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n의 등록된 링크

 ko-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태양광 발전소 리파워링의 시작, 태양광 철거 및 중고 태양광 패널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발전소 리파워링을 위한 태양광 중고 모듈 재사용을 전문으로 하는 코엔입니다. 저희는 고객님들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태양광 철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태양광 중고 모듈은 잘 보관하여 후속 작업에 활용, 자원의 효율적인 이용을 꾀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저희는 경북 봉화에 위치한 태양광 발전소에서 리파워링을 위한 철거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 발전소는 초기 설계 용량인 1MW에서 3MW로 업그레이드 될 계획이었으며, 이를 위해 추가 전기실 건설과 배수로 공사등 을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발전소의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작업으로 보여집니다. 철거 작업은 사업주측의 요청으로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철거된 태양광 중고 모듈은 후속 작업(컨테이..

중고 태양광 모듈 철거 매입 수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아, 벌써 1월이 지나고 있네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코엔이 응원할게요~ 세종시 장군면의 한 축사 위에서 오늘도 변함없이 태양광 철거를 하고 있습니다. 심하게 부식된 구조물 덕분에(?) 작업 속도는 말도 못하게 늦어졌습니다. 2일차부터는 비가 내려서 철거에 더 어려움이 있네요 ㅜ.ㅜ 구조물의 부식으로 인해 미끄러울뿐 아니라, 볼트를 풀때마다 날리는 쇳가루, 불안한 디딤발... 현장 방문 전 계획했더 철거 방업대로는 도저히 작업이 불가하여 사용장비 및 철거 방법을 전면 교체하였습니다. 축사 지붕까지 뜯어내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한 장씩, 한 장씩 중고 태양광 모듈을 철거하였습니다. 천장을 뜯어내는 작업 중 이 곳은 축사가 있는 ..

경기도 고양 가정용 태양광 패널 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패널 철거 전문 기업, 중고 태양광 패널 매입 전문 기업 코엔입니다. 조금 전 경기도 고양의 단독 주택에 설치되어 있던 가정용 태양광 패널을 철거하였습니다.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신지 꽤 되었는데, 전기 요금 청구서에 1,000원만 할인이 된다고 하시고 한전에 문의했더니 태양광을 심야전기랑 같이 사용하게 되면 태양광으로 인하 전기료 절감은 안된다고 안내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왜 그런건지 나중에 따로 한 번 확인을 해 볼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아침 일찍 고객님 댁을 방문하여 철거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태양광 패널 철거 완료 후 누수 방지를 위하여 실리콘 및 방수용 부틸 테이프로 마무리하고, 지붕 청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복귀하려는데, 충남 논산에서 태양광 패널 몇 장을 ..

태양광 폐모듈(패널) 처리? 무상 수거하는 곳이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철거 전문 기업, 그리고 태양광 중고 모듈(패널) 수출 기업, 코엔입니다. 여러분! 태양광 폐 모듈(패널)을 무상 방문 수거하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코엔이 태양광 폐 모듈(패널) 무상 수거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태양광 발전이란? 무엇일까요? 태양으로부터 오는 빛을 전기에너지로 바꾸어 주는 발전 방법을 말합니다. 빛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바꾼다는 점에서 빛의 열에너지를 이용하여 발전하는 태양열 발전과는 구분됩니다. 이런 태양광 발전 사업을 하시면서, 파손된 모듈(패널)이나, 철거했지만 판매가 되지 않는 태양광 폐 모듈(패널) 등 그 동안 처리하시기 어려웠던 태양광 폐 모듈(패널)을 무상으로 처리해주는 곳이 드디어 운영되..

경기도 가평 소형 태양광 발전소 3개소 철거 후 중고 모듈 매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정용 태양광 철거, 1MW 태양광 철거 및 수출 등으로 전국을 누비고 있는 KOEN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평의 25kW급 소형 태양광 발전소 3개소를 동시에 철거하고 모듈을 매입한 사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업주님의 말씀으로는 가평에서 리파워링을 최초로 진행하는 발전소라고 합니다. 가평군청으로부터 발전사업허가를 득하고 공사신고 후 바로 철거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곳은 25kW급의 소형 발전소 3개가 합쳐진 곳인데요. 산 좋고 물 좋은 가평에서 즐겁고 신나게 철거를 하였다는... 오늘따라 일이 척! 척! 진행되는것이~~~ 쌀쌀한 날씨였지만, 기분좋게 철거하였다고 합니다. 3개소 발전소 400여장의 패널을 하루만에 철거하고 근처에서 몸보신도 할 겸 염소탕을 드셨다고 하시네..

전북 전주 100kW급 추적식 태양광 발전소 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OEN입니다. 전국을 누비느라 많이 바빴습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 업로드 하는걸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랄게요~ 요즘 태양광 리모델링, 리파워링 하시는 사업주과 시공기업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전, 전주에서 중고 태양광 모듈을 철거를 끝낸 따끈따근한 후기~ 전해드립니다. 이번 철거는 전주의 매너좋고, 인심좋으신 한 사업주님께서, 장기고정계약이 종료되어 리모델링 하려 했지만, 현재 조례에서는 현 위치에 태양광 발전을 하실 수가 없다고 하셔서 철거를 의뢰하셨는데요. 중고 태양광 모듈과 포스트를 제외한 구조물 철거를 의뢰하셔서 추적식 태양광 철거를 조금 전에 마치고 팀장님 이하 작업분들이 복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팀장님께서 철거 작업 전 먼저, 작업자 ..

2023년 하반기 태양광 고정가격계약 공고 [내부링크]

지난 10월 12일 2023년 하반기 태양광 고정가격계약 경쟁입찰이 공고 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전체 평균 가격은 151,618원(SMP+REC)으로 지난해 상반기 낙찰 평균 가격 155,270원/MWh 와 비교하면 3,652원 하락한 가격이었으며, 이번 하반기 고정가격계약 상한가는 상반기 가격과 동일하게 육지 153,494원, 제주 157,700원 입니다. [2023년 하반기 경쟁입찰 공고 내용] - 공고 용량 : 1,000MW 이내 (설비용량 기준) : 단, 접수용량이 공고용량보다 적을 경우에는 부적격 설비를 제외한 접수용량을 기준으로 경쟁률이 1.1 : 1 이 되도록 최종 선정용량 을 결정 - 경쟁률 = 접수용량 : 선정용량 = 1.1:1 - 입찰 기간 : 23년 10월 13일(금) 9..

전북 정읍 축사 위 태양광 발전소 철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모듈 철거 및 매입 전문 기업, 코엔(KOEN) 입니다. 오늘은 전북 정읍의 축사 위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소개하겠습니다. 화재가 나서 발전이 멈춘 축사 위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진행했는데요, 화재로 인해 축사 지붕이 손상되어 철거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신속하고 안전하게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먼저, 구조물 위 태양광 패널을 철거하고, 화재로 인해 손상된 중고 모듈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을 구분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출할 제품과 폐기할 제품을 따로따로 포장하여 용달차에 실어 보냈습니다. 코엔으로 중고 태양광 모듈을 판매하실 때는 적어도 모듈 한 장의 전면 사진과, 뒷면 사진, 뒷면의 라벨사진이 꼭 필요합니다. 간혹 사진을 주시지 않고..

2023년 추석,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강건하십시요. 이번 추석 명절은 가족들과 여유롭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코엔 KOEN 올림

태양광 중고 패널 철거는 코엔이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모듈 철거 전문 기업 코엔(KOEN) 인사올립니다. 요즘 태양광 리파워링이나 리모델링을 위해 태양광 중고 패널 철거를 하시는 분이 많이 계신데요. 태양광 철거 시 알고 계시면 좋은 정보 몇 가지 소개할까 합니다. 태양광 중고 패널 철거의 종류 1. 태양광 중고 패널 철거 2. 태양광 발전소 전체 철거 태양광 중고 모듈만 철거할 경우, 건물 위(옥상, 지붕 등)와, 임야나 노지 위 설치된 발전소로 나뉘어 비용이 산출됩니다. 태양광 발전소 전체를 철거할 경우도 위와 마찬가지로 건물 위와, 임야나 노지 위로 구분되어 비용이 산출되오니 참고바랍니다. 태양광 중고 패널 철거 비용은 설치된 장소에 따라, 구조물과 모듈의 체결 방식에 따라, 구조물 기초 제거 여부에 따라 장..

가정용 태양광 3kW 철거완료! [KOEN코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패널 매입 전문기업 코엔입니다. 얼마 전 강원도 가평에서 가정용 태양광 발전소 철거의뢰가 있어 철거를 진행해드리고 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용 태양광 철거에 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가격 견적이 가장 먼저 궁금하실텐데요! 일단 코엔(010-5635-9709)으로 전화주시고 아래의 정보를 말씀해주시면 견적을 알아내실 수 있습니다. 1. 중고 태양광 패널 사진 (전면, 뒷면, 뒷면 라벨 사진) 2. 중고 태양광 패널 수량 3. 태양광 발전소 주소 4. 태양광 발전소 사진 (발전소 전경, 기초, 패널과 구조물 체결 부위 등) 최종적으로 철거 일정을 협의하여 가정용 중고 태양광 패널 3kW급 철거 를 진행합니다. 가정용 태양광은 설치된 모듈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작업..

수소, 태양광 약점을 보완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태양광 뉴스 소식입니다. 태양광 발전을 통해 과잉 생산된 전기를 수소로 변환해 저장했다가, 날씨 영향으로 발전이 어려워졌을 때 수소 발전으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조량이 풍부한 지역에서 전기를 많이 생산하고 수소로 전환해 다른 지역으로 보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재생에너지 발전 비중을 높이려면 빈틈을 채워줄 수 있는 수소의 역할이 중요한 셈이 되겠죠. 마시 CEO는 미국 듀크대에서 전기공학 석사 학위를 받고, 전기 장비 업체 발레르파워 CEO인데요, 현재 미국 연료전지·수소에너지협회장도 맡고 있습니다. 그는 한국이 수소 산업 분야에서 진짜 리더가 되고 싶다면 현재 초기 단계에 있는 수소 산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하다며 수소 생산 이후 수송·활용 등 전반적인 ..

태양광 중고 모듈 175W 매입 [KOEN코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감사하게도 요즘 많이들 문의도 주시고, 저희와 함께 계약을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 믿고 맡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최근 대구의 모 기업으로부터 태양광 중고 모듈 175W를 매입하고 왔답니다. 코엔의 태양광 철거 과정은 먼저, 견적의뢰로 판매하시고자하는 중고 태양광 패널의 사진과 수량, 주소를 전달 후에 최고가 견적을 드리게 되어요. 태양광 중고 모듈 사진은 전면/뒷면/뒷면라벨 3가지 사진 필요합니다! 그 다음은 매매계약인데요! 매매계약 전 태양광 중고 모듈의 실물을 확인하고, 매매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 마지막 단계입니다. 매입한 태양광 중고 모듈은 고객님과 협의한 일정에 따라 태양광 중고 모듈을 출고하고 에너지 빈곤 국가로 수출하며 마무리를 하여 ..

태양광 모듈 폐기 어떻게 하시나요? 중고 모듈 철거 및 매입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패널&모듈 철거 전문기업 KOEN(코엔)입니다. 우리 나라의 태양광 보급량은 줄었고, 그 와중에 사람들이 저가 중국산을 이용하면서 우리나라의 태양광 산업이 더욱 더 축소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먼저 최근 국내 태양광 산업이 위축되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정부가 약속했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재생에너지 보급환경 조성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원래 우리나라의 태양광 신규 보급량은 최대 4.7GW 이었는데요, 지난 해에는 3GW로 줄어들었고 심지어 올해는 2GW도 안 될거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급격히 우리나라의 태양광 보급량이 줄어들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태양광은 또 점차 줄어드는 추세이고, 태양광 철거를 하는 사례가 많아지..

태양광패널 매입하여 필요한 곳으로 수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패널을 전문적으로 매입하고 있는 기업 코엔입니다. 저희 코엔은 태양광 발전소 철거와, 중고 태양광 패널을 고가에 매입하고 있습니다. 코엔은 계속 사용 가능한 중고 태양광 패널을 매입하여 전기 기반 시설이 부족한 나라 & 지역으로 중고 태양광 패널을 수출하여 다른 곳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긍정적인 취지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랍니다. 태양광 철거 의뢰는 전국 어디서나 하셔도 무방합니다! 가까운 경남부터 전라도, 충청도, 수도권, 그리고 강원도까지도 가능하세요. 요즘 중고 태양광 패널을 매입하는 사례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의 수명은 20~25년 이상으로 철거된 중고 태양광 패널을 이용하여 전력 생산이 또 가능하답니다. 그러나, 철거 시 파손이 되어버리면 재사용이 불..

태양광 비리 부정행위 적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오늘은 정부의 신재생 에너지 촉진을 위해 진행한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의 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가 태양광 발전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한 프로젝트의 현황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점검 결과, 총 150명(626건)이 부정행위로 적발되어 대검찰청에 수사를 의뢰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총 681억원의 환수가 필요합니다. 국무조정실은 이러한 결과를 발표하며,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태스크포스(TF)가 가동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TF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금융감독원, 전력기금사업단,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참여하는 협의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수 작업을 위해 각 기관들은 다양한 조치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산업부는 산하기관 조율 및 부적정 금액 ..

소규모 태양광 한국형 FI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규모 태양광 한국형 FIT(Fixed-Income Tariff)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규모 태양광 한국형 FIT은 한국에서 소규모 태양광 발전 시설을 설치하고 운영하는 개인이나 기업에게 보장된 가격으로 전력을 판매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렇게 하면 개인과 기업들은 태양광 발전으로 생산한 전력을 전력사업자에게 판매하고 일정 기간 동안 일정한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소규모 태양광 한국형 FIT의 주요 특징 4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크기 기준: 보통 소규모 태양광 발전은 일정 용량 이하로 정의됩니다. 정부의 정책에 따라 변동되지만, 보통 몇 kW에서 몇 MW 사이의 용량을 가지는 설비를 포함합니다. 2. 보장 가격: 정부는 일정 기간 동안 태양광 발전에 대한 kWh..

태양광 중고 모듈처리 전문 [코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모듈 처리 전문 기업 코엔입니다! 최근들어 태양광 중고 모듈 철거 의뢰로 저희 코엔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철거한 태양광 중고 모듈은 버리지 않고, 또 다른 필요한 곳으로 자원재사용으로 친환경적인 처리로 마무리를 한답니다. 매입한 태양광 중고 모듈은 아무래도 국내에서 재사용 하기에는 출력이나 효율면에서 최신 제품에 비해 발전효율이 낮기 때문에 에너지 빈곤국가로 수출이 됩니다. 아프리카, 동남아, 남미, 중동 등 여러 국가에 수출되어 전기가 필요한 곳으로 사용되어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답니다. 이제 중고 태양광 모듈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중고 태양광 모듈의 출력 2. 중고 태양광 모듈의 제조년월일 3. 중고 태양광 모듈의 형태 (단면, 양면, 다결정, N타입..

장마철 태양광 점검사항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매일 흐려서 꿉꿉하고 찝찝하죠? 이제 저희 나라도 여름이면 이렇게 흐린 날만 많아질건가봐요. 그래서! 오늘은 장마철 태양광 점검사항 파악하는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여름에는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죠? 지금도 많이 내리구요.. 장마철에는 태양광의 어떤 부분들을 관리하고 점검해야하는지 ! 살펴보도록 할게요~ 먼저 첫 번째, 현재 산지전용허가 경사도에 적합한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사도는 15도) 그리고 최근 3년 내에 태양광 설비에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또는, 태양광을 2015년 이전에 설치를 한 경우에는 사업 점검을 진행해야합니다. (2019년 산지전용허가 경사도는 25도) 두 번째, 배수로 및 지반 상태 확인하기. 폭우로 인해서 지반이 무너지지 않도..

중고 태양광 패널 처리하면서 용돈벌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패널 매입 전문기업 코엔입니다 :) 저희 코엔은 태양광 발전소 철거와, 중고 태양광 패널을 고가에 매입하고 있습니다! 계속 사용 가능한 중고 태양광 패널을 매입하여 전기 기반 시설이 부족한 나라 또는 지역으로 중고 태양광 패널을 수출하여다른 곳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긍정적인 취지로 시작하게 된 기업입니다. 철거 의뢰는 전국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가까운 경남부터 전라도 충청도 수도권, 그리고 강원도까지도 직접 간답니다 ㅎㅎ 요즘 중고 태양광 패널을 매입한 사례가 늘고 있어요! 25kW의 소형 발전소도 세심하게 철거해드리고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의 수명은 20~25년 이상으로 철거된 중고 태양광 패널을 이용하여 전력 생산이 또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

중고 태양광 판넬 철거 어디서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판넬&모듈 철거 전문기업 KOEN(코엔)입니다 최근들어 태양광 산업이 점차 줄어드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태양광 산업 뉴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글을 읽기 전, 아래에 있는 링크를 통해 기사를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www.energ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440 "국내 태양광 산업 붕괴 직전"...산업부에 'SOS' -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 최근 국내 태양광 산업이 위축되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가운데, 한국태양광산업협회가 태양광 산업 육성 및 지원을 촉구하는 호소문을 산업통상자원부에 전달했다. 협회는 산업 www.energy-news.co.kr 여러분은 위 기사의 내용에 ..

태양광 중고 모듈 가정용 태양광 철거 "KOEN코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패널/모듈 매입 전문기업 코엔입니다. 얼마 전, 전남 광주의 가정용 태양광 발전소 철거의뢰가 있어 다녀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용 태양광 철거에 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가정용 태양광 3kW급 철거였는데요,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코엔(010-5635-9709)으로 전화주셔서 아래의 정보를 주시면됩니다. 1. 태양광 중고 모듈 사진 (전면, 뒷면, 뒷면 라벨 사진) 2. 태양광 중고 모듈 수량 3. 태양광 발전소 주소 4. 태양광 발전소 사진 (발전소 전경, 기초, 패널과 구조물 체결 부위 등) 그 다음은 코엔에서 착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최종적으로 철거 일정을 협의하여 가정용 태양광 3kW급 철거 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태양광 발전의 경제성 증가 [내부링크]

요즘 태양광 발전의 경제성이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하네요. 이러한 경향은 다음과 같은 이유들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첫째는, 모듈 가격 하락입니다. 태양광 모듈(태양전지)의 가격은 지난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하락했습니다. 이는 생산 공정의 향상과 규모의 경제에 의해 가능해진 것입니다. 모듈 가격 하락은 전체 시스템 비용을 감소시키는 데 기여하며, 태양광 발전의 경제성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정책 및 보조금 지원입니다. 많은 국가들이 태양광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정책과 보조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는 태양광 발전 시장을 활성화시키고 기업들이 투자를 늘리며 경제적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정부의 지원은 투자 수익률을 향상시키고 태양광 발전의 경제성을 향상시키..

태양광 폐패널 철거 전문 기업 "코엔" 중고 모듈 매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패널 중고 매입 수출 및 태양광 철거 전문 기업 코엔 ! 인사올립니다. 지난 주 청주 외곽 지역에 있는 한 태양광 발전소 긴급 철거 의뢰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철거 당일, 폭염으로 인해 아주 무더운 날씨였지만 우리의 특급용사! 철거 작업자분들의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안전하고, 신속하게 태양광 철거 작업을 완료 했습니다. 태양광 모듈 패널의 수명은 매우 긴 편이라, 전력을 충분히 생산할 수 있어 재사용이 가능한 것이랍니다. 태양광 철거 중고 모듈 패널 매입 진행시 3가지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1. 태양광 중고 모듈 패널 뒷면 라벨 스티커 사진 2. 태양광 중고 모듈 패널 뒷면 사진 3. 태양광 중고 모듈 패널 앞면 사진 이렇게 3가지 사진을 보내주시면 깔끔하게 진행해드리겠..

태양광 패널 철거 비용 코엔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패널 매입 수출 및 태양광 패널 철거 전문 기업 코엔! 인사올립니다^^ 지난 번 포스팅때 예고 한대로 오늘은 태양광 패널 철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어디서 하면 되는지? 비용은 얼마쯤인지? 여러가지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태양광 패널 철거는 태양광 발전소 시공과 마찬가지로 전문업체를 통하여 안전하게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태양광 패널 철거 시 태양광 패널은 중고로 판매하여 추가 수익을 얻어야 하니, 파손이 되지 않아야 하고, 중량물인 구조물의 취급이나 인버터, 접속함 등 전기제품 취급 시 안전, 또 안전이 가장 우선시되게 철거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철거 후 마무리를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하겠죠? 물이 새지 않도록 방수처리는 기본이며, 뒷..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 취급 매입하는 환경 회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 취급(매입) 전문 코엔~ 인사드립니다.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은 10년 15년이 지나도 파손되지 않으면 얼마든지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엔은 아직 사용 가능한 중고 태양광 패널(모듈)을 매입하여 전기 기반 시설이 부족한 나라 또는 지역으로 중고 태양광 패널(모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코엔이 중고 태양광 패널(모듈)을 매입하는 과정은.. 견적의뢰 판매하시고자 하는 중고 태양광 패널의 사진 (전면, 뒷면, 뒷면 라벨 등)과 수량, 주소를 알려주시면 최고가 견적을 고객님께 드립니다. 매매계약 매매계약 전 중고 태양광 패널의 실물을 확인하고, 매매계약을 체결합니다. 모듈 출고 및 수출 고객님과 협의한 일정에 따..

착한 가격의 3kW급 가정용 태양광 발전소 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모듈 매입, 태양광 철거 전문 기업 코엔입니다. 며칠 전 예고했던대로 코엔에서 3kW급의 가정용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착한 가격에 한시적으로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정용 또는 소형 태양광 발전소 철거의 경우 패널 판매비보다 철거비가 더 높아 철거를 마음먹으셨다가도 비용때문에 철거를 포기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사실 소량의 태양광 중고 모듈은 판매하기도 쉽지가 않아 처치곤란일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코엔이, 그런 사업주님들이 고충을 덜어드리고자, 착한 가격에 3kW급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한시적으로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럼, 이용방법을 알아볼까요? 아주 간단하답니다. 먼저, 코엔으로 전화주셔서 010-5635-9709 아래의 정보를 주시면됩니다. 1. 태양광 중고 모듈 사..

태양광 중고 패널, 아직도 돈 내고 버리십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중고 패널(Used solar panel) 매입 전문 기업 코엔~ 인사 올립니다. 여러분~ 태양광 중고 패널(Used solar panel)에서 돈 냄새가 나지 않나요? 이제 많은 분들이 태양광 중고 패널에서 나는 돈냄새를 맡으시고, 코엔으로 연락주십니다. 태양광 철거 후 돈내고 버리기 아까워 쌓아두셨던 태양광 중고 패널(Used solar panel)이 요즘은 돈 받고 팔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최근들어 그 동안 쌓아두셨던 태양광 중고 패널(Used solar panel)을 판매하시려는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십니다.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강원도, 참 제주도도 있었네요. 지역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태양광 중고 패널 판매하시기 위해 ..

대구 주차장 태양광 모듈 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모듈 패널 철거 전문 코엔! 인사 올립니다. 대구의 한 주차장 태양광 발전소의 패널을 철거 하였습니다. 지하 주차장 위, 지상 주차장의 아치형 태양광 발전소로 설치한지 몇 년 되지 않은 철거하기 아까운 발전소 였습니다. 현재 발전이 아주 잘되고 있더라구요~ 주차장 증설 계획이 있으셔서, 주차장에 설치되어 있는 태양광을 철거하고 증축후에 다시 태양광 발전소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하십니다. 지난, 13일 국제 그린 에너지 엑스포 관람을 위해 대구에 방문했을때, 현장을 확인을 하고 계약을 했었던 발전소입니다. 대구는 맛집도 많고 코엔의 컨테이너 적입장이 있는 곳이라서 평소, 참 정이 많이 가는 도시였는데 이렇게 계약을 하고 나니 괜히 더 좋아집니다^^..

중고 태양광 폐 모듈 패널 판매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코엔에서 중고 태양광 모듈을 매입한다는 소식을 듣고 중고 태양광 모듈 판매를 하시려는 분이 최근에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에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매입 과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1. 견적 의뢰 먼저, 코엔에 전화주셔서 연락처가 010-5635-9709 인건 비밀아닙니다. ㅋㅋ 판매 희망하시는 중고 태양광 모듈의 수량, 현재 모듈의 위치(지역) 등 을 알려주시고 2. 사진 제출 판매하시려는 중고 태양광 모듈의 전면 사진과, 뒷면 사진 그리고 뒷면 라벨 사진을 찍어서 주시면, 저희가 중고 태양광 모듈의 사양(셀 갯수, 버스바 갯수, 전압 ,전류 등)과 비주얼 등 을 검토 후 견적을 드립니다. 3. 중고 태양광 모듈 매매 계약 ..

태양광 폐모듈, 태양광 발전소 철거 가격은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최근에 장기고정계약이 만료되었거나 혹은 만료 예정이신 태양광 발전사업주님들 많으신데요. 장기고정계약이 만료되신 분들이나 아직 만료전이신 분들이나 태양광 폐모듈 가격과 태양광 발전소 철거 가격이 매우 궁금하거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요즘 코엔으로 들어오는 문의의 80%가 태양광 발전소의 장기고정계약 만료를 앞두고 리파워링 시 태양광 폐모듈과 태양광 발전소 철거 비용 및 수익을 따져보기 위한 분들이 대부분이십니다. 먼저, 태양광 폐모듈의 경우 가격 책정의 기준은 여러번 블로그에 언급하였지만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태양광 폐모듈의 출력 태양광 폐모듈의 제조년월일 태양광 폐모듈의 형태 (단면, 양면, 단결정, 다결정, N타입, P타입 등) 태양광 폐모듈의 B..

코엔의 태양광 이모저모 뉴스, 일관된 태양광 정책을 기대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오늘도 태광광 관련 뉴스 몇 가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홍준표 시장의 3조원 태양광 프로젝트 '사실상 허구?' 대구시장 홍준표가 추진하는 3조원짜리 대구산업단지 지붕 태양광 사업이 사실상 허구에 가까운 프로젝트임이 드러나고 있다. 지난해 대기업으로부터 3조원의 투자 유치를 발표한 이후 대구시는 총 4조1천억원의 유치 성과를 자랑해 왔으나, 이번 태양광 프로젝트가 이를 대부분 차지한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대구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탄소 중립 선도 도시 구현을 목적으로 이번 사업을 추진했지만, 투자 유치 성과를 부풀리기 위해 지나치게 과장된 발표를 한 것으로 보인다. 대구시는 3조원을 투자해 공장 옥상 태양광 패널로 1.5GW의 전력..

코엔 태양광 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오늘은 태양광 산업계의 몇 가지 뉴스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뉴스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바랍니다. 1. IRA 효과로 태양광이 배터리보다 커, 중국이 장악한 ‘태양광 시장’을 뒤흔들까?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의 진정한 수혜자는 한국 태양광 업계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산업계는 미국 정책의 혜택을 입은 한국 태양광 기업들이 세계 태양광 시장에서 ‘중국 지배력’을 뒤흔들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9일 KB증권 보고서에 따르면 IRA의 긍정적 효과는 배터리보다 태양광에서 더 높습니다. 절대적 혜택 규모로 따지면 배터리 업계가 더 많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의 예상 세액공제 수령액은 41조4650억(미래가치 기준)으로 한화솔루션(7조7530억)보..

태양광 철거 리파워링 중고 태양광 패널 고가 매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저희 코엔은 태양광 발전소 철거, 리파워링 및 중고 태양광 패널을 고가에 매입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서울의 한강사업본부인데요. 약 25kW의 소형 발전소임에도 안전하게 철거 작업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사실, 철거할 발전소가 두 군데여서 아침부터 오후까지 열심히 철거 공사를 했네요. 태양광 패널의 수명은 25년 이상으로 철거된 중고 태양광 패널을 이용해 전력 생산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철거 시에 파손되거나 하면 재사용 할 수 없으니 철거 전문가 코엔에게 맡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코엔은 중고 태양광 패널을 매입 시에 중고 태양광 패널이 있는 현장을 방문하여 1. 실물 확인을 합니다. 2. 국산, 외산, 저출력 제품 모두 구입합니다. 3. 소량도 구입합니다..

전라도(해남·완도·광주) 중고 태양광 패널 매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수출 전문 기업 코엔입니다. 해남과 완도에 소재한 발전소의 패널 일부를 철거한 것과 광주의 대형 주차장에 설치되어 있던 태양광 발전소의 일부를 철거 한것을 최고가로 매입하였습니다. 해남과 완도의 패널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중고 태양광 패널이었는데, 광주의 대형 주차장에서 철거 된 것은 독일산 중고 태양광 모듈로 셀의 갯수가 216개로 특이한 중고 태양광 모듈이었습니다. 각 고객님 모두 친절하게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를 잘 해주셨고,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중고 태양광 패널은 중고 태양광 모듈의 출력, 제조년월일 중고 태양광 모듈의 형태 (단면, 양면, 단결정, 다결정, N타입, P타입 등) 중고 태양광 모듈의 Bus bar(버스 바) ..

태양광 폐모듈 돈이 된다는데, 알고 계셨습니까? [내부링크]

2032년 태양광 폐모듈 발생량 9,632톤 전망 태양광 폐모듈 발생량이 해마다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태양광 폐모듈이 돈이 된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나라에서 태양광 폐모듈은 재활용 대상일 뿐이지만, 코엔은 사용가능한 태양광 폐모듈을 매입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태양광 폐모듈 처리에 힘들어 하시던, 발전사업주님들이나 시공업체에 한 줄기 희망의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폐모듈 한 장에 적게는 8,000원 부터 많게는 7~80,000원 까지 하는 경우도 있으니 한 장씩 차곡차곡 모아두셨다가코엔에 판매하시면 폐기물 처리 비용을 아끼는 것은 물론이고 추가 수익까지 얻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요? 그 동안 몰라서 폐기처리 했던 태양광 폐모듈! 이제는 ..

전기료 추가 인상? 전기구입 비용이 판매 가격보다 높아 [내부링크]

한국전력공사(KEPCO)의 적자 해소를 위해 전기요금을 대폭 올리려던 한국 정부의 계획이 판매가격보다 전기 구입비가 비싸지면서 난관에 봉착했다. 한전의 12월 '전기통계 월간보고서'에 따르면 발전기 구매가격이 kWh당 177.7원을 기록한 가운데 킬로와트시(kWh)당 전기 판매가격은 140.4원으로 1년 전보다 41.8% 올랐다. 한전은 SMP 상한제 도입에도 불구하고 판매가격보다 구매가격이 높아 여전히 kWh당 37.3원의 손실을 기록하고 있다. 가격 인상 폭의 차이가 큰 만큼 상황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1월 도매 전력 가격은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여 높은 구매 가격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전기 마진이 한전의 부실한 재무구조의 원인으로 꼽힌다. 정부가 한전의 재..

코엔 태양광 중고 모듈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위한 현명한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발전소 철거, 리모델링, 리파워링 하려고 하는데 중고 모듈 처리 문제로 걱정되십니까? 코엔은 중고 모듈을 구입하여 제2의 삶을 살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주택 소유자, 기업 등에서 에너지를 친환경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경제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양에너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끌었고,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태양에너지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에너지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깨끗하고 재생가능한 에너지원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태양 전지판(태양광 패널)은 부담되는 금액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코엔이 중고 모듈을 구입함으로써, 태양에너지로 전환하려는 사람들 비용적인 측면에서 대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태양광 패널 재활용 시대 열렸지만... 리파워링은 갑갑 [내부링크]

발전효율 높이고 설비부지 확보할 수 있는 리파워링 '각광' 지자체마다 다른 이격거리부터 계통연결 문제 등 현안 산적 ‘리파워링(Re Powering)’이란 발전설비를 최신식으로 교체해 떨어진 효율을 되돌리는 것을 말한다. 국내에서 태양광 발전은 2000년대 들어 보급이 크게 활성화됐다. 태양광 모듈의 효율이 떨어지는 시기에 맞춰 모듈을 재활용하는 EPR제도가 올해부터 시행에 들어가면서 기술적으로 떨어진 효율을 다시 높이는 ‘리파워링’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각종 규제로 인해 리파워링 활성화가 쉽지 않다는 목소리도 있어 관계당국의 실태파악이 필요해 보인다. 지난 8일 태양광 발전 업계 관계자는 “과거 태양광 발전이 본격 확산하기 전에 좋은 부지에 들어서고 오랫동안 태양광 발전을 운영해 높은 발전량..

태양광 폐패널 재사용은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재사용 전문 기업 코엔입니다. 환경부에서는 지난 1월 5일 태양광 폐패널 관리 강화방안을 확정하였습니다. 내용을 조금 살펴보면, 신재생 에너지 확대 기조에 따라 태양광 발전 보급이 지속 증가하였고, '27년을 기점으로 태양광 폐패널 발생량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어 폐패널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 태양광 폐패널 발생량 전망('25년) 1,223톤 → ('27년) 2,645톤 → ('29년) 6,796톤 → ('32년) 9,632톤 특히, 태양광 폐패널 재활용을 통해 알루미늄, 구리, 은, 실리콘 등 유용 자원을 회수할 수 있어 자원순환 측면에서도 체계적인 관리가 중요하다고 내다봤습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국무조정실, 환경부,산업부 등 관계부처를 중심으..

중국, 태양광기술 수출금지 검토 - 웨이퍼값 급등 [내부링크]

미국의 반도체 수출 구제에 맞서 중국이 태양광기술 수출 금지 검토에 나섰다. 폴리실리콘과 일부 웨이퍼 가격이 일주일새 36% 급등했다고 한다. 중국의 태양광기술 수출금지 검토로 인해 셀과 모듈을 생산하는 국내 태양광 업체가 단기적으로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상무부와 과학기술부는 태양광 패널의 폴리실리콘 잉곳과 웨이퍼 생산에 필요한 첨단 기술을 수출 규제 항목에 추가하는 '수출 제한·금지 기술 리스트'의 잠정 수정안을 검토 중이다. 글로벌 태양광 시장 조사 업체 PVinsights에 따르면 지난 1일 기준 폴리실리콘 평균 가격은 kg당 25.57달러로 전주 대비 36.88%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웨이퍼는 제품에 따라 전주 대비 16~36% 가격이 올랐다. 일부 업체들이 중국의 태..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 - 이제 폐기물이 아니라 상품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다들 잘 아시다시피, 이제 태양광 중고 모듈은 더 이상 폐기물이 아니라 돈을 벌어다 주는 중고 상품입니다. 그런데, 어디다 판매해야 할 지? 고민이시죠? 업계 최고가 매입을 자랑하는 코엔으로 연락주세요^^ 010-5635-9709

태양광 폐패널(모듈) 처리 방안[코엔-KOE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원재사용으로 태양광 폐모듈을 처리하는 코엔입니다. 최근, 폐태양광 패널의 재활용기술 및 신규 사업모델의 개발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제재생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Renewable Energy Agenc, IRENA)에 의하면 세계 태양광 폐패널의 배출량 규모는 누적기준으로 2016년 44~250천톤 규모에서 2030년에는 1.7~8백만톤 규모로 증가하고, 2050년에는 60~78백만톤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국내 태양광 폐패널의 발생량은 2020년 기준으로 175톤, 2030년 예상 발생량은 1만7,531톤, 2040년 5만9,194톤, 2050년 11 만5,25 톤으로 추정됩니다. 태양광 폐패널의 약 85% 이상이 재활용 될 가능성이 있지만..

태양광 폐패널(모듈) 재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태양광 폐패널이 발생량이 2032년 9천632톤으로 전망됩니다. 정부는 '태양광 폐패널 관리 강화방안' 을 심의·확정하여 폐패널 재활용·재사용률을 3년 내 유럽연합(EU) 수준인 '80% 이상'으로 끌어올리기로 했습니다. 태양광 발전설비 신규 설치량은 2018년 2.6GW(기가와트)에서 2021년 4.4GW로 늘어났고, 연간 태양광 폐패널(모듈) 발생량은 2019년 246t(톤)에서 2021년 735t으로 늘었으며 2025년에는 1천223t, 2032년에는 9천632t으로 증가할 전망입니다. 현재 폐패널 전문 재활용업체는 2곳이며 연간 처리능력은 총 4천200t 입니다. 올해 5곳이 추가로 가동될 예정인데 그러면 연간 처리능력이 2만1천200t로 늘어납니다. 정부는..

태양광 중고 모듈 최고가 매입! 태양광 철거도 함께 해요~ [내부링크]

태양광 중고 모듈! 폐기물로 인식되어 태양광 재활용 센터나 폐기물 센터로 돈 들여 보내야 하는 실정입니다. FIT계약 종료, 고정가격계약 종료, 리파워링 등 여러가지 이유로 폐모듈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EPR(생산자책임재활용)제도 시행 등을 통하여 폐모듈을 재활용하도록 하고 있지만, 태양광 재활용 센터로 보내는 비용은 누가 감당할 것인지? 아직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굳이 분리· 파쇄하여 재활용 해야 하는 것인지? 발생되는 폐모듈의 70%~80% 이상이 재사용이 가능한 중고 제품입니다. 재활용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아직 사용가능한 태양광 중고 모듈! 버리지 마시고 재사용하여 환경을 보호하고 자원순환운동에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양광 리파워링 시 태양광발전소 철거 및 태양광중고모듈 매입 전문기업에 맡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리파워링을 시 반드시 필요한 기업! 코엔입니다. 태양광 리파워링 하시려는 발전사업주님들~ 또는 리파워링 공사하시는 시공기업 관계자님들~ 태양광 발전소 철거 및 철거된 모듈 매입 전문 기업 코엔을 잘 기억해 두셨다가 필요하실때 꼭 연락주세요. 태양광 패널 철거, 구조물 철거, 수배전반 등 전기 시설 철거와 모듈을 한번에 쉽고 편하게 One-Stop으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견적이 필요하신 분, 실제 철거 공사비용이나,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비가 궁금하신 분 전화주세요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건강과 행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코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중고 태양광 패널(모듈) 매입 수출 전문 기업! 코엔입니다. [내부링크]

눈이 오는 추운 겨울날에도 고객님이 부르시면 한걸음에 달려가는 코엔(KOEN) 입니다^^ 새벽 일찍, 졸린 눈을 비비고 일어나 고객님이 계신 OO으로 달려갑니다. 휴게소에 들러, 아침으로 라면을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입안이 상쾌해졌습니다. 정성스럽게 포장 된 중고 태양광 모듈을 안전하게 상차하는 동안 저는 주변 경치를 구경하며 오랫만에 한적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눈이 내린 시골은 제 눈에 아주 매력적으로 보여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들른 휴게소 주차장에 태양광 발전소가 많아서 이 제품도 언젠가는 저희를 통해 수출이 되겠지 하는 생각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태양광 중고 모듈 매입 계약부터 출고까지 코엔을 믿고 기다려주신 고객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드..

태양광 발전소 철거 후 폐모듈 판매하여 추가 수익 챙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OEN 입니다. 태양광 발전소를 운영하시다 보면 이러저러한 이유로 발전소를 철거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오늘은 신규 도로공사 계획에 따라 태양광 발전소 부지가 수용되어 준공한지 3년밖에 되지 않은 태양광 발전소의 철거 및 폐모듈 처리 사례를 소개합니다. 길 떠나기 전, 맛있는 김밥과 칼국수로 허기를 먼저 달래고~ 3시간 반을 달려 현장에 도착했네요~~~ 철거 작업은 눈 오기 전에 미리 해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가는 길에 아직도 녹지 않은 눈 때문에 천천히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철거 작업도 안전하게~ 제품 포장도 튼튼하게~ 안전하게 작업을 마쳤더니, 사업주분께서 맛있는 해물탕을 사주셔서 겁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복귀하는 중 ..

태양광 폐패널 처리! 이제 더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폐패널 처리에 골머리 썩히시고 계신 분들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가 처리해 드리는 코엔입니다^^ 태양광 폐패널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폐기물이 아닙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이 비용들여가며 폐기물 업체를 통하거나, 태양광 재활용 센터를 통해서 태양광 패널을 처리하셨을텐데요... 태양광 패널은 파손되지 않으면 거의 대부분이 발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코엔은 '파손되지 않으면 발전이 가능하다' 라는 점에 착안하여 그럼, 굳이 폐기(재활용)하지 말고, 재사용 할 순 없을까?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재사용 할 수 있을까? 등 여러가지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한국에서 오래된 중고 패널을 다시 재사용하기는 어렵지만, 전기기반시설이 취약하지만 일조량이 좋은..

2023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KOEN) 입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귀사의 건승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엔]아르헨티나 우승! - 메리 크리스마스~ ・코엔 ・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우승 소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응원했던 아르헨티니가 우승해서 아주 기쁜네요. 3대3 동점으로 승부차기에서 승부를 결정지은 이번 월드컵 결승전은 가히 최고의 경기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아르헨티나의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어느샌가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겨울)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메리크리스 마스~ 해피 뉴 이어!!!

태양광 모듈 재활용 : 중고로 판매하여 재사용 가능하게 해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 모듈을 재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내년부터 시행될 #생산자책임재활용 제도(EPR)에 의해 태양광 모듈을 분리·파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일까요? 15년 또는 20년 장기고정계약이 끝나면,,, 태양광 모듈을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태양광 발전소 철거 폐기물센터 또는 태양광재활용 센터 설마 위의 방법으로 태양광 모듈을 처리하시는 분은 이제는 없을거라고 믿습니다. 그럼 지금은 어떻게 처리하냐구요? 그야 당연히, 코엔에 맡기셔야죠^^ 태양광 철거부터 태양광 중고 모듈 매입, 수출까지 원스톱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태양광 중고 모듈을 폐기하거나 재활용 하기 전에 재사용하여 20년 아니라 30년 40년도 더 사용할 수 있으면 이것이야말고 진정한 자..

태양광 발전소 철거+태양광 중고 모듈 매입 / 수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2022년 임인년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셔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좋은 기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그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2023년 계묘년도 더욱 힘찬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태양광 발전소의 철거 시 절차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어떻게 진행하여야 하는지 모르셔서 간략하게 절차를 안내해 드리오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언제라도 철거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태양광 발전소 철거 절차 --------------------------------------------------------------..

태양광 중고 모듈 패널 매입 전문 기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폐모듈 재사용으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코엔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양양에서 철거된 폐모듈을 매입하여 전기기반시설이 없는 에너지빈곤국가로 수출했던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0년 장기고정계약이 종료된 태양광 발전소를 철거하였는데, 폐모듈을 어떻게 처리하실지 몰라 문의를 주셨습니다. 철거된지 오래됐는지 먼지가 많고, 보기에 지저분하였지만 최고가로 전량 매입하여 수출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실, 소유주께서 여기 저기 중고 모듈 견적을 의뢰하셨지만 코엔만큼 가격을 많이 쳐주는 곳은 없었다고 하시네요. 태양광 중고 모듈! 폐기하지 마시고, 중고로 판매하셔서 추가 수익도 챙기시고 환경보호에도 일조하시면 참 좋겠습니다.

공장 지붕 임대 태양광 사업 - 코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태양광은 이제 지붕 태양광이 대세인거 다들 아시죠~ 코엔에서 지붕 임대 태양광 사업을 런치하였습니다. 유휴부지인 공장지붕! 방치하지 마시고 임대료 받아가시면 어떨까요?

태양광 모듈 철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광발전 사업주 분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며 추가 수익까지 챙겨드리는 코엔입니다. 많은 태양광 사업주 분들이 장기고정계약이 종료되었거나, 태양광발전소 리파워링 시 기존 태양광 시설을 어떻게 처리하실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많이 뵈었습니다. 태양광발전소 철거는 설치와 마찬가지로 전문인력이 철거해야 신속하고 안전하게 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비전문가의 철거 공사 현장에서 모듈 파손 및 전기 사고를 목격한 적도 있었네요 ㅜ.ㅜ 코엔은 태양광철거 전문 인력이 패널, 구조물 및 인버터 등을 안전하게 철거함은 물론 전기적인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철거의 절차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태양광 발전소 철거 견적 문의 / 접수 2. 현장 방문 후 현장 ..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태양광 모듈 재사용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코엔(KOEN)입니다. 많은 분들이 중고 태양광을 고철업체나 폐기물업체에 비용을 지불하고 처리하실텐데, 코엔에 판매하시면 비용절감은 물론 추가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든지, 모듈 수량이 적으나 많으나, 미사용 제품이나 10년, 20년된 제품이나 깨지거나 화재로 인해 타지만 않으면 모두 매입하고 있습니다. 판매 절차 또한 위에서 보셨듯이 아주 간단하니 언제든지 코엔으로 연락주세요^^

태양광중고패널 매입(코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이틀전, 급하게 대구에서 태양광중고패널 처리를 요청하셔서 다른 일 다 제쳐두고 번갯불에 콩 구워 먹듯~ 매입해 드렸습니다. 수량은 적은데 종류가 많아서 구분하고 정리하는데 상당히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끝까지 제 요청대로 구분하여 주신 대표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날 아침 차를 보내어 출고하고 대금까지 즉시 입금해 드렸습니다. 기분좋게 거래를 마무리하고, 그 날의 원래 일정이었던 해운데 센텀시티로 향했습니다. 태양광중고패널 처리와 관련하여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태양광철거도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팀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공사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출처] 태양광중고패널 매입(코엔)|작성자 코엔

중고태양광모듈 매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엔입니다^^ 최근, 철거 된 중고태양광모듈을 어떻게 처리하실지 몰라 여기저기서 문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폐태양광모듈은 폐기물업체를 통하여 폐기를 하거나 태양광 재활용 업체를 통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폐기 또는 재활용 업체로 보내기보다는 재사용 업체로 판매하여 추가 수익을 챙기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코엔에서는 폐모듈(발전가능한 모듈, 파손되지 않은 모듈)을 매입하여 전기기반 시설이 부족한 국가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무작정 덮어놓고 폐기하는것 보다는 자원을 재사용하여 환경보호 및 자원순환으로 탄소 중립 실천에 동참하시는건 어떨까요?

중고태양광모듈! 분리·파쇄전에 재사용 하자! | 코엔(KOEN) [내부링크]

국내외 태양광 패널 재활용을 위한 기술적 연구 및 사업모델 구상이 한창인 요즘, 이미 우리나라보다 앞서 태양광발전의 본격적인 보급이 이뤄진 유럽 등 선진국은 매년 폐패널이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다. 폐패널을 처리하는 기술력과 사업화를 진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멀지 않은 장래에 새로운 기회를 품은 시장으로 주목받을 것이다. 그런데 이 폐패널이 과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수명이 다한 제품인지는 한번 체크해 보아야 할 것이다. 사용이 가능한 패널을 무분별하게 유리, 알루미늄, 실리콘, 구리 등으로 분리 · 파쇄하는 것만이 항상 옳지는 않을 것이다. 태양광 패널의 경우, 파손되지 않으면 얼마든지 전기를 생산해 낼 수 있으니 폐기를 하는 것보다 중고로 재사용하여 환경보호는 물론 자원순환으로 탄소중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