) [내부링크]

공기업 초봉순위 연봉순위 (Feat. 연봉상승률) 최근 많은 분들이 안정적인 직장을 추구하면서 공무원, 공기업 취업에 대한 수요가 커져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 번 취업을 하게되면 평생 다닐 수 있는 직장이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채용 초봉 연봉 합격스펙 등 [내부링크]

봉-하-c️ 바이오 기업에 취직을 하고싶은 분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회사를 고르라고 하면 꼭 등장하는 기업은 삼성 바이오로직스일겁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삼바)는 신약 개발에 주력을 하는 글로벌 제..

사후피임약 처방 약국, 복용법, 가격, 부작용 [내부링크]

사후피임약 처방 약국, 복용법, 가격, 부작용 피치 못할 사정 혹은 보조 피임법이 실패한 경우, 여성분들은 사후피임약을 섭취하는 것을 통해 임신 가능성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그러나 사후피임약은 경구피임..

경구피임약 복용법, 종류 추천,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경구피임약 복용법, 종류, 부작용 여성분들이라면 피임 혹은 여행을 위한 생리주기 조절 때로는 피부 관리를 위해서 경구피임약을 복용하거나 복용을 고려해보신 경우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피임약은 호르몬을 조..

당근마켓, 중고나라, 번개장터 사기 유형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봉-하- c️ 최근 중고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중고나라뿐만 아니라 당근마켓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변에 거주하는 분들과 거래를 하는 플랫폼이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중고나..

뼈 잘 붙는 음식 / 골절회복에 좋은 음식 4가지 [내부링크]

뼈 잘 붙는 음식, 골절회복에 좋은 음식 골절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십니다 어린 시절에는 뼈가 부러져도 금방 회복이 되었지만, 나이가 들수록 회복이 더디게 되므로 뼈골절 회복과 치료를 제대로..

붓기 빼는 법과 부종에 좋은 음식 / 성형붓기, 얼굴붓기, 산후부종, 다이어트 [내부링크]

붓기 빼는법과 부종에 좋은 음식 늦은 저녁 라면을 먹고자거나 성형을 한 뒤 빠지지 않는 붓기때문에 걱정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오늘은 이런 붓기가 왜 생기고 부종(붓기)을 빼는데 좋은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