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genie의 등록된 링크

 koogen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앱 설치없이 아이폰 라이브포토 gif 파일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 제 주변에는 전자기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그런 친구들이 먼미래에 본인의 자식들에게 "이거 어떻게 하는 거야?"라며 자녀들을 귀찮게 만들지 않도록 쉽고 간..

구미 신상철 선산곱창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간 진짜 맛집 남자 친구와 대구 근교인 구미로 드라이브 겸 다녀왔던 날입니다. 구미가 선산곱창으로 유명하다는 것은 익히 들어 알고 있는 상태였고 대구에 체인점도 많은 편입니다 김태주..

대구 내 인생 최고의 삼겹살 미금수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 요즘 자꾸 먹으러 다니기만해서 그런지 맛집 포스팅이 자주 올라가게 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생 삼겹살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고기집 미..

대구에 숨겨진 노래 맛집 1LD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 친구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오래간만에 동네가 아닌 시내로 나섰는데 숨겨진 핫플을 발견한 기분이라 몇 글자 끄적여보려고 합니다! c 1LDK 위치 어떻게 사람들이 알고 찾아오는..

[대구/죽전동] FUFU COFFEE 푸푸 커피 [내부링크]

하늘이 이렇게나 맑은데 어떻게 집구석에만 있으랴 홈플러스가서 장보고 신세계백화점 가서 크로플을 사 올까 고민하던 중 떠올랐던 죽전동 크로플 맛집 푸푸 커피 영업시간 OPEN : 10:00 / CLOSE : 20:00 (생..

대구학생문화센터 수영장 재개장 [내부링크]

인생 운동이 수영인 나 땀 흘리는 운동을 좋아하지않는 내가 유일하게 재밌게 즐기면서 했었던 운동이 수영이다 코로나로 인해 2년동안 개장하지 않았던 집 근처 수영장이 드디어 재개장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

[대구/죽전동] 디저트 카페 미랑시에(Mirangsie) [내부링크]

대구 죽전동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 미랑시에 OPEN : 11:00 / CLOSE : 22:00 (재료 조기 소진으로 일찍 닫는 경우 있음.) 일요일, 월요일 휴무 INSTAGRAM 주소 http://www.instagram.com/_mirangsie 벼르고..

[대구/내당동] 광장코아 롯데시네마 뒤편 레이즈커피(raisecoffee) [내부링크]

날이 좋지 않아서 나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아무것도 한 것 없이 하루를 보내기 아쉬웠고 부랴부랴 친구의 부름에 다녀왔던 카페. 롯데시네마 대구 광장점을 가기 전에 KFC가 보일 텐데 KFC 골목으로 쭉~ 들어..

[대구/감삼동] RE:KNOCK(리노크) & MTG(엠티지) [내부링크]

대구 감삼동에 위치한 감성카페 RE:KNOCK(리노크) & MTG(엠티지) 오래간만에 친구랑 동네에 새로 생긴 카페 방문. 처음엨ㅋㅋㅋ 동네에 새로 생겼다고 하니 동네 면.. 귀찮아.. 안 갈래.. 반응이던 그녀에게 ..

[경산/사정동] 경산역 부근 올웨이즈어거스트(Always Au8ust) [내부링크]

* 카페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만 협소하여 방문 시 주의 요망. 몇 달 만에 만나도 어제 만난 것 마냥 편하고 좋은 나의 옛 직장동료 선생님들과 저녁을 먹고 방문한 카페. 경산역 부근에 이렇게 예..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 합격 및 공부법 [내부링크]

일하면서 딴 거라 필기도 오래 걸렸다. 핑계라면 핑계지만 일이 굉장히 바빴다. 항상 바빴다. 뭔 말이 하고 싶은 거냐면 공부할 시간이 많이 없었단 거다^^ 아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그냥 내가 쉬엄쉬엄했다.....

대구 감삼동 술집 - 둥치 [내부링크]

나의 최애 술집 영업시간 : PM 17:00 - AM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처음 둥치가 생겼을때 외관이 밥집처럼 보여서 엄마한테 이 동네 재개발하더니 예쁜 밥집 하나 둘씩 생기는거같다며 밥먹으러가자했었는데 ..

대구 감삼동 노포맛집 - 운문식당 [내부링크]

밀린 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고싶었던 가게는 운문식당이다 입구부터 노포 맛집처럼 생겨서 너무 기대됐다 가게가 얼마나 오랜 세월 영업중인지 보여주는 듯한 금복주 병들... 삼겹살이..

밀푀유나베 만들기 [내부링크]

나 제법 시간적 여유가 많아지니까 이것저것 많이 지지고 볶아 보는 중 이러다 요리왕 구룡이 될 판이야 호호호!^^ 예전에 엄마 생신 때 만들어보고 여행 가서 한번 만들었었는데 여행 갔을 때 실패한 경험 이유로..

국밥집 국물 깍두기 만들기 [내부링크]

우리 집엔 김치도 잘 안 먹어서 그런지 깍두기는.. 사 먹지도 만들어 먹지도 않는다. 왜인진 모르겠지만 갑자기 깍두기가 먹고 싶었고 깍두기 레시피 찾아서 헤매다 바로 실행으로 옮겼다. 재료 무 1개 1kg 쪽파..

뱅쇼 만들기 [내부링크]

뱅쇼도 역시나 예전부터 만들어봐야지 생각만 했었다가 남는 게 시간인 요즘 뭐라도 생산적인 활동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부랴부랴 재료 알아보고 만들었다. 재료 와인 2병 이상 설탕 계피 사과,..

경주 감포읍 - 해 맞이 회 타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 하루 종일 흐릴 것으로 예보되어 있었던 경주 여행 가는 어느 날 날씨 요정인 남자친구와 함께여서인지 화창했던 날씨와 더불어 남자친구가 찾아온 존맛탱 횟집을 소개하려 합니..

밤 조림 만들기 [내부링크]

나의 최애 영화 중 하나인 리틀 포레스트에도 나왔던 밤 조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던 중 많이 사람들이 밤 조림을 카페에서 먹는 것을 보고 난 만들어봐야겠다 싶어서 갑자기 만들게 됐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 20대 대통령 선거 결과 윤석열 당선과 배우자 김건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엎치락 뒤치락 결과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치열했던 제 20대 대통령 선거 결과 윤석열 후보가 당선되었다는 소식을 저도 아침일찍 뉴스로 접하게되었는데요 윤석열 당선인이 앞으로..

제 20대 대통령 선거 이재명 vs 윤석열, 승자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드디어!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는 날 입니다. 다들 투표하셨나요? 저는 임시휴일로 지정된 오늘을 즐기기 위해 사전투표를 진행하고왔습니다. 36.93%로 역대 최고치를 찍었..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수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재정 관리하면 떠오르는 어플중 하나인 뱅크샐러드에서 유전자검사를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지속적으로 화재가 되고있습니다.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700명에게 지급되..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신청 기준 및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닛메이드입니다. 2월 23일부터 시작된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이 한창입니다.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매출 감소를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인 만큼 당일 신청, 당일 지급 원칙으로 신속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