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lrang의 등록된 링크

 koalr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공매도 뜻, 금지기간 연장 장단점 [내부링크]

공매도 뜻, 금지기간 연장 장단점 안녕하세요. 요즘 코스피 지수가 매우 빠른 속도로 오르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는 공매도의 금지도 많은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2021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과 자격요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청년들을 위한 지원 사업이 꽤 많은 편입니다.. 얼마전에 리뷰한 중소기업 근무청년들을 위한 내일채움공제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사업들이 진행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차상위 계층 청년이..

주식 사는법_주식계좌 개설방법 부터 사고 파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지속적으로 코스피가 상승하면서 많은 분들이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된거같습니다. 주식에는 관심이 있는데 이걸 어떻게 사고 팔아야할지 부터 모르는 초보자분들이 계서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기..

삼성전자 주가 현황 및 전망 [내부링크]

최근 대한민국 국민들의 가장 큰 관심사중 하나가 뭐냐고 물어본다면 아마 삼성전자 주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2021년 1월 8일에 9만원을 터치하면서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과연 앞으로도 삼성전..

2020-01-09 [945회 로또 당첨번호] 1등 당첨금 17억(13명) 로또명당, 당첨지역 [내부링크]

2020-01-09 945회 로또 당첨번호가 어제 발표됬습니다. 1등 당첨자는 13명으로 각 17억(세전)을 수령하게 되었네요. 로또 당첨 번호와 당첨 지역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945회 로또 당첨번호 - 1월 9일 945회..

2021 청년 내일채움공제 변경사항 총 정리 [내부링크]

2021 청년 내일채움공제 변경사항 총 정리 -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중소, 중견 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하여 근로하는 청년들을 위해서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카드사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부터 총정리 [내부링크]

1월 5일부터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사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카드 포인트를 각 카드사에서 조회해야 해서 어디에 어떤 포인트가 있는지 알기 힘들었는데요. 이제는 통합..

코로나 3차 재난 지원금 지원대상/금액/신청방법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정부 3차 재난지원금 신청안내 지난 12월 29일 정부에서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본 국민을 위해 3차 재난 지원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그 규모는 약 9조 3천억원 정도가 될것이..

전입신고 하는법 / 확정일자 받는법/ 필요서류/인터넷으로 빠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이 시작된지도 벌써 15일이나 지났네요. 새해를 맞이해서 봄에 다시 이사할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새로 집을 계약할 때는 보증금을 걸게됩니다. 하지만 건물에 대출 등이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