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only의 등록된 링크

 knowledge-on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9건입니다.

컬링 규칙 점수계산법 선공 후공 [내부링크]

컬링 규칙 점수계산법 선공 후공 컬링은 얼음판 위에서 하는 구기 종목 경기 입니다. 얼음 위에서 하는 종목이지만 스케이트 대신 바닥이 잘 미끄러지는 재질로 특수 제작된 경기화를 신으며, 4명의 선수가 한..

네이선 첸 국적 나이 프로필 학력 키 랭킹 인스타 [내부링크]

네이선 첸 국적 나이 프로필 학력 키 랭킹 네이선 첸은 미국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이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입니다. 2017년 전미선수권에서 세계 최초로 쿼드러플 점프 쇼트 2회, 프리..

김선태 감독 연봉 국적 프로필 나이 학력 중국 감독 [내부링크]

김선태 감독 연봉 국적 프로필 나이 학력 중국 감독 베이징 올림픽에서 중국에 대한 이슈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중국 쇼트트랙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김선태 감독 같은 경우에도 굉장한 관..

쇼트트랙 박장혁 키 몸무게 프로필 학력 부상 손 [내부링크]

쇼트트랙 박장혁 키 몸무게 프로필 학력 부상 손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중 역대 최장신으로 활동하고 있는 선수 입니다. 2월 7일 베이징에서 열린 동계올림픽에 출전하여 남자 1000m 8강전 경기에서 넘어..

안현수 귀화이유 국적은 러시아 중국코치 인스타 [내부링크]

안현수 귀화이유 국적은 러시아 중국코치 안현수는 대한민국 , 러시아의 전 쇼트트랙 선수이자 현재는 중국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코치입니다. 2022년 2월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중국의 편파 판정 논란이 잇따라..

임효준 귀화 이유 [내부링크]

임효준 귀화 이유 임효준은 대한민국 선수 시절 제2의 안현수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쇼트트랙계에서는 상당한 기대주 였습니다. 그는 2020년 6월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중국으로 귀화했습니다. 당시 임효준의..

발리예바 프로필 키 나이 국적 인스타 카밀라 발리예바 [내부링크]

발리예바 프로필 키 나이 국적 인스타 카밀라 발리예바 카밀라 발리예바가 올림픽 데뷔전에서 무결점 연기를 펼쳐내면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6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인도어스타디움에서 20..

단백뇨 증상 그 원인은 [내부링크]

단백뇨 증상 그 원인은 단백뇨라는 말을 자주들으실 겁니다. 단백뇨는 24시간 하루 동안 소변으로 배출되는 단백질이 300mg 이상일 경우를 의미합니다. 이런 단백뇨는 소변에 거품이 끼어 나오기에 거품뇨로도..

저혈당 증상 원인 대처법 [내부링크]

저혈당 증상 원인 대처법 저혈당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혈액내의 포도당 농도가 필요로하는 양보다 부족하는 되는 상태를 우리는 저혈당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이런 저혈당 증상은 고혈당에 필적할 정..

꿀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꿀 효능 및 부작용 꿀은 인류가 최소한 8천천년 전 부터 얻어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자연에서 얻는 최초의 식품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이 꿀은 절대로 썩지 않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썩지는 않으나 꿀..

오바메양 국적 프로필 아스널 해지 바르셀로나 이적 [내부링크]

오바메양 국적 프로필 아스널 해지 바르셀로나 이적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아스널에서 활동한 피에르 에므리크 오바메양이 결국 아스널에서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혀지면서 화제입니다. 4년동안의 아스날 커리..

그린우드 여친 폭행 및 논란 정리 [내부링크]

그린우드 여친 폭행 및 논란 정리 맨유 성골 유스 출신의 그린우드는 한창 유망주로 손꼽히죠. 최근 이런 그린우드가 성폭행설에 연루되면서 여친 (여자친구) 를 폭행 및 성관계를 강요했다는 주장이 나오면..

정승원 키 몸무게 이적 고향 수원 포지션 인스타 [내부링크]

정승원 키 몸무게 이적 고향 수원 포지션 현재 수원삼성 블루윙즈 소속으로 활약하는 선수 정승원입니다. 수원 삼성은 2022년 1월 27일 정승원의 입단을 공식 발표하였고, 계약기간은 3년이라고 합니다. 정..

오미크론 증상 초기증상 및 순서 [내부링크]

오미크론 증상 초기증상 및 순서 오미크론은 작년 11월 남아프리카 보츠와나에서 발견되었고, WHO에서 공식적으로 오미크론으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는 그리스 알파벳 15번째 문자로 코로나바이러스 변이가..

항문이 가려운 이유 원인 증상 [내부링크]

항문이 가려운 이유 원인 증상 항문 및 항문 주위 피부 또는 의음부가 지속적으로나 간헐적으로 심하게 간지러운 증상이 있습니다. 이는 '항문소양증' 이라는 증상으로 불리는데요. 이런 항문이 가려운 증상..

차준환 키 나이 고향 학력 혈액형 인스타 [내부링크]

차준환 키 나이 고향 학력 혈액형 인스타 차준환은 대한민국의 남자 싱글 피켜 스케이팅 선수입니다. 한국 남자 선수 최초로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과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메달을 딴 선수입니다. 1월 2..

시릴 가네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거주지 랭킹 인스타 [내부링크]

시릴 가네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거주지 랭킹 헤비급에서 최고의 테크니션으로 불리는 시릴 가네입니다. 프랑스 출신의 흑인 파이터로 세대교체가 쉽지 않은 UFC 헤비급에서 모조리 때려 눕히며 잠정 챔피..

조유민 연봉 축구선수 티아라 소연 결혼 [내부링크]

조유민 연봉 축구선수 티아라 소연 결혼 축구선수 조유민과 가수 티아라 그룹 출신인 소연이 결혼 발표를 하여서 화제입니다. 올해 11월 결혼 예정을 앞두고 있는데요. 티아라 소연의 경우 1987년 10월 5일생..

반신욕 시간 및 부작용 [내부링크]

반신욕 시간 및 부작용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아주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목욕법으로 반신욕을 들 수 있겠습니다. 잠이 잘 오지 않거나 근육통이나 몸이 너무 피곤하여 컨디션이 떨어질때 반신욕을 하게 되면..

손새은 나이 키 프로필 언니 손나은 [내부링크]

손새은 나이 키 프로필 언니 손나은 가수 손나은의 동생인 손새은이 화제입니다. 과거 초등학생때부터 키가 컸었다고 하며, 승무원의 꿈을 가졌었고, 최근 예능 골벤저스에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

김진아 당구선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몸매 대전 당구연맹 [내부링크]

김진아 당구선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몸매 대전 당구연맹 김진아 당구선수는 포켓볼 선수로 10년 이상을 활동해오다가 3쿠션 선수로 전향한 선수입니다. 유튜브에서 진행되고있는 2대 빌리퀸 이기도 합니다. 차명..

허도환 나이 프로필 LG와 2년 4억원 FA계약 [내부링크]

허도환 나이 프로필 LG와 2년 4억원 FA계약 LG트윈스 소속 포수 허도환 선수입니다. 프로입단 첫해 방출 당한 이후 신고 선수로 프로에 재입성하였고, 주전엔 못미치더라도 1군 백업의 역할을 다하면서 6팀..

스노보드 이상호 프로필 고향 학력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스노보드 이상호 프로필 고향 학력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대한민국 스노보드계의 1인자 이자 설상종목 한국 최초 올림픽 남자 평행 대회전에서 아시아 최초의 올림픽 메달리스트 입니다. 지난 2021년 12월..

hrt 호르몬 치료 (김종국 저격한 듀셋이 언급한) [내부링크]

외국 한 보디빌더가 가수 김종국 씨의 몸을 보고 나이 및 경력을 보았을때 약물을 쓰지 않고는 몸을 저렇게 만들수 없다며 저격을 한바 있죠. 이에 김종국은 절대적으로 반박을 하며 도핑 테스트 부터 391가지의..

김사니 감독대행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조송화 [내부링크]

김사니 감독대행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조송화 김사니 감독대행 체제로 전환된 ibk기업은행이 23일 흥국생명전에서 3-0으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최근 IBK기업은행에서는 주전 세터인 조송화가 서남원 감독..

페네르바체 어떤 구단인가 구단주 재산 한국 김민재 선수 [내부링크]

페네르바체 어떤 구단인가 한국 김민재 선수 구단 한국의 김민재 선수가 뛰고있는 축구 구단의 하나로 터키의 프로축구 구단입니다. 페네르바체는 이스탄불을 연고로 하고 있습니다. 같은 이스탄불 연고팀..

당구선수 최혜미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당구선수 최혜미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최근 정말 미녀 당구선수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젊고 이쁜 당구선수들이 스크린에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그 미녀 당구 선수중 한명인 최혜미 선수에..

가을 꽃게 고르는법 충분히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가을 꽃게 고르는법 충분히 즐기는 방법 가을에서 겨울 가장 맛이 좋은 음식물은 해산물로 들수 있겠습니다. 날씨가 선선해 지면서 해산물들이 신선하고 아주 먹음직스럽게 유통되는데요. 그 중 가을 꽃게는..

파이트 클럽 2번 이길수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 [내부링크]

파이트 클럽 2번 이길수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 한창 뜨거운 파이트 클럽의 2번 선수인 이길수 선수 입니다. 이길수는 1997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현재 파이트 클럽에서 2번으로 나와서 출연중..

파이트 클럽 1번 설영호 나이 스펙 등 [내부링크]

파이트 클럽 1번 설영호 나이 스펙 등 웹예능 파이트 클럽의 1번 참가자인 설영호 선수입니다. 파이트 클럽의 자세한 규칙과 모든 참가자 번호는 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파이트 클럽 웹예능..

유튜브 파이트 클럽 웹예능 참가자 및 규칙 설명 [내부링크]

유튜브 파이트 클럽 웹예능 참가자 및 규칙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주최하고 우리은행과 랭킹닭컴의 후원을 받아서 UFC와 똑같은 옥타곤 링에서 진정한 강한사람을 가려내는 약육강식 격투 서바이벌 웹예능인..

식곤증이 심한경우 원인 예방법 정리 [내부링크]

식곤증이 심한경우 원인 예방법 정리 음식을 먼은 후에 졸음이 오는 현상을 식곤증이라고 부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상식중에 음식물을 소화 시키기 위해서 위와 장으로 혈액이 몰려 뇌로가는..

사면발이 증상 사진 원인 치료 혐주의 [내부링크]

사면발이 증상 사진 원인 치료 혐주의 사면발이 사면발니는 기생충 '이' 들 중에서 주로 사람의 음모에 사는 종입니다. 음모에 살다보니 성병이라고도 하는데 한국 남성들은 군대에서 군생활 도중 많이듣습니..

이다영 남편 정신과 치료중 폭언과 폭행 난리난 인스타? [내부링크]

이다영 남편 정신과 치료중 폭언과 폭행 난리난 인스타? 최근 학교 폭력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된 쌍둥이 자매 중 동생 '이다영' 선수에게 또 다른 충격적인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다영 선수..

유통기한 지난 계란 먹으면 어떻게 될까 정답은 [내부링크]

유통기한 지난 계란 먹으면 어떻게 될까 정답은 계란을 많이 사놓다보면 유통기한이 걱정되어서 섭취하기 꺼려질때가 있습니다. 유통기한이란 상품이 시중에 유통될 수 있는 기한을 말합니다. 유통기한을 섭..

사과식초의 효능 부작용 까지 완벽정리 [내부링크]

사과식초의 효능 부작용 까지 완벽정리 사과식초는 음식에 넣어 먹거나 요리에 사용되는 발효 식품 중 하나입니다. 사과식초는 이름만 들어도 아시겠지만 사과를 원료로 하여 만든 식초 입니다. 사과식초는..

늙은호박 효능 가을철 면역력 책임짐 [내부링크]

늙은호박 효능 가을철 면역력 책임짐 호박은 수확시 성장정도에 따라서 애호박과 늙은호박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가을이 되면 노란 빛깔의 늙은 호박들을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 우리에게는 미국의 할로윈..

권순우 테니스 선수 프로필 고향 학력 키 몸무게 누나 [내부링크]

권순우 테니스 선수 프로필 고향 학력 키 몸무게 누나 한국 선수로 18년 만에 남자 프로테니스 ATP 투어 대회 단식에 결승에 진출한 테니스 선수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권순우 선수인데요. 권순우 선수는 주니어..

마르티네스 당구 선수 프로필 나이 국적 [내부링크]

마르티네스 당구 선수 프로필 나이 국적 다비드 마르티네스 당구선수는 pba 에 출전 중인 외국인 선수 중 한명입니다. 예전 역대 최고 상금 3억원 경기에서 우승한 다비드 사파타 선수를 기억하시나요. 그 선수와..

당구 해커 누구 논란들 (나이 본명 프로필 pba) [내부링크]

당구 해커 누구 논란들 (나이 본명 프로필 pba) 당구 해커가 pba 에 등장하면서 굉장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pba첫 줄전에서 128강전에 와일드카드(추천선수) 자격으로 출전했는데 마민캄에게 패배를 하게..

김민재 축구선수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가족사진 인스타 [내부링크]

김민재 축구선수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가족사진 김민재 축구선수는 페네르바흐제 SK 소속 축구선수입니다. 포지션은 센터백입니다. 최근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 유로파리그 데뷔전에서 맹활약을 해서 좋은..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인스타그램 나이 키 학력 뇌수술 [내부링크]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뇌수술 인스타 이미래 선수는 우리나라 여자 당구의 미래라고 불리며 굉장히 당구를 잘치는 선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당구 선수중의 한명인데..

멀미 안하는 방법 10가지 및 이유 [내부링크]

멀미 안하는 방법 10가지 및 이유 멀미는 교통수단 등에서 발생하는 흔들림에 우리의 몸의 평형감각이 적응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증상을 말합니다. 이런 멀미 증상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흔하게 생기며, 월경기간..

다닐 메드베데프 프로필 국적 나이 여자친구 아내 키 인스타 [내부링크]

다닐 메드베데프 프로필 국적 나이 여자친구 아내 키 인스타 2021년 9월 13일 미국 뉴욕의 빌리진 킹 내셔널 테니스센터에서 열린 US 오픈 총상금 5,750만달러 남자 단식 결승전에서 다닐 메드베데프와 세계 1위..

엠마 라두카누 국적 나이 키 상금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엠마 라두카누 국적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엠마 라두카누 Emma Radubanu 선수는 영국의 테니스 여자 선수입니다. 2021년 US 오픈 예선을 통과해서 준결승에 진출, 준결승에서 마리아 사카리를 이기고 결승에서 레..

체했을때 지압법 및 주의사항 쉽게 배워봅시다 [내부링크]

체했을때 지압법 및 주의사항 쉽게 배워봅시다 체했을 때 지압하는 법을 평소에 알아둔다면 주변 누군가가 체했을 때 도움을 쉽게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소화제나 병원 약국등을 찾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

권창훈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정이수 인스타 [내부링크]

권창훈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정이수 인스타 권창훈은 대한민국 축구 선수 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4번째로 유럽 5대 리그에서 한 시즌 10골 이상을 넣은 선수로 알려져 있죠. 권창훈 프로필 권창훈 나이..

복막암 증상 증세 생존율 [내부링크]

복막암 증상 증세 생존율 복막암은 복막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을 의미합니다. 복막암의 원인으로 발생 부위에 따라서 일차성 복막암과 이차성 복막암으로 구분이 됩니다. 일차성을 말그대로 복막에서 기원하는 복..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레알 영입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내부링크]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레알 영입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에두아르도 카마빙가는 프랑스 국적의 레알 마드리드 CF 소속 축구선수 입니다. 주 포지션은 수비형 미드필더로 잘 알려져있죠. 그의 국적은 프랑스인데,..

안효섭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국적 본명 프로필 [내부링크]

안효섭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국적 프로필 안효섭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현재 최근 시작한 드라마 홍천기의 주연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하고 있습니다. 어릴때에는 외교관, 회계사, 컨설턴트 등을 장례희망..

마요르카 이강인 새출발 전망! 어떤팀일까? [내부링크]

마르요카 이강인 새출발 전망! 어떤팀일까 한국 축구의 미래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이강인 선수가 발렌시아와 계약을 파기했고, 이적료 없이 마요르카로 떠날 예정이라고 스페인 '엘데스마르케' 에서..

PSG 구단주 재산은 얼마나 (타밈 빈 하마드 알사니 카타르 국왕 프로필) [내부링크]

PSG 구단주 재산은 얼마나 (타밈 빈 하마드 알사니 카타르 국왕 프로필) 프랑스 리스 1의 프로 축구 클럽으로 쿠프드 프랑스, 쿠프드 라 리그, 프로페 데 샹피옹 최다 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도합 44개..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이유 10가지 [내부링크]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이유 10가지 성인 기준으로 소변을 보는 횟수는 낮에 깨어있는 동안에는 4~6회 밤에 자는 동안에는 0~1회 정도가 정상 범위라고 합니다. 하루에 소변을 8~10회 이상이 넘어간..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및 자가진단 하는법 [내부링크]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및 자가진단 하는법 만성피로는 현대 성인병의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입니다. 이런 만성 피로가 특별한 원인 질환 없이 임상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피로가 6개월 이상 지속적 또는 반복적으로..

안압이 높을때 증상 낮추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압이 높을때 증상 낮추는 방법 총정리 안압은 안구 내부의 압력을 말합니다. 안구안에는 방수 또는 안방수라는 물질이 채워져 있는데, 안구의 여러기관들, 특히 혈관이 없는 각막 등에 산소등의 영양분을..

안창림 키 몸무게 국적 귀화 스토리 학력 [내부링크]

안창림 키 몸무게 국적 귀화 스토리 학력 유도선수 안창림이 라스에 나오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유도 국가대표인 안창림은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하였는데, 당시 아버지가 보인 뜻밖의 반응..

귀 간지러움 이유와 해결 방안 [내부링크]

귀 간지러움 이유와 해결 방안 보통 귀 간지러움 증상이 생기게 된다면 외이도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외이도의 세균성 감염에 의한 염증성 질환으로 간지러움을 동반합니다. 보통은 염증이 피부 (귀안)을..

홍효진 펜싱 선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인스타 남자친구 오상욱 [내부링크]

홍효진 펜싱 선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남자친구 오상욱 대한민국의 펜싱 플뢰레 종목의 선수인 홍효진 선수가 세계 샤브르 랭킹 1위인 오상욱 선수의 여자친구로 알려져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

오상욱 나이 키 형 여자친구 고향 출신학교 인스타 [내부링크]

오상욱 나이 키 형 여자친구 출신학교 인스타 펜싱선수 오상욱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화제를 이루고 있습니다.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의 오상욱 선수는 대한민국 펜싱 선수이며 현재 남자 사브르 세계..

키움 송우현 프로필 아버지 음주운전 방출 [내부링크]

키움 송우현 프로필 아버지 음주운전 방출 키움 히어로즈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송우현 선수를 방출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송우현은 지난 8일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를 한 상태에서 운전한 혐의로..

유튜버 정이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축구선수 권창훈 열 [내부링크]

유튜버 정이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축구선수 권창훈 열애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로 과거 디종 FCO, SC프라이부르크에서 뛰었던 권창훈이 최근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이 권창훈은 대한민국 축구..

오지영 배구선수 남편 나이 인스타 키 몸무게 [내부링크]

오지영 배구선수 남편 나이 인스타 키 몸무게 최근 리베로 오지영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디그 부문 1위를 기록하여 화제입니다. 상대 164차례 공격 중에 93개를 정확하게 받았다고 하는데요. 여자배구 4강 역사..

찬물 샤워 효과 7가지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찬물 샤워 효과 7가지와 주의사항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찬물로 샤워를 하시는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찬물을 틀어도 미지근한 물이 나오는 것이 함정이긴 하지만 시원한 찬물로 샤워를 하게되..

통풍에 해로운 음식 통풍 초기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통풍에 해로운 음식 통풍 초기 증상 및 원인 통풍은 많은 사람들이 겪는 흔한 질병중의 하나입니다.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 하며 통증 통자에 바람풍자를 쓰기도 하며, 바람처럼 통증이 옮겨다닌다는 늒미도..

전지희 탁구선수 나이 귀화 키 몸무게 성형 인스타 [내부링크]

전지희 탁구선수 나이 귀화 키 몸무게 성형 인스타 귀화한 한국 탁구 여자대표팀 전지희 탁구선수가 중국에서 성형으로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지희는 도쿄올림픽 여자단식 8강에서 세계2위..

이동경 축구선수 프로필 악수거부 논란 정리 [내부링크]

이동경 축구선수 프로필 악수거부 논란 정리 현재 울산 현대 소속의 대한민국 축구 국사대표 선수로 대구 화원초등학교에서 축구를 시작한 이동경 선수입니다. 포지션은 공격형 미드필더, 윙어이며 주발은 왼발입..

안세영 배드민턴 인스타그램 세계랭킹 [내부링크]

안세영 배드민턴 인스타그램 세계랭킹 안세영은 광주광역시 고향 출신의 배드민턴 선수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셔틀콕 천재라고 불리며 단식 불모지로 알려진 대한민국 배드민턴 여자 단식의 신화를 새롭게 써내..

황선우 수영선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내부링크]

황선우 수영선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2020도쿄 올림픽에서 7월 25일 열린 남자 200m 자유형 예선에서 1분 44초 62로 1위, 예선전체 1위를 차지하며 준결승 진출을 확정한 황선우 선수 입니다...

파스 붙이는 방법 및 자리 위치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파스 붙이는 방법 및 자리 위치 (효능 효과 주의사항) 어르신들이 마법의 만병통치약 처럼 쓰는 파스! 이런 파스는 우리가 평소 근육을 많이 쓰거나 몸이 두들겨 맞은거처럼 아프거나 어디가 삐었거나 했..

송흥민 올림픽 출전 제외 이유는? 2020도쿄올림픽 [내부링크]

송흥민 올림픽 출전 제외 이유는? 2020도쿄올림픽 당시 올림픽 축구 대표팀의 감독인 김학범 감독은 도쿄올림픽에 나설 최종명단 18명을 발표하면서 손흥민을 와일드카드에서 제외했었습니다. 토트넘에서는 손흥..

황의조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본관 문신 손목 [내부링크]

황의조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본관 문신 손목 2020도쿄올림픽 축구 본선 경기가 7월 22일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뉴질랜드와 맞붙게 되는데요. 이후 7월 25일 오후 20시 루마니아와 경기를 치르게됩니다. 그..

양궁 김제덕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고등학교 인스타) [내부링크]

양궁 김제덕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고등학교 인스타) 대한민국의 2020도쿄올림픽 첫 금메달을 안겨준 주인공은 양궁 남녀 혼성 단체전에서 '안산' 선수와 '김제덕'선수입니다. 너무나도 자랑..

양궁 안산 프로필 (키 나이 고향 학교 도쿄 금메달 인스타) [내부링크]

양궁 안산 프로필 (키 나이 고향 학교 올림픽) 2020도쿄올림픽 양궁에서 안산 선수와 김제덕 선수가 엄청난 기량을 보여주며 대한민국 금메달 1호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경기는 혼선 단체전이이었습니다...

이강인 키 몸무게 나이 고향 학력 [내부링크]

이강인 키 몸무게 나이 고향 학력 2020도쿄 올림픽 축구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 22일 17시 부터 시작된 우리나라 축구는 '뉴질랜드 vs 대한민국' 으로 1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이후 일요일 '루마니아' 와 7월..

곽민선 아나운서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곽민선 아나운서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매 인스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K리그 프로그램 '크크크'의 MC를 맡고 있는 곽민선 아나운서 입니다. 곽민선은 2020년에 축구계에 떠오른 아나운서인데요, 곽민선..

산악인 김홍빈 실종 (나이 고향 학력 직업 경력 장애 등) [내부링크]

산악인 김홍빈 실종 (나이 고향 학력 직업 경력 등) 김홍빈 산악인은 7대륙 최고봉과 히말라야 14좌 완등을 한 사람으로 장애인으로는 최초의 성공자 입니다. 산악인 김홍빈 대장은 1991년 당시 28세에 북..

키움 한현희 도쿄올림픽 대표팀 사퇴 대체선수는 (+프로필) [내부링크]

키움 한현희 도쿄올림픽 대표팀 사퇴 대체선수는 (+프로필) 한현희 선수는 키움 히어로즈 소속의 사이드암 투수입니다. 사이드암으로 최고 153km/h까지 공을 던지며 2년 연속 홀드왕에 오른 국내의 정상급 사이드..

유현주 키 몸무게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유현주 키 몸무게 몸매 고향 학력 인스타 유현주는 대한민국의 여자 골프 선수입니다. 유현주 선수는 2004년 골프를 시작합니다. 유현주 선수가 1994년 생인것을 본다면 골프를 11살(초딩4학년)때 부터 시작했고,..

햇빛 알레르기 증상 원인 대처방법 자가진단 [내부링크]

햇빛 알레르기 증상 원인 대처방법 자가진단 햇빛이 뜨거운 요즘 날씨도 덥고, 야외에서 많은 활동을 하다보면 이 햇빛 때문에 고생을 하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보통 이것이 햇빛 알레르기 증상이라고 자각하지..

션 오말리 크리스 무티뉴 하이라이트 (7.11 개인적 재밌었던경기) [내부링크]

션 오말리 크리스 무티뉴 하이라이트 (7.11 개인적 재밌었던경기) 션 오'말리 선수와 '크리스 무티뉴 선수가 2021년 7월 11일 ufc 경기를 치루었었죠. 이날 개인적으로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도 있었지만,..

모더나 백신 부작용 필러 부종 (외 모든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부작용 필러 부종 (외 모든 부작용 정리) 7월 12일 50대 740만명의 모더나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시작되었는데 순식간에 마감이 되었죠. (14시간만) 이 모더나 백신은 2주뒤에 접종을 시..

조코비치 나이 부인 국적 키 프로필 [내부링크]

조코비치 나이 부인 국적 키 프로필 조코비치는 테니스 역사상 가장 뛰어난 선수로 불립니다. 노박 조코비치 선수는 단일 시즌 그랜드슬램 3회 이상 우승, ATP 투어 마스터스 1000 5회 이상 우승을 2번 기록..

근육통 빨리 푸는법 과학적 검증 5가지 [내부링크]

근육통 빨리 푸는법 과학적 검증 5가지 항상 여름이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평소 안하던 운동을 급작스럽게 시작하면 바로 다음날부터는 근육통에 시달리게 되죠. 꼭 운동이 아니..

포이리에 맥그리거 동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UFC [내부링크]

포이리에 맥그리거 동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UFC 포이리에 선수가 TKO승을 거두어 화제가되고있습니다. 더스틴 포이리에(32세) 가 코너 맥그리거(33세) 에 생애 첫 종합 격투기 연패를 안기고 UFC타이틀전 도..

스롱 피아비 국적 남편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스롱 피아비 국적 남편 나이 키 몸무게 한국 여자 당구에서 정말 최고의 선수라고 꼽히는 여자 선수가 있습니다. 바로 스롱 피아비 선수 입니다. 스퐁 피아비는 한국인과 결혼을하였지만 아직 귀화를 하지..

김학범 감독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가족 종교) [내부링크]

김학범 감독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가족 종교) 미친 바이러스로 인하여 올림픽이 1년 연기되면서 공백기가 길어졌지만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축구 최고의 성적을 꿈꾸고 있는 김학범 감독입..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 및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키 몸무게 타투 세레머니 뜻) [내부링크]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 및 프로필 평소 해외축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이 선수를 대부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파울로 디발라 선수인데요. 뛰어난 외모와 스타성을 가지고 있고, 현재 팀에서 가장 많..

똥 잘나오는법 공유 [내부링크]

똥 잘나오는법 공유 분명 우리 주변에는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많은 이들이 묽을 똥을 싸거나 변비로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이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아주 간편한 배달 시스템등이 발달하기 시..

목에 가시가 걸렸을때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목에 가시가 걸렸을때 꼭 확인하세요! 목에 가시가 걸리는 사고는 일상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사고입니다. 특히 생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욱더 조심해야하는 사고인데요. 이물질이 걸려서 일어나는 사고중..

사타구니 가려움증 습진 원인 증상 대처방법 [내부링크]

사타구니 가려움증 습진 원인 증상 대처방법 사타구니가 가렵게 되면 굉장히 삶의 질이 낮아집니다 대놓고 긁을수도 없으며 병원을 가기에도 민망해지기도 합니다. 또한 사타구니가 가렵게 되면 일상생활에 집중..

새끼발가락 통증 원인 4가지와 대처방법 [내부링크]

새끼발가락 통증 원인 4가지와 대처방법 발은 우리의 신체 부위중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실 대수롭지 않게 여길 때가 많이 있지만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도 불리기도 한다는 점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급성 담낭염 증상 및 치료 예방 [내부링크]

급성 담낭염 증상 및 치료 예방 많이들 잘 모를수 있는 담낭염 증상은 모른채로 방치하다가 나빠지는 경우가 많이들 있습니다. 담낭염은 담낭에 염증이 생겨나서 나오는 것인데, 그냥 내버려두게된다면 패혈증이나..

간수치 내리는 방법 완벽 정리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간수치 내리는 방법 완벽 정리 (좋은 음식들) 간은 신체 장기 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물론 중요한 역할이 없는 장기는 없을때지만, 간은 몸에 들어오는 독소를 막아주거나 없애주는 일을 하..

얀센 백신접종 이후 증상 완화 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 이후 증상 완화 방법 및 후기 현재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이 아스트라제네카 및 얀센, 화이자 등의 백신을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얀센 백신을 접종했었는데, 개인적인 얀센 후기와..

목욕의 효능 효과 순천 목욕탕 추천 (삼우목욕탕) [내부링크]

목욕의 효능 효과 순천 목욕탕 추천 어릴적 부모님 손에 이끌려 같이 목욕을 했던 기억들 많이들 있을 것입니다. 이런 목욕에는 좋은 효과들이 많이 숨어 있는데요. 이런 목욕의 좋은 효능과 효과 그리고 목욕할때..

내장지방 빼는법 누워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자세들 [내부링크]

내장지방 빼는법 누워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자세들 내장지방은 피부 아래쪽에 붙어있는 피하지방과는 달리 내장 및 간 등에 있는 지방들을 의미합니다. 이는 생각보다 쉽게 빠지지 않으며 여러가지 질병을..

췌장암 초기증상 조기발견율 5%이하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조기발견율 5%이하 췌장암은 췌장=이자 에 생긴 암으로 췌장암, 췌암, 이자암이라고도 부릅니다. 이 췌장암은 암중에서도 최악의 암이라고 불리며 세계적으로도 악명높은 암중에 하나입니다. 이..

엉덩이 근육강화운동 누워서도 쉽게 할수있는 자세! [내부링크]

엉덩이 근육강화운동 누워서도 쉽게 할수있는 자세! 누워서도 엉덩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쉬운 자세들이 존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지의 핏감 뒷태를 살리기 위해 엉덩이 운동을 실시합니다. 특히나 엉..

엉덩이를 살리는 집에서 할수 있는 최고의 자세들 [내부링크]

엉덩이를 살리는 집에서 할수 있는 최고의 자세들 엉덩이는 바지의 핏감을 위해 절대 포기 할 수 없는 부위입니다. 물론 패션, 핏감 등을 위해서도 중요한 부위이긴 합니다만 이런 엉덩이는 허리통증까지..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이유 치료법 및 예방법 [내부링크]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이유 치료법 및 예방법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것은 이명이라고도 부릅니다. 귀에서 들리는 소음에 대한 주관적 느낌을 말하는데, 외부로부터의 자극이 없고, 소음이 없는 상태나 상황에서 귀..

가래가 생기는 원인 및 가래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가래가 생기는 원인 및 가래 없애는 방법 우리 몸에서 폐나 기관지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 가래를 배출하게 되는데 이 가래가 생기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주로 감기 독감, 알러지, 폐렴 과 같은 바이러스 세..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 뭘까 총 정리 [내부링크]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 뭘까 정리 명의 에서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이류를 '하지정맥류의 경고' 라고 방송하기도 하였고, 이외에도 다른 여러가지 질병일 수 있다고 방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리에..

두부 효능 차마 예상치 못한 8가지 맛있는 두부! [내부링크]

두부 효능 차마 예상치 못한 8가지 맛있는 두부! 맛도 좋고 어린아이 부터 어른들까지 쉽게 먹을수 있는 두부는 우리에게 굉장히 친근한 음식입니다. 이런 두부에는 우리 몸에 좋은 효능들이 많은데 어떠..

남자 갱년기 증상 나이 좋은 음식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남자 갱년기 증상 나이 좋은 음식 자가진단법! 남자 또한 여자 처럼 갱년기 증상을 겪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성인 40대 이상 중에서 약 30%는 갱년기 증상을 겪는다고하는데요. 사람에 따라 약간씩 편차는..

생강 효능 부작용은 총정리 [내부링크]

생강 효능 부작용은 총정리 생강은 향이 강하고 맛이 진하다보니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갈리는 식품입니다. 하지만 몸에좋은 영향을 아주 많이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죠. 개인적으로도 생강이..

치질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내부링크]

치질에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치질은 증상이 있다 하여도, 무섭거나 부끄럽다는 생각에 증상을 방치하고는 합니다. 이로 인하여 초기에 약물이나 좌욕등으로 쉽게 증상을 완화 시킬수 있었던 질환이 악화되..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총정리! 알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총정리! 알고 예방하자 사람의 혈관길이는 엄청나게 길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약 12~13만 km에 달하는 혈관이 우리 몸에 있는데, 동맥, 정맥, 모세혈관 으로 나누어져있고,..

손가락 마디 통증 원인과 해결법 [내부링크]

손가락 마디 통증 원인과 해결법 손가락 마디 통증은 당장 병원을 찾을 정도로 아프지 않고, 간헐적으로 가끔식 아프기에 그냥 방치 하는 분들이 일반 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초기에 이런 통증을 잡지 못하면..

양치질 방법 식사후 바로 양치질은 좋지 않다? [내부링크]

양치질 방법 식사후 바로 양치질은 좋지 않다? 식사후 바로 양치질을 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이나 많은 일반 분들께서도 식사후 바로 양치질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밥먹고 바로 양치..

조현병 초기증상 사례 및 원인 [내부링크]

조현병 초기증상 사례 및 원인 조현병은 이전에 정신분열병과 같은 말이었으나, 부정적인 의미로 받아들여지는 일이 흔하여 2011년 개정된 말이 조현병입니다. 아직 많은 연구가 이루어 지고 있는 병이지만 아직까..

렉소팬정 부작용 효능 투약법 정리 [내부링크]

렉소팬정 부작용 효능 투약법 정리 렉소팬정은 각종 진통에 있어 효과를 내고 있는 의약품입니다. 한국휴텍스제약에서 제조 및 수입을 하며,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됩니다. 렉소팬정 효능 렉소팬정은 진통소염..

마른 비만 해결 방법 (뱃살 빼기) [내부링크]

마른 비만 해결 방법 (뱃살 빼기) 마른 비만이라는 말은 정말 역설적인 느낌입니다. 하지만 살면서 보다보면 체중도 얼마 안나가고 정말 말라보이는데 배만 볼록하거나 안보이는 곳에 살이 많이 있는 분들이..

변비에 좋은 음식 해결방법 변비 멈춰!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해결방법 변비 멈춰! 변비가 있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특히 요즘 현대사회에서는 배달음식들과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 막무가내로 먹고 싶은것만 먹는다면 장에 굉장히 안좋..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증상 유명인 '일론 머스크'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증상 유명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인 일론 머스크가 미국 코미디쇼 'SNL'에 출연하여 자신이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은 자폐 스펙트..

복근 운동 하루에 1분씩만 버티면 되는 최고 자세! [내부링크]

복근 운동 하루에 1분씩만 버텨!! 탄탄한 복근을 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바람일 것입니다. 늘어진 뱃살보다 탄탄한 복근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복부 지방은 많은..

비건 뜻 비건 시장은 거대할까 [내부링크]

비건 뜻 비건 시장은 거대할까 사람들이 건강을 갈망하고 관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한 일일것입니다. 이런 관심은 지속적으로 깊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중장년층 뿐 아니라 20~30대, 10대까지도 건강을 위하..

신장결석 증상 확실히 알고 그 예방법! [내부링크]

신장결석 증상 확실히 알고 그 예방법! 신장결석은 일반적으로 티가 잘 나지 않을 수 있으며 건강검진을 할때 발견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각증세가 너무 가볍다고 해서 그냥 내버려두면 신장의 기능이 떨어질..

속쓰림 증상 원인 대처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속쓰림 증상 원인 대처방법 총정리! 살면서 누구나가 속쓰림 증상을 겪어볼 것입니다. 이런 현상을 겪게 되면 쉽게 넘겨버리거나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나아져서 쉽게 넘기는 경우가 있지만 이런 속쓰림은 여..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 사람 꼭 알기 [내부링크]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 사람 꼭 알기 작두콩은 인도나 동남아시아 또는 아프리카 등 열대 지방에 잘 나는 쌍떡잎 식물 장미목에 속한 한해살이 덩굴 식물입니다. 이는 일반 콩과는 다르게 오이와 같은 크기..

야관문 효능 성기능 강화가 아니다 진짜 효능은? [내부링크]

야관문 효능 (성기능 강화 아니다) 야관문은 노우근, 비수리, 음양초, 삼엽초, 공모초, 호지자, 신채자, 백관문초,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식물입니다. 예전에 몇년전 배우 배슬기가 나와서 화제를 일..

무릎 소리 다양한 원인들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릎 소리 다양한 원인들 알아보자 생활을 하면서 앉아있다가 일어날때, 혹은 계단을 오를때 등 무릎에서 뚝뚝 거리는 소리를 경험한사람은 거의 대부분일 것입니다. 이런 뚝뚝 소리는 젊은 사람에게도 많이..

발냄새 안나게 하는 방법 6가지 [내부링크]

발냄새 안나게 하는 방법 6가지 발냄새 정말 힘듭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기도 하며 잘 안씻는 사람으로 오해 받기도 합니다. 이런 발냄새 안나게 하는 방법 6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발 잘 씻기 1번은 당연..

송진가루 송화가루 정확한 명칭과 날리는 시기 식용가능 [내부링크]

송진가루 송화가루 정확한 명칭과 날리는 시기 봄이 찾아오고 연노랑색, 또는 노란 연두색의 가루들이 집안 곳곳 혹은 차위에 수북히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런 가루를 보고 우리는 '송진가루 송화가루' 라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몸속 독소 없애는 습관5가지) [내부링크]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몸속 독소 없애는 습관5가지)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게 된다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뱃살을 제거하는 효과를 톡톡하게 볼 수 있습니다. 독소는 체내 대사과정에서 발..

스쿼트 만큼 좋은 맨몸 운동 4가지 [내부링크]

스쿼트 만큼 좋은 맨몸 운동 4가지 하체를 단련하고 근육량을 늘리며 지방을 빼는 것은 우리가 언제나 원하는 다이어터의 모습입니다. 스쿼트나 데드리프트와 같은 대근육 전신 운동이 좋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

내장지방 빼는법 기본에 충실하자! [내부링크]

내장지방 빼는법 기본에 충실하자! 내장지방 피하지방 안쪽에 쌓인 지방으로 볼수 있습니다. 이런 내장지방은 장기 사이사이에 쌓인 지방들을 의미합니다. 체내에 있는 지방은 간이나 췌장에도 쌓일수 있는데..

체지방 줄이는 운동 Best 알아보자 [내부링크]

체지방 줄이는 운동 Best 알아보자 체지방을 줄이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욕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것은 가장 어려운 것이 될수 있으며 정말로 원하는 일일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비만인구는 갈수록 늘어가..

황반변성 증상 자가진단 (노안과 다르니 주의!) [내부링크]

침침한 노안과 다른 시력떨어뜨리는 황반변성 증상 자가진단 나이가 들면 눈부터 침침해집니다. 이것을 단순 노안으로 치부하고 방치했다가는 시력을 크게 잃을 수 있어 주의 해야합니다. 황반변성은 노안으로 오..

잔기침이 오래갈때 이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잔기침이 오래갈때 이렇게 해보자 자신도 모르게 잔기침이 계속해서 생기기 시작합니다. 어느샌가 주변에서 왜이렇게 잔기침을 많이하냐고 하면 그제서야 본인도 내가 기침을 많이 하구나 라고 느끼게 됩니다...

비타민a 과다복용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비타민a 과다복용 부작용 효능 비타민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비타민 A 는 우리가 보통 당근에서 얻을 수 있고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이런 비타민 a 과다복용이나 부작용 효능..

발바닥 티눈 원인 및 없애는법 [내부링크]

발바닥 티눈 원인 및 없애는법 발바닥 티눈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이 티눈이 얼마나 신경쓰이고 불편하고 아픈지 다들 아실 것입니다. 심각하게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합니다. 증세가 심각해지면 삶의 질을..

얼음 빨리 얼리는법 3가지! [내부링크]

얼음 빨리 얼리는법 3가지!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을 지나 여름이 다가 올텐데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얼음이죠! 우리가 사랑하는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도 얼음 없이는 맛이 없죠...

배꼽 때 제거 과연 괜찮을까? [내부링크]

배꼽 때 제거 과연 괜찮을까? 가끔 샤워를 하다가 혹은 샤워후 거울을 보다보면 배꼽 속에 검은 때가 눈에 들어옵니다. 옛부터 어른들이 배꼽 때 파지마라 라고 해서 항상 고민이었던 배꼽 때. 과연 파도될까..

신경섬유종 초기증상 가지 [내부링크]

신경섬유종 초기증상 가지 신경섬유종은 희귀병 중의 하나입니다. 이는 중추신경계의 특징적인 이상 증상을 동반하는 질환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신경섬유종은에는 2자기의 유형이 있습니다. 제 1형 레클링하우..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 및 예방법 [내부링크]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 및 예방법 흰머리는 나이가 들게 되면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노화현상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에게도 흰머리가 많이 생겨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하게 노..

시력 좋아지는 법 (눈에 좋은 차) [내부링크]

시력 좋아지는 법 (눈에 좋은 차)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나 스마트폰 앞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다보니 시력이 안좋아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요즘에는 어린 아이들도 가까운곳에서 스마트폰을 자주..

숙취 해소법 술 빨리 깨는 방법 잘못된 방법은 간손상! [내부링크]

숙취 해소법 술 빨리 깨는 방법 잘못된 방법은 간손상! 맛있는 음식과 술한잔이면 하루가 즐겁고 하루의 마무리를 잘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특히나 일주일 내도록 열심히 일하고 주말을 앞둔 금요일..

혀 백태가 생기는 이유 및 제거 방법 [내부링크]

혀 백태가 생기는 이유 및 제거 방법 혀백태는 입냄새의 주범이라고도 불립니다. 일반적으로 혀 백태는 혀 표면에 무언가 이끼처럼 하얗게 끼는 것을 혀 백태라고 부릅니다. 이게 많이 쌓이게 되면 구취가..

사후피임약 부작용 치명적인 부작용 꼭 알고 먹자 [내부링크]

사후피임약 부작용 꼭 알고 먹자 피임약은 사전피임약과 사후피임약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이는 관계전 먹는 피임약과 관계후에 먹는 피얌으로 나뉘는 것인데 사후피임약은 사전피임약보다 호르몬이 10배나 많..

경구피임약 부작용 3가지 숙지 [내부링크]

경구피임약 부작용 3가지 숙지 가장 흔히 들하고 많은 사람들이 복용 중인 경구 피임약. 경구피임약은 배란을 억제하고, 수정란의 착상을 방해하는 원리를 이용하여 피임을 합니다. 피임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피..

손가락 마디 통증 총정리 (예방법) [내부링크]

손가락 마디 통증 정리! 손은 우리 인간이 생활함에 있어 엄청난 역할을 하는 부위입니다. 손이 없다면 물건을 집을수도 없고 물건을 만져보고 느껴보고 등을 하나도 할수 없을 것입니다. 이런 손 손가락 마디..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차)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차) 마시는 차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 중 보이차 살을 빼는 식품 중에서 좋다고 잘 알려진 다이어트차로 유명합니다. 이런 보이차는 한국에서는 생소하였고, 중국이 원..

철분부족 증상 대표 6가지 및 예방법 [내부링크]

철분부족 증상 대표 6가지 및 예방법 철겹핍성 빈혈 이라고 하며 철분부족 증상은 몸에 여러가지 이상증세를 일으키게 됩니다. 철분은 적혈구 내의 헤모글로빈을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철분..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및 음식 [내부링크]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및 음식 우리가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에 비해 먹는 음식등의 에너지가 남아돌게 되어 그것이 쌓이게 되면 피하 및 내하 지방이 됩니다. 또한 이렇게 되면 혈액에 중성지방이 늘..

담 걸렸을때 (담 걸리는 이유 와 푸는 방법!) [내부링크]

담 걸렸을때 (담걸리는 이유 와 푸는 방법!) 안좋은 자세로 잠을 잤거나 급작스럽게 몸을 쓰다가보면 담이 걸릴수 있습니다. 갑자기 이렇게 담 걸렸을때 목이나 어깨등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거나 일정각도..

똥꼬 가려운 이유, 아플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똥꼬 가려운 이유, 아플때 해결방법 과도한 음주 좋지않은 식습관, 오랜 좌식생활 등 여러가지 이유로 우리의 똥꼬는 아프거나 가렵거나 피가나거나 여러 질환이 행기기 마련입니다. 이런 질환은 평생 단한번..

급설사 증상 및 원인 피해야할 음식 [내부링크]

급설사 증상 및 피해야할 음식 우리나라는 4계절이 뚜렸한데 겨울이 자나 봄이 오고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고 날씨가 습해지기 시작하면 많은 음식들이 쉽게 상하고 오염되기 마련입니다. 특히 여름이 오고..

발바닥 물집 치료방법 (원인, 예방, 주의사항) [내부링크]

발바닥 물집 치료방법 (원인, 예방, 주의사항) 평소 오래 걷거나 오래동안 서있을 경우 발바닥에 물집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가 올바르지 못한사람들은 자주 힘들게 걷거나 뛰지 않았는데도 자주 물집이..

비염에 좋은 음식 차 좋은 식단 구성! [내부링크]

비염에 좋은 음식 차 좋은 식단 구성! 비염은 현대인들이 굉장히 많이 앓고 있는 질병입니다. 비염이 생기게되면 콧물 재채기 코막힘 등으로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할만큼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

탈모에 좋은 음식 top 10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top 10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지며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다 바람이 많이 불었다 하는 환절기가 왔습니다. 이런 환절기에는 신진대사 기능이 떨어질 수 있으며 면역력이 떨어질 수 도 있..

급체 증상 응급 처치 대처방법! [내부링크]

급체 증상 응급 처치 대처방법! 살면서 한번쯤은 급체를 경험합니다. 급하게 음식을 먹거나 음식을 먹을당시 극심한 스트레스에 노출되면 배가 빵빵하고 속이 굉장히 더부룩하며 소화가 안되는 느낌을 받게 됩..

성병 종류와 증상 의심된다면 확인 [내부링크]

성병 종류와 증상 의심된다면! 성병이란 주로 사람과 사람사이에 성접촉 성관계로 전파되는 질환으로 구분됩니다. 꽤나 많은 원인 균들이 있는데 병원체로는 30가지 이상의 세균, 바이러스, 원충 등이 있습니다..

목디스크 초기증상 이것만 알자! [내부링크]

목디스크 초기증상 이것만 알자! 바쁜 현대사회에서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인해 많은 이들이 목디스크 허리디스크에 대한 통증을 논하고 있습니다. 요즘 특히나 많이 걸리기도 하는 이 목디스크는 10명 중 6명..

갈비뼈 금간 증상 (빨리낫는법, 극복방법) [내부링크]

갈비뼈 금간 증상 (빨리낫는법, 극복방법) 뼈는 우리 몸을 지탱해주고 연약한 장기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갈비뼈는 의학적 이름으로 '늑골' 이라고 불립니다. 모양이 활처럼 휘어져서 가슴에 있는 중요..

소화잘되는 자세 5가지! [내부링크]

소화잘되는 자세 5가지! 많은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소화가 잘되지 않고 속이 자주 쓰리며 설사를 하기도 합니다. 배에 가스가 많이 차지고 하고 식사를 조금밖에 하지 않았는데 소화가 잘안되는 경..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멈추는 방법!) 코피가 안나는 사람은 거의 나지 않지만 자주 코피가 나는 사람들은 꽤나 자주 많이 코피를 흘리기도 합니다. 이런 코피는 코 점액이 건조해져 코속이 건조할때나, 몸이..

자면서 움찔 (아이가 자면서 움찔해요 수면 놀람증) [내부링크]

자면서 움찔 (아이가 자면서 움찔해요 수면 놀람증) 살면서 한번도 겪어보지 않은 사람을 없을 것입니다. 자면서 움찔 하면서 깜짝 놀라서 잠에서 깬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엎드려 자거나 역동적인 꿈..

장이 꼬이는 증상 예방법! 장꼬임 증상 및 완화 [내부링크]

장이 꼬이는 증상 예방법! 장꼬임 증상 및 완화 장이 꼬이는 증상은 많은 사람들이 한번씩 겪는 증상입니다. 초기에는 주기적인 복통이 생기고 복부가 팽창하게 되며 심하게 되면 구토 변비 등이 날 수 있..

엉덩이 통증 원인 개선방법! [내부링크]

엉덩이 통증 원인 개선방법! 최근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야외 활동을 하며 운동할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다 보니 이곳저곳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엉덩이 통증으로 고생을..

딸꾹질 자주하는 이유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딸꾹질 자주하는 이유 (멈추는 방법!) 단 한번도 딸꾹질을 안해본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한번 시작 되면 어떠한 수를 써서도 안멈출 경우도 생기게 되며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딸꾹질이 멈춰본 경우가 있을..

노니 효능 부작용 원액 먹는법! [내부링크]

노니 효능 부작용 원액 먹는법! 노니는 알려진지 얼마 되지 않은 식품으로 많은 분들이 생소해 하실수 있습니다. tv 나 여러 매체에 소개 된후 부터 관심을 받기 시작한 후로 노니에 대한 효능이 많은 관심을..

에스트로겐이 많은 음식 맛있게! [내부링크]

에스트로겐이 많은 음식 맛있게! 에스트로겐 하면 많이들 여성호르몬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estrogen 은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처럼 나이가 들면 서서히 줄어들게 되는 호르몬 중에 하나 입니다. 보통 40~50세..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이것만 알자! [내부링크]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이것만 알자! 체내에 쌓인 노폐물들을 밖으로 걸러내주는 주요 역할을 하는 장기는 바로 신장입니다. 신장이라고도 하며 콩팥이라고 하는 이 장기는 등 허리의 양쪽에 있는 강..

염증에 좋은 음식 7가지만 알자!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 음식 7가지만 알자! 우리의 몸에 생기는 염증은 일반적으로 외부의 충격이나 외부에서 들어오는 염증과, 몸내부에서 생기는 염증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쁜 식습관이나, 운동부족, 또는 스트..

기침 가래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기침 가래 멈추는 방법 잦은 기침을 자주 하는 것은 굉장히 삶에 있어 불편하고, 하루종일 사람을 힘들게 합니다. 기침의 경우에 상당히 많은 근육이 쓰이고, 소비되는 에너지도 많고 통증까지도 유발하기에 굉..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새싹보리는 보리의 어린 새싹으로 파종을 하고 13~15일 가량 자란 보리 새순을 뜻합니다. 이에는 굉장히 다양하고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주요 성분을..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이유 (이명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이유 (이명 원인과 증상) 갑자기 귀에서 삐~~ 하며 소리가 들리는 경우가 많으실겁니다. 이는 이명 이라고 하는데 이명은 실제로 소리 자극이 없지만 스스로 이를 느끼는 현상을 뜻합니..

단백질 많은 음식 TOP5 [내부링크]

단백질 많은 음식 TOP5 많은 사람들이 닭가슴살을 먹으면 살이빠진다 라는 생각에 갇혀 다이어트만 하면 닭가슴살을 고집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는 닭가슴살에 함유된 영양소가 지방이 낮고 단백질이..

체지방률 계산 하는법 계산기 [내부링크]

체지방률 계산 하는법 계산기 체지방률이란? 체지방률은 신체에서 체지방이 차지하는 비율을 뜻합니다. 평균적으로 남성의 체지방률은 15~20%이며 여성의 경우 20~25%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체지방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