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now의 등록된 링크

 known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BMW 로고 M 로고(logo) AI PNG [내부링크]

BMW 로고 M 로고 bmw 로고의 현재 디자인은 1917년 10월 5일 프로펠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독특한 상표부터 시작되었다. 현재의 푸른색과 흰색은 바이에른주의 문장 한 가운데 위치한 푸른색과 흰색 격자무늬에서 왔다. 이후 글씨체가 변경되는 등 작거나 다양한 변화가 있었고 1997년 3D 형태의 입체 로고가 도입되었다. 2020년 미래시대에 대비해 검은 테두리를 지워 간소화된 2D이미지로 변화되었으나 실 차량에 부착되는 엠블렘은 변화되지 않아 로고가 변경되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BMW M은 BMW의 슬로건인 Sheer Driving Pleasure(순수한 주행의 즐거움)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을 개발하는 전문적인 부서다. 일반 스포츠카를 능가하는 고성능 모델들을 출시하고 있다. ..

제네시스(GENESIS) 로고(logo) AI PNG [내부링크]

제네시스 로고 제네시스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의 초기모델인 현대 제네시스 BH를 개발하고 독립적인 고급차 브랜드로 키울 장기적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지금까지 g70, g80, g90, gv60, gv70, gv80 등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아 갔다. 제네시스의 디자인은 뛰어난 센스와 기술력이 돋보인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그릴과 헤드램프 디자인에서 벤틀리의 느낌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벤틀리의 디자인을 담당했던이를 담당 디자이너로 채용했기 때문이다. 벤틀리의 디자이너를 채용한 것은 결국 국내 고급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게 다지게 했다. 제네시스는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기위해 새로운 브랜드로고를 도입하였다. 이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쇼팽 프렐류드 op28 no.16 Chopin - Prelude in B flat minor Op. 28 No. 16 악보 pdf [내부링크]

쇼팽 프렐류드 Op.28 작품번호 16번 곡의 별명은 하데스. 지옥의 골짜기로 향하는 길로 불린다. 그 곡의 별명에서 느끼 듯 그만큼 매우 빠르고 역동적임을 짐작하게 하는 곳이다. 지옥이라는 곳의 이름처럼 특히, 왼손이 무겁고 그 어두운 분위기를 연주하며 고통스러운 지옥의 모습을 노래한다. 하지만 그 지옥으로 향하는 길을 마냥 어둡고 힘든 악마들의 공간이라고 보진 않았다. 왠지 햇살도 살짝 내리쬐고 그 곳 한 편엔 꽃 한송이 피어 있을 것만도 같고 또, 조금은 밝은곳이, 빛이 드는 곳이 있지 않을까. 결국 오른손의 멜로디는 어쩌면 지옥이라는 곳도 아름다울수도 있는 곳으로 해석 되게끔 노래한다. 쇼팽 프렐류드 28-16번. 가장 휘몰아치는 프렐류드. 피아니스트 조성진님의 프렐류드 전곡 연주회 때 느낀 그 ..

중고차 일산화탄소 탄화수소 검출되는데 괜찮을까? [내부링크]

중고차 제대로 고르는 법 당연히 내연기관이 움직이면 배출가스가 나오지. 근데 왜 나오면 안될 것들이 나오냐고.. 나와도된다고? 오히려 검출이 하나도 안되는게 의심간다고? 엔진에 이상이 있어서 나오면 안될 가스가 나오는거라고? 중고차 일산화탄소 탄화수소 매연 왜 나오는지부터 그래서 검출되는 차량을 살지말지까지 같이 고민해보자. 선 3줄 요약 1. 일산화탄소, 탄화수소가 검출되는 차량은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으므로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2. 가솔린은 완전연소 시 이산화탄소, 물을 만들며 일산화탄소 탄화수소는 검출될 수 없다. 3. 하지만 배출규정을 크게 초과하지 않는한 고려 해 볼 수는 있다. 고려만.. 모든 중고차는 결함이 있다. 일단 먼저 중고차는 결함이 있다는 것을 인지한 상태로 그 시장에 접..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AMG 로고(logo) AI PNG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 AMG 로고 벤츠(Mercedes-Benz)는 독일의 자동차 브랜드로,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 회사 중 하나다. 1886년 칼 벤츠(Karl Benz)와 고틀리프 다임러(Gottlieb Daimler)가 독립적으로 자신들의 모터카를 발명하고, 1901년에 합병하여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라는 이름으로 차량을 생사하게 된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이후 벤츠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현재의 벤츠로고는 1909년의 변경된 디자인 이후 그 틀을 따르고 있으며 100년이 넘은 삼각별 벤츠로고는 아직까지 고급스러움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적인 인지도: 벤츠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로고다. 이는 벤츠 자동차의 전 세계적인 인기와 인지도를..

20230319 끝 [내부링크]

아니? 나는 구하러온거 맞다. 그냥 왜 이제야 시작했을까 나도 충분히 알고 있었는데 그냥 어떨까 해서 그냥 하라고 하면 되는데 왜 안해 왜 다들 상상했던대로 안될까 그냥 안해서. 방법은 아는데 왜 다들 그렇게 안될까 그냥 안해서 아무것도 안 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늦지않았다. 바로 오늘, 바로 지금이 우리의 남은 인생에서 가장 젊은 날이다 그래서 한다.

기아(KIA)자동차 로고 신형 구형 AI PNG [내부링크]

현재의 기아자동차 로고는 2021년 7월 정식으로 공개되었다. 이때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슬로건인 Movement That Inspires도 같이 공개되었다. 기아자동차는 현대자동차그룹에 인수되었다. 기아자동차는 현대자동차 다음으로 국내 자동차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가끔씩 기아의 모델이 현대의 동급 경쟁 모델보다 판매량이 더 많을 때도 있는데 K5, 쏘렌토가 대표적이다. 2000년대 후반 이후 국내 내수 점유율이 상승했으나, 현대차와의 판매 간섭현상으로 현대차의 내수 점유율이 조금 줄었다. 자동차 디자인은 멀리서 봐도 기아 라는 것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통일된 패밀리 룩으로 가는 중이며, 그릴 모양은 Tiger Nose(호랑이 코) 라는 고유의 모양으로 가고 있다. 기아자동차 로고는 199..

중고차 꿀팁. 제대로 고르기. 첫 중고차 구매요령 [내부링크]

중고차 시장. 들어가기 전에 마인드셋을 깔자. 일단 중고차 시장에 접근하려면 전제를 깔고 시작해야 한다. 중고 기계를 살 때 갖춰야 할 생각. 그냥 이렇게 생각해! 그냥 굴러가는 '바퀴달린 기계'의 용도로만 사용할거면 무조건 가격이 낮은 차를 사면 된다. 하지만 조금은 관리하며 돈을 수리비에 더 쓰지 않고싶고 신차가격이 부담이 되고 꼭 필요해서 중고차를 사는거라면 마인드셋을 이렇게 바꾸자. 1. 모든 중고차는 결함이 있다. 실제로 없더라도 결함이 있다고 생각해야한다. 2. 결함은 당연히 있기에 그것이 적거나 거의 없을 확률이 높은 차를 찾아야 한다. 3. 싸고 좋은 차는 없다. 좋은 차는 비싸다. 다 아는거 말고 이거 놓치는 사람 많을걸? 확인에 3초도 안걸리는. 성능점검기록부에서 이것도 체크해보자 이런..

현대자동차(Hyundai)로고 N 로고(logo) AI PN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공식적인 역사는 1967년 자동차 제조업에 뛰어들면서부터 시작한다. 1970년대 중후반에는 메르세데스-벤츠와도 기술제휴를 맺었고 1974년 현대자동차서비스를 세워 자동차 수리사업에도 진출했다. 미쓰비시 자동차에서 소형차 개발을 도와주겠다고 1973년 기술제휴를 체결하며 차체와 엔진 변속기에 대한 생산기술을 얻어 마침내 1976년 1월 포니를 판매하게 되었다 내수시장에서는 기아를 제외한 나머지 경쟁사대비 비슷하거나 저렴한 가격에 더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하며 넓은 실내공간과 풍부한 옵션이 특징이다. 1.6~ 5.0L 가솔린 엔진, 2.0~3.5L LPi 엔진, 1.6~3.0L 디젤 엔진, 수소, 전기 등 다양한 연료 사용가능성과 염가패키지로 택시, 렌터카, 관공서등 플릿시장에서 또한 높은 시장지..

중고차 소유자 변경 횟수 많은차 괜찮을 수도 있나? [내부링크]

중고차 소유자 변경횟수가 많은데 괜찮은걸까? 소유자 변경횟수가 의미하는건 단 두가지. 얘네 둘만 가지고도 온갖 유추를 다 해볼 수 있다. 이 단순한 정보로 많은 유추가 된다. 중고차 매입상사로 넘어가 딜러가 가지고있거나. 진짜 실 소유주가 바뀌었거나. 주인이 많이 바뀌어서 렌트카를 빌리는건지 중고차를 산건지 모르겠다. 소유자 변경횟수가 언제 어디서 어디로 바뀌었는가. 변경횟수와 변경날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자. 중고차 소유자 변경이력이 많다는 것은 여러 명의 소유자가 차량을 소유하면서 거래를 한 것을 의미한다. 이는 중고차 시장에서 충분한 감가 사유가 된다. 때문에 왜 변경이 일어났는지만 논리적으로 유추할 수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문제가 적을 확률이 높은 차량을 찾을 수 있다. 소유자 변경 횟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