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g-dae-invest의 등록된 링크

 kong-dae-inv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영웅문S] 영웅문S 카톡알림/ 체결알림 설정 [내부링크]

계속해서 영웅문S 에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알람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예약매수 예약 매도를 걸어놓고 체결이 되었는지 궁금하던 차에 영웅문에서 친절하게도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가 있는 것을 발..

[영웅문S] 영웅문S 간편인증/ 지문 인증/ 지문 로그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처음 영웅문 S에 로그인해서 계좌 확인을 누르게 되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다. 그래서 최근 지문인식을 통해 로그인하면서 그 과정이 간편해졌다. 많은 분들이 지문으로 로그인..

[도서]한국형 가치투자 전략 - 최준철, 김민국 [내부링크]

 주식투자로 마음먹고 2번째로 선택한 책! [한국형 가치투자 전략] 이 책은 무려 20여 년 전에 쓰인 책이라곤 보기 힘들게 지금까지도 책에 소개된 많은 내용들이 계속해서 사용될 수 있음에 놀랐다.  이 책에..

[도서]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 - 피터린치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1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글을 작성해야지 했지만 게으름이 참 무섭다. 벌써 한 달이 지났다. 특히 처음 하는 블로그라 뭔가 멋있게 만들고 싶었던 욕심이 있었던 것 같다. 그렇게 욕심부리면..

[도서]부자언니 부자연습 - 유수진 [내부링크]

 작년 6월로 기억되는 것 같다. 출장으로 인해 타지에서 빈둥거리다가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유수진누나(?) 원래는 부자 언니인데 나한텐 누나니깐,,,, 뭐 여하튼 그렇게 유튜브를 보다가 내가 얼마나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