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popstar1의 등록된 링크

 koreapopstar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적당한 수면 시간은 몇시간일까? 길어도 짧아도 노화의 원인 [내부링크]

적당한 수면 시간은 몇시간일까? 길어도 짧아도 노화의 원인. 수면시간에 대해서는 다양한 설이 존재한다. “수면은 90분 주기로 90분의 배수인 4시간 30분이면 충분하다”라든가 “성장 호르몬의..

걷기 운동이 좋은 운동, 이상적인 운동인 이유 [내부링크]

걷기는 좋은 운동입니까? 피트니스 전문가가 운동이 이상적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걷기 는 종종 과소평가된 운동 형태입니다. 그러나 피트니스 및 생리학 전문가들은 모든 유형의 운동가가 ..

중년의 항생제 사용은 여성의 인지 능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중년의 항생제 사용은 여성의 인지 능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중년에 상당한 양의 항생제를 사용하는 여성은 노년에 인지 기능이 저하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

코로나19에 걸린 후 당뇨병 위험이 40% 증가할 수 있음 [내부링크]

코로나19에 걸린 후 당뇨병 위험이 40% 증가할 수 있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은 당뇨병 발병률도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공부하다신뢰할 수 있는 출..

인공 감미료와 잠재적인 암 위험 [내부링크]

인공 감미료와 잠재적인 암 위험: 알아야 할 사항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설탕 대신 인공 감미료를 사용합니다. 실제로 statista 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20년에만 1억 4,118만 명의 ..

아보카도를 일주일에 두 번 먹으면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부링크]

아보카도를 일주일에 두 번 먹으면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매주 아보카도 2인분을 먹으면 심장 건강을 증진하고 심혈관 질환 위험을 낮출 수 있..

30분 운동은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30분 운동은 우울증의 일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운동이 우울증의 일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사람들이 30분 운동 후..

브루스 윌리스의 가족은 그가 실어증과 함께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링크]

브루스 윌리스의 가족은 그가 실어증과 함께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루스 윌리스의 가족은 배우가 실어증 진단을 받아 은퇴한다고 밝혔습니다. 실..

연구: 다양한 출처에서 단백질을 섭취하면 고혈압 위험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출처에서 단백질을 섭취하면 성인이 고혈압 발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