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korea의 등록된 링크

 korea-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장범준 여자친구 송지수와 열애, 벌써 1년!! [내부링크]

장범준 여자친구 송지수와 열애, 벌써 1년!! 버스커버스커 장범준과 신인배우 송지수가 1년째 열애 중. 겨울이 다가오니 낙엽이 떨어지고 나무는 착한 사람만 볼 수 있는 옷으로 갈아입기 시작하네요. 개인적으로..

미아방지, 미아방지 GPS 위치추적, 미아방지목걸이 [내부링크]

미아방지, 미아방지 GPS 위치추적, 미아방지목걸이 아이를 잠깐이라도 잃어버린적 있나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미리 대비하세요!! 요즘 날씨가 매우 추워지네요 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오늘은 GPS 위치..

1년 적금이자높은은행, 적금이율높은곳 [내부링크]

1년 적금이자높은은행, 적금이율높은곳 목돈마련의 기본 중의 기본!! 적금이자가 높은 은행은? 적금 많이들 넣고 계시죠? 많은 분들이 재테크를 위해 적금을 들면서 적금이자높은은행이나 적금이율높은곳이 어디..

영화 [업사이드다운 리뷰] by 한꾹이 [내부링크]

영화 [업사이드다운 리뷰] by 한꾹이 업사이드 다운.. 아름다운 영상!! 하지만 그 뿐이었다...? SF, 판타지같은 공상과학 영화를 좋아하는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포스터만 보고 업사이드다운을 관람했습니다..

007 시리즈 중 역대 최고수익!! [007 스카이폴] [내부링크]

007 시리즈 중 역대 최고수익!! [007 스카이폴] 이번 007 : 스카이폴은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로 1위 데뷔!! 얼마 전에 [007 : 스카이폴] 을 보고 왔습니다. 평소에 007 시리즈를 좋아하는 저나 관..

개인회생 기각후 재신청, 기각사유, 재신청방법 [내부링크]

개인회생 기각후 재신청, 기각사유, 재신청방법 한번 신청할 때 완벽히 준비하여 신청하는것이 좋습니다. 기각사유 : 이유는 다양하지만 법원에서 개인회생 기각을 하는 대부분의 공통적인 기각사유들을 보면 1...

필수!! 안드로이드 필기 어플 [LectureNotes, 렉쳐노트] [내부링크]

필수!! 안드로이드 필기 어플 [LectureNotes, 렉쳐노트] 안드로이드 필기용 어플 중 최강이라고 생각되는 렉쳐노트를 소개합니다!! 아이패드에는 필기 어플 중 최고라 불리는 UPAD(유패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안..

[도돌배경만들기] 짤림 없는 세로 배경화면 만들기 [내부링크]

'도돌 배경 만들기' 어플 활용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세로로 하면 짤려요 세로배경화면들을 연결해서 쓰고 싶어요 스마트폰을 배경화면으로 쓰고 싶은데.. 세로로 된 배경화면까지 있는데 짤려버리니... 답답하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