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hacoco의 등록된 링크

 kochacoc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홍준표 "文은 뇌물로부터 자유로운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홍준표 의원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재수감에 관해서 입을 열었습니다. 홍의원은 이 판결을 "최악의 정치판결"이라고 했는데요, 이같은 방식으로는 뇌물에 걸리지 않을 대통령이 누가..

이명박 전 대통령 징역 17년 확정,, 재수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글을 씁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징역 17년을 받고 재수감이 된다고 합니다. 다스를 실소유하면서 회사자금을 횡령하고 삼성으로부터 뇌물을 받은 혐의인데요,,, 이..

미국, WTO 차기 사무총장에 유명희 지지,,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세계무역기구 WTO의 차기 사무총장이 누가 될 것인지가 화제인데요, 현재 나이지리아 후보에 맞서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나왔습니다. 한편,..

청년기본소득에 대한 짤막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저는 평소 열차를 자주 이용하면서 열차에서 나오는 방송을 종종 보기도 하는데요. 오늘 제 눈을 찌푸리게 한 광고가 있었습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하세요."라며 성동일 씨..

진중권 "6.25 북침설은 놔두면서 5.18 다른 견해는 처벌?, 與 자기모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오늘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페이스북에 "518 역사왜곡 처벌법은 반자유주의적 입법"이라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이어 "6.25에 대해서 북침, 유도남침 등 다양한 이론들도 처벌을..

이건희 회장의 마지막 출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오늘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영결식 이후 생전에 발자취가 담겼던 곳을 거쳐 장지로 향할 예정입니다. 삼성미술관 리움, 삼성전자 화성사업장 등을 거쳤습니다. 관련 영상에서는 이부..

극단적 선택 앞두고 독감예방 접종을 누가하냐? 10대 사망 미스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독감예방접종으로 인해 사망자가 속출하는 상황에서 10대 고교생이 사망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기 안타까운 마음을 주었는데요, 경찰 측에서 이 학생이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것..

사상 최대 예산편성 "556조",,,文 "중장기 재정건정성 고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오늘 문재인대통령의 내년도 예산안 시정연설이 있었는데요, 내년 예산은 중장기적 재정건전성을 고려해서 "555조 8000억"이라는 역대 최고의 재정을 편성했습니다. 이에따라 문 대통..

文 "공무원 피살사건에 평화체제 절실함 확인" 또 굴욕적 평화를 구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오늘은 쉬는 날이어서 TV를 보다가 생방송으로 보기싫은 사람의 연설을 보고야 말았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예산안 시정연설 중 또 북한에 대해 평화를 강조하는 쇼가 있었습니다...

北매체, "옵티머스, 라임사건은 국민의 힘과 검찰의 음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어이없는 뉴스가 보이네요, 북한 대외선전매체인 "통일의 메아리"에서 26일 "옵티머스, 라임 환매사태는 검찰당국과 국민의 힘이 결탁에 의해 발생한 흉악한 음모 사건"이라며 사기꾼..

미 대선 D-7,, 여론조사는 바이든 우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어느덧 미국 대선이 7일이 남은 시점인데요, 어느 누가 당선이 될지 지난 미국 대선을 봐서도 확신할 수는 없지만, 우리나라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유독 관심을 갖게 됩니다. 현..

유승준 "영구입국금지는 인권침해" 양심은 어디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강경화장관의 유승준 입국금지에 대한 발언으로 논란이되고 있는데요, 강경화장관은 유승준의 입국금지 입장은 변함이 없다는 입장을 취했습니다. 반면 유승준은 시민권을 얻지..

전원책TV망명방송 _ 이건희회장 별세에 훈계하는 권력의 오만,,, [내부링크]

https://youtu.be/PADWE_aZhZc 전원책 변호사님께서 하시는 유튜브 영상을 매 업로드때마다 보고있는데, 참 바른 논평이라 생각합니다.

"민주화운동 자녀" 모두 119명 수시합격했다. 공정의 나라는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8년간 "민주화운동"자격으로 수시합격한 학생이 무려 119명이라고 합니다. 대학이 제출하지 못한 자료까지 합하면, 더 많은 인원이 있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것들이 "기회균형..

삼성家 세금 내려면 배당 올려야,, 주가 오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삼성 이건희 회장의 타계소식 이후로 밤낮없이 삼성가문에 대해서 뉴스가 쏟아져 나오는데요, 저도 이전에 포스팅 했듯이, 삼성가문의 상속세가 무려 11조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실로..

바이든 "트럼프, 北독재자 포용했다.",,, 과연 그럴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25일, CBS 인터뷰에 따르면 바이든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가 "트럼프는 김정은의 독재를 포용하고, 우방에는 해를 입혔다." 라는 말을 했는데요, 북한 뿐만 아니라..

서욱 국방부장관 "625전쟁은 명백한 남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625전쟁에 관하여 "한국전쟁은 항미원조 전쟁이다."라는 발언으로 논란이 됐었는데요, 이전에 저도 포스팅 한 적이 있었죠. 이에 대해서 서욱 국방부장..

샤인튜브 _ 이건희 회장 상속세 10조 소식에 좋아하는 00들 들어와 [내부링크]

youtu.be/KoLuA-7gPxE 항상 바른말을 해주시는 샤인튜브님의 영상에 공감하며 영상을 공유합니다.

이건희 회장 주식 18조, 상속세 11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타계 소식 이후 그의 주식가치와 상속세에 대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건희 회장의 주식자산만 18조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자녀들이 부담해..

이건희 회장 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우리나라의 큰 기둥인 이건희 삼성회장이 별세했습니다. 사건사고도 많았지만, 우리나라의 큰 별이자 기둥이었던 이건희 회장의 소식에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수서역 폭파하겠다." 신고에 경찰 출동..ㄷ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세상이 참 어수선하네요. 오늘 누군가가 수서역을 폭파하겠다고 신고를 한것인데요, 결국 허위신고로 밝혀졌습니다. https://m.yna.co.kr/view/AKR20201024059400004?section=society..

샤인튜브 _ 민식이법 만든것도 모자라 국회에서 게임하는 국회의원 [내부링크]

youtu.be/9Sbjr4vTW4Q 샤인튜브님의 승인 하에 공유합니다.

북한 피격공무원 아들 "아빠 명예 찾을 때까지 싸우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한달 전, 해양수산부 소속 공무원이 북한에 의해 무참히 총살되고 시신은 소각된 천인공노할 사건이 있었는데요, 오늘 그를 추모하는 집회가 열렸습니다. 그곳에서 피해자 아들의 편..

김두관 "윤석열, 민주주의 도전"조국 "칼잡이 통제돼야"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윤석열 검찰총장의 여러가지 발언들로 인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 민주당은 온갖 비난이 쇄도했고 반면 보수 측에서는 러브콜이 들어오는 상황입니다. 한편 김..

사망자 48명인데 "접종 계속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정말 사람 맞습니까? 정은경씨? 사람이 죽었습니다. 사람 목숨을 그토록 중요시했던 정부 아니었습니까? 시체팔이 정치 끝났다 이겁니까? 접종이고 뭐고 이상한 유통구조로 들어온 백..

빚 내 집 산 대리가 무주택 상무보다 낫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방금 흥미로운 기사를 발견해서 읽어봤는데요, "빚내서 집 산 대리가 무주택 상무보다 낫다." 라는 글입니다. 최근 집값 폭등과 주가반등으로 인해 자산이 늘어난 개인들이 많아 이들..

전세대란에 이은 월세대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부동산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지난 7월 말, 계약갱신청구권과 전월세 상한제를 담은 새 "주택임대차보호법"이 시행된 이후로 "전세대란"에 이어..

시진핑 "한국전쟁은 미국의 침략으로 발발",, ㄷ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시진핑이 '항미원조' 전쟁기념식에서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시진핑은 6.25전쟁이 미국의 침략으로 인해 발발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지금과 같은 협박과 압력을..

그리스를 망친 복지포퓰리즘,,우리도 긴장해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요즘들어서 여야를 막론하고 대중영합주의, 즉 포퓰리즘이 만연한다고 보는데요, 현재 여당의 과도한 복지정책으로 사람들은 환호하지만, 이에 반해 국가부채는 날로 쌓이고 있습니다..

아이폰 사전예약 광클전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아이폰 사전예약을 시작하면서 1분만에 품절이 됐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스피드가 관건이라는 것을 그대로 보여주는 일이었는데요, 하루만에 최대 200만 대가 팔렸다고 추정한다..

민주당 김병기 의원 아들 군간부 "죽 심부름" 의혹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도대체 하루하루 터져나오는 민주당의 과오에 진절머리가 날정도인데요,, (이것도 남국이가 어떻게 커버칠지..ㅎㅎ) 오늘은 민주당 김병기 의원의 아들에게 공군간부가 "죽 심부름"을..

홍준표의원 "문정부 탄생공신을 우파 대선후보?" 윤석열 겨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홍준표의원이 윤석열 검찰총장을 겨냥한 비판글이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문재인정부 탄생공신인 윤석열 총장이 현재 문정부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다고 적의 적은 동지라는 식의 정..

독감백신 사망 하루만에 15명 증가,,, 총 28명..ㄷ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백신독감 사망자가 하루만에 15명이나 늘었습니다. 거의 백신포비아가 생길 지경인데요,, 이와 관련해서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은 "70대 이상은 하루 560명이 사망한다."며 "과거질..

"렘데시비르" 미 FDA, 첫 코로나 치료제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오늘은 미국 보건당국에서 "렘데시비르" 사용을 정식 승인한 것으로 첫 뉴스를 포스팅하는데요, "렘데시비르"는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개발한 것이고, 최근 트럼프대통령이..

국정감사중에 게임중인 강훈식의원, 대단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요즘 국회에서의 국정감사가 세간에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강훈식 의원이 게임을하다가 포착이되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사실 오늘 게임을 하다가 포착된 것이 처음이 아니라서..

홍남기 부총리,,,,대주주 기준 3억원 유지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요즘 한국 주식시장과 관련해서 대주주를 어떤것에 기준을 삼을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에 따르면 "대주주 기준을 기업당 3억원"으로 하겠다고 한것인데요,, 시..

타이어뱅크 직원 고의로 휠 훼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아주 기가막힌 일이 있었네요,, 광주지역의 한 타이어뱅크에서 직원이 "타이어 휠이 손상됐으니 교체하세요."라는 권유를 받아서 맡겼는데 이후 블랙박스 영상을 돌려보니, 타이어 휠..

검찰총장은 법무장관 부하가 아니다, 중상모략에 이은 윤총장의 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윤석열 총장에 대한 여당의 '라임' 부실수사 의혹에 "중상모략이라는 단어는 제가 쓸 수 있는 가장 점잖은 단어"라고 했습니다. 이에 이어 오늘 오전 국정감사에서 윤한홍 의원..

빅히트 주가의 폭락 원인은 '메인스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최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 이후 5거래일동안 연속으로 하락하는 중인데요, 상장 직후 최고가인 351,000원에서 21일 어제 179,000원으로 49%에 달하는 하락율을 기록했습니다...

독감백신 사망,, 13명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보수입니다. 매일 하루하루 뉴스를 둘러보면 즐거움이라는 생각보다는, 안타까움을 느끼게 하는 뉴스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성주, 창원에서 독감백신 접종을 맞은 70대가 19일에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