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gdari의 등록된 링크

 kongdar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관계후 선혈(피)이 보이고 배앓이로 아랫배가 묵직하다면 [내부링크]

새로운 인연을 만나 알콩달콩 예쁜사랑을 만들어가고 있는 분들중에서 관계후 선혈이 보여 인터넷을 검색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관계후 선혈이 보이고 아랫배가 묵직하게 느껴지는 배앓이를 하셨다면 관계시 무리..

관계후 피 (선혈) 출혈이 있다면... [내부링크]

관계후 피 (선혈) 출혈이 있다면... 관계후 피 (선혈) 출혈이 있다면 불안하고 걱정이 될것입니다. 먼저 관계후 피 (선혈) 출혈이 있을수 있는 몇가지 사항을 체크해보세요.. 무리한 성관계로 인한 자궁내막증이..

k7 풀체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휴대폰을 바꾸듯이 차도 바꿔야 하는 시기가 오는걸까요? k7 풀체인지 소식이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벌써 k7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떠돌고 있네요..! 그랜저 견제를 위한 빠른 출격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k7 풀체..

산울림 청춘 (김창완노래) [내부링크]

산울림 청춘 (김창완노래) 이노래를 처음 들어본 그때가 그리워지는 새벽이네요.. 새벽시간 혼자깨어 이노래를 들으며 추억에 잠겨봅니다. 산울림 청춘 이노래를 김필이라는 가수가 리메이크를 해서 많은 관심을..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내부링크]

한편의 완벽한 시처럼 느껴지는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가사와 함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첫사랑과 헤어짐을 맞이하게 되었을때 이노래를 만난다면 조금은 위안이 ..

산울림 독백 [내부링크]

산울림 독백 고교시절에 야자를 마치고 집에 오면서 듣곤한 산울림의 독백이라는 곡인데 내가 듣던 그시절에도 옛날노래였는데 지금 이노래를 듣기 위해 찾는 지금의 고등학생들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산울림..

산울림 회상 (김창완노래) [내부링크]

요즘은 노래에 대한 글을 자주 작성하게 되는것같네요.. 나이가 드면 좋아지는 예전노래들이 많은데 오늘은 산울림 회상이라는 노래를 올려봅니다. 산울림 김창완의 노래는 기교를 부리지 않고 그저 말하듯이 듣는..

잔잔하게 듣기 좋은 팝송 Simon & Garfunkel The Boxer [내부링크]

잔잔하게 듣기 좋은 팝송 Simon & Garfunkel The Boxer 사이먼 & 가펑클 더 복서 입니다. Simon & Garfunkel The Boxer 이노래는 잔잔한 통기타곡이라 추억여행하기에 이만한 곡 을 찾기도 힘든 명곡입니다. Simon..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폴 사이먼 던컨 [내부링크]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폴 사이먼 던컨 비가오는날 감수성이 예민해지고 그러다 보니 비오는날에는 음악을 찾게 되는데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폴 사이먼 던컨이라는 곡인데 비오는날 가끔씩..

제니9부트임데님 연청 탄탄한 소재!! [내부링크]

제니9부트임데님 유니크한 밑단 디테일이 돋보이는 9부 길이감의 연청 데님! 탄탄한 소재로 전체적으로 날씬한 핏을 연출해드려요! MD Comment 탄탄함이 돋보이는데님 팬츠를 소개해드릴게요. 반하이웨스트 핏으로..

제네시스 g80 가격표 확인사항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가격표 확인사항 최근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 가 되었습니다. 약 7년 만에 풀체인지가 되어서 3세대 모델로 돌아왔는데요. 자동 차 전문지에서는 일단 디자인적인 부분에 서 호평을..

제네시스g80가격표 [내부링크]

제네시스g80가격표 뭔가 선택하고 결정해야하는 순간이 오면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물론 결정을 하지 못해 미루고 생각하고 뭔가 더 도움을 받아보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할때도 있죠 사소한거지만 결정이라..

그랜저IG 3.0 중고차가격표 [내부링크]

그랜저IG 3.0 중고차가격표 중고차 구매를 위해 중고차가격표를 여기저기 비교도 많이 해보곤 하실 텐데요. 중고차 판매시 비용과 중고차가격표는 벌개라고 생각이 듭니다. 판매시 광고 비용만 줄이게 되도 드..

그랜저IG가격표 및 특가프로모션 할인 가격표 비교 [내부링크]

그랜저IG가격표 및 특가프로모션 할인 가격표 비교 우리나라 준대형차의 대명사는 역시 그랜저 IG입니다 예전에는 중후한 중년이나 사장님만 탓던 차로 생각하였지만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멋이 더해져 젊은층도 선..

2020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표 연비 [내부링크]

2020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표 연비 출시 첫 날부터 역대급 판매량을 뽑고 있는 2020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를 오늘 소개드립니다. 기존 구형 모델부터 잘 뽑힌 디자인과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극..

제네시스 gv80 장기렌트 빠르고 싸다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장기렌트 빠르고 싸다 차량이라는 상품은 너무나도 고가의 상품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모르면 당합니다” 더군다나 예전에 현금과 할부로 국한되었던 구..

파이어폭스 현재 페이지를 번역하기 S3.Translator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현재 페이지를 번역하기 S3.Translator FireFox 영문 페이지 번역  1. 파이어폭스 페이지에서 글자를 한국어로 번역하여 변경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페이지를 구글 번역으..

파이어폭스 캡처 기능 사용하기 스크린샷 찍기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캡처 기능 사용하기 스크린샷 찍기 firefox 자체 캡처 기능  1. 파이어폭스에서는 별다른 확장 기능 없어도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브라우저 캡처 기능이 있습니다. 내장 기능이라 완성도도 높고..

크롬 웨일 즐겨찾기(북마크바) 숨기기 보이기 [내부링크]

크롬 웨일 즐겨찾기(북마크바) 숨기기 보이기 chrome, whale 브라우저 북마크바 창 숨기고 보이는 단축키  1. 크롬,웨일 크로미움 브라우저에서는 북마크바가 주소창 아래에 한줄로 나타나 있는게 기본 옵션..

파이어폭스 사용자 추적 요청 금지 설정 Do Not Track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사용자 추적 요청 금지 설정 Do Not Track firefox 에서 DNT 설정하기  1. 파이어폭스에서 사용자 추적 금지를 요청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DNT에 대한 설명은 이전 블로그에 글을 참고 해주세..

파이어폭스 구글 번역 기능 사용하기 Google Translator for Firefox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구글 번역 기능 사용하기 Google Translator for Firefox firefox Google Translator for Firefox  1. 크롬에 최대 장점은 구글 번역 기능이 웹페이지를 번역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해외 웹사이..

크롬 외국어로 된 웹페이지 번역하기 [내부링크]

크롬 외국어로 된 웹페이지 번역하기  1. 크롬은 구글 번역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쉽게 해외 사이트를 서핑중에 번역된 페이지를 확인 가능합니다. 해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저는 cnn 사이트를..

파이어폭스 테마 변경하기 어두운 테마 사용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테마 변경하기 어두운 테마 사용 firefox dark theme  1. 컴퓨터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활용하는 프로그램은 브라우저 입니다. 그래서 눈이 조금이라도 편한 테마를 지정하는게 피로도를 낮출수..

파이어폭스 스크롤 반응 빠르게 하기 부드러운 스크롤 기능 해제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스크롤 반응 빠르게 하기 부드러운 스크롤 기능 해제  1. 크롬을 쓰다 파폭을 실행하면 가장 큰 차이점은 스크롤시에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파이어폭스가 제공하는 부드러운 스크롤 기능이 좀 더..

파이어폭스 "소셜 네트워크가 사용자를 추적하는 것을 중지했습니다. " [내부링크]

파이어폭스 "소셜 네트워크가 사용자를 추적하는 것을 중지했습니다. " firefox 에서 SNS에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추적하는걸 방지  1.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로 특정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가끔 이런 메세지가..

교보 손글씨 2019 폰트 - 무료 다운로드 첨부파일 [내부링크]

교보 손글씨 2019 폰트 - 무료 다운로드  첨부파일 교보문고 무료 폰트  1. 교보문고에서는 교보 손글씨 캠페인의 일환으로 교보 손글씨 대회를 개최합니다. 2019년도에는 12살 어린이의 수상작을 폰..

윈도우7 hdmi로 연결한 모니터로 사운드 나오게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7 hdmi로 연결한 모니터로 사운드 나오게 하기 windows7에서 소리 출력 선택 윈도우7에서 모니터랑 HDMI를 연결했을시에 사운드가 출력을 원하는 기기로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가끔 소리 나오는 모..

윈도우10 배경화면 슬라이드 쇼로 나타나게 하기 시간마다 배경화면 바꾸기 [내부링크]

윈도우10 배경화면 슬라이드 쇼로 나타나게 하기  시간마다 배경화면 바꾸기 windows10 시간 단위마다 바탕화면 변경하기  1. 윈도우10에서 내가 원하는 이미지만 슬라이드로 자동으로 변경하고 싶..

윈도우10 앱 알림 끄기, 켜기 ON OFF [내부링크]

윈도우10 앱 알림 끄기, 켜기 ON OFF windows10 프로그램 말풍선 알림 on/off  1. 윈도우10에서는 앱 알람을 오른쪽 아래에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윈도우 자체 캡처 기능을 실행 할..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숨기기 [내부링크]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숨기기  1.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숨기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배경사진을 해놓고 집중하고 싶을때가 있을 것입니다. 혹은 발표 컴퓨터인데 아이콘이 너..

인텔 HD 그래픽 화면 회전 단축키 사용 하지 않기 ALT + CTRL + 방향키 [내부링크]

인텔 HD 그래픽 - 화면 회전 단축키 사용 하지 않기 / ALT + CTRL + 방향키 화면 회전 단축키 삭제하기  1. 인텔 HD 그래픽을 사용하는 분들은 화면을 회전하는 단축키가 기본으로 지정되어..

플래시 최신 업데이트 flash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내부링크]

플래시 최신 업데이트 flash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최신 업데이트  1. 어도비플래시가 최신버전이 필요할때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플..

윈도우10 탐색기에서 최근에 사용한 파일 항목 숨기기 [내부링크]

윈도우10 탐색기에서 최근에 사용한 파일 항목 숨기기  1. 윈도우10 탐색기에서는 기본적으로 "최근에 사용한 파일"이란 항목을 제공합니다. 실행되었던 파일들의 링크가 모이는 기능입니다. 최근에 본..

윈도우설정 윈도우10 - Windows Defender 사용 안하기 [내부링크]

윈도우설정 윈도우10 - Windows Defender 사용 안하기  1. 윈도우 디펜더는 운영체제를 보호하는 가장 중요하고 기초적인 방어수단 입니다. 부모님이나 컴맹에게는 특히 꼭 필요한 수단입니다. 하지만..

내컴퓨터서버화 시켜주는 APMSETUP 버젼별 [내부링크]

내컴퓨터서버화 시켜주는 APMSETUP 버젼별!! 원하시는 APMSETUP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windows.php.net/downloads/releases/archives/ windows.php.net - /downloads/releases/archives/ windows.php..

오래된 낡은 아파트 실속 인테리어가격 [내부링크]

오래된 낡은 아파트 실속 인테리어가격 이상적인 내 집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집'이라는 공간이 단순한 거주지 이상의 의미를 갖기 시작하면서..

제주도오름 원물오름 [내부링크]

제주도오름 원물오름 원물 오름(원수악)오름 북쪽 정상에 설치되어 있는 삼각점 표지석이다. 원물 오름(원수악)은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리에 있는 표고 459m, 비고 98m인 소화산체로 서쪽으로 벌어진 말굽형 분화..

메르세데스 벤츠 신형 S클래스 출시가격13,460 ~ 20,960만원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벤츠신형S클래스‘신형 S클래스(W223)’가 완전히 유출됐다. 그동안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메르세데스-벤츠 플래그십 ‘메르세데스벤츠신형S클래스(W223)’가 완전히 유출됐다. 지난 12일(현지시각)..

우리은행 인터넷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으로 복사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은행 인터넷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으로 복사하는 방법 최초에 인증서를 발급 받은 이후 1년을 사용하다가 1년에 한번 인증서를 갱신하거나 재발급 받아야 계속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법인 사업자가 사용하는..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페이스 리프트 [내부링크]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페이스 리프트 가격표 및 효율적 구매방법 성공의 아이콘으로 불리던 세단 그랜저가 2020 그랜저 하이브리드 페이스 리프트로 돌아왔습니다. 더 뉴 그랜저는 2016년 하반기 출시 이후..

타이거우즈 드라이버스윙 배워보기 [내부링크]

타이거우즈드라이버스윙배워보기!! 1. 어드레스 몸의 정렬을 하듯 '아이라인' 두 눈의 라인도 목표선과 평행하도록 어드레스를 취하고 있네요. 2.백스윙 충분한 어깨 회전을 돕기위해서 얼굴이 회전방향으로 살짝..

익스플로러 빈페이지(about:blank) 빈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 빈페이지로 설정하려고 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신것 같아 익스플로러 빈페이지 설정방법에 관한 글을 쓰게 되었네요.. 네이버나 다음 그리고 구글등 검색포털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하는 분들..

윈도우xp 컴퓨터 자동종료 예약 설정하기 [내부링크]

윈도우xp 컴퓨터 자동종료 예약 설정하기 아직까지 xp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있는데 윈도우xp 명령어로 컴퓨터 종료시간을 설정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해드립니다. 윈도우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수..

삭제되지 않는 폴더(파일) 지우기 Unlocker1.9.2.exe [내부링크]

삭제되지 않는 폴더(파일) 지우기 컴퓨터에서 어떤 파일이나 문서 혹은 폴드를 삭제 하려고 하면 실행중이라 삭제할수 없다고 할때가 있는데 이때 사람 속이 먹먹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삭제되지 않는 폴더..

시즌2가 기대되는 비밀의숲2 시그널2 [내부링크]

시즌2가 기대되는 비밀의숲2 시그널2 시즌2가 기대되는 드라마를 뽑으라면 개인적으로는 비밀의숲2 시그널2을 뽑을것이다.. 너무나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여서 흔히 말하는 인생드라마라고 해도 될 비밀의숲, 시..

나나세 리나 Rina Nanase 七瀬リナ 1994년생 성형후 아줌마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나나세 리나 Rina Nanase 七瀬リナ 1994년생 나나세리나는 보기와는 달리 나이가 더 어리네요.. 노안이라고 해야하는지.. 성형실패네요.. 성형전에는 나름 귀여운 얼굴이었는데 성형후 완전이 이미지가 아줌..

아소 노조미 (Nozomi Aso) 인형같은 일본여배우 麻生希 [내부링크]

아소 노조미 (Nozomi Aso) 인형같은 일본여배우아소 노조미 (Nozomi Aso) 인형같은 일본여배우 麻生希 아소 노조미 (Nozomi Aso) 모델 / 일본배우 이름 : 아소 노조미 (Nozomi Aso) 국적 : 일본 / 요코하마 카나가..

렉서스 하이브리드 es300h 가격 [내부링크]

렉서스 하이브리드 es300h 가격 휘발유가격이 비싸져서 그런지 고연비차량이 대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젤엔진의 진동과 소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하이브리드에 대해 알아보다..

5·18 전날 체포된 김대중 옥중 영상 [내부링크]

5·18 전날 체포..'사형수 김대중 옥중 영상' 최초 공개 5.18에 이런 영상을 공개한다는것만 봐도 세상이 많이 변한것같네요... 5·18 전날 체포된 김대중 옥중 영상에 나오는 김전 대통령을 보니 마음이..

싱가포르 크락크 야간 보트투어 & 인력거 시내투어 [내부링크]

십수년전 기억으로는 빌딩 높고... 거리가 매우 깔끔했던 기억이...납니다. 싱가포르 크락크 야간 보트투어 & 인력거 시내투어 *싱가포르 인력거 시내투어* 싱가포르의 중국거리(차이나타운), 아랍거리,인도..

[더 킹 영원의 군주 몰아보기] 1~10화 요약 더킹 몰아보기 [내부링크]

[더 킹 : 영원의 군주] 1~10화 요약 더킹 몰아보기 더 킹 영원의 군주 몰아보기 아직도 더킹이 어렵다고..? 중간부터 보기 두렵다고..? 그래서 준비한 1~10화 요약 스페셜 오늘부터 더킹 데이만 기다려...

폴킴 우리 만남이 & 카톡 듣기 [내부링크]

폴킴 우리 만남이 & 카톡 듣기 폴킴이 정규 2집 [마음, 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우리 만남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래 폴킴 우리만남이 뮤직비디오입니다. https://youtu.be/76GMyR0W_Gk youtu.be/2..

타이거우즈 드라이버스윙 드라이버 잘치는 법 - 골프스윙 동영상 [내부링크]

*드라이버 잘치는 법 - 골프스윙 동영상* 골프자세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드라이버 잘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골프 핸디캡의 출발선이 되는 드라이버 치기. 어떻게 하면 비거리도 멀고, 정확하게 페어..

[대전 둔산동맛집] 탕화 쿵푸 마라탕 [내부링크]

[대전 둔산동] 마라탕 맛집, 탕화 쿵푸 마라탕 --------------------------------------- 대전 둔산동 마라탕 맛집 탕화 풍푸 마라탕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운맛이 당겨..

서울 근교 나들이 코스추천 경인 아라뱃길 아라마루 전망대 야경 [내부링크]

서울 근교 나들이 코스추천 경인 아라뱃길 아라마루 전망대 야경 안녕하세요~! 이제 봄이 끝나고 제법 더위를 느낄 수 있는 여름으로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저는 지난 주말 경인 아라뱃길 아라마루란 곳으로 나들이..

벤츠 E클래스 갖고싶은 자동차 [내부링크]

이번에는 작년 2019년도 수입차 판매량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조만간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는 벤츠 E클래스 세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E클래스의 `E`는 높은 직급 또는 고급을 뜻하는 `이그제큐티브(Exe..

다시보고싶은 영화 어벤져스 : 앤드게임 [내부링크]

어벤져스 : 앤드게임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어벤져스 : 앤드게임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제주도여행명소 이호테우해변, 소천지, 우도등등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제주 여행은 그리 멀게만 느껴지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다양한 국내 여행관련 프로그램에도 자주 방영이 되기도하며,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항공권으로 더 이상 제주 여행은 부담을 느끼지 않고 편안..

부곡CC 골프 라운딩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부곡CC 골프 라운딩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라운딩 후기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2주 전에 창녕에 있는 부곡cc를 다녀왔는데요. 부곡하면 온천이 유명한 지역인데 여기에 골프장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2..

연애 잘하는 방법, 연인에게 좋은글 [내부링크]

연애 잘하는 방법, 연인에게 좋은글 오래된 연인들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흠... 그러니까 공일오비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생각나네요 ㅎㅎ 연인이 자주 바뀌면 피곤할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익숙하고 편안한..

현실남녀의 알콩달콩 연애이야기 [내부링크]

연인에게 들려주기 좋은 글귀와 메세지를 각각의 이미지로 같이 전해볼까 하는데요. 지금의 시간이 많은 커플과 연인들에게 조금은 현실적인 연애조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커피를 잡고 있는 이미지에 떨..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재밌게 보자 [내부링크]

SBS 인기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몇부작, 기획의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기 드라마는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해서 입니다. 인기가 많았던 하이애나가 종방을 하..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

집에서 만드는 간단한 간식 누룽지 [내부링크]

누룽지 좋아하시나요? 저는 누룽지 경력 15년에 빛나는 누룽지 전문가입니다. 누룽지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먹거리는 자주 먹는편인데요~. 요번에는 오븐에서 해먹을 수 있는 누룽지를 소개..

달콤하고 맛있는 과자 만들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줄수 있는 간식하나 올려봅니다. 아이와 함께 과자도 만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 봅시다. 재료 : 백앙금 500g, 아몬드가루 40g, 달걀노른자1개,..

가족과함께 부산여행 다녀오기 [내부링크]

여행 좋아하시나요? 자유여행이던 패키지 여행이던 길던 짧던 여행은 가기 전부터 다녀와서까지 모든 과정이 즐거움으로 기억되는 것 같습니다. 여행지에서 했던 고생까지도 다녀온 이후에는 추억으로 남게 되는데..

다낭여행 필수 코스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는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여행지 중에서도 다낭은 꽤 시선을 받고있는 곳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핫한 곳으로 뽑히는 장소이죠. 다낭 여행을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들이 무궁무진 한데요. 어떤 것들이..

가깝고도 먼 필리핀 세부여행 [내부링크]

편안한 휴식과 재밌는 액티비티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바로 세부인데요 물가가 저렴하고 여러가지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필리핀 세부여행은 항상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여행에서 딱..

국내여행지 속초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 1박2일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전에 다녀온 속초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해본 여행코스인데요, 찬찬히 살펴보시면 가시는 여행길 작은 정보 정도는 되지 싶습니다. 속초는..

강릉 당일여행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강릉 당일여행 가볼만한곳! 1일 차 강릉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다. 오전 10시에 출발해서 고속도로는 막혔지만 언제나 그렇듯 여행은 떠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이다.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 횡성에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