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howto의 등록된 링크

 knowhow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하나로 해결한다! USB-C 올인원 멀티허브 - 넥시 올인원 컨버터 USB3.0 [내부링크]

오늘은 USB-C타입 USB3.0 지원 올인원 4K지원 기가랜지원 멀티허브 컨버터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아울러 아무래도 비슷하면서도 이름 있는 제품인 벨킨 멀티허브와 비교도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넥시 올인원 멀티..

인터넷 속도 측정법 (2) - 인터넷 속도 이상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속도 측정법 및 속도비교법을 알아보았던 1편에 이어서 인터넷 속도 이상을 확인하는 방법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법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매우 쉽고 간단하게 설명..

인터넷 속도 측정법 (1) - SK브로드밴드, KT, LGU+ 인터넷 속도비교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속도 측정법 및 속도비교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물품이 되었죠. 특히 집에서 인터넷 없이 살 수 있는 분이 있을까요? ^^ 인터넷은 보통 3년 의..

휴대폰 구매시 성능 비교하는 법 (1) - 삼성 갤럭시, LG 벨벳, 갤럭시 노트 등 성능 분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본적인 휴대폰 성능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휴대폰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물품이 되었죠. 게다가 100만원정도의 가격에 하루에도 수십번을 사용하고 빠르면 매년마다, 보..

직구 인덕션 설치 쉬워요 - 삼성 쉐프컬렉션 인덕션 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하우어입니다! 오늘은 직구 인덕션 설치기로 찾아왔습니다~ 전기레인지는 자주 사는 제품은 아니지만 한번 살 때 매우 고민을 하고 많이 알아보게 되는 제품이죠.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

에어컨 전기절약 노하우 - 실외기 커버 설치 방법과 에어컨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하우어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일상 생활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이번 주 장마 뒤 폭염이라고 하죠? 에어컨이 필수인 여름철, 어떻게 하면 더 시원하게 보내면서도 요금 절약..

[구글 미트] 사용법3 - 에코 하울링 방지 (feat. 구글미트 음성 최적화)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화상회의 많이들 하시죠? 이번 사태로 인하여 원격근무와 화상회의는 점점 더 자리를 잡아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도 코로나19로 인하여 구글 미트를 사용한 화상회의를 매우 자주 하고 있습니다...

[구글 미트] 사용법2 - 영상 음성 끊김 방지 (feat. 구글미트 최적화)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화상회의 많이들 하시죠? 이번 사태로 인하여 원격근무와 화상회의는 점점 더 자리를 잡아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 제 주변에서 줌(Zoom)이나 스카이프(Skype), 웹엑스(WebEx)를 사용하여 화상회의..

[구글 미트] 사용법1 - (기초) 이벤트 일정 및 반복일정 생성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19 시대에 필수적인 구글 미트(Google Meet)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Google Meet은 구글 행아웃(Google Hangouts)의 기업용 버전이었는데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기업용(B2B) 고객 뿐 아..

유튜브 프리미엄의 기능 및 최저가 가입방법 (feat.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 생활의 필수품(?) 유튜브에 대한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유튜브 프리미엄 쓰시는 분들 대단히 많습니다. 이 유튜브 프리미엄이 가격이 천차만별이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죄송하지..

LG 트롬스타일러 모델별 차이점 모델명 구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LG트롬스타일러 모델별 차이점과 모델명 구분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LG트롬 스타일러를 구매하려고 보니 이게 제일 헷갈리더라고요. 모델별로 가격이 다르다..

휴대폰 운전면허증 만들기 -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통신 3사에서 드디어! 휴대폰 모바일 운전면허증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이건 한글영문 공용 운전면허증 발급 이후로 아주 기쁜 소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운전면허증을 늘 들고다녀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기..

에어팟프로 짝퉁 가품 구별법 - 모르면 당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각종 노하우를 전수하는 노하우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기당한 경험을 바탕으로 ㅠㅠ 에어팟프로 짝퉁 구별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의외로 시중에 에어팟프로와 에어팟 가품들이 엄청나게 거래..

엘라고 슬림 에어팟프로 케이스 리뷰 - 한줄결론 강추! [내부링크]

얼마전에 에어팟에 이어서 에어팟프로를 입양해서 에어팟과 에어팟프로 정품등록방법을 알아보았었습니다! 방법은 아래 참조!! https://knowhowto.co.kr/17 애플 에어팟, 에어팟프로 정품 등록 방법 애플 에어팟을..

애플 에어팟, 에어팟프로 정품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을 한참 잘 쓰다가 이번에 에어팟프로를 하나 더 들였습니다~ 이유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원격근무가 늘어서입니다. ㅠㅠ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로 배터리감당이 안되어 매번 유선 이어폰을 꺼내고..

아이폰 사진 백업 - 구글 포토로 쉽고 편리하게! [내부링크]

어제는 아이폰 공장초기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이폰 리셋방법은 아래 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knowhowto.co.kr/15 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 - 중고 휴대폰 판매 전 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 - 중고 휴대폰 판매 전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1프로 공장초기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11 뿐 아니라 모든 아이폰이 동일합니다. (아이폰11프로맥스,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XS, 아이폰X, 아이폰8, 등등등!!) 아..

샤오미 클립형 탁상용 무선선풍기 Solove F3 - 너무 편해요! [내부링크]

여름인지라_ 오늘은 샤오미 무선 선풍기 중에서도 작은 휴대용 클립형 선풍기 Solove F3 모델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더위를 많이 타서 집에 선풍기가 각 위치마다 목적에 맞게 8대를 보유중입니다. 선풍기..

작고 가벼운 휴대용 노트북 및 휴대폰 고속충전기 - Baseus 65W GaN PD [내부링크]

오늘은 작고 가벼운, 그리고 성능까지 강한! Baseus의 GaN 및 PD 타입 고속충전기 리뷰를 한번 해 보겠습니다~ 참. GaN(Galium Nitride)은 반도체 제조에서 사용될 수 있는 비교적 새로운 유형의 재료입니다. 기존..

하나카드 만들고 스타벅스 20잔 받자! -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덤 ;) [내부링크]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해서 다들 열심히 모으고 계시더라고요 ;) 커피값도 한 잔에 5천원만 쳐도 5 x 20잔 = 10만원!!! 커피값을 효과적으로 절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하나카드에서 신규..

구글 크롬 브라우저 - 1분만에 광고 알림창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서핑을 할 때 광고창이 자꾸 뜨면 짜증나시죠? 언제부턴가 우측 하단에 자꾸 팝업이 뜨면서 광고가 나오나요? 내가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런 광고가 나오긴 어렵습니다. 뭔가 실수로 잘못 클릭을 했기 때문..

일리 프란시스 Y3.2 커피머신 - 커피추출량 조절 및 리셋 방법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삶의 일부, 커피를 주제로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2014년부터 약 6년 이상 여러 모델을 사용해 왔는데요 여러 종류의 캡슐을 바꿔가며 먹었지만 6년이 넘..

하나은행 - OTP없이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이체하기! [내부링크]

#인터넷뱅킹용 #스마트폰뱅킹용 #은행 #OTP,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시죠? 저는 은행을 여러 개 쓰다 보니 OTP만 4개나 있었어요 ㅠ OTP가 처음 도입되던 아주~ 아주~ 오래전! OTP를 일단 무료 배급할 때 받으려고..

에어컨 신규 및 이전 설치비용 제대로 알기 -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슬슬 더워지면서 #에어컨 을 신규로 구매하거나 #이사철 을 맞아 에어컨 이전 설치를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 에어컨 이전설치비용 + 신규구매를 함께..

걷고 운동하고 커피도 무료로 마시고! - 캐시워크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때문에 저는 운동을 못해서 아주 답답해서 이만 저만 말이 아닙니다 ㅠ 그래서 가까운 거리는 가능하면 걸어다니고, 집도 종종 계단으로 걸어올라오는데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는..

2020년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 - 스타벅스 프리퀀시만 모으지 말고 별을 모으자!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 로 인해 #스타벅스 에서 원격근무를 하시거나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스벅을 아무리 자주 가더라도 별 적립기준을 모르시면 의외로 많은 혜택을 놓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2020년 새..

덴탈마스크 바가지 쓰지마세요 - 500원에 살 수 있어요~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사태에서 가격을 올리지 않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웰킵스'에서 덴탈마스크(수술용마스크)처럼 얇은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온라인에서 장당 500원에 판매합니다. 박종한 웰킵스 대표는 비말..

모르면 나만 손해 - 코로나로 인한 역대급 소득공제! [내부링크]

지금 역대급 소득공제가 실시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의 여파로 침체된 소비를 다시 활성화시키기 위해 7월까지 국내 모든 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의 소득공제율을 일시적으로 80%로 올렸습니다!!!..

윈도우10 한글깨짐 해결방법 - 1탄!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사용하다 보면 한글 또는 폰트 가 깨지는현상 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언어가 영어 등 다른 언어로 되어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지역설정 이 한국으로 되지 않..

아이폰 대체외모 설정 - 마스크 쓰고 얼굴인식 가능!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요새 외출할 때에는 마스크가 필수가 되었죠 ㅠㅠ 마스크때문에 얼굴인식 (페이스아이디; FaceID)이 안되니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찾아보면 안되는 건 없습니다! 마스크 쓴 얼굴로 아이폰 얼굴인식..

살까 말까? 20만원대 짐벌, 가성비의 왕! 샤오미 피미팜 4K 액션캠 [내부링크]

오즈모포켓 반값에 기능은 동일(유사)한 짐벌이 나왔습니다!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이번에 구매를 해서 직접 사용을 해 본 사용기 및 리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무게는 12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