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017의 등록된 링크

 korea0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가정은1000천기 이다/사회는.지기100백이다. 목숨을 걸고 가정을 지켜라 너의 가정 이혼하라고 한자'유발자[죄다]⎲⎲ [내부링크]

인간 전생 기억들 이승에 있다면 매우 고통스럽다. 지금 결혼 가정에너지 충전소 이다. 이혼으로 가정을 을 지켜내어라. 대신이 없어졌어. 아이들은 단계 아이들은 이끌어 주는 왼팔 오른팔이 없었어. 한쪽 팔이 없는 장애인으로 부족한 자식으로 살아간다. 이 무식한 부모들 떄문에 아이들이 바르게 못 간다 자식 남편 부인이 앞으로 가야 하는데 옆으로 지옥으로 이 것이다 후에 자식들이 결혼한다면 어떻게 또 이혼한다. 65% 이혼 한 자는 자식을 버리고 넌 살아가야 할 것이다. 또 이것이 아이들 부인 남편 위한 것인가 ? 널 위하여 하는것인가 자식을 버린다 는 것은 이혼 들이다. 시댁. 친정 .버리고아니 멀리두고. 너 .이 남편. 부인 자식들과 노력하여 목숨 걸고 살아 놓아라 자식들이 매우 미래가 힘들어지고 ..

검찰 바르게 운영 활동 하는방법~ [내부링크]

=>검찰이 바르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100가지 방법들이 필요합니다. 독립성 유지 : 검찰은 정치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수사와 기소를 수행해야 합니다. 법률에 따른 업무 수행 : 검찰은 법률과 규정에 따라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공정성 확보 : 검찰은 수사와 기소 과정에서 공정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적극적 수사 : 범죄 수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범죄자를 적극적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현장 파악 : 수사 현장에 출동하여 적극적으로 현장을 파악하고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증거 확보 : 범죄 수사 과정에서 충분한 증거를 확보해야 합니다. 불공정한 수사 방지 : 검찰은 재판관이 아닌데도 불공정한 수사를 진행하지 않아야 합니다. 인권 보호 : 수사 과정에서 피의자의 인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인류평화통일 소개 [내부링크]

인류평화통일 되는 방법 중에 우리 가 알고 살아 간다. 갑과을 관계 음과 양 주체 각자 자리 활동 다르게 있다. 내가 가정,사회. 나라 갑이 되었을때. 우린 업소멸이 된다. 넌 지금 있는자는 갑되기 위하여 땅으로 가지말고 천상 하늘로 향하여 갑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넌 지금 갑을 환경들 음,양주체 속에 살고 있다. 자식들은 갑은 부모이고 부모회사는 갑은 회사이고 부모중에 갑또는을 음과 양이 있습니다. 갑은 운영주체 줄수 있는 자들이 줄수 있는것들 물질 비물질들이다. 을은 활동주체 물질 비물질 줄것이 적은자 줄것이 없는자들은 을 힘을 키워 가야할 자이다. 부모들은 가정,사회.나라. 갑과 을은 환경들이 있고 동시에서 음,양 주체들이 있다는 것이다. 내가 사람들 이롭게 하는자 이롭게 못하는자 부족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