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stock-note의 등록된 링크

 koreastock-no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머큐리 주가분석과 상한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1월의 절반이 흐른 1월 15일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종목은 머큐리입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머큐리는..

체시스 주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1월 14일 화요일이네요 날씨가 생각보다는 춥지 않은 겨울인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주식은 체시스 종목입니다 천천히 읽어주셔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

퍼스텍 급등 이유와 주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퍼스텍 종목의 급등 이유와 주가분석에 대해서 적어볼텐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퍼스텍은 1975년 9월 25일 설립되었으며 89년 5..

라닉스 주가분석 급상승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아침인데요 월요일 아침부터 날씨가 비가 오더니 어둑어둑 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주식은 라닉스 종목입니다 천천히 읽어주셔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라..

웰크론 주가분석 및 매수 매도 타이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웰크론(065950) 종목에 대한 주가 분석 및 매수 매도 타이밍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천천히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선 웰크론이 어떤 종목인지부터 알아보겠..

오늘의 급등주 대한항공우 주가 상승 원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2월3일인데요 오늘의 급등주로 대한항공우 003495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대한항공우는 이름그대로 한진그룹이 운영하는 대한항공 종목입니다 시가총액은 약 232억..

오공 주가분석 및 향후 투자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최근들어 급상승세를 타고 있는 오공 주식에 대한 주가분석 및 향후 투자 여부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공은 접착제 및 기타 화학제품을 제조하고 판..

신종 코로나 관련주 정보대박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우한 폐렴 혹은 신종 코로나라고 불리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많은 확진자와 사망자를 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신종 코로나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는 종목들이 몇가..

우한 폐렴 관련주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우한 폐렴 관련주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한 폐렴 관련주들로 제일 많이들 생각하시는게 마스크 관련주일겁니다 마스크 관련주들은 저번주 엄청난 상승세를 띄었..

안랩 주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2020년 경자년의 첫 주식시장이 열렸던 날입니다 오늘도 역시 주식시장은 많은 정보와 변동으로 가득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많은 상승을 기록한 안랩 053800 주가를 분..

한진칼 주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 12월30일을 마감으로 2019년의 주식시장이 마무리 되고 1월 2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의 주식시장이 열리는데요 다들 2020년에는 성공적이 투자로 안..

급등주] 금호전기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2019년 12월 13일 급등주인 금호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호전기(001210)는 1935년 5월 25일에 설립되었으며 1973년 11월 05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

급등주] 에이프로젠제약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노트입니다. 오늘은 2019년 12월 10일 급등주인 에이프로젠제약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이프로젠제약은 1960년 설립되어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