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ynok123의 등록된 링크

 kohynok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합격수기 [내부링크]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합격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굴삭기운전기능사 합격수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20대 후반이고요. 제가 현장에서 느껴보니 굴삭기를 운전하는 20대는 당연히 없고 30대도 없더라고요. 그래..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 [내부링크]

하얀풍차제과 동탄역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빵 좋아하시나요? 전 빵, 과자를 너무좋아해서 일주일 내내먹어요. 하얀풍차도 여러번 먹었는데 마침 티x에서 하얀풍차 10,000원을 6,500원 쿠폰으로 할인을 하길..

카페인 중독 군포점 와플 [내부링크]

배달까지 빠른 카페인 중독 군포점 와플 후식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식후 항상 간식을 먹는데 오늘은 와플이 당기더라구요.^^ 나가서 먹긴 귀찮고 배달되는 와플집을 찾다보니 '카페인 중독'이 후기도많고 맛있..

부드러운 EGG DROP 범계점 [내부링크]

부드러운 계란 EGG DROP(에그드랍) 범계점 안녕하세요. 쇼핑을 하다가 급 출출해져서 간식처럼 먹을수있는걸 찾다가 에그드랍(egg drop)으로 왔어요.!! 에그드랍을 2년전쯤 처음 알았는데 먹어본적은 없어서 기..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합격수기 [내부링크]

보건과리자의 길,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합격수기 아침마다 라디오를 듣는데 김영철의 파워FM이 나오죠 거기서 "항상 무직탈출~!" 이란말이 나와요. (처음에는 컬투쇼 때문에 두시 탈출인줄..) 하지만 무직 탈출..

금정에 위치한 복계도로통닭 맛있는 닭강정 [내부링크]

금정에 위치한 복계도로통닭 맛있는 닭강정(feat.치킨리뷰는 다음에) 복계도로통닭이 저희집 근처로 들어왔을때 저는 체인점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왠지 맛집포스가 느껴졌어요. 이거 쓰면서 체인점이 아닌줄 알..

모여모여 압구정곱떡 건대점 [내부링크]

모여모여 압구정곱떡 건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창 떡볶이로 핫한 압구정 곱떡 건대점을 왔어요.! 아직 매장수가 많지는 않지만 점점 많아질거 같아요. 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됩니당. 간판이 되게..

아우어베이커리 잠실역점 [내부링크]

모든 빵이 맛있는 아우어베이커리 잠실역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에 갈일이있어서 간김에 더티초코가 유명한 아우어 베이커리에 들렸습니다. 3번째 방문이네요.ㅎㅎ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

유리로 위생적인 800ml 테팔 소형믹서기 [내부링크]

유리로 위생적인 800ml 테팔 소형믹서기 BL1K6EKR 파워믹스미니유리믹서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구매한 소형 믹서기 후기입니다! 원래 키친아트 소형 400ml를 사용했는데 질긴 토마토를 억지로 갈다가 과부하가..

남보다 부지런한 부산 서면 브로쓰마카롱 [내부링크]

남보다 부지런한 부산 서면 브로쓰마카롱(일찍 오픈)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 서면시장 2층에 위치한 브로스마카롱 영업시간: 10:00~20:00시 휴무: 일요일 저번 부산 여행중 떠나기전 전포 카페 거리 마카롱이..

외식 추천 두루치기 맛집 광명돼지집 [내부링크]

외식 추천 두루치기 맛집 광명돼지집 지인을 모시러 광명ktx역으로 갔다가 가는김에 근처 광명맛집을 찾아보고 갔어요. 그 중에 찾은 돼지고기 두루치기집! 맛집포스가 느껴지는 대기인원 대기장소. 저희는 조금..

선물용으로 추천 프레쉬 슈가레몬 바디로션, 샤워젤 [내부링크]

제가 선물 받고 너무 만족하고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프레쉬 슈가레몬 바디로션, 샤워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선물로 받은 fresh 슈가레몬 바디로션&샤워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택배로 박스안에 뾱뾱이로..

BBQ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치킨 [내부링크]

바삭바삭 BBQ신메뉴 추천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치킨 안녕하세요. 저녁을 조금먹었더니 출출했는데 BBQ CF를 보고 참을수가 없더라구요.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40분쯤 후에 도착.! 신메뉴중 고민하다가 핫 황..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한끼 리뷰 [내부링크]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한끼 리뷰 안녕하세요. 저녁먹고 야식으로 맥도날드 신메뉴가 나온소식을 듣고(나온지 꽤 됐다네요 하하) 생각난김에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를 사왔어요. 참깨빵이네..

서울 천호 쭈꾸미 맛집 쭉삼이의 쭈꾸미 삼겹살 [내부링크]

서울 천호 쭈꾸미 맛집 쭉삼이의 쭈꾸미 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 쭈꾸미가 땡겨서 예전부터 단골집인 쭉삼이에 왔어요.! 까먹고 입구사진을 안찍었는데 쭈꾸미거리 초입에서 멀지않아요. 일단 항상 먹었던 리치..

여자프라다가방 [내부링크]

여자 프라다가방 인터넷에서 정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용~오늘은 고심 끝에 산 가방 리뷰입니다. 프라다 파니에 사피아노 가죽 스몰백! 대부분 파니에 스몰백이라고 부르죠. ㅋㅋ 처음에 루이비통 네오노에를 사..

공기압축기면허가 대형면허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내부링크]

공기압축기면허가 대형면허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한국도로공사 도로관리원, 상황관리원, 순찰원 공기압축기 면허 취득할까 말까 고민중이신가요? 제가 아는 부분에서 설명 드리고 혹시 해당사항이 있으시면..

와인들go 선릉 소고기 맛집추천 경천애인2237 [내부링크]

주말 추천 와인들go 선릉 소고기 맛집추천 경천애인2237 선릉에 맛집을 검색하다 찾았지만 가격이 꽤 나가서 "나중에 기념일에 가야지" 하고 생각해 두었던 맛집인데 이번에 기념일이 있어서 가족과 맛있게 먹었..

여주아울렛에서 구매한 고급진 구찌남성반지갑추천 [내부링크]

여주아울렛에서 구매한 고급진 구찌남성반지갑추천 제가 선물 와이프에게 선물 받은 구찌 남성 반지갑입니다. 오랜만에 여주아울렛에가서 아내가 선물해준다고 프라다, 버버리, 구찌 순으로 들렀어요. 근데 모양..

기념일 선물추천 여주아울렛에서 GET한 입생로랑 지갑 [내부링크]

기념일 선물추천 여주아울렛에서 GET한 입생로랑 지갑 조금 늦은 리뷰입니다.^^ 얼마전 여주아울렛을 갔어요! 토요일이었는데 역대급으로 사람이 많았어요. 명품관은 줄이 없는곳이 없다라구요. 주말에 가면 한매..

건재기사 60점만 넘자 [내부링크]

건설재료시험기사 60점만 넘으면 돼요. 우여곡절 필기실기 60점 합격 수기 2020년 1, 2회차 통합기사 시험 대비 취업난에 힘드시죠? 회사에 들어가시면 기사나 산업기사 자격증이 있어야 기술경력도 생기고 업체..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오리지널 실사용 차이점!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오리지널 실사용 차이점!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동시에 구매 후 간단한 사용기를 남겨요.~ 일단 갤럭시 버즈를 구매 후 사용해봤어요. 약 일주일 정도 사용후에 아..

캔들만 사용할때보다 효과가 좋은 이유 양키캔들&캔들워머 [내부링크]

캔들만 사용할때보다 효과가 좋은 이유 양키캔들&캔들워머 살까말까한 워머&양키캔들이예요 선물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은 짧은 후기지만 읽어주시고 선택하세요~ 단점보다 장점이 너무 많네..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맛평 [내부링크]

도미노피자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스테이크 맛평 "저녁밥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달음식 추천으로 아내가 피자를 추천했네요 밥먹기는 싫고 피자는 먹고 싶은데 씬한거 먹고싶고 해서 도미노피자 블..

보노보노리뉴얼 맛후기 [내부링크]

보노보노리뉴얼 맛후기 보노보노 삼성점이 리뉴얼 오픈으로 인테리어부터 음식 종류가 크게 변했어요 바뀐지는 꽤 됐지만 간단하게 맛 후기를 작성할게요~ 처음에 들어가면 간판이 깔끔하게 보입니다 저는 엘리..

자료가 없어 올리는 토목산업기사 실기 실제 연습도면 스캔본 [내부링크]

자료가 없어 올리는 토목산업기사 실기 실제 연습도면 스캔본 실제 도면 그려놓은 자료가 왜 없는지는 모르겠으나 잘 없어서 내용 없이 스캔본만 올려 봅니다 잘 활용하시어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구..

안동가면 꼭 먹는 안동구시장에 위치한 안동유진찜닭 [내부링크]

안동가면 꼭 먹는 안동구시장에 위치한 안동유진찜닭 제가 안동에 가면 꼭 먹는 안동유진찜닭이예요 지인을 통해 알게 됐고 다른곳도 많이 다녀 봤는데 여긴 정말 제가 먹어본 찜닭중 제일 맛있어요 ㅎㅎ 여기 찜..

백종원이 왔다간 군포 솔루션 [내부링크]

백종원이 왔다간 군포 솔루션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이 방영한 군포역전시장에 왔습니다. 20년 넘게 군포시에서 살았지만 군포역은 잘 오지 않았던것 같네요 이번 계기로 많이 와야겠어요 ㅎㅎ 군포역에서..

우여곡절 로렉스시계 구입기 [내부링크]

우여곡절 로렉스시계 구입기 드디어 손에 넣게 된 로렉스시계!!! 백화점에가면 항상 없었기에 "이번에도 없겠지" 하고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지갑도 없이 나와 잠깐 들렀는데 이 모델이 있었어요 ㅎㅎ DATE JUST모..

사당역에 위치한 간판 그대로 존 맛 맛집 부추 곱창 [내부링크]

사당역에 위치한 간판 그대로 존 맛 맛집 부추 곱창 오늘은 곱창 맛집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안양 근처에 거주중이고 친구는 서울에 살아서 가운데를 찾던 중에 사당역에 위치한 곱창집을 찾다가 이미..

남녀노소 즐기는 일리커피머신X7.1 [내부링크]

남녀노소 즐기는 일리커피머신X7.1 어버이날에 장인, 장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하다가 평소 스타벅스를 자주 가시는 모습이 생각이 나서 구매를 결심한 일리커피머신x7.1 인터넷으로 구매 했고 포장..

부드러운 북포항 시민제과 [내부링크]

부드러운 북포항 시민제과 북포항 우체국 바로 근처에 위치한 시민제과 1949년부터 이어온 느낌이네요 ㅎㅎ 주차장이 많아 아무 주차장에 주차하고 빵사고 1,000원 내고 나왔어요~ 내부 빵 종류가 많네요 ㅎㅎ..

창원여행 필수 코스 탐진강면사무소의 돈까스 with 비빔모밀, 판모밀 강추맛집 [내부링크]

창원여행 필수 코스 탐진강면사무소의 돈까스 with 비빔모밀, 판모밀 강추맛집 탐진강 사파동에 위치한 탐진강 면사무소 성산점 면사무소라고 쓰여 있어 의아 했는데 돈까스 집이 맞아요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진해여행 바닷가 풍경과 맛이 좋은 카페 플레이스 비(place B) [내부링크]

진해여행 바닷가 풍경과 맛이 좋은 카페 플레이스 비(place B) 얼마전 동상이몽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갔던 진해항의 진해루 공원, 소죽도 공원을 여행하고 진해항 여행을 준비하고 계획할 때 바로 부근에..

간판마저 구수한 시골순대집의 대표메뉴 막창순대 [내부링크]

간판마저 구수한 시골순대집의 대표메뉴 막창순대 오늘은 저의 단골집 소개를 합니다~ 상록수역 근처 시골순대 간판입니다~ 헷갈리시지 않겠죠? 안쪽 대기 장소예요~! 코로나가 심할때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힐스테이트 금정 시공 현황 계속 업데이트ing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금정 시공 현황 계속 업데이트ing 안녕하세요~ 힐스테이트 금정이 보이는 곳에 사는 총총이예요~ 금정 힐스테이트가 잘보이니까 힐스테이트 시공현황을 찍기 시작했는데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높은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