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rend의 등록된 링크

 koreatre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영화 태백권 줄거리 및 개인 후기 [내부링크]

영화 태백권은 정통 무협을 소재로 한 무협 액션 코미디 영화다. 이게 보통은 이렇게 설명하고 있다. 제가 영화를 보고 수정합니다. 영화 태백권은 무술을 소재로한 액션이 가미된 코미디 단편극이다. 줄거리 태백..

애미야, ‘코로나 추석’에는 안 와도 된다.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일주일 연장한 가운데 방역 당국이 추석 연휴 때 이동 자제를 요청했다. "고향 친지 방문을 가급적 자제하고 우선 집에..

보건교사 안은영 =? 일본애니 모야 시몬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보건교사 안은영이라고 해서 잠깐 영상을 봤는데 뭐랄까. 어디서 한 번쯤은 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제가 원래 일본 애니를 좋아해요. 극성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공상 분야를 많이 보거든요...

추석 차례상 알고는 갑시다. [내부링크]

추석에 차례상 차리는 방식도 집안문화마다 조금씩 다 다르다. 차례는 돌아가신 날에 제사를 지내는 조상, 즉 기제사를 지내는 조상께 지낸다. 차례 하면 복잡하고 지켜야 할 규칙도 많은 것으로 생각하나 그 유..

10월 10일 [내부링크]

추석 연휴부터 해서 한글날까지 내 눈에 빛 좋은 개살구다.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야외로 사람들이 붐빈다고 뉴스에서 방송한다. 정작 연휴를 즐기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어제도 늦게까지 견적서만 만지락 거렸..

폰카, 여행 사진을 인터넷에 팔아보자! 스톡사진 판매 shutterstock/크라우드픽 [내부링크]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주위에서 정말 흔히 볼 수 있다. 취미 수준을 넘어서서 전문가 수준으로 잘 찍는 사람들도 많은데, 나는 결코 그런 수준은 아니지만, 나는 깨알 수익 창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가을엔 폴라티 하나 장만 하시죠! [내부링크]

직접 만들고 팔고 있습니다 흰색 / 검정 / 회색 사이즈는 85,90,95,100,105,110 그이상 사이즈도 가능 합니다 한벌 당 가격 5,000원 구매 의사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탄반동 미세노센세 [내부링크]

일본식 카레 전문점인데 분위기 좋고 맛도 정말 좋습니다. 지하철역 탄방역 근처고 대전 탄방 세이백화점과 로데오타운 근처에 있기 때문에 차는 놓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추차하기가 만만치 안더라고요. 메뉴판..

[먹방]네오피자 청주 1호점 개인 리뷰~~ [내부링크]

네오 피자 청주 1호점 27일 저녁 기본 대표 메뉴를 시켜 보았다. 처음에는 아래 광고를 보고 시켜 보려고 했지만 음 혼자 먹기에는 1+1 은 많다고 판단된다. 꼭 먹기 위해서는 이런 광고지 버리지 않는다. 나는..

새희망자금 신청 페이지 공유해요. [내부링크]

www.새희망자금.kr 소상공인새희망자금 | 중소벤처기업부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www.xn--jj0bj8t1qfpqh7mv.kr 아무리 인터넷을 쳐봐도. 재난지원금 신청 자격에 대해서는 많이 확인 하셨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셔..

9월26일 [내부링크]

급 암울. ..거의 다 될까 했는데. 이놈의 코로나. 일들이. 내년 6월 까지 기다려야 하네요. 회사소개서도 준비하고 포트폴리오도 준비 다 해놨는데. 저 어떻게 하죠 . 2차 재난지원금도 신청이 안되고 대출 받은게..

9월24일 [내부링크]

드디어 차를 팔았네요. 기가막힌건 차 판매 금액 이랑 대출금이 같다는 거죠. 저는 조금은 남겟지 생각 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일 하려면 차가 있어야 겟다 싶어 경차 구매를 했죠 . 잘 하는 짓인지 모르겠지만 여..

프리랜서 창업 9월 22일 보고서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있네요. 마음도 갑갑하고 어디에다가 하소연할 곳도 없고 힘들어서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어느덧 창업한 지 9개월이 흘렀네요. 전 원래 플랜트 배관 설계 업무 했었거든요.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