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wledgedopamine의 등록된 링크

 konwledgedopam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고혈압 관리에 좋은 차 5가지 [내부링크]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되는 차 작가 jcomp 출처 Freepik 녹차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혈압을 낮추고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어 고혈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Freepik 캐모마일 차 캐모마일 차는 진정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혈압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고혈압과 관련된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작가 azerbaijan_stockers 출처 Freepik 히비스커스 차 히비스커스 차는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차는 혈압을 조절하고 심혈관 건강을 촉진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작가 jcomp 출처 Freepik 생강 차 생강에는 항산화제와 항염증 효과가 있어 혈압을 조절하는 ..

족저근막염 plantar fasciitis 원인/증상/치료법/예방법 안내 [내부링크]

작가 fabrikasimf 출처 Freepik 족저근막염이란? 발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 이어지는 근육 막에 생기는 염증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는 근육 막 족저근막염은 발뒤꿈치에서 발가락으로 이어지는 근육 막에 생기는 염증으로,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는 근육 막이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족저근막염의 원인 잘못된 자세나 평발 비만과 노화 자극이 가해지는 활동, 장시간 서있는 일, 딱딱한 신발 등 선천적인 구조적인 이유 족저근막염의 주요 원인은 잘못된 자세나 평발, 비만과 노화, 자극이 가해지는 활동, 장시간 서있는 일, 딱딱한 신발 등이 있습니다. 족저근막염의 주요 증상 발뒤꿈치에서 시작되는 통증 보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심한 통증 발바닥 다른 부위에도 통증 발생 가능 족저근막염..

금연 금주 NO흡연 NO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주와 금연에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금주와 금연 무작정 실행하면 실패할 확율이 높습니다. 끊기위해 갖은 노력을 하실테지만 몇가지 준비를 하기위해 필요한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작가 cookie_studio 출처 Freepik 의지 금연과 금주를 위한 의지를 다짐하세요. 매번 실패로 이어지는 금연 시도를 방지하기 위해 결심과 의지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진(가족/연인)등 나에게 중요한사람을 생각하거나 흡연이후 불안한미래를 생각하며 의지를 다잡으세요! 작가 user18526052 출처 Freepik 대체행동 담배나 술과 관련된 욕구가 생겼을 때, 그 욕구를 다른 행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두세요. 예를 들어 산책하거나 친구와 대화하는 것은 욕구를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임신중 술 담배 간접흡연이 뱃속 우리아이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임신 중 술과 담배는 태아에 매우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둘은 태아의 발달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독성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술과 담배가 태아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작가 stefamerpik 출처 Freepik 술의 영향 1.태아 알코올 스펙트럼 장애(Fetal Alcohol Spectrum Disorders, FASD) 임신 중 알코올을 소비하면 태아의 뇌 및 신체 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FASD는 태아의 지적 장애, 발달 지연, 행동 문제, 얼굴 구조 이상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 및 정신적인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임신 중 술 섭취는 태아에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술을 마시는 것은 태아알코올증후군(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