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gle의 등록된 링크

 koog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2건입니다.

2023년 LH신혼부부전세임대 자격 신청 방법 지원 내용 재계약 [내부링크]

LH신혼부부전세임대는 신혼부부의 주거안정을 위해서 전세임대사업의 입주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지원한도 내에서 전세주택을 구하면 한국토지주택공사 LH가 해당주택 주인과 전세계약을 체결 후 입주대상자에게 재임대하는 제도입니다. 2023년 LH신혼부부전세임대 신청자격 및 보유자산 기준, LH신혼부부전세임대 지원한도액 및 지원가능 주택, LH신혼부부전세임대 신청기간, 신청방법 및 절차, 임대기간 및 임대조건, 임대조건 산정 예시까지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LH신혼부부전세임대 신청 자격 및 보유자산기준 LH신혼부부전세임대 지원한도액 및 지원가능 주택 LH신혼부부전세임대 신청기간, 신청방법, 신청절차 LH신혼부부전세임대 재계약, 임대조건 및 임대기간, 임대조건 산정예시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202..

첫만남이용권 사용처 신청 사용방법 잔액조회 지급 [내부링크]

첫만남이용권 바우처는 출생 아동에게 200만 원의 첫만남 이용권을 지급하여 출산 자녀의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첫만남 바우처라고 불리지만 정확한 명칭은 첫만남이용권입니다. 첫만남이용권 사용처,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첫만남이용권 사용방법, 첫만남이용권 잔액조회, 첫만남이용권 지급 내용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목 차 첫만남이용권 지급내용 첫만남이용권 사용처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첫만남이용권 사용방법 첫만남이용권 잔액조회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첫만남이용권 사용처 지급내용 및 신청방법, 잔액조회 첫만남이용권 지급내용 첫만남이용권은 출생아당 200만 원의 이용권을 지급하며, 출생아동당 지급되기 때문에 쌍둥이인 경우 1인당 200만 원을 지급합니다. 지급방법으로는..

2023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지원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에서 저소득층 중·고등학생에게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이 지원합니다. 꿈사다리 장학금 지원 종류는 꿈장학금과 SOS장학금이 있습니다. 2023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지원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사용처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순서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이란?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지원대상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지원내용 및 절차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신청방법 및 신청기간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사용처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문의 및 사업계획 다운로드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 정리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이란?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이란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역량과 잠재력을 갖춘 저소득층 우수 중·고등학생을 선발하..

제네시스 gv80 쿠페 가격 출시일 콘셉트 제원 및 스펙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쿠페 콘셉트 차량이 공개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시리즈는 우리나라와 외국에서도 인기 많은 차량 모델입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gv80 쿠페 가격, gv80 쿠페 출시일, gv80 제원 및 스펙, gv80 쿠페 디자인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쿠페 한번에 정리하기 제네시스 브랜드 첫번째 쿠페형 SUV 4인승 모델로 변신 GV70 닮은 앞면, G90 닮은 뒷면 버킷 시트, 스트럿 브레이스로 역동성 강조 2023년내 국내 출시 예상 BMW X6, 벤츠 GLE 쿠페, 아우디 Q8과 경쟁 제네시스 gv80 쿠페 콘셉트 차량 공개! 제네시스 gv80 쿠페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제네시스 gv80 쿠페 가격 및 출시일 제네시스 GV80 쿠페 가격과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무원 공가 사유 규정 및 공가제도 운영상 유의사항 총 정리 [내부링크]

공무원은 공무원 복무규정에 따라 일정한 사유가 있으면, 공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무원 공가 사유 규정과 공가제도 운영상의 유의사항, 공무원 공가 주요 사례 예시, 그 밖에 특별휴가, 육아시간, 경조사, 유연근무제, 자녀 돌봄 휴가 등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직렬 상관없이 모두 동일사항 적용되니 확인하셔서 적절한 공가 사유 규정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공무원 공가 사유 공무원 공가제도 운영상 유의사항 내용 공무원 공가 주요 사례 예시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특별휴가,육아시간,경조사,유연근무제 등) 공무원 공가 사유 공무원 공가 사유와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공무원 복무규정을 찾아보면 총 13가지의 공무원 공가 사유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2023 전기차 보조금 계산 지역별 차종별 보조금 금액 및 받는 법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를 구매하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각 자동차 회사에서 새로운 전기차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기아의 EV9,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현대 아이오닉부터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구매예정이신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사항은 2023 전기차 보조금 지원금액일 것입니다. 오늘은 2023 전기차 보조금 내용, 전기차 보조금 지역 및 차종별 지원금액 조회, 전기차 보조금 받는 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3 전기차 보조금 내용 2023 전기차 보조금 지역 및 차종별 지원금액 조회 2023 전기차 보조금 받는 법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2023 전기차 보조금 내용 2023년 전기차 보조금은 국가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을 모두 합한 금액입니다. 전..

결혼식 하객룩 남자 계절별 추천 봄 여름 가을 겨울 [내부링크]

결혼식에 하객으로 갈 때 어떤 옷을 입고 참석을 할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깔끔한듯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이 나면 좋지만 참 어렵습니다. 오늘은 남자 계절별 결혼식 하객룩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패션의 완성은 모방입니다. 센스 있는 분들은 코디하면 되지만, 코디가 힘드신 분들은 옷을 잘입으신 분들의 스타일 색상을 그래도 모방해보세요! 그렇게 하다보면 나에게 맞는 코디 스타일이 만들어 집니다 계절별 남자 결혼식 하객룩 추천 계절별 남자 결혼식 하객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결혼식 하객룩은 결혼식의 날씨와 시간대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은 세미 정장이나 정장을 입는 편입니다. 센스 있는 패션은 모방에서 옵니다. 셀럽이나 패션니스타들이 어떤 스타일의 옷과..

기아 EV9 가격 사전예약 출시일 보조금 크기 제원 및 스펙 정리 [내부링크]

기아 EV9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현재 국내 및 해외에서 기대되는 자동차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연간 수십만 대 판매도리 정도가 인기 차종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기차인데, 대형 SUV로 나오기 때문에 관심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기아 EV9 가격, 기아 EV9 사전예약, 기아 EV9 출시일, 기아 EV9 보조금, 기아 EV9 제원 및 스펙 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기아 EV9 사전예약 기아 EV9 가격 기아 EV9 보조금 기아 EV9 크기 기아 EV9 출시일 기아 EV9 제원 및 스펙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기아 EV9 사전예약 기아 EV9 사전예약은 아래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예정이신 분들은 아래를 통하여 사전예약하여 관련 정보를..

2023년 창덕궁 야간개장 시간 예약 관람시간 근처 맛집 [내부링크]

창덕궁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세계문화유산입니다. 창덕궁은 북안산 왼쪽 봉우리인 응봉자락에 자리 잡고 있는 조선의 궁궐 중 하나입니다. 조선왕조 제3대 태종 5년(1405년) 경복궁의 이궁으로 지어진 궁궐입니다. 오늘은 창덕궁 야간개장 시간, 창덕궁 관람시간 및 요금, 창덕궁 근처 맛집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순서 창덕궁 야간개장 시간 창덕궁 관람시간 및 요금 창덕궁 근처 맛집 나만 모르는 도움이 되는 글 창덕궁 야간개장 시간 창덕궁 야간개장의 묘미는 창경궁 대온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궁궐이 아름답겠지만 유독 개인적으로 창덕궁 야간개장이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입장마감 시간인 20시 이전까지 입장하면 21시까지 아름다운 창경궁의 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래 기간별 창경궁..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4월 코스트코 매장별 휴무일 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는 이용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기본적으로 물건이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대량으로 팔기에 소비생활이 맞지 않는 분들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휴무일은 지역 매장마다 다르니 아래 끝까지 꼭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구는 모든 일요일에 매장을 합니다. 코스트코는 할인품목이 계속 바뀝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과 4월 코스트코 매장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글 순서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4월 코스트코 매장별 휴무일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4월은 의류의 상품할인이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4월 코스트코 매장별 휴무일 코스트코 4월 매장별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

과학문화바우처 신청방법 사용처 지원대상 지원내용 [내부링크]

과학문화바우처는 소외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과학문화 격차 해소 및 산업육성을 위해 과학문화 상품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바우처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과학문화상품 다양한 과학공연, 전시, 체험 도서 및 교구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과학문화바우처 신청방법, 과학문화바우처 사용처, 과학문화바우처 지원대상과 지원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인당 연간 5만 원 상당의 온라인포인트를 제공하니 지원가능한지 꼭 혜택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글 순서 과학문화바우처란 과학문화바우처 신청방법 과학문화바우처 사용처 및 사용방법 과학문화바우처 지원대상 과학문화바우처 지원내용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과학문화바우처란 소외지역계층의 과학기술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서 과학문화 상품 체험, 교구 등 관련 서비스를..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사전예약 주행거리 가격 카탈로그 다운 [내부링크]

쌍용자동차가 KG모빌리티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EVX 전기차를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여러 회사에서 전기차들이 하나둘 출시됨으로써, 큰 경쟁이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KG모빌리티의 전기차 토레스 EVX 사전예약과 토레스 EVX의 주행거리, 토레스 EVX 가격까지 모두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레스 EVX 보조금 적용 시 3000만 원대 구매가 가능하다 하니 아래 끝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글 순서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사전예약 혜택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카탈로그 다운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주행거리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가격 KG모빌리티 토레스 제원 및 스펙 특징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사전예약 혜택 KG모빌리..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잔액조회 온라인 사용처 대상자 정리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국내여행, 문화예술,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2023년에는 1인당 연간 11만 원을 지원합니다. 한 가구에 대상자가 여러 명이라면 보장가구원수 별로 중복지원 가능합니다.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대상자,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서 사용가능한지 꼭 확인하셔서 정부에서 주는 문화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글 순서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대상자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는 공연, 영화, 전시관람 비롯하여 국내여행, 축구, ..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발행일정 사용법 사용처 [내부링크]

서울사랑상품권은 7%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요즘처럼 힘든 경기에 필수입니다. 올해도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발행월에 맞춰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오늘은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과 발행일정, 사용법, 사용처까지 상세히 정리하겠습니다. 꼭 확인하시어 서울사랑상품권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글 순서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서울사랑상품권 사용법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방법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스마트폰에 결제앱을 설치하면 구매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를 하려면 아래의 4개 앱 중 1개를 필수 설치하여야 합니다. 바로 설치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세액공제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민등록본상 거주지를 제외한 곳의 고향지역에 기부하는 제도입니다. 이 기부금을 통해 지자체는 주민복리에 사용을 합니다. 당연 기부를 하기 때문에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는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을 볼 수 있으며, 그 고향에 답례품을 받게 됩니다. 고향사랑기부제 방법과 세액공제금액, 답례품 받는 방법 등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액공제를 통하여 연말정산도 돌려받고, 답례품 혜택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순 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연말정산 세액공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신청방법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정리 고향사랑기부제 그림으로 이해하기 함께보면 도움이되는 글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연말정산 세액공제 고향사랑기부제에 기부를 하면 기부금에 대해 세액공제 혜택을 받습니다...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대상 및 생리대 바우처 지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 하여 생리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이 있습니다.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 제도입니다.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대상자가 되면 바우처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1~6월은 매월 12,000원이 지급되고, 7~12월은 매월 13,000원이 지급됩니다. 1년이면 지원금액이 15만 원입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지원대상이 되는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대상, 생리대 바우처 신청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순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생리대 바우처 지원대상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생리대 바우처 신청방법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생리대 바우처 지원금액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생리대 바우처 사용방법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BMW 뉴 X1 신형 뉴 iX1 동시 출시 가격 및 제원 스펙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 외제차 브랜드 중 1개는 BMW입니다. 이번에 BMW에서 새로운 SUV모델을 하나 출시하였습니다. BMW는 기존 완성차 업체들이 사용하는 SUV가 아닌 SAV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SUV보다 더 역동적인 주행을 강조하는 의미 합니다. 아래 BMW실내사진 및 상세사진이 있으니 끝까지 확인해 보세요! BMW코리아가 프리미엄 소형 SAV X1의 3세대 풀체인지 모델 뉴 X1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순수 전기 소형 SAV iX1도 함께 출시하였습니다. BMW코리아에 출시한 소형 SAV X1과 전기 소형 SAV iX1 가격 및 제원 스펙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BMW프리미엄 소형 SAV 뉴 X1 출시 요약 정리 BMW 뉴X1은 3세대 풀체인지 모델 기존 모델 보다 더 날렵..

장례식 인사말 모음, 장례식 조문 및 답례 인사말 문자 모음 [내부링크]

살다 보면 장례식 조문을 가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리고 장례를 지를 경우 조문 와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답례를 해야 될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마다 어떻게 말을 하면 격식을 차릴 수 있을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오늘은 장례식 조문 시 인사말, 장례식 답례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힘들 때 위로를 해주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글 순서 장례식 조문 시 건네는 인사말 장례식 답례 인사말 함께 보면 좋은 글 장례식 조문 및 답례 인사말 모음 1. 장례식 조문 시 건네는 인사말 장례식장에 조문을 가기 전에 어떤 말의 위로를 전해야 할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잘 떠오르지 않습니다. 상주에게 예의 있고 간결하게 건넬 수 있는 인사말 예시를 아래 참고해 주세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

현대 쏘나타 디 엣지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제원 스팩 정리 [내부링크]

현대차 하면 떠오르는 전통적인 자동차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져가 있습니다. 최근 아반떼는 페이스리프트가 되었고, 그랜져는 모델체인지가 되었습니다. 이번엔 현대에서 쏘나타 페이스리프트된 모델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모델 이름은 현대 쏘나타 디 에지입니다.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된 쏘나타 디 에지 가격 및 제원 스펙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려 합니다. 요약 정리 현대자동차, 8세대 부분변경 쏘나타 디 에지 디자인 공개 최근 출시된 그랜져와 같이 전후면에 새로운 패밀리룩 램프 디자인 적용 현대자동차 최초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적용 변속 버튼 없애고 스티어링휠 우측에 전자 변속 컬럼 장착 현대 쏘나타 디 엣지 페이스리프트 출시 DN8의 8세대 쏘나타가 4년만에 새로운 현대 쏘나타 디 에지로 풀체인지급 부분변경..

예비군 원격교육,학생예비군 신청,예비군 5년차,예비군 작계훈련 정리 [내부링크]

군 복무를 한 사람이라면, 예비군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기본 예비군 6년 차까지 실질적인 훈련을받으며, 7~8년 차는 훈련은 없습니다. 오늘은 예비군 원격교육, 학생예비군 신청, 예비군 5년 차, 예비군 작계훈련, 예비군 연기사유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위의 주제는 예비군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입니다. 아래 상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글 순서 예비군 훈련기간 및 예비군 5년차 예비군 5년 차와 예비군 작계훈련 예비군 원격교육 학생예비군 신청 예비군 연기사유 및 신청방법 예비군 훈련기간, 작계훈련, 학생예비군 신청 총 정리 예비군 훈련기간 먼저 예비군 훈련기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예비군은 1~4년 차 중 동원훈련자는 28시간(2박 3일) 소집부대(또는 동원훈련장)에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퇴사 인사말 모음 공직 또는 공공기관, 이직 퇴사 정년 퇴임 총 정리 [내부링크]

일을 하다 보면 그만두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직을 하거나, 휴직을 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년 퇴직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오늘은 퇴사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가 퇴사를 할때 직장동료나, 선배, 후배, 상사, 사장 또는 공직이나 공공기관에 있다면 어떻게 할지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앞으로 다른 곳에서 더욱 잘 되시길 바랍니다. 글 순서 가까운 동료 또는 선후배에게 보내는 퇴사 인사말 모음 공직 또는 공공기관에서 정년 퇴직 또는 명예퇴직 퇴사 인사말 모음 일반적인 이직 또는 휴직 퇴사 인사말 모음 퇴사 인사말 모음 1. 가까운 동료 또는 선후배에게 보내는 인사말 가까운 동료나 선후배에게 보내는 퇴사 인사말은 편하고 가볍게 하고 싶었던 말을 작..

청년월세 특별지원 신청 방법 및 대상자격 기준 총 정리 [내부링크]

청년월세 특별지원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월세를 사는 청년들에게 정부에서 주거지원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월 최대 20만 원에, 최장 12개월 지원해 준다 하니, 해당되는 청년분들은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선정여부를 모의계산을 통하여 선정여부를 예측할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청년월세 특별지원 신청방법 및 대상자격 기준 총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월세 특별지원 자격기준 및 신청 방법 청년월세 특별지원 대상 자격기준 청년월세 특별지원 대상 자격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대상으로 만 19~34세 독립거주 무주택 청년 중 청년독립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60% 이하이면서, 원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재산가액 기준은 청년가구 1억 7백만 원..

이월드 연간회원권 할인 등록 및 혜택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내부링크]

대구사람이라면 한 번은 가봤을 만한 곳 이월드입니다. 이월드는 대구 중심 두류공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월드 연간회원권 할인 및 혜택,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이월드는 벚꽃 피었을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꼭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글 순서 이월드 연간회원권이란 이월드 연간회원권 할인 이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 이월드 주차요금 이월드 지도 가이드 다운로드 이월드 연간회원권이란 이월드 연간회원권이란 1년 단위로 가입하며, 이월드 입장부터 이월드 내 놀이기구를 무료로 탈 수 있습니다. 이월드 내 식당에는 식대비까지 할인되는 식당도 있습니다. 유아용 전동자동차 추천 인기 순위 TOP5 유아용 전동차 구매가이드 이월드 연간회원권 할인 이월드 연간회원권 할인은..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 및 제원 정리 [내부링크]

쉐보레에서 드디어 강한 신호탄을 한발 쏘았습니다. 바로 모두가 기대하던 2세대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출시되었습니다. 2024 쉐보르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출시 전부터 많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형 SUV이나, 소형 SUV라 부르지 못할 만큼 차량이 크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현재 국내 소형SUV 1위를 달리는 셀토스를 위협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은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 및 제원, 특징, 디자인 등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그리고 아래 쉐보레 3월 프로모션 할인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핵심 정리 쉐보레 한국GM, 트랙스 2세대 풀체인지 2024 트랙스 크로스오버공식 출시 2024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2세대모델로 풀체인지 모델 소형 SUV라 부르기 ..

가성비 캠핑용 선풍기 추천 인기 순위 TOP5 [내부링크]

얼마 안 있으면 3월이 가고 4월이 옵니다. 봄이 되면 캠핑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벌써 낮기온이 많이 올라가면 반팔티를 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캠핑용 선풍기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다나와에서 많이 구매한 캠핑용 선풍기 TOP5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아래 가성비 캠핑용 테이블과 가성비 캠핑용 의자도 순위도 작성했으니, 필요하시면 확인 바랍니다. 무료 캠핑장, 무료 숙박, 무료 체육시설, 무료 물품 조회는 공유누리! 총 정리 글 순서 가성비 캠핑용 선풍기 추천 인기 순위 TOP5 가성비 캠핑용 의자 추천 순위 TOP5 가성비 캠핑용 테이블 추천 순위 TOP5 가성비 캠핑용 선풍기 추천 인기 순위 TOP5 가성비 캠핑용 선풍기를 알아보기 전에 말씀드립니..

나만 모르는 3월 쉐보레 할인 프로모션 행사 혜택 한번에 정리하기! [내부링크]

쉐보레에서 트랙스 신차가 나온다고 합니다. 소형 SUV이나 덩치는 준중형SUV로 2000만 원대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쉐보레는 국내에서 현대, 기아에 비해 시장점유율이 낮습니다. 이번에 쉐보레의 반란이 일어날지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3월 쉐보레 프로모션 할인행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 예정이신 분들 참고해 주세요! 글 순서 3월 쉐보레 프로모션 행사 혜택 SUV 편 3월 쉐보레 프로모션 행사 혜택 TRUCK 편 3월 쉐보레 프로모션 행사 혜택 세단 편 3월 쉐보레 프로모션 행사 혜택 SUV 편 1. 2023 트레일블레이저 3월 구매혜택 - 택 1 - 취등록세 50% 지원 (일시불 구입 시) - 3.9% 최대 60개월 할부 (선수율 30%) - 200만 원 할인 + 6.5% 72개월..

삼성 올레드TV 추천 인기 순위 TOP5 삼성 올레드TV 구매가이드 [내부링크]

이사를 할 때 보통 TV를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TV는 가정 내 가전제품 중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집에 들어왔을때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이 TV입니다. 요즘 삼성 올레드TV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TV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이지만 TV구입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 잘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가이드와, 삼성 올레드 TV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3년형 삼성 올레드 TV 특징 삼성 올레드 TV특징과 디자인 제품설명에 대해서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다나와 쇼핑구매가이드로 제품설명이 상세하고 정확하게 되어있으니,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성비 캠핑 테이블 추천 인기 순위 TOP5 캠핑 테이블 구매 방법 23년형 삼성 올레드 TV 추천 인기 순위 TOP5..

2023년 가사간병 방문지원사업 총 정리 [내부링크]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분, 중증질환자, 희귀 난치성질환자 분들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이 어려운 저소득층에게 가사 간병방문 지원을 하는 사업이 있습니다. 가사간병 방문 지원사업입니다. 가사간병 방문 지원사업 신청방법과 신청자격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혜택이 가능하신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글 순서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이란?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 신청자격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 신청방법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 서비스 내용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 제공시간 및 서비스 가격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 사업 지침 다운로드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이란? 가사간병 방문지원 사업은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대하여 가사간병 방문지원을 하는 사업입니다. 2023년..

가성비 캠핑 테이블 추천 인기 순위 TOP5 캠핑 테이블 구매 방법 [내부링크]

봄이 오고 있습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캠핑문화가 발달되어서 가족끼리 교외로 나가서 캠핑 테이블과 캠핑의자를 설치하는 가족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좋은 캠핑 테이블 구매하는 방법과 가성비 캠핑 테이블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 테이블 구매 방법 캠핑 테이블 구입시 고려해야 사항은 3가지 입니다. 캠핑 테이블 크기, 캠핑 테이블의 용도, 캠핑 테이블의 높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자세한 캠핑 테이블 구매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꼭 확인해주세요! 한번 사면 오래 쓸수 있으니 꼭 본인에게 맞는 캠핑 테이블 구입하세요! 가성비 캠핑용품 캠핑의자 추천 인기 순위 TOP5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 가격 및 제원 스펙 총 정리 캠핑의자 추천 인기 순위..

2023년 주거급여 신청자격,주거급여 신청방법,청년주거급여분리지급 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기초생활생활수급자에는 주거비 월세를 보존해 주는 사업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기초주거급여입니다. 주거급여는 2023년에 신청자격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신청자의 소득,재산,금융 등을 조회해서 자격기준에 들어온다면 월세지원 또는 전세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자가를 가지고 있다면, 주거급여 대상자가 되었을 때 수선유지비로 집을 고쳐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주거급여 2023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주거급여 신청방법에 대해서 누구보다 정확하고 쉽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충분히 주거비지원받을 수 있으니, 아래 반드시 모의계산기를 통하여 주거급여 선정여부를 예측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주거급여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목 차 주거급여 신청자격 주..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신청기간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라고 들어보셨나요? 지금 정부에서 만 34세 이하 청년들에게 최대 납부 한도액인 월70만원 납입 시, 5년 동안 청년도약계좌를 통해 납입하면 만기 때 5000만 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800만 원을 정부에서 주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나이가 되는 청년이라면 꼭 한번 신청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놓치면 안 되는 정책이니 미리 확인해 보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청년도약계좌 신청기간, 신청방법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글 순서 청년도약계좌란?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청년도약계좌 신청기간 청년도약계좌 지원내용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청년도약계좌 자주하는 질문 청년도약계좌란? 청년도약계좌를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일종의 적금입니다. 최..

가장 쉽게 국제면허증 발급방법 국제면허증 온라인 발급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풀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렌터카를 빌려 여행을 하기도 합니다. 그럴 때 필요한 서류는 국제면허증입니다. 오늘은 국제면허증 발급방법과 국제면허증 온라인 발급 그리고 국제면허증 발급 시 준비물, 국제면허증 사용 가능 국가에 대해서 가장 쉽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순서 국제면허증 발급 방법 국제면허증 온라인 발급 방법 국제면허증 사용 가능 국가 국제면허증 발급 방법 (1) 신청장소 전국 운전면허시험장 및 경찰서 인천공항 국제운전면허 발급센터 (2) 국제면허증 발급 준비물 본인 신청 시 본인 여권(사본 가능) 운전면허증 6개월 이내 촬영한 여권용 사진 1매 (3.5*4.5cm, 머리길이(정수리부터 턱까지) 3.2cm~3.6cm 사이, 여권용..

유아용 전동자동차 추천 인기 순위 TOP5 유아용 전동차 구매가이드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들과 함께 공원으로 많이 놀러 가게 됩니다. 킥보다, 자전거더 좋지만 아이가 걸음마를 떼고 어릴땐 유아용 전동자동차를 사주게 됩니다. 유아용 전동차 구매가이드 어떤걸 골라야 할지 알아보며, 유아용 전동자동차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 알아봅니다. 꼭 좋은 유아용 전동자동차를 사서 우리아이에게 행복한 선물을 해주세요! 유아용 전동자동차 고르는 팁 로봇청소기 추천 인기 순위 TOP5 로봇청소기 구매팁 로봇청소기 추천 인기 순위 TOP5 로봇청소기 구매팁 삶의 질을 상향시키기 위해서 꼭 사용해야 되는 아이템은 로봇청소기라 생각합니다. 로봇청소기에 대한 선입견이 있는데, 사용해 보면 정말 편합니다. 로봇청소기금액은 고가이기에 꼼꼼히 알 koogle.tistory.com 유아용 전동자..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대상 및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구매비용의 20%(가구당 30만원 한도)를 지원해주는 사업을 합니다.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입니다. 신청대상, 신청방법 까지 총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가전제품 구매후 혜택볼 수 있는 대상자인지 확인해보세요! 글 순서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내용 및 신청 방법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지원 대상자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대상자 확인 조회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대상 가전 확인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 신청서류 1.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내용 및 신청 방법 (1)지원 가능한 가전 품목 총 11개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냉온수기 전기밥솥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TV 제습기..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 가격 및 제원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BMW 뉴 M3 투어링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M3라인 최초의 웨건형 모델입니다! 엄청난 성능의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뉴 M3 투어링 웨건형 가격, 제원, 스펙 총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MW, 고성능 웨건 M3 투어링 출시 M3 라인업 최초의 웨건형 모델 3리터 6기통 트윈파워 터보 엔진 + 8단 자동 변속기 최고 출력 510마력, 최대 토크 66.3kg·m, 0-100 km/h 가속 성능 3.6초 M xDrive 탑재하여 후륜구동 혹은 AWD로 완벽 전환 컴피티션 에디션 1억 3,490만원 글 순서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 가격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 특징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 카탈로그 다운 및 시승 상담 BMW 뉴 M3 투어링 웨건형 제..

2023년 초중고 교육비 지원 방과후 수강권 신청방법 지원 대상 총 정리 [내부링크]

학부모님들 학교에서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신청이라는 안내문을 받았을 겁니다. 이름도 비슷하고 참 헷갈립니다.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교육급여는 기초생활수급자(기초교육급여)입니다. 즉, 차상위계층 기준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중고교육비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신청필요한 방과후 수강권지원 등 입니다. 자세한 신청방법과 신청대상기준 어떻게 해야할지 총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하지 않으면 교육비 혜택 못봅니다! 꼭 아래 확인해서 챙기시길바래요! 초중고 교육비 지원 1. 지원대상 기준중위소득80%이하 「초·중등교육법」에 따라 교육감은 저소득층 자녀에게 학교를 다니면서 필요한 각종 교육비지원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 법정차상위 대상자 등 2. 지원내용 3. 신청방법 오프라인 : 관..

3월 CU 편의점 과자류 행사 1+1, 2+1 [내부링크]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동네 마트에도 1,100원 하던 과자들이 1,450원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조금 더 저렴하고 할인하는 제품을 찾게 됩니다. 오늘은 우리 근처에 가장 많이 있는 3월 CU 편의점 과자류 행사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평소 과자류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할인혜택 보고 저렴하게 구매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원할 시 행사상품을 누르면 검색가능합니다! 3월 CU 편의점 행사 1+1, 2+1 아이스크림 편 3월 CU 편의점 행사 1+1, 2+1 아이스크림 편 요즘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집 근처 마트에도 아이스크림 행사를 하지 않으면, 가격이 30~50%는 오른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조금 더 저렴하고 할인하는 제품을 lmg3216.tistory.com 3월 C..

로봇청소기 추천 인기 순위 TOP5 로봇청소기 구매팁 [내부링크]

삶의 질을 상향시키기 위해서 꼭 사용해야 되는 아이템은 로봇청소기라 생각합니다. 로봇청소기에 대한 선입견이 있는데, 사용해 보면 정말 편합니다. 로봇청소기금액은 고가이기에 꼼꼼히 알아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로봇청소기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봇청소기 구매팁과 로봇청소기 추천 인기 순위 TOP5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순서 로봇청소기 구매팁 & 요령 로봇청소기 추천 인기 순위 TOP 5 로봇청소기 구매팁 ! 로봇청소기 구매시, 방지턱, 카페트 청소여부, 흡입+물걸레 겸용인지 집안 환경에 따라 선택하셔야 됩니다. 고가의 제품인 만큼 어떤 부분을 확인하고 사야될지 구매가이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족하는 제품을 고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3년 가성비 공기청정기 추천 공기청정기 ..

교육급여 바우처 사용처 교육급여 바우처 대상자 신청 [내부링크]

기존에 교육급여 자격을 받고 있는 가구에게는 교육급여자격으로 현금 입금을 해주었습니다. 2023년부터 교육급여 계좌입금 방식을 교육급여 바우처 방식으로 개편되었습니다. 교육급여 바우처 사용처, 교육급여 바우처 대상자 신청 방법에 대해 가장 알기 쉽게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학년도 교육급여 바우처 사업 개요 ∙ (신청권자) ➊만 14세 이상 학생 본인, ➋보호자(교육급여 신청인, 세대주 또는 성인 세대원) ∙ (지원내용) 교육급여 수급 가정(학생)에 카드 바우처(포인트) 지급 ∙ (지원금액) 초등학생(연41.5만원), 중학생(연58.9만원), 고등학생(연 65.4만원) ∙ (지원수단) 신청인 명의에 카드(신용/체크)포인트 충전 또는 선불카드 제공 ∙ (신청기간) ’23. 3. 2.(목) ∼ ’24...

나이키 축구화 추천 아디다스 축구화 추천 총 정리! 가성비짱! [내부링크]

2월이 지나고 3월이 되었습니다. 계절인 만큼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추운 겨울에는 야외운동을 꺼리게 되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실외운동 즐기기 좋습니다. 오늘은 실외 운동의 인기 종목인 축구인들을 위해 축구화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 나이키 축구화 추천 아디다스 축구화 추천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목차 23년 축구화 브랜드 시장 점유율 가성비 갓성능 나이키 축구화 추천 순위 TOP 5 아디다스 축구화 인기 추천 순위 TOP 3 23년 축구화 브랜드 시장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나이키 43% 아디다스 32% 미즈노 13% 푸마 9% 낫소 3% 축구화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고민이시라면, 시장 점유율, 판매율이 높은 것을 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많이 판매되는 브..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혜택 차상위본인부담경감 신청 차상위 의료 총 정리 [내부링크]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라고 이야기 들어보신 적 있나요?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는 의료비를 지원받는 혜택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병원에 진료를 보면 의료급여 대상으로 일반계층보다 의료비가 적게 나옵니다. 과연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지원 기준, 혜택과 차상위본인부담경감 신청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순서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지원대상 차상위본인부담경감증명서 발급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신청방법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선정기준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지원내용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지원대상 희귀난치성ㆍ중증질환자 만성질환자 (6개월 이상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서 필수) 18세 미만인 자 차상위본인부담경감증명서 발급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신청방법 ..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임대주택 청약 정보 한번에 안내 받기 내집다오! [내부링크]

임대아파트라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임대아파트른 저렴한 가격의 보증금과 월세로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임대아파트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영구임대, 행복주택, 국민임대가 대표적입니다. 각 임대주택 별로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사는 곳 근처에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청약 정보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앱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목차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임대아파트 임대주택 청약 정보 한번에 안내받기-"내집다오!" 다운 내집다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내집다오 애플 앱 다운로드 1.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01. 영구임대주택 구분 항목 공급대상 생계/의료급여 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등록증이 교부된자, 지원대상 한부모가족, 65세 이상 차상위계층 임대기간 50년..

도이치뱅크 테슬라 목표주가 250달러로 상향!투자자의 날 기대 [내부링크]

도이치뱅크 테슬라 목표주가 205달러로 상향!투자자의 날 기대 바로가기

토요타 RAV4 PHEV 가격 RAV4 하이브리드 제원 및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차량을 많이 판매하는 기업을 아시나요? 그건 바로 일본 토요타입니다. 토요타 RAV4 SUV는 많이 판매되는 자동차입니다.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기술은 뛰어납니다. 오늘은 토요타 RAV4 PHEV 하이브리드 차량 가격 , 제원 및 스펙에 대해 총 정리 해보겠습니다. 목차 토요타 RAV4 PHEV 출시 및 사전계약 토요타 RAV4 PHEV 가격 토요타 RAV4 PHEV 특징 토요타 RAV4 PHEV 리플렛 및 시승 상담 토요타 RAV4 PHEV 제원 및 스펙 토요타 RAV4 PHEV 디자인 실외, 실내 갤러리 토요타 RAV4 PHEV 출시 및 사전계약 한국 토요타,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국내 출시 이번에 출시되는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대해 E-부스터 컨셉으로 개발 배..

번스타인 "테슬라 투자자의 날"새로운 플랫폼 3세대 차량 예상! [내부링크]

번스타인 "테슬라 투자자의 날"새로운 플랫폼 3세대 차량 예상! 자세히 알아보기

테슬라 중국 내 꾸준한 수요덕분에 모델Y 다시 가격 인상 [내부링크]

테슬라 중국 내 꾸준한 수요덕분에 모델Y 다시 가격 인상

노인 무릎인공관절 수술 비용 지원 총 정리 [내부링크]

무릎은 몸에서 중요합니다. 허리만큼 중요한 것이 무릎이라 생각합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허리디스크나 무릎질환을 앓게 된다면 거동이 불편하여 삶의 질을 떨어뜨립니다. 이러한 비싼 수술비 때문에 수술을 걱정하신 분들은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무릎인공관절 수술 비용 지원 사업이 있습니다. 최대120만원 지원! 신청방법, 지원대상, 신청절차, 지원금액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혜택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릎인공관절 수술비 지원대상 및 범위 무릎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신청절차 및 방법 1. 무릎인공관절 수술비 지원대상 및 범위 01. 연령 신청일 기준 만 60세 이상 02. 대상질환 퇴행성관절염 환자(건강보험급여 ‘인공관절치환술(슬관절)’ 인정기준에 준하는 자 03. 지원대상자 의료급여 ..

치매초기 증상, 치매검사 비용 지원, 치매치료 관리비 지원 총 정리 [내부링크]

치매는 후천적으로 기억, 언어, 판단력 등의 여러 영역의 인지 기능이 감소하여 일상생활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는 임상 증후군을 의미합니다. 치매에는 알츠하이머병이라 불리는 노인성 치매, 중풍 등으로 인해 생기는 혈관성 치매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원인에 의한 치매가 있습니다. 오늘은 치매초기 증상, 치매검사 비용 지원, 치매치료 관리비 지원 등에 관해 총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목차 치매초기 증상 치매검사 비용 지원 치매치료 관리비 지원 사업 1. 치매초기 증상 치매는 기억력 감퇴뿐 아니라 언어 능력, 시공간 파악 능력, 인격 등 다양한 정신 능력에 장애가 발생함으로써 지적인 기능의 지속적 감퇴가 초래됩니다. ① 기억력 저하 건망증이라면 어떤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힌트를 주면 금방 기억을 되..

실업급여 신청방법 실업급여 신청기간 실업급여 조건 실업급여 계산 총 정리 [내부링크]

일을 하다 보면 의도치 않은 상황에서 실직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일하는 중 고용보험이 가입되어 있고, 자발적 실직이 아니라면 실업급여를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방법, 실업급여 신청기간, 실업급여 조건, 실업급여 계산방법에 대해 총 정리해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 제도에 대해 숙지하셔서 꼭 실업급여를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목차 고용보험 실업급여란? 실업급여 조건 실업급여 신청방법 실업급여 신청기간 실업급여 계산 1. 고용보험 실업급여란?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도와주며 재취업의 기회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서 실업급여는 크게 구직급여와 취업촉진수당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실업급여..

테슬라 미국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왕좌자리 차지! BMW,벤츠 추월 [내부링크]

테슬라 미국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왕좌자리 차지! BMW,벤츠 추월 자세히 알아보기

세종대왕 업적, 세종대왕으로부터 현대인이 배울점과 부정적 평가 [내부링크]

세종대왕은 한국 조선 왕조의 네 번째 왕으로서 한국인들이 가장 잘 알고 있는 인물이며, 존경받는 위인입니다. 오늘은 세종대왕의 업적과 세종대왕으로 부터 현대인이 배울점, 그리고 부정적인 평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세종대왕의 업적 세종대왕은 조선 왕조의 네번째 왕이며, 1418년부터 1450년까지 통치했습니다. 그의 재위 기간 동안 다음을 포함한 많은 중요한 발전과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것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의 창조 세종대왕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유산 중 하나는 한글인 한글의 창조입니다. 이에 앞서 한국 사람들은 한자를 사용하여 자신의 언어를 썼는데, 이는 번거롭고 어려운 제도였습니다. 한글은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우리나라에 문해력과 교육이 확산되는 데 ..

테슬라 기가상하이, 모델3 페이스리프트 생산라인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상하이, 모델3 페이스리프트 생산라인 업그레이드! 자세한 소식 알아보기

SIDU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SIDU급등 뉴스 정리 자세히 알아보기

사이더스 스페이스 SIDU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2023년 2월 14일 기술 부문 업데이트: IDCC, SIDU, TDY, IQ 기술주는 화요일 기술 선택 섹터 SPDR 펀드(XLK)가 1.0%,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가 1.2% 하락하면서 이전 하락의 일부를 만회했습니다. 회사 뉴스에서 InterDigital (IDCC)은 화요일 모바일 기술 회사가 LG 전자와 TV 및 개인용 컴퓨터와 같은 다양한 LG 제품과 고효율 비디오 및 다목적 비디오 코딩에 대한 특허 라이센스를 체결했다고 밝힌 후 거의 14% 상승했습니다.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iQIYI(IQ)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회사가 투자 회사 PAG의 계열사에 11% 담보 전환 선순위 채권의 500억 달러 사모 모집을 마감했다고 밝힌 후 거의 6% 상승했습니다. Teledyne ..

2023 BMW SAV 모델 뉴XM 가격, 출시, 제원 및 스펙 총 정리! [내부링크]

BMW에서 새로운 대형 SUV 뉴 XM를 출시했습니다. BMW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급자동차입니다. 얼마 전 폭스바겐 2023 투아렉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여러 자동차 제조사에서 대형 SUV를 출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3 BMW SAV모델 뉴XM 가격, 출시일, 특징, 제원 및 스펙등에 대해 상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2023 BMW 뉴 XM 출시 및 사전계약 2023 BMW 뉴XM 가격 2023 BMW 뉴XM 특징 2023 BMW 뉴XM 리플렛 및 시승 상담 2023 BMW 뉴XM 제원 및 스펙 2023 BMW 뉴XM 디자인 2023 BMW 뉴XM 출시 및 사전계약 BMW 코리아, 2월 14일 고성능 SAV XM의 사전계약을 실시 2월 21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

TSLA 배터리팩, 사이버트럭 생산을 위한 직원 채용 확대 뉴스! [내부링크]

TSLA 배터리팩, 사이버트럭 생산을 위한 직원 채용 확대 뉴스! 자세히 알아보기

2023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출시일, 스펙 및 제원 총 정리! [내부링크]

폭스바겐에서 드디어 2023 투아렉 대형SUV가 출시됩니다. 폭스바겐은 독일차량이지만 벤츠, 아우디, BMW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폭스바겐은 3사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지만, 차에 내구성인 측면에서 충분히 타기 좋은 차량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의 2023 투아렉 가격 및 스펙 제원 출시일 등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해보려 합니다. 목차 2023 폭스바겐 투아렉 출시 및 사전계약 2023 폭스바겐 투아렉 크기 2023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2023 폭스바겐 투아렉 특징 2023 폭스바겐 투아렉 리플렛 및 시승 상담 2023 폭스바겐 투아렉 제원 및 스펙 2023 폭스바겐 투아렉 디자인 2023 폭스바겐 투아렉 출시 및 사전계약 SUV 투아렉 2023년형의 사전계약을 2월 13일 개시 3월부터 고객에게 인도 ..

무료 캠핑장, 무료 숙박, 무료 체육시설, 무료 물품 조회는 공유누리! 총 정리 [내부링크]

전국에 무료 캠핑장, 무료 숙박, 무료 체육시설, 무료 주차장 조회 가능한 사이트를 아시나요? 그것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서 무료 캠핑장, 무료 숙박, 무료 체육시설, 무료 주차장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공유누리 사이트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인근에 있다면 꼭 확인하셔서 무료로 즐겨보세요! 공유누리 사이트란? ‘공유누리’는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 공공부문에서 국민에게 개방하는 시설, 물품 등 공공개방자원을 국민이 온라인에서 쉽고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하는 대국민 공공개방자원 공유서비스 포털입니다. 공유누리 검색 가능 시설 및 물품 문화 숙박, 회의실, 강의실 강당, 체육시설, 주차장, 물품, 연구 실험장비,..

VLON 급등한 뉴스 정리! [내부링크]

VLON 벨론 파머슈티컬 급등한 뉴스 정리! 자세히 확인하기

벨론 파머슈티컬이 급등한 이유 정리! [내부링크]

오늘 발론 제약 (VLON) 주식이 100% 상승한 이유 Vallon Pharmaceuticals (NASDAQ : VLON) 주식은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의 소식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월요일에 상승하고 있습니다. 대신, 오늘의 이익 뒤에 무거운 거래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VLON 주식의 8 백만 주 이상이 손을 바꿨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회사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4만 주에 가깝습니다. VLON은 페니 주식이라는 점도 명심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1달러 미만의 주가 거래와 6만 236,달러의 낮은 시가총액에서 비롯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특히 시장 전 거래 중에 변동성에 취약합니다. 다른 최근 VLON 주식 뉴스 오늘 Vallon Pharmaceuticals 뉴스가..

2023년 장애인연금 지급대상 장애인연금 신청 방법 자격 총 정리 [내부링크]

장애인연금이라는 제도를 들어보셨나요? 중증장애인에게 소득 자격기준이 맞다면 국가에서 연금을 지급합니다. 장애로 인해 매월 일정금액을 연금식으로 지급하여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65세 이하 장애인에게 최대 32만 원, 65세 이상 장애인에게는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합니다. 이러한 장애인연금 지급대상, 장애인연금 지급금액, 신청 방법, 신청서류 가장 쉽고 정확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꼭 자격 및 신청방법 확인해 주세요! 목차 장애인연금 한눈에 정리(장애인연금 지급금액) 장애인연금 신청대상 장애인연금 신청서류 장애인연금 자격기준 장애인연금 신청시 반드시 확인사항 장애인연금 한눈에 정리 - 만 18세 이상의 등록 중증장애인이 해당되는 장애인연금은 기초급여와 부가급여로 나눠지는데 소득..

가장 쉽게 중고차 명의이전 방법 중고차 명의이전 비용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신차를 구입하기는 참 힘듭니다. 차량 가격도 많이 올랐으며, 고금리로 인하여 할부금리도 많이 비싸서 자동차 할부 이자도 많이 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중고차 거래를 생각하게 됩니다. 중고차를 산 뒤에는 15일 이내에 명의이전을 해야 합니다 중고차 상사를 통해서 거래를 하거나, 개인 간 거래를 할 때 중고차 명의이전 방법과 중고차 명의이전 시 들어가는 비용 등에 대해서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끝까지 읽어 보시고 꼭 깔끔하게 혼자서 중고차 명의이전 한번 해보세요! 목차 중고차 구입 후 명의이전 시 주의사항! 중고차 명의이전 방법 중고차 명의이전 구비서류 중고차 명의이전 비용 1. 중고차 구입 후 명의이전시 주의사항! 01. 소유권이전은 15일 이내 중고차 거래 시 반드시 15일 이..

중증장애인 혜택 중증장애인 교통비 지원 총 정리 [내부링크]

중증장애인 혜택 중 중증장애인 교통비 지원 사업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중증장애인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버스, 택시, 자가용, 주유비 출퇴근 교통 실비를 제공합니다. 신청방법과 신청자격 등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증장애인 교통비 지원 대상 「고용보험법」에 따른 고용보험 피보험자인 중증장애인*으로서, ①최저임금 적용 제외 인가를 받은 사람 또는 ②중위소득 50% 이하*에 해당하는 사람 * (중위소득 50% 이하)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에 해당하는 경우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중증장애인으로 교통비 지원 신청시 장애인고용공단에서 별도 판단 중증장애인 교통비 지원 금액 월 5만원 한도로 출·퇴근 시 소요되는 교통비 지원 중..

2023년 농식품바우처 신청 자격 농식품바우처 지역 총 정리 [내부링크]

농식품바우처라고 들어보셨나요? 취약계층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농식품을 구매할 때, 바우처카드를 통하여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지원금액이 최소 매월 4만원에서~10만원까지 지급합니다. 농식품바우처 신청 자격과 농식품바우처 지원 지역에 대해 상세히 정리할 테니, 꼭 끝까지 읽어보시고 지원 대상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식품바우처 지원금액 소득기준과 가구원 특성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가구 시범지역 지자체에 거주하는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 지원대상 중위소득 50% 이하 가구(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지원금액 가구원 수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8인 9인 10인 지급금액 40,000 57,000 69,000 80,000 89,000 98,000 106,000 113,00..

TSLA 테슬라, 최고 변호사를 하드코어 소송 부서에 고용 [내부링크]

TSLA 테슬라, 최고 변호사를 하드코어 소송 부서에 고용 자세히 알아보기!

TSLA 테슬라 주가 전년 동기 대비 85% 이상 상승과 2023년 주가 전망 [내부링크]

TSLA 테슬라 주가 전년 동기 대비 85% 이상 상승과 2023년 주가 전망

TSLA 중국 내 수요증가로 테슬라 모델Y 다시 가격인상! [내부링크]

TSLA 중국 내 수요증가로 테슬라 모델Y 다시 가격인상! 소식 자세히 알아보기

TSLA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모델Y 2위 모델3 [내부링크]

TSLA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모델Y 2위 모델3 소식 자세히 알아보기

TSLA 중국 내 1월 매출 전년대비 39%증가!수출도 안정화 [내부링크]

TSLA 중국 내 1월 매출 전년대비 39%증가!수출도 안정화 소식과 주가 전망자세히 알아보기

테슬라 기가프레스 공급업체 IDRA GROUP 새로운 기가프레스 네오 공개!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프레스 공급업체 IDRA GROUP 새로운 기가프레스 네오 공개로 테슬라 신차개발과 연관성이 있지않을까? 추측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공급업체 IDRA 그룹 새로운 기가프레스 네오 출시 자세한 소식 바로가기

자영업자 소상공인 저금리 대환프로그램 신청서 및 서식 다운 [내부링크]

자영업자 소상공인 저금리 대환프로그램 신청서 및 서식 다운

SQL 시퀀싱 급등 뉴스 확인하기 [내부링크]

SQL 시퀀싱 급등 뉴스 확인하기

시퀀싱LL 급등 뉴스 [내부링크]

SeqLL Inc. Shares Approach 52-Week Low - Market Mover SeqLL Inc. (SQL) 주가는 오늘 1.2주 최저치인 $52보다 1.69% 높은 가격으로 마감하여 회사에 $20M의 시가총액을 제공했습니다. 주가는 현재 연초 대비 7.5%, 지난 61개월 동안 9.12%, 지난 61년 동안 9.0% 하락했습니다. 이번 주 다우 존스 산업 평균은 3.500 % 하락했으며 S & P 0은 7. % 하락했습니다. 거래 활동 이번 주 거래량은 40일 평균보다 3.20% 낮았습니다. 전체 시장 대비 주식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베타는 0.0입니다. 기술 지표 주식에 대한 상대 강도 지수(RSI)는 30 미만으로 과소 매수되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추세 추종 모멘텀 지표인 MA..

TSLA 덴마크 내 23년1월 전체 자동차 판매2위! [내부링크]

TSLA 덴마크 내 23년1월 전체 자동차 판매2위!

FFIE 패러데이 퓨처 인텔리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FFIE 패러데이 퓨처 인텔리 급등 뉴스 정리!

패러데이 퓨처 주가는 EV 생산 시작을 위한 자금 확보에 급등 [내부링크]

패러데이 퓨처 주가는 EV 생산 시작을 위한 자금 확보에 급등 2월 6일 (로이터) - Paraday Future Intelligent Electric Inc FIEO의 주가는 회사가 3월에 전기 고급차 FF 91 퓨처리스트 생산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자금을 조달했다고 말한 후 월요일 사전 시장 거래에서 약 28% 급등했다. 원래 2022년 말에 시작될 예정인 SUV 차량의 배달은 이제 4월 말 전에 시작될 것이라고 회사가 일요일에 말했다. 이번 개발은 손실이 발생한 스타트업이 이사회 다툼과 지배구조 문제, 생산계획을 해치는 현금 잔액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2021년 7월 상장 이후 주가가 92% 급락한 투자자들에게 안도의 단초를 제공했다. 오는 2월 28일 투자자회의를 열어 향후 금융이 납품을 ..

TSLA 테슬라 중국 내 1월 생산량 전년대비 18% 급증 [내부링크]

TSLA 테슬라 중국 내 1월 생산량 전년대비 18% 급증

TSLA 테슬라 독일에서 1월 성장이 작년대비 900%성장 [내부링크]

TSLA 테슬라 독일에서 1월 성장이 작년대비 900%성장

TSLA 호주에서! 23년 1월 전체 판매3위 기록! [내부링크]

TSLA 호주에서! 23년 1월 전체 판매3위 기록!

TSLA 양산임박한 사이버트럭 새로운 프로토타입 길에서 발견! [내부링크]

TSLA 양산임박한 사이버트럭 새로운 프로토타입 길에서 발견! 뉴스

TSLA 테슬라 멕시코에 새 기가팩토리 발표 임박 뉴스 [내부링크]

TSLA 테슬라 멕시코에 새 기가팩토리 발표 임박 뉴스

TSLA 테슬라 가격인하 정책이후 다른 기업 판매 60%급감 [내부링크]

TSLA 테슬라 가격인하 정책이후 다른 기업 판매 60%급감 뉴스

TSLA 지속 급등하는 이유 뉴스 정리! [내부링크]

TSLA 지속 급등하는 이유 최신 뉴스 정리!

BGXX 브라이트 그린 급등하는 이유와 분석 정리 [내부링크]

BGXX 브라이트 그린 급등하는 이유와 분석 정리

브라이트 그린(NASDAQ:BGXX) 주가가 상승한 이유 급상승한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움직임 중 하나는 브라이트 그린 (NASDAQ : BGXX)에 속합니다. 대마초 회사의 주가는 발표된 자본 인상으로 급등했으며 BGXX 주식은 수요일 170% 더 높게 거래되었습니다. 하루 만에 주식이 이렇게 움직일 때마다 큰 뉴스가 있습니다. 이 뉴 멕시코에 기반을 둔 대마초 생산자의 경우 확실히 상황입니다. Bright Green은 미국 시민권 및 이민국의 EB-5 자본 프로그램에 따라 5 억 달러를 모금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시가 총액이 2억 5천만 달러에 불과한 상황에서 이는 분명히 투자자들이 가격을 책정하고 있는 거대한 촉매제입니다. 투자자들이 이 뉴스에 대해 무엇을 만들고 싶어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BGXX 주가, 자본 조달 발표에 급등 일자리를 창출하기..

GMBL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GMBL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급등 뉴스 정리

이스포츠 엔터테인먼트 GMBL 거래량 급등 이유! [내부링크]

화요일 01년 31월 2023일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그룹 Inc 등록 Shs 주식의 종가는 NAS에서 $0.11였습니다. 2023년 1월 31일 화요일 NAS의 시가 $0.10와 비교하면 이는 7.45%의 상승입니다. Esports Entertainment Group Inc 등록 Shs의 시가 총액은 $ 8.40M x 77.99M 주식입니다.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NASDAQ:GMBL) 주가는 이른 아침 거래와 함께 16% 이상 뛰고 있습니다.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NASDAQ:GMBL) 주가는 온라인 베팅 회사의 최근 뉴스 없이 수요일에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GMBL 주식이 오늘 아침 거래량이 많다는 점에 주목할 것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회사 주식의 1,300 만 주 이상이 ..

CFRX 콘트라 펙트급등 이유 정리 [내부링크]

CFRX 콘트라 펙트 급등 이유 정리

CFRX 콘트라펙트 주가 상승 가능이유 [내부링크]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ContraFect Corp 등록 Shs 주식의 종가는 NAS에서 $0.06였습니다.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NAS의 시가 $0.07와 비교하면 6.02% 하락한 수치입니다. ContraFect Corp 등록 Shs의 시가 총액은 $ 2.99M x 43.68M 주식입니다. 콘트라펙트(NASDAQ:CFRX) 주가는 회사가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상장폐지 가능성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한 후 금요일에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SEC에 제출 한 서류에서 나스닥 직원이 거래소에 계속 상장하라는 요청을 거부했다고 언급했다. ContraFect는 2023년 1월 31일 주식이 상장폐지되기 전에 요청에 항소해야 합니다. ContraFect는 이미 직원 결정에 항소하기 위해 나스..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 자동차세 연납 할인 자동차세 납부 총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를 소유한 개인이나 법인이라면 자동차세 납부하여야 합니다. 자동차세는 1년에 2번 납부를 하는데, 보통 6월과 12월에 납부를 합니다. 하지만 연초에 자동차세를 일시금으로 납부를 하면 7% 정도 세액공제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1월에 놓치신 분이라면, 3월과 6월, 9월에도 연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월에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하면 가장 큰 세액공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 자동차세 연납 할인, 자동차세 납부 방법에 대해 총 정리해보려 합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 자동차 연납 납부가 처음이라면, 자동차세 연납 신청부터 하여야 됩니다. 신청방법 위택스 자동차세 연납신청 바로가기 자동차세 연납 간소화 화면에서 자동차세 납부를 선택해 간편 인증 또는 금융인증서, S..

PBTS 파워브리지 테크놀로지스 급등 이유 정리! [내부링크]

PBTS 파워브리지 테크놀로지스 급등 이유 정리!

파워브리지 테크놀로지스 급등 이유. [내부링크]

금요일 01/27/2023 Powerbridge Technologies Co Ltd 등록 Shs 주식의 종가는 NAS에서 $0.13였습니다. 2023년 1월 27일 금요일 NAS의 시가 $0.12와 비교하면 이는 9.16%의 상승입니다. Powerbridge Technologies Co Ltd 등록 Shs의 시가 총액은 $ 27.30 M이며 208.57 M 주식입니다. 0. 파워브릿지 테크놀로지스(나스닥:PBTS) 헤지 펀드 보유자 수 : 1 1월 30일 현재 주가: $0.18 Powerbridge Technologies Co., Ltd (NASDAQ : PBTS)는 주로 중국에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기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생체 인식 얼굴 및 지문 인식과 같은 일부 응용 ..

COMS 컴소버린 홀딩 급등 이유 정리 [내부링크]

COMS 컴소버린 홀딩 급등 이유 정리

컴소버린 홀딩 주가 상승 이유 정리! [내부링크]

COM주주총회 연기 및 투표 알림에 관한 업데이트 회사는 8년 2023월 일을 새로운 연례 회의 날짜로 설정 – 투손, 애리조나주, 18년 2023월 4일 /PRNewswire/ -- 5G LTE 어드밴스드 및 2022G 통신 시스템 및 솔루션의 미국 기반 개발업체인 COMSovereign Holding Corp. (나스닥: COMS) ("COMSovereign" 또는 "회사")는 오늘 년 연례 주주 총회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COMSovereign Holding Corp. (PRNewsfoto/COMSovereign Holding Corp.) 주주 여러분께: 최근에 귀하는 다가오는 COMSovereign Holding Corp.의 연례 주주 총회와 관련된 위임장 자료를 받았습니다..

AKAN 어칸다 급등이유 상세히 정리 [내부링크]

AKAN 어칸다 급드잉유 상세히 정리합니다.

어칸다 AKAN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목요일 아침 01년 26월 2023일 Akanda Corp 등록 Shs 주식은 $0.19의 가격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NAS의 종가 $0.19와 비교하면 1.79% 하락했습니다. Akanda Corp Registered Shs에는 28.90M 주식이 발행되어 있으며 회사 가치는 $5.30M입니다... 전세 마이크로알고(주) (나스닥:MLGO) 주가는 74% 상승한 2.90달러를 기록했다. MicroAlgo는 최근 최대 320만 달러에 대한 증권 매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주식회사 아칸다 (나스닥:AKAN)은 52% 상승한 0.2980달러를 기록했다. 버즈피드, Inc. (NASDAQ:BZFD)는 수요일에 5% 이상 상승한 후 45.2% 상승한 1.3804달러를 기록했습니..

TYDE 크립타이드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TYDE 크립타이드 급등 뉴스 정리

크립타이드(TYDE)가 오늘 재고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크립타이드(NASDAQ:TYDE) 주가는 회사가 포에버 5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한 후 오늘 8% 이상 상승하고 있습니다. Cryptyde는 블록 체인을 활용하여 소비자 대면 부문을위한 도구를 개발합니다. 한편, Forever 8의 솔루션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판매자에게 자금을 제공합니다. TYDE는 Forever 8에 5,640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Forever 8이 특정 성능 점수를 충족하면 가격이 9,340만 달러로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크립타이드 CEO 브라이언 맥파든(Brian McFadden)은 이 소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것은 Cryptyde가 Web3의 미래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핵심 제품군을 개발하고 배포하기 시작함에 따라 우리에게 경이로운 기회입..

버브 테크놀로지 급등 이유 정리!VERB [내부링크]

버브테크놀로지 급등 이유 정리VERB

버브 테크놀로지 VERB [내부링크]

버브 주식 경고 : 동사 기술이 무차입 공매도자를 상대로 하는 것을 알아야 할 것 엔베스터플레이스 - 주식 시장 소식, 주식 조언 및 거래 팁 자료 : 알렉스타입/서터스톡닷컴 버브 테크놀로지 (나스닥:VERB) 주가는 월요일에 회사가 불법적인 주식 공매도 혐의를 다룰 계획을 세우면서 급등하고 있다. 회사 측 보도자료에 따르면 버브 기술 이사회는 잠재적인 불법 공매도자에 대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조사하고 있다. 이들 거래자들이 버브 주식의 가격을 낮추기 위해 무차입 공매도와 스푸핑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다. 버브테크놀로지는 공매도에 대한 조사와 관련해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법의학 전문가를 투입하는 것은 물론 비슷한 문제를 다루는 다른 공기업에 도움을 요청하..

헬비즈 HLBZ 급등 뉴스 정리 [내부링크]

헬비즈 HLBZ 급등 뉴스 정리

HLBZ 오늘날 Helbiz 주가가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Helbiz Inc (NASDAQ : HLBZ)는 미디어 부서가 FOX Networks와 미국과 카리브해 전역에 이탈리아 세리에 B 챔피언십을 방송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 한 후 금요일 더 높게 급등하고 있습니다. Helbiz는 FOX Sports 네트워크 제품군에서 최고의 세리에 B 경기 및 게임 하이라이트를 생중계할 수 있는 독점적인 시청각 권한을 FOX에 제공할 것입니다. 세리에 B 챔피언십 전체를 북미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세리에 B 챔피언십은 북미 전역에 방송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세리에 B에 대한 보도, 잠재적 도달 범위 및 편집 처리 측면에서 큰 진전을 나타내며 Helbiz Live의 국제적 입지를 확장합니다." 라고 Helbiz의..

WISA 와이사 테크놀로지 급등 뉴스 [내부링크]

WISA 와이사 테크놀로지스 급등 뉴스 정리

WiSA, CES 2023에서 WiSA DS 기술로 구동되는 무선 5.1.4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시스템 플랫폼 시연 [내부링크]

WiSA, CES 2023에서 WiSA DS 기술로 구동되는 무선 5.1.4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시스템 플랫폼 시연 오리건주 비버튼, 2023년 1월 5일--(비즈니스 와이어)--지능형 장치 및 차세대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몰입형 무선 사운드 기술의 선두 공급업체인 WiSA Technologies, Inc.(나스닥: WISA)는 1월 5일부터 7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Dolby Atmos 사운드바 시스템 플랫폼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WiSA DS 기술로 구동되는 이 플랫폼은 WiSA 회원 브랜드가 최저 $499의 소매 가격대에서 진정한 상향 발사 Dolby Atmos 사운드의 4개 채널이 있는 사운드바 시스템을 만들고 빠르면 2023년 3..

테슬라 전 세계 다른 자동차 회사들 보다 많은 돈 벌어 [내부링크]

어제는 테슬라 127.17로 -1.25% 하락하였습니다. 이틀 연속 잘 나가는 상승세가 꺾이고 하락하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액면분할 이후 급격하게 하락한 후에 항상 거래량 상위에 올라오는 것을 보면 많은 투자자들이 테슬라를 사고팔고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가 다른 자동차 회사들 보다 많은 돈을 벌고 있다는 뉴스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를 확인해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테슬라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마진율 최고 테슬라는 전 세계 모든 자동차 회사들 중 가장 돈을 많이 벌고 있는 자동차제조사입니다. 이것은 이제 테슬라가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큰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로이터 업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테슬라는 차량 ..

베트남개발1 뉴스 거래량 소식 급등 [내부링크]

베트남개발1 뉴스 거래량 소식 급등

Genius Group 주가는 네이키드 공매도 혐의를 조사하기 위해 전 FBI 이사를 임명한 후 200% 이상 랠리 [내부링크]

Genius Group 주가는 네이키드 공매도 혐의를 조사하기 위해 전 FBI 이사를 임명한 후 200% 이상 랠리 싱가포르--(비즈니스 와이어)--선도적인 기업가 교육 기술 및 교육 그룹인 Genius Group Limited (NYSE American: GNS) ("Genius Group" 또는 "회사")의 이사회("이사회")는 18일 수요일에 열린 이사회 회의에서 승인되었습니다.일 2023년 1월, 주식의 불법 공매도 혐의를 해결하기 위한 행동 계획. 이 행동 계획에는 Genius Group의 보통주와 관련된 시장 조작에 연루된 사람을 발견하고 기소하는 데 있어 규제 기관과 함께 가능한 모든 조치를 적극적으로 추구하기 위해 이사회 주도의 '불법 거래 태스크포스'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태스크..

GNS 지니어스 그룹 급등 뉴스 총정리 [내부링크]

GNS 지니어스 그룹 급등 뉴스 총정리

중국 내 테슬라 가격 인하 후 수요 급증과 테슬라 전망 [내부링크]

세계 경제가 어려움에 직면함으로써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차량 판매가 전 세계적으로 줄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금리로 인하여 차량을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이자 부담이 증가하여서입니다. 그렇게 됨으로써 자연스럽게 중고차 시세도 하락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이유로는 코로나19로 지속되는 공급망 부족현상이 코로나19 정책규제가 완화됨으로서 공급망이 개선됨에 따라 차량의 생산이 증가하였습니다. 이로 인해서 생산한 차량이 판매가 부진됨으로써 차량제조사들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에게도 예외는 아닙니다. 테슬라도 중국부터 시작하여, 미국, 유럽 등에 여러 나라에서 차량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테슬라의 차량은 할인정책이 수요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평소 테슬라 차량은 고가의 차량이기..

테슬라 기가 텍사스, 사이버 트럭 생산 위해 9,000톤 기가 프레스 조립 시작 [내부링크]

테슬라에서 가장 독특한 자동차는 무엇일까요? 저는 당연 사이버트럭이라 생각합니다. 사이버트럭은 몇 년 전에 샘플을 공개하였습니다. 당시에 차량 외형 모양에서 전 세계인들이 모두 놀랐습니다. 한 번도 상상하지 못한 모양의 자동차모양이었습니다. 차체부터 미래에서 온 픽업트럭처럼 보였습니다. 그런 사이버트럭은 사전 계약이 엄청나게 되어있습니다. 이제 이 사이버트럭의 베일이 점점 벗겨지고 있습니다. 기가 텍사스에서 IDRA 기가프레스 9,000톤 규모의 완성을 위하여 부품들의 조립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기가프레스 IDRA 그룹의 부품 박스들이 배송되고 있다는 소식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IDRA그룹에서 아시아로 기가프레스 부품을 배송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이걸로 미루어보면 ..

테슬라는 2022년 미국 최고의 럭셔리 차량 브랜드 [내부링크]

어제 테슬라의 주가는 123.56$로 0.28%상승하여 마감하였습니다. 장중에는 117.0$까지 밀렸으며 12월 cpi 소비자물가지수가 6.5% 시장 컨센서스에 맞게 나옴으로써, 갈피를 못잡는 분위기였습니다. 장 후반부터 다시 양봉하여 상승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아직까지도 시장에서 6.5%소비자 물가지수에 대해 어떻게 평가해야될지 몰라서 롤러코스터를 타듯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였습니다. 이런거 보면 주식은 참 코에 걸면코걸이요, 귀에 걸면 귀걸이인것 같습니다. 환율도 점점 떨어지면서 1400$를 웃돌던 환율이 1235$까지 내려왔습니다. 환율이 안정된다는 말은 조심스레 경기 연착륙을 할 준비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본격적으로 오늘 알려드릴 테슬라 뉴스는 테슬라가 미국에서 2022년 최고 럭셔리 브랜드 ..

중국 내 테슬라 가격 인하 후 30,000대 자동차 주문 [내부링크]

얼마전에 테슬라가 중국 내에서 테슬라 수요를 촉진시키기 위해서 가격인하 정책을 발표했다는 뉴스를 전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가격인하를 할 수 있었던 큰 요인은 테슬라의 생산성 향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테슬라의 주가가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공매도세력입장에선 어떻게든 주가 하방압력을 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중국 내 테슬라 수요 감소 등으로 여러 악재 기사가 많이 나왔었습니다. 물론 맞는 말도 있습니다만, 현재 고금리, 고물가로 인하여 세계경제가 힘듭니다. 자동차든, 소모품이든, 필수재든 구매감소는 당연한 현상입니다. 이것을 마치 테슬라만의 문제인 것처럼 퍼뜨리는 기사등으로 인하여 좋지 않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최소 자동차사업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 구매가 감소한다면, 다른 기업의 전기차는 형편없는 ..

테슬라 중국상하이로 배달되는 사이버트럭 기가 프레스기계 [내부링크]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의 생산은 23년 중반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테슬라는 사이버트럭 생산을 위해 여러 정황들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아마 사이버트럭생산을 위해서 기가텍사스쪽에서 움직임이 많이 포착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IDRA 그룹 9000T 기가프레스 기계가 아시아로 향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시아에는 테슬라의 기가팩토리는 중국밖에 없습니다. 즉 중국에서 사이버트럭생산을 준비하고 있다는 내용으로 유추해볼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지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IDRA 그룹, 9,000톤 기가 프레스, 아시아로 가는 길이라 발표 IDRA 9000톤 기가프레스 중국에서 생산 가능성 IDRA GROUP은 9,000 톤의 기가 프레스가 아시아로가는 중이라 발표했습니다. 테슬라는 현재까지 ..

테슬라 모델Y는 2022년 미국에서 6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 선정 [내부링크]

미국은 상대적으로 전기차 침투율이 낮은 국가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전기차를 빨리 전환한 나라는 노르웨이이며, 규모로는 중국입니다. 미국에서 서서히 전기차 침투율을 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상당히 고무적인 소식입니다. 테슬라 모델Y는 2022년 미국에서 6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어 가솔린 자동차를 무섭게 추월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에서 테슬라 모델Y 2022년 내연기관차 포함 판매순위 6위 테슬라 모델Y의 놀라운 성장 테슬라 모델Y의 판매 순위는 2021년 대비 11단계 상승했습니다. 테슬라 모델3는 2021년보다 13칸 증가한 6위를 차지했습니다. 테슬라 모델Y는 2022년 미국에서 6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으며 이는 테슬라에게 새롭고 놀..

중국에서 테슬라, 모델3 및 모델Y 파격적인 가격 인하 발표 [내부링크]

테슬라가 중국에서 모델3, 모델y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인하를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우리나라는 모델3와 모델y가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한국에서도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를 구입할 것입니다. 테슬라 모델y는 한국에서는 1억 정도 합니다. 가격이 엄청 많이 올랐습니다. 물론 중국의 자동차 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크다하여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보다 중요한 거래처일 것입니다. 중국에서 테슬라 모델3와 모델y의 파격적인 가격 정책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 「테슬라, 중국에서 파격적인 모델 3 및 모델 Y 가격 인하 발표」 2021년 1월 가격보다 저렴한 모델3 2022년 12월 이후, 테슬라 차이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

테슬라, 전기차 원료 리튬 새로운 계약 체결 [내부링크]

어제는 테슬라가 5.12% 상승하여, 113.64달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틀 전은 테슬라의 인도량 발표 예상치 부족의 수치로 12프로 이상 급락하였습니다. 상대적으로 저가 매수세로 주가가 오른 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이 글을 보았을 때 이러한 가격도 있었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추후 많은 상승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테슬라가 전기차 원료 리튬 공급확보를 위해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전기차 생산에 있어서 리튬은 중요한 원자재입니다. 리튬의 수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전기차 생산에 큰 차질이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서 전환이 가속화된다면 리튬을 충분히 확보했냐, 못했냐에 따라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리튬 관련 새로운 계약 체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테슬라 2023년 어려운 자동차 시장 경쟁에서 이길 가능성 [내부링크]

어제 테슬라는 12프로 떨어졌습니다. 2022년에도 힘들었는데, 2023년 시작부터 엄청난 하락을 하였습니다. 주요 원인은 월가의 인도량 미스로, 아무래도 테슬라 차량의 판매가 줄었는 것이 하락의 가장 큰 원인으로 간주됩니다. 테슬라는 성장하는 기업으로 매년 50%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언한바 있습니다. 이번 성장률은 40%정도로 예상되며, 자세한 실적을 통해서 eps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모건스탠리의 2023년 자동차 시장 경쟁에서의 테슬라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해보려합니다. 기본적으로 모건스탠리는 테슬라에 대해 우호적인 기업이니 감안하시고 내용을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건스탠리 : 테슬라는 자동차 시장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2023년에 경쟁에서 이길 가능성이 있다고..

공무원(지방직, 국가직)출산 휴가 총 정리 [내부링크]

지금 우리나라의 출산율은 OECD국가 중 최고 꼴찌로써 점점 출산율이 급격히 낮아지고 있습니다. 출산율이 낮아진다는건 인구감소로 이어지며, 나라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심각하고 중대한 문제입니다. 이는 국가에서 적극적으로 출산율을 높이기 위한 정책을 펼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직장을 다니는 여성이라면 임신을 하고 출산을 앞둘때 출산휴가에 대해 궁금하실 겁니다. 오늘은 공무원 지방예규에 기재된 공무원 출산휴가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공무원 지방직, 국가직 출산 휴가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자 공무원 출산휴가 1. 임신하거나 출산한 공무원에 대하여는 출산 전과 출산 후를 통하여 90일의 출산휴가를 허가해야 하며, 출산 후의 휴가기간이 45일 이상이 되게 한다. 다만, 한 번에 둘 이상의 자녀를 임신한 경..

폐렴과 감기 구별 방법 및 폐렴 증상, 치료, 진단, 예방법 [내부링크]

겨울은 날씨가 많이 추운 계절입니다. 겨울에는 각종 기관지 질환이 많이 걸립니다. 그중에서도 폐렴과 감기가 대표적입니다. 그런데 장기화된 감기인지 폐렴인지 구분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기가 일주일째 떨어지지도 않고, 계속해서 기침, 가래, 열감 그리고 숨을 쉴 때 느껴지는 왼쪽가슴 흉통이 있을 경우에는 폐렴을 의심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감기와 폐렴 구별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폐렴의 증상과 치료법 등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감기와 폐렴을 구별해 보며, 폐렴 증상, 치료, 진단, 예방에 대해 알아보자 1. 감기가 장기화되고 심하면, 폐렴으로 전이되나요? NO 일반적으로 폐렴은 세균에 감염되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감기는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생기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감..

테슬라, 최고 임원진 TSLA 주식 13.5k 매입과 스탁옵션의 개념 [내부링크]

드디어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새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버티다 보면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오늘은 이미 알려진 소식이지만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테슬라 내부 임원 최고재무책임자 재커리 커크혼이 테슬라 주식을 13.5K 매입했다고 합니다. 2022년 테슬라는 마지막 4분기때 엄청난 하락을 하였습니다. 4분기 내내 하락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큰 신호탄은 일론머스크의 테슬라 매도로 시작되었고, 트위터 인수 등을 위해서 많은 자금을 매도하였습니다. 이 타이밍에 중국 등 수요량 감소, 안 좋은 뉴스는 죄다 어디서든 대서특필하여 공매도의 타깃이 되고도 했습니다. 이 와중에 그나마 특별한 소식이 나와 어느 정도 장기투자를 하는데 심리적 안정감을 만들게 합..

테슬라 2022년 총평, 미국에서 모델S, 모델X 2일 동안 할인 제공 [내부링크]

오늘은 2022년의 마지막날입니다. 올 한 해 증시는 가장 힘든 해로 손꼽힐 만큼 힘들었습니다. 지정학적 리스크 전쟁, 코로나19 이후 유동성 확장에 따른 통화량 증가, 연준의 금리인상, 공급망 부족 등으로 가장 힘든 시기였습니다. 세계 각국의 기업들은 4분기 마지막을 위해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그중에서도 테슬라는 미국 증시 빅테크 기업 중 가장 힘든 날은 보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테슬라는 매년 50% 성장을 목표로 발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022년 테슬라는 마지막까지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기차 한 대라도 더 인도하기 위해 미국에서 모델 S, 모델 X 2일 동안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테슬라 2022년 총평, 미국에서 모델S, 모델 X 2일 동안 할인 제공 ..

테슬라 큰 시련에도 2022년 성장 YoY 50% 달성 가능 [내부링크]

테슬라 주식은 연중 내내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관련 매도로 인하여 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잃어버렸습니다. 그 이후 하방압력이 강하여 주가는 빠르게 하락하였습니다. 2022년은 주식에서 어려운 해였습니다. 애플과 테슬라가 마지막까지 지수대비 하락폭이 작아서 잘 버티고 있었는데, 테슬라가 무너저버려 많이 아쉬웠습니다. 근데 이 와중에도 테슬라의 연간 50% 성장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들립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연내 최악의 증시에도, 테슬라 전년 대비 약 50%의 성장을 달성 가능 다년간 테슬라 회사의 성장은 50% 2020 년 말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 (Elon Musk)는 회사의 연간 매년 매출 성장을 50 %를 목표로 설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