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y0614의 등록된 링크

 kooy06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천호동 수학과외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천호동 수학과외소개 합니다. 수학천재중앙대 고3,재수생수학 문,이과코칭 수학코칭경력10년 수학학원(고등,재수생)경력4년 다수학생성적향상(중,하위권성적) 여학생다수코칭 오픈지역 강동구 강일동/명일동..

천호동 영어과외소개 [내부링크]

천호동 영어과외소개 [가천대 법학과 졸업] [다양한 학습자료로 이해하기쉽게 알려줌]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생각하는 30대 초반 여코치] [전학년 내신&모의고사 대비]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주는 강의] [무엇..

강동구 소식 영어과외모집중 [내부링크]

강동구 9년차 영어과외 교사입니다. 학생모집중입니다. 학교별 내신관리 수업중입니다. 기출문제 풀이 내신대비 수업입니다. 교육비는 현금이 아닌 가상계좌 신용카드로 안전거래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학,국어 필..

둔촌동 맛집 온전히 어떨까? [내부링크]

둔촌동 맛집 온전히 어떨까?  몇 가지 그림책을 소개해봅니다. 그 외 다양한 읽기와 쓰기 읽기와 쓰기학습 과정에 도움이 되는 챕터북 읽기, 논픽션 어휘학습, 시의 활용법, 전략적 읽기와 쓰기에 대해 알아봅니..

명일동 맛집 유천냉면 오이소 [내부링크]

명일동 맛집 유천냉면 오이소 일반도서는 언어의 운율, 리듬, 생활 단어 와 표현이 풍부하지만, 이로 인해 읽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를 적절히 번갈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책..

길동맛집 보쌈 좋은곳 9-10 [내부링크]

길동맛집 보쌈 좋은곳 9-10 읽기와 쓰기학습 영어책은 수준이 너무 어렵지 않아야 하며 가급적 아이가 책의 소재, 그림, 디자인에 관심을 갖는 것을 고릅니다. 고학년 자녀에게 좋은 영어책과 그 특성에 따른 지..

성내동갈비찜 맛집 양진말웅골 9-10 [내부링크]

성내동갈비찜 맛집 양진말웅골 9-10  문법을 적용한 세부 문장을 이해하고, 각 어휘의 정확한 의미를 익히고, 더 나아가 본인의 생각을 영어로 쓰고 말할 줄 알아랴 합니다. 단, 우리 아이의 상황을 정화히 파악..

의정부 맛집 예닮채 09.10 [내부링크]

의정부 맛집 예닮채 09.10  학년에는 문법,읽기,쓰기 등 영역별로 깊이 있고 체계적인 학습을 시작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문법 정리, 전체적인 내용을 잏하는 식의 읽기에 만족해서는 안됩니다. 문법을 적용한 ..

창전동 영어과외 [내부링크]

창전동 영어과외

창전동영어과외 [내부링크]

창전동영어과외

성내동 수학과외소개 [내부링크]

성내동 수학과외소개 - 2018 현대고2 유*수 1학기말 70점대, 9월, 11월, 2019 3월 모의 1등급! - 2018 대수능 재수 이과생 최*정 1등급 96점! - 2018 7월 학평 숙명여고 이*현 1등급 96..

성내동 영어과외추천 [내부링크]

성내동 영어과외추천 수업가능 과목&학년: -영어(중1~고3+성인) 수업가능 성적대: -고등학생: 중위권~최상위권 수업가능 지역: -강동구(길동.명일동.고덕동.암사동 가능) 코치 프로필: [미국 호튼..

천호동맛집 멘야 1234 [내부링크]

천호동맛집 멘야 1234 초등학교 저학년에서는 듣기와 말하기 위주의 학습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영어의 듣기와 말하는 기본 능력을 키워주는 것이 관건이지만, 이 시기의 아이들에게는 흥미위주의 영어 학습에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