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whow-life의 등록된 링크

 konwhow-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2건입니다.

2022 김호중 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예매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사랑받는 가수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장소는 경기도 일산, 대구, 대전, 부산 등에서 펼쳐지며, 올 연말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김호중은 "아리스타라"를 주제로 자신의 팬덤명인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자신의 팬들 "아리스"와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2022년 김호중 콘서트 투어 일정과 예매 티켓팅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정보 김호중 전국투어 "아리스트라"의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김호중의 데뷔 후 첫 전국투어 콘서트이기에 팬들은 더욱 많은 기대를 갖게 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귀환 김호중 데뷔 첫 전국투어! 아리스트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성악, 발라드, 트로트 등..

2023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접수,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에서 지원하는 2023년도 대학생 1학기 국가장학금이 오는 11월 24일부터 다음 달 12월 29일까지 신청 접수 받는다. 대상은 2023학년도 재학생,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대학에 재학 중인 모든 대학생이 대상으로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다만, 모든 대학생이 대상은 아니다. 소득과 재산의 수준이 일정 수준 이하인 학생들 중에 성적 기준을 충족시켜야만 한다. 2023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접수와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다.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정보 국가장학금은 대한민국 국적의 국내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자금 지원 8구간 이하(기준 중위소득 200%)이하의 조건을 만족시키는 학생으로 소득 수준에 따라 차등 지원하는 장학금으로 대학생 누구..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일정 예매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 10주년 공연이 지난 11월 8일 개막하여 열띤 분위기로 관람객들과 만나 연일 호평을 받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본 공연은 2023년 2월 26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올해 7 시즌째 맞이하는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2013년 초연하였고,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하는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공연이다.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남북한 병사가 한 무인도에 머물게 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은 공연이다. 뮤지컬 의 공연 정보는 다음과 같다. 뮤지컬 공연 정보 창작 뮤지컬의 흥행신화를 이어가는 는 서물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림 앙크로 최우수작 등 5개 상을 휩쓰며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5%를 달성할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은 창작 뮤지컬이다. 지난 10년간 관객들의 꾸준히 사랑을..

연극 <맥베스 레퀴엠> 일정 예매 티켓팅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오는 12월 1일부터 공연이 서울 국립정동극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펼쳐집니다. 국립정동극장에서 기획하여 매년 한 명의 배우를 주인공으로 그의 인생과 철학을 담는 기획공연으로 2020~21년 배우 송승환의 를 선보였고, 이번 이 두 번째 작품이다. "맥베스 레퀴엠"은 세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가장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스펙터클한 전개의 를 현대적인 해석으로 풀어내었고 원작의 보편적인 가치를 더해 으로 탄생했다. 서사는 1920년 1차 세계대전이 끝난 스코틀랜드 국경의 작은 재즈바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연극 일정, 예매, 티켓팅 정보는 다음과 같다. 연극 정보 변하지 않는 고전의 가치는 보존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더해 최고의 배우들과 창작진들이 모여 더욱 깊은 공감과 강렬한 여운을 선사할 ..

뮤지컬 드라큘라 예매 줄거리 캐스팅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로맨틱 뮤지컬 드라큘라가 오는 15일 개막하여 23년 1월 15일까지 관객들과 만난다. 1897년 브람 스토커의 소설 원작 "드라큘라"를 1995년 뮤지컬로 초연하며 세계 각국에서 5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모은 스테디셀러이다. 국내에서는 1998년 초연되었고, 극 중 "드라큘라 백작"역을 맞은 신성우는 23년간 "드라큘라"역을 이어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 예매, 줄거리, 캐스팅, 티켓팅에 대해 소개한다.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 정보 죽지 못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비운의 남자 "드라큘라"는 분노와 강렬함이 넘치지만 때론 연약하고 섬세한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초연부터 함께 하여 완벽한 자신만의 "드라큘라"캐릭터를 선보이는 신성우와 함께 안재욱, 정동하, 테이가 새롭게 합류하여..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일정 예매 티켓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193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한 고전 뮤지컬인 "브로드웨이 42번가"가 26주년을 기념하여 연말에 공연이 펼쳐진다. 본 공연은 1996년 대한민국 최초의 정식 라이선스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쇼 뮤지컬의 대표작품이다. 특히, 올해는 26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초고의 스타 캐스팅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캐스트의 합류가 이목을 끌고 있다. 뮤지컬 일정 예매 티켓 가격 등 다양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정보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1월 5일부터 23년 1월 15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1932년 발매한 브래드포드 로페스의 원작 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줄거리는 시골 출신인 코러스걸 "페기 소여"가 온갖 고난과 역경을 견..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사로잡는 "디바" 에일리(Ailee)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인 팝뮤직에 따르면 "에일리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더 많은 팬들과 만나고자 대전, 안양, 창원, 대구, 부산, 서울에 이어 군산, 인천, 용인까지 추가 공연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오픈 등의 다양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2012년에 에 배우로 데뷔한 후 디지털 싱글 을 발매한 후 데뷔 10년 차를 맞이했다. 초대형 신인이라 불리던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그간 사랑받아온 자신의 히트곡과 더불어 앨범 속 숨겨진 다양한 곡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믿고 듣는 에일리"란 말 답게 파워풀하고 세련된 무대 연출로 전국의 다양한 팬들과 호흡하며 에일리..

임영웅 신곡 다큐멘터리 임영웅 101 소식 [내부링크]

"히어로의 귀환"을 알린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임영웅의 신곡 티저 영상과 이번 신곡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을 공개합니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로 더욱 돋보이는 신곡은 이번 달 11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지난 5월에 공개한 "아임 히어로" 이후 발표하는 신곡으로 오는 7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창가에 걸린 폴라로이드를 바라보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신곡 소식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Lim Young woong" 영문명과 Release 2022/ 11/ 15/ Tue PM 06:00의 문구가 공개되어 신곡 공개 일정을 알리고 있습니다...

뮤지컬 <스위니 토드> 일정 예매 티켓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뮤지컬 스위니토드가 3년 만에 국내에 선보입니다. 1979년 초연을 시작으로 토니상, 로렌스 올리비에상 등 다수의 해외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고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입니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몰입력으로 드라큘라, 지킬앤하이드와 함께 스릴러 3대장으로 뽑히며 2008년에는 팀 버튼 감독과 조니 뎁 주연의 영화로도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시 돌아온 일정과 예매, 티켓팅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드립니다. 뮤지컬 스위니 토드 정보 스위니 토드는 지난해 작고한 뮤지컬 거장, 스티븐 손드하임이 남긴 최고의 걸작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명품 스릴러 뮤지컬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강필석, 신성록, 이규형, 전미도, 김지현, 린아 등 뛰어난 국내의..

멜로망스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정보 [내부링크]

감성적인 보컬과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멜로망스"가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공연 테마는 로 멜로망스와 함께하는 페스티벌의 시작을 예고했는데요. 소속사인 어비스컴퍼니는 멜로망스의 콘서트 소식과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등 9개의 도시에서의 공연 일정을 알렸습니다. 김민석, 정동환이 만들어내는 사랑이야기, 멜로망스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예매, 티켓팅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22 멜로망스 전국투어 정보 멜로망스는 오는 12월 9일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3개월간 9개의 도시에서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믿고 듣는 멜로망스"라는 수식어답게 음원 강자로써 독보적인 보컬의 김민석과 정동환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헤이즈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비도 오고 그래서"라는 곡인데요. 비 오는 날 매력적인 보이스의 가수 헤이즈(본명 : 장다혜)가 데뷔 9년 만에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나게 됩니다. , , 등 다수의 곡들에서 헤이즈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12월에 서울, 부산, 대구에서 를 테마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헤이즈 단독 콘서트 일정 정보 가수 헤이즈는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 후 헤이즈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 후, 비 오는 날 가장 사랑받는 곡으로 뽑히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헤이즈(Haize)는 "그 동안 자신의 노래를 많이..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 일정 티켓팅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귀에 대고 속삭이듯 우리의 감성을 매만지는 감성적인 보이스의 황제 가수 성시경이 2022 연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3년 만에 열리는 성시경 연말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황금연휴에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펼쳐집니다. 콘서트에서는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는데요. 오늘은 성시경 연말 콘서트 일정 티켓팅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 정보 연말에는 "성발라"가 빠질 수 없습니다. 2019년에 열린 콘서트 이후 정말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연말 콘서트입니다. 코끝이 시린 겨울 성시경이 들려주는 따듯한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으로 성시경의 대표 ..

GOD 23주년 기념 콘서트 일정 정보 예매 총정리 [내부링크]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국민 그룹"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GOD가 데뷔 23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서울과 부산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공연에 멤버들 모두 기대감과 함께 연습에 매진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 합니다. 오늘은 국민그룹 GOD의 23주년 기념 콘서트 일정과 정보, 예매,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GOD 콘서트 일정 정보 오는 12월 9일~11일 3일간 서울에서 콘서트를 개최 후, 24일~25일까지 부산에서 팬들과 만나게 됩니다. 손호영, 윤계상, 박준형, 김태우, 데니안 등 완전체가 함께하는 공식 첫 콘서트인 "2022 GOD ON"의 콘서트 정보는 다음과 같..

2022 크러쉬(CRUSH) 단독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정보 [내부링크]

믿고 듣는 아티스트 크러쉬(CRUSH)가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소속사인 크러쉬의 피네이션 측에 따르면 광주, 대구, 서울, 부산에서 크러쉬 단독 콘서트 가 열립니다. 2019년 12월 "크러쉬 온 유"를 개최한 이후 3년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로, 이번 크러쉬는 지난달 22일 "러시 아워"를 발매하고 각종 음원차트와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크러쉬 단독 콘서트 일정 및 예매, 티켓팅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크러쉬 단독 콘서트 일정 정보 가수 크러쉬는 지난달 방탇소년단의 J.HOPE 피처링의 펑키한 사운드와 흥겨운 리드미컬한 리듬이 돋보이는 를 발표해 국내 주요 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간 잔잔한 감성의 "가끔"과 강렬한 힙합곡 "버뮤다 트라이..

뮤지컬 <물랑루즈> 아시아 초연무대! 일정 티켓 예매 총정리 [내부링크]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초연하는 뮤지컬 가 오는 12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물랑루즈는 브로드웨이 초대형 스케일의 뮤지컬로 제74회 토니어워즈 최우수상을 획득하였고 미국과 영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36개상을 휩쓴 최고의 뮤지컬인데요. 이번 한국에서 열리는 초연무대에는 오리지널 제작팀이 참여하고 한국의 정서에 맞게 다시 제작된 페플리카 공연입니다. 스펙터클의 정점이라 평가받는 뮤지컬 아시아 초연! 일정과 티켓 예매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뮤지컬 물랑루즈 공연 정보 물랑루즈는 1980년 프랑스 파리의 어느 골목의 "물랑루즈" 클럽의 슈퍼스타 "사틴"과 "크리스티안"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입니다. 2001년 베즈 루어먼 감독의 영화 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인데요. CJ ENM은 ..

뮤지컬 [영웅] 공연 일정, 캐스팅, 예매 총정리 [내부링크]

뮤지컬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뮤지컬 이 돌아옵니다. 뮤지컬 영웅은 일제강점기의 일본군과 맞서며 격동하는 시대를 애국심으로 헤쳐 온 그들을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데요.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의 일대기 마지막 1년을 현실감 있고 심도 있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창작 뮤지컬로 2009년에 초연하였고, 2011년에는 브로드웨이에 올라 많은 관객의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뮤지컬 [영웅] 공연 일정과 캐스팅, 예매,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 영웅 공연 정보 2009년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초연되어 올해까지 9시즌을 맞이하는 영웅 공연은 서울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이 펼쳐집니다. 2015년에는 안중근 의사가 의거한 하얼..

YB(윤도현 밴드)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록밴드 YB가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알렸습니다. 오는 10월 22일 경남 창원을 시작으로 대전, 청주, 대구, 여수, 안산, 부산, 서울 등 8개 도시에서 펼쳐지는데요. 작년에 펼쳐진 콘서트 이후, 1년 만에 가 시작됩니다. 오늘은 다시 한번 펼쳐질 국가대표 록 밴드 YB밴드의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예매 티케팅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B(윤도현) 콘서트 정보 YB밴드가 다시 한번 여러분과 만나기 위해 무대에 오릅니다. YB는 "이번 전국투어를 정말 기다려왔다.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팬들과 다양한 음악과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을 기대해달라"라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YB 전국투어 콘서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YB만이 가능한 오로지 빛과 음악만이 가득 ..

2022 린 콘서트 <HOME> 일정 예매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린 콘서트 의 티켓팅이 시작됩니다. 그동안 독보적인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다양한 OST와 노래로 사랑을 받은 린은, 오는 11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트리움에서 펼쳐집니다. 은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된 린 콘서트의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 이번 콘서트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어 린 자신과 팬들은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린 콘서트 일정 및 예매 가격 티켓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린 콘서트 일정정보 린의 소속사 325 E&C는 린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린도 자신의 SNS를 통해 "마주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감사하다. 상냥한 여러분과 "HOME"에서 기다릴게요"라며 자신의 콘서트 공지..

MZ력 테스트 해석 풀이 정답 점수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젊은 세대들을 흔히 "MZ 세대"라고 하는데요. 최근에 온라인상에서 "MZ력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MZ 세대라면 쉽게 풀 수 있는 테스트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어느 정도 젊은 세대들의 이슈와 트렌드를 알고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라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총 20문제로 MZ세대들의 기상천외한 테스트를 풀어보시고 MZ력을 시험해보시길 바랍니다. MZ세대란? MZ세대를 지칭하는 나이는 81년생을 시작으로 96년생을 뜻합니다. 이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합하여 부르는 신조어라 할 수 있는데 M세대와 Z세대를 합친 세대로 알려져 있고 세계에서 유독 한국에서만 사용되는 단어라 할 수 있습니다. M(Millennial) 세대는 현재 나이 18세~38세까지, Z(Z Generatio..

여의도 서울세계 불꽃축제 시간 명당자리 위치 준비물 총정리 [내부링크]

그동안 코로나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서울의 대표적인 축제였던 "서울세계불꽃축제"가 3년 만에 열립니다. 이번 축제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을 통해 "위 호프 어게인"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8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한강 야경에 화려한 불꽃으로 수놓는 불꽃축제로 장소는 여의도 한강공원 64 스퀘어 앞에서 열립니다. 오늘은 3년 만에 다시 밤하늘을 수놓을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과 일정, 명당자리, 준비물, 유람선, 호텔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 정보 오는 10월 8일(토)에 일본, 이탈리아, 한국팀이 참여하는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후부터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아래의 프로그램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

정승환 콘서트 일정 예매 가격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담백하고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가수 정승환이 2022년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승환은 K팝스타 시즌4 출신으로 신흥 OST 최강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이 "목소리가 잘생긴 가수"라고 말하는 그는 2019년에 열린 "정승환의 안녕, 겨울" 이후, 3년 만에 다시 팬들과 만나게 되는데요. 오늘은 2022 정승환 콘서트 "안녕, 겨울 : 그럼에도 사랑하게 될 날들"의 일정과 예매 가격 티켓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승환 콘서트 일정 정보 정승환의 탄탄한 라이브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콘서트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연말에 열리는 콘서트에서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정승환표 믿고 듣는 음악으로 공연업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도 정승환의 다양..

운전경력증명서 온라인 오프라인 발급 방법 출력 총정리 [내부링크]

운전과 관련된 일에 종사하신다면 운전경력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운송업에서는 매우 필수적인 증명서로 운전경력증명서는 자신의 운전면허 종류 및 전문성을 회사에서 판단하고 확인할 수 있는데요. 또한 운전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 자동차 보험 할인에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운전경력증명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발급 방법 및 출력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운전경력증명서 온라인 발급 운전경력증명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기 위해서는 정부24홈페이지(www.gov.kr)를 이용합니다. 발급은 매우 간단하고 3분 이내 출력까지 가능하니 다음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운전경력증명서는 보험사 제출용 및 운송업 입사 시, 경찰이나 소방공무원 시험 시 필요합니다. ※ 위의 링크를 통해 정부24 홈페이지로 편리하게 ..

나훈아 <진주 강릉 청주> 콘서트 일정 티켓팅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55주년 가수의 길을 기념하는 대가수 나훈아의 "드림(Dream)55" 전국 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각 도시별로 좌석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3분만에 좌석이 모두 매진되기도 했습니다. 올해 남은 도시로는 진주, 강릉, 청주 콘서트가 진행예정입니다. 이번에도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오늘은 나훈아 진주, 강릉, 청주 콘서트 정보와 일정 티켓팅 오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나훈아 콘서트 일정 카리스마 넘치고 호탕한 그의 성격답게 무대에도 화려한 볼거리와 유쾌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이번 55주년 기념 콘서트는 나훈아 본인이 일부터 십까지 모두 기획을 할 정도로 열정을 가지고 임하였는데요. 55년의 역사답게 그는 "가왕답게" 라이브의 진수와 아이돌 못지 않은 화려한 액션도..

거미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발라드 퀸" 거미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Be Origin"으로 팬들과 만납니다. 이번 콘서트는 일산으로 시작하여 9개 도시에서 개최하는데요. 뛰어난 무대 구성과 풍부한 라이브로 그동안 사랑받았던 거미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2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다양한 무대와 팬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거미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예매방법, 좌석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거미 20주년 전국투어 일정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Be Origin" 을 테마로 그동안 거미의 음악으로 아픔을 위로받고, 이별을 함께 나누었던 지난날의 우리를 떠올리는 무대를 준비하였고, 그동안 사랑받았던 수많은 히트곡과 OST 등 알찬 무대로 구성하여 "발라드 여제"의 귀환을 알렸다. ..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가격 티켓 예매하기 [내부링크]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전국투어 콘서트 "스타"가 열립니다. 오는 10월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전주, 대구, 춘천, 부산 등의 6곳의 도시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그동안 매진 기록 행진을 달리고 있는 폴킴의 티켓 파워가 이번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스타"의 일정과 가격, 티켓, 예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알록달록한 가을 감성을 물씬 담은 폴킴의 전국투어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STAR(스타)" 콘서트는 "Remember this monent"라는 테마로 "이 순간을 팬들과 함께 기억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테마처럼 이번 콘서트는 팬들에게 폴킴의 다양한 모습과..

임재범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일정 티켓 예매 가격 정리 [내부링크]

가수 임재범은 아내와 사별, 아버지의 별세 등 여러 상황들로 7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던 임재범이 다시 무대에 오릅니다. 지난 3일 방송에서 오랜만에 등장한 임재범은 "함께 해주신 관객과 팬분 덕에 마치 처음 무대에 서는 느낌이 들고 감회가 새롭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2022년 임재범 전국투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로 팬들 앞에서 다시 노래를 부른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티켓, 예매,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임재범 전국투어 정보 10월 29, 30일에 열리는 레전드 보컬리스트 임재범의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정규 7집 를 발매하며 콘서트를 개최하는데요. 그동안 힘든 개인사와 기다려왔던 팬들을 위해 뜻깊은 자리가 예정되있습니다. 이번 서울 콘서트에서는 대중가수..

소상공인 자영업자 새출발기금 신청 대상자 채무조정 총정리 [내부링크]

금융당국은 코로나로 인해 피해가 누적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총 30조원 상당의 자영업자, 소상공인 전용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10월부터 시행합니다. 특정 목표를 가진 대출로 코로나와 무관한 대상자들은 대출 대상자에서 제외되는데요. 오늘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새출발기금 신청 방법 및 대상자, 채무조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새출발기금이란? 코로나의 장기화로 경제적으로 큰 타격을 받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대출로, 대출자의 상환 능력에 따라 상환부담을 완화시켜 드리는 제도입니다. 1人 최대 15억까지 채무조정 최대 10년 장기/분활 상환 전환 고금리 대출의 금리 조정(중·중저) 신청 대상자 신청 대상자는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입은 개인사업자나 소상공..

임영웅 12월 부산, 서울 앙코르 콘서트 예매 티켓팅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트롯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임영웅이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IM HERO]가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끝마쳤습니다. 티켓팅 예매 또한 하늘의 별따기로 불리울만큼 예매 또한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서버 마비와 엄청난 접속자 대기를 뚫고 예매한 14만 명의 팬들과 고양을 시작으로 서울까지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 후 반가운 소식이 들렸는데요 임영웅 앵콜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임영웅 앙코르 콘서트 일정과 티켓 오픈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앵콜 콘서트 정보 서울에서 열린 마지막 임영웅 콘서트는 티빙에서도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무려 96%의 높은 실시간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서울 마지막 콘서트 VOD는 아래를 통해 방송을 보실 수..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예매 일정 캐스팅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안방을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가 뮤지컬로 재탄생됩니다. 바로 현빈, 손예진 주연의 국경을 뛰어넘는 사랑을 보여준 "사랑의 불시착"이 뮤지컬로 재탄생해 초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극 중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넘어온 윤세리와 그녀를 지키며 사랑에 빠지는 북한군 장교 리정혁과 남한 재벌녀 윤세리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입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초연 예매 일정과 캐스팅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기본정보 지난 1일 "사랑의 불시착" 티저 영상이 공식 SNS에 업로드되며 드라마의 감동과 다른 감성적인 영상이 공개되어 화재입니다. 브라운관을 넘어 생생한 감동이 배가 되는 무대를 통해 "사랑의 불시착"은 판타지 멜로의 또 다른 장을 열것을 기대하게 합니다. 공식 sns 티저 영..

11호 초대형 태풍 [힌남노] 경로 진로 예상 총정리 [내부링크]

제11호 초대형 태풍인 "힌남노"가 서서히 북상하며 우리나라에 접근할 것이라고 기상청은 밝혔습니다. 어제 오후 21:00경 힌남노는 타이완 타이베이 남동쪽 부근에서 북북서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대 풍속은 초속 50m 수준의 강력한 태풍이라 하는데요. 기상청은 오는 6일 우리나라 경남 부근에 접근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11호 태풍 힌남노 경로 진로 예상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힌남노 뜻 힌남노(HINNAMNOR)는 종유석과 석순이 유명하다고 알려진 라오스의 국립보호구역의 명칭으로 "돌가시나무 새싹"의 뜻으로 라오스에서 제출한 명칭입니다. 힌남노 현재 위치 힌남노는 현재 타이베이 남동쪽 580km 해상을 지나고 있습니다. 실시간 힌남노의 태풍 진로 위치는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풍..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간단 설치 방법 [내부링크]

당근마켓은 자신이 거주하는 동네에서 저렴하게 중고물품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최근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당근 마켓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핸드폰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직장의 PC에서도 다운로드하고 간단히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및 간단 설치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당근마켓 PC 버전 당근마켓을 모바일뿐만 아니라 편리하게 PC를 통해 검색하고 채팅할 수 있는 PC 베타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에서 주고받던 채팅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거래자와의 채팅은 물론, 우리 동네 가게를 소개하는 "동네가게", "비즈프로필"을 통해 동네의 다양한 정보와 행사 등을 쉽게 정보를 알 수 있습..

뮤지컬 <마틸다> 공연 정보 일정 예매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뮤지컬 는 영국의 "20세기 최고 이야기꾼"으로 불리는 로알드 달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뮤지컬화한 작품입니다. 도 그의 작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뮤지컬 마틸다는 국내 2018년에 초연한 후 약 18만명의 관객과 만났습니다. 4년 만에 우리 곁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마틸다의 공연정보와 일정 예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뮤지컬 마틸다 기본정보 신시컴퍼니4년만에 열리는 마틸다는 900여명이 지원하여 3차까지 걸친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임하윤(9), 진연우(11), 최은영(10), 하신비(9)가 발탁되었습니다. 또한 미스 트런치불 역은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받은 최재림이 극을 이끌어갑니다. 뮤지컬 마틸다의 스토리는 책을 좋아하고 사물을 움직이는 초능력을 부리..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 사이트 벌점 과태료 총정리 [내부링크]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교통범칙금과 과태료에 상당히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항상 조심조심 운전을 하지만 예기치 못하게 범칙금을 물곤 하는데요. 우편함에 도착해있는 범칙금 고지서는 항상 반갑지 않습니다. 가끔 속도위반이 의심될 경우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러한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은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과 사이트, 벌점, 과태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은 경찰청교통민원24(www.efine.go.kr) 홈페이지 이파인에 접속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산상의 처리로 바로 조회는 불가능하며, 다소 답답하시겠지만, 2-3일 이후부터 조회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경찰청교통민원 홈페이지는 아래를 통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뮤지컬 삼총사 일정 예매 가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뮤지컬 "삼총사"는 프랑스 알렉상드르 뒤마의 대표작을 원작으로 달타냥,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가 프랑스 왕실을 호위하며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입니다. 2018년 10주년 삼총사 공연 이후 4년 만에 다시 한번 뮤지컬 무대로 귀환하는데요. 풍부한 경험의 베테랑 배우들과 K팝 스타가 함께하는 뮤지컬 삼총사의 일정과 예매방법 좌석 각겨 정보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뮤지컬 삼총사 기본 정보 2009년 국내에 초연하여 17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위대한 전설의 이야기, 정의를 향한 삼총사의 외침과 가슴 설레는 남자들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오는 9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펼쳐지는 삼총사의 이야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예매 가능시간 공연 3시간 전까지 가능 ..

뮤지컬 엘리자벳 일정 예매 가격 출연진 줄거리 총정리 [내부링크]

뮤지컬 엘리자벳이 10주년 기념 공연이 드디어 펼쳐집니다.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작품으로 "인맥 캐스팅" 의혹으로 배우들의 갈등을 빛은 바 있어 공연 안밖으로도 뜨거운 감자였습니다. 논란을 뒤로하고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엘리자벳의 일정 예매 가격 출연진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본정보 뮤지컬 엘리자벳은 2012. 2월 첫 초연하여 재연, 삼연, 사연을 거쳐 이번에 펼쳐지는 공연은 오연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독보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 작품이기도 합니다.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벳 폰 바텔스바흐의 삶의 대한 스토리인데요. 오는 8. 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펼쳐지는 뮤지컬 엘리자벳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대인사 일정 1차 ..

무주 반딧불 축제 사전예약 일정 정보 한눈에! [내부링크]

청정지역 무주에서 펼쳐지는 "제26회 무주 반딧불축제"가 3년 만에 개최됩니다.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9일간 다양한 행사와 공연 등이 펼쳐집니다. "반디의 꿈 산골 생태도시 무주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6곳의 장소에서 8가지의 특색 있는 테마로 펼쳐지며 올해는 습하고 더운 날씨 덕에 대부분 행사는 저녁시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무주 반딧불 축제 사전예약 일정 정보를 소개합니다. 무주 반딧불 축제 사전예약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로 축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현장접수 없이 인터넷으로 예약만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코스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막식 & 폐막식 콘서트 개막식 기간 : 8. 27(토) 9:30~20:50 장소: 등나무운동장 초청가수 : 민경훈 폐막식 기간 : 9. 4(일) 19:0..

뮤지컬 서편제 오픈일정 출연진 예매 가격 정보 [내부링크]

는 임권택 감독의 영화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76년 발표된 이청준 소설이 원작입니다. 2010년 뮤지컬로 재탄생한 서편제가 2022년 앙코르 무대로 다시 돌아오는데요. 우리의 소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앞도적인 퍼포먼스와 소리 자락이 매력적인 뮤지컬 의 오픈 일정 출연진 예매 가격 등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뮤지컬 서편제 기본 정보 서편제는 우리의 소리에 집착하는 아버지 유봉과 수양딸 송화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 뮤지컬로, 판소리를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가지만, 판소리 외에도 다양한 음악들이 주를 이루고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2022 앙코르 서편제의 기본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서편제, 감동과 영광의 마지막 시즌 굿바이 공연기간 2022. 8. 12~2022. 10. 23까지 공연시간 정..

2022 한강달빛 밤도깨비 야시장 (개장 일정 주차) 총정리 [내부링크]

한때 밤 데이트의 명소였던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이 다시 개장한다는 소식입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이 가득 찬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먹던 야시장을 다시 만날 수 있는데요. 코로나의 확산세로 3년간 개장하지 않았던 야시장이 "2022 한강달빛야시장"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22 한강달빛야시장 개장 예전에는 여의도, DDP, 반포, 청계천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된 야시장은 올해에는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개장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2022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는 39개의 푸드트럭과 60개의 일반 상인이 행사에 참여하여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야식 음식인, 곱창, 떡볶이, 순대, 닭꼬치 등의 분식부터 다양한 디저..

2022 케이윌 전국투어 (티켓 예매 공연일정 정보)총정리 [내부링크]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의 가수 케이윌이 3년 만에 팬들과 만납니다. 오는 10월부터 [더 케이윌 : 히어 앤드 나우] 전국투어로 서울, 창원, 성남, 대전에서 차례대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믿고 듣는 명품 보이스 케이윌은 각종 OST와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데요. 매 콘서트마다 다채로운 공연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케이윌의 2022 케이윌 전국투어 콘서트 HERE AND NOW 티켓 예매, 공연 일정, 정보, 티켓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윌 전국투어 HERE AND NOW 오는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총 4개 지역에서 열리는 케이윌 "히어 앤드 나우" 전국 콘서트는 10월 7일~9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10월 22일~23일 창원에서..

경기도 하남 미사리 맛집 밀빛 초계국수 솔직후기 [내부링크]

여름철을 대표하는 보양음식 하면 "초계탕"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초계탕 육수에 국수를 말아먹는 음식을 "초계국수"라고 하는데요. 어느덧 무더위가 서서히 지나는 철입니다. 여름 백미 음식 중 하나인 자주 다니던 초계국수 맛집이 있는데요. 초계는 시큼한 식초의 醋을 뜻하고 계는 닭 鷄를 써 초계라고 부릅니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밀빛 초계국수 본점을 소개합니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에 의치한 미사리 밀빛초계국수본점을 다녀왔습니다. 국내 최초 초계국수 특허를 보유한 곳으로 이미 체인점도 많아지고 다양한 방송에서 방영되고 많은 연예인들의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08에 위치한 밀빛 초계국수 본점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맛집으..

블랙핑크 월드투어 콘서트 (선예매 일정 가격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블랙핑크가 역대급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4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월드투어 콘서트를 오는 10월 15일 ~ 16일 이틀에 거쳐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됩니다. 블랙핑크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초대형 월드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곧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오픈되는데요. 오늘은 블랙핑크 서울 콘서트 선예매 일정 가격 티켓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월드투어(본 핑크) BLANCK PINK WORLD TOUR [BORN PINK] SEOUL이라는 테마로 열리는 블랙핑크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에서 글로벌 팬 150만 명과 만날 예정입니다. 서울 콘서트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김연자 부산 라이브 콘서트 [일정 예매 좌석 가격] [내부링크]

"아모르파티"의 흥겨운 노랫자락의 주인공인 가수 김연자의 단독콘서트가 진행중입니다. 지난 5월 전주를 시작으로 수원, 고양, 광주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오는 9월에 부산 수영구에서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김연자는 "코로나 여파로 2년만에 콘서트를 시작해 팬들에게 많은 에너지를 받아 행복하다"고 전했는데요. 1974년 데뷔후 많은 사랑을 받은 김연자의 부산 단독 라이브 콘서트 일정 예매 좌석 가격에 대해 알아봅니다. 김연자 부산 콘서트 일정 파워풀한 가창력과 속시원한 고음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수준높은 그녀의 무대를 선보일 부산 콘서트의 일정과 정보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공연 장소] KBS 부산홀 - 부산 수영구 남천동 63번지 [공연 날짜] 2022년 9월 24일 - 1회 14:00시 ..

2022 설운도 40주년 콘서트 티켓 일정 예매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트로트를 대표하는 국민 가수 "설운도"가 4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40주년 콘서트는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설운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가수 설운도는 "4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주신 팬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사랑에 보답하는 열정적인 무대를 마련했다"라고 밝혔습니다. 2022 설운도 데뷔 40주년 콘서트 티켓 일정 예매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운도 40주년 콘서트 정보 가수 설운도는 1982년 KBS "신인 탄생" 프로그램으로 처음 데뷔한 이후 트로트 4대 천황으로 불리며 "잃어버린 30년", "누이", "사랑의 트위스트", "삼바의 여인" 등 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40주년 콘서트는 설운도의 가수 인생..

2022 박은빈 팬미팅 <은빈노트: 빈칸> 예매 일정 가격 정보 [내부링크]

현재 국내외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데뷔 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배우 "박은빈"님의 첫 번째 팬미팅이 개최됩니다. 박은빈 팬미팅은 오는 9월 3일 성신여대 운정캠퍼스에서 개최되고 있는데요. 그녀가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팬들과의 첫 만남을 항상 기록하고 기억하고 싶다"는 뜻으로 은빈노트라는 부제로 진행됩니다. 대세 배우 박은빈의 1ST FAN MEETING 의 예매 일정 가격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 박은빈 팬미팅 정보 이번 첫번째 팬미팅에 앞서 박은빈은 직접 팬들과 소통할 다양한 코너를 직업 기획하고 심혈을 기울여왔다고 합니다. 그녀의 팬미팅 의 부제처럼 자신의 연기 캐릭터를 공부하는 노트처럼 그녀의 노트의 빈자리는 항상 빛나는 팬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오픈 일정 출연진 가격 티켓 예매하기 [내부링크]

영화 "미세스 다웃파이어"가 뮤지컬로 재탄생합니다.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로빈 윌리엄스가 양육권을 잃은 뒤 백발의 여장 분장을 하며 아이들을 돌보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인데요. 그의 코믹하게 유쾌한 이야기를 한국 정서와 맞게 원작을 편집한 "논 레플리카"버전인데요. 주인공인 다니엘의 역을 정성화, 양준모, 임창정이 맡아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오픈 일정과 출연진 가격 티켓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공연정보 영화에서 철없는 아빠 다니엘과 할머니 분장의 다웃파이어의 변장이 포인트였는데요. 뮤지컬에서도 기생충과 부산행에 참여한 특수분장팀이 합류하여 사실감을 더하고 그들에게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은 훈훈한 코믹 뮤지컬입니다. 1993년 원작도 많은 사랑을 ..

신승훈 <미소속에 비친 그대> 콘서트 일정 날짜 예매 가격 [내부링크]

오랫동안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의 황태자라 불리는 가수 신승훈이 2019년 약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2020년 데뷔 30주년을 데뷔한 콘서트를 준비했지만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취소된 바 있어 이번 단독 콘서트는 더욱 팬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콘서트는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되며 다음 달 9월에 열립니다. 신승훈 단독 콘서트 일정 날짜 예매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신승훈 단독 콘서트 일정 2022THE신승훈SHOW 는 2003년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1,000회가 넘는 공연을 펼친 의미 있는 공연으로 가수 신승훈의 일대기와 명품 라이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래시몹이 탄생하기 전부터 관객과 함께하는 율동을 가수와 팬이 함께해 우리나라 최초의 플래시몹의 창시라 해..

2022 공인중개사 시험접수, 기간, 일정, 방법 합격률 총정리 [내부링크]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가 지난 8일부터 오픈되었습니다.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오는 12일까지 큐넷 홈페이지와 큐넷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9일로 합격자 발표는 11월 30일 날 발표됩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및 시험 접수 기간 일정 방법 합격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2022년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는 큐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www.q-net.or.kr)와 큐넷 어플을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큐넷 홈페이는 지원 접수 시작 당일 서버 폭주와 접속 지연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기간은 8월 8일~12일까지이며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 2차 시험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서접수 기간] 22. 8. 8(월)~ ..

태풍 장마 침수 차량 보험처리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8일 수도권에 내린 폭우로 차량의 침수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은 80년 만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렸다고 하는데요. 지난 8일 시간당 최고 350mm를 퍼부었고, 앞으로도 많은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더 많은 침수 피해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풍과 장마와 같은 천재지변으로 인한 피해는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이번 폭우로 자신의 침수 차량이 보험으로 보상이 가능한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태풍 장마 침수차량 보험처리 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침수차량이란? 침수 차량은 말 그대로 차량이 물에 침수된 경우의 차량을 뜻합니다. 집중 호우나 태풍, 홍수와 같은 자연재해와 더블어 운전 중 물에 빠지는 사고에 의한 침수도 침수차량으로 분류됩..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 날짜 예매 가격 티켓팅 총정리 [내부링크]

가수 김재중이 오는 9월 약 3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아시아 투어라는 점에서는 약 5년 만에 펼쳐 치는 공연인데요. 아시아 대표 아티스트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김재중의 콘서트 "2022 KIM JAE H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공연으로 펼쳐집니다. 가수 김재중의 아시아 투어 콘서트의 포스터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베레모와 재킷으로 여전히 변치않은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3년만에 열리는 "김재중 아시아 투어" 티켓팅 정보와 날짜 예매 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 김재중 아시아 투어 독보적인 음색과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던 가수 김재중이 약 5년 만에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펼칩니다. 이번 아시아 투어에..

아이유 잠실 콘서트 티켓팅 날짜 예매 가격 정보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The Golden Hour" 콘서트 소식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오렌지 태양 아래"라는 부제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데 한국 여가수 사상 최초입니다. 이번 공연 일정은 9월 17일과 18일로 아이유가 가수로 데뷔한 날을 날에 맞춰 콘서트를 펼칠 계획입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아이유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통해 팬들과 더욱 공감하고 새로운 무대를 펼칠 것"이라 밝혔습니다. 약 3년만에 열리는 아이유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 티케팅 정보와 날짜 예매 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아이유 콘서트 2022 IU CONCERT 가 9월 17일~ 18일날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9월 18일은 아이유의..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 구매방법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는 하늘 높이 치솟은 물가에 시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7%로 할인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울사랑상품권을 발행합니다. 이미 지난 14일 1차로 발행하였던 서울사랑상품권은 발매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할 만큼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서울시는 1차에 250억의 발행량을 두배로 늘려 총 500억원의 서울사랑 상품권을 2차로 추가 발행한다고 밝히고 지난 1차에 비해 서버량을 2배 증설해 시민들이 원활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서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 구매방법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이란? 서울시에서 서울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돕고자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구매 금액의 7% 할인된..

코로나 4차 접종 예약 백신 대상자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재유행 속도가 가파르게 치솟는 가운데 정부는 4차 접종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50대 이상의 고령자, 기저질환자, 면역저하자입니다. 국내의 4차 접종률은 10%가 채 안된다고 하는데요. 변이 바이러스가 기승인 지금 4차 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4차 접종 예약방법과 대상자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차 접종 대상자 최근 변이 바이러스인 BA. 5와 BA.2.75(캔타로우스 변이)는 면역회피 특성이 강하며 재감염과 전파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정부는 확진자의 폭증에 따라 지난 18일 4차 접종을 강력하게 권고하고 있습니다. 4차 접종은 코로나 재유행으로 인해 고위험군은 중증, 사망 위험이 높아진 만큼 3차 접종 대비 중증, 사망의 위험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어..

주휴수당 지급 기준 폐지 계산법 총정리 [내부링크]

23년도 최저임금이 5%로 인상되어 9620원이 되었습니다. 주휴수당을 포함하면 시간당 1만원이 넘는 셈인데요. 사업주들 입장에서는 높아진 물가와 시급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저시급 인상으로 알바 쪼개기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사업주와 근로자 모두가 알아야 할 주휴수당 지급 기준, 폐지,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휴일이란? 일주일에 15시간 이상 근무한 근로자에게 주어지는 유급휴일입니다. 단시간 아르바이트생도 15시간 이상 일을 한다면 주휴수당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주휴수당이란? 주휴수당이란 대한민국 근로기준법의 의해 사업장은 근로자에게 1주에 평균 1회 이상 유급휴일을 주는 제도입니다. 이때 지급하는 금액을 주휴수당이라 합니다. 근로기준법상으로 주..

장윤정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가격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입니다. 매 콘서트마다 매진을 기록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뛰어난 입담과 멋진 라이브로 관람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콘서트입니다. 장윤정 전국 콘서트는 지난 6월 부천을 시작으로 울산과 원주, 청주 콘서트를 마쳤는데요. 앞으로의 콘서트 일정은 창원, 포항, 진주, 수원입니다. 바르게 티켓이 예매되고 있으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장윤정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가격 일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7월 30일 창원, 8월 20일 포항, 9월 3일 진주, 9월 24일 수원에서 펼쳐집니다. 한시도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장윤정의 히트곡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윤정의 해피바이러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도시 일..

육아휴직 제도, 배우자 출산 휴가 기간 급여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저출산 문제는 참으로 심각한 수준입니다. 작년 출산율을 살펴보면 0.81명으로 부부당 1명도 채 낳지 않고 있는 현실인데요. 앞으로도 출산율은 더욱 떨어질 전망입니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로 육아휴직제도와 출산휴가 제도가 있지만, 현실상 이마저도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육아휴직 제도와 배우자, 출산휴가 기간, 급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육아휴직제도란? 육아휴직제도는 근로자의 육아부담을 해소와 경력단절 등 근로를 계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도로, 만 8세 이하(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둔 근로자에게 자녀의 양육을 위해 근로자가 피 고양자 신분을 유지면서 일정기간의 휴직을 주는 제도입니다. 근로자 육아부담 해소 여성의 경력 단절 방지 근로자 생활 안정 및 고용안정..

송골매 콘서트 예매 티켓 가격 날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록"의 1세대 아이콘인 송골매의 전국 투어 콘서트 "열망"이 곧 오픈합니다. 송골매의 중심 멤버인 배철수와 구창모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였습니다. 배철수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전국투어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 음악은 하지 않으려고 한다"라고 밝혀, 어쩌면 마지막 송골매의 콘서트일지도 모르는데요. 살아있는 한국 록의 전설 송골매의 콘서트 예매, 티켓 정보, 가격, 날짜, 일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골매 전국투어 "열정" "어쩌다 마주친 그대", "빗물" 등 수많은 명곡으로 수놓을 송골매 전국투어는 9월 11일을 시작으로 11월 13일까지 전국투어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전세대를 아우르는 그들의 오리지널 사운드와 송골매를 추억하고 기억하는 팬들에게는 최고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

분양가 상한제 개편 장점 단점 적용지역 의무거주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 최대의 재건축 단지인 둔촌주공 공사가 중단된 사태가 있습니다. 이 같은 원인은 부양가 상한제 때문이라는 일각의 시선도 존재합니다. 정부는 지난달 발표한 "분양가 제도 운영 합리화 방안"을 발표하였고, 7월 15일부터 시행되어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민간 아파트의 분양가에도 반영되는데요. 분양가 상한제는 폐지보단 개편입니다. 윤 대통령의 대선공약 중 하나였던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란? 1977년 분양가 상한제가 처음 도입하였고, 수정과 폐지를 반복하였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는 말그대로 신규 분양하는 주택의 분양가에 상한선을 정해놓고 그 이하로 분양하도록 제한 유도하는 제도입니다. 천정부지로 치솟은 집값의 안정화 정책으로 안정된 분양가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함인데요. 현재 공공택..

박은빈(우영우) 프로필 나이 키 데뷔 학력 출연작 [내부링크]

"우 투더 영 투더 우"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천재 변호사를 주제로 그려지고 있는데요. 주인공 우영우 역의 배우 박은빈의 매력에 모두들 푹 빠져 있습니다. 박은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지만 사실 4살 때부터 광고모델로 데뷔하였고, 연기 경력 27년 차인 베테랑 배우인데요. 평소 성실하고 인품과 지성이 뛰어나다는 평이 많습니다. 오늘은 화재의 주인공 박은빈 프로필, 나이, 키, mbti, 학력, 출연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빈 프로필 배우 박은빈은 92년 생으로 현재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하며 이질감없는 현실감 가득한 자폐스펙트럼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비영어..

성인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테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방영된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남자아이의 사연이 그려졌습니다. 이 아이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담임 선생님의 말도 듣지 않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이 아이를 "아스퍼거 증후군"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은 발달 장애의 일종이나 자폐스펙트럼 증후군과 달리 구분이 쉽지 않아 성인이 돼서 발견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과 원인 치료법과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아스퍼거 증후군은 자폐 스펙트럼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임상 증상 중 하나로 연장선상에 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자폐 스펙트럼과 비슷한 양상이 보이는데, 대인관계 장애, 커뮤니케이션 장애, 반복적인 행동 문제가 나타나며, 또래들과 친숙하게 지내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행복주택 장단점 신청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같은 부동산 시장에서는 내 집 마련은 참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부동산 문제는 청년들의 결혼 적령기를 늦추고 저 출산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사회초년생이나 집에서 먼 거리를 통학하는 대학생들의 주거 문제 또한 사회적인 문제로 자리 잡혔습니다. 불안한 젊은 계층, 신혼부부들을 위한 주거복지제도가 있는데요. 바로 "행복주택"입니다. 오늘은 행복주택 신청 및 입주조건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주택이란? 행복주택이란 만 19세~만 39세의 젊은계층(신혼부부, 대학생, 사회초년생)에게 주거 문제를 해소하고 학교나 직장 등 대중교통의 이용이 용이한 부지에 공공주택을 설립하여 주변보다 낮은 임대료로 제공하는 공공주택입니다. 행복주택의 목적은 공급자 중심의 시장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

영탁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예매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영탁의 인천 대구 콘서트가 인기입니다.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예매가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대전, 부산, 전주, 창원, 안동 등 순차적으로 예매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이미 최근 서울 공연 티켓 예매 또한 "초고속 매진" 파워를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 각 도시들의 예매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오늘은 영탁 서울, 인천, 대구, 대전, 부산, 전주, 창원, 안동 콘서트 콘서트 일정과 예매방법,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TAK SHOW 콘서트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탁 쇼"는 가수 영탁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입니다. 이미 지난달 28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된 서울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 사례가 펼쳐졌습니다. 영탁이 가수 데뷔 17년 ..

코로나 격리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의 유행세가 다시 확대되면서, 다시 재유행의 긴장감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에 확진되어 격리되었던 분들에게 지급하던 생활지원금이 대폭 축소된다고 하는데요. 오는 11일부터 "코로나 격리 관련 재정지원제도"의 시행으로 격리 생활지원금이 소득 하위 절반만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달라진 격리 생활지원금 지급 기준과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격리 생활지원금 코로나 감염증의 확진으로 입원 및 격리된 분들에 한해 사업장에서 유급휴가를 받거나, 국가에서 생활지원비를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입원 및 격리 근로자에게 유급휴가를 내린 사업주는 유급휴가비용을 지원받고 입원 격리자는 생활지원비를 신청하여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자격(변동) 2022. 7. 11일부터 3차..

자폐 스펙트럼 장애 원인 증상 진단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자폐스펙트럼 변호사 "우영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폐스펙트럼을 가졌지만 서울대 로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할 만큼 천재 변호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자폐스펙트럼의 치료는 완치가 불가능하며 다각적인 교육과 행동치료를 통해 증상의 예후의 개선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처럼 높아진 관심의 자폐스펙트럼의 원인 증상 종류 진단기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폐스펙트럼 장애(ASD)란? 자폐스펙트럼장애(Autism Spectrum Disorder)는 발달장애의 일종으로 생후 3살이 되기 전에 뇌의 불균형한 발달로 인해 증상이 발현되며 행동 장애, 소통 능력 부족, 사회적 상호작용의 부족 등 다양한 영역의 저하가 나타나며 특히 자신의 관심 영역에는 강박, 집착 등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2022 전국 동해 서해 남해 제주 해수욕장 개장일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전국 해수욕장들이 개장을 하고 잇습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3년만에 제대로 된 피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사실상 거리두기의 해제로 야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해수욕장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각 해수욕장에서는 각종 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과 폐장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전국 해수욕장 개장, 폐장일 2022년 전국 해수욕장의 개장일과 폐장일을 소개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해안 해수욕장 여름철에 가장 많이 찾는 동해안 해수욕장 개장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수욕장 날짜 가진해수욕장 7.15 거진11리해수욕장 7.15 경포해수욕장 7. 8 공현진2리새수욕장 7...

서울시 1인가구 전월세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에서 거주하는 1인 가구들을 위한 서비스가 시행된다고 합니다. 바로 인 "구해줘! 싱글 홈" 시범사업입니다. 부동산 지식이 취약하거나, 사회초년생들에게 어려운 부동산 계약을 도와 전세사기 등을 막아주는 서비스라 할 수 있는데요. 혼자 집을 구하러 다닐 때도 동행하여 집을 구하는 방법이나 계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서울시 1인 가구 전월세 안심계약 도움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 가구분들은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인 가구 전월세 안심계약 서비스 최근 폭등하는 전세 가격에 이어 신종 전세사기, 깡통전세 등이 기승을 부리면서 주거 불안이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서울시에 거주하는 1인 가구 중 70%는 전월세 형태로 거주 중입니다. 이번 사업은 내달 8일..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조건 소득 차상위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에서 오는 7월 18일부터 청년내일저축계좌 제도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사회생활을 위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도입니다. 청년내일저축통장은 지난해에도 이미 시행되었던 제도로 지난해에는 18,000여 명이 지원하였고 올해에는 대폭 신청대상을 늘려 올해는 10만 4,000명이 대상입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조건 소득 차상위 신청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란? 청년내일저축계좌는 근로하는 저소득 계층의 자산형성과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한 사회생활 지원 사업입니다. 지난해 해당 사업을 이미 진행하였는데, 수급자와 차상위계층만 지원 가능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신청 대상자를 확대하여 더욱 많은 청년의 지원이 가능합니..

싸이 콘서트 흠뻑쇼 예매 일정 티켓 총정리 [내부링크]

진정 즐길 줄 아는 가수 "싸이(PSY)의 흠뻑쇼가 인천, 서울, 수원, 강릉, 여수, 대구 등에서 개최됩니다. 여전히 콘서트계의 흥행 파워를 보증하는 싸이의 흠뻑쇼는 남녀노소를 망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뜨거운 여름날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쇼와 싸이의 인기곡 퍼레이드로 뜨거울 싸이의 흠뻑쇼 콘서트 일정과 예매 티켓에 대해 소개합니다. 싸이 콘서트 흠뻑쇼 싸이 콘서트 는 항상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매진이 될 만큼 인기가 많은 콘서트입니다. 아직 남은 좌석이 있으니 아래를 통해 예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싸이 콘서트 일정 오는 7월 9일 인천을 시작으로, 7월 15~17일 서울, 23일 수원, 30일 강릉, 8월 6일 여수, 13~14일 대구에서 싸이의 흠뻑쇼가 펼쳐집니다. 지역 기간 예매하기 인..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대상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3세~ 만 23세의 청소년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는 "교통찬스" 사업을 시행합니다. 올해 상반기(1월~ 6월)동안 경기버스를 이용한 청소년들에게 최대 6만원(연간 12만원) 가량을 경기도 지역화폐로 환급해주는데요. 이 사업은 경기도 청소년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고 경기도 대중교통 이용률을 회복시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22년 상반기 청소년 교통비 신청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대중교통의 이용률이 높은 청소년들에게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고 경제적으로 취약한 청소년들에게 지급되는 사업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경기도민 청소년이라면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청 기간 - 2022. 7. 1...

상병수당 제도 시범사업 조건 대상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오는 4일부터 6개 지역에서 상병수당 시범사업을 시행합니다. 6개 지역으로는 경기 부천시, 경북 포항시, 충남 천안시, 서울 종로구, 경남 창원시, 전남 순천시 지역입니다. 상병수당은 근로자가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경제활동을 하지 못할 경우 치료에 집중을 유도하기 위해 근로자의 소득을 보존해주는 제도인데요. 오늘은 한국형 상병수당의 뜻 신청 시범사업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상병수당이란? 22년 7월 4일부터 시범 사업으로 시행되는 상병수당은 근로자가 몸이 아파 근로를 하지 못할 경우 최저임금의 60%(4만 3960원)를 지원하여, 근로자가 생계의 부담을 완화해주고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많은 근로자가 자신의 몸이 아프지만 이를 참고 일하는 근로자가 많기 때문인데요...

국민연금 수령나이 예상 수령액 조회하기 총정리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월급에서 국민연금이 공제되어 납부하고 있는데요.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돌입하면서 90년대생부터 연금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어 점점 국민연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수령 나이와 예상 수령액 조회하기 등을 자세히 소개해드립니다. 국민연금이란? 국민연금은 사회보험의 일종으로 노후생활을 보장하는 기본적인 수단으로, 국민을 빈곤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사회적인 제도적 장치입니다. 만 18세부터 60세까지 직장 생활을 하는 소득이 있는 모든 국민은 의무적으로 가입하여 납부하게 됩니다. 나이가 들어 예기치 않은 질병이나 상해, 장애 등이나 생계를 꾸려가지 못할 때, 사망하였을 때 매월 연금으로 지급하여 기본적인 생활을 꾸려갈 수 있게끔 돕는 소득보..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조건 대상자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청년들의 높은 생활 주거비를 지원하는 "청년월세"를 2만 명에게 지급합니다. 월 20만 원씩 최대 10개월간 지급하는 방식인데요. 신청은 지난 28일(화)요일 부터 신청을 시작하였고, 7월 7일(목) 오후 6시에 신청이 마감됩니다. 오늘은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및 조건 대상자에 대해 면밀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사업 서울은 타 지역에 비해 높은 주거비로 많은 청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월 20만 원씩 최장 10개월간 월세를 지원하는 사업인데요. "청년월세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해 드리며, 8월부터 시행돼 "청년월세한시특별지원"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지원 기준 만 19~39세의 1인 가구인 청년이 대상입니다. 기준 중위소득 150% 이하만 신청 ..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다가오는 7월 1일 서울시는 서울에 거주하는 임산부에게 교통비를 1인당 70만원씩 지원합니다. 이 같은 정책은 임산부는 교통약자이며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교통이용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나라는 저출산 국가이기 때문에 다양한 출산장려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가는 길이 더 행복해지도록 서울시 임산부에게 교통비 70만원을 드리는 지원사업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모든 임산부가 해당되므로 잘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교통비 지원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은 7월 1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임산부 교통비 지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원 내용 - 임..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일정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가인이어라~" 가수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황리 마무리되었는데요, 지난 21일 추가 콘서트를 수원, 인천, 일산, 대전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부모님에게 효도가 될 선물로 좋은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방법과 일정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예매 시작과 함께 매진 사태를 기록하기 때문에 쉽지는 않지만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송가인 콘서트 일정 송가인 추가 전국투어 콘서트는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을 시작으로 대전, 일산, 수원에서 진행합니다 아래는 도시와 콘서트 일정이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도시 일정 장소 인천 7월 9일(토) 송도 컨베시아 대전 7월 16일(토) 대전 컨벤션센터 일산 7월 23일(토) 일산 킨텍스 수원 7월 40일(토) 수원 컨벤션센터 인천은..

저소득층 교육급여 학습특별교육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학습특별교육지원급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금액은 10만원 인데요. 코로나로 인한 학습 결손 완화를 위한 조치입니다. 학생 1인당 10만원씩 지급되며, 오는 6월 29일(수)부터 신청을 받습니다. 오늘은 저소득층 학습 특별 교육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저소득층 학습 특별 교육지원금 정부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학습공백을 겪은 저소득층에 한해 학습결손을 방지하기 위해 교재나 EBS의 과목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도록 10만 원씩 지급하는 한시 사업입니다. 2022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2022학년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은 기초생활보장제도로써, 수급자로 선정되면 교육활동 지원비를 1회, 무상교육 제외 학교를 다닐 ..

퇴직금 지급 기준 중간정산 기한 계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퇴직금은 입사를 하고 일정기간을 근속하고 퇴직하는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지급금을 말하는데요. 예전에는 부당한 근로계약서 작성으로 퇴직금을 미지급 받는 사례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법이 강화되어 지급을 받지 못한 경우에도 법의 도움으로 퇴직금을 받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퇴직금 지급 기준과 중간정산 퇴직급 지급 기한 계산방법을 설명해드리오니 꼭 숙지하시고, 자신이 근로한 적법한 대가를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퇴직금 지급 기준 보통 자신이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아 퇴직금을 지급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퇴직금은 1년 이상 근무를 하고 1주일당 근로시간이 15시간 이상인 근로자는 퇴직금 지급 기준에 속합니다. 또한 계약직이라도 정규직과 마찬가지로 퇴직금 지급 기준에 포함되며, ..

장가현 프로필 나이 남편 조성민 이혼 이유 [내부링크]

TV 조선에서 방영 중인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 중인 장가현과 남편 조성민의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는데요. 그녀는 방송에서 남편 조성민과의 이혼사유를 밝히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2를 통해 이혼 후 2년이 지난 지금 둘의 재회와 그들의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는대요. 오늘은 장가현 프로필과 나이 남편 조성민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가현 프로필 대한민국 여배우로 우리에게는 "사랑과 전쟁"에서의 모습을 많이 기억합니다. 전직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24살에 이른 나이에 남편 조성민과 불같은 사랑을 통해 결혼에 성공했고,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생 1977년 3월 22일생 (46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3cm, 5..

재산세 조회 및 납부일 납부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어느덧 날씨가 무더운 여름철이 훌쩍 다가왔습니다. 곧 재산세를 납부하는 달이기도 한대요. 재산세는 토지, 주택, 선박, 항공기, 건축물을 보유한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은 7월과 9월에 납부해야 합니다. 오늘은 다가올 재산세 조회 및 납부일 납부방법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산세란? 예전의 도시계획세를 재산세와 통폐·합하여 자신의 말 그대로 보유하고 있는 "재산"(토지, 주택, 선박, 항공, 건축물)에 대한 세금을 뜻합니다. 과세 기준일은 매년 6월 1일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재산세 납부기간 부동산 재산세는 매년 7월~9월의에 납부하게 되는데 주택, 주택과 토지로 각각 구분하여 과세표준액을 산정하여 세를 부과합니다. 재산세 1기 ( 7월 16일~31일) 주택을 제외한 건축물로 건물분(상가, 빌딩, 사무실..

텔레그램(telegram)한글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요즘에는 다양한 곳에서 텔레그램을 메신저로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보안성이 뛰어나고 대용량 파일의 전송 등이 용이하며 비밀대화도 가능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빠르고 가볍기 때문에 모바일과 PC에서 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텔레그램 한글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텔레그램 장점 텔레그램은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많은 메신저 가운데서도 많은 장점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함 텔레그램은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메신저를 사용해 보셨다면 무리없이 이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객관적이고 빠르고 가볍습니다. 사생활 보안 텔레그램의 가장 큰 장점으로 뽑히는 것이 바로 "보안"입니다. 고도의 암호화를 통해 타인이 개인의 비밀 대..

저소득층 한시 긴급생활지원금 지원대상 총정리 [내부링크]

6월 물가상승률은 전월인 5월보다 높아졌고 14년 만에 최고치를 달성했습니다.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서민들의 생활에도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에 따라 긴급 저소득층 한시 긴급생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긴급생활지원금을 통해 저소득층의 생계부담 완화와 소비 여력을 키우기 위한 지원금인데요. 오늘은 저소득층 한시 긴급생활지원금과 지원대상 지원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시 긴급생활지원금 급격한 물가상승에 따른 정부의 지원 정책으로 총 227만 가구(기초생활 수급자 179만, 차상위, 아동 양육비, 한부모 가구 약 48만)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번 정책은 상대적으로 물가상승이 부담되는 저소득층 즉 중위 50% 이하로 한정되어 지급할 예정이며, 제한된 재정의 여건과 ..

무료 이미지 뷰어 꿀뷰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뷰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꿀뷰" 뷰어인데요. 꿀뷰는 프로그램이 가볍고 다양한 이미지를 빠르게 볼 수 있는 무료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국내 반디소프트에서 제작하고 배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료 이미지 뷰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꿀뷰 다운로드 꿀뷰는 무료로 배포되고 있기 때문에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 꿀뷰를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버전 : V 5.48 (22. 06. 02) 운영 체제 : Windows XP, VISTA, 7, 8, 8.1, 10 라이선스 : FREE (회사 FREE) 아래의 링크를 통해 꿀뷰 다운로드를 받아주세요 꿀뷰 설치방법 꿀뷰는 위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를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최근에는 설문에 따르면 한국인은 하루 유튜브 평균 시청시간이 50분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예전에는 젊은층이 중심이 되었던 시청자들이 점차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보고 계실텐데요. 하루 50분을 한달로 치면 약 24시간 꼬박 하루를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시간을 활용한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유튜브는 자신의 취향과 원하는 영상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유튜브를 PC에서 볼 경우 빠르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크롬) 지금부터 유튜브(Youtube)를 시청하기 편하도록 PC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따라하시면 1분도채 안걸리니 꼭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마녀2" 개봉일 출연진 신시아 <솔직 리뷰> [내부링크]

기대하고 기대하던 한국산 액션 영화 "마녀 2"가 6월 15일 개봉했습니다. 마녀1의 인기에 힘입어 개봉일 26만여 명이 관람하여 박스 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2018년 마녀1을 시작으로 총 3부작으로 알려진 영화로 영화 신세계의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한국형 MCU(마녀 시네마틱 유니버)란 호칭으로 1편에선 신인배우 권다미를 발굴하여 스타로 만들었는데요. 영화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녀2 리뷰 2018년 마녀1에 이후, 4년 만에 마녀2 : The Witch : Par2. The Other One로 돌아왔습니다. 전작보다 화려하진 액션 더 빠르고 더 강한 캐릭터들과 넓어진 세계관으로 돌아온 마녀2 리뷰를 시작합니다. 마녀 2 캐릭터 1편에는 신인배우 김다미를 주연으로,..

소상공인손실보전금 행정명령이행확인서 발급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13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이 지급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지원금이나 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행정명령이행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때문에 최근 행정명령이행확인서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자치단체장, 시도교육감, 교욱지원청장 등 자신의 업종에 따라 발급받아야 합니다. 행정명령이행확인서가 필요한 업종은 방역조치를 이행한 중기업으로 변경을 원하는 사업체 1, 2차 방역지원금 기수급자 중 매출 감소 조건을 충족 못했으나 방역 조치를 이행한 업종 방역 조치 기간 중 매출이 감소한 사업체 중 상향 지원 유형 변경 업종은 방역 조치를 이행하였다는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행정명령이행확인서란? 손실보전금을 지급받기 위한 필수 서류인 행정명령이행확인서는 방역조치를 이행한 소상공인과 소기업들이 영업제한 및 집합 금지, ..

눈에 좋은 음식 10가지, 시력 회복 하는 법 [내부링크]

최근 현대인들은 전자기기의 지나친 사용으로 눈이 쉽고 피곤하고 지치기 마련입니다. 요새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이 저하되는 사람만큼, 젊은 연령층 또는 어린아이들도 시력저하를 겪고는 합니다. 시력은 한번 낮아지면 원래 시력으로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오늘은 눈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소개하고 시력 회복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좋은 음식 10가지 나이가 들면서 눈의 노화도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노화를 피할 수는 없지만 늦출 수는 있는데요. 눈에 노화를 막는 눈에 좋은 식품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블루베리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매우 풍부하여 눈 망막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해소, 시력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백내장, 망막염, 안구건..

2022년 연봉별 실수령액 표<최신> [내부링크]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봉을 받고 그에 합당하는 일을 하시고 계실 텐데요. 특히 사회초년생이나 앞으로 취업예정자의 경우 연봉에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 고용보험)을 제외한 실제 수령하는 실수령 금액이 궁금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년 연봉 구간별 실수령액과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봉 협상 및 취업 시 꼭 숙지하시고 성공적인 연봉협상 및 이직하시길 바랍니다. 연봉 1,000~2,900실 수령액 연봉 1,000만 원에서 2,900만 원 구간의 실수령액입니다. 2022년 최저 시급은 2,160원이므로 8시간 근로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면 최저 시급은 9,160원, 최저 주급은 73,280원, 최저 월급은 1,914,440원이므로 이보다 낮게 받을 경우 ..

대상포진 초기증상 원인 전염 후유증 총정리 [내부링크]

날씨가 한창 더워지며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날씨의 급작스런 변화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낮추기 때문에 건강관리에도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데요. "통증의 왕"이라 불리는 이 질환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바로, "대상포진"인데요. "띠모양의 발진 증상"이란 뜻의 이 질환은 신체에 많은 발진과 수포가 발생하며 스치기만 해도 극심한 통증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늘은 대상포진 초기 증상 원인 전염 후유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 원인 대상포진은 어렸을 때 흔히 앓았던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를 앓은 뒤, 잠복상태로 우리 몸의 신경속에 있다가 면역력이나 몸의 저항력이 떨어져 있는 상태에서 다시 세포막을 뚫고 활성화되면서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보통 젊은 연령대보다는 60대 이상의 성인..

구강작열감증후군 원인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소 맵거나 뜨겁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지 않을 때 입안이 화끈거림과 따끔거리는 느껴지거나 다양한 원인 불명의 통증이 느껴지신다면 바로 이 질환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바로 "구강작열감 증후군"입니다. 이름이 다소 생소하긴 하지만 이 질환은 입 안 통증이 심하고, 미각의 이상 및 심할 경우 다양한 정신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구강작열감증후군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강작열감증후군이란? 이름처럼 구강 내 혀에 불덩이를 물고 있는 듯한 타는 듯한 화끈거림과 통증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특별한 원인이나 구강 내 상처가 없는데도 통증이 나타납니다. 개인에 따라 화끈거림과 따끔거리는 통증이 24시간 동안 나타나기도 하며, 주로 혀, 입천장, 입술의 점막에서 흔히 ..

카카오톡 메세지 예약 발송 전송 사용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핸드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팅 메신저가 바로 "카카오톡"입니다. 지난달 카카오에서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예약하고 발송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카카오톡 예약 메시지 발송 기능은 "톡 비서 죠르디"를 통해 예약 발송이 가능하며 모바일과 PC 모두 예약발송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메시지 예약 발송 전송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로 카카오톡 예약 전송 PC 카카오톡에서 예약 메시지를 보내느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하니 한 번만 숙지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 가족의 생일에 미리 예약 메시지를 발송하는 것도 유용할 듯싶습니다. 카카오톡 최신 버전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야 하며 현재 아이폰(ISO)과 PC 카카오톡..

다운증후군 수명 유전 원인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드라마 속에 한지민의 언니로 출연하여 화제가 된 정은혜 씨가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다운증후군을 실제 갖고 있는 배우로서, 우리나라 TV 드라마 사상 주조연급 최초 등장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주변을 살펴보면 다운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운증후군 환자는 점차 유병률이 늘어나는 추세로 500명당 한 명꼴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운증후군의 발병 원인과 증상 수명 유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증후군 원인 영문으로는 DOWN SYNDROME로 일반 건강한 사람들은 염색체가 한 세포에 23쌍을 가지고 있습니다. 1번부터~22번까지는 똑같은 염색체를 한쌍으로 보유하고 23번 염색체는 성별을 나누는 XY(남자), XX(여성) 염색체로 나뉘는데..

나한일 프로필 나이 이혼 재혼 딸 자녀 유혜영 [내부링크]

나한일 프로필 나이 이혼 재혼 딸 자녀 나한일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해동검도를 복원 창시한 대표적인 인물로 해동검도 총재를 겸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하며 이혼했던 유혜영과 재회하는 모습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나한일과 유혜영 배우와 1989년에 결혼하였고 이후 1998년에 첫 번째 이혼을, 이후 4년 뒤에 둘은 다시 재혼하였고, 이후 다시 둘은 이혼을 하여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후 에 나한일과 유혜영이 재회하며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한일 프로필 나한일은 78년 CBS 성우극회에 입사, 이 후 1982년 KBS 특채 텔런트 출신으로 그는 남성적인 호남형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배우 유혜영과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까지 그의 인생은 어찌 보면 파란만장하다 할 수 있겠습니..

지연수 프로필 키 학력 직업 일라이 [내부링크]

지연수 프로필 키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 일라이 지연수는 최근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 전남편인 일라이(유키스)와 자녀 민수 군의 이야기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을 통해 일라이와 결혼생활 이야기와 힘들었던 과거, 아들 민수 군의 이야기가 비춰지고 있는데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방송인 지연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연수 프로필 지연수는 1980년생 41세로 전직 레이싱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4년 아이돌 의 멤버인 일라이와 결혼을 하였고, 6년간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2020년 이혼하였습니다. 아들 김민수 군을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 지연수 나이 1980. 10. 22일 (42세) 국적 대한민국 활동 2006-2012 레이싱 모델 현, 우리이혼..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블레이저 미드 V2 "할로윈" 바닐라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아끼는 버질 아블로의 The 10 시리즈 중의 하나를 리뷰하려 합니다. 바로 오프화이트 블레이저 미드 V2 "할로윈 이브" 모델입니다. 보통 오프화이트 블레이저 "바닐라" 모델로 불리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2018년에 발매되어 시간이 좀 지난 모델이긴 하지만, 나름 블레이드 모델을 애정하는 사람으로써, 버블 아블로를 추억할 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모델번호 : AA3832-700 출시일 : 2018. 10. 04 컬러 : Canvas, Orange, Banilla 발매가 : 130불 우선 오프화이트의 V2 모델의 박스입니다. 기존의 나이키 박스를 뒤집어 놓은 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옆면에는 오프화이트 협업 모델을 상징하는 레터링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나이키의 본사를 뜻하고 제작연도..

나이키 x 카시나 덩크 로우 80's Bus [내부링크]

나이키와 국내 첫 편집샵인 카시나와 콜라보한 제품을 리뷰하려 합니다. 정말 역사적인 순간이라 할 수 있는데요 카시나 덩크는 작년 9월에 발매되어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모델번호 : CZ6501-100 출시일 : 2020. 9. 25 발매가 : 129,000원 기존의 덩크 박스와 다를게 없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스페셜 박스로 발매되었다면 정말 더욱 많은 인기를 끌었을 모델입니다. 하지만 국내 편집샵이 나이키와 협업 모델이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일임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총 두가지 모델로 발매되었습니다. 국내 한정판과 보급형으로 나뉘어 발매했습니다. 카시나 덩크의 속지의 경우 카시나라고 적힌 버스와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카시나는 우리나라 스트릿 문화의 중요한 역할을 한 매장..

카카오뷰 시작하기, 간단한 부업 수익 [내부링크]

카카오뷰 시작하기 카카오톡에서 자신의 취향에 알맞게 구독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인 "카카오뷰"를 알고 계시나요? 카카오톡은 모바일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국민이 사용할 정도로 많은 이용객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자신이 직접 에디터가 되어 큐레이팅을 통해 보드를 발간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자신이 흥미로워하는 카테고리를 구독하여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뷰를 통한 간단한 부업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뷰란? 더 이상 관심 없는 콘텐츠의 노출로써의 해방! 내가 관심 있어하는 콘텐츠를 쏙쏙 모아서 볼 수 있고, 내가 직접 에이터가 되어 간편하게 큐레이션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 view는 다양한 "관점"을 카카오에서 "본다"라는 뜻인데요. 뷰와..

브레인 포그 증후군, 증상, 치료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감염 후 머리가 "멍"한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를 "브레인 포그(Brain Fog)"라 부르는데요. 직역대로 뇌 속의 안개란 뜻으로 머릿속에 안개가 낀 멍한 상태를 뜻합니다. 브레인 포그 증후군으로 인해 일상생활 및 직장 내에서도 불편함을 초래하며, 연구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환자의 뇌에서 발견된 모습과 유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브레인 포그 증후군에 대해 정리해보려 합니다. 브레인 포그란? Brain Fog, 즉 머릿속이 안개가 낀 듯, 멍한 상태로 대부분 집중력의 저하와 기억력 감퇴, 건망증 등이 잦아지고 자신의 생각과 표현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브레인 포그 원인 브레인 포그의 원인은 다양한데, 이미 알려진 대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후 후유..

남양주 베이커리카페 브레드쏭, 지나칠 수 없는 맛 [내부링크]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오늘은 남양주 드라이브겸 평소 베이커리 맛집으로 알려진 브레드송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즐겨가는 곳이였는데, 오랜만에 방문하여 리뷰를 남깁니다. 평소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한번쯤 권하고 싶은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특히 이곳을 대표하는 빵은 다양한 종류의 이므로 꼭 크루와상은 기본으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팔당대교 인근에 위치한 브레드 쏭 매장 외관입니다. 특히 이곳은 크루아상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한강 뷰가 기가막히게 때문에 루프탑에서 커피한잔과 빵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외관은 깔끔한 형태의 이며, 총 4개층으로 되어있고, 주차공간은 넓지 않은 편이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브래드쏭은 여러 매스컴을 통해 알려진 곳이기 때..

별자리 명당 양평 <벗고개 터널> 리뷰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별자리 명당 양편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별자리 명당이 있다고 해서 검색해서 찾아가게 된 곳이 바로 양평에 위치한 입니다. 그리하여 와이프와 함께 늦은 오후 10시경에 출발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이 곳을 찾아보니 별자리 명당으로도 매우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양평은 수도권과도 가까우니, 드라이브 겸 쏟아지는 별들의 향연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바로 추천드립니다! 일단 주의할 점은 내비게이션을 통해 로 검색하면 엉뚱한 곳이 나옵니다. 저도 네비게이션을 따라 이동했는데, 양평의 이상한 장소로 나오더라고요. 검색 끝에 경기 양평군 양동면 금왕리 187로 찾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자정이 가까운 시간이었는데요. 이때도 차들이 도로 옆에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으니 미리 옆에 ..

서울 강북구 엘림들깨수제비칼국수 방문 리뷰 [내부링크]

엘림들깨수지비칼국수는 다양한 방송에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고소한 들깨수제비 맛집인데요.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 좋은 겉절이 김치와 꽁보리밥, 고소하고 진~한 들깨칼국수와 잘 삶아진 쫄깃한 고기 수육까지 푸짐한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수유동 엘림들깨수제비칼국수 방문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엘림들깨수제비 칼국수의 전경입니다. 주차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차를 이용해 방문하시려면 좀 힘드실 수 있으세요. 대부분 매장 옆 도로 옆에 주차를 하시고 식사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 KBS생생정보, SBS생방송투데이 등 이미 많은 방송에서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들깨칼국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기도 하고요 엘림들개칼국수는 다소 단초로..

나이키 x 유니온 덩크 로우 패스포트 팩 아르곤 리뷰 [내부링크]

나이키와 유니온 LA의 2022년 첫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지난 4월 7일 공개되었습니다. 나이키와 LA유니온과의 협업 모델은 꾸준히 발매되었고 사랑받고 있는데요. 발매된 제품들은 LA유니온만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제품들을 출시해 왔었습니다. 그동안 나이키 덩크의 인기가 하늘 높이 치솟았고, 마침내 유니온 LA도 덩크 열품에 합류하였습니다. 오늘은 나이키 X 유니온 덩크 로우 패스포트 팩 아르곤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모델명 : DJ9649-400 출시일 : 2022년 4월 7일 컬러 : HYPER ROYAL / PSYCHIC BLUE 발매가 : 189,000원 나이키 유니온 덩크 로우 아르곤 리뷰 유니온 LA와의 협업은 언제나 스니커즈 매니아들을 기대하게 하곤 하는데요. 박스부터 독특한 형태의 ..

조던1 하이 85 COLLEGE NAVY, 조지타운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거물급 조던의 발매 소식이 들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바로 "조던 1 하이 85 컬리지 네이비"입니다. 조던 1 85 조지타운이라고도 불립니다. 85년 조던의 쉐잎을 그대로 복각한 Jordan 1 High 85 College Navy 리뷰를 시작합니다. 모델번호 : BQ4422-400 출시일 : 2월 16일 컬러 : COLLEGE NAVY, SUMMIT WHITE-TECH GREY 발매가 : 229,000원 2020년도, 21년도에 발매한 85바시티레드와 조던 1 85 뉴트럴 그레이에 이어 바로 3번째로 22년 2월에 출시한 조던 1 85 조지타운입니다. 박스를 보시면, 기존의 조던1과 사뭇 다른 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로 박스의 색이 리버스(반전)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블랙의 레..

조던1 레트로 하이 OG 페이던트 브레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조던1 언박싱을 하려합니다. 작년 12월 말에 발매된 조던1의 근본 컬러인 브레드 모델이 발매되었습니다. OG 컬러 배합인 블랙/ 레드 조합이기 때문에 초반에 40만원대까지 치솟았다가 물량이 많이 풀리면서 20만원대 중반에 머물러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조던1 레트로 하이 OG 페이던트 브레드 언박싱을 시작합니다. 조던1 페이던트 브레드 리뷰 모델번호 : 555088-063 출시일 : 21년 12월 23일 컬러 : 블랙/ 바시티레드/ 화이트 발매가 : 19,9000원 박스는 기본 조던의 박스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제품과 동일하게 유광의 박스형태가 특징입니다. 이제품은 흔히 말하는 애나멜 가죽으로 되어 있는데요. 요즘엔 애나멜보다는 페이던트라는 명칭으로 공식 발매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조던1 트래비스 스캇 로우 OG 모카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1년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발매된 지 1년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발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콜라보인 조던 1 트래비스 스캇 로우입니다. 품 명 : CQ4277-001 출시일 : 19년 7월 21일 발매가 : 159,000원 트래비스 스캇의 시그니처 컬러인 짙은 모카색의 슈박스입니다. 쨍한 레드 컬러의 나이키가 눈에 띕니다. 신발의 속지 또한, 핫핑크색의 나이키 로고와 캑터스잭+ 조던 윙 로고가 패턴으로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나온 프라그먼트 스캇의 플라스틱 패키지도 이와 같은 패턴으로 나왔었죠 이제는 흔해져 버렸지만, 처음에 역스우시로 발매된 스캇 콜라보는 굉장한 이슈였습니다. 특히 이 신발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

나이키, 덩크 우먼스 로우 넥스트 네이처 세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 나이키 우먼스 덩크 넥스트 네이처 세일이 공홈에 풀려서 급하게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8월에 이미 출시된 적이 있는 모델입니다. 올 하이트가 아닌 묘한 세일 컬러의 제품으로 우먼스로 나온 제품답게 여성들에게 굉장히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제품 코드 : DD1873-101 발매일 : 21. 08. 20 가격 : 119,000원 박스는 기존의 나이키 박스가 아닌 'Move to Zero' 캠페인 박스입니다. 나이키에서 미래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무브 투 제로' 택이 붙어 있는 나이키 제품의 경우, 의류는 55%가 재활용 소재로, 신발 무게의 20%가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나이키 코리아 탭과 무브 투 제로 택이 함께 있습니다. 플라이레더 라는 ..

나이키 조던 4 유니온 조던 구아바/누와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을 뜨겁게 달궜던, LA 유니온 편집샵과의 콜라보인 조던 4 유니온 구아바 / 누아르 2가지 유니온 조던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발매된 지 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사랑받고 있고, 이후에 나온 데저트 모스 컬러보다 확실히 인기가 좋은 컬러링의 모델입니다. Jordan 4 x Union Retro Off Noir 모델번호 : dc9533-001 출시일 : 20/10/27 발매가 : 299,000원 Jordan 4 x Union Retro Guava Ice 모델번호 : dc9533-800 출시일 : 20/08/29 발매가 : 250불 블랙을 기본으로 한 베이스의 누와르(좌), 연한 핑크색 베이스를 한 구아바 아이스(우)입니다. 2018년 에어조던1을 시작으로 꾸준히 발매되었고, 조던 4 ..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스캇 조던1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리뷰를 하겠습니다. 19년도에 발매된 스캇 조던1은 역스우시가 처음 적용된 모델로써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조던1과의 협업으로 더욱 인기 있는 모델 스캇 조던1 하이 모델 함께 보시죠 모델번호 : CD4487-100 출시 : 19. 05. 12 발매가 : 239,000원 트래비스 스캇의 고유 컬러인 모카컬러의 슈박스입니다. 모카컬러와 레드스우시가 인상적입니다. 조던의 경우 모델명에 SP가 붙을 경우 Speacial Project로써, 기존의 조던1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형태로 출시됩니다. 스캇 조던도 SP라인 제품이죠. 트래비스 스캇 하이 신발의 속지입니다. 핑크색 속지가 강렬하네요 이제는 트래비스 스캇의 제품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자신의 레이블인 캑터스잭 ..

여자 덩크 추천, 우먼스 덩크하이 '다크 설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들이 신기 좋은 덩크를 준비했습니다. 요즘처럼 단풍을 닮은 노란 덩크 하이 바로 우먼스 덩크 하이 '다크 서퍼'입니다. 모델 넘버 : DD1869-106 출시일 : 2021. 04. 16 색상 : WHITE / DARK SULFUR /WHITE 발매가 : 129,000원 우먼스로 발매된 다크 설퍼는 완전 옐로우의 색이 아닌 겨자색이나 단풍이 든 은행잎 색이라고 보시는 게 맞습니다. 그냥 보기에도 여자여자한 신발이기도 하죠? 전체적으로 화이트를 바탕으로 겨자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무채색 계열의 코디와 포인트로 주기에도 딱 좋은 컬러입니다. SULFUR는 황색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러므로 다크 설퍼는 어두운 황색? 정도입니다 일반적으로 덩크와 조던 1을 구분을 잘 못하시는 분..

여자 조던 추천, 조던 1 보르도 GS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나이키코리아 공홈에서 당첨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MAN 사이즈가 아닌 GS라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당첨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오늘은 여성이 신기에 딱 좋은 조던1 보르도(Air Jordan 1 Retro High OG Bordeaux) GS 리뷰를 하겠습니다. 제품코드 : 555088-611 발매 : 2021년 11월 21일 가격 : MAN 199,000원 GS,139,000원 21년 11월 21일 나이키 공홈 응모를 통해 당첨되었습니다. 당첨문자는 언제나 기분좋게 합니다. 이제는 나이키 당첨 확률이 3%를 살짝 넘은것 같습니다. 일단 기존의 조던 박스와 동일합니다. GS사이즈라 그런지 박스크기가 좀 작다는 정도의 차이입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Bordeaux는 프랑스의 지역..

장례식 부조금, 조문 예절, 복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려서는 몰랐었던 장례식장을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요 장례식은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 슬퍼하고 고인을 추모하는 것으로 인생의 긴 여정을 마치는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장례식을 방문할 때는 부조금, 절차, 복장 등을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장례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례식 부조금 장례식을 방문하게 될 때 항상 고민하는 것이 부조금의 액수입니다. 부조금은 조의금, 또는 부의금으로 표현되기 합니다. 장례식의 부조금은 직접 조문을 하여 내는 것이 기본적인 예의입니다. 보통 홀수에 맞춰 내는 것이 예의로 3만원, 5만 원, 7만 원, 10만 원인데, 10은 홀수가 아니지만, 3과 7의 숫자를 합하여 길한 숫자로 알려져 있어 보통 10만 원을 내는 경우가 많습니..

Nike Air Jordan 1 X Union 유니온 조던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나이키와 LA 유니온과의 협업 제품인 나이키 에어조던 1 하이 유니온입니다. 18년도에 나온 제품으로 아직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조던 1입니다. 올해에도 조던 4와 LA 유니온 협업 제품이 꾸준히 발매되고 있는데요. 조던 1의 아성을 뛰어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유니온 조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박스부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에어조던의 스케치 이미지와 마이클 조던의 실사 사진이 박스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속지에는 LA 유니온의 아이디어가 담긴 스케치 형식의 이미지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속지 또한 유니크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조던입니다. 크림색의 미드솔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테일이 많은 신발입니다. 쭈글이 가죽의 퀄리티도 여타 조던들에..

중랑구 맛집 생오리구이, 닭백숙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정말 맛있게 생오리구이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 가끔 몸을 보신하러 찾는 곳인데요. 아주 오래된 맛집으로 중랑구 7호선 중화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입니다. 한번 보실까요? 락원식당은 삼계탕과 유황생오리구이 전문점입니다. 복날에는 항상 사람들로 분비는 곳 입니다.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여 근처에 방문하시거나 인근이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단체석도 받을 수 있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보통 단체손님들이 많으신대요. 오늘은 삼계탕을 먹을려고 왔는데, 다들 오리구이를 드시길래 갑자스럽게 메뉴를 변경하여 오리구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 인원이 세명이라 유황생오리+죽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보양식이 정말 가득하네요. 양도 많아서 4인도 거뜬히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주..

나이키 SB덩크 '션클리버' 홀리데이 스페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이고이 모시고 있던 션클리버 리뷰를 진행할까 합니다. 스트레인지러브 덩크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래픽 아티스트 션 클리버(Sean Cliver)와 나이키의 SB 덩크 두번째 협업 모델입니다. 션클리버는 1세대 스케이터이며 또한 아티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작년 겨울 "홀리데이 스페셜"의 컨셉으로 제작된 SB 덩크 홀리데이 스페셜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발매된 제품으로 저는 홍대스니커즈 인스타 응모로 당첨되어 수령했습니다. 션 클리버의 SB 덩크 첫번째 협업 모델인 '스테인지 러브 덩크'가 엄청난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작품도 스니커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스테인지러브 덩크의 리셀가도 120~130만원 선으로 아직도 엄청난 리셀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발을 자..

컨버스 스테디 셀러, 런스타 하이크 블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이제는 가을 옷을 입어야 할 환절기가 다가왔습니다. 저는 봄, 가을 옷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역시 자켓이나,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계절이기 때문이죠. 평소 스트릿 패션에 관심이 많기에 신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은 전 국민이라면 한 번씩은 신어보았을 브랜드 '컨버스'에서 대히트를 쳤었던 런스타 하이크의 뒤늦은 리뷰를 하려 합니다. 인기가 많았던 당시에는 리셀가가 붙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었던 신발입니다. 19년 JW ANDERSON과의 협업으로 탄생된 런스타 하이크의 보급형이라고 하죠. 인기는 다소 줄었지만, 아직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런스타 하이크 리뷰 시작합니다! 컨버스 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한창 컨버스의 척 테일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