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slow의 등록된 링크

 koreasl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5건입니다.

생이새우 키우기 먹이로 무농약 케일을 줘봤어요 [내부링크]

생이새우 키우기 먹이로 무농약 케일을 줘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이새우가 삶은 케일 잎을 먹이로 생각하고 먹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집 베란다에는 임신한 와이프에게 케일 주스를 해주기 위해 직접..

카카오바이크 보증금 환불 간편해요 [내부링크]

카카오바이크 보증금 환불 간편해요 안녕하세요. 카카오바이크 라고 들어 보셨나요? 페달을 돌리면 모터에 동력이 들어가면서 전기 자전거 같은? 자건거 입니다. 그런데 카카오바이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디비손해보험 BD 점수 조건 [내부링크]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디비손해보험 BD 점수 조건 안녕하세요. 운전습관이 좋으면? 자동차보험 할인 받는 할인특약 알고 계신가요? 연계된 보험사 및 할인률 티맵과 연계해서 KB, DB, 삼성 등 운전습관 점수를..

청소물고기 알지터 특식으로 찐고구마를 주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청소물고기 알지터 특식으로 찐고구마를 주면 생기는 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찍을 당시 혼자 있었던 청소물고기 알지터가 혼자여서 그런지 밥도 잘 안먹는것 같아서 특식으로 찐고구마를 주면서 생긴일을 블로..

울산 롯데시네마 성남 영화 팝콘 음료 단독이벤트 공유 [내부링크]

울산 롯데시네마 성남 영화 팝콘 음료 단독이벤트 공유 안녕하세요. 롯데시네마 성남점에서 단독이벤트 진행 하고 있어요. 행사 기간과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서 같은 값이면 팝콘에 음료까지 먹으면 좋지 않..

쉐보레 서비스센터 바로정비 스파크 엔진오일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쉐보레 서비스센터 바로정비 스파크 엔진오일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스파크 새차를 출고해서 계속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따라 엔진오일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ㅠ_ㅠ.. 물가가 오른..

생이새우에게 먹이 건새우를 줬을때 생기는 일 [내부링크]

생이새우에게 먹이 건새우를 줬을때 생기는 일 물생활 여덜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생이새우들이 어항에서 죽은 물고기와 동족을 먹는것을 보고 냉동실에 있는 건새우를 꺼내서 몇마리 줘봤습니다. 건..

생이새우 이끼 청소 말고도 잘하는것 그리고 알지터 찾기 [내부링크]

생이새우 이끼 청소 말고도 잘하는것 그리고 알지터 찾기 물생활 일곱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물생활 하면서 멍도 때리고 어항을 오래 보고 있었더니 작은 어항안에서 별에별일이 다있네요. 오늘 글 에서는 난폭..

알지터 죽음 열대어 온도 변화 그리고 수조 히터 설치 [내부링크]

알지터 죽음 열대어 온도 변화 그리고 수조 히터 설치 물생활 여섯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물생활하면서 생이새우 탈피하나 죽은것만 보다가 물고기는 죽은건 처음봤어요 ㅠ_ㅠ.. 다른 지역에 놀러간다고 하루 집..

조용한 어항 걸이식여과기 3.5W AT-301F 후기 [내부링크]

조용한 어항 걸이식여과기 3.5W AT-301F 후기 물생활 다섯번째 이야기 11월07일 안녕하세요. 물생활 하면서 매일 매일 공부하는 느낌이에요. 저는 그냥 어항에 물부워서 물고기만 넣으면 되는줄 알았는데 물관리가..

어항 온도계 누락 택배 왔음 그리고 탈피하던 생이새우 이야기 [내부링크]

어항 온도계 누락 택배 왔음 그리고 탈피하던 생이새우 물생활 네번째 이야기 11월6일 안녕하세요. 물생활 4일차가 되었습니다. 쿠팡 비지떡에서 구입했던 아이들이 슬슬 적응도 하고 하늘나라(용궁)도 가는 시점..

대전역 BRT 1001 버스정류장 타는곳 세종 가기 [내부링크]

대전역 BRT 1001 버스정류장 타는곳 세종 가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SRT를 타고 대전을 간적이 있었어요. 최종 목적지는 세종이었는데 세상에 대전역 도착해서 부터 난관이더 군요. BRT 라고 광역버스가 있는데..

프라우메디병원 출산 퇴원예상금액 입원비 정산분만 제왕절개분만 가격 [내부링크]

프라우메디병원 출산 퇴원예상금액 입원비 정산분만 제왕절개분만 가격 안녕하세요. 저희집에 좋은일이 있습니다^^ 내년이면 둘째가 태어날 예정인데요. 그렇다보니 벌써부터 출산 관련 비용이 얼마나 나갈까? 알..

우리들제약 틈만 나면 윗꼬리 일단 반매도 딸 주식 계좌 [내부링크]

우리들제약 틈만 나면 윗꼬리 일단 반매도 딸 주식 계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주식 후기를 남겨 봅니다. 딸 계좌에 있는 우리들제약 004720 인데 첫 매수 가격이 높다보니 추가로 추가매수해서 평단가를 낮춰 났..

초보열대어 택배받은 후기 및 리들레이 글로라이트 생이새우 알지터 물맞댐 시간 [내부링크]

초보열대어 택배받은 후기 및 리들레이 글로라이트 생이새우 알지터 물맞댐 시간 물생활 세번째 이야기 11월5일 안녕하세요. 드디어 물생활 세번째 이야기로 접어 들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열대어를 비지떡(쿠팡..

관상용 어항 청소 생이새우 오기전까지 달팽이 키우기 물생활시작 [내부링크]

관상용 어항 청소 생이새우 오기전까지 달팽이 키우기 물생활시작 물생활을 시작하다. 11월1일 안녕하세요 집에서 육아 만 하다가 마음에 안정이 되는 취미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지인에게 어항을 하나 얻..

각종 스팸 번호에 일일이 수신거부 문자를 보내 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 번호는 어떻게 알고. 내 이름은 어떻게 알고 오만 때만 스팸 문자가 오는지.. 특별히 일일이 수신거부 라고 친절히 답장을 보내도 또 보내는 사람은 보내더라 ~ 제내들은 휴대폰 번호가 얼마나 많..

굽네치킨 치트킹 콘스프맛 주의 뿌려먹지 마세요 [내부링크]

굽네치킨 치트킹 콘스프맛 주의 뿌려먹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굽네치킨에서 새로나온 치트킹!!!!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요기요앱으로 가족이 즐겨먹는 굽네치킨 오리지널을 주문을 하는데 옵션 추가에..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남자화장품 후기 [내부링크]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남자화장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맥스 올인원 남자화장품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까지는 남자 화장품은 소희 말하는 아저씨 냄새가 나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ㅠ_ㅠ...

원할머니보쌈 의성마늘떡보쌈 울산삼산점 후기 [내부링크]

원할머니보쌈 의성마늘떡보쌈 울산삼산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배달 받아서 먹어본 의성마늘 떡보쌈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치킨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어설픈 치킨 두마리..

볼그레 액상 철분제 가격 및 후기 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볼그레 액상 철분제 가격 및 후기 선택한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신한 와이프가 먹는 철분제에 관한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평소보다 많은 피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평소에는..

웹툰 동네누나 보기 [내부링크]

웹툰 동네누나 웹툰 동네누나를 우연히 보게 되었다. 제목만 봐도 내용이 짐작되지만 ~ 작가님이 실력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이한점은 웹툰 특성상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이 볼줄 알았는데 동네누나 보는..

황간휴게소 위치 맛집으로 유명해졌지만 나무는 조심 [내부링크]

위치 안녕하세요. 9월 28일 결혼식이 있어서 ~ 대전으로 가는 길에 들렸던 황간휴게소 이야기입니다. 황간휴게소는 백종원 님의 레시피로 지역 특색에 맞는 음식을 판매하는 걸로 유명해져 있는 곳입니다. (영표..

신바이오틱스3000 유산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바이오틱스 3000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구입한 계기 처음부터 유산균이 필요한 것은 아니었는데 ~ 와이프가 화장실에서 실패를 거듭하면서 유산균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임..

시간외상한가 다음날 엑사이엔씨 외 내일 지켜볼만한 종목들 [내부링크]

시간외상한가 엑사이엔씨 외 내일 지켜볼만한 종목들 안녕하세요. 주식을 하다보면 내일 어떻게 움직일까? 궁금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그랬고 지금은 시간외상한가 종목을 보고 내일 급등 여부를 짐작하기도..

자연과환경 DZM 평화제안 소식에 딸주식 계좌 수익 [내부링크]

자연과환경 DZM 평화제안 소식에 딸주식 계좌 수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주식 수익인증 해봅니다. 미래 학자금 용도로 딸 주식계좌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늘 지연과환경에서 수익이 났어요. 추석때 받은 용돈과 다..

반구동사람들 식당 배달요기요 맛집 후기 치즈 고구마 돈까스 [내부링크]

반구동사람들 식당 요기요 맛집 후기 치즈 고구마 돈까스 학성동에서 주문해봄 안녕하세요. 태풍피해는 없으셨는지요? 오늘은 얼마전에 요기요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반구동사람들 식당 후기 글입니다. 요기요 앱에..

돼지열병수혜주 2일후 주가 질병테마는 역시 아니다 하림 급락등등 [내부링크]

돼지열병수혜주 2일후 주가 질병테마는 역시 아니다 하림, 정다운, 마니커 급락.. 안녕하세요. 2일전에 돼지열병 관련주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글 마지막 코멘트는 질병테마는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종..

무툰 쿠폰 번호 30코인 무료충전 필독 [내부링크]

무툰 쿠폰 번호 30코인 무료충전 필독 안녕하세요 웹툰, 만화를 좋아하는 님께서 제 블로그에 들어 오셨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알려드를 무툰 쿠폰 번호로 30코인을 무료 충전을 할수 있고 그외, 기본 가입이..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국내에서도 발견소식에 급등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국내에서도 발견소식에 급등 이 글은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식중 충격적인 것은 단연 아프리카 돼지 열병 인것 같습니다. 딱히 치료제가..

키움증권 딸계좌 비밀번호 5번틀렸을때 은행 필요한서류 [내부링크]

키움증권 딸계좌 비밀번호 5번틀렸을때 은행 필요한서류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에는 수익 인증을 했는데 그 과정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은행에 다녀왔네요. 관련글 2019/09/06 - [경제정보/투자소식] - 원익..

원익홀딩스 030530 14% 수익 딸주식계좌 투자한이유 [내부링크]

원익홀딩스 030530 14% 수익 딸계좌 투자한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주식계좌 에서 오랜만에 수익이 났어요 ^_^.. 4종목 투자 중이고 각 종목별 10% 수익시 절반을 매도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입니다. 최근 깜빡하..

구글 애드센스 ads.tat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ads.tat 오류 해결방법 구글 애드센스를 하다 보면 빨간색으로 경고 표시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ads.txt를 해결하지 않으면 수익이 현저하게 줄어든다는 것인데요. 이 현상이 일어나는 대표적인..

효성중공업 298040 딸 주식 계좌 수익 [내부링크]

효성중공업 298040 딸 주식 계좌 수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주식 수익 인증 입니다. 미래 학자금 모으려고 키움증권에 용돈 받는대로 모아서 분산투자 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식 4종목에 분산 했는데 오늘..

워드프레스 이미지 최적화 사이트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이미지 최적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제휴 마케팅을 하다 보면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 를하다가 외부 링크의 압박으로 저품질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결국 비용은 들지만 워드프레스 사이트..

반기보고서 비적정 의견 하락에 관한 생각과 주식 종목 오파스넷 [내부링크]

자본잠식 그리고 반기보고서 비적정 의견 하락에 관한 생각 오파스넷 안녕하세요. 금요일 주식 시장이 많이 흔들린 하루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미국의 단기, 장기 국채 금리가 역전이 되면서 불행을 예고하듯 불안..

듀얼 와츄원 베스킨라빈스 후기 아이스크림 생일케익 굿 [내부링크]

듀얼 와츄원 베스킨라빈스 후기 아이스크림 생일 케이크 굿 안녕하세요. 얼마전 가족의 생일이 있어서 생일 케일을 구입해야 하는데 어떤 걸 할까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평소 같으면 생크림 케익으로 구입했겠지..

다운동 다전 야외 물놀이장 주말 모습 및 주차장 가는길 [내부링크]

다운동 다전 야외 물놀이장 주말 모습 및 주차장 가는 길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평일에도 다운동 다전 야외 물놀이장에 사람이 많은 편인데 주말에는 더 찾는 것 같아요. 오픈 시간이 한참 남..

보크라이스 새우볶음밥양념 간편한 식사 후기 [내부링크]

보크라이스 새우볶음밥양념 간편한 식사 후기 안녕하세요. 우연하게 보크라이스 를 발견했어요. 계란과 밥한공기만 있으면 볶음밥이 뚝딱이라고 해서 ~ 구입해 봤습니다. 청정원에서 나왔고~ 봉투를 뜯으면 작은..

하나야끼 (율) 농협 하나로마트점 굴화 푸드 [내부링크]

하나야끼 (율) 농협 하나로마트점 굴화 푸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굴화 하나로마트에 있는 하나 야끼 후기입니다. 회사 이름이 율이고 회사 소제지가 부산이네요. 요즘 일본 불매 운동이라 뭐하나 사 먹어도 사전..

복분자 주스 는 맛있어 [내부링크]

복분자 주스는 맛있어 안녕하세요. 예전에 만들어 놓았던 복분자 청을 이용한 복분자 주스 ~ 만들어 먹었어요. https://koreaslow.tistory.com/577 복분자청 만들기 보관 및 먹는방법 복분자청 만들기 보관 및 먹..

트립닷컴 할인 제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립닷컴 할인 제휴 얼마 남지 않았네요. 8월 31일까지 예약 시 전 세계 호텔 대상으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트립 닷컴 지정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에서 접속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제..

임산부 면팬티 와이프는 이게 그렇게 편하다고 한다 [내부링크]

임산부 면팬티 와이프는 이게 그렇게 편하다고 한다 안녕하세요. 임신을 하게 되면 배가 앞으로 뽈록 나오게 되는데 기존에 팬티는 배를 압박을 해서 불편하기도 하고 아기에게도 안 좋을 것 같다며 임산부 팬티를..

괌 이지치즈 체다 국내에서도 판매 하네요 [내부링크]

괌 이지 치즈 체다 국내에서도 판매하네요 안녕하세요. 괌에 가면 이지 치즈 많이 구입해 옵니다. 저도 괌 여행 때 많이? 구입하고 싶었지만 케리어 공간 등등으로 하나 사 왔었고 왠지 모르게 더 먹고 싶다 생각..

국민건강보험 EDI 서비스 좋네요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EDI 서비스 좋네요 안녕하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EDI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예전 같으면 사업장 환경이 달라진 경우 직접 건강보험공단..

다운동 물놀이장 [내부링크]

다운동 물놀이장 운영기간 및 이용요금, 위치 뜨거운 여름~ 어딜 갈까 고민이라면 다운동 물놀이장 좋습니다. 넓은 공간, 주차장 유아전용 공간이 따로 있어서 활발한 초등, 중, 고등학생과 분리가 되어서 ~ 아기..

일본불매운동 시작 화이트리스트 제외 [내부링크]

일본불매운동 시작 화이트리스트 제외 안녕하세요. 일본 정치인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화이트리스트 제외라... 누가 봐도 시작은 강제징용된 분들 보상하라는 판결에 의한 보복인데.. 연세가..

맘스터치 다운동 양념치킨 요기요 배달 후기 [내부링크]

맘스터치 다운동 양념치킨 요기요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초복, 중복 등등 날씨가 더워지면서 치킨을 꾀나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동네에 맘스터치는 잊고 있었습니다. 버거집으로만 생각했는데 배달앱 요..

오뚜기 3분짜장 으로 만든 돼지 앞다리살 자장면 레시피 [내부링크]

오뚜기 3분짜장 으로 만든 돼지 앞다리살 자장면 레시피 안녕하세요. 밥솥에 있는 줄만 알았던 밥이 없을 때 참 난감 합니다 ㅠ_ㅠ.. 이럴 때 집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한 끼 뚝딱 만들 수 있는데요. 이번 글은..

리얼 딸기듬뿍 티라미스 파리바게뜨 후기 [내부링크]

리얼 딸기듬뿍 티라미스 파리바게뜨 후기 안녕하세요. 친구 생일파티 하면서 먹어본 리얼 딸기듬뿍 티라미스 진심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생긴거는 생크림 케이크처럼 생겼는데. 속이 속이.. 아 이거는 정말 안..

주택용 전기요금 제도 개편 보기 [내부링크]

주택용 전기요금 제도 개편 보기 안녕하세요. 엄청 더운 여름입니다 ㅠ_ㅠ. 에어컨 없이 도저희 못 견딜 것 같은 날씨에 한전에서 좋은 소식이 있네요. 그건 바로 누진구간 확대로 전기 사용량 구간만 잘 보고 사..

삼선짬뽕 후기 울산 학성동 배달 북경짜장 [내부링크]

삼선짬뽕 후기 울산 학성동 배달 북경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성동에 있는 북경짜장 중국집 후기입니다. 일반 짬뽕은 6.500원이고 오늘 후기 남길 삼선짬뽕은 8.000원입니다. 주문하고 늘 빠르게 와서 좋은 집~..

산청자매훠궈 삼산동 맛집 맛있게 먹는방법 글 [내부링크]

산청자매훠궈 삼산동 맛집 맛있게 먹는방법 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롯대백화점 뒷 쪽에 있는 산청자매훠궈 샤브샤브집 후기 글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제목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 글의 제목을..

언양 황금코다리 시래기코다리 맛나 + 막걸리무한리필(공짜) 집 [내부링크]

언양 황금 코다리 시래기 코다리 맛나 + 막걸리 무한리필 집(공짜)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입니다. 오늘은 언양에 있는 황금 코다리 언양점을 다녀온 간략한 후기입니다.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하시고 주차는 가게..

논우렁이 라면 레시피2 오징어짬뽕에 넣으면 식감이! [내부링크]

논우렁이 라면 레시피2 오징어짬뽕에 넣으면 식감이! 안녕하세요. 라면 레시피 2번째 ~ 글 입니다. 얼마 전에 다슬기 라면 글을 작성했었죠? 2019/07/20 -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 다슬기 라면 오징어 짬뽕..

ecozenik 멀티 다지기 한국야쿠르트 사은품 [내부링크]

ecozenik 멀티 다지기 한국야쿠르트 사은품 안녕하세요 ~ 야쿠르트 ~ 한 달에 10만 원씩 받고 있는데 ㅎㅎ;; 포인트가 300점이 꽉 찼다며 연락이 왔네요. 100점대 사은품은 음.. 머 딱히 쓸 때가 없을 것 같고 20..

서원 021050 주가 및 약수익 [내부링크]

서원 021050 주가 및 약수익 안녕하세요 ~ 서원은 글 작성하고 있는 기준으로 1.315원 +1.15% 주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딱히 수급이 없는 상태인데 미리 걸어 놓았던 가격에 매도가 되었습니다. 매도 가격은 135..

고기국수 원가회관 이마트푸드 복날 삼계탕 대신 먹기 좋은곳 [내부링크]

고기국수 원가회관 이마트푸드 복날 삼계탕 대신 먹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계탕 먹는 날입니다^^ 그런데 .. 고기국수가 더 땡기는 그런 날~ 고기국수 후기 작성해 볼께요. 원가회관 은 이마트 울산 삼산..

자담치킨 업종변경 창업 보기 [내부링크]

자담치킨 업종변경 창업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담치킨 업종변경 또는 창업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자담치킨은 공중파 TV드라마 에서 PPL 으로 볼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자담을..

오븐구이그릴햄 사조 프레스햄 은근 맛나 [내부링크]

오븐구이그릴햄 사조 프레스햄 은근 맛나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나요? 최근에 먹어본 그릴햄 먹어보고 후기 남겨 보려고 합니다. 마트를 지나가는데 ~ 어랏 오븐구이? 그릴햄? 오 맛나 보여서 바로 냄..

두울원 칼국수 식당 들깨칼국수 돌판비빔밥 후기 울산 다운동 맛집 [내부링크]

두울원 칼국수 식당 들깨칼국수 돌판비빔밥 후기 울산 다운동 맛집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오늘은 불금~ 내일은 주말 ~ 신나는 계획들 잡고 있나요? 저는 딱히 신나는 계획은 없지만 맛있게 먹고 왔던..

모나미 주가 상한가 일본 불매운동 수혜주 약수익 인증 [내부링크]

모나미 주가 상한가 일본 불매운동 수혜주 약수익 인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익 인증 합니다. 얼마전에는 줌인터넷 탈출 한 글 남겼었죠 ㅠ. 혹시나 궁금 하신 분은 아래 글 참고 하세요. - 전차남 주식 무료2반..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삼성화재 조건 알아 봤어요 [내부링크]

티맵 안전운전 할인특약 삼성화재 조건 알아 봤어요 안녕하세요 1년에 한번 돌아오는 자동차보험 갱신 뉴스에는 보험료가 오른다는 소식이 종종 들려서 안타까워 하고 있었는데 티맵 과 연계해서 삼성화재 자동차..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할인코드 공유 8월까지 이벤트 [내부링크]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할인코드 공유 8월까지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행 준비 중인가요? 원화로 결제가능 한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전세계 5% 할인코드: GOTRIP5 예약사이트: 트립닷컴( 바로가..

베트남 다낭 호텔 7월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 호텔 7월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 곧 있음 휴가철 입니다. 미리 준비를 하신분도 있겠지만 아직 준비를 안했다면 베트남 다낭 호텔 7월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블로그에서 할인코드 복사 후..

성지가든 한방오리 백숙 후기 울산에서 경주 가는길에 뜬금없이 있는집 [내부링크]

성지가든 한방오리 백숙 후기 울산에서 경주 가는길에 뜬금없이 있는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지 식당 후기 글 입니다. 울산 태화동 그리고 다운동을 지나서 쭉쭉 앞으로 계속 가다 보면 경주로 갈수 있는 도로가..

오뚜기 북경짬뽕 + 옛날 사골곰탕 국물 = 후기 라면레시피 [내부링크]

오뚜기 북경짬뽕 + 옛날 사골곰탕 국물 = 후기 라면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경짬뽕 과 사골곰탕 을 이용해서 라면을 끓여 먹어 봤습니다. 둘다 오뚜기 제품이고 특히 사골곰탕 같은 경우는 부담없이 먹을수도..

에어클린s 차량용 및 탁상용 미니 공기청정기 icar-air01s 후기 [내부링크]

에어클린s 차량용 및 탁상용 미니 공기청정기 icar-air01s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및 탁상용 미니 공기청정기 후기 남겨 볼께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자주 안 좋다보니 자동차 내부, 그리고 컴퓨터 주변 탁..

전차남 주식 무료2반 카톡방 후기 줌인터넷 탈출썰 [내부링크]

전차남 주식 무료2반 카톡방 후기 줌인터넷 탈출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관련 글 입니다. 올해 초 부터 모르는 번호로 전차남 이라는 닉네임으로 계속 문자를 보내 왔습니다. 반년을 딱히 매매한것 없이 지켜..

복분자청 만들기 보관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복분자청 만들기 보관 및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분자청 만드는방법 을 알려드릴께요. 옆집에서 복분자를 약2kg 정도를 주셔서 ~ 기쁜 마음으로 복분자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직접 재배를 한거라 하여 믿..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먹어 보니 [내부링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먹어 보니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가니깐 처음본 과자 발견! 포테토칩 육계장 사발면맛이 똵! 하고 있었다. 육계장!! 뜨거운 물 넣고 먹으면 맛있는 라면 아닌가.. 물론 과자는 다를수도..

LG 코드제로 A9 9579 23% 할인중 [내부링크]

LG 코드제로 A9 9579 23% 할인중 안녕하세요. LG 코드제로 A9 하면 무선청소기로 유명하죠 실제로 주변에서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서 늘 구매하려고 가격 비교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 23% 할인 하는 곳을 찾았습..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VS 설계사 DB손해 자동차보험 [내부링크]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VS 설계사 DB손해 자동차보험 안녕하세요 올해에는 탈 DB 하려 했는데 결국 또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에 가입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 한것은 비교 대상이 삼성 다이렉트 자동..

쿠팡 소화잘되는우유 로켓배송 이제 되네요 [내부링크]

쿠팡 소화잘되는우유 로켓배송 이제 되네요 안녕하세요 언제 부터인가 쿠팡에서 소화잘되는우유 가 로켓배송에서 빠지면서 서운했는데 언제 부터 다시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로켓배송 시작~ 야호~ +_+.. 모르는..

코멧 아기물티슈 순수한 오리지널 캡형 100매 후기 [내부링크]

코멧 아기물티슈 순수한 오리지널 캡형 100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멧 아기물티슈 후기 입니다. 육아 및 집안일을 하다보니 물티슈는 필수가 되어 버렸는데요. 예전에는 비싼 물티슈만 쓰다가 어짜다 보니 저..

다운동 맛집 다운해물나라 모듬해물 우럭매운탕 후기 [내부링크]

다운동 맛집 다운해물나라 모듬해물 우럭매운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운동에 있는 다운해물나라 후기 입니다. 가족끼리 얼굴 보고 밥먹는 것 만큼 좋은 건 없죠~ 특히 생일 날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ㅎ 생일..

헤모렉스 좌제 후기 및 보관방법 똥꼬 찢어짐 [내부링크]

헤모렉스 좌제 후기 및 보관방법 똥꼬 찢어짐 안녕하세요. 혹시 큰 볼일 보다가 ㅠ_ㅠ.. 피 나온적 있나요? 저는 단순히 남들 이야기라 생각 했어요. 혹시나 큰 볼일 본 후 피가 나와도 금방 괜찮아 져서 이번에도..

디딤 217620 주가 오랜만에 수익인증 [내부링크]

디딤 217620 주가 오랜만에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익 인증 입니다. 오늘 아침 뜬금 없이 디딤 217620 급등을 했죠? 저도 깜짝 놀랐어요. ㄷㄷ 디딤을 들고 있었기 때문이죠. 주력으로 하나 모으고 있는..

이노크아든 이동식 스탠드 에어컨 IA-I9A7 실외기 설치가 어려울때 [내부링크]

이노크아든 이동식 스탠드 에어컨 IA-I9A7 실외기 설치가 어려울때 안녕하세요. 슬슬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매년 느끼는 점이지만 점점 더 더워지고 습해지고 선풍기로는 도저희 견디기 힘들어 지네요. 보통..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스탠드형 + 리모컨 SIF-CK80SJ [내부링크]

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스탠드형 + 리모컨 SIF-CK80SJ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에어컨 바람을 멀리 보낼수 있는 스탠드형 신일 에어서큘레이터를 소개 합니다. 자동 상하 좌우 회전, 탈부착 가능 리모컨, (있으면 정..

2019년 신제품 파세코 스마트 스탠드 써큘레이터 PDF-M9140W [내부링크]

2019년 신제품 파세코 스마트 스탠드 써큘레이터 PDF-M9140W 안녕하세요. 슬슬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비가 그친뒤 습기 그리고 대낮에 열기는 쉽게 이길수가 없는데요. 더울때 빛이나는 써큘레이터 2019년 신..

GA보험대리점 전속 설계사보다 더많이 계약하는 이유 [내부링크]

GA보험대리점 전속 설계사보다 더많이 계약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GA보험대리점이 전속 설계사보다 더 많은 계약을 이끓어 낸다며 보험 공룡이라는 문구를 쓰더 군요. 한때 저도 GA보험대리점 으로 가려고 했..

엘지유플러스 알뜰폰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 알뜰폰 해지하는 방법 모든 서비스 가입은 편하거나 직접 찾아 오거나 혹은 전화가 먼저 옵니다. 그렇지만 해지 할때는 번거로운 경우가 있지요. 예를 들어서 알뜰폰 가입할때는 전화 또는 인터넷 작..

울산 범서 맛집 닭계장 국밥 후기 장작때는언니 식당 [내부링크]

울산 범서 맛집 닭계장 국밥 후기 장작때는언니 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찻길 따라서 드라이브 갔다가 들렸던 장작때는언니 식당 후기 입니다. 길따라 가족끼리 드라이브를 가는데 배가 고파져서 근처 밥집이 없나..

울산 프라우메디병원 산후조리원 가격 변동 2019년 인상 [내부링크]

울산 프라우메디병원 산후조리원 가격 변동 2019년 인상 안녕하세요 2019년 1월 7일 예약자부터 산후조리원 가격이 인상 했습니다. 1월7일 이전 예약자는 이전 산후조리원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어요. 이전 글은 아..

abc초코쿠키 먹어 봤어요 가격 및 판매처 [내부링크]

abc초코쿠키 먹어 봤어요 가격 및 판매처 안녕하세요. 요즘 마트 나 슈퍼에 가면 신제품이라고 딱지 붙이고 파는 과자가 있죠? 그건 바로 롯데 ABC초코쿠키 입니다. ABC초코로 이미 알고 있는 인지도에 과자를 붙..

개인종합소득 환급일 3.3% 사업 기타소득 [내부링크]

개인종합소득세 환급일 3.3% 사업 기타소득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종합소득 환급일을 알아 보려 합니다. 대상: 홈텍스 및 세무서에서 5월 개인종합소득세 신고를 한 사람이고 3.3% 사업소득 및 기타소득 차감 후..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 먹어봤어요 및 주식 주가 [내부링크]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 먹어봤어요 및 주식 주가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울산 원예 농협 하나로 마트 갔다가 구입해 본 허브를 담은 정다운 훈제오리 후기 글 입니다. 그리고 제가 주식을 하..

5/15일 매매 인버스 S&P500 선물 ETN 매도 [내부링크]

5/15일 매매 인버스 S&P500 선물 ETN 매도 5월15일에 에스엔피500 인버스 이티엔을 매도를 했어요. 블로그에 글 쓴다는게 깜빡하고 좀전에 DSR 매매한거 작성 하고 남겨 봅니다. 매수를 하고 오르다가 미국 주식..

DSR 디에스알 주가 155660 상한가 매매일지 [내부링크]

DSR 디에스알 주가 155660 및 상한가 매매일지 안녕하세요. 이전에 인버스 하나 남겨 두고 싹다 손절했는데.. 주식 하는 사람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다시.. 시작했어요. 이번에는 유료리딩 안받고 직접 주식을..

등억온천 가족탕 울산 포텐무인텔 213호 후기 [내부링크]

등억온천 가족탕 울산 포텐무인텔 213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억에 있는 포텐무인텔 가족탕 다녀 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온천을 가족과 즐기기에는 울산 등억 만한 곳이 없죠. 모텔 물도 온천 물이라 ~..

라돈매트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 후기 [내부링크]

라돈매트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 후기 안녕하세요. 대현하이텍 라돈매트 관련 글을 4월3일 작성 했는데요. 교환은 4월에 했지만 깜빡하고 글 을 작성 안해서 지금 후기 남겨 봐요. 그전에 이전글 궁금하신 분은 아..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102940 추매 했다가 손절 [내부링크]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102940 추매 했다가 손절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 시장은 별스러울 정도로 파란색이 많습니다. 연휴때 ~3가지 이슈가 있었죠? 하나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 둘 코오롱생명과학에 대한 뉴스 셋 중..

북한 단거리미사일 발사체? 주식하는 사람 관점 빅텍 [내부링크]

북한 단거리미사일 발사체? 주식하는 사람 관점 빅텍 안녕하세요 잘 밤에 황당한 소식이 실검에 떠있더 군요 -_-;; 확인을 해보니 1년5개월 만에? 뭐? 미사일? 발사체? 정채도 모르는 무엇인가에 인해서 우리나라..

7세븐그레인 크림케이크 몽쉘통통하고 비슷해 [내부링크]

7세븐 그레인 크림케이크 몽쉘통통하고 비슷해 안녕하세요 세븐그레인 크림케이크 들어 보셨나요? 마트 가니깐 꾀나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해서 구입을 해봤는데요. 박스를 보면 알수 있듯이 어디서 많이 본 비..

에스모 손절 우원개발 매도 오늘은 주식거래 본전 [내부링크]

에스모 073070 손절 우원개발 046940 매도 오늘 주식거래는 본전 안녕하세요 오늘 환률도 참~암 거시기하고 지수도 거시기 하고 매매도 거시기 하네요 그나마 오늘 3종목 매매한 걸로 봐서는 본전 입니다 ㅠ_ㅠ....

지엠피 018290 주식 손절 환률이 미첬네요 [내부링크]

지엠피 018290 주식 손절 환률이 미첬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부터는 손절을 조금씩 할것 같아요. 환률이 미첬어요 달러/원 1.160.27 입니다. 글 작성하는 기준으로요;; 보유 종목의 하락도 하락이지만 슬슬 주식 수..

오디텍 세우글로벌 필링크 손절 대원전선 매도 [내부링크]

오디텍 세우글로벌 필링크 손절 대원전선 매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익보다는 손해가 있었던 하루 입니다. 물론 매도할 종목이 더있긴 하지만 오전 매매한걸 기록으로 남겨 보겠습니다. 오디텍은 아침에 단타로 추..

삼성제약 당일 단타 001360 후기 [내부링크]

삼성제약 당일 단타 001360 후기 안녕하세요 오리엔트바이오 수익 인증하고 다음으로 삼성제약 단타 후기를 올려 봅니다. 사실 처음에 매수 신호를 줬을때? 음? 삼성제약? 왜 추천해줬지 하다가 일단 매수를 했어..

오리엔트바이오 002630 추천주 수익났어요 [내부링크]

오리엔트바이오 002630 추천주 수익났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기다려 오던 오리엔트바이오 주식이 상승을 했어요. 28% 까지 상승했던데 저는 새가슴이라서 빨간 기둥 보고 후딱 팔았어요. 추천주 받아서 했는데..

세우글로벌 어제 매수 했지만 반정리 [내부링크]

세우글로벌 어제 매수 했지만 반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 끝 날때 쯤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어제 매수한 세우글로벌이 작지만 수익이 났어요. 요즘 미국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것 같다며 비중을 줄이라고 하네..

DB하이텍 000990 약수익 [내부링크]

DB하이텍 000990 약수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총3 종목을 정리를 했는데 그 중 하나가 DB하이텍 입니다. 딱히 악재 뉴스가 있엇던건 아니었고 매수한 종목이 너무 많고 이상하게 내가 주식을 마구 늘렸을때 안 좋은..

에이티넘인베스트 021080 약손절 주식 줄이기 [내부링크]

에이티넘인베스트 021080 약손절 주식 줄이기 안녕하세요 하나마이크론을 이어서 에이티넘인베스트 도 매도를 했어요. 앞에 쓴 글을 보셨다면 ~ 아시겠지만 주식수가 너무 많아서 관리가 안되네요. 매수를 한이유..

하나마이크론 067310 정리 했어요 [내부링크]

하나마이크론 067310 정리 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잘 가지고 있던 하나마이크론을 매도를 했습니다. 이유는 다른게 아닌 ~ 미국과 조금 연관이 있습니다. 미국의 지수가 고점 같아서 인데 사실 더 뚫고 올라갈..

에스엠코어 007820 일부 청산 및 재료생각 [내부링크]

에스엠코어 007820 일부 청산 및 재료생각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는 에스엠코어를 5%대에 매도를 했습니다. 제가 쫌 여러군데서 추천주를 받다보니 ㅎㅎ 수익인증을 자주 올리네요 그런데 참 ~ 수익금은 얼마 안..

서울식품 (004410) 영업이익 증가상승? 그런데 난 매도 이유 자본잠식 [내부링크]

서울식품 (004410) 영업이익 증가상승? 그런데 난 매도 이유 자본잠식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현재 12% 급등하고 있는 서울식품 주식을 단돈 만원 수익에 매도를 했습니다. 이유는 아래 사진 보면서 이야기 해볼께..

한일사료 1% 명문제약 본전 탈출 코스온잔량 매도 및 관련주 [내부링크]

한일사료 1% 명문제약 본전 탈출 코스온잔량 매도 안녕 하세요 유료리딩 2번째 후기 입니다. 적응을 잘 못하고 있다보니 실제 수익나는건 매수를 못했네요. 다 사면 승률이 좋을듯 한데 손이 느리네요 ㅠ_ㅠ. 단타..

코스온 069110 수익 화장품관련주 동반상승중 [내부링크]

코스온 069110 수익 화장품관련주 동반상승중 안녕하세요. 크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수익인증 글 입니다. 코스온 069110 주식은 화장품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로 오늘 화장품관련주가 상승하면서 같은 테마로 묶여..

네이버티비 영상 올려달라는 광고대행사 비추 입니다. [내부링크]

네이버티비 영상 올려달라는 광고대행사 비추 입니다. 얼마전에 이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이메일 보낸적도 없는데 Re 를 불여서 메일을 보냈더 군요. 새로운 광고 메일인가? 궁금해서 열어 보니 아래 내용이 있..

무료배포 폰트 독립서체 소식 [내부링크]

무료배포 폰트 독립서체 백범 김구, 윤봉길, 한용운 2019년 4월 11일 오늘이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수립된지 100주년이 되는 날이라고 합니다. 오늘을 기념 하기 위해서 GS칼텍스 에서 "독립서체" 캠페인을 진행..

쌩콜 대웅 종합감기약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쌩콜 대웅 종합감기약 가격 및 후기 최근 감기에 걸려서 병원은 가기 싫고 약국에 가서 종합감기약 한통을 구입했는데 약 이름이 쌩콜 이었다. 기침과 콧물이 나오는 상태였고 효과가 빠르다고 해서 기대감이 업..

대현하이텍 라돈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신청 했어요 [내부링크]

대현하이텍 라돈 하이젠 온수매트 교환신청 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돈 매트에 관한 글 입니다. 작년 말 쯤 뉴스에서 우연히 대현하이텍 하이젠 이라는 온수매트 와 커버에서 라돈이 검출되었다 해서 온수매..

스탠딩스테이크 울산태화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스탠딩스테이크 울산태화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게 먹었던 스탠딩스테이크 후기를 올려 볼께요^^ 위치는 여기 인듯 합니다. 스탠딩스테이크 - 울산태화점 사업자 정보가 요기요 앱에서 미스터보쌈울..

RB34K60057F 삼성 슬림형 350L 일반냉장고 전문 방문설치 [내부링크]

RB34K60057F 삼성 슬림형 350L 일반냉장고 전문 방문설치 안녕하세요 공간을 아껴주는 삼성 슬림형 350L 냉장고가 현재 기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14시 이전에 주문하면 내일 배송,설치 받..

하수구냄새차단트랩 장점 및 단점 그래도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하수구냄새차단트랩 장점 및 단점 그래도 사용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 지기 시작하면 스믈 스믈 올라 오는 하수구냄새 차단트랩 장점 및 단점 글 입니다. 늘 그렇듯이 생활을 하는데 어디선가 오물..

SG충방 슬픈예감은 틀린적이 없어 샀다하면 떨어지네 [내부링크]

SG충방 슬픈예감은 틀린적이 없어 샀다하면 떨어지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유 하고 있는 주식 중 SG충방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녀석이 이렇게 까지 떨어 질꺼라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 무심하게 계좌를 열어..

구글 애즈 용돈벌기 이번달에는 성공 했어요 [내부링크]

구글 애즈 용돈벌기 이번달에는 성공 했어요 안녕하세요. 매월 제휴마케팅 도전하고 있는데요. 이번달에는 꾀나 효율이 좋게 나와서 글 남겨 봅니다. 용돈벌기 성공 ^_^. 3월1일 18.000원을 구글 애즈에 광고비..

앤텔레콤 에서 엘지유플러스알뜰폰 으로 변경 가성비짱 [내부링크]

앤텔레콤 에서 엘지유플러스알뜰폰 으로 변경 가성비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뜰폰에서 다른 알뜬폰으로 이동한 후기 글 입니다. 아버지가 앤텔레콤 KT알뜰폰 통신사를 사용 하셨는데? 알뜰폰 통신사인데 요금이..

삼우엠스 하락후 시간외 단일가 상한가 및 제3자배정 정정소식 [내부링크]

삼우엠스 하락후 시간외 단일가 상한가 및 제3자배정 정정소식 안녕하세요. 잠들기전 주식 시장에 어떤일이 있었나 살펴 보던 중 삼우엔스를 발견 했습니다.. 오늘 하루만에 무려 하한가 갔다가 -28.96% 476원에..

에스앤더블류 상한가 어제 시간외 상승하더니 올랐네요 [내부링크]

에스앤더블류 상한가 어제 시간외 상승하더니 올랐네요 안녕하세요. 어제 시간외 상승에 관한 글을 작성 했는데요. 1.2.3.4. 주식 중 에스앤더블류 가 상한가 갔어요. 어제 작성한 글은 아래 남겨 둘께요. 2019/03..

시간외 상승했다고 다 오르는건 아니더라 거래량이 포인트 [내부링크]

시간외 상승했다고 다 오르는건 아니더라 거래량이 포인트 안녕하세요. 매일 3시반 동시호가 끝나고 시간외 단일가 혹시 확인 하시나요? 일반적으로 투자를 하지만? 시간외 단일가를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도..

콜대원 노즈에스 코프에스 시럽 두가지 가격 [내부링크]

콜대원 노즈에스 코프에스 시럽 두가지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대원 감기약 글 입니다. 콜대원 감기약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지만 코감기약, 기침감기약을 구입해 봤습니다. 박스 색상과 성분으로 기침 또는..

꿀호떡 딸래미가 좋아해요 후기 [내부링크]

꿀호떡 딸래미가 좋아해요 후기 안녕하세요. 좀전에 크랩맛살 후기 올렸는데 지금은 꿀호떡 후기 올려 볼께요. 꿀호떡~ 마트가면 꼭 사오는데요. 구입할수 밖에 없는 이유는.. 우리 딸이 너무 좋아해요. 밥은 안먹..

프리미엄 크랩맛살 후기 간식으로도 좋아요 [내부링크]

프리미엄 크랩맛살 후기 간식으로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트에서 구입한 프리미엄 크랩맛살 후기 올려 볼께요. 마트에가면 천원 정도 하는 맛살을 평소 구매하는 편인데 언제 부턴지 돈을 더 주더라도 크..

울산키즈카페 삼산동 키즈필 컵라면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울산키즈카페 삼산동 키즈필 컵라면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래미와 함께 삼산동에 있는 키즈필 키즈카페 다녀왔어요ㅎ. 아래 사진들은 아무도 없을때 찍은 사진 입니다. 옛날에는 퐁퐁이라 불렀는데..

오뚜기 깐메추리알 후기 간편해서 좋아요 [내부링크]

오뚜기 깐메추리알 후기 간편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마트에 메추리알 구입하러 갔다가~ 발견한 깐 메추리알을 판매 하네요. 예전에는 메추리알 삶고 까고 ~ 일이 많았는데 대박 인것 같아요. 메추리알 한판 가..

필링크 결국 손절했어요 내계좌에는 언제 봄이 오려나 [내부링크]

필링크 결국 손절했어요 내계좌에는 언제 봄이 오려나 안녕하세요 어제 필링크 땜에 못살겠어요; 라는 글을 작성 했는데.. 2019/03/11 - 필링크 064800 땜에 못살겠어요 매수만 하면 하락 원인이 멀까요 오늘 손절..

엘지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엘지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와 저렴하게 나온 요금제를 알아봤어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는 유심 최강가성비 1G / 100분 무료 요금..

필링크 064800 땜에 못살겠어요 매수만 하면 하락 원인이 멀까요 [내부링크]

필링크 064800 땜에 못살겠어요 매수만 하면 하락 원인이 멀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링크 주식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필링크 이름만 들어도 필이 오는 회사죠(썰렁..) 아무튼.. 아침에.. -8.89 까지..

돼지꼬들목살 맛있어요 쫄깃쫄깃 양념해도 굿 [내부링크]

돼지꼬들목살 맛있어요 쫄깃쫄깃 양념해도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꼬들목살 직접 구입해서 그냥 구워보고 양념해서도 먹어 본 후기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왠지 기름처럼 보여도 꼬들한 부위 입니다. 따로..

울산 중구 태화동 하해밀면 3월 봄맞이 세일하네요 가봅시다 [내부링크]

울산 중구 태화동 하해밀면 3월 봄맞이 세일하네요 가봅시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신문구독 하면서 같이 따라오는 전단지 얼마나 보나요? 저는 잘 보는 편인데 밀면 집에서 3월 말까지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작..

엘비세미콘 061970 급등 이유가 있었네요 [내부링크]

엘비세미콘 061970 급등 이유가 있었네요 오늘 코스피, 코스닥 양지수가 하락한 가운데 엘비세미콘 은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종가 6410원 16.12% 마감이 되었습니다. 이유를 보니 엘비세미콘 이 지난해 영..

골드퍼시픽 038530 시간외 상승 사유를 보니 [내부링크]

골드퍼시픽 038530 시간외 상승 사유를 보니 오늘은 대부분 주식들이 오르는 상황에서 골드퍼시픽이 하한가 가까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락 원인을 관리종목 지정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것 같습니다...

삼기오토모티브 122350 부품 공급 계약 소식 [내부링크]

삼기오토모티브 122350 부품 공급 계약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 삼기오토모티브 에서 자율 공시가 있었습니다. 내용은 발레오 와 166억(올림하면 167억) 부품 공급 계약 소식이 있었습니다. 삼기오토보티브 매출 대..

위메프 33데이 이벤트 날짜 및 적용대상 확인 하기 [내부링크]

위메프 33데이 이벤트 날짜 및 적용대상 확인 하기 안녕하세요. 위메프가 엉청난 이벤트를 시작 하네요. 이름은 33데이!! 33% 할인 쿠폰을 매2시간 마다 지급 한다고 합니다. 10000원 이상 구매하고 33% 할인? 대..

엘지코드제로A9 978 물걸레 청소기 저렴하게 나왔네요. [내부링크]

엘지코드제로A9 978 물걸레 청소기 저렴하게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코드제로 978 물걸레 기능도 되는 청소기를 보고 있었는데 평소에는 1.350.000원 했는데 오늘 보니 1.175.100원에 팔고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무툰에서 웹툰과 만화보기 그리고 무료코인 받는방법 [내부링크]

무툰에서 웹툰과 만화보기 그리고 무료코인 받는방법 무툰은 3000편 이상의 웹툰, 만화 플랫폼 입니다. 무협,판타지,드라마,로맨스,기타 등등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성인관을 좋아 합니다. (말이 옆으로 빠졌네..

RH14VC LG 트롬 14KG 듀얼인버터 건조기 알뜰쇼핑 [내부링크]

RH14VC LG 트롬 14KG 듀얼인버터 건조기 알뜰쇼핑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심할때, 비오는 날 빨래 널어두기 부담스럽죠. 이럴때 사용하면 편리한 LG 트롬 건조기 알뜰쇼핑 정보가 있어서 글 작성해 봅니다. 타사..

LG그램 17인치 17ZD990-VX70K 혜택가격 확인하기 [내부링크]

LG그램 17인치 17ZD990-VX70K 혜택가격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LG그램 17인치 저렴한 가격에 나왔습니다.!! 1.910.000원 에서 즉시할인가 1,849.000원 에서 쿠폰 과 카드중복 할인 쿠폰 이용시 가격이 더더 내려가..

S831S30 엘지 디오스 양문냉장고 즉시할인 떳어요. [내부링크]

S831S30 엘지 디오스 양문냉장고 즉시할인 떳어요. 안녕하세요. 할인하는 상품 S831S30 엘지 디오스 양문냉장고 를 소개 하려 합니다. 백색가전 하면 엘지가 떠오르는 데요 ~ 그중 양문냉장고 많이 사용하는 이유..

AX60N5580WDD 삼성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수량한정 할인정보 [내부링크]

AX60N5580WDD 삼성공기청정기 수량한정 즉시할인가 안녕하세요. 삼성공기청정기 수량한정 즉시할인가로 판매 되고 있어서 알려 드려요. 아무래도 같은 제품이면 할인 받고 구입하는데 이득이죠. 틈만나면 미세먼지..

AZSE430-IWK 위닉스공기청정기 제로S 13평형 19년형 세일정보 [내부링크]

AZSE430-IWK 위닉스공기청정기 제로S 13평 19년형 세일정보 안녕하세요. 요즘은 미세먼지가 자주 오는것 같아요. 그렇다 보니 예전에는 공기청정기가 선택이 었다면 이제는 필수가 되어 가네요. 환기시키기도 녹녹..

갤럭시 s10+자급제폰 가격공유 [내부링크]

갤럭시 s10+자급제폰 가격공유 안녕하세요. 요즘 갤럭시 s10+ 폰의 관심이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폰구입시 지원비를 받는게 저렴한지 또는 자급제폰을 구입을해서 약정할인을 받는게 저렴한지 비교..

뱁믹스 자막 저작권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뱁믹스 자막 저작권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영상 자막 넣는 프로그램 뱁믹스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뱁믹스 다운로드는 포털검색창에 [뱁믹스] 로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책 혜민스님 [내부링크]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책 혜민스님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맑은 날도 있고 흐린 날도 있고 매일 다른 나를 만나게 됩니다. 혜민스님의 책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읽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는 건 어떨..

셀리버리 268600 결국 다 팔았어유 그런디 오르네 -_- [내부링크]

셀리버리 268600 결국 다 팔았어유 그런디 오르네 -_-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만히 보니 손절 한 글만 쪼로록 올리는 듯 하네요.. 허 참 ~ 오랜 기다림과 다르게 저의 참을성은 항상 바닥이라 수익도 손실로 보는것..

팬스타엔터프라이즈 054300 내가 팔면 잘가네요... [내부링크]

팬스타엔터프라이즈 054300 내가 팔면 잘가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디라고 차~암 말씀드리기는 그렇지만 054300 주식은 추천 받아서 산것 입니다. 고점에서..

샤오미 미에어2 공기청정기 AC-M2-AA 21 빠른배송 되네요 [내부링크]

샤오미 미에어2 공기청정기 AC-M2-AA 21 빠른배송 되네요 안녕하세요. 내일 부터 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이놈의 미세먼지는 틈만나면 오네요. 그 덕에 공기청정기는 필수가 되었는데요. 이제는..

자본잠식보는방법 상폐시즌 피해가기 [내부링크]

자본잠식보는방법 상폐시즌 피해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본잠식 보는 방법에 관한 글 을 작성 하려고 합니다. 상폐시즌이 오고 있지만 예전히 영업이익을 못내는 회사 주식, 또는 자본잠식이 있는 회사 주식을..

서희건설 주가 035890 내가 팔아야 잘간다 [내부링크]

서희건설 주가 035890 내가 팔아야 잘간다 안녕하세요. 장끝나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기 전 ~ 서희건설 매도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서희건설은 1000원대 일단 오면 사고보자 할정도로 믿음이 강한 종목 입니..

전진바이오팜 110020 셀리버리 케이스 처럼 될까요ㅠ [내부링크]

전진바이오팜 110020 셀리버리 케이스 처럼 될까요ㅠ 안녕하세요. 전진바이오팜 관련된 글을 작성 하려고 합니다. 시장에서는 전진바오오팜은 유해동물 피해감소제, 방충방향제 등을 제조하는 업체이고 기술특례..

디딤 217620 일단 매도할때 [내부링크]

디딤 217620 일단 매도할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딤 관련된 글 입니다. 디딤이 오늘 상승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 상승여력이 더 남았다고 생각이 되지만 일단 매도 했어요. 매도한 이유는 생각보다 단순한 오늘은..

일신석재 주가 007110 용평리조트와 같은재단이네요 전 후회중.. [내부링크]

일신석재 주가 007110 용평리조트와 같은재단이네요 전 후회중.. 안녕하세요. 일신석재 이야기 전에.. 얼마전 용평리조트를 급등 2일전에 매도를 하고 요즘 하늘만 멍하니 바라 보고 있습니다. 용평리조트가 오늘..

에이프로젠 KIC 007460 CB전환 싫어라 [내부링크]

에이프로젠 KIC 007460 CB전환 싫어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유종목 에이프로젠 KIC에 관한 글을 작성 해보겠습니다. 최근 용돈 조금 벌어 볼꺼라고 약 100만원 정도 들어간 주식이 었는데요. 그건 바로 이글 제목..

파미셀 005690 하한가 셀그램-엘씨가 머길래 [내부링크]

파미셀 005690 하한가 셀그램-엘씨가 머길래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부터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파미셀의 하한가 소식이 었습니다. 왜 하한가 갔을까 살펴보니. 셀그램-엘씨 가 조건부 허가 신청..

괌k마트 가는 방법 2가지 네이버티비 [내부링크]

괌k마트 가는 방법 2가지 네이버티비 추천정보 괌 두통약 판매처 [네이버티비] 이지치즈 괌 미국 꼭 가야할까? 뿌려먹는치즈 굿 타자워터파크 괌플라자리조트 숙박하면 공짜네요

괌 두통약 판매처 [네이버티비] [내부링크]

괌 두통약 판매처 [네이버티비] 엄마같은아빠TV 추천 정보 괌맛집 도스버거 먹어본 후기 유명한이유 타자워터파크 괌플라자리조트 숙박하면 공짜네요 이지치즈 괌 미국 꼭 가야할까? 뿌려먹는치즈 굿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내부링크]

방탄치킨 숯불오븐두마리 후기 매콤하지만 맛있어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있나요? 오늘도 맛 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이번 주문도 요기요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요기요앱을 지우던지 해야지.. 계속..

티바두마리치킨 반구학성점 후기 오호 [내부링크]

티바두마리치킨 반구학성점 후기 오호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맛 소식 전하로 왔습니다^^ 저는 요기요앱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앱을 보다가 티바두마리치킨 발견 ~ 일단 자주 보던..

울산 명랑핫도그 통모짜 추천해요. [내부링크]

울산 명랑핫도그 통모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하루 보내고 있나요? 남은 시간 빠이팅 하시고요. 후기 시작 해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곳은 울산성남동에 있는 명랑핫도그 가게 였구요. 아래 사진..

간절곶 떡바우횟집 회덮밥 맛있어요 [내부링크]

간절곶 떡바우횟집 회덮밥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절곶 떡바우횟집 후기를 작성 해보겠습니다. 제 글 보시는 시점에 연휴 잘보내고 있나 모르겠습니다^^ 항상 하시는일 잘되시고요. 지금 부터 후기 시작해..

울산 남도돼지국밥 후기 [내부링크]

울산 남도돼지국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남도돼지국밥 후기 입니다. 남도돼지국밥 집은 큰 도로변에 있을때 부터 다녔던 식당인데요. 일 끝나고 동료들과 소주 한잔과 돼지국밥 국물 같이 먹으면 끝내 줬..

이지치즈 괌 미국 꼭 가야할까? 뿌려먹는치즈 굿 [내부링크]

이지치즈 괌 미국 꼭 가야할까? 뿌려먹는치즈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지치즈 관련 된 글 입니다. 이지치즈는 쭈욱 짜먹을수 있는 맛있는 치즈 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맛있다 없다의 기준은 다르겠지만 입소문으로..

컨버즈 주가 바닥일까 지하실일까.. [내부링크]

컨버즈 주가 바닥일까 지하실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컨버즈 주가에 대한 생각 입니다. 개인적으로 컨버즈 라는 주식은 생소한 주식이 었습니다. 종이 및 목재 섹터 지만 바이오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이유는..

온누리상품권판매처 및 특별할인률 알아보자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판매처 및 할인률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전통시장 또는 시장안에 있는 상가에서 사용할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한인률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예전에는 온누리상품권을 어디에서 파는지 몰..

한국내화 010040 드디어 상한가 이유를보니 [내부링크]

한국내화 010040 드디어 상한가 이유를보니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한국내화가 상한가를 갔어요. 감동의 순간입니다.. 한국내화 들고 있냐고요? 내 아주 코때까리 만큼 들고 있어요 지금 식당가서 돈가스 세트 하..

셀리버리 268600 특례상장기업 공모가 아래 힘들다 [내부링크]

셀리버리 268600 특례상장기업 공모가 아래 힘들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식투자는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정말 힘들었습니다. 지수는 생각보다 받쳐주는데도 내 주식만 안오르는 느낌이 들때면 좌절감이 들죠....

울산 성남동 온누리상품권 사용되는 내가 아는 곳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정다움 서울폐백, 충남닭집 온누리상품권 사용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동에서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한 곳 알려드릴께요. 사용한 곳이 충남닭집이랑, 서울폐백 뿐이라서 달랑 두곳 밖에 않되..

삼성출판사 핑크퐁의힘 아기상어 화이팅 [내부링크]

삼성출판사 핑크퐁의힘 아기상어 화이팅 안녕하세요. 오늘 삼성출판사 와 토박스코리아 가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핑크퐁의 인기에 힘 입어 상한가를 갔는데요. 뽀로로 처럼 언젠가는 올라 올꺼라 생각했는..

동부제철 과 우선주 동반상한가 이유 [내부링크]

동부제철 과 우선주 동반상한가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 시장에서는 결국 개인만 사고 외국인, 기관은 파는 시장이 었습니다. 그런데 동부제철 과 동부제철우선주는 상한가를 기록 하였습니다. 이미 시장에서..

오리도니 울산대점 다운동배달 맛있고 구성짱 [내부링크]

오리도니 울산대점 다운동배달 맛있고 구성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이 좀 생소한 오리도니 다운동배달 후기 입니다. 머먹지 고민하다가 요기요앱을 열었는데 생소한 가게 이름 오리도니 발견했어요. 주문 할까..

울산꼬막정식 남구맛집 벌교꼬막이랑 [내부링크]

울산꼬막정식 남구맛집 벌교꼬막이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꼬막정식 맛집 "벌교꼬막이랑 통영굴이랑" 식당 후기 입니다. 꼬막정식 생각나면 종종 가는 곳이지만 보통가면 사진을 안찍어서 소개를 못하다가 최..

삼산동 둘둘오리 이집쫌 짱입니다. [내부링크]

삼산동 둘둘오리 이집쫌 짱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산동에 있는 둘둘오리집에 관한 짧은 후기 글 입니다. 위치는 아래 참고 하시고요. 둘둘오리 가게는 이번에 첨음 가봤는데요. 맛집인지 사람도 많이 있었고..

다운동배달 85국밥 무거동점 굿굿굿 [내부링크]

다운동배달 85국밥 무거동점 굿굿굿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은 국물이 생각 날때 종종 배달해서 먹고 있는 85국밥 후기 입니다. 다운동에 배달이 오고, 주문할때 아기와 같이 먹는다고 요청 사항을 적..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무선 편해요 [내부링크]

휴플러스 어깨안마기 무선 편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룸 휴플러스 무선 어깨안마기 후기 입니다. 저는 컴퓨터를 많이 해서 그런지 어깨가 자주 뭉치는 편인데요. 우연치 않은 기회에 휴플러스 안마기를 경품에..

다슬기국 끓이는법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레시피는 [ 다슬기국 ] 끓이는 법 입니다 남편이랑 마트 갔는데 남편이 눈을 반짝 거리며 오늘 이거 해주면 안되냐고 해서 데려온 아이입니다 어릴적 고동으로 저에겐 더 친숙한 다슬기... 한번도 끓..

외국인 코스피를 가지고 놀고 있네요 금요일 조심 [내부링크]

외국인 코스피를 가지고 놀고 있네요 금요일 조심 안녕하세요. 장끝나고 나니 별로 안좋은 하루가 되어 버렸네요. 왠만해서는 주식 관련 글은 하루에 두번 안쓰는데.. 와 내일 왠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외국인..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 주문 후기 [내부링크]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 입니다. 오늘은 엉클박스 가게에서 배달해서 먹은 후기 입니다.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어요. 말랑말랑화이트 (까르..

주식하락 기관 그만좀 팔아라 [내부링크]

주식하락 기관 그만좀 팔아라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만 되면 화가 나네요 -_-;; 어제도 그렇더만 오늘도 기관에서 엉청나게 주식을 파네요. 하락할때 개미만 주식사는 전형적인 개미무덤 같네요. 그나마 다행인 것..

엑셀 더하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엑셀 초급 나무늘보 입니다 사람들이 엑셀 중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아무래도 "더하기" 라고 생각하는데요 저 역시도 일하면서 여러가지 함수를 사용하지만 결국엔 더해서 나온 값이 최종 결..

에이비엘바이오 주식주가 이래도되나 [내부링크]

에이비엘바이오 주식주가 이래도되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장의 기대와 다른 개인적인 생각이 있어서 글을 작성해 봅니다. 에이비엘바이오는 이중항체 기술을 기반으로 항체치료제를 연구 및 개발하고 기술이전을..

"상추겉절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저는 요리에 소질이 별로 없는 사람입니다 요리를 엄청 정성스럽게 하면 맛이 없고 약간의 허세로 막 하면 맛있는 그런 손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최대한 없는 재료로 간단하게 음식을 만드는 것..

주식휴장일 12월 마지막 날은 휴장입니다^^ [내부링크]

주식 휴장일 12월 마지막 날은 휴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도 끝났네요. 이제 내년 계획을 짤때가 왔어요. 12월 말일 그러니깐 31일은 주식 휴장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내 주가 어떻게 됐지 ㅠ.ㅠ 하..

hk인베스트먼트 주식종목추천 무료체험신청 [내부링크]

hk인베스트먼트 주식종목추천 무료체험신청 안녕하세요 hk인베스트먼트 이벤트 글 입니다. 주식 하다보면 종종 생기는 일 중 하나는 주식 혼자서 하다보면 수익 날때도 있지만 타이밍을 놓처서 본의아닌 장기투자..

파리바게트 케익 딸기듬뿍티라미스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케익 딸기듬뿍티라미스 가격 및 후기 부제: 카카오톡에서 받은 케익 선물 , 같은 케익이 없을때? 추운 아침 입니다.ㅜ 안녕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때 먹은 케익 후기 입니다. 파리바게트 케익 교환권을..

엑셀 "다른 이름으로 저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엑셀 초급 나무늘보 입니다 저는 일할때 항상 엑셀 파일을 열면 제일 먼저 하는 행동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바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기 입니다 기존에 작성 되어있는 파일을 불러오는 경우가 많기..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내부링크]

사오깡패치킨 울산 중구 배달 굿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게 먹었던 사오깡패치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울산 중구 태화동에 있구요. 사오깡패치킨은 위 지도에 보이는 곳 1층에 있다고 합니다. 전화..

호텔스컴바인 예약최저가비교 [내부링크]

호텔스컴바인 예약최저가비교 안녕하세요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 ~ 입니다. 여행 떠날 계획인가요? 그럼 호텔 비교하고 최저가로 찾아 보세요. 우리나라, 해외도 비교가 된답니다. 날씨가 추운 요즘 저는 따뜻한..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공부하는방법 [내부링크]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및 공부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인중개사 공부하는방법에 관한 글 입니다. 예전에는 퇴직후 가지는 직업중 하나가 공인중개사라면 요즘은 젊은 층에서도 많이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클레이 세트 어린이 성탄 선물 [내부링크]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클레이 세트 어린이 성탄 선물 안녕하세요 곧 크리스마스 입니다. 플레이도우 클레이 세트 어린이 선물로 어떨까요? 만지는 촉감 과 클레이 세트 마다 특색이 있어서 매번 같은 느낌의 플레이..

타자워터파크 괌플라자리조트 숙박하면 공짜네요 [내부링크]

타자워터파크 괌플라자리조트 숙박하면 공짜네요 안녕하세요. 추운 날 따듯한 괌으로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요. 괌플라자리조트 라고 호텔이라도 불리는 곳이 있어요. 그런데 숙박을 하면서 종종 사람들이 물놀이..

괌맛집 도스버거 먹어본 후기 유명한이유 [내부링크]

괌맛집 도스버거 먹어본 후기 유명한이유 안녕하세요. 괌 맛집 하면 도스버가 유명 합니다. 1.3kg 되는 큰 버거를 10분안에 다먹으면 공짜로 먹을수 있고 치즈그릴버거 나 새우버거가 맛있다고 유명 합니다. 그런..

괌플라자호텔에서 투통으로 머리아플때 타이레놀 사러가기 [내부링크]

괌플라자호텔에서 투통으로 머리아플때 타이레놀 사러가기 안녕하세요. 여행중에 두통으로 머리아프면 난감하잖아요. ㅠ 제가 딱 그랬어요. 괌비행기 탑승전 1시간 전에는 탑승 할 준비를 해야한다고 해서 잠을 못..

김해공항 소불고기덮밥 먹을만함 [내부링크]

오늘 괌으로 가요. 기다리는 시간 배고파서 소불고기덮밥 먹었어요. 비행기 탑승구 8번과 9번 사이에있는 곳인데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지 맛나네요ㅋ 빨리나오기도 하고요. 소고기만 좀 더 줬으면 좋겠다 싶긴해..

용평리조트 주식 070960 해외채권 발행 왜 오르지? [내부링크]

용평리조트 주식 070960 해외채권 발행 왜 오르지? 안녕하세요 용평리조트 주식을 보고 있었는데요. 상승이 나오길래? 이제 바닥권이라서 올라 오려는건가? 단순하게 생각하다가 뉴스를 눌러 봤는데 용평리조트에..

12월7일 주식시장 어렵겠네요 시황 미국선물 하락 [내부링크]

12월7일 주식시장 어렵겠네요 시황 미국선물 하락 안녕하세요 어제 12월6일 목요일 주식 시장에서 하락이 있어서 잠이 안와서 미국 선물 시장이 어떤가 보고 있는데요. 와~~ 2% 이상 빠지고 있네요;; 지금 보고 있..

토스어플 달러 환전수수료100% 하나은행 VIP 필요없네요 [내부링크]

토스어플 달러 환전수수료100% 하나은행 VIP 필요없네요 안녕하세요 괌여행 준비 중이라서 달라 환전이 필요 했는데요. 하나은행에서 VIP등급이라도 환전우대 기본 30% 이고 추가로 환전하는 금액에과 여행자보험..

노니철가루(쇳가루) 기사읽어 보니 [내부링크]

노니철가루 기사읽어 보니 안녕하세요 오늘 노니에 관한 뉴스가 있었어요. 보고 깜짝 놀랬는데 알고니 국내에서 노니를 수입해서 직접 가공한 제품에서 기준치 보다 많은 철가루가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국내에..

위메프 귤 구입 후기 및 우리집 귤보관법 [내부링크]

위메프 귤 구입 후기 및 우리집 귤보관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메프에서 구입한 귤 후기 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건강 괜찮은가요? 귤은 겨울철에 먹으면 좋은데요. 비타민C도 많고 감기에도 좋고 목마를때 물..

꼬막삶는법 양념꼬막반찬 맛있어 [내부링크]

꼬막삶는법 양념꼬막반찬 맛있어 안녕하세요 11월 과 12월은 꼬막 제철이죠. 머니머니해도 제철 음식만큼 좋은건 없는데요. 오늘은 꼬막삶는법, 삶아서 양념꼬막반찬 만드는 과정을 함께 봐요. 꼬막반찬 만드는 과..

아이배냇배도라지 감기예방 될까요? 먹여봤어요 [내부링크]

아이배냇배도라지 감기예방 될까요? 먹여봤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춥고 건조해지면 어김없이 오는 불청객이 있어요. 감기라는 녀석인데 -_-;; 매년 이맘때쯤 감기 걸린 경험이 있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어른들도..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내부링크]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조금 있으면 저녁 시간인데요. 얼마전에 배달요기요앱을 통해서 반찬을 주문해 봤습니다. 밖에 나가기는 싫고 꼬막은 먹고 싶었던 밤~이 었어..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울산대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울산대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치킨이 땡기는 밤 입니다. 오늘은 생소한 브랜드 뭐꼬뭐꼬 숯불두마리치킨 먹어 본 후기 입니다. 울산대점에 있는 체인점이었는데 ~ 배달도 하네요. 이제..

오갓뚜기 육개장컵라면에 후기 한우갈비살 넣어 먹기 [내부링크]

오갓뚜기 육개장컵라면에 후기 한우갈비살 넣어 먹기 안녕하세요 ~ 좀있으면 맛있는 맛점 시간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뚜기(갓뚜기) 브랜드 라면 중 ~ 육개장 컵라면 후기 써볼까 해요~ 종종 라면에 이것저것..

이마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후기 안녕하세요 가끔 간편하게 먹을 반찬거리 찾을때가 있죠? 제가 그랬나봐요 이마트를 이리저리 구경하고 있는데 보였던 반찬!!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포장도 왠지 계란 노..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내부링크]

제목: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부제: 아기 반찬으로도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 늦은 밤 밑반찬 후기를 남겨 봐요. 구입하게된 이유는 메추리알이 먹고는 싶지만 메추리알 삶고 까고, 양념하..

sk증권 신주인수권 청약일자 및 생각 [내부링크]

sk증권 신주인수권 청약일자 및 생각 안녕하세요. sk증권에 투자중인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유상증자(신주인수권) 청약 날짜 참고 하세요. 이미 대부분 우편 과 투자설명서를 받았을꺼라 생각이 되는..

대웅모닝컴 컨벤션 히터 알아봤어요 겨울가전 [내부링크]

대웅모닝컴 컨벤션 히터 알아봤어요 겨울가전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요. 오늘은 서울 0도 라는 뉴스를 보고 이제 겨울이구나.. 생각이 드네요. 추워지면 겨울가전으로 히터를 많이 찾게 되죠. 저도 히터..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 작은방용 거실용 제품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 작은방용 거실용 정보 및 후기 안녕하세요. 늦가을.. 추워지는 겨울이 오고 있는데 날씨 정보를 보면 미세먼지가 심할 꺼라는 뉴스가 종종 있어요. 봄에나 걱정했던 미세먼지 이제는 4계절..

훼리탑액 액상 철분제 구입 후기 및 가격 [내부링크]

훼리탑액 액상 철분제 구입 후기 및 가격 안녕하세요 엄마 같은 아빠입니다. 훼리탑액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저는 첨 들어 봤는데요. 빈혈 치료제로 사용된다고 하는데 사실상 접하게 된것은 와이프 임신 준비 및..

다이아투자그룹 2번째 무료체험 후기 주식 매수했었다면 2종목 [내부링크]

다이아투자그룹 2번째 무료체험 후기 주식 매수했었다면 2종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2일 첫번째 후기를 작성하고 2번째 후기인데요. 오늘은 10월1일 과 2일에 문자로 왔던 2종목 이건산업 과 넥스턴..

20만원으로 인천 부평 오피스텔 1층 상가에 투자 해봤어요 크라우드펀딩 [내부링크]

20만원으로 인천 부평 오피스텔 1층 상가에 투자 해봤어요 크라우드펀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딸 용돈 받으면 미드레이트 p2p 크라우드펀딩에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마침 오늘 상환된 상품이 있어서..

다이아투자그룹 무료체험 후기 주식 매수했으면 하락 [내부링크]

다이아투자그룹 무료체험 후기 주식 매수했으면 하락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신청하지 않았지만 무료체험 문자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귀가 얇아서 지켜봤어요.) 다이아투자그룹 이라고 처음 들은 업체..

비츠로시스 +24%수익 동방 -20%손절 계좌복구 가즈아 ㅠㅠ [내부링크]

비츠로시스 +24%수익 동방 -20%손절 계좌복구 가즈아 ㅠ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기다리던 수익이 과 손절이 같이 있는 날입니다. 수익은 달지만 손절은 쓰네요;; 동방이나 대북주들이 앞으로..

부산산업(011390) 남북경협주 관한 생각 [내부링크]

부산산업(011390) 남북경협주 관한 생각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부산산업(011390) 관련된 글입니다. 올해 초 3만원대 주식이었는데 25만원까지 큰 상승을 했습니다. 부산산업 기업이 나쁘지 않은..

경보제약 수익 및 펜스타엔터프라이즈 손절 계좌복구 힘드네요 [내부링크]

경보제약 수익 펜스타엔터프라이즈 손절 계좌복구 힘드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랜만에 수익이 났는데요. 수익은 약8% 났다고 하면 손절은 약-37% ;; 수익나는데로 짤라내고 있는데 아직 갈길이 머..

추석 아기용돈 미드레이트에 입금 해놨어요 딸교육비 준비하기 [내부링크]

추석 아기용돈 미드레이트에 입금 해놨어요 딸교육비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추석연휴 잘보내셨나요? 추석연휴 보내면서 친척을 만났는데 딸 이쁘다며 용돈을 조금씩 받게 되었습니다. 어디다..

10월달 주식 준비 관심종목 삭제하기 ROE -20% 이상.. 안녕 [내부링크]

10월달 주식 준비 관심종목 삭제하기 ROE -20% 이상.. 안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추석연휴 잘보내셨나요? 내일이면 27일28일 2일간 남은 9월 주식시장이 열리는데요. 10월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관심종..

세균물티슈 뉴스 공유ㅠㅠ 14개월 딸래미 입 딱아줬는데... [내부링크]

"혹시 우리집에도?"…세균범벅 물티슈 14종 판매중단 출처 : 머니투데이 | 네이버 뉴스 http://naver.me/FS9VarDV

키이스트(054780) 와 SV인베스트먼트(289080)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생각 [내부링크]

키이스트(054780) 와 SV인베스트먼트(289080)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생각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BTS) 관련주로 시장에서 반응을 했던 키이스트 와 SV인베스트먼트 관한 생각 입니..

미드레이트 p2p대출투자 9개월째 만족 따봉드림 [내부링크]

미드레이트 p2p대출투자 9개월째 만족 따봉드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작년12월쯤 p2p대출상품에 투자할수 있는걸 첨알게됬어요. 그 당시 딸 통장 만들어 줄려고 고민하고 있을때라 안전한 은행 or 리..

바른전자(064520)유증소식에 하락 주식생각 [내부링크]

바른전자(064520)유증소식에 하락 주식생각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바른전자 가 글 작성하는 기준으로 46억으로 -20% 만들어 버렸습니다. 바른전자가 하락한 주된 이유는 유상증자 소식인데 예상..

망고레이 제주 동문시장 망고쉐이크 후기(맛집탐방) [내부링크]

망고레이 제주 동문시장 망고쉐이크 후기(맛집탐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주도 여행갔을때 맛집 담당이라 인터넷 과 지인에게 물어봐서 제주도에서 맛있다는 곳을 찾아 다녀 봤습니다. 100% 망고가..

울산맛집 언양 청학동 해물칼국수집에서 모듬샤브를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울산맛집 언양 청학동 해물칼국수집에서 모듬샤브를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언양에 있는 청학동 식당 후기 입니다. 청학동 식당은 2번째 방문하면서 다시 한번 먹어보고 블로그 및 영..

아침 식사 간단하게 콘프레이크 또는 코코볼 +아로니아 [내부링크]

아침 식사 간단하게 콘프레이크 또는 코코볼 +아로니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육아 하면서 밥먹기 힘들때 있죠? 배는 고프고 딸은 칭얼 거리지만 배도 채워야고 건강도 생각해서 아로니아를 쏙쏙 콘프..

잠들기전 주식 시장 걱정 지수는 좋은데 좋지 안은.. [내부링크]

잠들기전 주식 시장 걱정 지수는 좋은데 좋지 안은..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잠들기전 생각 정리 하는 글 입니다. 매일 주식 시장을 바라보고 좋을때 나쁠때 온 몸으로 기쁨과 스트레스르 받고..

이마트 피자 후기 와규앤불고기피자 한 조각이면 배불러 [내부링크]

이마트 피자 후기 와규앤불고기피자 한 조각이면 배불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입한 조각 피자 와규앤불고기파자 후기 입니다. 딸 간식 과 이육식 재료 사러 갔다가 간단하게 점심..

울산 다운동 맛집 한가네 숯불갈비 후기 고기 가격을 잊게 하는 소면공짜 [내부링크]

울산 다운동 맛집 한가네 숯불갈비 후기 고기 가격을 잊게 하는 소면공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다운동 있는 한가네 숯불갈비 식당 후기 입니다. 우선 위치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도로나 골목..

13개월 딸과 산책 청각 시각 자극 발달에 좋아요 다운동 산책로 [내부링크]

13개월 딸과 산책 청각 시각 자극 발달에 좋아요 다운동 산책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울산에 살면서 잘한 일, 다운동으로 이사를 온 것입니다. 초, 중, 고등학교가 붙어 있고 집 근처에 물 흐르고 산..

키이스트(054780)주식 BTS 방탄소년단 기대감? 개인투자는 조심할때 [내부링크]

키이스트(054780)주식 BTS 방탄소년단 기대감? 개인투자는 조심할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키이스트 (054780) 주식 종목에 관한 생각 입니다. 여러분 방탄소년단이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이미..

오늘은 휴식 멀하고 싶은걸까? [내부링크]

오늘은 휴식 멀하고 싶은걸까? 오늘은 휴식 중.. 무얼하고 싶은 걸까? 어제는 동영상 만들어 볼꺼라 늦게자고 유튜브에도 올려보고 그런데 그 영상 초딩 스럽다. 그냥 그렇다. 기획을 좀 하고 시작할껄? 매번 실행..

엄마같은 아빠 유튜브 준비 대원티엠티 이어셋 to Pc 변환케이블 구입 후기 [내부링크]

엄마같은 아빠 유튜브 준비 대원티엠티 이어셋 to Pc 변환케이블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처음에는 동영상에 목소리를 넣고 싶어서 방법을 찾다가 휴대폰 이어폰이 보였습니다. 컴퓨터에 연결..

네이버 정보 틀렸을때 정보수정 요청 할수 있어요[원조마라도짜장면,수타5900다운점] [내부링크]

네이버 정보 틀렸을때 정보수정 요청 할수 있어요^_^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네이버의 틀린정보는 제주도 휴가 가면서 원조마라도짜장면 가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밍밍한 맛인데 가격도 비싼 느낌... 네..

육아이야기-13개월 딸 점심 치즈계란 반찬 그리고 아기간식 [내부링크]

육아이야기-13개월 딸 점심 치즈계란 반찬 그리고 아기간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육아를 하다보니 매일 고민에 빠져요. 13개월 딸.. 반찬은 무얼 줘야할까..? 항상 고민 만 하다가 만들어 놓은 밥을..

덱스터(206560) 주식시세 3번째 글(생각) 분할매수만이 살길.. [내부링크]

덱스터(206560) 주식시세 3번째 글(생각) 분할매수만이 살길..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덱스터 주식시세가 너무 내려가서 신과함께 영화 재료가 소멸인가 싶을 정도로 분위기 안좋습니다. 알고보면..

주방용품사용하면-이유식 쉬워져요 이지야채다지기 하나면 끝 [내부링크]

주방용품사용하면- 이유식 쉬워져요 이지야채다지기 하나면 끝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13개월 딸 육아 중인데요. 딸 밥만 생각하면 아직까지 고민이 많습니다. 8월11일 아기 밥짓는 법에 관한..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주식 두번째 이야기 전기차 관련주 맞네요 [내부링크]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주식 두번째 이야기 전기차 관련주 맞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8월초 에스앤씨엔진그룹 관련된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양봉동동동 패턴에서 한번 튀는 모습 보였네요. 거래..

울산 성남동 맛집 훈남닭발 불맛과 매운맛의 조화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맛집 훈남닭발 불맛과 매운맛의 조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딸 자는거 보고 글 작성 하네요^^ 오늘은 친구가 사왔던 훈남닭발 이야기 입니다. 육아하다 보니 밤에 술..과 안녕.. 외출이 줄..

쉐보래 스파크에어컨필터 셀프 교체 2500원이면 끝 ~ [내부링크]

쉐보래 스파크에어컨필터 셀프 교체 2500원이면 끝 ~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여름에서 가을 계절이 바뀔때 에어컨 필터 교체로 상쾌한 공기 차안에서 느껴 봐요. 참고로 에어컨 필터, 정비소에서 교체..

울산 다운동 맛집 수타5900 가격 및 위치 포테이토베이컨피자 후기 [내부링크]

울산 다운동 맛집 수타5900 가격 및 위치 포테이토베이컨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딸 잘때 다운동 피자 맛집 수타 5900 후기 남겨요. 저녁 하기 싫은 날, 수타 피자 이만 한게 없죠. 다운동 다..

울산 정자동 맛집 호찐빵손만두 왕만두 김치만두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울산 정자동 맛집 호찐빵손만두 왕만두 김치만두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울산 정자 바닷가 오고 갈때 맛있게 먹었던 호찐빵손만두 가게가 있어요. 만두가 맛있어서 간 집이었어요. 가격은..

생활정보-쌀벌레 안녕 쌀보관방법 생각보다 쉬워요 [내부링크]

생활정보-쌀벌레 안녕 쌀보관방법 생각보다 쉬워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겨울에는 좀 처럼 보기 힘든 쌀벌레 봄 부터 가을까지 꾸물 거리는 모습에 놀란 적 있죠?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쌀을 더..

울산 태화동 맛집이라는 꼬꼬사우나찜닭 방문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울산 태화동 맛집이라는 꼬꼬사우나찜닭 방문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5월에 방문했던 가게를 이제 블로그에 올리네요. 사진 파일을 이제 찾았습니다 ^^; 당시 지인에게 맛집이라 추천을 받..

딸 주식계좌 추가 sk증권(001510) 빼고는 손실중 [내부링크]

딸 주식계좌 추가 sk증권(001510) 빼고는 손실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8월16일 어제 딸 주식계좌에 sk증권을 추가로 매수 했습니다. 전체 계좌는 파란색이지만 장기투자 하면 수익이 날꺼라 혼자 으샤..

제주도 중문 와우펜션 옆 흑돼지 맛집 아리랑 참숯구이 우연히 들렸는데 대박 [내부링크]

제주도 중문 와우펜션 옆 흑돼지 맛집 아리랑 참숯구이 우연히 들렸는데 대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이번 여름 베트남 도 가고 제주도 가고 신나게 여행 했어요. 여행에 맛집이 빠질수 없는데요. 아리..

홈쇼핑 무교동유정낙지 후기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홈쇼핑 무교동유정낙지 후기 및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홈쇼핑에서 봉지를 바로 뜯은 후 ~ 낙지에 양념을 딱! 부어서 볶아 먹는걸 보고 1초도 생각 안하고 주문을 했었습니다. 나머지는 사진..

제주항공 케리어 손잡 파손 경험담 수리 및 보상한도 [내부링크]

제주항공 케리어 손잡 파손 경험담 수리 및 보상한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여름 휴가로 제주도 갈때 생긴 일입니다. 제주도 도착해서 케리어 찾으려고 기다리다 드디어 케리어발견!! 그런데!! 멀쩡하..

울산 남구 달동 맛집 황장군 위치 갈비찜 비법이 궁금해 추천 [내부링크]

울산 남구 달동 맛집 황장군 위치 갈비찜 비법이 궁금해 추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갈비탕 및 갈비찜이 맛있는 황장군 다녀 왔는데요. 제가 간 곳의 위치는 아래 참고 처음 황장군 갈비찜 먹으로 갈때..

다운동 시원한 맛집 다운밀면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다운동 시원한 맛집 다운밀면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더운 날 시원한 밀면이 땡기면 줄 곳 삼산동에 가서 밀면 먹고 왔는데요. 밀면은 굳이 삼산동 안나가도 되겠다 싶네요. 물론 집집마다..

제주 무한도전 원조마라도짜장면 가격 직접 가본 후기 [내부링크]

제주 무한도전 원조마라도짜장면 가격 직접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마라도 원조마라도짜장면 한번쯤 들어 보셨죠? 무한도전 팀이가서 먹은걸로 유명한 그집 저도 다녀 왔습니다. 흐린 날씨라..

엄마같은 아빠 아기 밥짓는 법 된장국 보관방법 [내부링크]

엄마같은 아빠 아기 밥짓는 법 된장국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12개월 이쁜 딸 육아 중인데요 돌이 지나면서 고민이 생겼어요 매일 반찬? 국? 멀 먹이지? 밥은? 보통은 돌이지난 아기에게 엄마..

베트남 바나힐(산) 케이블 넘나 길고 공짜 맥주와 좋은 풍경 후기 [내부링크]

베트남 바나힐(산) 케이블 넘나 길고 공짜 맥주와 좋은 풍경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베트남 모두투어 패키지 다녀 온 후 시간 날때마다 글 작성 중인데요 오늘은 바나힐(산) 관한 이야기 입니다 글..

12개월딸 미열 발견 했을때 엄마같은 아빠의 선택은 배대추물 [내부링크]

12개월딸 미열 발견 했을때 엄마같은 아빠의 선택은 배대추물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아빠 입니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 열이 날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우선 약국에서 파는 "콜대원" 을 먹입니다...

엄마같은 아빠 12개월 딸을 위한 아파트 베란다 수영장, 여름엔 집이 최고 [내부링크]

엄마같은 아빠 12개월 딸을 위한 아파트 베란다 수영장, 여름엔 집이 최고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엄마 같은 아빠입니다. 딸 태어나서 줄 곳 육아를 하고 있는데요 12개월 딸을 위해서 생일 선물로 베란다 수영장을..

호이안 고대도시투어 야시장 베트남엔 이쁜 거리가 있다 모두투어 일정 [내부링크]

호이안 고대도시투어 야시장 베트남엔 이쁜 거리가 있다 모두투어 일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호이안 고대도시투어 후기 입니다 모두투어 전 일정중 제일 힘들었던 일정 중 하나 였습니다 이유는..

딸 주식 계좌 만들고 4종목 분산투자 (돌잔치 수입) [내부링크]

딸 주식 계좌 만들고 4종목 분산투자 (돌잔치 수입)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13개월 딸 용돈 받으면 미드레이트 p2p 사이트에 세금 때고 년9% 정도 수익이 나는 부동산 채권에 투자를 하다 돌잔치 후 밥값..

주식 덱스터(206560) 주가 생각 및 재료 300만의 힘 [내부링크]

주식 덱스터(206560) 주가 생각 및 재료 300만의 힘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덱스터에 관한 생각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덱스터 금요일 장마감 11.350원 종가 고가로 마감을 했는데요 관객 300만이 넘으니..

자동차보험가입시간 과 할인 받는 팁 [내부링크]

자동차보험가입시간 과 할인 받는 팁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전에 자동차보험 가입시간에 관한 문의가있어서 할인 받는 팁과 함께 알려드릴께요 요즘은 보험사 마다 다이렉트 사이트를 운영을 해서 보..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관심종목 중국관련주 몰락 그리고 전기차 [내부링크]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관심종목 중국관련 주식 몰락 그리고 전기차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랜만에 관심종목 올리게 되는데요 참고로 중국관련 주식은 썩 좋아 하지 않지만 차트를 보다 양봉 동동동..

바구니배 베트남 가족여행 재미있어요 하지만 조심 하세요 [내부링크]

바구니배 베트남 가족여행 재미있어요 하지만 조심 하세요 안녕하세요 베트남 바구니배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나쁜 것도 있고 좋은것도 있지만 저는 재미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풍경을 즐길수도 있지만 반대로 힘든..

다낭 미케비치 해변 모두투어 지나치지 않았다 [내부링크]

다낭 미케비치 해변 모두투어 지나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베트남 모두투어 패키지 다녀 온 후 짬짬히 글 을 쓰고 있는데요 맘같아서는 한번에 올리고 싶지만 ㅠ_ㅠ. 딸님 저 옆에 없으면 울..

베트남 오행산 다낭 모두투어 여행 첫 도착지 그리고 화장실 [내부링크]

베트남 오행산 다낭 모두투어 여행 첫 도착지 그리고 화장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이번에는 모두투어 패키지 첫 여행 ~ 오행산에 대한 글 입니다 일정 확률로 김우환 가이드님을 만날수 있는데요 혹시..

울산 다운동 우마이 푸줏간 한우 돼지고깃집 가격 및 후기 고기 먹어 봤어요 [내부링크]

울산 다운동 우마이 푸줏간 한우 돼지고깃집 가격 및 후기 고기 먹어 봤어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다운동에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우마이 푸줏간" 식당을 가보았습니다 상차림비..

베트남 다낭 민토안 갤럭시 호텔 후기 및 뷰 모두투어 패키지 여행의 시작 [내부링크]

베트남 다낭 민토안 갤럭시 호텔 후기 및 뷰 모두투어 패키지 여행의 시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얼마전 모두투어를 통해서 다낭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4성급 호텔로 갓 돌 된 딸과 함께 3가족 80..

베트남 노니 열매 끓이는 방법 과 구매처 가격 후기 [내부링크]

베트남 노니 열매 끓이는 방법 과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전에 물티슈 관련 글 을 쓰고 연달아서 베트남 노니 열매 끓이는 방법 과 가격 후기 글 을 작성 해볼께요 이전 링크 누르시면되요 2..

베이비스타 유아물티슈 VS 도담이 아기물티슈 100매 캡형 로켓배송 후기 [내부링크]

베이비스타 유아물티슈 VS 도담이 아기물티슈 100매 캡형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 얼마전 물티슈를 주문해 봤는데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걸 고르기 위해서 ~ 검색도 열심히 하고 직접 2가지를 주문..

유니온000910 주식에 관한 생각 테마주? [내부링크]

유니온000910 주식에 관한 생각 테마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시장 분위기 싸하네요 지수 양봉에서 음봉으로 변하고 주식들도 시세가 내려가고 고참 힘든 하루 였습니다 오늘 같은장에 도루묵( 상..

주식정보 이슈 문자로 받아보기 [내부링크]

주식정보 이슈 문자로 받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주식정보를 HTS MTS 뉴스를 통해서 누구든지 볼수 있어요 하지만 뉴스를 통한 매매는 이런 격언이 있죠 "뉴스에 팔아라" 실제로 주식 매매를 하다보면 격는 일이..

베트남 다낭 도착 입국 절차 느린보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은 처음 해본다 기대반 설램반으로 모두투어 패키지로 왔는데 어호 자기전 글을써본다 제목 보면 알겠지만 입국하기위해 줄을 30분넘개 서있었던것 같다 죄다 한국사람이다 ;; 국적기 저가항공 분문하..

놀부보쌈 무거동에서 다운동 배달 후기 및 가격 [내부링크]

놀부보쌈 무거동에서 다운동 배달 후기 및 가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 몇일간은 휴대폰으로 일기? 그냥 생각을 끄적거렸는데요 오늘은 무거동에 있는 놀부보쌈 요기요 배달 어플을 통해서 배달해서..

고민 고민 손절이냐 복구 작전이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c 로 작성 못하고 폰으로 작성해요 일기같은 글이 되겠네요 오늘 까지해서 계좌가 살짝 맛이 갔능데요 제 주특기가 계좌 살리기입니다 ㅎ 어떤 방식으로 해야할지 난감하지만 길이 있겠죠 무역..

결국 택배 못 받고 따로 구입.. [내부링크]

내일은 딸 돌잔치 하는날 . 오늘까지 택배를 기다렸지만 오지 않았다 대한통운 배달업체로한 모든 쇼핑몰에서 주문 안해야겠다!! 냉동식품이 아니라서 다행이지.. 아 그래도 난 감하다.. 난감 난감..

용평리조트(070960) 겨울대비 모아가보면 어떨까요? [내부링크]

용평리조트(070960) 겨울대비 모아가보면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용평리조트 글 쓰기전 어제 말씀드렸던 에스모는 오전 지수가 떨어지면서 다소 떨어지긴 했지만 아래꼬리를 달고 회복을 했습..

cj대한통운택배의 버뮤다삼각지대 도척2CP 택배안오는 이유 [내부링크]

cj대한통운택배의 버뮤다삼각지대 도척2CP 택배안오는 이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대한통운 의 특정 분류하는 곳에만 들어가면 택배가 안온다 하여 택배의 버뮤다삼각지대 라고 불리는 도척2CP에 관한..

에스모(073070) 주식시세 엔벨로프 가능성 있을까? [내부링크]

에스모(073070) 주식시세 엔벨로프 가능성 있을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에스모 글 을 쓰기전 엔벨로프 관련되서 긍정적으로 보고있다던 EMW가 다소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약 15%까지는 올랐다..

언양 작천정계곡 푸추간 맛집 오리소금구이 후기 [내부링크]

언양 작천정계곡 푸추간 맛집 오리소금구이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잘모르는 맛집 푸추간 다녀온 후기입니다 예전에 우연히 방문해서 오리소금구이 먹고 또 오겠노라~하고 다녀 온..

주알못 증권시세 송병주님과 함께 주식 목돈만들기 [내부링크]

주알못 증권시세 송병주님과 함께 주식 목돈만들기 안녕하세요 증권시세 보기 힘들죠? 지수도 불안하고 요즘 주식할 맛 참 안나요 주식하기 힘들때 반가운소식이 있어요 송병주님이 주알못 에게도 주식을 알려준다..

엔벨로프(Envelope) 보는 EMW(079190)주식차트 [내부링크]

엔벨로프(Envelope) 보는 EMW(079190)주식차트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자기전 조용할때 글 남겨 봅니다 요 몇일 주식 시장 정말 힘들었죠? 물론 고수 영역에 있다면 괜찮겠지만 대부분 힘들었을꺼란 생각..

울산 정자 낮낚시 신명 밤낚시 포인트 및 먹방 6월23일 [내부링크]

울산 정자 낮낚시 신명 밤낚시 포인트 및 먹방 6월23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드디어 단 하루 육아에서 벗어나 낚시 캠핑 일박을 하고 왔습니다 낚시도 원없이 하고 배도 든든 했던 날 후기 입니다 ^_^..

페리카나 무거동 치킨 여기 닭도 작아 졌네요 [내부링크]

페리카나 무거동 치킨 여기 닭도 작아 졌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최근 브랜드별로 치킨을 주문해 보고있는데요 예전보다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지만 오랜만에 페리카나 주문해보고 여기도.. 여기도....

울산 무거동 울산대점 배달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양념반반 후기 [내부링크]

울산 무거동 울산대점 배달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양념반반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 오늘 축구 하죠? 치킨 생각 많이 날 시점에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기 올려봅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주문을 했..

비오는 날은 시원한 맥주 한잔 [내부링크]

하는 시원한 하루되세요 ㅎ

오늘 주식망 지수 꺽히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도통 pc를 켤수가 없어서 폰으로 짧막하게 나마 글 써봅니다 지수 차트모양이 참 아이러니해지고 있네요 그리고 보유한 주식또한 장마비 처 럼 파랗게 되는 경험을 하게되네요 주..

텔콘RF제약 200230 주식 stock 피보나치로 본 기술적반등이 올수도 있는자리 [내부링크]

텔콘RF제약 200230 주식 stock 피보나치로 본 기술적반등이 올수도 있는자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딸 육아에 신경 쓰다보니 블로그에 글 을 쓰지를 못 했습니다 오늘은 딸이 좀 얌전?! 한 편이라..

디지털마케팅 내가 잘못한것 (블로그 돈 못버는 이유) [내부링크]

디지털마케팅 내가 잘못한것 (블로그 돈 못버는 이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디지털마케팅 이라고 하면 디지털기기로 제품을 판매 홍보 하는등 폭넓은 의미를 가지는데요 실제로 블로그를 통해서 한달..

6월18일 지켜볼만한 주식 백광소재 외1 시간외상한가 [내부링크]

6월18일 지켜볼만한 주식 백광소재 외1 시간외상한가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아님 내꺼만 그런지 힘든 장을 보내고 시간외단일가 시세를 보던 중 18일 월요일에 볼만한 주식 2종목 골..

대신정보통신 외1 손절 선거끝 재료소멸로 주식생각 [내부링크]

대신정보통신 손절 선거끝 재료소멸로 주식생각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지방선거 대비용으로 대신정보통신 유승민 관련주로 편입을하고 다른거 수익날때 자꾸 떨어지길래 선거 다음 날까지 만 보자! 하고..

내일 지켜볼만한 주식 한국테크놀로지 외1 시간외상한가 [내부링크]

내일 지켜볼만한 주식 한국테크놀로지 외1 시간외상한가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시간외 상한가 및 상승 종목을 장끝나고 블로그에 남기고 있는데요 시간외 단일가때 작은 돈의 흐름일 수는 있지만..

디지털노마드 도전 중 하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 도전 중 하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디지털노마드 라는 단어를 1년2개월전에 접하고 티스토리를 만들고 특정 회사 홍보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라는 광..

12일 시간외상한가 목요일 지켜볼 주식종목 다믈멀티미디어 외2 [내부링크]

12일 시간외상한가 목요일 지켜볼 주식종목 다물멀티미디어 외2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잠들 시간에 글 남겨 봅니다 시간외 상승+거래량이 일정수준 있는 주식 종목이 급등이 나왔는데요 참고삼아 보시라..

시간외상한가 화요일 지켜볼 주식 이화전기 외2 종목 [내부링크]

시간외상한가 화요일 지켜볼 주식 이화전기 외2 종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최근 시간외상한가 지켜볼만한 종목을 올리고 있는데요 대신밸런스3호스팩 외에는 시세가 나왔내요 이전글 http://koreaslow...

울산자동차보험 비교견적 다이렉트카몰 [내부링크]

울산자동차보험 비교견적 다이렉트카몰 견적 지역이 울산이 아니더라도 자동차 소유자 및 계약자라면 자동차보험 견적 신청 가능 합니다 ^^

시간외 상한가 월요일 지켜볼만한 주식종목 마니커외 2 [내부링크]

시간외 상한가 월요일 지켜볼만한 주식종목 마니커외 2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시간외 상한가 종목을 모니터링 하다보면 다음날(오늘 기준에서는 다음주 월요일) 시세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다..

시간외 상한가 종목3종목 다음날[한컴유니맥스 서암기계공업 대호에이엘] [내부링크]

시간외 상한가 종목3종목 다음날 [한컴유니맥스 서암기계공업 대호에이엘]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주식투자 하면서 시간외단일가에 어떤 종목이 상승하는지 보고 있나요? 물론 시간외단일가에서 상한가..

디케이락 상한가 어떤 재료 였을까요 [내부링크]

디케이락 상한가 어떤 재료 였을까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육아 하다가 보니 디케이락이 상한가 진입했네요 요즘은 00수혜 붙으면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디케이락 사업범위 동사의 주요..

보성파워텍 시점의 중요성 주가 위치 [내부링크]

보성파워텍 시점의 중요성 주가 위치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장시작전 오랜만에 글 을 써봅니다 PC책상 위치를 조금 바꿨더니 육아와 같이 투자를 변행할수 있게 되었네요 지금 부터는 개인적인 생각이니..

주식수수료무료증권사(평생) 알수록 짠테크 [내부링크]

주식수수료무료증권사(평생) 알수록 짠테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주식매매를 하면 내는 2가지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하나는 나라에 내는 세금 다른 하나는 증권사에 내는 수수료 및 유관기관제비용 입..

지방선거 얼마남지 않았네요 투표꼭해요 [내부링크]

지방선거가 얼마 남지 않음을 최근 많이 느끼고있다 조용했던 거리에 색색의 홍보 직원과 차량 홍보등으로 동네가 시끌시끌하기 때문이다 선거가 다가오니 저녁9시가 넘어서도 설문전화가 온다 어느당을 지지하냐..

공인중개사 1차 2차 공부방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1차 2차 공부방법

피곤한데 잠은 안오네 [내부링크]

피곤한데 잠은 안오네 어제 밤 11시 조금 넘어서 부터 누워있었는데 잠을 못 잤어요 와이프가 집안에 이것 저것 위치좀 변경 했음 좋겠다고 한게 생각나서 하나 하나 하다보니 새벽 3시가 넘었네요 세수도 하고..

남북관련주 하락 다음 재료매매 준비는? [내부링크]

남북관련주 하락 다음 재료매매 준비는? 안녕하세요 같은 남북관련주라도 상승하는 종목도 있지만 하락하는 종목도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북한과 미국의 정상회담이 잘되어야 주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겠지만..

철도주 관련 테마주 대아이티아이 주의사항 [내부링크]

철도주 관련 테마주 대아이티아이 주의사항 최근 남북정상회담 이후 철도주가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5월25일만 해도 미국이 북한과 회담을 하지 않겠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엉청난 급락이 있었지만 주말 남북..

울산 학성동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배달 후기 [내부링크]

울산 학성동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친구집 모임때 썬더치킨에서 주문을 했었는데요 양념치킨 과 닭발 배달 후기 작성해 볼께요 썬더치킨 양념치킨 닭발 사진 다소 사진이 흔들렸지만 참고..

꼼꼼한 포크 찹스테이크 데리야끼 이성미 식탁 후기 [내부링크]

꼼꼼한 포크 찹스테이크 데리야끼 이성미 식탁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에 구입했던 꼼꼼한 시리즈의 마지막 포크 찹스테이 데리야끼맛 먹어 보았어요 마지막 4번째 먹어본 후기 작성해 볼께요 포크 찹스테이크 데리..

자동차보험 대물한도 회사별 비교 비용절감하기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대물한도 회사별 비교 비용절감하기 [자동차보험 회사별 비교 바로가기]

제룡전기 03310 투자주의 떳네요 [내부링크]

제룡전기 03310 투자주의 떳네요 안녕하세요 장이 끝나고 투자주의 가 있었는데요 최근 남북경협 주로 분류가 되고 급등을 하다가 추새가 꺽히는 모습을 보이나 했더니 오늘 다시 급등이 있었습니다 오늘 단일계..

케이피에스 256940 단일판매 공급계약체결 소식 [내부링크]

케이피에스 256940 단일판매 공급계약체결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 케이피에스 공시내용이 있었습니다 2017년 8월 이후 크게 봤을때 박스권 형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공시내용 위내용 참고하세요 최근 매출대비 13...

투존치킨 울산태화점 다운동 배달 가능 순살판타스틱 후기 [내부링크]

투존치킨 울산태화점 다운동 배달 가능 순살판타스틱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존치킨에서 주문 배달해서 먹은 순살판타스틱 후기입니다 투존치킨 위치 및 전화번호 전화번호: 052-249-0080 투존치킨 사진 및 가..

안심치킨 울산 학성점 마늘듬뿍치킨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안심치킨 울산 학성점 마늘듬뿍치킨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심치킨 후기 입니다 안심치킨 위치 및 전화번호 전화번호:052-298-3999 안심치킨 사진 및 가격 배달은 위 사진처럼 와요 가격대가 16000원..

현대로템(064350)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현대로템(064350)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2거래일 연속 급등중인 현대로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현대로템 주가 및 정보 현대로템은 2015년에 적자가 왜이리 심해? 하면서 단순히 방산주 정도로만 보..

울산 무거동 다운동 배달 맛집 LA돈까스 사진 밋 후기 [내부링크]

울산 무거동 다운동 배달 맛집 LA돈까스 사진 밋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 맛집 LA돈까스 후기 입니다 LA돈까스 위치 무거동에 있지만 다운동에도 배달이 되요 LA돈까스 사진 및 가격 치즈돈까스+스파게티+밥..

이성미 꼼꼼한식탁 포크 찹스테이크 핫바베큐맛 후기 [내부링크]

이성미 꼼꼼한식탁 포크 찹스테이크 핫바베큐맛 후기 안녕하세요 연속해서 꼼꼼한식탁 판매하는 제품 후기를 작성하고 있어요 위메프에서 4가지를 구입하고 이제는 3번째네요^^ 먹어본 후기 작성해 볼께요 포크 찹..

이성미 꼼꼼한식탁 할라피뇨 비프 스테이크 후기 [내부링크]

이성미 꼼꼼한식탁 할라피뇨 비프 스테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글 을 이어서 간편하게 조리 해서 먹을수 있는 이성미 꼼꼼한식탁에서 판매하는 것 중 할라피뇨 비프 스테이크 후기 입니다 할라피뇨 비프 스테이..

이성미 꼼꼼한식탁 아몬드 크림 비프 스테이크 후기 [내부링크]

이성미 꼼꼼한식탁 아몬드 크림 비프 스테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하게 조리 해서 먹을수 있는 이성미 꼼꼼한식탁에서 판매하는 것 중 아몬드 크림 비프 스테이크 후기 입니다 아몬드 크림 비프 스테이크..

수산중공업(017550)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수산중공업(017550)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상한가로 끝난 수산중공업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수산중공업 주가 및 정보 수산중공업은 바닥권에서 실제로 매매를 했던 종목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지..

이화공영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이화공영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상한가를 기록한 이화공영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화공영 차트 및 정보 이화공영은 최근 우상향 하는 모습을 하다 20일선을 깬 후 오르다 오늘 상한가로 마무..

재영솔루텍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재영솔루텍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급등한 재영솔루텍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재영솔루텍 차트 및 정보 1월 급등 후 도룩묵 되었다가 2월~3월 급등 그리고 또 하락하다 오늘 급등하는 등 반복된..

인스코비 셀루메드 시세 시간외 상한가 정보 [내부링크]

인스코비 셀루메드 시세 시간외 상한가 정보 인스코비 셀루메드 정보 안녕하세요 정규장이 끝나고 시간외 시간에 인스코비, 셀루메드 두 종목이 시간외 상한가를 기록했는데요 그 이유를 보니 최대주주 변경되는..

우리기술(032820)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우리기술(032820)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급등중인 우리기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리기술 차트 및 정보 글 작성하는 기준으로는 상한가 1290원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우리기술은..

에스맥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에스맥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상한가로 마무리 한 에스맥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에스맥 차트 및 정보 오늘 1895원으로 상한가 마무리된 에스맥은 휴대폰 및 관련부품 관련 주식으로 아..

무교동불쭈꾸미 쭈앞 만들기 주꾸미+돼지앞다리살 후기 [내부링크]

무교동불쭈꾸미 로 쭈앞 만들기 주꾸미+돼지앞다리살 후기 부제: 더 맛있게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자기전 맛있게 먹었던 쭈앞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마침 마트에서 무교동불쭈꾸미 가격 인하!! 11000..

네이처셀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내부링크]

네이처셀 주가 및 정보 급등이유 안녕하세요 어제 상한가로 마무리 하고 오늘 급등중인 네이처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네이처셀 차트 및 정보 글 작성하는 기준으로 최고가 43200원을 찍고 현재는 40000원대 주..

셀루메드 주가 및 정보 상한가이유 [내부링크]

셀루메드 주가 및 정보 상한가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상한가 마무리한 셀루메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셀루메드 차트 및 정보 종가 14950원 상한가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셀루메드는 의료 장비 및 서비스 업종에..

집에서 차돌박이 구이 세상 맛있어요 다운동 빅세일마트 식육점 구입 [내부링크]

집에서 차돌박이 구이 세상 맛있어요 다운동 빅세일마트 식육점 구입 안녕하세요 맛점은 하셨나요? 오늘은 집에서 차돌박이 구워먹은 이야기 입니다 호주산차돌박이 가격은 100g에 1980원500g넘어서 10330원에..

벚꽃사진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벚꽃사진 잠시 보고가세요 일상이 힘들고 지칠때 잠시 보며 하루를 정리하는 하루 어떤가요? 저는 누워서 블로그에 글을쓰고있어요 사진보다 벚꽃이 이뻐서 다른 분들도 같이 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요 하루..

삼일제약 주가 간략하게본 주식 정보 [내부링크]

삼일제약 주가 간략하게본 주식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급등을 한 삼일제약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삼일제약 차트 및 정보 금일 상한가 마무리 되면서 50000원이 되었습니다 삼일제약은 제약 회사로 최근..

검찰직공무원 전망 및 공부방법 시험꿀팁 [내부링크]

검찰직공무원 전망 및 공부방법 시험꿀팁 검찰직공무원 안내 검찰사무직공무원은 법무부나 검찰청 등에서 범죄사건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일을 하게 되며, 검사가 하는 범죄수사와 공소제기유지 등 검찰 사무를..

교정직공무원 전망 및 공부방법 시험꿀팁 [내부링크]

교정직공무원 전망 및 공부방법 시험꿀팁 교정직공무원 안내 교정직공무원은 교도소, 보호감호소 및 보안감호소 등에서 재소자들을 관리하거나 교화 및 교정에 관련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을 말합니다. 교정..

소룡방 유방녕 쉐프 등심 눈꽃 탕수육 먹어본 후기 맛나 [내부링크]

소룡방 유방녕 쉐프 등심 눈꽃 탕수육 먹어본 후기 맛나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유방녕 쉐프 레시피로 만든 눈 꽃 탕수육 후기 글 입니다 통 등심을 이용해서 만든 탕수육 사진보면서 같이..

하수구냄새제거 싱크대하수구 셀프 시공 후기 [내부링크]

하수구냄새제거 싱크대하수구 셀프 시공 후기 안녕하세요 겨울이지나 봄이 오니깐 스믈스믈 올라오는 하수구냄새.. 화장실 다용도실 은 이미 막아놔서 괜찮았지만 딱 한 곳!! 싱크대 하수구를 안막아 놨는데요 드..

정자활어직판장 A-4 회 가격 및 범서초장 먹은 후기 [내부링크]

정자활어직판장 A-4 회 가격 및 범서초장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봄이오고 정자활어직판장에 사람들도 많이 오고 자연산 회를 맛볼수 있는 곳 입니다 학꽁치가 보이는 곳에서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 한 것은 가격을..

서울 강남 종로 허니문 박람회 신혼여행 준비하기 [내부링크]

서울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서울 강남 유라테크빌딩 허니문박람회 신혼여행 알아보고 계신가요? 어디로 떠나고 싶으세요? 결혼식 끝나고 단 둘이 떠나는 여행이라 패키지로 편안하게 다녀오시는걸 추천해요 휴양..

8개월 아기 고열 38도 상비약 어린이 해열제 콜대원 키즈 후기 [내부링크]

8개월 아기 고열 38도 상비약 어린이 해열제 콜대원 키즈 후기 안녕하세요 8개월 된 딸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처음으로 딸의 아픈 모습을보게 되었습니다 새벽 6시쯤 심하게 울고 있는 딸.. 몸이 불덩어리 같았어요..

간이과세자 사업자등록시 국민연금 납부 시기 [내부링크]

간이과세자 사업자등록시 국민연금 납부 시기 안녕하세요 좀전에는 사업자등록시 지역건강보험 납부 시기에 관한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지역건강보험 납부시기가 해결되니 이번에는 사업자등록시 국민연금 납부..

간이과세자 사업자등록시 국민건강보험 적용시기 [내부링크]

간이과세자 사업자등록시 국민건강보험 적용시기 안녕하세요 간이과세자 등록한 후 인터넷을 이용해서 판매를 위해 세금문제를 알아 보다가 직접 전화해서 물어본 사항입니다 개인적인 사항: 소득 없음, 앞으로..

서울 강남구청역 종로 허니문 박람회 신청하기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청역 허니문 박람회 서울 종로 허니문 박람회 결혼식 끝나고 떠나게 되는 신혼여행 어디로 가실지 결정하셨나요? 여행가서 어떤 걸 하느냐에 따라 여행지가 달라져요 휴양지를 가든 관광지를 가든 신..

지역보험료 계산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센터 [내부링크]

지역보험료 계산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센터 안녕하세요 직장을 그만 두거나 간이과세, 사업자등록 후 건강보험 료 얼마나 나올까? 궁금할때 계산 하는 방법 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접속후..

처가집양념통닭 두마리치킨 닭이 작아졌 닭 후기 [내부링크]

처가집양념통닭 두마리치킨 닭이 작아졌 닭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전 처가집양념 통닭에서 두마리치킨 주문 후 언제 이렇게 작아 졌나 ㅠ_ㅠ 한 참을 치킨을 안시켜 먹어서 세상물정 몰..

숫자 퍼즐매트 활용 사용 후기 가격 파는곳 [내부링크]

숫자 퍼즐매트 활용 사용 후기 가격 파는곳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 입니다 육아 하면서 7~8개월쯤 되면 잡고 일어서려고 하면서 머리 쿵 하는일이 많아 져요 집 구조가 거실과 부엌을 구분하기 위해 컴퓨터 책상을..

서울 학동역 T웨딩박람회 허니문 결혼정보 [내부링크]

서울 학동역 T웨딩박람회 허니문 결혼정보 결혼준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주변에서 결혼을 한 친구가 별로 없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 그러던 중 알게된 웨딩박람회가 있었어요 무료로 참..

세째자녀대학등록금 지원 사항 및 나이제한(다자녀) [내부링크]

세째자녀대학등록금 지원 사항 및 나이제한(다자녀) 안녕하세요 올해 부터는 3자녀 가 있는 세대에 첫째부터~세째까지 대학등록금 지원 대상을 확대하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첫째 및 둘째는 지원을..

울산 성안동 솔밭가든 다음으로 유명한집 원터가든 가격 후기 [내부링크]

울산 성안동 솔밭가든 다음으로 유명한집 원터가든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이야기 입니다 울산에 오리고기 또는 오리탕 먹을때 꾀나 유명한 곳이 성안동에 솔밭가든 입니다 개별 룸이 있어서 이야기 하..

서울 잠실롯데호텔월드 허니문 웨딩박람회 신청하기 [내부링크]

서울 잠실롯데호텔월드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신청하기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 행복한 결혼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결혼식장,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신혼여행 등등 알아보고 준비해야할것이 너무 많은데요 생각..

위메프 엔틱 도어훅 옷걸이 이거는 꼭사야해 추천 [내부링크]

위메프 엔틱 도어훅 옷걸이 이거는 꼭사야해 추천 안녕하세요 날씨 좋네요 얼마전 위메프 에서 도어훅 이라는 문 에 설치하는 옷걸이를 구입했는 데요 ~ 아 이거 완전 물건 입니다 단돈 4900원에 2개 거기다 무료..

블로그 이미지 사진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블로그 이미지 사진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블로그에 글 쓰다보면 적당한 사진 찾기 힘들어서 글 쓰다 마는 경우도 있죠? 그때는 포기 하지마세요 무료 고퀄리티 이미지를 다운받을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상업..

수산중공업 상승 자동매도 수익인증 저점매매성공 [내부링크]

수산중공업 상승 자동매도 수익인증 저점매매성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수산중공업은 예전 선거관련 테마 주로 정리해둔 종목이 었어요 총선이 가까워지고 매수타이밍 보고 있다 매수후 마이너스 흐름..

태화동 식당 밀면 비빔면 할인 하해밀면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태화동 식당 밀면 비빔면 할인 하해밀면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 가요? 오늘은 태화동 식당 다녀온 후기 글 남겨 봐요 태화동에 밀면을 먹으로간 시작점은 집앞에 붙어 있던 전단지 였습니다..

주식할때 참고사항 지수보기 자동매매 스팩매매 [내부링크]

주식할때 참고사항 지수보기 자동매매 스팩매매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는 대상이 초보자 일수도 있고 또는 고수 일수도 있지만 초보 또는 중수 전 단계인 분들이 보면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입니다 고수 영역에 계..

제주흑돼지 위메프 탐라포크 추천해요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제주흙돼지 위메프 탐라포크 추천해요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얼마전 위메프에서 반찬거리 찾다가 흙돼지가? 11.212원? 보고 우연히 클릭하고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부위는 흑돼지..

주식 현금배당 결정 최근 소식 [내부링크]

주식 현금배당 결정 최근 소식 안녕하세요 작년 12월까지 주식 을 보유한 투자자 라면 3월부터 배당소식이 기다려 지는데요 최근 현금배당 결정 소식이들려 오고 있어서 블로그에 글남겨봐요 모든 주식 종목을 올..

삼일기업공사 배당결정 소식 [내부링크]

삼일기업공사 배당결정 소식 삼일기업공사 가 금감원공시 를 통해 배당결정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통주식 1주당 배당금 90원 시가배당율은 3.1% 배당총액은 1.116.000.000원 입니다 위 정보는 금감원공시 를 보시면..

태화동 얼큰샤브칼국수 61번식당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태화동 얼큰샤브칼국수 61번식당 가격 및 후기 얼큰샤브칼국 음식점은 집앞에 전단 지가 붙어 있어서 호기심에 가본 집입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지만 손님은 생각보다 있는 편이 었구요 자리에 앉으니 얼..

대만누가크래커 가격 판매점 맛있게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대만누가크래커 가격 판매점 맛있게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봄이 오는 시간이네요 예전에 대만에 여행 갔다가 온 지인 이 준 누가크래커 하나 먹어보고 충격!! 맛..맛있다.. 그래서 대만 가는 친구 없나 수소문..

울산 정자 맛집 해운대횟집 대게 회 후기 [내부링크]

울산 정자 맛집 해운대횟집 대게 회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한참 글을 못쓰다가 와이프 쉬는 날이라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 오늘은 울산 정바 바다에 위치 한 "해운대 횟집" 후기 입니다 이름은 해운..

미래에셋대우 유상증자공모주 일반공모 청약일정 [내부링크]

미래에셋대우 유상증자공모주 일반공모 청약일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미래에셋대우 구주주 대상으로 유상증자를 청약을 진행하고 남은 4800만주를 일반공모 할예정입니다 기간은 오는26일~27일 이며..

P2P대출 투자 개인투자 한도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내부링크]

P2P대출 투자 개인투자 한도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P2P개인투자 한도가 높아 진다는 소식에 글 을 쓰고 있네요 기존 개인투자 한도가 한업체당 1000만원이 었는데요..

총선 지방선거 주식 계속오를까? [내부링크]

총선 지방선거 주식 계속오를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설연휴가 끝나고 주식시장이 좋은 듯 안좋은듯 상승중인데요 총선 전 특정인물 지인 주식 또는 정책주가 오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저 또..

가상화폐주 상승중 규제 완화 기대감 [내부링크]

가상화폐주 상승중 규제 완화 기대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아침에 주식들 모니터링 하는 도중 뜬금없이 우리기술투자 주식이 오르 는걸 보고 혹시 규제 완화 이야기가 있나 싶어 봤더니 가상화폐 거래..

총선 바른미래당 주식종목 및 투자방향 [내부링크]

총선 바른미래당 주식종목 및 투자방향 안녕하세요 엄마같은아빠입니다 요즘 주식 모니터링을 하고있는데요 그중 바른미래당 안철수,유승민관련 주식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테마주는 기업의 실적 과 업종보..

2018년 취업 공무원 및 국가자격증 공부하는방법 [내부링크]

2018년 취업 공무원 및 국가자격증 공부하는방법 2018년 취업준비 할때 전문적인 분 야에 도전 하기 위해 자격증을 취득 하게 되는데요 공부방법은 개개인 마다 다르지만 공부방법중 기출문제를 이용해서 출제성향..

미드레이트 용돈통장 아기통장 은행이자보다 높게 받기 [내부링크]

미드레이트 용돈통장 아기통장 은행이자보다 높게 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미드레이트 크라우드펀딩을 이용해서 아기통장 활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설날 꼬맹이때 받는 만원 이만원 그냥 엄마..

이쁜 꽃사진 너이름이 머니 [내부링크]

이쁜 꽃사진 너이름이 머니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이쁜 꽃사진 올려볼께요 이페이지에 있는 사진은 누구나 캡처 다운로드 하셔도 되요 개인적으로 작은 꽃 찍는 걸 좋아 하는데요 ㅎ 이름을.. 기..

최저시급 인상 후 인식 안정화 시간이 걸리겠죠 [내부링크]

최저시급 인상 후 인식 안정화 시간이 걸리겠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최저시급 인상 후 무인계산기 와 늘 보던 경비원 아저씨들의 대량 해고 그리고 아르바이트 생의 일자리를 잃고 있다는 소식이..

한국전자인증 수익인증 블록체인 보안 관련해서 오르는것 같아요 [내부링크]

한국전자인증 수익인증 블록체인 보안 관련해서 오르는것 같아요 아침 스탑로스 매도 되어서 어제매수 오늘매도 28%수익이 났네요 매수한 자리가 높은 자리어서 어제 매도해서 손해본 현대약품 처럼 많이 매수하지..

현대약품 손절인증 대주주나빠요 [내부링크]

현대약품 손절인증 대주주나빠요 최근 매수한 현대약품 ~ 대주주들이 저에게 빅엿을 날리네요 뉴스로 대주주 매도 에도 버텼는데 혹시나 했는데 오늘 아침 올리는 척 하더니 다시 내려가네요 내가 팔았으니 올라갈..

미래에셋생명 수익인증 하지만 아직 매도타이밍은 아님 [내부링크]

미래에셋생명 수익인증 하지만 아직 매도타이밍은 아님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미래에셋생명 수익인증 입니다 계획대로라면 2월 말까지 보유하고 매도하는 재료매매 였는데요 사람이 돈이 급하면..

2018년수산물품질관리사시험일정 과 전망 [내부링크]

2018년수산물품질관리사시험일정 과 전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을 물어보는 분들이 있어서 글을 작성 하고 있습니다. 수산물품질관리사 도입배경과 어떤 자격증인지, 전망 그..

유료리딩 주식투자방법 체험으로 시작하기 [내부링크]

유료리딩 주식투자방법 체험으로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개인매매가 아닌 유료리딩 주식투자방법 글 입니다 유료리딩 이라고 하면 일정의 수수료를 내고 주식에 관해 조언을 듣고 매수..

2018년도로교통감정사 공부하는방법 여기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18년도로교통감정사 공부하는방법 여기도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본문에 앞서 2018년에는 바라는일 잘되길 바랍니다 오늘은 도로교통감정사 자격증 글 인데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가 어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과 공부하는방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과 공부하는방법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시험얼정이 나왔는데요 기간 확인 하고 미리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2018년 29회 1차2차 접수기간 8월1..

아침단타 실패 손실 보유종목 신라섬유 수익 매수한이유 [내부링크]

아침단타 실패 손실 보유종목 신라섬유 수익 매수한이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아침 블로그 글은 반성으로 시작 하네요 오늘 아침 작은 손실 큰 수익을 바라며 작년에 안하기로한 단타를 또 했어요 오늘..

테마주 2등주매매 우리들제약 과거차트로 기법화 않되는이유 [내부링크]

테마주 2등주매매 우리들제약 과거차트로 기법화 않되는이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이번에는 제 계좌에서 3%수익이 있었는데요 모아가는 종목빼고는 자리 보고 단기적으로 보고 접근을 하는데요 오늘 오..

스팩합병후 거래대금 작은 종목 매매방법 이엑스티 와이프계좌 [내부링크]

스팩합병후 거래대금 작은 종목 매매방법 이엑스티 와이프계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스팩 주식 합병 후 매매방법 입니다 스팩합병후에도 합병전 처럼 거래대금이 1억~3억도 채 안되는 주식들이 있어요..

주식하는방법 이동평균선20일 선과 박스돌파 전 타점 [내부링크]

주식하는방법 이동평균선20일선 과 박스돌파 전 타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가끔 시간이 날때마다 주식 매수하는 시점 을 보며 주식하는방법 알려드릴께요 참고만 하시고요 블로그에 올리는 예시 종목은..

국가공인자격증 공무원 기출문제 어디서 인강 은 여기서 [내부링크]

국가공인자격증 공무원 기출문제 어디서 인강 은 여기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2018년 공무원 준비 그리고 자격증 준비 중이라면 ~ 학원을 다니거나 혹은 인강으로 공부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같은 시간..

2017년마무리 주식끝 내계좌는 아프고 와이프계좌는 방긋 [내부링크]

2017년 마무리 주식끝 내계좌는 아프고 와이프계좌는 방긋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오전에 손절 시원하게 하고 하루종일 육아만 하고있었는데요 내일은 휴장일이라 한해 수익률 올리고 마무리 해야겠..

자동차보험가입방법 다이렉트추천 [내부링크]

자동차보험가입방법 다이렉트추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가입방법 중 다이렉트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자동차보험 가입방법은 보험설계사를 통한 가입방법이 일반..

디에스티로봇 손절 후 종목압축 [내부링크]

디에스티로봇 손절 후 종목압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예상한 디에스티로봇 은 버티다 손절 했습니다 차라리 같이 빠지더라도 더 확률 높은데 압축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 물론 실패 확률이 많..

신라젠 손절 SBI인베스트먼트 수익 그외 디에스티로봇 내일 손절대기 [내부링크]

신라젠 손절 SBI인베스트먼트 수익 그외 디에스티로봇 내일 손절대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엉청난 등락 속에 겨우 살아 남았지만 이런식으로 매매하면 머리가 정말 아플것 같아요 -_-;; 매수할..

종가배팅 대신정보통신 우리들제약 내가팔면 잘 올라 [내부링크]

종가배팅 대신정보통신 우리들제약 내가팔면 잘 올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아마도 한번이라도 제 블로그 오셨다면 제가 발매도를 엉청 잘하는 걸 아실껀데요 주식 종목은 잘 찾은거 같은데 역시 매도에..

대신정보통신 당일매매 돌파는 언제 할까요 [내부링크]

대신정보통신 당일매매 돌파는 언제 할까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슬슬 계좌를 복구중에 있습니다 그중에 미약하나 대신정보통신 에서 수익이 생겼는데요 매수 최적의 타이밍은 1210원 이지만 늦게 발견..

자동차보험 지진 관련 내년 초 출시 할수도 있데요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지진 관련 내년 초 출시 할수도 있데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보험 관련 글 입니다 오늘 아침 신문을 보는데 지진 피해 보상 하는 차보험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 포항 지진때..

신라섬유 10일선부근 매수 후 수익인증 품절주매매 [내부링크]

신라섬유 10일선부근 매수 후 수익인증 품절주매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매매꼬이기 시작하고 뜸했던 수익인증 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꼬여있습니다ㅠㅠ 새로배운 기법에 대해서는 수익인증을 안올리기..

주식 매매 꼬이기 시작 다시 재정비 [내부링크]

주식 매매 꼬이기 시작 다시 재정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주식 수익인증이 이어지다 잠시 주춤 하고있습니다 12월 부터 기법 공부 한걸로 복기를 했는데 세상에나 매매가 꼬여 버렸어요 ㅠ_ㅠ....

와이프계좌 엔피케이 수익인증 월봉상 저점 [내부링크]

와이프계좌 엔피케이 수익인증 월봉상 저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어제 수익난 엔피케이 주식 글 인데요 와이프 계좌를 제가 관리 중인데요 은행이자 보다는 더 불려 주겠노라 하고 신경을 안써..

수익인증 홈캐스트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애니젠 발매도 [내부링크]

수익인증 홈캐스트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애니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수익 괜찮으신가요? 저는 어제 200만원 손절후 손실 만회를 위해 또다시 매매에 임했는데요 오늘도 발매도를 해서 어제의 손실..

모바일리더 에프엔씨엔터 손절 11월마감 [내부링크]

모바일리더 에프엔씨엔터 손절 11월마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지수 급락으로 계좌 괜찮으시나요? 저는 막판에 손절하면서 타격이 있었네요 6개월 이상 들고 있었던 모바일리더 와 에프엔씨엔터 를..

당일매매 글로벌텍스프리 1850원 기다리다 매도 [내부링크]

당일매매 글로벌텍스프리 1850원 기다리다 매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전에 샘코 수익인증 이후로 중국 관련 의미없는 뉴스가 나와서 어제 매도 했었던 글로벌텍스프리 를 재매수 하였습니다 의미없..

샘코 저항 부근 매도 수익인증 [내부링크]

샘코 저항 부근 매도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샘코 좀전에 매도하고 수익인증하네요 유일무일한 항공기 도어 부품회사로 신규주 입니다 월봉도 3개밖에 없는 얼마 않된 주식 입니다 이번에 저항..

글로벌텍스프리 저항에서 매도 후 다시봐야겠어요 [내부링크]

글로벌텍스프리 저항에서 매도 후 다시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한 주만에 수익 인증 하네요 ㅠ_ㅠ 글로벌텍스프리 주식 종목 이름 에서 알수 있듯이 세금을 자유롭게 해줄것 같은 느낌의 이름..

프리엠스 와이프계좌 자동매도 8%수익 하지만 아직 괜찮은가격 [내부링크]

프리엠스 와이프계좌 자동매도 8%수익 하지만 아직 괜찮은가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와이프 계좌 오랜만에 수익이 났네요 대부분 10%안팍에 자동으로 매도되게 해놓았는데요 매도가 됬긴 했지만 아직..

부산 기장 나루터식당 해산물 커플코스 후기 [내부링크]

부산 기장 나루터식당 해산물 커플코스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기장 나루터식당 글 입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긴 했지만 좋았던점 아쉬웠던점 알려드릴께요 우선 위치는 (..0)..

울산 학성동 배달 투존치킨 병영점 맛있는집 [내부링크]

울산 학성동 배달 투존치킨 병영점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맥주에 치킨이 땡기는 아침이네요 얼마전에 학성동에서 배달 해서 먹은 투존치킨 글 입니다 이 날 배달해먹은 메뉴는 어니언파닭 인데..

울산 성남동 닭갈비 맛집 추천 훼미리타워 9층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닭갈비 맛집 추천 훼미리타워 9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닭갈비 맛있는 집 알려드릴께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외식할때 고기값이 많이 올랐죠? 국내산 삼겹살 기준 보통 1인분 1..

RFHIC 알에프에이치아이씨 5g 주식 이번에도 발매도 일까 [내부링크]

RFHIC 알에프에이치아이씨 5g 주식 이번에도 발매도 일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제일 잘하는 것은 발매도 인데요 RFHIC이번 이익보존 가격은 1870원 이었는데요 자동매도는 아니고 임의로 매도를..

스포츠서울 유상증자후 떨어지는 패턴 2번째 매매수익 [내부링크]

스포츠서울 유상증자후 떨어지는 패턴 2번째 매매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2번째 수익인증 입니다 그리고 스포츠서울도 두번째 수익 인증인데요 스포츠서울 주식이 유상증자 공시후 다음날 하락..

주식 한창 지진영향상승 중 자동매도 수익 매매일지 [내부링크]

주식 한창 지진영향상승 중 자동매도 수익 매매일지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주식 한창이 지진영향으로 가스소화설비 부각으로 급등 중 인데요 이와중에 자동매도 되서 수익인증 글 쓰네요 지진테마에 관..

언양 알프스염소 기센탕 몸살탕 염소고기탕 후기 맛집 [내부링크]

언양 알프스염소 기센탕 몸살탕 염소고기탕 후기 맛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울산 언양에 있는 알프스염소 맛집 글 입니다 언양 알프스염소 전문점 주변에는 가천린포크 마일드포크 가있어요 간..

홈캐스트 약수익 당일매매 설거지 해야되서 매도 [내부링크]

홈캐스트 약수익 당일매매 설거지 해야되서 매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전에 티슈진 이후로 홈캐스트 매도를 했는데요 사실 이유가 단순 합니다 곧 설거지를 해야되서 지켜볼수 없어서 입니다 매수한..

티슈진 주식 약수익 불안할땐 일단 매도 [내부링크]

티슈진 주식 약수익 불안할땐 일단 매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13일날 매수해서 14일날 자동매도 걸어 놨었는데 어제 최고가가 이익보존 가격이라 매도 되지 않았어요 ㅠ_ㅠ.. 아쉽지만 하루더 가지고..

주식 이디 6% 수익 유상증자 로 내려오는 패턴 [내부링크]

주식 이디 6% 수익 유상증자 로 내려오는 패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이디 에서 수익이 났는데요 6% 조금 넘게 났지만 유상증자로 내려오는 패턴은 큰 돈으로 투자하지 않고 혹시나 물렸을때 추..

주식종목 교체로 한창 매도 4%수익 [내부링크]

주식종목 교체로 한창매도4%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 전에 선물투자 로스컷 되고 난 후 주식 종목에 대해 곰곰히 고민 하다 종목교체를 위해서 종목을 약수익으로 매도 했어요 이유는 요즘은 벤처..

초만들기 도전 간단하네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초만들기 도전 간단하네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선물 받았던 초 다 사용한 후 재구매를 위해 알아보니 생각보다 비싸네요ㅠ 그래서 초만드는 재료를 직접 구매해서 만들어..

파리바게뜨 선물 그리고 커피한잔에 오색정과 좋아요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선물 그리고 커피한잔에 오색정과 좋아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좋은 아침이네요 얼마전 파리바게뜨 오색정과 를 선물로 받았어요 오색정과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받았을때 좋은 느낌이 었어..

스포츠서울 매매일지 MTS자동매도로 수익 [내부링크]

스포츠서울 매매일지 MTS자동매도로 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여러 주식을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 뜬 금없이 급락한 스포츠서울이 -14%할때쯤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급락하는 종목 을 따라..

RFHIC 알에프에이치아이씨 5G기대 뉴스에 매도 수익인증 [내부링크]

RFHIC 알에프에이치아이씨 5G기대 뉴스에 매도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전에는 세종텔레콤 탈출한 글 을 썻는데요 지금은 RFHIC 주식 종목 매도 하고 수익인증 글 입니다 MTS자동매도 기능을..

세종텔레콤 가계통신비 절감도 좋지만 탈출 수익인증 [내부링크]

세종텔레콤 가계통신비 절감도 좋지만 탈출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시장 참 좋네요 제가 또 수익 인증을 하네요 매인계좌 말고 꼬봉으로 들고 있는 계좌에서 세종텔레콤 작지만 수익인증 합..

엠젠플러스 매매일지 약손절 기다리다 지친다 [내부링크]

엠젠플러스 매매일지 약손절 기다리다 지친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매매일지 쓰고 나면 대부분 주식들이 잘오르죠 ㅠ. 엠젠플러스 참다참다 본전 가까이 와서 매도 했습니다 손해 폭이 컷던지라..

샘코 급등시작 전 자동매도ㅠㅠ. 수익인증 [내부링크]

샘코 급등시작 전 자동매도ㅠㅠ.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수익 인증하러 왔어요 이름도 특이한 샘코 인데요 상장된지 얼마 안된 신규주식 이고 11/1일 급등후 윗꼬리 달고 내려 온 기준으로..

주식 한창 매매일지 자동매도로 수익 와이프계좌 [내부링크]

주식 한창 매매일지 자동매도로 수익 와이프계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수익 많이 나셨나요? 저는 작지만 2만원 벌었어요 (내돈은 아니지만) 와이프는 주식을 하지 않지만 1년에 10%수익 낼수 있다..

저녁 표고버섯 소고기 된장국 [내부링크]

저녁 표고버섯 소고기 된장국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약간의 조리 과정도 포함 했어요 된장국을 끓였는데 메인 재료가 소고기 이긴 하지만 표고버섯 도 꾀나 비중을 있어서 된장국 이름이 길어 졌..

종가베팅 종목 휴마시스 약수익 인증 [내부링크]

종가베팅 종목 휴마시스 약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어제 수익을 냈었던 주식 휴마시스 로 작지만 한번더 수익을 냈어요 스팩과 합병으로 휴마시스 로 상장되었지만 기존 스팩매매와 동일하게 해봤어..

휴마시스 자동매도 수익인증 어제 종가베팅 [내부링크]

휴마시스 자동매도 수익인증 어제 종가베팅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장이 좋아서 저도 수익이 나는것 같네요 어제 오후 장부터 무얼 살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총3가지 주식을 담게 되었어요 그중 하..

쇼콜라 서프라이즈 다운동 파리바게뜨 신제품 케이크 오늘출시 [내부링크]

쇼콜라 서프라이즈 다운동 파리바게뜨 신제품 케이크 오늘출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아침 일찍이 다운동에 있는 파리바게뜨 를 방문 했는데요 마침 방문한 오늘 신제품 케이크 가 나와있네요 이름..

엠지메드 최대주주 변경 자동매도 약수익 [내부링크]

엠지메드 최대주주 변경 자동매도 약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주력으로 밀고 있던 종목이 엠지메드 였습니다 아침에 케익사러 나갈때 자동 매도 됬는데요 단기 목표가가 19500원이 었는데 조건이..

티스토리 초대장 4장 드립니다 ^_^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4장 드립니다 ^_^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대장 드릴려고 글 을쓰고 있습니다 그냥 막 드리지는 않아요 조건 1.양심것 제가쓴 글에 공감 총 5개 눌러주세요 ^_^ (지금 보시는 글 빼고요 다른 글에^..

울산 명촌 마늘보쌈 배부르게 먹는 노하우 [내부링크]

울산 명촌 마늘보쌈 배부르게 먹는 노하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저녁 메뉴 올리다가 빠진 날이 있는데요 외식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 날은 울산 명촌 마늘보쌈 가게를 갔었는데요 명촌 주차하기..

울산 호계동 남자커트 펌 염색 잘하는 미용실 정헤어 [내부링크]

울산 호계동 남자커트 펌 염색 잘하는 미용실 정헤어 안녕하세요 머리하기 좋은 날이네요 낮에 따뜻하고 다만 밖에 서 찍은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ㅠ 울산 호계동에 정헤어 미용실이 있어요 주변에는 호계동 맛..

오늘 저녁은? 소고기무국(뭇국)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소고기무국(뭇국)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저녁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밀푀유나베 육수 내다가 남은 무가 있어서 소고기무국을 만들어 봤어요 조리과정은 늘 패스하지만 ~ 소고기무국 만드는..

오늘 저녁 밀푀유나베 샤브샤브 먹기도 보기도 좋아요 [내부링크]

오늘 저녁 밀푀유나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밀푀유나베 샤브샤브 를 먹었는데요 만드는 과정을 사진으로 남겼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후회를 남기며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밀푀유나베 이뿌죠?..

저녁메뉴 오리불고기 남해마늘구이 늘먹던 반찬 [내부링크]

저녁메뉴 오리불고기 와 늘먹던 반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저녁 메뉴는 무엇인가요? 머먹을지 고민되고 결정 못할때 ㅠ_ㅠ 슬픈데요 마침 집앞 슈퍼 빅세일마트 에서 세일을 해서 오리불고기를..

저녁메뉴 분식집 순대 떡볶이 슈크림 팥 붕어빵 다운동 [내부링크]

저녁메뉴 분식집 순대 떡뽁이 슈크림 팥 붕어빵 다운동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저녁은 분식으로 해결 했는데요 혹 머먹을까 고민하다가 결정을 못했다면 오늘은 분식으로 드셔보세요 다운동 아파트..

매매일지 10월20일 다믈멀티미디어 소액투자 [내부링크]

매매일지 10월20일 다믈멀티미디어 소액투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니맛내맛 에 글 올리는 재미에 주식 글은 영 없네요 저번주 금요일에 수익난 다믈멀티미디어 대한 생각 입니다 와이프 계좌로..

아삭이고추 된장무침 반찬만들기 참쉬워요 쌈장 참기름 이면 끝 [내부링크]

아삭이고추 된장무침 반찬만들기 참쉬워요 쌈장 참기름 이면 끝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얼마전 아버지 께서 마트에 가셔서 고추된장 무침한 반찬을 무려 5000원 주고 사오셔서 ㅠㅠ.. 아..아..버지 하고..

오늘저녁반찬 리얼햄 팽이버섯 오리훈제 후식은 귤 [내부링크]

오늘저녁반찬 리얼햄 팽이버섯 오리훈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어떤 반찬으로 저녁을 먹었을까요? 롯데마트 가서 3팩에 만원에 산 반찬 덕에 이래저래 반찬이 푸짐하게 유지 중인데요 아무래도..

오늘저녁 메뉴 롯데마트 메추리알조림 새우볶음 오징어실채무침 훈제오리 [내부링크]

오늘저녁 메뉴 롯데마트 메추리알조림 새우볶음 오징어실채무침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어떤 반찬으로 드셨나요? 오늘 롯데마트 가서 반찬 과 훈제오리 를 사왔는데요 저녁 반찬으로 먹었답니다..

밤 야식 모듬순대 팔천순대 다운동 화요일 푸드트럭 [내부링크]

밤 야식 모듬순대 팔천순대 다운동 화요일 푸드트럭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밤에 출출하고 술 땡길때 머드시나요? 국민간식 이자 안주인 치킨도 좋지만 요즘 화요일만 되면 순대 사러 마실을 나가게 되네..

오늘저녁메뉴 삼겹살 과 아삭고추 팽이버섯 오징어젓갈 [내부링크]

오늘저녁메뉴 삼겹살 과 아삭고추 팽이버섯 오징어젓갈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저녁에 먹은 메뉴를 올려 볼려 합니다 뜬금없이 왠 저녁메뉴를 쓰게 되었냐 면요 제가 결정장애가 좀 있습니다 머먹지..

에프엔씨엔터 보유종목 한중 통화 스와프 탈출할뻔? [내부링크]

에프엔씨엔터 보유종목 한중 통화 스와프 탈출할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랜만에 주식관련 글 을 쓰네요 대상 주식은 에프엔씨엔터 이고 아쉽지만 보유 종목입니다 ㅜ_ㅜ. 장기간 물려 있다보니 소소..

초 하나로 화장실 냄새 제거 와 분위기 까지 연출 [내부링크]

초 하나로 화장실 냄새 제거 와 분위기 까지 연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결혼 선물로 많이 받는 것중 1위는 초 였는데요 양키캔들 과 다른 이름의 초 를 많이 받았어요 하지만 받아두곤 창고 구석에 두..

부산 기장 젖병등대 닭벼슬등대 방문 후기 [내부링크]

부산 기장 젖병등대 닭벼슬등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젖병등대 와 닭벼슬등대 방문 후기 입니다 이색적인 모양의 등대라 기장 가는 길에 보고 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가서보니 닮긴 닮..

학성동 등뼈 해장국 감자탕 맛있게 먹은집 [내부링크]

학성동 등뼈 해장국 감자탕 맛있게 먹은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예전에 블로그에 학성동 등뼈 가게 대한 글 을 쓴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간판 사진과 운영 시간만 올려서 이번에 갔을때는 간김에 몇..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 먹어봤어요 냉동피자 [내부링크]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 먹어봤어요 냉동피자 안녕하세요 엄마깥은 아빠입니다 마트에 파는 냉동피자 드셔본적 있나요? 요즘은 피자프랜차이즈 에서 치즈피자(기본) 5900원 이라 냉동피자는 생각하지 않고 있었..

부산 일광 바다뷰 좋은 커피숍 GREETVI coffee 그릿비커피 일광점 [내부링크]

부산 일광 바다뷰 좋은 커피숍 GREETVI coffee 그릿비커피 일광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바다뷰 좋은 그릿비커피 숍 글 입니다 차한잔 그리고 눈 앞에 보이는 바다 파도 소리 듣고 쉬면 아무래도..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명촌 회덮밥 오징어회 버터새우구이 가격후기 [내부링크]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명촌 회덮밥 오징어회 버터새우구이 가격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예전에 소개 해드린적이 있는 황궁어부와농부 에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쓴 글입니다 주문하려고 할때 종류가..

부산 기장 육회 와 가마솥곰탕 먹은 후기 [내부링크]

부산 기장 육회 와 가마솥곰탕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있는 "한우숯불공장 우현" 음식점 글 입니다 음식점을 가게된 이유는 이 날 비가 왔었는데 딸을 아기띠에 하고 이동하기가..

성안동 중국집 배달 비룡 탕수육 짜장면세트 [내부링크]

성안동 중국집 배달 비룡 탕수육 짜장면세트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성안동 중국집 에서 탕수육 짜장면세트 배달 해보고 느낀점 입니다 "비룡"이라는 음식점 이름 덕에 가족과 함께 먹다가 빵 터..

기장 맛집 황금새우 가격 방문 후 느낀점 [내부링크]

기장 맛집 황금새우 가격 방문 후 느낀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추석 연휴도 끝나 가고 이른 아침 눈을 뜨고 방문했던 곳의 사진을 정리 한 뒤 ~ 기장 맛집으로 꾀나 유명한 황금..

목살 라면 만들기 노브랜드 라면 나만의 요리 [내부링크]

목살 라면 만들기 노브랜드 라면 나만의 요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목살라면 글 입니다 ~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맛이 스낵면이랑 맛이 비슷한 데요 돼지고기 목살 구워 넣기만 하면~ 또 먹고 싶..

라면한그릇 노브랜드 라면 스낵면 이랑 비슷한 맛 [내부링크]

라면한그릇 노브랜드 라면 스낵면 이랑 비슷한 맛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라면 글 인데요 한개에 400원 정도 하는 가격만큼은 착한 라면 입니다 ㅎ 5봉지에 1980원에 구매 했구요 라면의..

성남동 명랑핫도그 줄서서 먹을만 하네요 맛집 추천 [내부링크]

성남동 명랑핫도그 줄서서 먹을만 하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울산 성남동에 명랑시대 쌀핫도그 를 파는 곳이 있는데요 생긴지는 꾀 되었지만 이제서야 가봤네요 요즘 LTE시대라고 하지만 느릿 하게..

모짜새우 버거 들어 봤나요? 롯데리아 [내부링크]

모짜새우 버거 들어 봤나요? 롯데리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모짜새우버거 들어 보셨나요? 롯데리아 에서 요즘 판매하는 건데요 맛이 궁금해서 롯데리아 방문해 봤습니다 요즘은 무인으로 주문을 하고..

울산노브랜드 목살 파인애플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울산 노브랜드 목살 파인애플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산 목살 과 파인애플 이야기 입니다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상품을 한번에 다쓸려니 사진이 많아서 하루..

노브랜드 새우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 소금구이 [내부링크]

노브랜드 새우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에서 구입한 새우 관한 글입니다 노브랜드 구경 갔다가 바구니가 무거워 져서야 쇼핑을 멈 췄던 날 구입했던 것 중 하..

목살 김치볶음밥 나만의비법 맛있게만들어서 집에서 먹기 [내부링크]

목살 김치볶음밥 나만의비법 맛있게만들어서 집에서 먹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간단하게 김치볶음밥 해먹을까? 하다가 구이로 먹고 남은 목살4장이 있어서 목살 김치볶음밥 만들어 볼까?! 평소때 만들..

노브랜드 아무생각 없이 가면 생기는일 세일 좋아 [내부링크]

노브랜드 아무생각 없이 가면 생기는일 세일 좋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다녀온 이야기 인데요 내부사진은 따로 찍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저렴하고 상품이 괜찮아 놀라고 왔어요 위치..

서울/전국 국가시험대비 사회복지공무원 최신인강 업데이트 기출문제무료제공 [내부링크]

서울/전국 국가시험대비 사회복지공무원 최신인강 업데이트 기출문제무료제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국가시험대 사회복지공무원 준비를 할때 기준을 잘 잡아야 하는데요 사회복지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

중국사드 보복도 부족했나 먹는거 가지고 장난 [내부링크]

중국사드 보복도 부족했나 먹는거 가지고 장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중국사드 보복으로 면세점등 피해 중국 현지 기업 타격 롯데 나 현대자동차 등 눈에 보이게 보복 행동을 하고있는데요 이와중에 먹..

취업준비 소방직공무원 공부방법 과 응시연령 [내부링크]

취업준비 소방직공무원 공부방법 과 응시연령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취업준비생 에게 선호도가 높아지는 직종중 소방공무원 글 입니다 응시연령 9급공무원 만18세 이상40세까지 고졸이상 공채..

다운동 배달음식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 맛있는집 [내부링크]

다운동 배달음식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다운동 배달음식 지코바 치킨 먹은 후기 입니다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이 다소 가격은 나가는 편이나 이 맛을 좋아 하는 사..

부산 폭우 작년 울산 폭우와 닮았다 못 믿을 3가지 [내부링크]

부산 폭우 작년 울산 폭우 와 닮았다 못 믿을 3가지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작년 울산에 최대 폭우로 우정동 과 일부 학성동이 잠기는 참사가 일어 났는데요 작년 과 올해 위치만 바뀌었을뿐 부산에 폭우..

간절곶에 해빵이 있다면 울산큰애기 배빵도 있다 [내부링크]

간절곶에 해빵이 있다면 울산큰애기 배빵도 있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간절곶에 해빵이라고 하면 울산또는 타지역에 있더라도 알고 있을수도 있는데요 우연히 배빵이라는 녀석을 접하고는 이런것도 있..

여자경찰 남자경찰 공무원 시험 응시자격 기출문제받기 [내부링크]

여자경찰 남자경찰 공무원시험 응시자격 기출문제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내년 대비해서 미리 준비를 하면 아무래도 급하게 준비 하는 것보다는 효율이 좋은데요 2018년 경찰시험 대비 기출문제 받..

2017년 하반기 금융권 채용정보 [내부링크]

2017년 하반기 금융권 채용정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각 금융기간 별 서류 접수 일 확인 하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9월15일까지 접수 기술보증기금 채용 60명 9월18일까지 접수 수출입은행 채..

버스는 필요한데 차고지는 않되!!? 강남,서초.송파 최근 본 뉴스 중 베스트 황당 [내부링크]

버스는 필요한데 차고지는 않되!? 강남.서초.송파 최근 본 뉴스 중 베스트 황당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몇일전 부터 계속 봐오며 황당했던 내용중 하나의 뉴스 이야기 입니다 요즘 세상이 어쩌다가 이렇..

부동산 박람회 일정 알고있나요? 서울 9월15일16일 [내부링크]

부동산 박람회 일정 알고있나요? 서울 9월15일16일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2017년 대한민국 부동산트랜드쇼 행사 일정 안내 입니다 행사일: 2017년9월15일(금)~16일(토) 장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

교육행정직공무원 응시나이 와 무료자료 받기 [내부링크]

교육행정직공무원 응시나이 와 무료자료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교육행적직공무원 관련 글 인데요 각시,도 교육청이나 국,공립 초 중 고등학교의 행정실에서 행정 업무를 담당 하는 일을 하며..

9급공무원 유망직종 종류 와 출제문제경향 분석 받기 [내부링크]

9급공무원 유망직종 종류 와 출제문제경향 분석 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9급 공무원 유망직종 관한 글입니다 공무원 유망직종 종류 와 참고사항 *경찰직공무원 - 최근 증원 계획으로 관심이..

검찰직공무원 응시자격 와 기출문제 무료 지원받기 [내부링크]

제목: 검찰직공무원 응시나이 와 기출문제 무료 지원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검찰사무직공무원은 검찰청이나 법무부에서 범죄사건을 접수하여 처리하는 일을 수행 하며 검사가 하는 범죄수사 및 검찰..

취업정보 저비용항공사 채용 정보 [내부링크]

제목: 취업정보 저비용항공사 채용 정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저비용항공사 채용정보가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제주항공 260 https://recruit.jejuair.net/ 진에어250 https://jinair.career.co.kr/jobs/..

교정직공무원 기출해설특강 기출문제받기 와 연령제한 [내부링크]

제목: 교정직공무원 기출해설특강 기출문제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행정자치부 와 법주부 주관 및 시행으로 교정직공무원 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연령제한: 만20세 이상 학력,경력,성별 제한없음 교..

살아있는 닭값 1kg1200원 누굴위한 치킨 값일까? 닭고기값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목: 살아있는 닭값 1kg 1200원 누굴위한 치킨 값일까? 닭고기값 확인하는 방법 오늘 부터 농식품부 생닭 도축닭 유통 판매가격이 공개가 되는 가운데 8월30일 기준살아있는 닭값이 1kg 1200원 이라는 사실에 누..

울산 동천체육관 베이비페어 오늘 가서 산거 9월1일2일까지 해요 [내부링크]

제목: 울산 동천체육관 베이비페어 가서 오늘 산거 9월1일2일까지해요 안녕하세요 밤이면 시원해지네요 오늘 아침에 제가 간건 아니구 와이프가 베이비페어 가서 선착순 안에 들꺼라며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하더..

코디엠 매매일지 손절 [내부링크]

제목: 코디엠 매매일지 손절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요즘은 투자인지 버티기인지 참 힘드네요 슬슬 숨죽여 있는 주식들이 고개를 드는데요 너무 큰 나락으로 빠진 코디엠은 남들 수익인증 할때 저는 손..

일반인이 보는 문케어 건강보험 과 의료실비 관한 생각 [내부링크]

제목: 일반인이 보는 문케어 건강보험 관한 생각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글 작성에 전 개인적인 생각임을 먼저 알립니다 우선 의료비 걱정이 작아 지는 정책으로 기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단면적으로..

울산 달동 종로쭈꾸미(주꾸미) 맛있는 집 피자까지!! [내부링크]

제목: 울산 달동 종로쭈꾸미(주꾸미) 맛있는 집 피자까지!!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쭈꾸미 좋아 하시나요? 맵살한 그 맛 ! 다시 생각해도 침..이 나오는데요 10000원에 세트로 먹을수 있어서 가성비 괜..

울산 학성동 등뼈 맛있는집 영업시간 [내부링크]

제목: 울산 학성동 등뼈 맛있는집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오늘은 학성동에 있는 등뼈 관한 글 인데요 등뼈 하면 해장국 과 감자탕이 생각이 나는데요 밥먹으면서 든든히 배를 채우고 간단히..

2017년8월9월 맘님 울산 베이비 페어 중구 동천체육관 에서 하네요 [내부링크]

제목: 2017년8월9월 맘님 울산 베이비 페어 중구 동천체육관 에서 하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이제 40일넘는 딸 과 룰루랄라 육아에 푹 빠져있는데요 8월31목 ~ 9월3일 까지 중구 동천체육관에서 울..

스팩주식투자방법 상한가 대우스팩3호 외 4종목 으로 본 투자 [내부링크]

제목: 스팩주식투자방법 상한가 대우스팩3호 외 4종목 으로 본 투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오늘은 스팩주식 관한 글 입니다 대우스팩3호가 합병 소식에 힘입어 상한가를 기록 하는 가운데 일부 종목들..

현대카드 M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 정보 [내부링크]

제목: 현대카드 M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 정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경차 유류세환급 카드 회사가 신한 카드 만 있었는데 9월부터 롯데 와 현대카드에서 발급이 가능해 졌는데요 오늘 경차 유류세환..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덕에 예금 적금특판 하지만 [내부링크]

제목: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덕에 예금 적금 특판 하지만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인터넷 은행으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해 각 은행에서 예금 적금 특판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하지만 소액 가입 혹은 조건..

타미플루(인플루엔자치료제) 주의사항 추가 수면장애 [내부링크]

제목: 타미플루(인플루엔자치료제) 주의사항 추가 수면장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타미플루?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증의 치료,예방에 사용 되는 항바이러스제 의약품 인플루엔자 A,B 바이러스 감염..

신한은행 일임형 ISA 수수료 합리적이네요 [내부링크]

제목: 신한은행 일임형 ISA 수수료 합리적이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ISA 라고 들어 보셨나요? 연간 2000만원 총1억원까지 주식 또는 펀드 예금 등 다양한 상품에 투자하고 가입 후 5년간 발생한 수..

아빠가 딸에게 쓰는 기저귀 추천 좋은 것 과 나쁜 것 [내부링크]

제목: 아빠가 딸에게 쓰는 기저귀 좋은 것 과 나쁜 것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와이프가 있긴 하지만 80% 정도는 독박육아 를 하고있습니다 ㅠ_ㅠ.. 딸이 태어나고 소중한 순간 함께 할꺼라고 집에 있는데..

주행거리특약 자동차보험 가입 할인정보 [내부링크]

제목: 주행거리특약 자동차보험 가입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후 갱신때 작년과 동일하게 해주세요 하다 보니 할인 받을수 있는 특약이 있는지 몰랐어요 지금은 주행거리특..

스팩주식 2000원 아래 종목 과 차트 [내부링크]

제목: 스팩주식 2000원 아래 종목 과 차트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내꺼 빼고는 잘오르는 장이네요 얼마전에 주식투자하는 방법으로 스팩주 에 관한 글 을 쓴적이 있는데요 글 을 쓴후 스팩주식이 2000원..

울산 프라우메디병원 산후조리원 가격(요금) 및 면회시간 [내부링크]

제목: 울산 프라우메디병원 산후조리원 가격(요금) 및 면회시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으로 제일 많은 질문을 받은 것이 프라우메디 산후조원 가격이 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맘 또는..

언양 한우 곰탕(곰국) 맛있는집 포장 한농연 [내부링크]

제목: 언양 한우 곰탕(곰국) 맛있는집 포장 한농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아직 날씨가 덥긴 하지만 몸보신에는 곰탕만한게 없지요 집에서 끓여 먹기 힘들어서 끓여진 곰탕을 사먹어야 하는데요 집에서..

주식투자방법 은행보다 이자 더 받기 스팩(SPAC) [내부링크]

제목: 주식투자방법 은행보다 이자 더 받기 스팩(SPAC)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주식 관련 글은 오랜만에 올리는데요 투자 방법중에 스팩 주식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현재는 와이프 계좌로 운영중이며..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일정 과 기출문제받기 [내부링크]

제목: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일정 과 기출문제받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정보입니다 ^^ 요즘 전문자격증 취득 준비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직업이 다양해 지고 또..

신용카드 결제일 정보 카드이용기간 설정으로 혜택챙기기 [내부링크]

제목: 신용카드 결제일 정보 카드이용기간 설정으로 혜택챙기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신용카드 결제일 관한 글 입니다 신용카드 결제일을 보통 사용기간에 기준을 두는 것이 아닌 월급 날 또는..

울산 다운동 중국집 맛집 성안동 처럼 만하면 좋겠어요ㅠ [내부링크]

제목: 다운동 중국집 맛집 성안동 처럼 만하면 좋겠어요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얼마전 성안동에서 탕수육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다운동 중국집 맛집 에서 성안동 처럼 해주면 좋겠어요 컬리티가..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응시자격 및 시험일정 [내부링크]

제목: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응시자격 및 시험일정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응시자격 과 시험일정 입니다 요즘 취업이 어려워 자격증 준비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같..

은행 정기예금 1년 금리 높은 곳은?(비교) 카카오뱅크? k정기예금? [내부링크]

제목: 은행 정기예금 1년 금리 높은 곳은?(비교) 카카오뱅크? k정기예금?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요즘 인터넷 은행이 생기면서 기존 은행권에서 금리를 올려서 고객에게 더 돌려주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

직업상담사 국가자격증 기출문제 받고 공부하기 [내부링크]

제목: 직업상담사 국가자격증 기출문제 받고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요즘 취업준비 하면 공무원 만큼이나 국가자격증 관심을 많이 가지는데요 그중에서도 직업상담사 자격증 관심이 높은 것 같..

계란(달걀) 난각코드 살충제 3종외 추가발견 농장32에서45늘어[확인필] [내부링크]

제목: 계란(달걀) 난각코드 살충제 3종외 추가발견 농장32에서45늘어[확인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어제 살충제 계란(달걀) 살충제 사용한 농장 32곳의 리스트를 올렸는데요 글 올리는 지금 시점에서..

아빠가 딸에게쓰는 도리도리 아기 물티슈 추천해요 [내부링크]

제목: 아빠가 딸에게쓰는 도리도리 아기 물티슈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육아를 하는 아빠 +_+.. 육아를 하기전 물티슈 의 용도는 저렴한거 많이사서 청소용으로 보통 사용을 했습니다 얇고 잘..

달걀(계란) 살충제 비펜스린 피프로닐 에독사졸 검출 농장 확인하기[긴급확인요망] [내부링크]

제목: 달걀(계란) 살충제 비펜스린 피프로닐 에독사졸 검출 농장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현재 살충제 달걀(계란) 검출된 농장명을 확인 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블로그에 올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군 운전병 차보험료 할인 과납보험료 조회 가입경력인정제도 [내부링크]

제목: 군 운전병 차보험료 할인 과납보험료 조회 가입경력인정제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가입경력인정제도" 를 활용해서 과납보험료 조회 하는 방법과 인정대상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

지수를 보는 방법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길입니다. 지난 글에서 지수 보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쓰면서 지수가 고점이라 판단하고 단기적으로 큰 하락할 것이라고 글을 썻었는데요. 그 단기 하락에서 이번에는 지수 단기 저점을 예측하고 매매..

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 과 신협 대출 이용하기 [내부링크]

제목: 대출이자계산기 사용방법 과 신협 대출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오늘은 대출이자계산기 사용 과 신협에 대한 글입니다 살다보면 대출이 필요한 시기가 있는데요 대출도 잘 사용하면 좋은..

수산물품질관리사 2017년시험일정 과 기출문제 받는방법 [내부링크]

제목: 수산물품질관리사 2017년시험일정 과 기출문제 받는방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 2차시험이 11월04일날 예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 준비중 이라면 이번..

2017년 시험일정 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목: 2017년 시험일정 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공인중개사 를 공부하는 분이라면 실제로 시험 치듯이 기출 문제를 풀게 되면 어떤 유형에서 어떤 방식으로 나오는..

금연구역 추가 간접흡연 싫어요 [내부링크]

제목: 금연구역 추가 간접흡연 싫어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맛있는 점심은 드셨나요? 올해 12월 3일 부터는 당구장 과 스크린 골프장 등 실내체육시설 의 흡연이 제한 되는 금연구역으로 지정이 되었습..

신생아(아기) 코딱지 제거 뻥코 이용 [내부링크]

제목: 신생아(아기) 코딱지 제거 뻥코 이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어제 한달된 우리 아기가 코에 먼가 걸린듯하게 식식 도아닌 바람 새는 소리가 들리는 것입니다.. 계속 관심을 줘도 먼가가 부족한 가..

마일리지특약 자동차보험 가입 할인정보 [내부링크]

제목: 마일리지특약 자동차보험 가입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서 작년과 똑 같이 갱신해 주세요 하다 보니 할인을 받을수 있는 특약이 있는지 몰랐어요 지금은 마일리지특..

어린이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 대상 확대 9월4일부터 [내부링크]

제목: 어린이 인플루엔자 국가예방접종 지원 대상 확대 9월4일부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기존 생후6개월 부터 12개월 미만 영유아에게만 국가에서 어린이 인플루엔자 무료지원을 해주다 바뀐 생후6개..

현금영수증 의무발급 업종 확대 업종 확인하기 7월부터시행 과 이벤트 [내부링크]

제목: 현금영수증 의무발급 업종 확대 업종 확인하기 7월부터시행 과 이벤트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현금영수증 의무발급 업종이 확대 되어 2017년07월01 이후 5개 업종의 거래에도 적용됩니다 추가업종..

경차사랑 스파크 모닝 유류세환급 구매카드 추가 롯데 현대카드 물품구매 가능 9월부터 [내부링크]

제목: 경차사랑 스파크 모닝 유류세 환급 구매카드 추가 롯데 현대카드 물품구매 가능 9월부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경차를 소유하고 있다 보니 경차 유류세 할인 또는 해택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편..

맛있는 메론효능 과 메론자르는 방법 [내부링크]

제목: 맛있는 메론효능 과 메론자르는 방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덥고 비오는 날이 반복되는 일상이네요 이런 날 메론 하나 먹으면 달달한 맛과 양에 더워를 잠시 잊을수 있는데요 특히 시원하게 먹으..

기대없이 먹은 뒷다리고기 맛있네요 땅끝돼지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에서 구입 [내부링크]

제목: 기대없이 먹은 뒷다리고기 맛있네요 땅끝돼지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에서 구입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8월9일 장보기 5만원 살게 없다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5만원 장보기 안에 있던 땅끝돼지 브..

야간육아 보온병을 이용해서 빠르게 분유 타기 노하우 [내부링크]

제목: 야간육아 보온병을 이용해서 빠르게 분유 타기 노하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밤만 되면 힘들어 지네요.. 아기의 앙탈과 배고픔의 울음소리 응애 한번에 귀를 찌를 듯한 ~ 울음 소리에 잠 못 이루..

결혼준비 서울웨딩 페어 박람회 무료 참가신청 하고 사은품 받기 [내부링크]

제목: 결혼준비 서울웨딩 페어 박람회 무료 참가신청 하고 사은품 받기 부제: 서울 외 수원, 인천, 대전, 순천, 전주, 창원, 대구, 광주 지사에서 결혼 준비 도와 드립니다 결혼리스트 뽑아는 놓아도 먼저 머부터..

피죤 섬유유연제 신제품 행사하네요 공유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위메프에서 쇼핑하다가 앗 이건 사줘야해 ~ 폰으로 공유해 봅니다 엄마 아빠들 요즘 물가도 오르고 하는데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행사하는 것 같네요 3.1L 섬유유연제가 배송비 포..

한 해 세번 차보험료 내린 메리츠화재 신문보고 [내부링크]

제목: 한 해 세번 차보험료 내린 메리츠화재 신문보고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어제 본 신문인데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립니다 자동차 보험은 매년 가입 갱신해야기 때문에 무사고 운전자도 사고 낸 운전자..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 장보기5만원 살게 없다 그리고 낚지양념 [내부링크]

제목: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 장보기5만원 살게 없다 그리고 낚지양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 오늘도 하루가 끝나 가네요 저의 육아는 아기가 잠들때 잠시 쉬고 블로그 글도 쓰네요 하루가 참 바쁘..

정부 통신비 정책 신문 보고 LG유플러스는 27% 원래 할인 되던데요 약정할인과 추가 할인에 대한 [내부링크]

제목: 정부 통신비 정책 신문 보고 LG유플러스는 27% 원래 할인 되던데요 약정할인과 추가 할인에 대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의 입니다 약정할인 관련된 글입니다 오늘 세벽 4시쯤 온 신문을 보다 통신요금 악..

인천 웨딩박람회 무료초대권 신청하기 상시접수중 [내부링크]

제목: 인천 웨딩박람회 무료초대권 신청하기 상시접수중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축복 받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을 하는 신혼부부입니다 세상사는게 바쁘고 힘들어도 결혼 준비는 꼼꼼히 해야 하는데요 같은..

스포츠서울 주식 문자 현혹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제목: 스포츠서울 주식 문자 현혹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예전 엔에스엔 문자 이후로 까먹고 있었는데 다시 문자가 오기 시작 하네요 처음 문자가 온 건 7월24일 이네요 문자 온 당시 상승..

아기(신생아) 코딱지 빼는 방법 크린조 식염수 와 거즈+면봉 [내부링크]

제목: 아기(신생아) 코딱지 빼는 방법 크린조 식염수 와 거즈+면봉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주변에는 여름 휴가 간다고 바쁜데 저는 여름에 태어난 아가 본 다고 바쁘네요 그 와중에 블로그 글 올리고 있..

산양분유 무료(공짜) 받는 방법 정품체험신청 가능하네요 [내부링크]

제목: 산양분유 무료(공짜) 받는 방법 정품체험신청 가능하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우리집 신생아는 아이배냇 산양분유를 먹고 있는데요 저렴할때 10통을 사두고 먹고 있답니다 ~ 먹는 속도가 빨라..

티스토리 블로그 실제방문자수 와 애널리틱스 방문자통계 페이지뷰 확인 [내부링크]

제목: 티스토리 블로그 실제방문자수 와 애널리틱스 방문자통계 페이지뷰 확인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의 블로기를 방문을 환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가끔 깜짝 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이유는 단..

에어컨 24시간 하루 냉방 예상전기세 및 측정 [내부링크]

제목: 에어컨 24시간 하루 냉방 예상전기세 및 측정 안녕하세요 어제 작성된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 실외기 이것만있으면 글 이후 http://koreaslow.tistory.com/86 IOT 를 이용해서 전기 사용량을 측정해 본다고..

G마켓 치킨 피자 최대 50% 할인 한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제목: G마켓 치킨 피자 최대 50% 할인 한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세벽 4시쯤 신문이 와서 이것 저것 보는데 답답하게 보고있다가 의외로 눈에 보이는 문구가 있어 글 올려 봅니다 세상에나 g마켓에서 치킨 피..

경찰공무원 과 추가 채용 공무원 인력 확인하기 [내부링크]

제목: 경찰공무원 과 추가 채용 공무원 인력 확인하기 7월22일 11조원 일자리 추경이 통과 하면서 하반기 경찰 소방직등 공무원이 약 1만명이 추가 채용될 전망입니다 경찰직 같은 경우 1437명이 2차 시험에 선발..

아로니아 보관방법 및 간단하게 꺼내 먹기 [내부링크]

제목: 아로니아 저장방법 과 간단히 꺼내 먹기 안녕하세요 어제 아로니아 효능 과 손질 세척방법에 관한 글을 올렸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http://koreaslow.tistory.com/87 눌러서 들어가시면 보여요 지퍼팩에 넣은..

아로니아 효능 과 손질 세척방법 [내부링크]

제목: 아로니아 효능 과 손질 세척방법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영양보충이 필요할 때입니다 여름 몸보신 하면 삼계탕이 생각나는데요 삼계탕 과 함께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아로니아 로 건강 챙기는 건 어떨까요?..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 실외기 이것만 있으면(나만의 노하우) [내부링크]

제목: 에어컨 전기세 절약방법 실외기 이것만있으면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전기세 걱정에 에어컨 키는 것도 무서운 계절입니다 직접 집에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올려 봅니다 물론 집집마..

상반기 벤처투자 1조 와 티에스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내부링크]

제목: 상반기 벤처투자 1조 와 티에스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장시작하기전 상반기 벤처투자 1조 관련 뉴스 와 관련되서 티에스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관한 생각을 블로그에 쓰고 있습니다 항상 예상..

공무원 육아휴직수당 9월부터 인상 40%에서80% [내부링크]

제목: 공무원 육아휴직수당 9월부터 인상 40%에서80% 안녕하세요 주식을 해서 이기도 하고 돌아가는 경제를 알고자 매일 아침 신문 2부를 받아 보는데요 인터넷 뉴스보다 느릴때도 있지만 직접 종이를 만지면서 차..

울산 다운동 태화동 치킨배달 굽네치킨 좋아요 [내부링크]

제목: 울산 다운동 태화동 치킨배달 굽네치킨 좋아요 안녕하세요 육아에 시달리며 못 자는밤 오늘 먹은 치킨 이야기 입니다 모유수유 하는 와이프가 있어 기름진 음식은 피해야 하는데요 치킨은 먹고싶지만 포기하..

지수를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길입니다. 제가 주식 경력이 엄청 오래된 건 아니지만 08년도부터 시작을 했고 잘하는 건 아니지만 앞으로 아는 걸 조금씩 풀어볼까 해요. 첫 글로 어떤걸 쓸까 고민하다가 마침 오늘 지수가 평소보..

울산 중구 출생신고 하면 출산선물 받았어요 [내부링크]

제목: 울산 중구 출생신고 하면 출산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집에 응애응애 아기가 태어나서 요즘 통 블로그 활동을 못하고 있는데요 아기 잠시 자는 사이에 글 남겨 봐요 ㅠ 육아는 힘들지만 아기 보는 재미에..

에스와이패널 관심종목 평창올림픽 과 해외진출 [내부링크]

제목: 에스와이패널 관심종목 평창올림픽 과 해외진출 좋은하루 보내셨나요? 블로그에 글쓰는 밤시간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하루의 마무리를 내가 가지고 있는 생각을 옮기고 한번 더 기억하므로 기억력 보충?! 하..

필룩스 LED로 사물인터넷(IoT) 밝게 빛 날 것인가 관심종목 [내부링크]

제목: 필룩스 LED로 사물인터넷(IoT) 밝게 빛 날 것인가 관심종목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 밖으로 나가면 좋겠지만 계속 병원에 있어야 해서.. 예전부터 관심 가지던 종목 중 관심종목으로 생각을 공유 할려고 합니..

울산 삼산동 두울원 돌판비빔밥 도 맛있는집 [내부링크]

제목: 울산 삼산동 두울원 돌판비빔밥 도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있나요 가끔 가서 이모들은 못알아 보지만 나름 단골이랍니다 원래는 들깨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집인데요 돌판비빔밥 도 맛있어서..

초보주식투자 재료매매(모멘텀) 개인적인생각 [내부링크]

제목: 초보주식투자 재료매매(모멘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료매매 관련 이야기 입니다 제가 처음 주식투자를 시작할때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당선 되기전 부터 입니다 그때 증권주가 관심을 많이 받을때이고 지금..

엠젠플러스 흑자 전환 소식 긍정적이야 [내부링크]

제목: 엠젠플러스 흑자 전환 소식 긍정적이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젠플러스 흑자 소식에 기쁜 1인이 네요 제가 보유 하고있는 종목이기도 하고요 참고로 아직까지 -%입니다 ㅠㅠ.. 예전 엠젠플러스 관련 글은 아..

텍스터 주식 관심종목 신과함께 영화 [내부링크]

제목: 텍스터 주식 관심종목 신과함께 영화 오늘의 두번째 관심종목 입니다 꾸준히 모니터링 하는 종목인데요 좀 오르나 했더니 원래자리로 돌아왔네요 이 종목 같은 경우는 신과함께 영화 개봉전 까지 재료로 생..

차이나하오란 관심종목 단순 수치상 저평가 [내부링크]

제목: 차이나하오란 관심종목 단순 수치상 저평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병원에서 장기적으로 있었고 노트북도 보기 힘들었네요 드뎌 오늘은 짬짬히 주식시장 모니터링도 하고 장기적으로 가지고 있던..

울산 삼산동 봉이김밥 돈가스(까스) 에어컨 시원한집 [내부링크]

제목: 울산 삼산동 봉이김밥 돈가스(까스) 에어컨 시원한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운 하루였네요 봉이김밥 2번째 방문인데요 어제 쓴 글은 옆 주소 누르면되요 http://koreaslow.tistory.com/72 제가 앉은 자리에..

삼산 분식집 봉이김밥 시원한 가게 울산 [내부링크]

제목: 삼산 분식집 봉이김밥 시원한 가게 울산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덥네요 울프리카 울집트 라는 소리가 지인을 통해 종종 들려 오네요 우연히 지나 가다 들린 집인데요 냉방이 아주 좋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생..

울산 철판요리 모쿠테판야끼 현대백화점 [내부링크]

제목: 울산 철판요리 모쿠테판야끼 현대백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 철판요리 를 먹을 수있는 곳 을 알려드리로 왔습니다 울산 현대백화점에 있던 곳 인데요 삼푸랑 린스 사러 갔다가 백화점 안에 언제 생겼..

셀루메드 매매일지 2등주매매 [내부링크]

제목: 셀루메드 매매일지 2등주매매 안녕하세요 점심때쯤 엠젠플러스 상한가 후 셀루메드 상승에 관한 글 을 썼는데요 http://koreaslow.tistory.com/69 원래 셀루메드가 엠젠플러스 대주주 이므로 2등주라고 하지..

엠젠플러스 상한가 인슐린 돼지생산 과 셀루메드 [내부링크]

제목: 엠젠플러스 상한가 인슐린 돼지생산 셀루메드 안녕하세요 드디어 엠젠플러스 에서 인슐린 돼지 생산 성공 했다는 뉴스 와 함께 상한가를 기록 중인데요 엠젠플러스 주주현황에 보면 셀루메드 외2인 되어 있..

삼우엠스 매매일지 자동손절 [내부링크]

제목: 삼우엠스 매매일지 자동손절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 시장 꾀나 괜찮은것 같네요 하지만 이런 상황에도 투자한 종목이 안가면 할말은 없지요 삼우엠스 선하나 덜렁 끄어두고 이탈 -3%면 손절 하게 해두고 뒀더..

간절곶 케익 맛있는 커피숍 바다가 보이는 류스토리 [내부링크]

제목: 간절곶 케익 맛있는 커피숍 바다가 보이는 류스토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울때 시원한 커피숍에서 차 한잔 과 여유 생각만 해도 좋네요 기왕이면 바다 까지 보인다면 꿩먹고 알먹고 ^^ 간절곶에서 푸짐하게..

울산 서생 간절곶 원사랑쌈밥 맛있는집 [내부링크]

제목: 울산 서생 간절곶 원사랑쌈밥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생리 에 있는 원사랑 쌈밥 집 이야기 입니다 주말은 손님이 너무 많아서 평일에 들러 봤는데요 평일 치곤 사람이 꾀 많네요 이번에 가니 리모델..

한화ACPC스팩 외 4종목으로 본 스팩투자 [내부링크]

제목: 한화ACPC스팩 외 4종목으로 본 스팩투자 안녕하세요 요즘 스팩 주식들이 들죽 날죽 하고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여러번 스팩에 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유는 기준가 만 지켜주면 주식 이지만 작은 리스크 반..

시원타조아 나잘스프레이 코 막힐때 쓰면 좋아요 [내부링크]

제목: 시원타조아 나잘스프레이 코 막힐때 쓰면 좋아요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이라 코막히거나 감기 걸리는 분들 없으시죠? 저는.. 코가 자주 막혀서 이녀석 가끔 쓰는데요 코 로 숨을 못쉬면 답답 하잖아요 늘 그..

울산 피자배달 학성동 크런치골드로스트비프피자 [내부링크]

제목: 울산 피자배달 학성동 크런치골드로스트비프피자 안녕하세요 배고픈 시간입니다 어제 저녁에 학성동 에서 시켜 피자파트너 에서 시켜먹은 크런치골드로스트비프피자 인데요 다른 일반 피자와 다르게 체다치..

신한제3호스팩 제미니투자 오늘의상한가 및 스팩주식 생각 [내부링크]

제목: 신한제3호스팩 제미니투자 오늘의상한가 및 생각 코스피 2396 코스닥656 마감이 되었습니다 오늘의상한가 신한제3호스팩 제미니투자 는 특별한 뉴스 없이 상승 상한가 기록하였습니다 다만 제미니투자 는..

sk3호스팩 매매일지 자동매매 [내부링크]

제목: sk3호스팩 매매일지 자동매매 안녕하세요 문자 올때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물론 더 올라가면 배아프지만요 그런데 말입니다 스팩은 상승 후 다시 오르 전 가격으로 돌아 오는 경우가 많아서 오히려 자동매매..

울산 프라우메디 예상 입원비 [내부링크]

제목: 울산 프라우메디 예상 입원비 안녕하세요 곧 와이프 제왕절개 수술로 아기를 출산 예정인데요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가이드라인이 되는 병원비가 없어서 프라우메디 병원 직접가서 찍어 왔어요 태아안녕(태동..

티로비스겔 입술이 아파서 발라줬어요 [내부링크]

제목: 티로비스겔 입술이 아파서 발라줬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아침부터 덥덥하네요 오늘은 티로비스겔 이라고 입술 한쪽이 툭튀어나오면서 자꾸 부어서 약국 가니 세균감염 같다며 준 약이 었는데요 바르니 괜찮..

우리기술 주식에 관한 생각(탈원전) [내부링크]

제목: 우리기술 주식에 관한 생각(탈원전}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이사를 오고 인사를 안했네요 ^^;; 이전에 소소한이야기 블로그에 글을 쓰다가 블로그 저품질로 그냥 두게 되었습니다 저를 모르는 분도 있겠지만..

카스터드크림(슈크림) 양염치킨 식빵과 의외의 조합 [내부링크]

제목: 카스터드크림(슈크림) 양염치킨 의외의 조합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예전 포스팅 했던 커스터드크림 찍먹버전 http://koreaslow.tistory.com/52 과 어제 올린 두촌치킨 http://koreaslow.ti..

남성 하이제2호스팩 오늘의상한가 와 특징 [내부링크]

제목: 남성 하이제2호스팩 오늘의상한가 와 특징 코스피 2382 코스닥 657 마감되었습니다 보유 종목이 좀 파란색이 깊어지는 하루네요 오늘의상한가 남성 은 스마트카 관련 기술인 ASAD 관련 종목으로 상한가를..

투존치킨 바빠닭 맛있네요 태화동 다운동 치킨배달 [내부링크]

제목: 투존치킨 바빠닭 맛있네요 태화동 다운동 치킨배달 안녕하세요 잠이 않와서 블로그에 글 쓰고 있네요 어제 저녁 메뉴로 먹은건데요 2번째 주문하고 블로그에 소개 하네요 첨 먹을때 음 맛있군 ~ 그리고 생각..

주식 보광산업 대한 생각 관심종목 [내부링크]

제목: 주식 보광산업 대한 생각 관심종목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내일 부터 다시 주식 시장이 열리는 바 관심가질 만한 종목을 찾고 같이 공부하는 차원에서 글 을 쓰고 있습니다 관심종목 은 보광산..

등뭉침 어깨통증 으로 작감정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제목: 등뭉침 어깨통증 으로 작감정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어깨통증 으로 먹은 클로닉신리시네이트 라는 진통제에 관한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http://koreaslow.tistory.com/49 였습니다 진통제를 먹어..

슈크림 커스터드크림 만들기 찍먹버전(촉촉) [내부링크]

제목: 슈크림 커스터드크림 만들기 찍먹버전(촉촉) 안녕하세요 슈크림빵 속 달콤하면서 포근한 맛 잊을수가 없죠 오늘은 슈크림 (커스터드크림) 을 만들어 볼껀데요 빵속에 있는 버전이 아닌 찍어 먹는 버전입니다..

바나나 케일주스(쥬스) 만들기 건강한 아침 [내부링크]

제목: 바나나 케일주스(쥬스) 만들기 건강한 아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나나 케일주스 만든 글 입니다 글을 쓸려고 하니 주스 와 쥬스? 머가 맞는건지 아리송 하네요 주스 던 쥬스 던 ㅎ 바바나케일주스 만들어 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 과 예약구매 [내부링크]

제목: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 과 예약구매 안녕하세요 늦은 밤 글 을 쓰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는 한글 지원과 깔끔하게 변경된 화면을 볼수있는데요 예전에 밤샘 하며 했던 게임이라 더 기대가 되네..

클로닉신리시네이트 어깨 아파서 진통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제목: 클로닉신리시네이트 어께 아파서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께 아팠을때 먹었던 약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잘자고 일어났는데 어라? 일어나질 못하는 상황이 ... 어깨통증도 너무 심하고 별 한것도 없는..

텃밭농사 장마철에 목초액 [내부링크]

17.07.08 텃밭농사 장마철에 목초액 엄마같은 아빠의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텃밭 농사를 짓 다 보면 벌레 로 인한 스트레스 받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평소 안보이던 꿈틀거리던..

하이제2호스팩 오늘의상한가 [내부링크]

제목:하이제2호스팩 오늘의상한가 코스피 2379 코스닥 663 마감되 었었습니다 오늘의상한가 오늘 상장예비삼사 승인 후 거래 재개가되면서 상한가를 기록하였다 휴마시스 와 흡수합병 결정하였고 합병일은 17년9..

주식 이익보존 스탑로스 기능 MTS [내부링크]

제목: 주식 이익보존 스탑로스 기능 MTS 어제 저녁에 무심코 어떤 키워드로 블로그에 들어오나 해서 보고있었는데 주식 이익보존 이라는 단어가 보이더라고요 제 방문 할지는 모르겠지만 간략하게 나마 블로그에..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가볼만한 음식점 [내부링크]

제목: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가볼만한 음식점 날씨는 덥고 입맛도 없고 외식이나 할까?! 온 가족이 그말에 갑자기 힘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외식 할때 종종 들리는 곳이 황궁어부와농부 인데요 첨에는 장어무한리필..

감자칩 만드는 방법 감자전맛 [내부링크]

제목: 감자칩 만드는 방법 감자전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자칩 만드는 방법인데요 네이버 파워 블로그 를 보고 만들게 되었는데요 널리 공유를 하겠습니다 재료: 맛있는 감자, 파마산치즈 끝 감자를 얇게 썰어 줍..

씨그널엔터테이먼트 오늘의 상한가 [내부링크]

제목: 씨그널엔터테이먼트 상한가 오늘의 상한가 단독으로 씨그널엔터테이먼트 가 상한가를 기록하였고 이유로는 최대주주 김남희 -> 엘153인베스트먼트로 변경 공시로 상한가기록 엘153인베스트먼트 는 경영진들..

물적사고 할증기준 200만원 할시 장점 과 단점 [내부링크]

제목: 물적사고 할증기준 200만원 할시 장점 과 단점 자동차보험 가입할때 사고시 보험료 할증이 제일 걱정이 되곤 합니다. 예전이라면 할증기준이 50만원 이라서 물가 오른 것에 비해 정상적이지 않다 하여 200만..

스팩 주식 주위사항 신한제3호스팩, SK3호스팩 [내부링크]

제목: 스팩 주식 주위사항 신한제3호스팩, SK3호스팩 시장이 애매 할때 시가총액이 낮은 스팩 이 급등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최근 만 보더라도 케이프이에스스팩 연달아 급등을 하면서 고점 주위 관련 글 을..

보험가입할때 노하우 20대보험 [내부링크]

제목: 보험가입할때 노하우 20대보험 살다보면 보험 가입 꼭 필요할까? 필요하다면 어떻게 가입하는게 좋을까? 고민한 적이 많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많지만 그 중 저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대보험 가입..

케이프이에스스팩 거래량 증가와 고점주위 [내부링크]

제목: 케이프이에스스팩 거래량 증가와 고점주위 최근 연달아 상한가를 기록하는 주식이 있습니다 케이프이에스스팩 인데요 강한 주식은 상승할때 양봉이 작아지는 특징과 거래량이 줄어드는 특징이 이습니다 어제..

주식문자 주위 엔에스엔 스팸문자 에스마크 [내부링크]

제목: 주식문자 주위 엔에스엔 스팸문자 에스마크 혹시 엔에스엔 관련 문자 받아 보신분 있나요? 돌려가며 여러사람에게 보낸것 같은데요 저도 그 중 한명이었나 봅니다 추천한 시기에 매수 한 분들 어쩌죠.. 언제..

미래에셋생명 베트남 보험시장 진출 [내부링크]

제목: 미래에셋생명 베트남 보험시장 진출 미래에셋생명 베트남 보험시장 진출 신문을 보고 지금 투자 할수는 없게 되었지만 주식 거래 가 다시 될때 관심가져도 좋을만한 뉴스가 나왔네요 PCA생명보험 과 흡수합..

대한해운 LNG수송계약 으로 본 생각 [내부링크]

제목: 대한해운 LNG수송계약 으로 본 생각 신문, 뉴스 자주 보시나요? 저는 매일 아침 조선일보 와 매일신문 구독해서 보고 있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는 신문이 4차원 늦다고 생각하고 네이버뉴스나 다음뉴스등..

주식투자 준비 참고사항 [내부링크]

제목: 주식투자 준비 참고사항 안녕하세요 주식투자 관한 방법이 정말 많습니다 기본 적으로는 기술적분석을 통한 매수 매도 위치를 찾는 것이겠지만 전체적인 흐름에 있어 어떤 종목에 투자 할지 에 관한 생각은..

주식매매 손실줄이는 스탑로스 사용하기 Stop loss [내부링크]

제목: 주식매매 손실줄이는 스탑로스 사용하기 Stop loss 오늘은 스탑로스 사용으로 간편 매매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PC에 앉아 있어도 돈 벌고 나가 있어도 자동으로 매매하는 스탑로스 기능을 이용하..

탈원전으로 보는 관심종목 [내부링크]

제목: 탈원전으로 보는 관심종목 탈원전 소식으로 개인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다만 장긱간에 원전을 해체라는데 어마어마 한 시간이 걸리겠죠 만드는 것도 보다는 안전하게 해체하는게 더 중요한것 같네요 최근 탈..

유보율 투자시 참고하기 좋은것 주식노하우 [내부링크]

제목: 유보율 투자시 참고하기 좋은것 주식노하우 유보율 이라고 아시나요? 보통은 기업에 보유하고는 있는 현금으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저도 주식투자를 배울때 그렇게 알고 있었구요 생각보다 중요한 지표로 보..

고리1호기 완전 정지 로 본 생각 [내부링크]

제목: 고리1호기 완전 정지 로 본 생각 연일 이슈가 되는 고리원전 정지 이제 탈원전으로 가는 첫 단추가 연린 것인데요 그에 맞게 많은 곳 에서 뉴스가 나오고있습니다 위 사진은 뉴스에 뜨고있는 내용입니다 개..

엠젠플러스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제목: 엠젠플러스 이대로 괜찮을까.. 엠젠플러스 거래재개 와 매매를 해보았습니다 매매 후 현재 상황입니다 꾀나 기대하고있는 회사 다보니 떨어져도 가지고 있는데요 이대로 괜찮을까 ? 라는 의문이 슬슬 들기..

자동차 200만원 미만 사고 할증 과 가입하기 [할증기준] [내부링크]

제목: 자동차 200만원 미만 사고 할증 과 가입하기 자동차 소유자라면 당연히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사고시 재일 궁금해 하는 것은 우선 사고시 상대방 과 나의 과실비율 이고 사고가 종결 된 이후 보험료 할증 여..

생닭1500원 인데 치킨값이 2만원? [내부링크]

제목: 닭값1500원 인데 치킨값이 2만원? 조금 늦은 뉴스~ AI(조류독감) 가 극성이 고있는 시점에 닭값이 오르겠구나 보통 그리 생각합니다 맞는 말이기도 하고 틀린 말이기도 합니다 프랜차이즈 공급 되는 닭고기..

물적사고 할증기준200만원 할시 장점 자동차보험가입하기 [내부링크]

제목: 물적사고 할증기준200만원 할시 장점 자동차보험가입하기 물적사고 할증기준? 들어 보셨나요? 대물(차동차) 사고시 보험료가 할증(오를지) 여부를 결정하는 기준인데요 요즘은 물가도 오르는데 할증기준 이..

감마누 4일째 급등중 투자경고종목 [내부링크]

제목: 감마누 4일째 급등중 투자경고종목 감마누 가 4일째 급등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쩜 상 3번 과 오늘은 양봉이 길어진 모양을 만들고 있는데요 쩜 상 같은 경우는 시세가 강하게 분출되는 모습이지만..

유유제약2우B, 유유제약1우 종목 우선주 상위 [내부링크]

제목: 유유제약2우B, 유유제약1우 종목 우선주식 상위 오늘 상승종목 상위에 우선주 가 상위에 있는데요 기업의 좋고 나쁨을 따지기 보다는 시가총액이 유유제약1우 는 85억 유유제약2우B 는 26억으로 상대적으로..

엠젠플러스 거래재개 후 흐름 [내부링크]

제목: 엠젠플러스 거래재개 후 흐름 6월8일 거래재개 한 엠젠플러스 는 당일 상한가 이후로 엔벨로프선 지질를 받고 횡보중인데요 높은자리에서 매수 를 한다면 손해가 커질수도 있기에 자신만의 기법 또는 기준..

동양우, 동양2우B, 감마누 2017년06월13일 아침 상한가 종목 [내부링크]

제목: 동양우, 동양2우B, 감마누 2017년06월13일 아침 상한가 종목 13일 아침 주식 시장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동양우, 동양2우B, 감마누 상한가를 기록 하고있습니다 그 후속으로 동양3우B 주식 종목도 급등..

한양증권우, 한화투자증권우 보통주보다 강세 투자주위 [내부링크]

제목: 한양증권우, 한화투자증권우 보통주보다 강세 투자주위 현시점 한양증권우 는 상한가를 한화투자증권우 는 급등으로 상한가 직전에 있는 상황인데요 실적인 의결권이 없는 우선주가 보통주보다 상승시 주위..

달러투자 미국 금리는 오르지만 달러약세 중 [내부링크]

제목: 달러투자 미국 금리는 오르지만 달러약세 중 요즘 달러투자 에 관심을 가지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미국 금리가 오를 것이라는 전망 입니다 대체적으로 금리가 오르게 되면 사용하는 통화..

자동차 대물 5억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내부링크]

제목: 자동차 대물 5억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보통 자동차보험 가입할때 기본으로 해주세요 혹은 종합보험으로 해주세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사고가 날시 보상을..

구글번역기 티스토리 달기(설치) 팁 [내부링크]

제목: 구글번역기 티스토리 달기(설치) 팁 가끔 블로그를 하다보면 가끔 외국인이 들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아주 드믄 일이지만 번역기를 설치해 놓는다면 완벽하지는 않진만 내 글을 읽고 필요한 정보를..

커피 마시면 간에 좋다는 뉴스를 본 후 생각 [내부링크]

제목: 커피 마시면 간에 좋다는 뉴스를 본 후 생각 매일 커피와 차를 마시면 간경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 뉴스를 접한 저의 생각은 ~ 차는 우선 생각을 안하더라도 커피에 대한 생각은..

올해 워렌 버핏 점심 낙찰금액 [내부링크]

제목: 올해 워렌 버핏 점심 낙찰금액 투자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아는 이름 워런버핏 올해도 버핏과 점심 경매 낙찰가가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올해는 267만 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시 30억 입니다 점심 식사..

우주소녀 첫 정규앨범 HAPPY 귀여워요^^ 뮤비보기 [내부링크]

제목: 우주소녀 첫 정규앨범 HAPPY 귀여워요^^ 욜로는 하고싶은 일을 하는 것이고 해피는 행복이죠 우주소녀 행복한 정규앨범 뮤비 소개 해드립니다 ^^ 같이 보고 귀여움 과 행복을 같이 느껴 보아요 이런 치어리..

자동차 대물가입 한도 얼마가 적당할까? [내부링크]

제목: 자동차 대물가입 한도 얼마가 적당할까? 안녕하세요 자동차 만기가 되면 매번 작년 처럼 해주세요?! 보통 이러는 경우가 많습니다 ^^; 저도 작년 처럼 해주세요 많이 했습니다 오늘 자동차 대물가입 한도..

김청하 솔로데뷔 축하해요 [내부링크]

제목: 김청하 솔로데뷔 좋아요 드디어 김청하 솔로 데뷔를 한다고 하는데요 좋아요~ ㅎ 정말 좋아요 아이오아이 때 부터 김청하는 열심히 하는 모습과 데뷔전에도 완성된 가수라 생각이 들었는데요 와이 돈츄 노우..

자동차보험 가입 노하우 "자동차상해 선택하기" [내부링크]

제목: 자동차보험 가입 노하우 "자동차상해 선택하기" 1년에 한번 자동차보험 갱신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 가입하고는 보통 재갱신을 통해 가입당시와 같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보통 가입 하고 가입한 담..

경차유류세환급 받기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제목: 경차유류세환급 받기 모르면 손해 경차를 이용하는 이유가 경제성이 좋고 차량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을 하는데요 ~ 물론 저 같은 경우 경차를 이용하지만 사실 연비가 별로 안좋아요 리터..

은행에서 금리 깍아주세요 요구하기 "알아두면 좋은 지식" [내부링크]

제목: 은행에서 금리 깍아주세요 요구하기 금리 인하 요구권 이라고 아시나요? 보통 사회 생활을 하고 특히 결혼 하면서 집을 구하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받게 됩니다 혹은 살고있는 집에서 평수가 넓은 집으로..

20대 사회초년생 보수적인 주식투자하기 스팩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네요 만약 밤에 보신다면 좋은 밤입니다 ^^ 요즘은 빠르면 중 고등학생들도 주식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금리로는 사실 돈의 가치를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