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et의 등록된 링크

 ko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1건입니다.

삼성전자 실적발표 3분기 [내부링크]

삼성전자 3분기실적발표 삼성전자가 3분기에도 깜짝 실적을 발표하면서 현재 주가도 6만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10월8일 오전 10시 50분 현재 코스피시장에서 삼성전자는 전날보다 200원(0.33%) 하락한 59,6..

나달 조코비치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 일정 중계 [내부링크]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 일정 노박 조코비치 나달 프랑스 오픈 테니스(French open)대회는 9월 27일부터 10월11일까지 개최되는 ‘4대 메이저테니스 대회' 중 하나입니다. 파리 롤랑 가로스에서 진행되는 2020..

맨시티 경기일정 [내부링크]

맨시티 경기 중계 일정 지난 번 라운드에서 맨시티는 레스터시티에 2-5 참패를 당하며 수비에서 약점을 노출했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는 4일 엘런드 로드에서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

라이프치히 경기일정 중계 [내부링크]

라이프치히 샬케04 경기일정 중계 분데스리가로 이적한 라이프치히 황희찬 선수에 대한 현지의 관심이 점점 상승하고 있습니다. 첼시로 이적한 베르너의 대안으로 평가받는 황희찬 선수는 포칼컵대회서 1골 1어시..

PBA-LPBA 프로당구 일정 중계 [내부링크]

프로당구 PBA-LPBA 챔피언스 일정 중계 2020-2021 PBA TOUR는 PBA 프로당구협회 주관의 3쿠션 투어경기를 말합니다. 2019년 5월 출범 및 6월 파나소닉 오픈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월 PBA/LPBA 각각 1개대회를 개최..

토트넘 맨유 경기일정 중계 [내부링크]

맨유 토트넘 경기 일정 중계 토트넘은 오는 10월 2일 새벽 4시 2020-2021시즌 UEFA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마카비 하이파와 경기를 치릅니다. 그 이후 2~3일간의 짧은 휴식 이후 맨유와 10월 5일(월)에 잉글랜드..

mbc sports+ 중계 바로가기 [내부링크]

 mbc sports+ 중계 바로가기 mbc와 mbc sports+에서 생중계되는 류현진 김광현 선수의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류현진의 토론토와 김광현의 세인트루이스 중계는 MBC나 mbc sports+, ML..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나훈아 쇼 콘서트 다시보기 재방송 추가) KBS는 '나훈아 콘서트“가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29%를 넘으면서 크나큰 반향을 일으키자 오는 10월 3일 밤 10시 30분 특집 방송을 편성했습니다. ..

토트넘 마카비 하이파 경기 일정 중계 [내부링크]

마카비 하이파 토트넘 경기 일정 중계 유로파리그 3차전 마케도니아 슈켄디야 전을 3-1로 승리한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서 이스라엘의 마카비 하이파를 만납니다. 또한 슈켄디야 전 1골 2도움을 기록한..

발렌시아 레얄소시에다드 일정 중계 [내부링크]

레얄소시에다드 발렌시아 중계 일정 발렌시아 소속 이강인 선수는 9월 30일 오전 2시 레얄 소시에다드와 2020-2021 라리가 4라운드 출전을 치릅니다. 9월 30일(수) 오전 2시 프리메라라리가 4R 레얄 소시에다드..

첼시 토트넘 일정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첼시 리그컵 일정 중계 EFL컵은 일반적으로 리그컵이라고 부르거나 스폰서명을 붙여 부릅니다. FA컵과 마찬가지로 녹아웃(knock out)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부전승으로 2020-21 카라바오컵..

온라인 청년센터 신청 [내부링크]

온라인 청년센터 25일 마감 온라인 청년센터에서는 오늘 9월 25일까지 '청년특별구직지원금' 1차 신청을 받습니다. 현재 신청은 아래 인터넷 청년센터(www.youthcenter.go.kr)에서 진행 중입니다. 신청자격을..

해외축구 무료중계 한눈에 [내부링크]

해외축구 중계 무료 스포티비 나우에서 제공하는 해외축구 무료중계 서비스는 주로 영국,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리그가 있습니다.  인터넷 스포츠 중계채널인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라리..

실시간 해외증시 보기 [내부링크]

실시간 해외증시 실시간 보기 요즘 해외지수, 옵션 등에 일반인들도 투자를 보편적으로 하면서 실시간 해외지수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S&P 지수, 다우존슨지수, 유로스탁 50지수, 일본니케이 지수..

정준영 징역 5년 확정 [내부링크]

최종훈 정준영 징역 5년 확정 정준영, 최종훈 등 버닝썬 게이트 사건이 일단락 됐습니다.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구성원들과 공모하여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가 된 정준영과 최종훈이 각각 징..

정현 경기 중계 일정 [내부링크]

정현 경기 일정 생중계 정현 선수가 참가하는 2020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는 9월 27일부터 10월11일까지 진행되는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입니다. 파리의 롤랑 가로스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0 프랑..

카라바오컵 중계 일정 [내부링크]

카라바오컵 토트넘 일정 중계 토트넘과 레이튼 오리엔트와의 카라바오컵 경기가 취소됨에 따라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제대로 된 충전 시간을 가지게 됐습니다.    토트넘 핫스퍼는 9월 23일(한국시간) 리그2..

보이스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mbn 보이스트롯 다시보기 재방송 “보이스트롯“은 2020년 7월 10일부터 mbn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서 현재 많은 인기와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꾸준히 시청율 12~13%를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예능..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손흥민 최다골 하이라이트 손흥민 선수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진출 이후 한 경기 최다골을 터뜨렸습니다. 손흥민은 9월 20일(한국시각)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2020-21시즌 프리미어..

리버풀 첼시 경기중계 경기일정 [내부링크]

리버풀 첼시 경기일정 경기중계 리버풀과 첼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두 강호가 2020-2021 2라운드에서부터 맞대결을 펼칩니다. 수많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경기지만 얼마 전 이적 시장 영입과 관련, 클롭..

손흥민 경기생중계 일정 [내부링크]

손흥민 경기일정 경기생중계 실시간 토트넘은 9월 20일 저녁 8시 사우샘프턴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프리미어리그 2020-2021시즌 2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방문 경기를 치릅니다. 20일 저녁 20시 2라운드..

mbc 온에어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mbc 온에어 실시간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가정에 따로 티비를 설치하지 않고 컴퓨터나 모바일로 방송을 시청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려면 유료 결제를 하거나 지난 프로..

토론토 경기중계 일정 [내부링크]

토론토 류현진 경기일정 중계 류현진의 소속팀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충격의 5연패를 당했습니다. 류현진으로선 어깨가 무거운 상황서 선발 등판하게 됐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20일 오전 7시 5분 시티즌스뱅크 파크..

악의 꽃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악의 꽃“는 2020년 7월 29일부터 tvn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서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어 최근 시청자에게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꾸준히 시청율 4~5%를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악의 꽃“은 tvn..

LPGA 실시간스코어 일정 중계 총상금 [내부링크]

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 박성현(27)과 전인지(26)가 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총상금 175만달러) 1라운드를 함께 치릅니다. 9월 18일 밤(한국시각)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오픈하는 이번..

토트넘 유로파리그 일정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유로파리그 중계 일정 지난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손흥민 소속의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2차 예선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의 공격 포인트 여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

김광현 등판일정 중계 [내부링크]

김광현 등판일정(경기일정) 중계 지난 15일 밀워키전에서 등판한 김광현 선수는 7이닝 무실점 투구로 호투를 보였습니다. 김광현 선수는 1회 한국 투수에게 유독 강했던 간판타자 옐리치에게 2루타를 허용했지만 3..

퇴직금 계산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기 알아보기 퇴직금이란 근로자가 직장에서 1년 이상 근로를 제공하고 퇴직할 때 지급받는 돈을 말합니다. 근로기준법에 의하면 근로자의 근무기간 1년에 대해서 “퇴직 전 3개월 급여의 평균임금”을..

로또 당첨되는 꿈 로또꿈 해몽 [내부링크]

금요일, 토요일 등 주말이 다가오면 복권이나 로또에 당첨되는 꿈을 누구나 한번씩 상상해 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주중 목요일부터 주말까지 복권, 로또 등에 일반인들의 관심이 많이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근자..

프리미어리그 tv 중계방송?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EPL) 2020-2021시즌이 9월 12일 막을 올렸습니다. 아스날은 커뮤니티 실드에서 우승하고, 첼시는 여러 선수를 영입하는 등 20개 구단이 각각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2020..

류현진 경기중계 일정 [내부링크]

류현진 경기일정 경기중계 지난 뉴욕 양키스 경기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던 류현진이 '천적' 뉴욕 메츠를 만나 이번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류현진이 등판하는 토론토와 뉴욕 메츠의 경기 중계방송은 MBC스포..

jlpga 대회 일정 중계 [내부링크]

일본여자 프로골프(JLPGA) 투어 일정 일본여자 프로골프(JLPGA)는 9월 10일부터 4일간 오카야마현 JFE세토나이카이골프클럽에서 열렸습니다. JLPGA 중계 3라운드(12일)에는 김하늘이, 최종라운드(13일)에 이보미..

2021년 최저시급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내년 2021년부터 적용되는 최저임금(최저시급)이 1.5%인상된 8,720원으로 지난 7월 14일 최종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내년 최저임금 인상률 1.5%는 1998년 외환위기 때(2.7%)보다 낮은..

귀신나오는 꿈 귀신꿈 해몽 [내부링크]

아기 귀신이 나오는 꿈 아기 귀신이나 동자, 선녀, 꼬마 등이 나오는 꿈은 장차 가까운 주변인이나 친구와 말싸움 혹은 구설수에 오르내린다는 의미입니다.  귀신이 내 앞을 가로 막는 꿈 예상하지 못한..

새옷을입는 꿈 새옷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옷을 입는꿈 : 꿈해몽 새옷 기쁜 일이 생기는 꿈으로 사업이 번영하게 되며 직장에서는 승진 또는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옷사는꿈 나 자신의 신분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기게 되..

돌아가신 조상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조상이 꿈에서 또 돌아가시는 꿈 : 돌아가신 조상꿈 해몽 내가 과거에 성취했던 일들을 또 다시 성공을 이루게 됨을 상징합니다.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 대접하는 꿈 이는 횡재수가 생기고 취..

납치당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이 납치당하는 꿈해몽 현재 건강이 좋지 않다는 뜻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걱정이나 스트레스가 있다면 빨리빨리 풀어주는 게 좋습니다.  납치당하는꿈 해몽 : 친구가 납치당하는 꿈 일에 집중하기..

개미꿈 해몽 [내부링크]

 개미 꿈해몽 : 개미떼가 나오는 꿈 자신의 기대와는 다르게 금전운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일복이 많아진다는 의미입니다.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개미가 집안으로 밀고 들어오면 이석 역시 일과..

엔화환율 일본환율 투자하기 [내부링크]

일본환율 엔화환율 투자하기 시카고 상업거래소에서 주로 거래되는 통화상품으로 달러, 유로, 엔, 호주 달러가 있습니다. 시카고 상업거래소(CME)의 경우 주요 통화 선물들이 모두 거래가 되고 있어 유동성이 풍부..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 나 자신이 원했던 일들이 성취된다는 의미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보고 웃는 꿈 가까운 시일안에 주위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의 금값, 금시세(1돈, 순금시세) [내부링크]

오늘의 금시세, 금값(1돈, 순금시세) 코로나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인해 요즘 금시세, 금값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가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기에 들어서면서 위험자산인 주식 등이..

바퀴벌레 꿈 해몽 [내부링크]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에게 약을 뿌린 꿈 스트레스나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바퀴벌레를 먹는 꿈 연인과의 사이가 돈독해지고, 대인관계가 좋아지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바..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운세) [내부링크]

사자자리(양력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 전체운세(2020년 10월) 이번 10월달은 철저한 대배와 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설마 했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기가 맡은 일은 다시 한 번..

칼로 사람 죽이는 꿈 [내부링크]

칼로 사람 죽이는 꿈 현재 추진중인 일들이 예상 밖의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오거나 조력자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운수대통과 함께 소망성취를 하게 될 꿈입니다.  사람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을 죽였다..

2020년 10월 띠별운세(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토끼띠운세 토끼띠 전체운세 (2020년 10월) 10월은 특히 재물운이 나쁜 달이므로 긴장하지 않으면 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손 사이로 돈이 새버릴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투자를 하시는 분은 특히 자..

2020년 10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 운세) [내부링크]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 (2020년 10월) 10월은 평소에 비해서 짜증이 자주 나는 달입니다. 주위의 사람이 실수를 해서 나를 속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아지고 기분이 나쁘면 차라리 사람들을 만나..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운세) [내부링크]

황소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황소자리 전체운세(2020년 10월) 10월은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고민하는 문제나 일도 깨끗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되..

2020년 10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 (양력 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10월) 이번 10월은 적당한 여유와 속도 조절이 필요한 달입니다. 조급해 하거나 서둘러서는 안됩니다. 모든 일에 여유를 갖고 천천히 행동..

태풍 마이삭 경로 [내부링크]

태풍 마이삭 경로 최신 알아보기 8호 태풍 바비에 이어 9호 태풍 '마이삭'이 한반도를 향해 현재 북상하고 있습니다. 제9호 태풍 ‘마이삭’은 8월 28일 오후 3시경 필리핀 해상에서 발생했습니다. 태풍 ‘마이삭..

2020년 9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 (양력10월23일~11월22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9월) 9월은 차분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겠어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마음에 들지 않는..

2020년 7월 띠별운세(닭띠운세) [내부링크]

닭띠운세 닭띠 전체운세(2020년 7월) 시간을 질질 끌어도 좋을 게 있다기보다는 스트레스만 가중되고, 이득과 손실을 따져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익과 손해를 따지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일을 마무리 하..

2020년 7월 별자리운세(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운세) [내부링크]

전갈자리 (양력10월23일~11월22일) 전갈자리 전체운세(2020년 7월) 이번 달은 정정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약간 손해보는 일이 있더라도 정직하게 행동하세요. 주위 사람에게 신뢰를 심어..

2020년 7월 띠별운세(말띠 양띠 원숭이띠운세) [내부링크]

말띠운세 말띠 전체운세(2020년 7월) 속마음은 정확한 것을 좋아하고 계산적이지만 겉으로는 표현하지 못하고 넘어가려는 성격이 있기 때문에 체면치레 같은 것은 버리고 마음속의 생각과 행동을 일치하도록 노..

2020년 7월 띠별운세(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토끼띠운세 토끼띠 전체운세 (2020년 7월) 7월은 일취월장이 되는 운이기 때문에, 주저하고 편하게 시간을 보낼 시간이 없고, 계획했던 일이나 진행시키는 것이 좋은 결과로 연결됩니다. 몸이 바빠도 즐거운 일..

2020년 7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운세) [내부링크]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 (2020년 7월) 아무리 손쉬워 보여도 부딪히면 어렵고 생각보다 진행이 느려지므로 처음 시작할 때부터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쉬운 일이라고 방심해선 안 되기 때문에 매사를 꼼..

집에 도둑드는 꿈해몽 [내부링크]

집에 도둑드는 꿈 도둑이 집안을 뒤집어 놓았다면 조만간 생활에 아주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며 나쁨을 상징하기보다는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자신의 물건이 그대로 있으면 좋은 뜻으로 해..

황희찬 경기 중계 일정 [내부링크]

황희찬이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승리해서 잘츠부르크가 여전히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잘츠부르크는 6월 15일 오전(한국시각)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진행된 라스크 린츠와의 오스트리아 분데스..

제주 장마기간(올해 2020년) [내부링크]

제주지방기상청은 최초 6월 10일부터 장마철에 돌입할 것으로 전망했다가 다시 6월 16일 첫 장마비가 내린다고 날씨예보를 변경한 데 이어서 또다시 6월 10일부터 장마비가 시작된 것이 맞다고 수정했습니다.  ..

머리카락 자르는 꿈 [내부링크]

머리카락 기분 좋게 자르는 꿈 걱정거리가 해소되고 원하는 바가 성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꿈 새로운 시작이나 다짐, 각오를 의미하며 새로운 시작과 좋은 결실을 거두게..

2020년 7월 별자리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운세) [내부링크]

사자자리(양력7월23일~8월22일) 사자자리 전체운세(2020년 7월) 이번 7월달은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변화의 흐름을 거스르지 마세요. 바..

송가인 키 나이 어머니 소속사 [내부링크]

최근 대세인 송가인은 하루 3~4시간 밖에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바쁜 스케줄 소화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송가인에게도 기난긴 7년이라는 무명시절이 있었습니다. 그 시절에 송가인은 생활비가 부..

폭염주의보 폭염특보 기준? [내부링크]

6월 초순부터 벌써 한여름 같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6월 9일 오전 11시를 기해서 서울 동부권에 폭염주의보를 발효하였습니다. 2020년 들어 서울에 폭염특보가 내려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

꼬마버스 타요 무료동영상(1기, 2기, 3기, 4기,영어) 보기 [내부링크]

꼬마버스 타요 무료동영상(1기,2기, 3기, 4기, 영어버전)보기 오늘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꼬마버스 타요 무료동영상을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타요 무료동영상은 서울시의 교통수단을 애들이..

적금 이율 높은 은행~ [내부링크]

최근 젊은 층부터 처음 종잣돈 모으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재테크와 자산증식에 대해 일찍부터 준비를 하는 사람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0년 6월 현재 적금 이율 높은 은행을 알아보고..

신체꿈 해몽 [내부링크]

신체적으로 고통을 느끼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에서 금전 문제 등으로 고통이 뒤따르게 됩니다.  자신이 사람을 죽여서 피가 철철 흐르거나 모이나 의복에 피가 묻는 꿈 많은 이권이나 금품이 생길 좋은..

올해 여름날씨 전망(2020년)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주제는 2020년 올해 여름날씨, 올여름 더위입니다. 벌써부터 무더워진 날씨를 보면 앞으로 다가올 2020년 여름 날씨가 걱정이 됩니다. 특히나 올 한해는 역대급 폭염이 닥쳐올 것으로 예보되고 있는데..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해몽 [내부링크]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몸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은 꿈 자체만으로 해몽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벌레인지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징그러운 곤충이 붙으면 흉몽, 일반적인 곤충이 붙..

앞니 빠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앞니 빠지는 꿈 아무런 이상이 없던 앞니가 저절로 빠지는 꿈을 꾸셨다면,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처럼 나쁜 흉몽이라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이 죽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니만 빠진 게 아닌..

2020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방송 [내부링크]

코로나로 미루어진 2020 프로야구가 '무관중 경기'로 지난 5월 5일  개막했습니다. 함성이나 요란한 관중도, 경기의 흥을 유도하는 치어리더도 없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팬층에게 프로야구 개막..

2020년 장마기간 [내부링크]

5월은 아침, 저녁으로 밤에 꽤 쌀쌀한 날씨였습니다. 농사짓는 지역에서는 올해 4,5월 차가운 기온으로 냉해를 많이 입었다고 합니다. 엊그제부터 6월이 되자 온도가 한층 더 올라간 것 같습니다. 올해 2020년..

돈 줍는 꿈 동전 줍는 꿈해몽 [내부링크]

재물을 얻거나 돈을 줍는 꿈 점점 소망하는 일이 순탄하게 성취되고 집안이 번성하게 된다. 동전이나 엽전의 경우 봄, 여름은 좋지만 겨울철에는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동전 몇 닢을 얻거나 땅..

2020년 7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7월) 이번 달은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몰두하지 마세요. 일할 때는 일해도 쉬어야 할 때는..

대변 묻은 꿈해몽 [내부링크]

대변에 관한 꿈 관념의 분비, 감정의 불쾌, 블랙마켓, 출하, 소문거리, 재물, 돈, 작품 등의 일을 암시합니다.  대변묻은 꿈 대변이 어딘가 묻은 것은 실제로는 별로 상쾌하지 않지만 못하지만 꿈에서 몸..

이사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직장을 새로이 옮기거나 이사를 하는 등 새로운 일이 생깁니다.  새 집이나 공동주택으로 이사가는 꿈 현실이 실제와 같고 새로운 변화로 암담한 미래를 개척하게 됩니다...

사기죄 성립요건~ [내부링크]

사기죄 개요 사기죄는 최근 발생빈도가 가장 높은 형사사건 중 하나입니다. 채권자와 채무자 사이에 금전이나 부동산 분쟁같은 재산상의 이익에 관한 분쟁이 계속 이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재산상..

가족이 죽는 꿈해몽 [내부링크]

가족이 죽는 꿈 가족이 죽어 대성통곡했다면 정신적으로 안정과 재물을 얻을 것을 상징하고 획기적인 일에 순조롭게 성과를 볼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면 생활의 안정을 찾고, 예정대로 일들이 이..

마그네슘 많은음식 부족증상 [내부링크]

마그네슘이란 마그네슘은 녹색잎 채소와 같은 식물성 식품에 존재하는 엽록소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식품을 섭취하면 마그네슘이 우리 신체에 들어와 뼈를 형성하고 근육과 신경의 기능을 조절해주며 혈중 지질이..

내가 죽는 꿈해몽 [내부링크]

죽는 꿈은 다양하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어떤 상황에 어떤 사람이 죽느냐가 풀이에 있어 중요합니다.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 많습니다.   내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은 재생과 부활을 뜻합니다. 오랜..

안개꽃 꽃말~ [내부링크]

안개꽃 산딸기과에 속하는 안개꽃은 한해살이풀입니다. 원산지는 캅카스 등 아시아 등지로 약 30~40cm까지 자랍니다. 많은 가지에 피어 있는 작은 꽃들이 안개가 내려앉은 것 같다고 해서 안개꽃이라는 이름이 붙..

동백꽃 필 무렵 다시보기 촬영지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는 2019년 9월부터 kbs2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서 총 40부작으로 편성되어 최고시청율 23%를 기록할 정도로 최고로 인기가 있던 드라마였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줄거리 기획의도 편견..

2020년 6월 띠별운세(닭띠 개띠 돼지띠운세) [내부링크]

닭띠운세 닭띠 전체운세 (2020년 6월) 나이에 맞는 품행을 유지하고 이기적인 마음을 버리고 상사의 미덕을 발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랫사람의 도움 없이는 일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중심을 잃지 않고..

2020년 6월 별자리운세(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운세) [내부링크]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전갈자리 전체운세 (2020년 6월)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게 지내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할 수 없는 일에 연연하거나 억지로 추진하는 것은 에너지만 낭비됩니다. 무..

물꿈 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물을 보았나요? 꿈에서 '물'은 대부분 좋은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재물을 얻거나 소원하는 무언가를 획득할 수 있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년 6월 띠별운세(말띠 양띠 원숭이띠 운세) [내부링크]

말띠운세 말띠 전체운세(2020년 6월) 성급해지고 과격함이 생기기 때문에 마음만 앞서서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일 자체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실속이 없는 것도 아니므로 침착하고 실리적인 행동..

비행기 타는 꿈 해몽 [내부링크]

단순히 비행기 타는꿈 현재 몸 담고 있는 직장이나 조직 또는 사업체의 구성원이 되어 막중한 책임을 져야하는 일들을 수행하게 될 수 있다고 풀이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슬진, 취직 등 하..

물에 빠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물에 빠지는 꿈 일반적으로 물에 빠져 허우적대면 흉몽, 물에서 빠져 나오면 길몽에 해당됩니다.  맑은 물에 빠지는 꿈 재물을 상징하는 물이 맑다면 좋은 의미를 내포하게 됩니다. 맑은 물에 빠졌다면..

2020년 6월 띠별운세(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토끼띠운세 토끼띠 전체운세(2020년 6월) 일하기 실증이 날 때는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으니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생각하면서 차분히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앞뒤를 가리지 않고 노력해봤자 50보 백보라고..

벌레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몸에서 벌레나오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그러나 하지만 꿈에서 귀에서 벌레가 나왔다면 질병으로 인해 큰 고생을 할 수도 있다는 나븐 흉몽이기도 합니다. 몸위를 벌레가 기어다닌는 것도 질병이나 사..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차에 치이는 꿈 : 교통사고 나는 꿈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말다툼을 하거나 의견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차안에서 아이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듯한 꿈 이런 꿈은 것은 타향으로..

퇴직금 계산방법 [내부링크]

서 론 최근에는 한 곳의 직장에서 오래 근무하는 경우는 드물어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평생고용"이라는 단어가 있을 만큼 한 곳에 오래 재직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제 주위분들은 거의 이직을 준비하면서 더 좋..

2020년 6월 별자리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운세) [내부링크]

사자자리(양력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 전체운세 (2020년 6월) 개인적인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항상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는게 좋습니다. 자칫 개인 사정으로 일을 망칠 수 있습니..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개한테 물리면서 피가 나는 꿈 이는 좋은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금전이 생길 수 있으며 이를 잡을 수 있는 계기가 주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키우는 개한테 물리는 꿈..

뱀에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진 꿈 타인을 통해서 재물이 생긴다.  뱀이 나 자신을 물어 온몸에 독이 퍼져나가는 꿈 재산을 얻게 되거나 권력. 권리. 이익 등을 얻게 된다.  길을 걸어가다 독사에게 물려..

칼에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은 실제 현실에서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흉기가 될 수 있고 상황에 따라서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칼이 꿈속에서 나타났다고 하는 것은 꿈속에서 나타난 조..

자전거 타는 꿈해몽 [내부링크]

자전거를 타고 가는 도중에 고장이 나는 꿈 부부, 연인, 친구 관계와 재물상 거래에 있어서 손실, 소원하는 일에 대한 곤란함이 생기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서툴게 타는 꿈 현재 진..

새꿈 해몽 [내부링크]

새를 잡는 꿈 긍정의 의미로 실제 현실에서 자신의 의지가 적극적이어서 진행형의 일의 성취를 상징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새를 총이나 활로쏘는 꿈 쟁취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없는 사살임으..

2020년 6월 별자리운세(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운세) [내부링크]

황소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황소자리 전체운세(2020년 6월) 이번 달은 적당한 여유와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든 조급해 하거나 서두르지 마세요.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한 박자 쉬..

벌에 쏘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벌에 쏘이는 꿈 만약에 지병이 있어서 몸이 불편한 사람의 경우에는 병세가 더 좋지 않게 될 염려가 있습니다. 혹은 다른 사람에게 평가를 받아야 하는 일이 생김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벌이 본인의 주변..

강아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강아지가 병에 걸려 죽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건강상 좋지 않은 것을 상징하고 나타냅니다.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 죽는 꿈 이 꿈 역시 의지했던 사람이 떠나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자신의 재산이 잃게..

2020년 6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운세) [내부링크]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2020년 6월)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니 모든 일을 냉정하게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매사를 자신의 기분대로 할 수도 없으므로 매사를 추진하기..

2020년 6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6월) 당신의 생활과 일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뭔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 안주하면 남들..

2020년 5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운세) [내부링크]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2020년 5월) 님도 보고 뽕도 따는 5월이므로 상승하는 운의 흐름을 막는 자가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손실을 만회하여 새로운 일은 기반을 쌓아 반석에 올려 버릴 수 있으므로 자만심을..

머리감는 꿈 머리 빠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머리 감는 꿈은 나 자신의 사회적 위치와 평소에 가지고 있는 의식과 인간 관계에 있어서 여러 가지 것들을 상징적으로 나타낸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머리를 감는다는 것은 좋은 길몽으로 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

2020년 5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5월) 이번 달은 즐거움과 기쁨이 가득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겁니다. 골치 아픈 일이나 문..

신발 잃어버리는 꿈 신발꿈해몽 [내부링크]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나 자신을 지켜주는 식구나 직장, 명예, 재산, 지위 등을 잃어버리거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 성과가 보류된 채 발표되지 않을 나븐 꿈입니다. 산속에서 신발 잃어버린 꿈도 풀이는 동일합..

시험보는 꿈 시험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시험보는 꿈, 시험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의 시험은 검토, 자기반성, 갈등, 희망, 사회진출에 대한 상징을 의미합니다. 특히 면접시험은 언쟁을 상징하며 답안지 작성의 경우 소망이나 행동을..

대통령꿈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대통령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은 정부, 국운 그리고 국책과 헌법 등을 의미하고 아버지나 존경하는 사람과 동일시 된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사망하는 꿈 지도자가 바뀌거나 새로운..

연예인 나오는꿈 연예인꿈 해몽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예인 나오는 꿈에 대해 풀이를 해 보겠습니다. 연예인 나오는꿈은 무척이나 설레이는 꿈입니다. 특히 내가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이 꿈에 나왔다면 말이죠. 연예인 나오는 꿈은 좋은 길몽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tvN 흥행작 ‘응답하라’와 ‘슬기로운 감빵생활’ 제작진이 의기투합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tvN에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재방송은 tvN, O tv..

은시세 오늘의 국제은시세~ [내부링크]

산업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귀금속인 은시세가 급격히 하락하고 있습니다. 미국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국제 은값은 3월 17일 기준 뉴욕상품거래소에서 3월물이 1트로이온스당 12.61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5..

비맞는꿈 비꿈해몽 [내부링크]

내가 비맞는꿈 삶에 새로운 활력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하며 직장인은 승급, 사업을 하는 사람은 성공을 상징합니다. 환자는 건강의 회복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내가 비를 흠뻑 맞는 꿈 이는..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해몽 돌아가신 분이나오는꿈 우리가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는 조상님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흔히 조상님이 꿈에 나오면 로또 얘기가 먼저 나옵니다. 우리는 살아 생전에도 돌아가셔도 부모님과 조상님에게 너무 많..

오늘의 금시세, 금값(1돈, 순금시세) 빠르게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금시세, 금값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금시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금값 금시세 금값은 전통적으로 안전자산으로 인식되어 온스당 1700달러를 넘어선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

내가 바람피는 꿈 [내부링크]

내가 바람피는꿈이나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많은 일반인들이 잘못 생각하는 꿈해몽 중 하나입니다. 지금 상황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단순히 꿈의 내용에만 집중하여 나 자신의 도덕성을 의심..

2020년 4월 달력 배경화면 엑셀 [내부링크]

2020년 4월 달력 중 pc배경화면이나 엑셀파일로 간단히 출력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봄이 오는듯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합니다. 계속 개인위생에는 신경을 많이..

여행가는 꿈 여행꿈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여행은 어떤 것을 상징할까요? 꿈속에서 여행은 정신적, 혹은 육체적 여정의 모든 것을 뜻합니다. 또한 사업이나 정신적인 작업, 사람과 만나는 것을 상징합니다. 꿈속의 여정은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이..

브라질 환율(헤알화 실시간 및 브라질증시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브라질 환율에 대해 살펴보고 브라질 환율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와 브라질 증시를 보는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라질 통화 단위는 "헤알“ 또는 "헤아우"로 발음합니다. 헤알화 기호는 'R..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해몽 [내부링크]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실제 현실에서는 가슴 아픈 일이지만 꿈해몽을 할 땐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을 꾸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직장에서 맡은..

버스타는 꿈 버스꿈 해몽 [내부링크]

학창시절 때 저는 학교에 등하교시에는 항상 버스를 오랜 시간 타야했습니다. 사회에 나와서는 자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요즘은 거의 버스를 타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버스타는 꿈을 어제밤에 꾼 경우는 무슨 의..

공급면적 전용면적 차이 계산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용어에서 전용면적과 공급면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전용면적과 공급면적의 차이 아파트 면적은 공간을 짐작할 수 있는 수치이자 세금산정, 분양가 산정 기준으로 사용되어 아파트 등 부동산..

2020 벚꽃개화시기~ [내부링크]

2020년 벚꽃개화시기 벌써 3월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예년 같았으면 이때부터는 슬슬 벚꽃이 필 시기나 명소를 찾아다니며 올해는 어디서 벚꽃축제를 즐기면 좋을까 고민해야 하는데 코로나 19때문에 많은..

총맞는 꿈 총쏘는 꿈 [내부링크]

허벅지에 총맞는 꿈, 총알이 박히는 꿈 상대방에게 굴복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패배하여 그 뜻에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학생이 만약 허벅지에 총알을 맞으면 각종 시험에 합격하고 처녀가 이 꿈을 꾸..

내가 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속에서 나 자신이 우는 모습을 보면 과연 실제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풀이가 될까요? 오늘은 꿈속에서 나 자신이 울고 웃는 여러 모습이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부모님 때문에 슬퍼하면서 내가..

청소하는 꿈 청소꿈해몽 [내부링크]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상징합니다. 기쁜 소식을 안고 찾아오는 친구가 올 수도 있고, 반가운 손님이 올 수도 있다는 뜻이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요즘 화장실이야..

로또 당첨되는꿈 복권꿈해몽 [내부링크]

금요일, 토요일이 되면 로또나 즉석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한번씩 상상해 보았을 겁니다. 그래서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로또나 복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경제도 매우..

나쁜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나쁜사랑“는 2019년 12월 2일부터 mbc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서 총 124부작으로 편성, 꾸준히 시청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꾸준히 시청율 5%를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나쁜사랑“은 m..

미스터트롯 정동원 누가 울어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의 정동원이 인생곡 미션 배호의 ‘누가 울어’를 부르는 장면에서 최고 1분을 기록했습니다.  ‘미스터트롯’ 3월 12일 방송분에서 ‘미스터트롯’ 진을 향한 결승 진출자 7명의 노래실력 대결..

미스터트롯 재방송~ [내부링크]

지상파를 빼고 역대 유료방송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미스터트롯은 6회에서 부터 무려 27%의 시청율로 서서히 인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이는 이전의 사교육을 다룬 인기 드라마 스카이 캐슬과 거의 맞먹..

뽀로로와노래해요 연속동영상 보기 [내부링크]

뽀로로와 노래해요 보기 우리 아기가 이제 20개월이 되어가는데요. 12개월 전부터 집사람이 가끔 휴식도 취하고 관심을 갖구 집중하면서 유독 뽀로로를 틀어주면 가만히 앉아서 보곤 합니다. 그 집중력은 정말..

뽀로로 무료동영상~ [내부링크]

얘들이 정말 좋아하는 뽀로로 무료동영상^^ 백화점 식당이나 마트 같은 곳에 가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아기들에게 뽀로로 무료동영상을 보여 주는 쇼핑하시는 엄마들이 많습니다. 그럴 정도로 뽀로로 동영상..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일부 경기가 연기되는 가운데 이번 주에도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요즘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패배해 기세가 한풀 꺽인 리버풀과 에버튼의 경기를 비록하여 10경기가 이번 주 벌어질..

새마을금고 신협 적금금리비교 한눈에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3월 12일 현재 전국새마을금고 정기적금 금리를 비교해 보고 전국신협 정기적금금리도 같이 비교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금리와 저축은행 , 신협, 일반시중은행 등의 정기적금..

정기예금 금리비교 한눈에 [내부링크]

2020년 3월 현재 전국 시중은행 예금금리를 비교하고 신협과 새마을금고 예금금리도 같이 비교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 비교 먼저 각 시중은행의 정기예금금리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1년..

하이바이 마마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하이바이 마마!“는 2020년 2월 22일부터 tvN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서 총 16부작으로 편성, 김태희가 5년 만에 복귀해서 화제가 된 드라마입니다. 첫 방송부터 시청율이 6%를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

메모리스트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메모리스트“는 머니게임의 후속작으로 2020년 3월 11일부터 tvN에서 첫 방영을 시작해서 총 16부작으로 편성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메모리스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검사내전의 후속작으로 2020년 2월 24일부터 jtbc에서 방영을 시작해서 총 16부작으로 편성 예정되어 팬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입니다. 시청율은 보통 2~3%로 꾸준히 인기..

2020년 4월 띠별운세(닭띠 개띠 돼지띠운세) [내부링크]

닭띠운세 닭띠전체운세(2020년 4월) 한번 내린 결정에 대해서는 바꾸지 말고 결과가 어떻게 되든 끝까지 가야 믿음을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결실을 잘 맺을 수 있는 운이라 일단 계획된 일에 대해서는 자신감..

방법 재방송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방법“은 2020년 2월 10일부터 tvn에서 방영을 시작해서 총 12부작으로 편성되어 꾸준히 팬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청율은 보통 3~5%에 달할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방법“은 tvN에서 매..

2020년 4월 띠별운세(말띠 양띠 원숭이띠운세) [내부링크]

 말띠운세 말띠 전체운세(2020년 4월) 한걸음 두걸음 나도 모르게 깊이 빠져들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에 말려들지 않도록 감정을 조절하세요. 지금 빠져나오지 않으면 더 깊이 빠져들게 되어서 뜻대로 움직..

아무도 모른다 재방송 [내부링크]

“아무도 모른다“는 2020년 3월 2일부터 sbs에서 방영을 시작해서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청율도 8~9%에 달할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sbs에서 매주 ..

2020년 4월 별자리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운세) [내부링크]

사자자리(양력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 전체운세(2020년 4월)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변명이나 거짓말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못한 것이 있으면 깨끗..

꽃길만 걸어요 재방송 몇부작 [내부링크]

“꽃길만 걸어요“는 2019년 10월부터 2020년 4월 17일까지 총 123부작으로 방영되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청율도 22~23%에 달할 정도로 인기 있는 꽃길만 걸어요는 kbs에서 매일 월~금요일 밤 20시 30..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웹툰으로 정말 인기가 많았던 이태원 클라쓰가 드라마로 제작이 되어 현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청율도 15%에 육박하면서 인기 있는 이태원 클라쓰는 jtbc에서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유럽증시(EURO STOXX 50)개요 및 실시간보기 [내부링크]

요즘 해외선물과 옵션에 투자를 일반인들도 많이 하면서 해외지수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은 S&P 지수와 같이 거래량이 활발한 유럽증시지수 EURO STOXX 5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럽증시(EURO STOXX 50)..

동서울터미널 시간표와 예약방법 [내부링크]

동서울터미널의 시간표와 예약방법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시골이나 지방으로 너무 먼 거리를 갈 때에는 자가운전보다 버스나 기차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덜 피곤하고 편리한 점도 있습니다. 또..

2020년 4월 별자리운세(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운세) [내부링크]

황소 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황소자리 전체운세(2020년 4월) 이번 달은 강력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물러서면 다 잡은 물고기..

돈받는꿈 돈꿈해몽 [내부링크]

돈받는 꿈은 꿈 속에서 아무런 거리낌 없이 돈을 받아 기분이 즐거운 경우 지금 자신이 기다리고 있는 승진이나 시험등에 충족할 만한 성공을 거둘수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조상님께 돈받는 꿈은 아주 특별한..

돌아가신 할머니꿈 할아버지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할머니꿈에서 자식을 쓰다듬는 꿈 아직 혼자 사는 남성이라면 조만간 좋은 이성과 만나 같이 산다는 걸로 풀이가 됩니다. 또한 운 좋게 금품과 관련되어 복이 옵니다.  자신이 할머니가 사는 댁..

남자친구꿈 친구꿈해몽 [내부링크]

 친구 집을 가는 꿈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청탁하는 일이 일어납니다. 친구가 출세나 승진 등으로 기뻐하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상징합니다. 오랫만에 친구가 꿈에 나타났다면 즐거운 일..

지진나는 꿈 지진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지진꿈에 대해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가장 일반적인 지진나는 꿈은 어떤 상황은 배제시키고 단순히 이 상황만을 보게 된다면 지금 근무중인 직장을 다른 장소로 이직하거나 현재 사는 집에서 다른..

물건꿈 물건 잃어버리는꿈 [내부링크]

새로운 물건을 사는 꿈  신분과 명예 그리고 금전 등의 부귀영화를 획듣하게 되는 뜻의 꿈입니다.  연인이 준 선물이나 물건을 잃어버려 방황하는 꿈  심리적인 불안감에서 꾸눈 꿈입니다. 혹시라도 연인..

내가 임신하는꿈 임신꿈해몽 [내부링크]

보통 임신하는 꿈은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좋은 소식을 듣거나 재물을 얻고 귀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럼 먼저 내가 임신하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생명을 잉태..

행동꿈 자는꿈해몽 [내부링크]

행동꿈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매일매일 꾸는 꿈. 일어나서 보면 대부분 흐릿한 기억에 흘려서 보내기도 하지만 너무나도 생생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상황이면 저녁 늦게까지 혹은 다음..

과일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과수원을 걷는 꿈 취직을 하여 연구를 하는 분야에 종사를 하게 되는 걸로 풀이됩니다. 기술 개발을 하는 분야로 이력서를 지원해보면 좋습니다.  집 앞마당에 심어놓은 나무에서..

남편꿈 죽은 남편꿈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사망하여 상복을 입어 본 꿈 오랫동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번영여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입니다.  이혼한 전 남편이 꿈속에서 보이는 것 걱정이나 근심 등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고 새로운..

가족꿈 해몽 [내부링크]

집안 가족들이 꿈에 등장하는 일은 가끔 있는 일인데 어떤 풀이, 해몽이 있는지 오늘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가족이 모두 모여있는 가족꿈 가정에 불화가 있고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밥먹는꿈 밥꿈해몽 [내부링크]

밥먹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삶이 풍족해지거나 안정적인 생활을 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밥 먹는 꿈이나 식사에 관한 꿈은 모든 욕구를 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욕이라든..

이사가는꿈 이사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이사가는 꿈해몽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꿈속의 집이 내 자신을 암시한다면, 내 생각과 관심사가 다른 쪽으로 변경될 것으로 풀이를 합니다. 어떤 식으로 바뀌는지는 집의 형태와 수준을 보고..

목욕하는 꿈 목욕꿈해몽 [내부링크]

꿈 속에서 목욕하는 것은 무엇을 상징할까요? 꿈에서의 목욕이란 연인과의 교제, 소망성취 등의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욕을 통해 몸이 깨끗해지면 좋은 뜻을 가지게 되지만 그와 반대로 목욕을 해도 몸이 청..

곤충꿈 벌레꿈해몽 [내부링크]

곤충과 벌레는 비록 몸집은 작아도 집단성이 강해 꿈을 해석할 때는 모임, 단체와 집단 그리고 특히 까다로운 사람의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록 작지만 단체의 세력, 일거리 사람의 품성, 인격, 명예와..

전쟁나는 꿈 전쟁꿈해몽 [내부링크]

전쟁에서 패배하게 된 꿈은 나쁜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좋지 않게 해석됩니다. 패배하는 것은 좌절과 실패를 뜻하는 바가 큽니다. 매번 하고자 했던 일들의 성과가 좋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친구꿈 여자친구꿈 해몽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은 지금 연인관계에서 사이가 더욱더 깊어짐을 상징합니다. 여자친구와 끌어안는 꿈은 여자친구와 싸움으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 질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여자친구와 꿈에서 데..

꽃꿈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은 명예롭고 영예로운 상이나 훈장을 받고 내 이름을 떨칠 수 있다고 합니다. 경사스럽고 좋은 행운들이 많이 들어오는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꽃을 받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음식꿈 음식먹는 꿈해몽 [내부링크]

밥을 먹는 꿈은 금전이 많이 생겨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그 뿐 아니라 나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성사됩니다. 또 누군가가 나 자신에게 주는 밥을 먹으면 선물을 받거나 건강에 좋아지게 되고 집 밖에서 쌀밥..

뱀나오는꿈 뱀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뱀나오는꿈과 뱀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뱀은 대체로 사람들이 안 좋아하는 동물이고 웬지 보면 기분이 안 좋은 대상입니다. 오늘 뱀에 관한 올리는 해몽은 재미로 봐주시고 그것에 스스로를 국한시키거..

아기꿈 아기 낳는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아기꿈 해몽과 아기낳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 해몽을 찾아보시는 이유는 대부분 예견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꿈의 의미를 알아보고 미래의 일을 대비한다는 의미입니다. 미신이라면 미신일 수도 있..

불꿈 집에 불나는 꿈해몽 [내부링크]

집에 불나는 꿈은 누구나 한번씩은 꿔 본것 같습니다. 내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는 걸로 해석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이루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그동안 노력해 온..

신발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에 관한 꿈은 예상외로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혹시 어제밤 꿈에서신발꿈을 꾼 적이 있나요? 신발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이 될까요? 꿈속의 신발은 조력자, 가족, 소속감, 진보적인 행동양..

쥐꿈 쥐가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쥐한테 물리는 꿈 지금껏 몰랐던 일들을 알게 되거나 연구가 갑자기 급진진전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 흰색 쥐가 나오는 것은 주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방..

음식먹는 꿈해몽 [내부링크]

의식주 중에 가장 중요한 것 하나가 바로 먹는 것입니다. 음식 먹는 꿈을 꾸거나, 음식 꿈을 꾸게 되면 그냥 지나쳐 버리기 쉽기 때문에 상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음식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았습..

내가 똥 싸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똥싸는 꿈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제가 주제인지라 정말 사진 준비하면서 힘들었습니다. 귀여운 사진이나 자연사진들로 대체를 해 보았으니 내가 똥싸는 꿈 꾸고 찝찝하셨던 분들..

2020년 3월 띠별운세(말띠 양띠 원숭이띠운세) [내부링크]

말띠운세 말띠 전체운세(2020년 3월) 한 가지 일이 계속 꼬리를 물고 이어지고 안정되는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태함이 동반되어 자만심이 생기면 일 자체가 오래가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겸손과 근면함을..

2020년 최저시급은?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최저시급 주휴수당 2019년 7월 정부는 2020년최저임금과 최저시급을 2.87%상승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 정부 들어 처음으로 한 자릿수 인상이며 2010년도 2.8%상승 이후 역대 3..

2020년 3월 별자리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운세) [내부링크]

사자 자리(양력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 전체운세(2020년 3월) 계획대로 일이 해결되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가끔은 뜻대로 풀리지 않을 때가 있는 법입니다. 일이나 공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2020년 3월 별자리운세(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운세) [내부링크]

황소자리(양력 4월 20일~5월 20일) 황소자리 전체운세(2020년 3월) 이달은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없더라도 중도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물러서면 다 잡은 물고기를 놓칠..

2020년 3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 운세(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3월) 이번 달은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할 시기입니다. 남에게 주눅들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면 안 됩니다. 자신감을 가져야 그만큼 당신..

2020년 3월 띠별운세(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토기띠운세 토끼띠 전체운세(2020년 3월 띠별운세) 다른 사람들이 무심코 내뱉는 작은 소리에 자존심이 상할 수 있으니 흥분하지 않도록 마음을 넓게 하고 마무리까지 잘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 사람과의..

2020년 3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 운세) [내부링크]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2020년 3월 띠별운세) 아무리 간단한 일이라도 방심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완벽하게 정리될 때까지는 맡은 일 이외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도록 하세요. 양다리를 걸치려는 것은 위험한..

소비자보호법환불규정~ [내부링크]

요즘에 컴퓨터나 모바일을 사용한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원하는 의류나 신발, 액세서리 등 여러 물건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편..

키스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키스는 보통 사람들이 행하는 대표적인 사랑 표현입니다. 가벼운 입맞춤부터 키스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마음을 전달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현실에선 달달한 느낌을 키스에 담아 애정..

불나는꿈 집에 불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에 관련된 꿈은 자본, 사업의 방도, 일의 성공 여부, 흥망성쇠, 소망 충족, 열정, 진리 등을 암시하며 불은 대체로 좋은 운세와 좋은 일을 의미하지만 불의 기세의 변화에 따라 해몽이 틀려질 수 있습니다. 불에..

돌아가신 어머니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어머니꿈 꾸신 경험이 있으시나요? 만약 있다면 돌아가신 어머니꿈에 대한 의미가 정말 궁금하실겁니다. 꿈속에서 만나도 눈물이 나올 것 같은 돌아가신어머니꿈에 대한 해석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

물고기잡는꿈 물고기꿈 [내부링크]

사람들이 잠을 자면서 많은 꿈을 꾸게 되는데 이때 꿈에 물고기가 나왔다면 과연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 궁금해하셨을겁니다. 일반적으로 물고기꿈 해몽이라고 하면 부귀, 풍요, 다산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

모르는사람꿈 해몽~ [내부링크]

생전 처음 본 모르는사람꿈을 꿔보신 적이 있으시나요?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이라서 최근에 모르는 사람이 나왔는데요. 모르는 사람과 꿈속에서 제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얼굴을 보려고 안간힘을..

길몽 총정리~ [내부링크]

꿈중에서 해몽을 할 때 대표적인 길몽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치는 꿈 갑작스러운 행운이 나타날 수 있음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물꿈 물은 금전운과 직결되는 행운의 꿈으로 특히 샘솟는..

나무꿈 해몽 [내부링크]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시는 편인가요? 꿈은 한 두가지가 아니고 정말 다양한데요. 오늘은 나무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큰 나무 밑에 앉아 있는 꿈 정신적인 지도자 혹은 도와주고 이끌어 줄 사람을 만..

남편이죽는꿈 죽은남편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죽어서 우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죽었는데 울지 않는 사람이 어딨을까요? 꿈에서 남편이 죽어서 울었다면 이는 슬픈 일이 생길 것 같지만 다행히도 남편과의 사이가 더욱 다정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내가결혼하는꿈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리는 가끔 현실에서 정말로 바라는 소원이 꿈속에서 종종 실현되는 것을 경험하곤 합니다. 꿈에서라도 자신이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졌다면 그 순간은 얼마나 행복하였을까 생각해 보며 오늘은 인생의 새로운 시..

교통사고꿈 차사고 나는 꿈 [내부링크]

 길을 건너는 도중에 차에 치이는 차사고 나는 꿈 너무 충격적인 꿈이긴 합니다. 꿈은 반대라는 말처럼 이 꿈 또한 반대로 현실에서는 좋은 의미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교통사고는 갑자기 나는 것처럼 예상하..

사람에게 쫒기는꿈 쫒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경찰에 쫒기는꿈 수배당하여 도망다니고 있었다면 열심히 일을 하며 많은 사람을 잘 거느렸지만 좋지 못한 성과가 나오거나, 불안한 심리상태가 꿈에 드러나게 된 경우입니다.  연인에게 쫒기는꿈 둘 사이..

싸우는 꿈 친구랑 싸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남자친구랑 싸우는꿈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긴밀해지고 돈독해지며, 사랑이 깊어지게 될 좋은 징조를 의미합니다.  친구랑 싸우는꿈 친구와 싸우는 꿈은 실제 만나는 친구들과의..

스님꿈 부처님꿈해몽 [내부링크]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 시주하는 양에 따라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쌀보다 잡곡을 시주하면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하게 됩니다.  절에서 물건을 얻는 꿈 태몽이며 장차 신분이 높은..

눈꿈 눈 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눈꿈, 눈내리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 겨울은 거의 눈이 안 내는 것 같네요. 종종 꿈속에서도 눈을 보는데 펑펑 쏟아지는 함박눈, 흩날리는 진눈깨비 등등 그래서 오늘은 눈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

비행기 꿈해몽 [내부링크]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제주도 여행을 할 때 비행기를 이영하게 됩니다. 혹시 꿈에서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어보셨나요? 만약 비행기 추락하는 꿈을 꾼다면 어떨까요? 극도의 공포심도 느껴질 것이고, 그날 하루동..

떨어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신상의 변화, 신분의 몰락, 의지력 상실 등 보편적으로 나타내 주고 떨어지는 꿈은 좋은 상징보다는 좋지 않은 의미을 많이 내포하고 있습니다. 높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환경..

2020년 2월 띠별운세 (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토끼띠운세 토끼띠 전체운세(2020년 2월 띠별운세) 타인이 무심코 내뱉는 작은 목소리에 자존심이 상할 수 있으니 흥분하지 않도록 마음을 넓게 하고 마무리를 잘 짓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 사람과의 마찰이..

쫓기는 꿈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쫓기는 꿈 쫓기는 꿈해몽 꿈 속에서의 쫓는 행위는 성급히 어떤 일을 시작하는 것이나 소원, 계획 등을 뜻하며, 쫓기는 것은 좌절, 실패, 소외감, 불안 등을 뜻합니다. 자신이 누군..

비 오는 꿈 비 내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비 내리는 꿈해몽 비 오는 꿈 비를 맞아서 몸이 젖는 꿈 승진과 학업에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꿈이며 사업자들은 수익이 생기며 법정의 소송이나 분쟁거리가 있는 상황에는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꿈입니다. ..

이빨 빠지는 꿈 이 빠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해몽  앓던 이빨이 빠지는 꿈 병중에 있던 환자가 사망을 하거나 자기가 부리던 직원이 사표를 내고 퇴사하게 된다.  남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꿈 자기에게 방해가 됐..

소변꿈 소변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옷을 벗은 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보면서도 전혀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을 꿈 자기만이 간직하고 있던 좋지 않은 비밀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후련한 마음을 갖게 된다.  A건물에서 술을 마시고 B건물..

연꽃꿈 해몽 [내부링크]

  부처가 연꽃 안에서 나타나는 꿈은 큰 사찰 또는 작은 절의 법회에 가거나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서 하고자 하는 일을 성공한다는 의미임  예쁜 연꽃이 연못 위에 피어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