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lop의 등록된 링크

 kopl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7건입니다.

비트코인의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는 대체 누구일까? chatgpt 인물사전 [내부링크]

비트코인은 "Satoshi Nakamoto"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익명의 사람이 2008년에 만든 분산형 디지털 통화입니다. 엄청난 인기와 금융계에 미치는 영향에도 불구하고 사토시 나카모토의 정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Satoshi가 누구인지 밝히기 위해 주제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할 것입니다. 비트코인의 탄생 비트코인에 대한 첫 번째 언급은 2008년에 Satoshi Nakamoto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이 발행한 백서에 있었습니다. 백서는 개인이 은행이나 지불 프로세서와 같은 중개자 없이 지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피어 투 피어 전자 현금 시스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트랜잭션을 집합적으로 확인하고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분산된 컴퓨..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증한 제과업 기업 다섯곳을 소개하고 이유를 분석합니다 chatgpt기업 보고서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제과 산업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달콤한 간식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여러 제과 회사의 인상적인 매출 성장에 반영되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이 급증한 5개 제과 회사를 분석하고 성공에 기여한 요인을 살펴보겠습니다. Nestle Nestle은 스위스에 기반을 둔 회사로 세계에서 가장 큰 식음료 회사 중 하나입니다. Nestle은 Kit Kat, Smarties 및 Aero를 포함한 광범위한 제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estle은 더 건강한 제품에 중점을 두어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네슬레는 자사 제품에서 설탕과 포화 지방의 양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

기업 보고서: “애플”chatgpt단일 기업 보고서 [내부링크]

Apple Inc.는 Steve Jobs, Steve Wozniak 및 Ronald Wayne이 1976년에 설립한 기술 회사입니다. 수년 동안 Apple은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 미학 및 사용자 경험으로 알려진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개인용 컴퓨터, 스마트폰, 웨어러블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Apple의 역사, 현재 상태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회사의 제품, 비즈니스 전략, 재무 성과 및 직면한 과제를 검토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이 끝날 때까지 독자들은 무엇이 Apple을 독특하고 성공적인 기술 회사로 만드는지 종합적으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역사 Apple은..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그리고 코카콜라 몬스터가 시장체인저가 될까? [내부링크]

Coca-Cola는 Coca-Cola, Fanta, Sprite 등 다양한 음료를 생산 및 유통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의 성공은 부인할 수 없지만 덜 알려진 것은 전략적 투자 중 하나인 Monster Beverage Corporation의 영향입니다. 2014년 Coca-Cola는 Monster의 지분 17%를 매입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2015년 코카콜라는 몬스터 지분을 19.4%로 늘린 코카콜라 엔터프라이즈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Coca-Cola와 Monster의 파트너십은 성공적이었으며 오늘날 이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는 Coca-Cola 총 매출의 상당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1년 현재 Monster는 C..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다섯곳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빈곤은 전 세계 많은 국가가 직면한 심각한 문제입니다. 빈곤을 근절하려는 수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몇몇 국가는 여전히 빈곤과 싸우고 있으며 이는 경제 성장과 시민의 복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5개 국가를 소개하고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부룬디: 동아프리카에 위치한 부룬디는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1인당 GDP는 261달러로 추산되며 최빈국 중 하나입니다. 이 나라는 정치적 불안정, 민족 갈등, 높은 말라리아 발생률로 인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부룬디는 예산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해외 원조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남 수단: 아프리카 북동부에 위치한 남수단은 세계에서 가장 젊은 나라이자 최빈국 중 하나입니다. 2011년에 독립..

원자재들의 가격 등락을 통해 향후 포트폴리오 편성에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내부링크]

상품은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고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글로벌 경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상품의 가격은 자주 변동하며 이러한 변동을 이해하는 것은 기업과 투자자 모두에게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상품의 가치가 급등한 반면 다른 상품은 급격하게 하락했습니다. 각각에 대해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급증하는 원자재 구리: 구리는 전기 자동차,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전 세계 수요 증가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가치가 급등했습니다. 구리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 태양열 패널, 풍력 터빈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이러한 산업에 필수적인 소재입니다. 리튬: 리튬은 주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가치가 급증한 또 다른 상품..

chatgpt가 향후에 끼칠수 있는 악영향이 무엇일까? 미리 알고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인공 지능과 챗봇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화형 에이전트는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가, 정신 건강 지원 개선, 고객 경험 향상과 같은 많은 잠재적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의 사용과 관련된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도 있으며 책임 있는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챗봇과 대화형 에이전트의 가장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 중 하나는 허위 정보입니다. 이러한 에이전트는 거짓 정보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퍼뜨리도록 프로그래밍될 수 있으므로 특히 정치, 건강 및 금융과 같은 영역에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챗봇과 대화형 에이전트를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

블로그 포스팅으로 한달 수익을 얼마나 벌수있을까? [내부링크]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한지 10일이 지났다 애초에 수익화를 노리고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한 사람들이 많은 만큼 조회수당 수익이 얼마인지에 대해 궁금한 사람이 많을거고 그러한 이유로 해당 포스팅에선 조회수대비 수익률에 관해 다루려고 한다 조회수당 수익 얼마? chatgpt에게 해당 사안에 대해 물었다 돌아온 답변: Google 애드센스는 블로거와 웹사이트 소유자가 온라인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광고를 표시하고 사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할 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블로거와 웹사이트 소유자가 자주 묻는 질문은 "애드센스를 사용할 때 조회당 얼마나 많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chatgpt 인물 사전:벤샤피로 [내부링크]

Ben Shapiro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견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알린 보수적인 정치 평론가, 작가 및 변호사입니다. 1984년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난 Shapiro는 UCLA를 졸업한 후 하버드 로스쿨을 졸업하고 2007년에 졸업했습니다. 로스쿨 졸업 후 Shapiro는 정치 논평으로 전환하기 전에 잠시 로펌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보수적인 웹사이트 Townhall.com에 글을 쓰면서 17세에 전국 최연소 전국 신디케이트 칼럼니스트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자신의 팟캐스트와 라디오 쇼를 진행하고 Fox News 및 기타 보수 언론 매체에 자주 출연하는 등 보수 언론에서 잘 알려진 인물이 되었습니다. Shapiro는 언론의 자유, 총기 권리, 제한된 정부를 포함한 ..

chatgpt 인물 사전:조던 피터슨 [내부링크]

조던 피터슨(Jordan Peterson)은 캐나다 임상 심리학자, 문화 평론가, 토론토 대학교 심리학 교수입니다. 그는 2016년 캐나다 인권법(Canadian Human Rights Act)에 따라 금지된 차별 사유 목록에 성별 정체성과 성별 표현을 추가하려는 캐나다 법안 C-16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면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Peterson은 이 법안이 언론의 자유에 대한 위협이며 사람들이 성 중립적인 대명사를 사용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Peterson은 열성적인 팬과 열렬한 비평가 모두를 끌어들이는 양극화 인물이되었습니다. 그는 2018년 베스트셀러가 된 "인생의 12가지 규칙: 혼돈에 대한 해독제"를 포함하여 여러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이 책은 종교 및..

chatgpt 인물 사전:제니퍼 다우드나(크리스퍼 테라퓨틱스) crispr cas9 [내부링크]

Jennifer Doudna는 CRISPR-Cas9 유전자 편집 기술 개발에서 그녀의 역할로 가장 유명한 저명한 생화학자이자 분자 생물학자입니다. 그녀는 1964년 2월 19일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대부분을 하와이 힐로에서 보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하와이 대학의 영어 교수였고 어머니는 고등학교 교사였습니다. Doudna는 Pomona College에서 생화학 학사 학위를 받고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하버드 대학교 생화학 박사. 박사 학위를 마친 후 볼더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교에서 박사후 연구원으로 일하면서 RNA 분자의 구조와 기능을 연구했습니다. 1994년 Doudna는 예일 대학의 교수진에 합류하여 RNA에 대한 연구를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University of Cal..

chatgpt 기업분석:뉴럴링크 [내부링크]

Elon Musk의 Neuralink는 인간이 원활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기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뇌-기계 인터페이스(BMI)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입니다. 이 기술은 신호를 해석하고 컴퓨터나 다른 장치로 전송할 수 있는 작은 칩을 뇌에 이식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인간과 기술 간의 공생 관계를 만들어 새로운 수준의 생산성, 창의성, 심지어 신체적 능력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배경 및 목표 뇌-기계 인터페이스에 대한 아이디어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과학자와 엔지니어는 수십 년 동안 이 기술을 연구해 왔습니다. 그러나 Neuralink를 차별화하는 것은 야심 찬 목표와 독특한 접근 방식입니다. 머스크는 2016년 사람들이 마음으로 컴퓨터 및 기타 장치를 제어..

chatgpt 인물 사전:스티브 잡스 [내부링크]

Steve Jobs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가치 있는 기술 회사 중 하나인 Apple Inc.의 선구적인 기업가, 발명가 및 공동 설립자였습니다. 1955년 2월 24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나 췌장암과의 오랜 투병 끝에 2011년 10월 5일 세상을 떠났다. 잡스는 1976년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과 함께 애플을 공동 설립했고, 그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빠르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Apple은 Macintosh 컴퓨터, iPod, iPhone 및 iPad를 포함하여 기술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수많은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잡스는 복잡한 기술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제품으로 바꾸는 능력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제품 디자..

chatgpt인물 사전: 조 바이든 [내부링크]

미국의 46대 대통령 조 바이든이 2021년 1월 20일에 취임했습니다. 그는 세계적인 유행병, 정치적, 사회적 불안,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대통령직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바이든 대통령은 정부와 기관에 대한 국가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단결, 공감, 진보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Biden 대통령이 취한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COVID-19 대유행과 싸우기 위한 포괄적인 국가 전략을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계획에는 백신 생산 및 배포 증가, 검사 및 접촉자 추적 개선, 주 및 지방 정부에 추가 자원 제공이 포함됩니다. 대통령은 또한 연방 재산에 대한 마스크 의무화를 시행했으며 미국인들에게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것을 ..

chatgpt 인물 사전: 도널드 트럼프 [내부링크]

언어 모델로서 객관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이 블로그 게시물은 그의 배경, 정치 경력 및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의 중요한 사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Donald Trump는 1946년 뉴욕 퀸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이전에 리얼리티 쇼 "The Apprentice"에서 자신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사업가이자 텔레비전 인물입니다. 2015년에 그는 경제적 민족주의와 반이민을 내세워 미국 대통령 후보로 출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트럼프는 논란이 많은 발언, 정책 및 행동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무슬림 국가에 대한 여행 금지를 시행하고 미국을 파리 기후 협약에서 탈퇴했으며 중국과 무역 전쟁을 벌였습니다...

테슬라의 창업자 일론 머스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hatgpt인물 사전 [내부링크]

Elon Musk는 혁신과 기술의 대명사가 된 이름입니다. Tesla, SpaceX, Neuralink 및 The Boring Company의 창립자인 Musk는 세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 진정한 비전가입니다. 1971년 남아프리카에서 태어난 머스크는 1995년 미국으로 건너가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물리학과 경제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대학 졸업 후 그는 비즈니스 디렉토리와 신문 지도를 제공하는 웹 소프트웨어 회사인 Zip2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1999년에 그는 거의 3억 달러에 회사를 Compaq에 매각했습니다. Musk는 온라인 결제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PayPal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PayPal은 2002년에 eBay에 10억 달러 이상에 매각되어 머스크를 백만장자로 만들었습니다. 새로 찾은 부..

아마존의 창업자 제프 베조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hatgpt 인물사전 [내부링크]

Jeff Bezos는 우리 시대의 가장 성공적인 기업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소매업체인 Amazon의 창립자이자 전 CEO이며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Bezos의 리더십은 소매 산업과 사람들이 상품을 쇼핑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어린 시절과 교육 제프 베조스는 1964년 1월 12일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십대 고등학생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자전거 가게 주인이었습니다. Bezos는 재능 있는 아이였으며 일찍이 과학과 기술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는 Miami Palmetto 고등학교에 다녔고 Princeton University에서 전기 공학과 컴퓨터 과학을 공부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직업 졸업 후 Bezos는 Fitel, ..

노벨상은 대체 누가 만들었나? 노벨상의 기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노벨상은 물리학, 화학, 의학, 문학 및 평화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개인과 단체를 인정하는 가장 권위 있는 국제상 중 하나입니다. 이 상은 1895년에 제정되었으며 스웨덴의 화학자, 엔지니어, 발명가인 알프레드 노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알프레드 노벨은 1833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스톡홀름에서 기계 작업장을 설립한 성공한 엔지니어이자 발명가인 임마누엘 노벨의 셋째 아들이었습니다. Alfred는 어릴 때부터 과학과 공학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특히 폭발물 연구에 매료되었습니다. 1867년에 그는 광업과 건설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강력한 폭약인 다이너마이트를 발명했습니다. 발명가로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노벨은 그의 발명품의 파괴적인 잠재력에 대해 깊은 고민을 했습니다. ..

프랑스의 천재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Bernard Werber는 공상 과학 소설과 철학 작품으로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입니다. 1961년 9월 18일에 태어난 Werber는 그의 경력에서 20권이 넘는 책을 출판했으며 그 중 다수는 국제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공상 과학 소설, 스릴러, 철학적 주제가 혼합되어 독자를 여러 수준에서 끌어들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Werber의 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측면 중 하나는 캐릭터의 깊이입니다. Werber는 공감할 수 있고 매혹적인 복잡하고 다차원적인 캐릭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캐릭터는 종종 정체성, 목적 및 도덕성에 대한 질문과 씨름하여 인간 조건을 반영합니다. Werber의 주인공은 종종 인생의 큰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매우 지능적이고 지적으로 호기심이 ..

돌고래에 대한 정보를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돌고래는 동물의 왕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동물 중 하나입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들의 장난기 많고 호기심 많은 성격은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돌고래는 또한 두뇌 대 신체 비율이 인간 다음으로 매우 지능적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물리적 특성, 행동, 서식지 및 보존 상태를 포함하여 돌고래에 대해 폭넓게 살펴보겠습니다. 물리적 특성 돌고래는 고래류의 일종으로 고래 및 돌고래와 같은 가족에 속합니다. 길이가 4피트에 불과한 작은 마우이 돌고래부터 최대 30피트까지 자랄 수 있는 범고래에 이르기까지 크기가 40종이 넘는 돌고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돌고래는 매끈하고 유선형의 몸 모양을 가지고 있어 빠른 속도로 물을 헤엄치기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또한 종에 따라 모양과 크기가 다를..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증한 보안 솔루션 기업 다섯곳과 그이유를 심층 분석해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보안은 오늘날 디지털 시대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으며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은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이 급증한 5개 보안 회사와 그 성공의 이유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Palo Alto Networks는 방화벽 및 기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버 보안 회사입니다. 200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으며 현재 업계에서 선도적인 이름 중 하나입니다. 2021년 회사의 매출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와 팬데믹 기간 동안 급증한 사이버 공격에 힘입어 25% 성장한 4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포티넷 Fortinet은 방화벽, 침입 방지 시스템 및 엔드포인트 보안을 포함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또 다른 사이버 보안 회..

최근 몇년간 매출이 크게 증가한 조선업 기업 다섯곳과 그이유를 심층 분석해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조선은 세계 경제에 크게 기여하는 필수 산업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에 걸쳐 상품, 승객 및 군사 자산을 운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무역의 증가와 보다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선박에 대한 요구로 인해 선박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 급증을 경험한 조선사 5곳과 그 이유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중공업 현대중공업은 1972년부터 운영된 한국 조선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매출은 최근 몇 년 동안 친환경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선박에 집중하면서 급증했습니다. 현대중공업은 세계 최초의 LNG 추진 컨테이너선 등 혁신적인 설계로 유명합니다. 또한 세계 2위 선사인 MSC로부터 컨테이너선 20척을 수주하는 등 다수의 주요 계약을 성공적으로 수..

기업의 내재가치 산출하기. 이포스팅 하나로 워렌버핏 따라해보세요 [내부링크]

기업의 내재 가치를 계산하는 것은 투자 결정을 내리는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내재 가치는 재무 및 운영 성과를 기반으로 비즈니스의 진정한 가치를 나타냅니다. 기업의 내재 가치를 계산함으로써 투자자는 회사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이 고평가되었는지 저평가되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비즈니스의 내재 가치를 계산하는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1단계: 재무 데이터 수집 기업의 내재가치를 계산하는 첫 번째 단계는 회사의 재무제표에서 재무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현금흐름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명세서에서 수익, 순이익, 운영 비용, 잉여 현금 흐름 및 부채와 같은 중요한 재무 지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미래 현금 흐름 결정 프로세스의 다음..

기네스북은 도대체 누가 만든걸까? 그 해답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기네스 세계 기록(Guinness Book of World Records)이라고도 알려진 기네스북(Guinness Book of World Records)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세계 기록을 모아 놓은 유명한 참고서입니다. 매년 발간되며 전 세계인에게 친숙한 대표적인 참고서가 되었습니다. 기네스북 세계 기록의 기원은 195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책은 당시 기네스 양조장의 전무이사였던 휴 비버 경이 만들었습니다. 이 책에 대한 아이디어는 Beaver가 유럽에서 가장 빠른 사냥감인 황금물떼새와 뇌조에 대한 논쟁에 연루된 아일랜드의 Wexford 카운티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나왔습니다. Beaver는 이 질문에 대한 결정적인 답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논쟁을 완전히 해..

세상에서 가장 오래 산 생명체는 뭘까요? 해답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자연계는 수많은 매혹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현상의 본거지이며 가장 매혹적인 것 중 하나는 장수의 개념입니다. 우리 행성에 서식하는 많은 생물과 유기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긴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종은 수백 년 또는 수천 년 동안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생물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생물이 반드시 가장 크거나 가장 인상적인 것은 아니며 항상 가장 잘 알려진 것도 아닙니다. 사실,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생명체는 종종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고 겸손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오래 사는 유기체의 한 가지 예는 북미 연안 바다에서 발견할 수 있는 조개의 일종인 quahog clam입니다. 일부 quahogs..

페미니즘이란 무엇일까? 페미니즘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페미니즘은 양성평등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는 광범위하고 다면적인 운동입니다. 그것은 여성의 권리에 관한 것이 아니라 가부장제 해체, 젠더 기반 폭력 종식, 모든 성별을 위한 보다 포용적인 사회 만들기와 같은 문제를 포괄합니다. 페미니즘은 또한 역사적으로 남성에게 특권을 부여하도록 구성된 세상에서 여성과 논바이너리 개인이 직면한 독특한 경험과 도전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현대 페미니즘의 뿌리는 19세기 영국과 미국에서 여성 참정권을 위해 투쟁한 서프러제트 운동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운동은 생식권과 직장 차별에서 교차성, 인종 및 경제적 불평등에 대한 투쟁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문제를 포함하도록 진화하고 확장되었습니다. 페미니즘의 중심 교리 중 하나는 젠더가 생물학적 사실이 아니라 사회..

한국의 저출산 문제 진짜 원인은 뭘까? chatgpt가 말하는 한국의 출산율 [내부링크]

한국의 출산율은 현재 수십 년 동안 지속적으로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요한 사회 경제적 문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의 출산율은 여성 1인당 평균 0.84명의 자녀를 낳아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다. 이는 출산율이 여성 1인당 4명 정도였던 1980년대에 비해 급격히 감소한 것이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한국의 출산율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과 그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의 낮은 출산율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사회 구조의 변화입니다. 과거에는 전통적인 가족 구조가 만연했고, 자녀를 갖는 것은 의무이자 성공적인 삶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국가가 경제적, 사회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가족 구조가 바뀌었고 소가족이 일반화되었습니다. 낮은 출산율에 기여한 또 다른 요인은 높은 생활비와 ..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준비통화와 본원통화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내부링크]

국제 금융 및 무역의 세계에서 준비 통화와 기본 통화라는 용어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약간 다른 개념을 나타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예비 통화와 기본 통화의 의미, 사용 방법 및 중요한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예비 통화: 준비 통화는 가치를 저장하거나 국제 거래를 결제하는 수단으로 정부, 중앙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에서 널리 보유하고 있는 통화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준비 통화는 미국 달러로 전 세계 외환 보유고의 약 60%를 차지합니다. 다른 준비 통화로는 유로, 일본 엔, 영국 파운드가 있습니다. 준비 통화 보유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널리 받아들여지고 다른 통화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국제 거래를 결제하고 가치 저장 수단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통화입니다. 또한..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감한 유틸리티 기업 다섯곳과 그이유를 심층분석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유틸리티 회사는 현대 경제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들 기업은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전기, 가스, 수도, 하수도와 같은 필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회사 중 일부는 최근 매출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매출이 급감한 유틸리티 회사 5곳과 그 원인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PG&E) PG&E는 캘리포니아 북부 대부분 지역에 천연 가스와 전기를 공급하는 미국 유틸리티 회사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회사는 장비로 인한 치명적인 산불로 인해 수많은 소송과 벌금에 직면했습니다. 그 결과 회사는 파산 신청을 해야 했고 매출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Eversource 에너지 Eversource Energy는 뉴잉글랜드의 400만 명..

매개 변수란? 쉽고 간단하게 설명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매개변수는 수학에서 컴퓨터 과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개념입니다. 본질적으로 시스템, 모델 또는 알고리즘의 동작 또는 특성을 결정하는 변수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매개변수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왜 중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매개변수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매개변수는 시스템이나 모델을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입니다. 시스템 또는 모델의 동작을 변경하기 위해 조정하는 노브 또는 다이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학 함수에서 매개변수는 함수의 모양과 동작을 정의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입니다. 마찬가지로 기계 학습 알고리즘에서 매개변수는 원하는 출력을 달성하기 위해 모델의 동작을 조정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입니다. 많은 경우 매개변수는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이나..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금리와 주가의 상관관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부링크]

금리와 주가는 투자자, 정책 입안자 및 경제학자가 면밀히 관찰하는 두 가지 중요한 변수입니다. 금리의 변화는 주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 두 변수 간의 상관 관계를 이해하는 것은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금리가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메커니즘, 역사적 추세 및 관계의 강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을 포함하여 금리와 주가 간의 상관 관계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금리가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메커니즘 금리는 주가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금리의 변화가 주식 평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때 직접 효과가 발생하는 반면, 금리의 변화가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인에 영향을 미칠 때 간접 효과가 발생합니다. 금리가 주가에 미치..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감한 식품업 기업 다섯곳과 그 이유에 대해 심층분석 해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식품 산업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며 기업은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와 시장 동향에 적응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모든 회사가 그렇게 하는 데 성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판매 및 수익 감소로 이어집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이 급감한 식품회사 5곳을 소개하고 그 원인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Kraft Heinz는 Kraft Foods Group과 H.J. Heinz Company가 합병하여 2015년에 설립된 미국 식품 회사입니다. 몇 가지 이유로 회사의 매출이 최근 몇 년간 감소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더 건강하고 자연적인 식품 옵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입니다. Kraft Heinz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덜 인기 있는 가공 및 ..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감한 엔터테인먼트 기업 다섯곳과 이유를 심층분석 해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엔터테인먼트는 음악, 영화, 텔레비전, 스포츠 및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소스에서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이 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그러나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일부 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수익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수익이 급감한 5개 기획사와 그 원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Entertainment는 150만 곡 이상의 포트폴리오와 상당한 음악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음악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의 수익은 감소하고 있으며 2020년에만 10% 감소했습니다. Sony Music의 수익 감소의 주된 이유는 음악 소비가 전통적인 앨범 판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했기 때문..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증한 엔터테인먼트 기업 다섯 곳과 그이유를 분석해드립다 chatgpt 보고서 [내부링크]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최근 몇 년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기술, 스트리밍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의 부상은 우리가 엔터테인먼트를 소비하는 방식을 변화시켰고 기업이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이 급증한 5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그 성공의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Netflix는 전 세계적으로 2억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중점을 두어 최근 몇 년 동안 수익이 크게 급증했습니다. 오리지널 프로그램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Netflix는 플랫폼 전용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신규 가입자를 ..

최근 몇년동안 매출이 급감한 헬스케어 기업 다섯 곳과 그이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의료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필수적인 산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의료 회사가 성공한 것은 아닙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이 급감한 5개의 의료 회사와 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존슨 앤 존슨 Johnson & Johnson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의료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의료 기기, 의약품 및 소비자 건강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회사는 매출 감소에 직면했습니다. 매출 감소의 주요 원인은 탈크 기반 제품에 대해 회사를 상대로 제기된 다양한 소송입니다. Johnson & Johnson은 활석 기반 제품이 암을 유발한다고 주장하는 수천 명의 여성에 의해 고소당했습니다. 화이자 화이자는 ..

암 치료 기술 어디까지 왔나? 암 치료 기술에 관해 상세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내부링크]

암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복잡하고 다면적인 질병입니다. 수년 동안 암 치료 기술은 크게 발전하여 환자에게 희망을 주고 결과를 개선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암 치료 기술의 현재 상태, 최근 몇 년간 이루어진 발전 및 암과의 싸움에서 남아 있는 과제를 탐구할 것입니다. 암 치료 기술의 현재 상태: 암 치료 기술은 수술, 방사선 요법, 화학 요법, 면역 요법 및 표적 요법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양식을 포함합니다. 치료 선택은 암의 유형과 단계,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 잠재적인 부작용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술은 많은 고형 종양에 대한 일차 치료법으로 남아 있습니다. 최소 침습 및 로봇 수술과 같은 수술 기술의 발전은 합병증, 통증 및 회복 시간을 줄임으로써 환자 ..

역노화,항노화 기술 . 어디까지 왔나? 역노화 항노화의 기술진척과 미래동향 보고서 [내부링크]

항노화 및 노화 방지 기술은 오랫동안 매혹의 대상이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이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연구원들은 노화 과정을 되돌리고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을 조사해 왔으며 그 결과는 유망합니다. 노화 과정을 되돌린다는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젊음의 샘을 찾기 위한 최초의 시도는 고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지난 세기 과학과 기술의 발전으로 노화 방지와 장수 연구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오늘날 연구자들은 유전자 치료, 줄기 세포 치료, 생활 방식 수정 등 다양한 잠재적 중재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노화 방지 연구의 가장 유망한 분야 중 하나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 축적되는 노화 세포를 제거하도록 설계된 세놀리틱 약물의 개발입니다. 노화 세포는 분열을 멈췄지만 ..

최근 몇년간 매출액이 급증한 부동산 임대업 기업 다섯곳을 소개및 심층분석 해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지난 몇 년 동안 부동산 임대 산업은 더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사는 것보다 임대하는 것을 선택함에 따라 판매가 크게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임대 부동산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등장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지난 몇 페이지에서 매출이 급상승한 부동산 임대업체 5곳을 소개하고 분석해 보겠습니다. 질로우 렌탈스 Zillow Rentals는 세입자와 집주인이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부동산 임대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매출이 크게 증가했으며 매달 약 3,600만 명의 순 방문자가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Zillow Rentals는 미국 전역에서 광범위한 임대 부동산을 제공하며 회사의 성공은 임차인이 자신의 요구에 맞는 부동산..

최근 매출이 급증한 금융업 기업 다섯개를 소개및 심층분석을 해드립니다.chatgpt 보고서 [내부링크]

금융의 세계에서 성공은 종종 회사가 창출하는 수익의 양으로 측정됩니다. 지난 1년 동안 몇몇 금융 회사는 매출이 급증했으며 이는 검토할 가치가 있는 추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런 다섯 회사를 소개하고 분석해보겠습니다. (주)스퀘어 Square Inc.는 결제 처리, POS 하드웨어, 중소기업 대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에 제공하는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2021년 1분기 스퀘어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6% 증가한 51억 달러로 급증했다. 회사의 성공은 대유행 기간 동안 디지털 결제로의 전환과 캐시 앱의 인기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 PayPal은 소비자와 기업에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또 다른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의 2021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

최근 몇년간 매출이 급증한 유틸리티 회사 다섯개를 소개및 심층 분석 해드립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공익 기업은 전기, 천연 가스, 수도, 하수도를 포함하여 소비자에게 필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일상 생활에 필수적이며 유틸리티 회사를 경제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듭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유틸리티 회사의 수익이 급증하여 시장 가치와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최근 몇 년간 수익이 크게 증가한 5개 유틸리티 회사를 소개하고 분석합니다. NextEra Energy Inc. NextEra Energy Inc.는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전기를 생산하는 미국 에너지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혁신적인 에너지 솔루션으로 유명하며 시장 가치가 1,500억 달러가 넘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extEra Energy Inc.의 수익은 2017년 175억 ..

최근 몇년간 매출액이 급증한 건설업 기업 5개를 소개및 심층 분석해드립니다 [내부링크]

건설 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새로운 기술, 재료 및 방법에 적응하는 산업입니다. 이에 최근 업계를 선도하는 건설사들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건설업에서 매출이 급증한 5개 기업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벡텔 코퍼레이션 Bechtel Corporation은 100년 넘게 사업을 이어온 건설 및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중장비 엔지니어링, 건설 및 프로젝트 관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Bechtel은 최근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이 회사는 런던의 Crossrail 프로젝트와 사우디아라비아의 Riyadh Metro와 같은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Bechtel의 매출은 지난 1년 동안 1..

최근 몇년간 매출액이 급증한 화장품 기업 리포트. chatgpt 보고서 [내부링크]

화장품 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2025년까지 전 세계 매출은 7,58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개인 관리 및 미용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피부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 유기농 및 천연 미용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최근 몇 년간 화장품 업계에서 매출이 급증한 5개 기업을 소개하고 심층 분석한다. 로레알 L'Oreal은 100년 이상 운영되어 온 프랑스 화장품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 제품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제품 라인에 힘입어 최근 몇 년 동안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L'Oreal은 또한 2020년 회사의 전자상거래 매출이 47% 증가하는 등..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설계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효율적인 알고리즘 설계는 컴퓨터 과학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효율적인 알고리즘은 주어진 문제를 시기적절하고 자원 효율적인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알고리즘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설계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원칙을 살펴보겠습니다. 문제 이해: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설계하기 전에 해결하려는 문제를 철저히 이해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입력 및 출력 요구 사항, 제약 조건 및 특별 고려 사항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이는 알고리즘이 문제를 올바르게 풀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간 및 공간 복잡성 분석: 문제를 명확하게 이해했다면 제안된 솔루션의 시간 및 공간 복잡성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 복잡도는 알고리즘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질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다이아몬드 아닙니다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질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내구성과 회복력으로 유명한 다이아몬드를 생각할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는 확실히 가장 단단한 물질 중 하나이지만, 유일한 물질은 아닙니다. 사실, 다이아몬드보다 더 단단한 여러 가지 재료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재료와 그 재료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질기게 만드는 요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론스달라이트 Lonsdaleite는 운석이 지구에 충돌할 때 형성되는 일종의 다이아몬드입니다. 그것은 탄소의 동소체로 다이아몬드와 화학 조성은 같지만 결정 구조가 다릅니다. Lonsdaleite는 Mohs 경도가 약 7.5에서 8로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훨씬 더 단단합니다. 우르자이트 질화붕소 W..

자기계발서의 종착점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은 사실일까? chatgpt 도구감및 해석 [내부링크]

The Secret'은 론다 번(Rhonda Byrne)이 쓴 자조 책으로 고대의 끌어당김의 법칙과 그것을 삶의 모든 측면에서 성공과 행복을 성취하기 위해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밝힌다고 주장합니다. 이 책의 핵심 주장은 우주가 끌어당김의 법칙, 그리고 우리는 욕망에 초점을 맞추고 삶으로 끌어들임으로써 우리의 욕망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책의 핵심 주장은 다음과 같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우주를 지배하고 우리 삶에 무엇을 끌어들이는지 결정하는 강력한 힘입니다. 우리의 생각과 감정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능력에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감정에 집중함으로써 긍정적인 결과와 경험을 삶에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욕망을 나타내기 위해 우리는 이미 그것을 성취한 것처럼 시각화하고 느껴야 ..

투자자가 반드시 알아야하는 10개의 사이트와 이사이트를 사용해 포트폴리오 구성에 활용하는 한가지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내부링크]

주식 투자자로서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온라인 리소스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주식 투자자에게 유용한 10개의 사이트를 소개하고 각 사이트가 투자 의사 결정 과정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사이트를 결합하여 포트폴리오 구성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Yahoo Finance - Yahoo Finance는 주식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하는 인기 있는 사이트입니다. 실시간 주식 시세, 뉴스, 금융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구를 시작하고 주식 시장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Bloomberg - Bloomberg는 전 세계 금융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

최근 매출액이 급증한 아웃도어 기업 5개를 소개합니다. 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아웃도어 산업은 사람들이 자연과 연결되고 활동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활동을 추구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면서 수많은 회사가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아웃도어 업계에서 지난 몇 년간 매출이 상승한 5개 기업을 소개하고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atagonia 1973년에 설립된 파타고니아는 오랫동안 아웃도어 산업의 선두주자였습니다. 이 회사는 하이킹, 등산, 캠핑과 같은 활동을 위한 의류 및 장비를 전문으로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파타고니아는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생산 관행에 중점을 두어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환경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회사의 약속은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켜 브랜드 충성도 및 ..

원자재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포스팅을 무조건 봐야합니다 [내부링크]

상품에 대한 투자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려는 투자자에게 유리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자재 투자에 주의를 기울이고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 역학 이해: 상품 투자의 첫 번째 단계는 시장 역학을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입니다. 수요와 공급, 지정학적 위험, 세계 경제 상황과 같은 요소는 모두 원자재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뉴스 및 이벤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트폴리오 다각화: 다각화는 모든 투자 전략의 핵심이며 특히 상품 투자에서 그렇습니다. 금, 은, 석유 및 농산물과 같은 하나의 상품이 아닌 다양한 상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를 통해 단일 상품에 대한 노출을 줄이고 위험을 최소화할 수 ..

금 투자자에게 필요한 단하나의 포스팅 “금"에 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것을 담았습니다 [내부링크]

금은 수세기 동안 가치 저장 수단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경제적 불확실성의 시기에 안전한 투자처로 널리 간주됩니다. 장기 금 보유는 물리적 금 또는 금 기반 자산을 장기간 보유하는 대중적인 투자 전략입니다. 이 보고서에서 우리는 장기 금 보유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기 위해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장기 금 보유의 이점: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 장기 금 보유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통화 가치가 하락하면 종종 금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매력이 잠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다양화: 장기 금 보유는 또한 포트폴리오 다양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금은 주식이나 채권 시장과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없기..

최근 식품업에서 매출이 급증한 다섯개의 기업을 소개합니다.chatgpt보고서 [내부링크]

식품 서비스 산업은 우리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전 세계적 유행병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표준에 계속 적응하면서 식품 서비스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최근 매출이 급증한 외식업체 5곳을 소개하고, 업계에서 차별화된 점을 설명한다. doordash DoorDash는 2013년에 설립된 미국 음식 배달 회사로, 이후 세계에서 가장 큰 음식 배달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매출은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빠르게 적응하고 원활한 배송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어 최근 몇 년간 급증했습니다. DoorDash는 고객이 좋아하는 음식을 더..

최근 매출액이 급증한 다섯개의 기업을 소개합니다. chatgpt 기업보고서 [내부링크]

현대 기술과 세계화 시대에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최신 기술 발전을 따라잡는 회사가 번성하는 회사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최근 몇 년간 매출이 급격히 증가한 5개 회사를 소개하고 그들이 어떤 기술이나 산업에 주력하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아마존 Amazon은 전자 상거래,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인공 지능에 중점을 둔 미국의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994년 Jeff Bezos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아마존의 매출은 전자상거래에 집중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빠르게 적응하는 능력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Amazon은 인공 지능 및 ..

수익형 블로그? 일단 구글 애드센스의 개념부터 숙지하세요. 구글 애드센스의 모든 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Google 애드센스는 웹사이트 소유자와 블로거가 온라인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광고주와 게시자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하여 웹사이트 소유자가 자신의 웹사이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작동 방식, 프로그램 시작 방법, 사용 가능한 다양한 광고 형식, 수익 극대화를 위한 도움말 등 Google 애드센스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작동 방식 Google 애드센스는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웹사이트에 코드를 추가하면 Google에서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웹사이트의 콘..

두뇌 벌크업용 지식 포스팅 “절대영도”에 관해 디테일하게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절대 영도는 물질에 열 에너지가 전혀 없는 온도입니다. 이 상태에서 물질의 모든 분자는 바닥 상태로 알려진 가장 낮은 에너지 수준에 있습니다. 절대 영도의 개념은 현대 물리학의 중요한 초석이며 초전도체 개발에서 우주 탐사에 이르기까지 많은 실용적인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절대 영도의 역사, 속성 및 중요성을 포함하여 상세하고 기술적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절대 영도의 개념은 수 세기 동안 존재해 왔지만 과학자들이 그것을 더 완전하게 이해하기 시작한 것은 19세기가 되어서였습니다. 1802년 프랑스의 물리학자 Joseph-Louis Gay-Lussac은 일정한 압력에서 기체의 부피가 온도에 비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관계는 현재 Gay-Lussac의 법칙으로 알려져 있..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아직 안읽으셨다면 이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내부링크]

코스모스'는 과학 대중화에 기여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천체물리학자이자 과학 커뮤니케이터인 칼 세이건이 쓴 책이다. 천문학의 역사, 생명의 기원, 외계 지적 생명체의 가능성, 우주 탐사의 미래를 포함한 광범위한 주제. "Cosmos"의 중심 주제 중 하나는 우리 모두가 어떤 식으로든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는 생각입니다. Sagan은 Voyager 1 우주선이 태양계를 떠날 때 찍은 유명한 "옅은 파란색 점" 사진을 설명하면서 책을 시작합니다. 사진은 지구를 광활한 우주에 있는 작고 옅은 푸른색 점으로 보여주며, Sagan은 지구를 우리 행성의 연약함과 돌봄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데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Sagan은 고대 그리스인부터 현재까지 천문학의 역사를 통해 독자를 여행합니다. 그는 갈릴레오, 케플러,..

“나노”에대해 얼마나 아시나요? 나노 입자 나노 크기에대해 알려드립니다. 이섹터에 투자중이신분 필독 [내부링크]

나노 치수는 1~100나노미터(nm) 사이의 크기 범위를 말하며, 이는 분자 규모에서도 매우 작습니다. 나노 치수를 이해하는 것은 이 크기 범위가 더 큰 규모에서 관찰되는 것과는 다른 고유한 속성과 특성을 가진 광범위한 재료 및 구조를 포함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재료 과학, 생명 공학 및 전자 공학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나노 차원의 특성, 응용 및 과제를 검토합니다. 나노차원의 특성 나노차원의 가장 눈에 띄는 특성 중 하나는 높은 표면적 대 부피 비율이 이러한 물질을 매우 반응성 있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노입자의 표면 원자의 수가 벌크의 원자 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고유한 물리적 및 화학적 특성을 유발합니다. 예를 들어, 금 나노입자는 표면 ..

유료 구독해야 볼법한 전문적인 기업 분석“ 코인베이스 글로벌” chatgpt 기업분석 [내부링크]

Coinbase Global, Inc.(NASDAQ: COIN)는 개인과 기관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과 같은 암호화폐를 구매, 판매 및 저장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교환 및 지갑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Brian Armstrong과 Fred Ehrsam이 2012년에 설립했으며 빠르게 성장하여 암호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비즈니스 모델, 시장 위치, 재무 성과, 경쟁 구도 및 성장 전망을 포함한 여러 관점에서 Coinbase Global을 분석합니다. 비즈니스 모델 Coinbase Global의 비즈니스 모델은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구매, 판매 및 저장할 수 있는 플랫폼 제공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는 주로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암호화폐를 사..

쑹홍삥의 “화폐전쟁” 과연 사실일까? 낱낱이 파헤쳐 드립니다 [내부링크]

2011년 중국 경제학자 쑹홍빙(宋洪bing)이 출간한 '환율 전쟁'은 중국에서 단숨에 베스트셀러가 됐다. 이 책에서 Hongbing은 세계 금융 시스템이 소수의 국제 은행가에 의해 통제되고 있으며 이러한 은행가가 통화와 경제를 조작하여 권력을 유지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한다고 주장합니다. 홍빙의 책은 대담한 주장과 논란이 되는 주장으로 찬사와 비판을 동시에 받았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홍빙의 주장의 진위를 규명하기 위해 '환율전쟁'에 제시된 객관적인 사실과 주장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객관적 사실을 살펴보자. 글로벌 금융 시스템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미국의 연방 준비 은행과 유럽의 유럽 중앙 은행과 같은 중앙 은행은 통화 정책을 통해 각자의 경제를 크게 통제합니다...

악마는 디테일이다. 요한 볼프강 괴테의 명작 “파우스트”를 해석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는 독일 문학의 걸작 '파우스트'의 정수를 완벽하게 포착한 문구다. 요한 볼프강 폰 괴테가 쓴 '파우스트'는 복합적인 작품으로, "파우스트"의 핵심은 지식과 권력을 대가로 악마와 거래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하지만 이야기에는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파우스트 자신의 성격은 심각한 결함이 있는 개인입니다. 그는 인간 지식의 한계에 환멸을 느끼고 결국 도달할 수 없는 것을 추구하며 인생을 낭비한 것처럼 느끼는 학자입니다. 메피스토펠레스의 모습을 한 악마가 그에게 새로운 지식과 힘을 얻을 기회를 주었을 때, 파우스트는 그 기회에 뛰어듭니다. 그러나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지식과 권력에 대한 파우스트의 욕망이 단지 지적 호기심에 관한 것이 아님이 분명해집니다. 그것은 또한..

이 포스팅을 읽으면 당신은 핵인싸가 됩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하는 페르마의 정리 [내부링크]

Fermat의 작은 정리라고도 하는 Fermat의 정리는 소수와 모듈러 산술을 관련시키는 정수론의 근본적인 결과입니다. 이 정리는 17세기에 이 정리를 처음 언급한 프랑스 수학자 Pierre de Fermat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로 페르마의 정리는 p가 소수이고 a가 p로 나누어지지 않는 양의 정수이면 a^(p-1)은 1 모듈로 p와 합동이라고 말합니다. 즉, 양의 정수 a를 취하여 p-1의 거듭제곱으로 나눈 다음 p로 나누면 p가 소수이고 a가 p로 나누어지지 않는 한 나머지는 항상 1이 됩니다. 이것은 다소 추상적이고 난해한 결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암호화, 컴퓨터 과학 및 기타 분야에서 많은 실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정리는 온라인 트랜잭션 및 통신 ..

chatgpt가 해주는 기업분석:우버(uber) [내부링크]

Uber는 우리가 운송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킨 승차 공유 회사입니다. 2009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이후 글로벌 운송 시장에서 지배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억 1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와 900개 이상의 대도시 지역에서 운영되는 Uber는 전통적인 택시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고 도시가 교통 규제 방식을 재고하도록 강요했습니다. Uber 성공의 핵심 요인 중 하나는 원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Uber 앱을 통해 차량 서비스를 예약하고, 운전자의 위치를 추적하고, 간편하게 차량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리함 덕분에 Uber는 빠르고 번거롭지 않은 이동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

이글을 읽고 나면 당신은 부다가 됩니다. 불교의 모든 교리를 포스팅 하나로 축약해 시대를 관철하는 강력한 글을 읽고 가세요 [내부링크]

불교는 2000년 이상에 걸쳐 발전해 온 복잡하고 다양한 종교 전통입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불교는 현실의 본질과 고통에서 해방되는 길을 이해하기 위한 틀을 제공하는 일련의 근본적인 가르침과 교리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불교의 핵심 교리 중 일부와 세상과 우리 자신에 대한 이해에 대한 그 의미를 탐구할 것입니다. 네 가지 고귀한 진리 사성제(四聖諦)는 불교 교리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진리는 부처님이 깨달음을 얻은 후 첫 번째 설법에서 처음으로 분명히 밝혔으며 2,500년 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관련이 있습니다. 사성제(四聖諦)는 다음과 같습니다. 괴로움의 진리(dukkha): 모든 존재는 삶에서 괴로움과 불만을 경험합니다. 괴로움의 원인의 진리(samudaya): 괴로움은 ..

불후의 명작 “노인과 바다” 얼마나 깊이있게 읽으셨나요? 노인과 바다를 해부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노인과 바다는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쓴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1952년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이 중편 소설은 걸프 스트림에서 거대한 청새치를 잡으러 여행을 떠나는 산티아고라는 늙은 어부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의 투쟁과 고난에도 불구하고 산티아고는 궁극적으로 청새치와의 생존을 위한 전투에 처하게 되고 결국 자신의 죽음의 필연성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노인과 바다는 철학적 해석을 위한 훌륭한 기회를 제공하는 풍부하고 강력한 문학 작품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이 뛰어난 작업에 존재하는 몇 가지 주요 철학적 주제와 아이디어를 탐구할 것입니다. 실존주의 노인과 바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철학적 주제 중 하나는 실존주의입니다. 실존주의의 중심 교리는 인간이 삶에서 자신의 의미와 목적을 창조해야 하는 ..

더이상 신을 믿지 않는 현대인들. 성경책을 단순한 미신으로 생각하시나요?종교에 관해 색다른 관점을 제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성경은 수천 년 동안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위안과 희망과 지침의 원천이 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현대에는 더 이상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그 결과 우울과 좌절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현재 종교적 신념과 정신 건강 사이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있는 많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현상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물질주의와 과학 지식의 부상입니다. 사람들은 주변 세계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게 되면서 종종 자신의 종교적 신념에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질문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의 상실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그 결과 우울증과 불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수많은 연구에서 종교적 신념과 정신 건강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했습니다. 정서 장애 저널(Journ..

드래곤볼로 바라본 선과 악의 대립 그리고 해석 [내부링크]

선과 악의 원형은 태곳적부터 인간 사회에 널리 퍼진 주제였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형태의 예술, 문학 및 종교 텍스트에서 탐구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이 테마를 탐구하는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 중 하나는 손오공과 베지터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드래곤 볼입니다. 언뜻 보기에 손오공과 베지터는 동전의 양면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놀라운 능력과 힘을 가진 엄청나게 강력한 전사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힘에 대한 그들의 동기와 접근 방식은 매우 다르며, 이러한 차이로 인해 선과 악의 전형적인 표현이 됩니다. 손오공은 선의 화신입니다. 그는 항상 옳은 것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는 순수하고 사심 없는 개인입니다. 그는 엄청난 힘과 힘을 가지고 있지만 더 큰 이익을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손오공의 ..

per를 활용해 기업분석을 하는 한가지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해드립니다 [내부링크]

회사를 분석하는 것은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매출 성장, 이익 마진, 부채 비율 등과 같이 회사의 성과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수많은 지표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투자자가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정 지표인 가격 대비 수익 비율(P/E 비율)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P/E 비율은 회사의 현재 주가를 주당순이익(EPS)과 비교하여 측정하는 널리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주당 시장 가치를 EPS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P/E 비율이 높을수록 더 많은 투자자가 수익 1달러당 지불할 의사가 있습니다. 낮은 P/E 비율은 저평가 상태를 나타낼 수 있고 높은 P/E 비율은 과대 평가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회사의 P/E 비율을 분석하는 방법과 ..

누구나 쉽게 이해할수있는 “f=ma"설명 f=ma를 쉽고 이해하기 좋게 설명합니다 [내부링크]

방정식 f=ma는 힘, 질량 및 가속도 사이의 관계를 표현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관계를 이해하기 위해 방정식을 개별 구성 요소로 분해해 보겠습니다. "f"는 물체를 밀거나 당기는 힘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힘을 무언가를 움직이는 데 필요한 노력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거운 상자를 바닥에 밀면 상자에 힘이 가해집니다. "m"은 물체에 얼마나 많은 물질이 있는지 측정하는 질량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종종 질량의 단위로 킬로그램(kg)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작은 사과의 질량은 약 0.1kg이고 자동차의 질량은 1000kg일 수 있습니다. "a"는 시간에 따른 속도의 변화인 가속도를 나타냅니다. 속도는 어떤 것이 특정 방향으로 얼마나 빨리 움직이는지를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캐시우드가 투자한 의료계의 테슬라 “텔라닥” 원격의료에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원격의료란? 기술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격 의료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더 많은 사람들이 대면 방문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원격 의료로 전환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를 가속화했을 뿐입니다. 원격의료 기술은 의료 제공자가 원거리에서 환자에게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광범위한 도구와 플랫폼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원격 상담 및 진단에서 환자의 건강 모니터링 및 지속적인 지원 제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원격 의료 기술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것 중 일부입니다. 화상 회의 화상 회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원격 진료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의료 제공..

외계인이 존재한다면 그들에게 우리의 위치와 정보를 알리는것은 바람직한 일일까? [내부링크]

외계 생명체의 가능성은 수세기 동안 매혹과 추측의 주제였습니다. 우주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커짐에 따라 우리 행성 너머에 생명체가 있을 가능성이 점점 더 높아집니다. 그러나 접촉의 가능성과 함께 잠재적인 외계 생명체와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에 대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너무 위험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발견과 소통을 위한 귀중한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첫째, 외계인과 정보를 공유할 때의 잠재적인 위험을 고려해 봅시다. 그들에게 전략적 이점을 제공하거나 우리를 착취하거나 파괴할 수 있는 정보를 실수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수로 우리의 위치를 공개하고 외계인 침공의 대상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외계 생명체가 세상에 대해 완..

노력vs재능 수천년동안 이어져온 노력이냐 재능이냐의 싸움 chatgpt가 종결내드립니다 [내부링크]

노력과 재능 사이의 논쟁은 수년 동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오랜 논쟁입니다. 일부는 주어진 분야에서 성공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재능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잠재력을 여는 열쇠가 노력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문제의 진실은 노력과 재능이 주어진 분야에서 성공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문제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분석과 접근 방식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먼저 노력과 재능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의해 봅시다. 노력은 개인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쏟는 노력과 헌신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재능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타고난 능력과 소질을 말합니다. 발생하는 질문은 성공을 위해 노력과 재능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답은 간단하지..

특이점 곧이다vs멀었다 과학발전은 선형발전이다vs비선형이다 종결 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반복적인 자기 개선이 가능해지고 인간의 지능을 능가하는 가상의 시점인 특이점의 개념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논쟁과 논의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이 논쟁의 주요 주장 중 하나는 과학적 진보가 선형인지 비선형인지 여부입니다. 선형 관점은 과학적 진보가 꾸준하고 예측 가능한 속도로 발생한다고 가정하는 반면, 비선형 관점은 진보가 기하급수적으로 발생하고 특정 발명에 의해 주도된다고 제안합니다. 역사적으로 과학적 진보는 종종 선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 관점은 과학적 진보가 점진적이고 누적적이며 이전의 발견을 간단하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구축한다는 계몽주의 사상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견해는 증기기관, 내연기관, 트랜지스터와 같은 과학과 기술의 많은 근본적인 발견과 발명이 장기간에 걸쳐..

유발 하리리의 “사피엔스” 읽으셨나요? 낱낱이 파헤쳐드립니다: [내부링크]

유발 하라리(Yuval Noah Harari)의 『사피엔스: 인류의 간략한 역사』는 아프리카에서 호모 사피엔스 출현부터 현재까지 인류 진화의 역사를 다룬 베스트셀러 논픽션 책이다. 이 책은 2011년 히브리어로 처음 출판되었으며 이후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접근하기 쉬운 문체와 복잡한 주제를 단순하고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추출하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분석은 이 책의 주요 주제와 주장을 탐구하고 이 책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사피엔스"는 네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은 인류 역사의 다른 시대를 다루고 있습니다. 1부 "인지 혁명"에서는 아프리카에서 호모 사피엔스의 출현과 이후 세계 다른 지역으로의 이주를 다룹니다. 2부 '농업혁명'에..

중동전쟁 , 911테러 그사이의 미묘한 관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중동은 수십 년 동안 분쟁에 시달려 왔으며 이 지역의 많은 국가들이 계속되는 전쟁과 정치적 불안정을 겪고 있습니다. 역사적 긴장, 종교적 차이, 경제적 이익을 포함하여 이 지역에서 계속되는 분쟁에 기여하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중동이 여전히 전쟁 중인 이유를 살펴보고 이러한 분쟁과 9/11 공격 사이의 미묘한 관계를 조사할 것입니다. 중동이 여전히 전쟁 중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이 지역에서 계속되는 권력과 영향력을 위한 투쟁입니다. 중동은 많은 강대국의 본고장이며 각 국가마다 정치적,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지역의 자원과 영향력에 대한 통제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고, 이는 종종 분쟁으로 이어졌습니다. 종교적 차이도 중동에서 진행 중인 갈등에 중요한..

늘어나는 1인가구, 그리고 자본주의. 분기점에 와있는 현사회에 대해 이야기 해봅니다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여러 지역에서 1인 가구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지난 50년 동안 1인 가구의 수가 세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 현상은 많은 논의와 토론의 주제가 되어 왔으며, 일부는 그것이 자본주의의 부상의 결과라고 제안합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자본주의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자본주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본주의는 개인이나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의 생산 및 유통 수단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경제 시스템입니다. 이윤 추구, 자유 시장, 부의 축적이 특징입니다. 한 가지 주장은 자본주의가 개인주의와 소비주의를 조장하여 1인 가구의 증가에 기여했다는 것입니다. 자본주의는 개인의 이익 추구와 부의 축적을 ..

이더리움 null adress “0x000000....."로 코인을 오전송 하셨다면 이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내부링크]

이더리움 세계에서 하나의 주소가 나머지 주소 중에서 눈에 띕니다. "제로 주소"라고도 하는 "null" 주소는 값이 0x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입니다. 이 주소는 이 주소로 전송된 모든 이더리움이 본질적으로 영원히 손실된다고 말하므로 종종 추측과 토론의 주제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null 주소 뒤에 숨겨진 진실과 이더리움 생태계에서 그 중요성을 탐구할 것입니다. 우선, null 주소가 Ethereum에 고유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모든 블록체인에는 "무(nothingness)" 상태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null 주소에 해당하는 고유 주소가 있습니다. 이더리움에서 null 주소는 트랜잭션에서 수신자 주소가 없음을 ..

chatgpt가 작성한 인류멸망 시나리오 5가지를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글로벌 팬데믹: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사망률이 높은 치명적인 팬데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그러한 유행병의 예로는 흑사병과 1918년 유행성 독감이 있습니다. 미래에 그러한 대유행이 발생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이나 백신을 사용할 수 없다면 잠재적으로 인구의 상당 부분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소행성 충돌: 과거에 큰 소행성이 지구를 강타하여 대량 멸종을 일으켰습니다. 충분히 큰 소행성이 미래에 지구에 충돌한다면 잠재적으로 엄청난 인명 손실을 초래하고 심지어 인류의 멸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초화산 폭발: 초화산은 막대한 양의 화산재와 화산 가스를 대기 중으로 방출하여 지구 냉각 및 농작물 실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래에 초화산이 폭발한다면 잠재적으로 세계적인 재앙을 촉발하고 광범위한 ..

곧 다가올 “특이점” chatgpt를 활용해 특이점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내부링크]

특이점(Singularity)은 인공지능(AI)이 인간의 지능을 능가하고 스스로 개선되어 기술 진보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는 가상의 개념입니다. 특이점에 대한 아이디어는 AI, 철학 및 미래학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논의되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특이점에 대해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데이터를 적용하고 논리적 추론을 사용하여 인간의 주관성을 배제할 것입니다. 특이점의 개념: Singularity는 AI가 자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인간 지능을 능가하는 지점에 이를 수 있다는 전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지능 폭발 또는 기술 특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I가 이 수준의 지능에 도달하면 인간의 개입 없이 스스로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따라갈 수 없는 기술 진보의 기하..

chatgpt를 활용해 작성한 인류보고서: [내부링크]

경제: 세계 경제는 COVID-19 전염병의 영향을 받았으며 많은 국가에서 경제 성장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2021년 현재 세계 경제는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역과 국가에 따라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세계 경제의 주요 동인 중 일부는 무역, 기술 혁신 및 정부 정책을 포함합니다. 환경: 기후 변화는 온실 가스 배출 증가와 온도 상승으로 계속해서 세계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다른 환경 문제에는 삼림 벌채, 생물 다양성 손실 및 오염이 포함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천연 자원을 보호하기로 약속했지만 진전이 더디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정치: 전 세계적으로 정치적 양극화와 포퓰리즘이 만연하고 있으며, 많은 국가에서 민족주의와 반이민 정서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다른 정치적 문제로..

chatgpt를 활용해 작성한 양자컴퓨터 보고서. 그리고 양자 컴퓨터 기업 “아이온큐” [내부링크]

"양자 컴퓨터:“현재 상태와 미래 전망" 양자 컴퓨팅은 양자 역학의 특성을 이용하여 정보 처리에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분야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고전 컴퓨터가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잠재력에 힘입어 양자 컴퓨팅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양자 컴퓨팅과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얻은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양자 컴퓨터의 현재 상태와 미래 전망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시합니다. 양자 하드웨어: 양자 하드웨어의 개발은 양자 컴퓨팅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초전도 큐비트, 포획된 이온 및 위상 큐비트를 포함하여 양자 컴퓨팅을 위한 여러 플랫폼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가장 큰 초전도 큐비트 시스템은 127큐비트이고 가장 큰 이..

대해커 조직 “어나니머스” 잘 알려져 있지 않는 스토리를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익명"으로 알려진 해커 그룹은 수년 동안 매력과 미스터리의 원천이었습니다. 악명 높은 해킹 기술과 비밀리에 활동하는 경향으로 인해 이 그룹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미롭고 탐구할 가치가 있는 Anonymous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2011년 FBI는 어나니머스의 회원으로 추정되는 개인 그룹을 체포했습니다. 이 개인들은 보안 회사 HBGary Federal의 웹사이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회사 및 조직의 컴퓨터 시스템을 해킹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이 특정 사건은 연루된 범죄 행위 혐의뿐만 아니라 Anonymous와 그 구성원의 내부 작업을 조명하는 방식 때문에 중요합니다. HBGary Fe..

유전자 편집기업? 멀리 가지마세요. 한국의 크리스퍼 대기업“툴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툴젠은 한국에 본사를 둔 유전자 편집 기술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생명 공학 회사입니다. 1999년에 설립된 Toolgen은 유전자 편집 산업의 주요 업체로 성장했으며 최근 CRISPR-Cas9 기술 개발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Toolgen의 비즈니스 모델, 재무 실적 및 최근 개발을 분석하여 회사의 미래 전망을 평가합니다. Toolgen의 비즈니스 모델은 유전자 편집 기술, 특히 CRISPR-Cas9 개발을 중심으로 합니다. 이 회사는 생물 제약 회사, 학술 기관 및 연구 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에게 기술을 라이선스했습니다. Toolgen은 또한 상업적 성공에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연구 개발 활동을 수행합니다. 회사의 접근 방식은 유전자 편집 업계에서 명성이 높아..

마키아벨리의 “군주론”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군주론의 모든 것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마키아벨리의 『군주론』은 16세기 초에 출간된 이후 찬사와 비난을 동시에 받은 정치 논문이다. 이 책은 정치적 권력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수단을 사용하겠다는 변명 없는 주장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책이 쓰여진 맥락과 일반 대중에게 어떻게 해석되어야 하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The Prince는 이탈리아에서 정치적으로 불안정한시기에 작성되었습니다. 이전에 외교관이자 정치가였던 마키아벨리는 외세, 도시 국가, 강력한 가문이 이탈리아 반도를 장악하기 위해 싸우는 격동의 정치 환경을 목격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마키아벨리는 지도자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자비한 전술을 사용하더라도 권력과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마키아벨리의 이론이 보편적이거나 모든 형태의 정부에 적용 가..

5분만에 보는"총,균,쇠” 제네럴 다이아몬드의 명저 총균쇠를 핵심만 요약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총,균,쇠”는 Jared Diamond의 퓰리처상 수상작으로 세계 여러 지역 간의 부와 권력의 불평등한 분배의 원인을 탐구합니다. 이 책의 핵심 주장은 16세기는 타고난 인종적 또는 지적 우월성 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회에 비해 이점을 제공하는 지리적 및 환경적 요인 때문이었습니다. 이 책은 세 부분으로 나뉘며 각 부분은 세계의 특정 지역을 지배하게 된 요인의 다른 측면을 조사합니다. 이 책의 첫 번째 부분은 인류 역사를 형성하는 데 있어 지리학의 역할을 탐구합니다. Diamond는 사회가 진화하는 물리적 환경이 성공 또는 실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합니다. 보다 다양한 식물과 동물의 생명이 있는 환경에서 발전한 사회는 농업과 동물의 가축화를 발전시킬 수 있었고, 이는 영구적인 정착지의 성장과 선..

“미국 투자 이민”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미국 이민을 준비하는 것은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일 수 있습니다. 직장, 교육 또는 가족을 위해 이주하는 경우 미국에서의 새로운 생활로 순조롭게 전환하기 위해 취해야 할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미국 이민 절차를 가능한 한 쉽고 스트레스 없이 진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민 절차 조사 미국 이민을 준비하는 첫 번째 단계는 이민 절차를 철저히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에게 필요한 사항과 이사를 준비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USCIS(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s) 웹사이트는 조사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유형의 비자, 신청 절차 및 충족해야 하는 요구 사항에 ..

chatgpt를 개발툴과 연동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hatGPT는 고객 서비스, 콘텐츠 생성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ChatGPT를 다른 개발 도구와 함께 사용하면 기능을 크게 향상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다른 개발 도구와 함께 ChatGPT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hatGPT를 챗봇 프레임워크와 통합 Dialogflow 및 Botpress와 같은 Chatbot 프레임워크를 ChatGPT와 함께 사용하여 보다 포괄적인 대화형 AI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대화 흐름을 정의하고 사용자 입력을 처리할 수 있으며 ChatGPT는 자연어 처리 및 응답 생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ChatGPT를 챗봇 프레임워크와 통합하면 사용자..

고양이와 강아지는 언제부터 인간의 반려동물이였을까요? 그 기원에 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고양이와 개는 수천 년 동안 인간의 반려 동물이었습니다. 고양이는 고대 이집트로 거슬러 올라가고 개는 15,000년 전부터 길들여졌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매우 다른 종이 어떻게 우리의 사랑하는 동반자가 되었는지에 대한 기원은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인간과 개의 관계는 인류 문명의 초기 단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인간이 처음으로 사냥과 보호 목적으로 개를 길들였다고 믿어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는 단순한 일하는 동물 이상의 존재가 되었고 동반자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개는 신성한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종종 인간 동반자와 함께 예술 작품에 묘사되었습니다. 다른 문화권에서는 개가 종교 의식에 사용되었으며 초자연적인 힘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반면에 고양이의 가..

곧 chatgpt와 언리얼엔진이 결합된 자연어 게임개발 툴이 등장합니다 “대 컨텐츠의 시대”를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자연어로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는 가능성은 게임 산업을 변화시키고 게임 디자이너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흥미로운 전망입니다. 이것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논리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접근성 향상: 자연어를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하면 프로그래밍이나 디자인 기술이 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 제작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ChatGPT와 같은 AI 기반 도구의 도움으로 개인은 자신의 비전을 자연어로 설명하는 것만으로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다양한 게임이 만들어지고 궁극적으로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증가: 자연어 게임 개발은 또한 게임의 커스터마이징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상적인 게임 시나리..

수소차 회사“니콜라” 정말 스캠일까? 매우 객관적인 시각에서 접근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미국 애리조나주에 본사를 둔 수소 연료 전지 트럭 제조업체인 Nicola Corporation은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주장과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으며 일부에서는 이 회사가 사기인지 합법적인 사업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주관적인 의견을 제시하지 않고 Nicola의 운영을 둘러싼 사실과 회사에 대한 주장을 검토할 것입니다. Nicola Corporation은 2015년 운송 업계 경력을 가진 연쇄 창업가인 Trevor Milt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초점은 기존의 디젤 구동 트럭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으로 설계된 수소 연료 전지 트럭을 개발 및 생산하는 것입니다. Nicola는 2020년 6월 기업공개(IPO) 이후 몇 달 만에 회사 주가가 급등..

인공지능과 로봇이 모든 육체노동을 사라지게 만들까? 에대한 답변을 자세히 다룹니다 [내부링크]

인공 지능(AI)과 로봇 공학은 현대 사회에서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에서 스마트 홈에 이르기까지 AI와 로봇 공학은 우리의 삶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AI와 로봇 공학의 발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한 가지 질문은 모든 육체 노동을 종식시킬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주제를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AI와 로봇이 육체 노동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육체 노동의 현재 상태: 육체 노동은 육체적 노력이 필요한 작업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람이 수행합니다. 여기에는 건설 작업, 제조, 청소 및 농업과 같은 광범위한 직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직업은 종종 저숙련으로 간주되며 육체적으로 힘들 수 있어 근로자에게 높은 부상률과 장기..

허무맹랑한 이야기 없는 현실적인“소자본,무자본 창업” [내부링크]

가상 지원: 가상 지원은 자본 투자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비즈니스 유형입니다. 가상 비서로서 고객에게 원격으로 관리, 창의적 또는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관리, 소셜 미디어 관리, 일정 관리, 연구 및 기타 관리 작업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상 비서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요구 사항에는 컴퓨터,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 전화 및 시간 관리 기술이 포함됩니다. Fiverr, Upwork 및 Freelancer와 같은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글을 쓰거나 시각적 콘텐츠를 만드는 데 열정이 있다면 자본 투자 없이 콘텐츠 제작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기사, 비디오, 인포그래픽, 소셜 미디어 게시물 등과 같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ai가 인류를 지배한다? 이 주제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인공지능(AI)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AI가 결국 인간을 지배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AI의 기능과 한계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개발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심층 탐구가 필요한 복잡하고 미묘한 문제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AI의 현재 상태, 잠재적인 미래 궤적, 잠재적으로 인간을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할 것입니다. 첫째, AI는 모놀리식 개체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대신 다양한 유형의 AI가 있으며 각각 다른 기능과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하단에는 안면 인식, 음성 인식 또는 자연어 처리와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좁거나 약한 AI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정확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상대적으로..

미국은 어째서 총기를 전면 금지 시키지 않는걸까? 진짜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총기 규제 문제는 수십 년 동안 미국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였습니다. 미국은 수정헌법 제2조에 의해 보호되는 오랜 총기 소유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대량 총격 사건과 총기 폭력이 증가하면서 총기 규제에 대한 논쟁이 다시 불붙었습니다. 총기를 완전히 금지하려는 일부 사람들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실용적이거나 실행 가능한 해결책이 아닌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미국 수정헌법 제2조는 무기를 소지할 권리를 보호합니다. 이 수정안은 1791년 헌법에 추가되었으며 미국 대법원은 총기를 소유할 개인의 권리를 보호하는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즉, 총기를 완전히 금지하려는 시도는 헌법 개정이 필요하며 이는 매우 어려운 과정입니다. 수정안은 하원과 상원 모두에서 3분..

사실 노예를 해방시킨건 링컨이 아니다? 노예해방과 산업화 혁명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노예해방의 진실: 노예 해방 선언문은 종종 미국에서 노예를 해방시킨 공로를 인정받으며 Abraham Lincoln은 노예 제도 폐지에 기여한 공로로 종종 찬사를 받습니다. 그러나 종종 간과되는 이 역사적 내러티브에는 더 미묘한 진실이 있습니다. 진실은 해방 선언문이 실제로 모든 노예를 해방시킨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오히려 그것은 연방에서 탈퇴하여 링컨의 관할권에 속하지 않는 주에만 적용되었습니다. 사실 미국 전역에서 노예 제도가 폐지된 것은 1865년 수정헌법 제13조가 비준된 이후였습니다. 그러나이 설명조차도 문제의 핵심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진실은 미국에서 노예 제도의 종식이 링컨의 행동이나 폐지론자들의 노력의 결과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오히려 기관의 종말을 초래한 요인들의 합류였다. 이러한 요..

워렌버핏을 세계 최고의 부자로 만들어준 “복리의 마법” 복리가 투자에 작용하는 막대한 힘과 적용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복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벌 수 있는 놀라운 힘 때문에 종종 "마법"이라고 불리는 금융 개념입니다. 복리이자는 간단히 말해서 원금과 투자에 대한 누적 이자를 모두 받는 이자를 말합니다. 그 결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증가합니다. 복리의 마법은 장기간에 걸쳐 가장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연 7%의 이자율로 $10,000를 투자하고 30년 동안 손대지 않고 방치하면 $76,000 이상이 됩니다. 그러나 매년 벌어들인 이자를 인출하면 $25,000 정도밖에 남지 않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투자를 일찍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가 성장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복리의 힘으로 상당한 금액을 합산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투자에 기여하고..

무턱대고 외우지 마세요 “차원"을 이해하면 수학과 물리학이 매우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내부링크]

"차원"의 개념은 물리학과 수학에서 가장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공간에서 물체 또는 시스템의 위치를 정의하는 데 필요한 매개변수 또는 좌표를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개체 또는 시스템이 이동할 수 있는 방향의 수를 나타냅니다. 차원의 개념은 물리적 세계에 국한되지 않고 수학이라는 추상적 영역에도 적용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차원의 다양한 유형, 속성, 물리학 및 수학에서의 역할을 포함하여 차원의 개념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차원의 개념은 사용되는 맥락에 따라 다양한 유형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치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간 차원: 공간 차원은 개체 또는 시스템이 이동할 수 있는 방향을 나타냅니다. 물리학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간 차원은 길이, ..

“hz" 주사율 은 무엇인가? chatgpt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새로 고침 빈도는 이미지가 화면에서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는지를 결정하는 디스플레이 기술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헤르츠(Hz)로 표시되며 초당 화면을 다시 그리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새로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부드러워지고 모션 블러 또는 화면 찢김 현상이 발생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대부분의 컴퓨터 모니터 및 TV의 일반적인 새로 고침 빈도는 60Hz이며, 이는 화면이 초당 60번 새로 고쳐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용도에 충분하지만 고성능 게임이나 빠르게 진행되는 비디오 콘텐츠의 경우 더 높은 새로 고침 빈도가 바람직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많은 게임 모니터가 144Hz 또는 심지어 240Hz의 주사율을 제공하여 훨씬 더 부드럽고 응답성이 뛰어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api가 뭐야?하는 당신을 위한 api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날의 기술 세계에서 API는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의 필수 요소입니다. 하지만 API가 정확히 무엇이며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API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에 API가 왜 중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API란 무엇입니까? API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나타냅니다. API는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토콜, 루틴 및 도구 세트입니다.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서로 통신하는 방법이므로 개발자가 여러 구성 요소를 통합하여 복잡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API는 서로 다른 두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사이의 중개자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두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간의 통신 규칙을 정의하..

chatgpt 유료버전 “default"와 “legacy”모드의 차이점 [내부링크]

동일한 프롬프트를 입력한후 각각 출력을 대비하는 식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입력 프롬프트“암호화폐 지갑 메타마스크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줘” default답변: 확신하는! Metamask 암호화폐 지갑에 가입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타마스크 웹사이트(https://metamask.io/)로 이동하여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Google Chrome, Firefox 또는 Brave)에 Metamask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지시에 따라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십시오.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브라우저 도구 모음에서 메타마스크 아이콘을 클릭하고 "지갑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안내에 따라 새 지갑을 생성합니다. 강력한 암호를 만들고 ..

복권을 사는것이 과연 현명한 것일까요? 수학적인 관점에서 해석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복권은 참가자들이 많은 돈을 따기 위해 복권을 구매하는 인기 있는 도박 형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권에 당첨되어 하룻밤 사이에 백만장자가 되는 꿈을 꾸지만 실제 당첨 확률은 얼마이며 매달 복권에 일정 금액을 투자하는 것이 수학적으로 현명한 것일까? 우선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살펴보겠습니다. 확률은 플레이하는 특정 복권 게임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파워볼 복권에서 잭팟을 터뜨릴 확률은 약 2억 9200만 분의 1입니다. Mega Millions 복권의 확률은 약 3억 2백만분의 1로 약간 더 높습니다. 영국 국립 복권에서 잭팟 당첨 확률은 약 4,500만 분의 1인 반면, EuroMillions 복권에서는 약 1억 3,900만 분의 1의 확률입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낙담하게 보일 수 있지만 사람들..

소리없이 다가오는 실명 "녹내장” 에이 설마 하시다 조기발견을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녹내장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시력 상실 및 실명을 유발할 수 있는 심각한 눈 질환입니다. 망막에서 뇌로 시각 정보를 보내는 눈의 일부인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병입니다. 녹내장은 종종 안압 상승과 관련이 있지만 정상 또는 낮은 안압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절반은 자신이 이 질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녹내장 예방: 녹내장은 한번 손상되면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예방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녹내장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입니다. 정기적인 눈 검사 녹내장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정기적인 눈 검사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녹내장을 조기에 발..

일상에서 흔히 접하게 되는 “iso" 하지만 그 의미가 뭔지 알고 계시나요? 국제 표준기구 iso에대해 쉽고 빠르게 설명해드립니다 [내부링크]

"ISO"라는 글자가 인쇄된 제품을 본 적이 있다면 그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ISO는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의 약자로 다양한 산업에 대한 표준을 개발하고 발행하는 비정부 기구입니다. ISO 인증은 제품 및 서비스가 특정 표준을 충족한다는 품질 보증 마크로, 소비자에게 안심할 수 있습니다. ISO는 1947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조직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모아 품질 관리 시스템에서 정보 보안, 환경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합의 기반 표준을 개발합니다. 이 표준은 제품과 서비스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고품질임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ISO 인증은 회사가 관련 ..

유튜브 쇼츠 영상의 조회수 대비 수익률에 관한 포스팅 [내부링크]

YouTube Shorts는 시청자와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를 공유하는 새롭고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YouTube Shorts 동영상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YouTube Shorts 동영상의 조회당 평균 수익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YouTube Shorts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 Shorts는 최대 길이가 60초인 세로 동영상입니다. YouTube 앱에서 직접 생성하거나 Shorts 카메라를 사용하여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짧은 동영상은 YouTube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눈에 띄게 표시되는 Shorts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수익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YouT..

"CRISPR Cas9" 이젠 아셔야 합니다. 미래 의학을 송두리째 바꿔버리게 될 강력한 유전자 편집도구의 초기 버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RISPR Cas9는 최근 몇 년 동안 과학계를 강타한 혁신적인 유전자 편집 기술입니다. 연구자가 DNA 서열을 정확하게 변경하여 유전자 기능을 연구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잠재적으로 유전 질환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CRISPR Cas9의 기본 사항, 잠재력, 이 기술의 미래에 대해 논의합니다. CRISPR Cas9은 정밀하고 표적화된 유전자 편집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입니다. 박테리아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시스템을 사용하여 특정 DNA 서열을 표적으로 삼고 Cas9이라는 단백질을 사용하여 절단합니다. Cas9 단백질은 특정 서열을 인식하고 Cas9 단백질이 해당 위치에서 DNA를 자르도록 지시하는 작은 RNA 분자에 의해 표적 DNA 서열로 안내됩니다. 이 기..

소리소문 없이 드리우는 죽음의 그림자. 쉽게 놓치는 질병의 전조증상들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인간으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 몸이 다양한 질병과 질병에 취약하다는 현실에 대처해야 합니다. 일부는 명확한 경고 신호로 쉽게 감지할 수 있는 반면, 다른 것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감지되지 않고 우리 몸에 잠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즉각적인 불편함이나 통증이 없더라도 신체의 모든 신체적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많은 질병은 조기에 발견하면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 상태는 항상 명백한 증상을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감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병의 전조가 될 수 있는 신체 변화를 경계하고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아야 할 가장 일반적인 변화 중 하나는 배변 습관의 변화입니다. 변비, 설사 또는 며칠 이상 지속..

사설 도박 사이트에 돈을 배팅하는 행위가 절대로 돈을 딸수 없는 이유에 대해 수학적인 해석을 제시합니다 [내부링크]

도박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취미이며 온라인 도박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온라인 도박을 빠른 돈을 버는 방법으로 볼 수 있지만 현실은 확률이 플레이어에게 크게 쌓여 있다는 것입니다. 수학적 관점에서 사설 도박 사이트에 돈을 베팅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손실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는 잘못된 재정적 결정입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능성은 항상 하우스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하우스는 모든 베팅의 일정 비율을 차지하는 온라인 도박 사이트를 말합니다. 집 가장자리로 알려진 이 비율은 집이 장기적으로 항상 이익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우스 에지는 진행 중인 게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약 5% 이상입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티스토리 이젠 chatgpt로 자동화 시키세요. chatgpt로 수익형 블로그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chatgpt를 활용해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기존의 블로그 운영방식이라면 익히 알다싶이 특정한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자료 수집하고 다양한 구글 트렌드 상위 키워드를 응용해 상위 노출을 노리는 전략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chatgpt는 그러한 과정의 대부분 프로세스를 자동화 시키고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 시킬수 있습니다 자료조사 같은 경우 구글링을 통해 정보를 산발적으로 수집하고 종합하고 적재적소하게 재배치 하는 수고를 chatgpt는 간단한 프롬프트 입력으로 순식간에 완성된 자료를 수집해낼수가 있습니다 작성자는 단지 완성된 자료를 다듬고 수정하고 보다 인간이 작성한것과 유사해 보이게끔 수정하는 업무만 하면 됩니다 시간과 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게 되..

mbti는 순 엉터리?mbti를 맹신하고 있다면 mbti에 대한 매우 조심스러운 접근을 권해드립니다 [내부링크]

Myers-Briggs 유형 지표(MBTI)는 개인이 세상을 인식하고 결정을 내리는 방식에 대한 개인의 심리적 선호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성격 평가 도구입니다. MBTI는 진로 상담, 팀 구축, 개인 개발 등 다양한 환경에서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MBTI의 신뢰성과 타당성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면서 성격 평가 도구로서의 적합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신뢰성은 MBTI를 포함한 모든 평가 도구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신뢰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 점수의 일관성과 안정성을 나타냅니다. MBTI는 검사-재검사 신뢰도가 낮다는 비판을 받아왔는데, 이는 개인이 다른 경우에 검사를 받을 때 다른 결과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MBTI는 진단 도구가 아니며 개인의 ..

chatgpt에게 "바쁜 현대인에게 잠시 멈춰서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글을 작성 해줘”라고 하자 [내부링크]

항상 이동 중이고 일을 처리하기 위해 끊임없이 서두르는 사람들에게는 인생의 작은 일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은 종종 우리의 삶을 구성하는 작은 순간들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게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책임과 임무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현재에 감사하고 살 가치가 있게 만드는 삶의 단순한 것들을 즐기는 것을 잊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바쁜 생활을 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현대 세계는 끝없는 기회와 산만함의 흐름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할 일도 많고 갈 곳도 많고 만날 사람도 많다.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더 많이 살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끊임없이 쏟아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보다 생산성과 성취를 중시하는 문화에 살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현..

히틀러는 무엇때문에 유대인을 모두 죽이려 했나? 그이유에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인류 역사상 가장 끔찍한 사건 중 하나인 홀로코스트(Holocaust)는 600만 명의 유대인을 조직적으로 학살한 사건입니다. 나치 독일의 지도자인 아돌프 히틀러는 종종 인류에 대한 이 극악무도한 범죄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히틀러가 유태인 공동체를 근절 대상으로 삼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홀로코스트에 대한 히틀러의 동기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20세기 초 독일의 사회정치적 분위기를 살펴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독일은 심각한 경기 침체, 초인플레이션, 정치적 불안정에 직면했습니다. 국가는 또한 영토를 잃었고 막대한 배상금을 지불해야 했으며, 이로 인해 빈곤과 고난이 만연했습니다. 이런 격동의 환경에서 히틀러는 나라의 국력과 자존심을 회복하겠다고 약속한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로 떠올랐..

달러는 어째서 기축통화가 되었나? 패권과 기축통화의 상관관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준비 통화라고도 하는 기축 통화는 전 세계 정부와 기관에서 가치 저장소로 널리 인정하고 보유하는 통화입니다. 기축통화는 국제거래, 외환보유고, 기타 통화의 기준이 됩니다. 미국 달러는 세계에서 지배적인 기축 통화이며 그 지위는 역사적 사건, 경제력, 지정학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미국 달러의 지배에 기여한 가장 중요한 사건 중 하나는 1944년의 브레튼 우즈 협정이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연합국 지도자들은 뉴햄프셔의 브레튼 우즈에서 만나 새로운 국제 조약을 수립했습니다. 폐제. 이 협정에 따라 미국 달러는 세계의 기축통화로 지정되고 다른 통화는 기축통화로 고정되었습니다. 미국 달러는 또한 고정 환율로 금으로 교환할 수 있어 다른 나라들에게 통화의 안정성에 대한 확신을 ..

네안데르탈인들은 모두 어디로 사라졌나? 우리의 친척의 행적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수만 년 동안 현생 인류와 함께 살았던 고대 인류인 네안데르탈인은 약 4만 년 전에 사라졌다. 멸종의 정확한 원인은 여전히 논쟁의 대상이지만 현생인류가 멸종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증거 중 하나는 유전자 기록입니다. 2010년에 과학자들은 네안데르탈인 게놈의 염기서열을 분석하여 현생인류의 게놈과 비교했습니다. 그들은 네안데르탈인과 현생인류가 서로 교배했으며 일부 비아프리카 인구는 게놈에 1~4%의 네안데르탈인 DNA를 지니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이종 교배는 50,000~60,000년 전에만 발생했으며 40,000년 전에 네안데르탈인 DNA는 인간 유전자 풀에서 사라졌습니다. 이 연대표는 네안데르탈인의 유전적 기여가 지속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생인류가 네안..

이세상이 시뮬레이션이냐는 질문에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은 chatgpt [내부링크]

"이세상은 시뮬레이션인가요?“에 대한 chatgpt의 답변 우리의 현실이 시뮬레이션일 수 있다는 생각은 수십 년 동안 철학, 공상과학, 대중 문화에서 탐구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기술의 발전과 현실의 본질 이해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시뮬레이션 세계의 개념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시뮬레이션으로서의 세계에 대한 아이디어, 이에 대한 찬성 및 반대 주장, 존재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의미하는 바를 탐구할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가설 시뮬레이션 가설은 우리의 현실이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가상 현실 게임과 같이 진보된 문명에 의해 만들어진 시뮬레이션된 구조물이라는 생각입니다. 이 가설은 우주와 우리를 포함한 모든 내용물이 일종의 슈퍼컴퓨터 또는 유사한 기술로 처리된 ..

최근 점차 관심을 받기시작한 “기본 소득제”에 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기본 소득에 대한 아이디어는 특히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에 비추어 점점 더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보편적 기본 소득(UBI)이라고도 하는 기본 소득은 소득이나 고용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개인에게 정기적으로 지급되는 현금입니다.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음식, 주택 및 의료와 같은 기본 비용을 충당하고 재정적 안정을 제공하는 안전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본소득 지지자들은 기본소득이 빈곤을 완화하고 소득 불평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사람들이 교육 및 경력 목표를 추구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가족을 돌볼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신청 절차를 거치지 않고 모든 개인에게 기본 소득이 제공되기 때문에 자산 심사를 거친 복..

오픈씨(open sea)에서 nft사고 파는 방법 [내부링크]

1.스토어에서 “메타마스크”검색후 다운로드 2.메타마스크 지갑생성 3.업비트에서 이더리움 계열 토큰 구매후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전송 4.메타마스크에서 브라우저 열기 5.opeansea.io 입력 오픈씨 사이트에 접속 6.구매&판매 OpenSea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사고팔 수 있는 세계 최대의 디지털 시장입니다. NFT는 이더리움과 같은 블록체인에서 검증되는 고유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그들은 디지털 아트에서 가상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나타낼 수 있으며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고 수집하는 방법으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OpenSea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NFT를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OpenSea 계정 생성 OpenSea에서 NFT 구매..

crispr cas9을 이해하려면 이책부터 읽어야 합니다. 제임스 왓슨의“이중나선"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크리스퍼 캐스9에 대한 연구 공로를 인정받아 노벨상을 받은 여성 과학자 제니퍼 다우드나를 dna의 세상을 이끌어준 “이중나선"입니다 이중 나선은 DNA 구조의 공동 발견자 중 한 명인 제임스 왓슨이 쓴 DNA에 관한 책입니다. DNA의 이중 나선 구조를 발견하게 된 과학적 여정과 이 발견이 유전학과 생물학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입니다. 이 책은 개인 회고록 형식으로 작성되었으며 이 획기적인 과학적 발견에 관련된 사람, 성격 및 도전에 대한 내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The Double Helix의 몇 가지 핵심 주제와 시사점입니다. 협업의 중요성: DNA의 이중 나선 구조의 발견은 James Watson, Francis Crick, Rosalind Frankl..

“종의 기원”저자 찰스 다윈을 포스팅 하나로 모두 담아냅니다. 책을 읽기 귀찮거나 읽을 시간이 없는분들 들어오세요 [내부링크]

찰스 다윈(Charles Darwin)의 "종의 기원(Origin of Species)"은 우리가 지구상의 생명을 이해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꾼 역사상 가장 중요한 과학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책에서 다윈은 자신의 진화 이론을 제시하고 지구상의 모든 종은 공통 조상을 공유하며 자연 선택 과정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했다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다음은 "종의 기원"을 읽으면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영감과 지식입니다. 자연 선택에 의한 진화 다윈의 "종의 기원"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자연 선택에 의한 진화론입니다. 다윈은 유리한 특성을 가진 개체가 생존하고 번식할 가능성이 더 높은 자연 선택 과정을 통해 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여 이러한 특성을 자손에게 물..

미국 etf 100개 정리 포스팅 실적 기준으로 총 100개의 티커를 정리 했습니다 [내부링크]

QCLN - 퍼스트 트러스트 나스닥 클린 에지 그린 에너지 인덱스 펀드 ARKK - ARK 혁신 ETF FTEC - Fidelity MSCI 정보 기술 지수 ETF PBW - Invesco WilderHill 청정 에너지 ETF VGT - 뱅가드 정보 기술 ETF IGV - iShares 확장 기술 소프트웨어 부문 ETF XITK - SPDR FactSet 혁신 기술 ETF FINX - 글로벌 X 핀테크 ETF SNSR - 글로벌 X 사물 인터넷 ETF SOXX - iShares PHLX 반도체 ETF ROBO - Robo 글로벌 로보틱스 및 자동화 인덱스 ETF CIBR - 퍼스트 트러스트 나스닥 사이버 보안 ETF ONLN - ProShares 온라인 소매 ETF ARKW - ARK 차세대 인터넷 E..

chatgpt 입력 프롬프트“벤자민 그레이엄이 되어서 2021년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에대해 고민중인 직장인에게 조언” [내부링크]

입력 프롬프트“벤저민 그레이엄이 되어서 2021년에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에 대해 고민중인 직장인에게 조언을 해줘” 아래는 그에 대한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2021년 직장인 여러분! 저는 Benjamin Graham이고 수십 년 동안 가치 투자 세계의 선구자였습니다. 나는 시장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보았고, 투자자들이 돈을 벌고 잃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배운 한 가지는 투자가 단순하고 절제된 과정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직장인으로서 일상 업무로 바쁠 수 있지만 투자 포트폴리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를 일찍 시작할수록 미래에 유리합니다. 그럼 2021년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기 위한 몇 가지 실용적인 조언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다양화의 중요성에 대..

chatgpt 입력 프롬프트“카를융과 2021년에살고 있는 우울증 환자의 대화를 재현” [내부링크]

정: 오늘은 무슨 일로 오셨어요? 환자: 기분이 매우 우울합니다. 아무 소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정: 알겠습니다. 의미 상실을 경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삶의 목적의식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환자: 글쎄요, 모든 게 너무 무의미하게 느껴져요. Jung: 과거의 경험과 무엇이 당신에게 기쁨과 성취감을 가져다 주었는지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좋아했지만 최근에는 흥미를 잃은 활동이나 취미가 있습니까? 환자: 예전에는 음악 연주를 즐겼는데 지금은 그냥 잡일처럼 느껴져요. 정: 흥미롭다. 당신의 현재 마음 상태가 당신에게 성취감을 주곤 했던 활동에서 기쁨을 찾지 못하게 막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울증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다시 한 번 인생의 목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되..

chatgpt 입력 프롬프트“고대 아테네인들에게 아이폰 14pro를 설명하게 된후 그들이 주고받은 대화를 작성해줘” [내부링크]

기원전 1세기경 아테네 시. 철학자와 학자를 포함한 일단의 그리스인들이 주의를 끌게 된 이상한 물체를 관찰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유리와 금속으로 만들어진 작은 직사각형 장치로 한쪽에는 화면이 있고 다른쪽에는 다양한 버튼과 포트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iPhone"이라고 불리며 미국이라는 먼 땅에서 현대인이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철학자 1: 그래서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장치, 모든 종류의 놀라운 업적을 수행할 수 있는 장치입니까? 학자 1: 그렇습니다. 전 세계의 지식을 불러오고, 먼 거리에 있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미지와 소리까지 포착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철학자 2: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이 작고 연약해 보이는 물체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학자 2: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작동하..

chatgpt 입력 프롬프트“소크라테스와 레디컬 페미니즘이 만났습니다. 그들은 남성성에 대해 토론하게 됩니다” [내부링크]

입력 프롬프트는 “소크라테스와 헤디컬 페미니스트의 만남 그들은 말이 통하고 남성성에 대해 토론함 입니다” 답변 소크라테스: 안녕, 친구들. 저는 소크라테스입니다. 이 대화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페미니스트 1: 안녕, 소크라테스. 당신과 이야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리는 사회에서 남성성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그것이 제거되어야 하는 유해한 구조라고 믿습니다. 소크라테스: 아, 흥미로운 주제군요. 왜 남성성이 해롭다고 생각하시나요? 페미니스트 2: 음, 소크라테스, 우리는 남성성이 여성과 다른 소외된 집단에 대한 폭력과 공격성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체해야 할 권력과 억압의 시스템으로 봅니다. 소크라테스: 알겠습니다. 그러나 남성성은 다른 ..

암호화폐,웹3.0,탈중앙화 가 뭔지 여전히 아리쏭한 당신을 위해 간단 명료한 설명을 제시합니다 [내부링크]

암호화폐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거래를 보호하고 새 단위 생성을 제어하는 디지털 또는 가상 토큰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2009년에 생성되었으며 이후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도지코인과 같은 수천 개의 다른 암호화폐가 뒤따랐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분산입니다. 정부나 중앙 은행에서 발행하고 규제하는 기존 통화와 달리 암호화폐는 일반적으로 분산된 사용자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되고 관리됩니다. 암호화폐의 탈중앙화는 블록체인 기술로 가능합니다. 블록체인은 투명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트랜잭션을 기록하는 분산형 디지털 원장입니다. 블록체인의 각 블록에는 "노드"라고 하는 사용자 네트워크에 의해 확인되고 블록체인에 추가되는 여러 트랜잭션의 기록이 포함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공격적인 강아지 “핏불테리어” 핏불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핏불 테리어(Pit Bull Terriers) 또는 단순히 핏불(Pit Bulls)은 사랑받고 논란이 많은 개 품종입니다. 충성심과 다정한 성격으로 알려진 핏불은 많은 가정에서 인기 있는 반려동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공격적인 개라는 평판 때문에 특정 도시와 국가에서도 금지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핏불의 역사와 특성을 살펴보고 도시 지역에서 핏불을 사육하기 위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핏불은 19세기 영국에서 시작된 개의 일종입니다. 그들은 원래 Bull-baiting 및 Bear-baiting과 같은 유혈 스포츠를 위해 사육되었습니다. 1800년대 중반에 이러한 스포츠는 금지되었고 투견용으로 핏불이 사육되었습니다. 번식의 비인간적 기원에도 불구하고 핏불은 또한 인간에 대한 충성심과 애정을 위해 ..

“기후변화” 진실 혹은 거짓 . 누구의 말이 진실일까요? 엇갈리는 기후에 관한 의견들사이에 팩트만 제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기후 변화는 우리 시대의 가장 시급한 글로벌 문제 중 하나입니다. 세계는 이상기후, 해수면 상승, 빙하 녹는 일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지구와 인류 문명에 위협이 되는 기후 변화의 징후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다양한 관점에서 기후 변화를 이해하는 데 깊이 있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기후 변화는 대기 중 온실 가스의 농도를 증가시키는 인간 활동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과학적 현상입니다. 이산화탄소와 같은 온실 가스는 지구 대기에 열을 가두어 지구의 평균 기온을 상승시킵니다. 이러한 기온 상승은 더 빈번하고 심각한 기상 현상, 해수면 상승, 생태계 변화 등 다양한 영향을 초래합니다. 과학계는 수십 년 동안 기후 변화를 연구해 왔으며 그 증거는 분명합니다. 기후..

백두산이 정말 폭발할까? 과장없는 과학적인 팩트로만 당신에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장백산이라고도 알려진 백두산은 북한과 중국의 국경에 위치한 성층화산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활동적이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화산 중 하나이며 여러 차례 이 지역에 영향을 미친 치명적인 폭발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화산은 1903년 마지막 폭발 이후 휴화산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지진 활동이 증가하고 마그마 이동의 징후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표는 지역과 그 너머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또 다른 폭발의 가능성에 대해 전문가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백두산 폭발의 가능한 결과는 방대하며 폭발의 크기와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폭발적인 대규모 분출이 발생하면 화산재와 가스가 대기 중으로 높이 분출되어 인프라, 농업 및 환경에 광범위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분출은 또한 ..

이진수를 알아야 할까요? 대답은 “yes” 컴퓨터의 작동원리를 알려면 알아야하는 이진수의 원리에 대해 학습해봅니다 [내부링크]

이진수는 숫자를 나타내는 데 0과 1의 두 숫자만 사용하는 밑이 2인 숫자 체계입니다. 10자리(0-9)를 사용하는 10진법과 달리 2진법은 2자리만 사용하므로 컴퓨터가 정보를 처리하는 데 더 간단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컴퓨터는 이진수를 0과 1의 이진수를 나타내기 위해 두 가지 상태(켜짐 또는 꺼짐)를 사용하는 전자 회로에서 쉽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이진수를 사용합니다. 이 켜짐/꺼짐 상태는 이진수를 나타내는 "비트"라고도 합니다. 컴퓨터는 비트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고 조작하며 이진수는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나타내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이진수를 여러 개 사용할 때 컴퓨터는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와 같은 복잡한 연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진수는 캐리(carry)와 차용(b..

ai 인공지능이 성장함에 따라 데이터를 관리하고 판매하는 기업은 엄청난 기회를 제공해줄 예정입니다. 이포스팅을 확인하고 기회를 잡으세요 [내부링크]

인공 지능(AI)은 최근 기업들이 운영 및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활용하면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AI의 성공 여부는 입력되는 데이터의 품질에 크게 좌우됩니다. 이에 따라 빅데이터 분류 및 정제에 특화된 기업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객관적인 증거와 논리적 주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MarketsandMarkets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빅데이터 시장 규모는 2022년까지 2,74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17년부터 2022년까지 연평균 23.1%의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빅데이터 분석 시장이 2023년까지 406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연평균 25.4%의 성장..

세상에서 가장 오래사는 동물 아시나요? 세상에서 가장 장수하는 동물에 대한 심층분석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사는 동물은 수세기 동안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수수께끼입니다. 수천 년은 아니더라도 수세기 동안 살며 시간의 시험을 견디도록 진화한 생물입니다. 이 동물은 다름 아닌 거대한 거북이입니다. 자이언트 거북이는 갈라파고스 제도, 알다브라 환초, 세이셸이 원산지인 거북이 그룹입니다. 이 생물은 느리게 움직이고 유순한 성격으로 유명하지만 다른 종과 구별되는 것은 장수입니다. 알려진 가장 오래된 거대 거북은 175세까지 살았던 해리엇(Harriet)이었습니다. 그러나이 기록은 나중에 최소 255 세까지 살았던 Adwaita라는 거북이에 의해 깨졌습니다. 거대 거북이 장수하는 이유 중 하나는 느린 신진 대사입니다. 거대 거북은 오랫동안 음식과 물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즉, 다른 동물만큼 ..

전기차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원자재를 알려드립니다. 이곳에 막대한 기회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전기 자동차(EV) 산업은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급증에 따라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한 원자재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EV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수요가 높은 원자재와 전기 자동차 부품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리튬 리튬은 전기차 배터리 생산에 가장 중요한 원료 중 하나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배터리이며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고급 리튬이 필요합니다. 리튬은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는 전하를 저장하는 배터리 양극에 사용됩니다. 리튬의 수요는 최근 전기차 배터리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노트북, 전동공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면서 수..

uam에 대해 아시나요?모르고있거나 안다해도 이포스팅은 매우 도움이 될겁니다. 미래의 교통시스템에 대해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UAM(Urban Air Mobility)은 도시 또는 교외 지역에서 공중 차량을 통해 사람이나 물품을 운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UAM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 옵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주목을 받고 있는 비교적 새로운 개념입니다. 기술과 인프라의 발전으로 UAM은 사람과 상품이 도시를 이동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혼잡을 줄이고 접근성을 개선하며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UAM 차량은 일반적으로 기존 항공기보다 작으며 조종되거나 자율적일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이착륙할 수 있어 활주로 공간이 제한된 밀집된 도시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일부 UAM 차량은 낮은 고도에서 비행하도록 설계되어 지상에 있는 사람들에게 더 조용하고 덜 방해가..

세상에서 가장 깊은 “이곳” 에대해 알고 계시나요? 세계에서 가장 깊은 곳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바다는 광대하고 신비하며 지구 표면의 70% 이상을 덮고 있습니다. 기술과 탐험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바다 표면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거의 알지 못합니다. 바다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신비한 장소 중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마리아나 해구입니다. 서태평양에 위치한 마리아나 해구는 깊이가 약 10,994m에 이르며 세계에서 가장 깊은 알려진 지점입니다. 에베레스트 산의 높이는 29,029피트(8,848m)에 불과합니다. 마리아나 해구는 황량하면서도 매력적인 이계 환경입니다. 그 깊이는 어둡고 차갑고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어 인간이 탐험하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학자들과 탐험가들은 이 신비하고 애매한 환경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마리아나 해구의 깊이까지 여행했습니다. 극한의 조건에..

독일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이 포스팅을 반드시 봐주세요. 독일에 관해 모든 필수정보만을 요약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독일은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다양하고 활기찬 나라입니다. 풍부한 역사, 활기찬 도시, 멋진 풍경, 유명한 랜드마크가 있는 독일은 모두에게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외국으로 여행하는 것은 특히 언어와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독일에 대한 필수 여행 정보를 제공합니다. 참가 요구 사항 유럽 연합, 스위스,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또는 리히텐슈타인의 시민인 경우 독일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나라에서 온 경우에는 비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기 전에 항상 대사관이나 영사관에 최신 요구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언어 독일의 공식 언어는 독일어이며 대다수의 인구가 사..

동기부여가 필요없습니다 모든걸 습관화 시키고 알고리즘화 시키세요.chatgpt가 종합해주는 강력한 성공을 위한 최적화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세요 [내부링크]

올바른 습관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성공에 중요하다는 말은 과학적 근거와 이 원칙을 고수해 큰 성공을 거둔 수많은 유명인사들이 뒷받침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습관은 우리의 행동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일상 활동의 최대 45%가 습관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즉, 우리가 개발하는 습관은 삶의 질과 성공을 달성하는 능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식적으로 좋은 습관을 만들고 유지함으로써 우리는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목표를 보다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달성하는 데 있어 좋은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한 유명인의 한 예는 Dwayne "The Rock" Johnson입니다. 그는 수많은 인터뷰에서 자신의 성공이 수년에 걸쳐 개발한 엄격한 운동과 다이어트 루..

인공지능 chatgpt의 강력한 성능을 보고도 무언가 느끼시는게 없나요?반도체 시장을 완전히 대체하게 될 차세대 섹터에 대해 미리 공부하고 [내부링크]

Ai반도체: 인공 지능(AI)의 사용은 의료에서 금융에 이르기까지 많은 산업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으며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AI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려면 AI 반도체와 같은 특수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AI 반도체는 기계 학습 및 기타 AI 작업에 필요한 복잡한 계산을 수행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AI 반도체가 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지, 그리고 기존 반도체 시장을 어떻게 대체할 것인지, 그리고 AI 반도체 기업에 대한 투자가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AI 반도체의 등장 전통적인 반도체는 AI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복잡한 작업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AI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기..

자동차 타이어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아시나요? chatgpt가 자동차 타이어대해 깊이있는 지식을 제공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타이어는 모든 차량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도로에서 견인력, 안정성 및 제어력을 제공하여 운전자가 부드럽고 안전한 운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모든 타이어가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타이어의 품질은 주로 타이어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자동차 타이어에 사용되는 소재와 이들이 타이어 성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심도 있게 살펴보겠습니다. 고무 고무는 자동차 타이어에 사용되는 주요 재료입니다. 고무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자연 발생 물질입니다. 타이어에 사용되는 고무는 가황 처리됩니다. 즉, 열과 화학 물질로 처리되어 내구성과 마모에 강합니다. 타이어에 사용되는 고무는 천연고무와 합성고무 두 종류가 있습니다. 천연 고무는 고무나무에서..

역대 가장 오래산 사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인간의 장수는 항상 과학자와 일반 대중 모두에게 매력적인 주제였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많은 사람들이 인간의 전형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시대를 훨씬 뛰어넘는 시대까지 살았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러나 역사상 가장 긴 인간 수명 기록을 보유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가장 오래 산 것으로 여겨지는 사람의 삶을 탐구하고 인간의 장수에 기여하는 과학적 요인을 조사할 것입니다. 기록된 역사상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은 1875년 2월 21일에 태어나 1997년 8월 4일에 122세 164일의 나이로 사망한 프랑스 여성 잔 칼망입니다. 그녀의 수명은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검증되었으며, 그녀의 삶은 잘 문서화되어 연구원들에게 그녀의 예외적으로 긴 수명에 기여한 요인을 연구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

전기차 테슬라를 놓치셨다면 “이녀석”이 남았습니다.chatgpt가 왜 그렇게 될수밖에 없는지 당신을 설득시킵니다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전기 자동차(EV) 채택이 급증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필수 구성 요소인 구리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구리가 전기 자동차 배터리 생산에 필수적인 이유와 이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구리는 전기차에 없어서는 안 될 소재로 전기차 배터리의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구리는 전류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전도성이 높은 소재로, 전기 부품 생산에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또한 구리의 높은 열 전도성은 효율적인 열 전달을 가능하게 하여 배터리 셀이 최적의 온도 범위 내에서 작동하도록 합니다. 결과적으로 구리는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킬 ..

역대 최고의 부자가문 “로스 차일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쑨홍삥의 화폐전쟁 진실혹은 거짓 chatgpt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Rothschilds: 수수께끼 풀기 수십 년 동안 Rothschild 가문은 수수께끼에 싸여 있었습니다. 그들의 이름만으로도 호기심과 경외감을 불러일으킨다. 일부는 그들이 은행에서 정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통제하는 세계의 꼭두각시 주인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에 진실이 있습니까? Rossrail은 그의 책 "Money War"에서 세계 금융 시스템을 통제하기 위한 방대한 음모에 Rothschilds가 연루된 설득력 있는 사례를 제시합니다. 그는 그들의 힘의 증거로 그들의 부, 영향력 및 연결을 지적합니다. 그러나 책이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주장 중 많은 부분이 근거가 없으며 이를 뒷받침할 실제 증거가 없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Rothschilds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중국 또 너야?역사상 최악의 대기근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기록된 역사상 최악의 기근은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초반에 중국에서 발생했습니다. 중국 대기근으로 알려진 이 재앙적인 사건은 약 3천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인류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기근이 되었습니다. 중국의 대기근은 1958년 중국의 농업 경제를 산업 강국으로 빠르게 전환시키려는 목표로 시작된 마오쩌둥의 대약진 운동의 직접적인 결과였습니다. 마오는 전체 인구를 동원하여 함께 일하고 현대 산업 방식을 수용함으로써 중국이 서구의 산업 국가를 따라잡고 능가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대약진운동은 엄청난 실패였다. 정부는 강제 농장 집단화, 비현실적인 생산 할당량 부과 등 농업에 재앙이 되는 여러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농민들은 정부가 정한 할당량을 맞추기 위해 땅을 포기하고 집단농장에 들어가야..

세상에서 가장 개쩌는 동물 “벌꿀 오소리”를 chatgpt가 설명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라텔이라고도 알려진 벌꿀 오소리는 아프리카, 중동, 인도 아대륙에서 발견되는 작지만 무시무시한 포유류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엄청나게 사납고 용감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벌꿀 오소리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두려움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자와 하이에나를 포함하여 자신보다 훨씬 큰 포식자를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니 오소리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만만치 않은 상대이며 싸움에서 물러서지 않습니다. 벌꿀 오소리는 두려움이 없는 것 외에도 연구하기에 매력적인 동물로 만드는 몇 가지 특이한 습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족제비과의 다른 구성원과 달리 벌꿀 오소리는 물기와 침에 잘 견디는 두껍고 질긴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중독에 대한 두려움 없이 독사와 전갈을 공격할 수 있습니..

테슬라에 대해 얼마나 알고있나요?인공지능 chatgpt가 테슬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요약해드립니다 [내부링크]

Tesla: 자동차 산업의 혁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Tesla는 자동차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고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2003년에 설립된 Tesla는 2021년 현재 시가 총액이 7,000억 달러가 넘는 전기 자동차 생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회사의 성공은 지속 가능한 운송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노력 덕분입니다. . Tesla의 성공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기업가 정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유명한 창립자 Elon Musk입니다. Musk는 PayPal, SpaceX 및 SolarCity를 비롯한 여러 성공적인 회사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Musk는 Tesla와 함께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 진보한 자동차를 만들고 싶..

Etf관련 포스팅 종결내드립니다.모든 업종별로 표준과 혁신 각각 세개를 티커와 함께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티커는 맨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상장지수펀드(ETF)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져 투자자들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ETF가 좋은 선택인 이유와 투자 포트폴리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ETF는 특정 부문, 산업 또는 자산 등급에 대한 다양한 노출을 제공합니다. 단일 주식과 달리 ETF는 증권 바스켓을 보유하고 있어 투자자가 여러 다른 회사에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화는 하나 이상의 기본 회사가 어려움을 겪는 경우 손실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TF는 또한 개인 투자자가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는 더 많은 틈새 시장이나 부문에 대한 노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ETF는 일반적으로 ..

역대 가장 커다란 곤충.소름끼치는 비주얼 [내부링크]

우리는 곤충을 생각할 때 종종 작고 섬세한 생물을 상상하지만 역사상 가장 큰 곤충이 길이가 2피트가 넘고 날개 길이가 3피트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맞습니다. 지금까지 살았던 가장 큰 곤충은 Meganeuropsis로 알려진 선사 시대 잠자리였습니다. Meganeuropsis는 약 3억년 전 석탄기 후기에 살았던 거대한 포식성 곤충입니다. 당시는 지구 대기의 산소 농도가 오늘날보다 훨씬 높았기 때문에 곤충이 엄청난 크기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Meganeuropsis의 첫 번째 화석은 1880년대에 프랑스에서 발견되었지만 과학자들이 이 곤충이 얼마나 거대한지 깨닫기 시작한 것은 1930년대가 되어서였습니다. 1937년 오클라호마에서 길이가 2피트가 넘고 날개 길이가 3피트인 화석이 발견되었습니다...

주식초보를 위한 용어정리 [내부링크]

일반 주식 용어 정리 주식: 회사 자산 및 수익의 일부에 대한 소유권을 나타내는 회사의 소유 단위입니다. 공유: 회사의 단일 소유권 단위입니다. 주식을 살 때 회사의 주식을 하나 이상 사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 주식을 사고 파는 시장. 증권 거래소: 투자자와 거래자가 주식을 거래하는 물리적 또는 가상 시장. 중개인: 고객을 대신하여 주식을 사고 파는 사람 또는 회사. 강세장: 주가 상승과 투자자 낙관주의가 특징인 시장. 약세장: 주가 하락과 투자자 비관론이 특징인 시장. IPO: 기업공개(Initial Public Offering), 회사가 대중에게 처음으로 주식을 판매하는 것. 배당금: 주주에게 현금이나 주식으로 분배되는 회사 이익의 일부. 우량주: 지속적으로 강력한 성과로 명성이 자자한 크고 안정적..

어려운 경제서적 대신 이 포스팅 하나로 끝내세요. 각 시장섹터 별로 매출증감과 함께 분석하는 방법에대해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시장 규모의 미래 추세를 해석하고 예상하는 것은 시장 분석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특정 산업의 시장 규모는 해당 산업 내에서 운영되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생성된 총 수익에 의해 결정됩니다. 소비자 선호도, 기술 발전, 경제 상황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시장 규모의 향후 추세를 해석하고 예측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특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세 확인: 첫 번째 단계는 지난 5년간 시장 규모의 변화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는 세계에서 표준화된 모든 시장 부문의 시장 규모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가능합니다. 추세를 파악함으로써 향후 성장률을 예측할 수 있게 됩니다. 성장 동인 분석: 추세를 파악했으면 다음 단계는 성장 동인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

금리와 자산가격의 상관관계를 모르고 투자하시고 계신가요? 거시경제를 매우 쉽게 chatgpt가 설명해줍니다 [내부링크]

거시 경제학은 경제 전체의 행동을 연구하는 경제학의 한 분야입니다. 경제의 전반적인 성과를 이해하기 위해 가계, 기업 및 정부의 종합적인 행동을 살펴봅니다. 거시경제학에는 여러 가지 원리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금리와 자산 가격 사이의 연관성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이 링크를 탐색하고 그 기초가 되는 거시경제학의 보편적 원리를 설명할 것입니다. 거시경제학 개요 거시 경제학은 경제의 큰 그림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별 행위자의 행동보다는 개인과 기관의 전반적인 행동을 살펴봅니다. 이것은 거시경제학이 국내총생산(GDP), 실업률 및 인플레이션과 같은 경제 활동의 총계 측정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경제가 전체적으로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미래의 의학은 무조건 “게놈”입니다 유전자 편집기술을 다루는 기업 50곳의 티커와 유전자편집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세요 [내부링크]

티커는 맨아래에 적어뒀습니다 유전학 분야는 1953년 제임스 왓슨(James Watson)과 프란시스 크릭(Francis Crick)이 DNA의 이중나선 구조를 발견한 이후 먼 길을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전자 편집 기술의 발전은 우리가 유전 정보를 이해하고 조작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 기술은 유전 질환의 근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의료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전자 편집은 유기체의 DNA 서열을 정확한 방식으로 변경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것은 DNA 가닥을 자르고 수정하는 분자 가위 역할을 하는 CRISPR-Cas9와 같은 효소의 사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술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특정 유전자를 변경하거나 유해한 돌연변..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하는 구글서치콘솔의 정책사항들을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Google Search Console은 블로거가 Google 검색 결과에서 자신의 웹사이트 성능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블로거는 자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맞게 최적화되도록 특정 정책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블로거들이 주의해야 할 구글 서치콘솔 정책과 중복 콘텐츠와 같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복 콘텐츠 중복 콘텐츠는 SEO와 관련하여 블로거가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Google은 사용자 경험을 저하시키고 검색 엔진이 어떤 버전의 콘텐츠가 원본인지 판단하기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중복 콘텐츠가 있는 웹사이트에 불이익을 줍니다. 블로거는 Google 검색 콘솔의 "범위..

헬스케어의 중요한 핵심중 하나인 “수면”에 베팅하세요. Chatgpt가 수면이 왜 막대한 시장수요를 발생시키는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인간의 삶에서 수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신체 건강, 정신 건강 및 전반적인 웰빙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처럼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수면 관련 질환 관리를 돕는 수면 관련 헬스케어 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음은 이 분야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5개 의료 회사입니다. ResMed: 샌디에고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혁신적인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ResMed의 제품에는 지속 양압(CPAP) 기계와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어 수면 중에 기도를 열어 호흡 중단을 방지합니다. Casper: Casper는 혁신적인 매트리스 디자인으로 수면 산업을 뒤흔든 뉴욕 기반 스타트업입니다. ..

테슬라를 놓쳤다면 “농슬라”를 잡으세요 농업용 자율주행 전기트랙터는 미래의 막강한 시장섹터입니다 [내부링크]

농업은 수세기 동안 인간 생활의 기본 부문이었으며 기술의 출현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생산적이 되었습니다. 농업에서 자율 주행의 통합은 게임 체인저였으며 인건비 절감, 수확량 증가, 토양 건강 개선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농업용 트랙터와 자율주행을 결합한 5개 업체를 소개하고 각 업체의 장단점에 대해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John Deere: John Deere는 선도적인 농업 기계 제조업체이며 2017년부터 자율 트랙터에 대해 연구해 왔습니다. 그들은 자율 주행 기술을 기존 기계에 통합했으며 자율 트랙터는 다음과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심고, 경작하고, 수확합니다. John Deere의 자율 트랙터의 장점은 효율성 증가, 인..

무인 자동택배의 핵심“라스트 마일” 라스트마일을 선점하는 기업이 미래의 아마존이 될겁니다.라스트마일 관련 기업50개와 설명을 듣고 가세요. [내부링크]

티커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성장은 물류산업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자동 무인 픽업 및 하차로의 전환입니다. 이것은 배송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배송 과정의 마지막 단계인 라스트마일은 여전히 상당한 난제다. 라스트 마일은 물류 센터 또는 마지막 운송 정류장에서 고객의 문앞까지 패키지를 배송하는 것입니다. 배송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입니다. 문제는 배송이 이루어질 때 많은 고객이 집에 없고 이로 인해 배송 실패로 이어져 물류 회사에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물류 회사는 기술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가장 유망한 기술 중 하나는 챗봇이며 여기서 ChatGPT..

피터린치가 좋아죽는다는 “오수 처리 산업” 눈에 띄지 않지만 강력한 폐기물처리 산업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50개의 관련 기업과 티커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티커는 맨아래에 있습니다 폐기물 처리, 하수 처리 및 재활용과 같은 산업은 종종 간과되지만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산업은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고 천연 자원을 보존하는 데 필수적인 폐기물 관리 및 물 처리를 담당합니다. 폐기물 처리에는 고형 폐기물 및 유해 폐기물의 적절한 폐기가 포함되며, 올바르게 처리되지 않으면 환경과 공중 보건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오염을 줄이는 것 외에도 폐기물 처리는 제조에 재사용할 수 있는 금속 및 플라스틱과 같은 귀중한 자원을 회수할 수도 있습니다. 매립지와 소각로에서 폐기물을 전환함으로써 폐기물 처리는 천연 자원을 보존하고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수 처리는 폐수가 환경으로 다시 방출되기 전에 처리하는..

미래의 금융업은 무조건 “핀테크” 아직도 핀테크에 대해 모르는 당신을 위해 핀테크 관련 글로벌 기업50곳의 티커와 함께 개괄적인 설명을 제시합 [내부링크]

핀테크 관련 티커를 원하시면 맨아래로 스크롤 하기바랍니다 핀테크는 Financial Technology의 줄임말로 기술을 활용해 혁신을 이뤄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지불 및 송금에서 투자 관리 및 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핀테크 기업은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빠르며 비용 효율적인 금융 관리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전통적인 금융 산업의 파괴자로 부상했습니다. 핀테크 기업은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 블록체인,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모바일 결제와 디지털 지갑은 사람들이 거래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사람들은 현금이나 신용카드를 휴대하는 대신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상품과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

우주사업을 진행중인 글로벌 기업 50곳과 티커를 소개해주고 향후 우주사업의 영향력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우주사업 관련 티커는 맨아래에 적었습니다 우주 사업은 1950년대에 최초의 인공위성이 궤도에 진입한 이래 먼 길을 왔습니다. 처음에는 우주 탐사가 주로 정부의 영역이었지만 지금은 민간 기업이 이 산업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면 우주 사업이 세계 경제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우주 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Virgin Galactic 및 Blue Origin과 같은 회사는 이미 무중력을 경험하고 우주에서 지구의 곡률을 보고 싶어하는 부유한 개인을 위해 준궤도 비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향상되고 가격이 낮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우주 관광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3d프린팅 관련 글로벌 기업50곳과 티커를 알려드리고 3d프린팅의 포괄적인 개념설명과 미래예측을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3d프린팅에 대한 개념설명과 미래예측을 보지않고 바로 티커확인을 원하면 맨아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3D 프린팅이 미래 사회를 바꾸는 방법 3D 프린팅의 출현은 제조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고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이제 막 실현되기 시작했습니다. 적층 제조라고도 하는 3D 프린팅을 사용하면 디지털 모델을 사용하여 다양한 재료에서 복잡한 3D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의료, 운송 및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치면서 우리가 상품을 설계, 생산 및 소비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3D 프린팅이 미래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 그리고 아직 상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탐구할 것입니다. 3D 프린팅이 사회에 미..

혁신기업만 찾고있는 당신에게 필요한 기간산업과 전통산업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글과 함께 50가지의 관련기업 및 티커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관련 기업과 티커를 보고싶으면 바로 아래로 내려가세요 인프라 및 전통 산업: 미래의 강력한 위치 미래를 내다보면 인프라와 전통 산업이 우리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 분명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술 및 전자 상거래와 같은 새로운 산업이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우리 사회를 지원하고 필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인프라와 전통 산업의 중요성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인프라는 모든 경제의 중추이며 미국도 예외는 아닙니다. 도로, 교량, 공항 및 기타 중요 인프라는 기업이 상품을 운송하고, 개인이 여행하고 출퇴근하고, 위기 상황에서 응급 서비스가 대응하는 데 필요합니다. 최근 미국에서 1조 2천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법안이 통과된 것은 우리 경제와 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 투자의 지속적인 중요성을 ..

대체육관련 글로벌 기업 50곳과 함께 대체육의 개념과 미래전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chatgpt를 활용해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내부링크]

대체육관련 기업과 티커를 바로 보고싶으신 분은 바로 스크롤을 맨아래로 내리시면 됩니다 틀림없이! 다음은 대체 육류가 미래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심층 블로그 게시물입니다. 대체 육류: 식품 산업의 미래 전통적인 육류 산업이 환경과 동물 복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계속 커지면서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대체 육류 제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식물성 단백질 또는 실험실에서 재배한 고기로 만들어지며 여전히 고기의 맛과 질감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비욘드 미트(Beyond Meat)와 임파서블 푸드(Impossible Foods)와 같은 회사가 앞장서면서 대체 육류에 대한 수요는 지난 몇 년 동안 급속도로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Res..

나노 신소재 관련 50개의 글로벌 기업과 티커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나노 신소재에대한 설명을 건너뛰고 싶은 분들은 바로 스크롤을 내려 맨아래로 가시면 됩니다 나노 물질은 많은 산업의 미래를 혁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의료에서 전자 제품 및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재료의 잠재적 응용 분야는 방대하고 다양합니다. 그러나 나노물질이란 정확히 무엇이며 산업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나노물질은 일반적으로 1~100나노미터 크기의 나노스케일로 가공된 물질입니다. 이 규모에서 재료는 더 큰 규모에서는 나타나지 않는 독특하고 종종 예상치 못한 특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 나노입자는 독특한 광학적 및 전자적 특성을 나타내어 의료 영상 및 약물 전달을 비롯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노 물질의 주요 장점 ..

신재생 에너지과련 미국 기업 50곳과 함께 미래사회에서 신재생 에너지가 가지는 의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신재생 에너지 관련 설명을 건너뛰고 바로 티커 확인을 원하는 분은 가장 아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지구의 미래는 우리가 에너지를 생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크게 좌우됩니다. 세계 인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 수요도 증가합니다. 그러나 화석 연료와 같은 현재 에너지원은 한정되어 있으며 환경에 상당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이는 지구의 미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충되는 천연 자원에서 나오는 에너지입니다. 여기에는 태양열, 풍력, 수력, 지열 및 바이오매스가 포함됩니다. 화석연료와 달리 재생에너지원은 기후변화의 원인이 되는 온실가스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재생 가능 에너지는 풍부하고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보다 지속..

테슬라 밖에 모르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비교적 덜 알려진 전기차 관련 미국기업 50곳 [내부링크]

Rivian Lucid Motors Fisker Inc. Faraday Future Canoo Inc. Bollinger Motors Lordstown Motors Proterra Inc. Workhorse Group Lightning eMotors Lion Electric Zero Motorcycles Arcimoto Blix Electric Bikes Juiced Bikes Ather Energy Black Tea Boosted Brammo ChargePoint Coda Automotive Electra Meccanica ElectraFly Electric GT Envision Solar EVgo Fly Free Smart GreenPower Motor Company Havelaar Canada In..

Chatgpt를 활용해 유튜브 자동화채널을 만들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YouTube 채널을 만들고 자동화하는 것은 흥미롭고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ChatGPT의 도움으로 프로세스를 훨씬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콘텐츠 계획 YouTube 채널을 만들기 전에 제작하려는 콘텐츠 유형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틈새 시장을 결정하고 대상 고객을 조사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에게 가치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단계: 채널 만들기 계획이 세워지면 YouTube 채널을 만드세요. 그렇게 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 YouTube로 이동하여 "채널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안내에 따라 채널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3단계: 채널 최적화 프로필 사진, 배너 이미지, 채널 ..

Chatgpt를 통해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내부링크]

JavaScript 사용법을 배우려면 몇 가지 필수 개념과 명령을 이해하고 연습해야 합니다. 다음은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학습 맵입니다. 자바스크립트 시작하기 JavaScript의 기본 사항과 용도를 이해합니다. JavaScript 파일을 만들고 HTML 문서에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콘솔을 사용하여 출력을 표시하고 코드를 디버그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변수 및 데이터 유형 JavaScript에서 변수를 선언하고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문자열, 숫자, 부울 및 배열을 포함하여 JavaScript의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이해합니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사용하여 연습합니다. 연산자 및 표현식 산술, 할당 및 비교 연산자를 포함하여 JavaScript의 다양한 연산자에 대해 ..

Chatgpt가 작성한 독후감: “국부론”을 이렇게 해석한다고?? [내부링크]

애덤 스미스의 국부론은 1776년에 처음 출판된 경제학 분야의 중요한 저서입니다. 이 책에서 스미스는 국가 부의 핵심은 노동력의 생산성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이러한 생산성이 분업과 자유시장을 통해 극대화될 수 있으며 개인이 특정 업무에 전문화되고 자발적인 거래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교환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국부론은 생산 과정을 더 작고 전문화된 작업으로 나누는 것을 의미하는 노동 분업의 개념을 논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Smith는 이러한 방식으로 노동을 분담함으로써 근로자가 특정 작업에 더 숙련되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양의 상품을 생산할 수 있고 더 낮은 비용으로 판매할 수 있어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이익이 됩니다. 그런 다음 Smith는 경제에..

수익형 블로그는 무엇이고 chatgpt를 활용해 대량의 컨텐츠를 생산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단 수익형 블로그가 무엇인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수익성있는 블로그는 소유자 또는 소유자에게 수익을 창출하는 블로그입니다. 수익성 있는 블로그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 블로거는 블로그의 광고 공간을 타사 광고주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배너 광고, 텍스트 광고 또는 후원 게시물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블로거는 광고가 받은 조회수 또는 클릭수에 따라 광고주에게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블로거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고 고유한 제휴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블로거에 참여하는 청중이 많은 경우 블로그에서 돈을 버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후원 콘텐츠..

Chatgpt를 사용해 정치를 해석해본결과 좌파와 우파의 본질적인 차이점은 [내부링크]

소개: 최근 몇 년 동안 정치적 양극화는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고 거의 모든 문제에서 정치적 스펙트럼의 좌익과 우익이 대립하고 있습니다. 개인 간, 집단 간 폭력과 적대감까지 생길 정도로 격차가 심하다. 그런데 이 갈등의 근본적인 원인은 무엇인가? 단순히 정치적 이데올로기의 차이입니까, 아니면 더 깊은 무언가가 작용하고 있습니까? 이 에세이에서 우리는 좌파와 우파 사이의 갈등의 근원에 대한 철학적이고 본질적이며 통찰력 있는 접근을 탐구할 것입니다. 좌파와 우파는 무엇입니까? 갈등의 근본 원인을 파헤치기 전에 좌파와 우파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좌파는 일반적으로 사회 복지 프로그램, 환경 보호 및 더 큰 경제적 평등과 같은 진보적 정책을 지지하는 개인 그룹을 말합니다. 반면에 우파..

부자가 되기위해 반드시 읽어야할 책 다섯권을 추천해줍니다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목표이며 재정적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많은 전략이 있지만 재정적 풍요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사고 방식과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책이 있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 읽어야 할 다섯 권의 책과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나폴레온 힐의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되라" - 이 고전적인 책은 수십 년 동안 개인 개발 및 자조 장르의 필수품이었습니다.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되라"에서 Hill은 불타는 욕망 개발, 계획 수립 및 끈기 유지를 포함하여 성공의 원칙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원칙을 따르면 독자는 잠재력을 발휘하고 재정적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2. 토머스 j.스탠리와 William D. Danko의 "이웃집 백만장자" - "이웃집 백만장자"는 부에 대한..

“부의 추월차선” 읽을만 할까? [내부링크]

“부의 추월차선”는 공인 재무 설계사이자 Clarity Financial의 공동 창립자인 Richard Rosso가 저술한 책입니다. 이 책은 돈과 행복의 관계를 탐구하고 재정적 웰빙과 개인의 행복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Rosso는 부와 물질적 소유의 축적을 강조하는 재정적 성공에 대한 전통적인 관점은 결함이 있으며 불행과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대신 그는 개인의 가치, 삶의 목표, 정서적 안녕을 고려하는 재무 계획에 대한 보다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옹호합니다. 이 책은 예산 책정, 부채 관리, 투자, 은퇴 계획 및 부동산 계획을 포함하여 개인 금융과 관련된 광범위한 주제를 다룹니다. 그러나 다른 금융 서적과 차별화되는 점은 자금 관리의 인간적 측면을 강조..

곧 다가올 4차산업혁명 . 부자가 되고싶다면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4IR)은 우리 사회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왔고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인공 지능, 로봇 공학, 사물 인터넷(IoT), 빅 데이터 등의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4차 산업 혁명은 우리의 미래를 심오하게 형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많은 직업의 자동화입니다. 기계와 로봇이 더욱 발전함에 따라 인간보다 더 효율적으로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실직으로 이어질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직업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재교육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4차 산업혁명은 또한 부를 창출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신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기업은 미래에 성..

아이폰14와 갤럭시 s23을두고 고민중인 당신에게 솔루션을 제공 [내부링크]

스마트폰 기술은 놀라운 속도로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Apple 및 Samsung과 같은 회사는 플래그십 제품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iPhone 14와 Galaxy S23은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매우 기대되는 두 가지 휴대폰입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iPhone 14와 Galaxy S23의 디자인, 기능, 성능,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객관적으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설계 두 전화기의 디자인은 슬림한 베젤과 대형 고해상도 화면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일 것입니다. iPhone 14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노치가 더 작아지거나 아예 노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Galaxy S23은 곡면 화면을 가지고 있으며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와 함께 제공될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궁극..

아이폰 14pro를 살까말까 고민하는 그대에게 유익한 정보 [내부링크]

iPhone 14 Pro는 최첨단 기술과 기능으로 가득 찬 최고급 스마트폰입니다. 강력한 A16 Bionic 칩에서 놀라운 ProMotion 디스플레이 및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이 장치는 가장 안목 있는 사용자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iPhone 14 Pro의 눈에 띄는 기능 중 하나는 ProMotion 디스플레이로, 최대 120Hz의 주사율을 제공하여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웹 페이지나 소셜 미디어 피드를 스크롤할 때 특히 눈에 띄며 실제로 장치를 보다 유연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iPhone 14 Pro가 빛나는 또 다른 영역은 카메라 시스템입니다. 이 장치는 광각, 초광각, 망원 렌즈를 포함한 3개의 후..

Chat gpt를 활용해 수익형 블로그를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깅은 다른 사람들과 정보, 경험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대중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ChatGPT는 OpenAI에서 훈련된 대규모 언어 모델로, 사용자가 사람과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hatGPT는 블로그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블로거에게 여러 가지 즉각적이고 잠재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ChatGPT를 사용한 블로깅의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즉각적인 혜택: 시간 절약: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ChatGPT를 사용하면 고품질 콘텐츠를 빠르게 생성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hatGPT는 블로그 게시물의 시작점을 제공하거나 전체 게시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 일관성은 블로깅의 핵심..

Ai를 사용해 수익형 블로그를 구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1단계: AI 및 수익 창출의 기본 이해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AI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기본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I(인공 지능)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예측하며 작업을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수익 창출은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광고, 제휴 마케팅, 후원 게시물,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등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2단계: AI로 SEO 개선 SEO(검색 엔진 최적화)는 블로그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AI 기반 SEO 도구는 키워드를 식별하고 검색 엔진에 대한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SEO용 AI 도구 중 하나는 키워드 조사, 콘텐츠 최적화 및 경..

Chatgpt가 우리사회를 어떻게 바꿔놓을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hat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언어 모델로 방대한 양의 텍스트 데이터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자연어를 이해하고 인간의 대화를 모방하는 방식으로 쿼리에 응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hatGPT는 아직 비교적 새롭지만 이미 많은 분야에서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할 것입니다. ChatGPT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역 중 하나는 고객 서비스입니다. 많은 기업이 이미 고객 문의를 처리하기 위해 챗봇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러한 봇은 능력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에 ChatGPT는 훨씬 더 광범위한 질문을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어 고객 지원에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ChatGPT를 통해 기업은 보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고객과 더 ..

Chatgpt를 활용해 학습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인간으로서 우리는 학습을 최적화하고 정보를 유지하는 효율성을 개선할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기술이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시대에 살고 있으며 지식 탐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풍부한 자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은 리소스 중 하나는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는 AI 기반 챗봇인 ChatGPT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ChatGPT를 사용하여 학습 효율성을 개선하는 방법과 학습 목표 달성을 위한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무엇보다도 ChatGPT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hatGPT는 입력 텍스트에 대해 인간과 유사한 텍스트 응답을 생성할 수 있는 OpenAI에서 개발한 기계 학습 모델입니다. 책, 기사,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방..

Chatgpt를 활용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는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세상이 점점 더 빠르게 변화하고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주목을 받은 도구 중 하나는 OpenAI에서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인 ChatGPT입니다. ChatGPT는 사용자가 다양한 프롬프트와 질문에 대해 인간과 같은 응답을 생성하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ChatGPT를 사용하여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이 강력한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예와 팁을 제공합니다. 연구 수행 ChatGPT가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기사를 작성하거나 ..

Chatgpt를 활용해 수익형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앱을 개발할 때 다음을 포함하여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본 문제가 있습니다. 올바른 플랫폼 선택: iOS, Android 또는 둘 다와 같이 앱을 개발할 플랫폼을 결정해야 합니다. 각 플랫폼에는 개발 프로세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고유한 디자인 지침 및 기술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앱의 목적 및 기능 정의: 개발을 시작하기 전에 앱의 목적과 주요 기능을 정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명확한 개발 로드맵을 만들고 앱이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앱의 UI를 디자인할 때 사용 편의성, 접근성, 시각적 호소력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앱 개발: 앱의 목적, 기능 및 U..

Chat gpt를 활용해 주식자동매수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엔 chat gpt를 활용해 주식 자동매수 매도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ython을 사용하여 주식 구매 및 판매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식 데이터를 검색하려면 금융 데이터 공급자에 연결해야 합니다. Yahoo Finance API 또는 Alpha Vantage API와 같이 이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API 및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주식 데이터에 액세스하면 Python을 사용하여 이를 조작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주식을 사고 팔 때를 결정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해야 합니다. 추세 추종, 평균 회귀 또는 가치 투자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알고리즘을 백테스트하..

비교적 덜 알려진 4차산업 혁명 관련 미국기업 3편 [내부링크]

네 마지막 3편입니다 Rulai - 고객 서비스 및 영업 자동화를 위한 AI 기반 챗봇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SenseTime - 금융, 의료, 소매 등 다양한 산업에 컴퓨터 비전 및 딥 러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Sphera - 환경, 건강 및 안전 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Stratasys - 항공 우주, 자동차 및 의료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을 위한 3D 프린팅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UiPath - 기업이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Veo Robotics - 산업 환경에서 인간-로봇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지능형 센서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Vention - 맞춤형 기계 설..

돈을 버는 방법 [내부링크]

돈을 버는 것은 자주 이야기되는 주제이지만 항상 잘 이해되는 것은 아닙니다.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부 방법은 다른 방법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돈을 벌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살펴보고 성공에 도움이 되는 팁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시장성 있는 기술 개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수요가 많은 기술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코딩이든, 글쓰기든, 디자인이든, 마케팅이든 시장성 있는 기술을 갖추면 기회의 세계를 열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자신이 잘하고 열정을 가지고 있는 기술을 파악한 다음 이를 개발하는 데 투자하십시오. 코스를 수강하고, 책을 읽고, 가능한 한 많이 연습하여 기술을 연마하세요. 2.사업을 시작하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돈을 버..

비교적 덜 알려진 4차산업 관련 미국기업 2편 [내부링크]

저번에 이어서 소개하겠습니다 임파서블 푸드(Impossible Foods) - 식물성 육류 대체품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Indigo Agriculture - 미생물학을 사용하여 합성 비료에 대한 지속 가능한 농업 솔루션 및 식물 기반 대안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인릭스 - 스마트 모빌리티를 위한 실시간 교통 분석 및 예측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Ironclad - 계약 수명 주기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기업이 법적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회사입니다. Luminar - 자율 주행 차량용 라이더 센서를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Lyft - 차량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 네트워크 회사입니다. Moderna - mRNA 기반 백신 및 치료제를 개발하는 회사. Momenta - ..

비교적 덜 알려진 4차산업 관련 미국기업 [내부링크]

널리 알려진 빅테크들은 제외시켰습니다 ABB 그룹 - 로봇 공학, 자동화 및 전력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AeroFarms -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통제된 환경에서 작물을 재배하는 실내 수직 농업 회사입니다. Agilent Technologies -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시장을 위한 과학 기기 및 솔루션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Ambarella - 웨어러블 카메라, 드론 및 기타 장치에 사용하기 위한 고화질 비디오 압축 및 이미지 처리 시스템을 설계 및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Ansys -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을 위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Appen -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품질 교육 데이터 및 기계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A..

펜타닐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펜타닐은 모르핀보다 50~100배 강력한 합성 오피오이드입니다. 암이나 대수술과 관련된 심한 통증의 치료를 위해 의학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펜타닐은 중독성이 강하고 위험한 기분전환용 약물로도 악명이 높아졌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펜타닐의 역사, 효과 및 위험에 대해 알아봅니다. 펜타닐의 역사 펜타닐은 1960년 벨기에 화학자 Paul Janssen에 의해 처음 합성되었습니다. 이 약물은 수술 중 마취에 필요한 아편유사제의 양을 줄이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강력한 진통제로 개발되었습니다. 펜타닐은 196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병원에서 통증 관리를 위한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1990년대에 펜타닐은 경피 패치 형태로 만성 통증 치료에..

“메타버스” 이젠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메타버스의 개념은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공상과학 및 게임 문화에서 사람들이 공유 공간에서 서로 및 디지털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가상 세계로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기술의 발전으로 이 디지털 영역의 완전히 실현된 버전을 만드는 데 더 가까워지면서 메타버스의 개념이 새로운 차원의 중요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타버스는 전적으로 컴퓨터 생성 환경 내에 존재하는 가상 세계입니다.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서로 및 디지털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매끄럽고 몰입형이며 상호 연결된 디지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메타버스는 단순한 게임이나 소셜 네트워크가 아니라 고유한 경제, 문화, 사회적 규범이 있는 완전히 실현되고 복잡한 세계입니다. 메타버스의 잠재적인 응용 ..

Ai 인공지능. 이젠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인공 지능(AI)은 인간처럼 생각하고 학습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프로그래밍된 기계에서 인간 지능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을 말합니다. AI는 기능에 따라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과거 AI: 과거에 AI는 주로 컴퓨터가 일련의 규칙에 따라 결정을 내리는 규칙 기반 시스템으로 제한되었습니다. 현재 AI: AI의 현재 상태는 컴퓨터가 의사 결정 능력을 학습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양의 데이터에 대해 훈련되는 머신 러닝 및 딥 러닝에 의해 지배됩니다. 미래 AI: AI의 미래는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자율 시스템과 같은 보다 발전된 형태의 AI 개발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료, 금융, 제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에서 AI가 활용되는 등 AI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

미래의 먹거리는 “전기차” 우린 무엇을 해야할까?투자자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내부링크]

인더스트리 4.0으로도 알려진 4차 산업 혁명이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최신 혁명은 디지털, 물리적 및 생물학적 시스템의 융합을 특징으로 하며 전례 없는 수준의 자동화, 효율성 및 생산성을 가져올 것을 약속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가장 흥미로운 발전 중 하나는 전기 자동차 시장의 급속한 성장입니다. Elon Musk가 설립한 전기 자동차 회사인 Tesla는 이 혁명의 최전선에 있었고 그 성공은 전기 자동차 부품을 전문으로 하는 수많은 새로운 부품 회사의 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이제 Tesla를 따라잡고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 자동차 산업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메타마스크의 비밀구절을 잃어버렸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암호화폐는 전 세계를 강타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cryptocurrencies의 분산되고 안전한 특성은 개인과 조직 모두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지갑 중 하나는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 관리 및 거래할 수 있는 메타마스크입니다. 그러나 MetaMask 지갑의 비밀 문구를 잃어버리는 것은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MetaMask를 예로 들어 암호화폐 지갑 비밀 문구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비밀 문구는 무엇입니까? MetaMask 비밀 문구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전에 먼저 그것이 무엇인지 정의해 보겠습니다. 시드 문구 또는 니모닉 문구라고도 하는 비밀 문구는 암호화폐 지갑의 백업 역할을 하는 일련..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돈벌기 방법 [내부링크]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집에서 편안하게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그 어느 때보다 많습니다. 수입을 보충하거나 특정 목표를 위해 저축하거나 풀타임 사업을 시작하려는 경우 집에서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프리랜서 쓰기: 글쓰기를 즐기고 단어를 다루는 방법이 있다면 프리랜서 작가로서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기사, 웹 사이트 복사 등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Upwork, Fiverr 및 Freelancer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프리랜서 작문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2.온라인 튜터링: 특정 주제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경우 온라인 튜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학 및 과학에서 언어 학습..

Ai를 사용해 쉽게 돈을 버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AI 기반 챗봇을 개발하고 비즈니스에 판매하여 고객 서비스 및 참여를 개선합니다. AI 기반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를 서비스로 제공하여 기업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개인화된 제품 추천을 만들고 판매합니다. 스케줄링, 미리 알림, 재무 관리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개인을 돕기 위해 AI 기반 가상 도우미를 개발합니다.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미지 및 비디오 인식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판매합니다. 기업이 추세와 결과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측 분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판매합니다. 기업과 개인에게 AI 기반 언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 기반 사기 탐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 기관 및 전자 상거래 회사에 판매합니다.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