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ogi의 등록된 링크

 kobog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연말정산 개인연금으로 소득공제 많이 받는 법 [내부링크]

연말정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13번째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인데요. 누군가는 13번째의 월급을 받아 웃게 될 것이고, 누군가는 오히려 세금을 더 내게 되어 월급이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연말정산할 때..

보험설계 스스로 쉽게하는 법 [내부링크]

보험을 가입하려고 할 때 막상 스스로 하려고 하니 용어도 어렵고 특약들이 너무 많아 어떻게 가입해야 할지 난감하시나요? 보험설계사에게 무작정 맡기자니 보험설계사들은 자신들의 수당을 위해 CI보험이나 종..

보험료의 선정기준 경험생명표란? [내부링크]

경험생명표란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해서 사망과 생존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여 통계적으로 이용하여, 보험요율을 산출하기 위한 성별과 연령별 사망률을 계산한 표입니다. 기존의 8회 경험생명표..

보험리모델링 할 때 적정 보험료는? [내부링크]

많은 설계사들이 적정 보험료에 대해서 자신의 소득의 7%~12% 정도가 적당하다고 말하고 있고 이런 말을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 말이 정말 사실일까요? 무슨 근거로 이런 말을 하고 있을 까요? 미..

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 많이 수령 받는 비법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개인연금 상품 가입해도 괜찮은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번 글을 보고 싶으면 아래에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2020/01/18 - [보험] - 개인연금 미래에는 정말 똥값일까? 개인연금 미래에는..

개인연금 미래에는 정말 똥값일까? [내부링크]

국민연금이 수십 년 이내에 고갈된다는 말을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노후에 대비하여 다들 한 번씩은 개인연금에 대해 생각해 보셨을겠지요? 막상 개인연금에 가입을 하자니 주위에서 이렇게..

뇌혈관질환 진단비 꼭 가입해야 할까? [내부링크]

뇌혈관 질환 사망 순위 4위의 위험한 질병! 우리나라에서 사망원인으로 손꼽히는 3대 질병은 암, 심장질환, 뇌혈관 질환입니다. 뇌혈관 질환은 꾸준히 줄어드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고령화로 인해 폐렴 환자가..

운전자보험 셀프 설계하기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은 필수 가입사항 이기 때문에 운전을 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매년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내가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냈을 때 다른 사람의 신체나 물건을 상하게 했을 때 민사적인 부..

연금종류 연금저축보험, 연금보험, 변액연금보험 [내부링크]

해가 지날수록 국민연금은 고갈된다는 시기가 점점 앞당겨지고 있습니다. 국민 연금만 믿고 있다가 노후 대비가 되지 않은 분들은 앞으로 은퇴 후에 어떻게 먹고살지 정말 막막해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

정기보험 vs 종신보험 비교 종신보험 가입하지 마라!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태어나면 한 번은 죽기 때문에 생명보험에 대한 관심은 한 번 즘은 가져 보셨을 겁니다. 그렇다면 사망에 대해 보장해주는 정기보험과 종신보험을 비교했을 때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