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ghattban의 등록된 링크

 konghattb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총 정리] - 프로페시아 VS 아보다트 (원형 탈모, 엠자 탈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햇반이입니다! 이번 글은 탈모 있으신 분들을 위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요즘 20대부터 40대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 많은 걸 알고 있습니다 ㅠㅠ 병원을 찾게 되면 대부분 영양주사와 약을 처방해주..

[스파클 2L 24개] - 자취 4년차의 생수 추천!!(가성비 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햇반이입니다ㅎㅎ 제가 자취를 시작하고 어느덧 4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용 블로그를 통해 자취 노하우를 공유하려고 합니당. 오늘은 생활의 필수품인 생수입니다! 예전에는 생수통 한번 사고 다..

[삼성노트북 pen S] - NT950SBV 구매 리뷰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햇반이입니당! 대학원 합격 기념으로 노트북을 구매했는데요~ 제품은 삼성노트북 pen S (NT950SBV-A585A)입니다. 11월 11일 11번가의 11절을 맞아 대박 세일을 하길래 바로바로 GET 해버렸어요 ㅎ..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대학원 합격 후기 [내부링크]

파고다어학원 1월 수강 레드위크 얼리버드 찬스 OPEN 안녕하세요~! 공대햇반이입니다. 제목같이 2020년 전기 서울대 일반대학원에 합격을 하였습니다. 전공은 같은 계열이고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드리고자 글을 작..

2018년도 경북대학교 전자공학부 편입 후기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 햇반이 입니닷! 저번 글에서 2번 전자기학까지 공부를 어떻게 했는지 설명을 드렸는데 전공 시험 범위 다시 언급하면서 3번 논리회로부터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경북대 편입 전공 시험 범위..

2018년도 경북대학교 전자공학부 편입 후기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햇반이에요~ 저는 2018년도에 경북대학교 전자공학부로 편입을 했는데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졸업을 앞둔 시기에 후기를 남겨봅니당. 몇 가지 목차로 나누어 작성해볼게요ㅎㅎ 스펙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