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life의 등록된 링크

 knowledge-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캠핑 파워뱅크 점프앤고 스타터 차박용품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 보면 배터리 방전으로 출동 서비스를 부르게 되는 경우가 꼭 한 번씩은 있는데요.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에 이런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아요. 바쁜상황이라면 출동기사님이 올 때까지 애가 타기..

밀양 트윈터널 대구 근교 실내 아기와 함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는 어디를 가야 할까? 목요일쯤 되면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 날씨도 덥고 아기도 함께여서 대구 근교 실내 가볼만 한 곳으로 많이 알아보는데, 지난주에는 밀양 트윈터널에 다녀왔답니..

미모사 키우기 물주기 방법이에요. [내부링크]

만지면 움츠러드는 식물. "신경초"라고도 불리는 "미모사"라는 식물인데요. 한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식물원 같은 곳에서 만져보신 분도 계실 거예요. 요즘에는 홈가드닝을 하는 분들이 많아서 실제로 키우고 계신..

마그네슘과 비타민B 피로 회복에 좋은 영양제 조합이에요 [내부링크]

오늘도 출근 전 영양제를 입안에 털어 넣습니다. 어느덧 우리 생활 깊숙이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가 자리 잡았는데요. 그만큼 피로와 스트레스 관리 그리고 건강한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인데요. 가장 많이..

남자 임신준비 영양제 엽산 효능은 꼭 챙기자 [내부링크]

여느 부부와 마찬가지로 저희 부부도 임신 계획 때 엽산을 챙겨 먹었습니다. 그래서 엽산 효능과 복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현대에는 남성불임에 의한 난임 비율이 아주 높다는..

오솔라이트 인솔 에어포드 뉴슬림 깔창 편해요 [내부링크]

오솔라이트 인솔이 적용되어 있는 에어포드 뉴슬림 깔창이에요. 이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주문제작방식이고, 사람마다 발의 형태가 다른 것을 고려하여 평발(로우 아치), 보통 발(미드 아치), 요족(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 [내부링크]

아들이 태어나고 난 후부터는 주말마다 대구 근교 실내 가볼만한 곳을 찾아다닌다. 아직 생후 6개월밖에 안된 아기지만 오감에 다양한 자극을 주고 싶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찾아 헤맨다. 지난 주말에는..

라마즈 애벌레 인형 국민 육아템 아기가 좋아해! [내부링크]

국민 육아템이라 불리는 인형이 있다. 바로 라마즈 애벌레 인형. 아기들이 잘가지고 논다기에 우리 부부도 당근으로 샀다. 새걸로 사줄까 싶다가도 욕심만 좀 내려놓으면 가계에 도움이 될거라 여기며 당근 거래를..

국가대표 육아템 에디슨 스팀 소독기 잘 사용중! [내부링크]

아기가 태어나고 집안에 다양한 육아템들로 넘쳐나기 시작했다. 하나하나 골고루 쓰이면 좋겠지만, 늘 쓰는 것들만 쓰게되고 자연스럽게 사용빈도가 줄어드는 것들도 있다. 그 중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국가대표..

코로나 백신 2차접종 변경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모더나로 예약했으나, 화이자로 바뀌고 1차접종 후 2차접종 예약변경까지 한 이야기. (참고로 백신 2차접종 변경은 전화 한통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변경방법은 아래에 소개함) 청장년층 우선접종(지자체 자..

카톡 계정 변경 방법 간단히 해결 가능! [내부링크]

카카오 계정으로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카톡 계정으로만 사용할 뿐, 다른 용도로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였다. 받은메일함에도 광고 메일로만 가득 차있을뿐. 결국 안쓰는 네이버 메일을 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