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liexpress의 등록된 링크

 koaliexpr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삼성 갤럭시탭S8 플러스와 삼성 갤럭시탭S8 울트라 비교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S8 플러스와 삼성 갤럭시탭S8 울트라는 모두 고성능 태블릿입니다. 둘 다 멋진 디스플레이, 강력한 프로세서 및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기능 Samsung Galaxy Tab S8 Plus와 Samsung Galaxy Tab S8 Ultra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동일한 디스플레이: 두 태블릿 모두 12.4인치 Super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선명하고 생생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동일한 프로세서: 두 태블릿 모두 Snapdragon 8 Gen 1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어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납니다. 동일한 RAM: 두 태블릿 모두 12GB RAM을 갖추고 있어 태블릿을 원활하게 실행하고 응답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

챗GPT와 구글 바드, 그 차이점은? 사용 방법? [내부링크]

목차소개챗GPT구글 바드비교결론 1. 소개.챗GPT와 구글 바드는 모두 대규모 언어 모델로, 방대한 텍스트 및 코드 데이터 세트로 학습됩니다. 텍스트 생성, 언어 번역, 다양한 종류의 창의적인 콘텐츠 작성, 유익한 방식으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모델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2. 챗GPT챗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방대한 텍스트 및 코드 데이터 세트로 학습되며, 텍스트 생성, 언어 번역, 다양한 종류의 창의적인 콘텐츠 작성, 유익한 방식으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챗GPT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귀하의 지시를 따르고 귀하의 요청을 신중하게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샤오미 미스틱 사용기 (mi tv stick HD, 4K) [내부링크]

샤오미는 중국 제품이지만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ㅎㅎ 이번에는 샤오미에서 출시된 mi tv stick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샤오미 Mi TV 스틱은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기능을 제공하여, 영상 스트리밍 및 게임 플레이 등에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샤오미 TV 스틱을 사용하는 데에 좋은 점들입니다. (장점) 1.저렴한 가격 샤오미 TV 스틱은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싼 스마트 TV를 구매하지 않고도, TV 스틱을 사용하여 쉽게 스트리밍 서비스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쉽게 이용 가능한 UI 샤오미 TV 스틱은 사용하기 쉬운 UI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설정부터 앱 설치, 영상 스트리밍 등 모든 것이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3.강력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