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view의 등록된 링크

 korea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인천점집 유명한무속인 정말 점잘보네! [내부링크]

인천점집 유명한무속인 정말 점잘보네! 현대를 사는 사람들은 누구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한 애로와 누군가에게 말 못할 고민과 현실문제의 근심걱정을 떠안고 살고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인천점집은 인천에서 점잘보는 유명한무속인 선녀보살님입니다. 선녀보살님은 인천 유명한무속인중에 사주를 잘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피치못할 사정이나 프라이버시에 해당하는 고민거리를 가지고와 상담 하는데 상담을 잘하다보니 왔다간 분들이 인천점집에서 가장 인간적인 분이라고 평을 해주셨습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미래 때문에 고심하거나, 사람들을 만나 겪게 되는 문제,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관심사는 누구나 궁금해 합니다. 인간의 사주와 팔자, 궁합과 관련된 문제를 딱부러지게 확실히 잡아주고 인생문제의 속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분이 인천점..

서울점집에서도 알려진 인천용한점집 연백당 사주궁합 [내부링크]

서울점집에서도 알려진 인천용한점집 연백당 사주궁합 서울점집에서도 알려진 인천용한점집 연 백당 처녀만신님은 영으로 보는 점으로 특 히 사주궁합을 잘 본다고 입소문이 나있습 니다. 그렇기에 연백당은 인천용한점집중 사주 궁합을 잘보는 용한점집이라고 평가합니 다. 신점이란 상대방의 얼굴만 보아도 그 사 람에 대한 내력이 정확히 나오는 점입니 다. 인천용한점집 연백당에서는 조상이 나 영을 통해 나타나는 어려움이나 힘든 사정들을 궤뚫어보고 그 원인을 파악해 대우 해야할 사람과 하지 않을 사람들을 구분해 나름대로 신의 영검한 효험을 이 룰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서울점집을 다녀온 분들중에서 연백당을 사주궁합 잘보는 인천용한점집 이라고 칭찬을 많이 합니다. 서울점집에서도 알려진 연백당은 찾아 온 사람을 조상 줄력을 ..

#한양굿무속학원 #한양선거리 하면 서울굿연수원 [내부링크]

한양굿무속학원 한양선거리 하면 서울굿연수원 중요무형문화재 104호 서울새남굿 이수자 선생님이 운영하는 한양선거리 전문 한국무교교단 서울굿연수원을 열면서 기자님께 인사드립니다.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한양굿무속학원 서울굿연수원이 전수해 드릴 과목은 한양굿 열두거리, 서울 새남굿 전거리, 기자님들이 익혀여 할 장고, 굿거리, 춤사위 등입니다. 한양굿 열두거리, 새남굿과 실전에서 배웠던 모든 것들, 이미 고혼이 되셨지만 그분들께서 배운 것들을 한양선거리를 여러분들과 같이 공유 하고 싶어서 사무실에서 공부 하고 있습니다. 이 귀한 옛 것을 배우려는 기자님들은 누구나 환영하오니 오셔서 좋은 인연 맺으소서. 한양굿무속학원을 열면서 좋은 정보를 기자님들과 함께 하였으면 합니다. 서울굿연수원은 서울 왕십리에 위치해 있으..

인천점집 계산동과 부천에서 유명한점집 인천용한점집 [내부링크]

인천점집 계산동과 부천에서 유명한점집 인천용한점집 인천점집에서 인천용한점집으로 알려진 연백당 처녀만신님은 영으로 보는 점으 로 특히 조상점을 잘 본다고 입소문이 나 있습니다. 그렇기에 연백당은 인천 계산동과 부천에 서 유명한점집으로 알려졌는데 많은 분들 이 연백당을 인천용한점집이라고 평가합 니다. 신점이란 상대방의 얼굴만 보아도 그 사 람에 대한 내력이 정확히 나오는 점입니 다. 인천점집 연백당에서는 조상이나 영 을 통해 나타나는 어려움이나 힘든 사정 들을 궤뚫어보고 그 원인을 파악해 대우 해야할 사람과 하지 않을 사람들을 구분 해 나름대로 신의 영검한 효험을 이룰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인천 계산동과 부천에서 유명한 점집 을 찾는 분들중에서 연백당을 인천 용한점집이라고 칭찬을 많이 합니다. 인천점집중..

인천소문난점집 인천점집 인천신점 잘보는곳 인천점잘보는집 [내부링크]

인천소문난점집 인천점집 인천신점 잘보는곳 인천점잘보는집 신점이란 상대방의 얼굴만 보아도 그 사 람에 대한 내력이 정확히 나오는 점입니 다. 인천소문난점집 연백당에서는 조상이 나 영을 통해 나타나는 어려움이나 힘든 사정들을 궤뚫어보고 그 원인을 파악해 대우 해야할 사람과 하지 않을 사람들을 구분해 나름대로 신의 영검한 효험을 이 룰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인천점집을 찾는 분들중에서 연 백당을 인천신점 잘보는곳이나 인천점잘 보는집이라고 칭찬을 많이 합니다. 인 천점집에서 인천신점 잘보는곳으로 알려진 연백당 처녀만신님은 영으로 보 는 점으로 특히 조상점을 잘 본다고 입 소문이 나있습니다. 어떤 점이든 당당하 게 보아야 하는 것은 인천점잘보는집의 기본이며, 상대의 답답한 사정이나 의중 에 대해서 정확히 집어내..

천안점집 천안유명한점집 천안용한점집 천안무당 천안무속인 [내부링크]

천안점집 천안유명한점집 천안용한점집 천안무당 천안무속인 오늘은 천안무당과 천안무속인 중 천안유명한점집으로 알려져 있고 천안용한점집으로 소문난 천안점집의 천안무당 천명사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인생을 살다보면 항상 갈림길에서 망설이게 된다. 그 선택이 잘된 선택인지는 결론에 가서 가서 알게 된다. 모든 사람들은 바로 이러한 갈림길에서 주저하고 힘들어 한다. 미래에지. 앞을 내다볼 줄 아는 혜안을 가지고 있는 무속인이 많다면 얼마나 좋을까? 신의 선택으로 거부할 수 없었기에 무당이 되었기에 신을 사랑하고 그 신의 영검을 받기위해 천안유명한점집 천명사 김성희 만신은 천안점집중에서도 천안용한점집으로 소문이 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일심으로 명산대천 영기와 서기를 받기위해 기도를 잘가는 천안무당이며 진솔한 천안무속..

인천 신점잘보는집, 인천점집 인천무속인 선녀보살을 가다 [내부링크]

인천 신점잘보는집, 인천점집 인천무속인 선녀보살을 가다 많은 사람들이 피치못할 사정으로 개인적인 프라이버시에 해당하는 고민거리를 공개하지 못하고 내면에서 갈등하고 고민하는 것은 각박한 현실의 세태와도 일치한다. 심리적으로 불안한 미래 때문에 고심하거나, 사람들을 만..

인간세상에 핀 신의 꽃, 무녀 김금화 선생님이야기 <만신> 영화 3월 6일 개봉 [내부링크]

추천영화 만신 "굿 구경 가자"..임권택·박찬욱·조재현 입모아 '만신' 추천" 神은 빛으로 바람으로 오는거야! 가슴 아픈 현대사를 치유할 씻김굿 같은 영화 만신 만신은 무당을 높여 부르는 말이다. 영화 꼭 보러 가세요.^^ 이능화(1869~1943)는 한민족의 무속을 정리한 책 '조선무속고'에서 "..

고양시 제14회 최영장군 위령굿 행사 안내 [내부링크]

고양시 제14회 최영장군 위령굿 행사 안내

노름마치의 2012년 마지막 국내공연! '노름마치風 The K-Wind' [내부링크]

노름마치의 2012년 마지막 국내공연! '노름마치風 The K-Wind' 전석 3만원 20인이상 단체관람 1만원 할인/초중고등학생, 경로우대, 국가유공자 50%할인 티켓문의 노름마치 기획 'NOW판' 02-323-2257 티켓예매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티켓은 수일내 판매오픈예정) http://www.365unse.com/

굿음악제 학술판굿 심포지엄 안내 [내부링크]

굿음악제 학술판굿 심포지엄 안내

띠별 궁합으로 풀어보는 춤매 이야기 공연안내 [내부링크]

춤과 이야기가 있는 춤톡! 띠별 궁합으로 풀어보는 춤매 이야기 젊은 춤꾼 7명이 모여 만든 예술단체 [춤매]의 천기누설! 바야흐로 K-oo의 전성시대!! 전통무용계에도 K-T, Dance 걸 그룹이 있다!! 창조의 태도에 속세의 영향을 허용하지 않는 한국예술컴퍼니 “춤매”가 오는 11월20일 화요일 ..

대한민국 최초 무박2일 <굿음악제> 개최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초 무박2일 <굿음악제> 개최 오는 9월 15일(토) 남한산성 일대 남문 주차장과 남한산성 행궁에서 13:00부터 무박2일로 16일(일) 05:00시까지 굿음악제(Kut Music Festa)가 열린다. 굿음악제는 굿음악과 대중음악을 관객이 주체가 되어 만나는 독특한 우리음악 축제인데 대한민국 최..

전주세계소리예술축제 고품격으로 다가온다 [내부링크]

전주세계소리예술축제 고품격으로 다가온다 우리 전통음악인 판소리에 근간을 두고 세계음악과의 벽을 허무는 전주세계소리축제가 오는 9월 13일(목)~9월 17일(월) 5일간 전주 한국소리 문화의 전당과 전주한옥마을에서 특정 음악 장르에 치우치지 않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제음악축..

한국 정신문화의 3가지 DNA 출간 [내부링크]

무속, 유교, 불교는 한국인의 정신적 지주 '한국 정신문화의 3가지 DNA' 출간 우리 정신문화의 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한국 정신문화의 3가지 DNA'가 출간되었다. 현재 우리의 문화유산 28가지가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다. 그중 무속에서 7가지, 유교에서 5..

2012 경기도당굿 기획행사 공연 [내부링크]

2012 경기도당굿 기획행사 공연 지난 8월 26일(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까지 수원화성박물관 영상공연장 1층에서 국가지정 중요무형문화재 제98호 경기도당굿 공연이 있었다. 이날 공연은 경기대 김헌선 교수가 경기도당굿 굿거리 해설을 맡았으며, 당주굿, 거리부정, 안반고수레, 부정굿..

꿈이 있는 한국춤 꿈찾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꿈이 있는 한국춤 꿈찾기 프로젝트 지난 8월 3일(금)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시립 광진청소년 수련관 대극장에서 <꿈이 있는 한국 춤>이란 타이틀로 춘앵무와 모란춤, 민요(한오백년, 강원도 아리랑, 신고산타령, 양산도, 방아타령, 자진방아타령), 동래 입춤, 허튼 수건춤, 노류장화 꺽..

제5회 세계문화예술대전 개최 공고 [내부링크]

제5회 세계문화예술대전 개최 공고 (사)세계문화예술인협회 사무국에서는 국제문화예술교류를 위해 제5회 세계문화예술대전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사)세계문화예술인협회는 준비위원장으로 장정태 철학박사를 선임했다. 출품 작품 모집부문은 동양화, 서양화, 목각, 금속공예, 석공..

통일기원 이북5도 무형문화재 축제 [내부링크]

통일기원 이북5도 무형문화재 축제 두고 온 우리 춤, 소리, 굿이란 타이틀로 이북 5도의 무형문화재를 보존, 계승하기 위한 축제가 지난 7월 24일 저녁 7시 서울 중구 장충단로 국립극장 내 하늘극장에서 열렸다. 이 축제는 이북5도위원회에서 지정한 무형문화재 13종목 중 9종목을 중심으로..

위안부할머니 사진전 연 안세홍 작가 [내부링크]

일본 도쿄 한 복판 위안부할머니 사진전 연 안세홍 작가 도쿄 한 복판에서 일본군 위안부할머니를 주제로 한 사진 전시회가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9일 우여곡절 끝에 열렸다. 도쿄 신주쿠 소재 니콘 살롱에서 '중국에 남은 조선인 위안부 할머니들 사진전'을 개최한 사진작가 안세홍씨는 "..

가정집서 여성들이 모여 지낸 칠석제 [내부링크]

가정집서 여성들이 모여 지낸 칠석제 정월 제사가 남성제관의 가부장적 독점제사라 한다면 칠석은 여성제관의 우월적 독점제사 집안에서 칠석제를 드리고 있는 명성차인회 지강다회 회원들과 박송희(시인)선생 과 김혜숙만신 유일하게 여성들만이 제관이 되어 지냈던 칠석제례가 야..

“춤”과 이야기가 있는 춤톡! 춤매이야기/공연안내 [내부링크]

“춤”과 이야기가 있는 춤톡! “띠별 궁합으로 풀어보는 춤매 이야기” 21세기 젊은 춤꾼 7명이 모여 만든 예술단체 [춤매]의 천기누설! 바야흐로 K-oo의 전성시대!! 전통무용계에도 K-T, Dance 걸 그룹이 있다!! 창조의 태도에 속세의 영향을 허용하지 않는 한국예술컴퍼니 “춤매”가 오는 1..

d8d83a43bbab4f66a9afdc9fab45cef3 [내부링크]

우리 땅 이런곳도 있었네 경기 북부 명산 감악산(紺岳山) 신라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산신제(별기은)를 지냈던 신령한 산 글, 송주환 백두대간이 금강산을 뻗어 내려가다가 서남쪽으로 줄기를 튼 곳을 한북정맥이라 하는데 양주에서 덕정으로 뻗어간 산줄기가 감악산이라 한다. 감악산은 파주시 적성면과 양주군 남면에 경계를 이루는데 해발 675m로 신라, 고구려, 백제가 존재했던 삼국시대 때부터 명산으로 유명하다. 인근 주민들은 감악산을 감박산으로 부르는데 나 에는 감악으로 표기되어 있다. 경기오악(북악, 송악, 관악, 심악, 감악)중 하나이며 감악산 정상에는 빗돌대왕비, 임꺽정굴, 남선굴 등이 있으며, 많은 전설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언제부터 인지 모르지만 수십년 전부터 감악산 주변에는 많은 굿당들이 들어서고 전국..

민족신앙의 영지 지리산, 5대 신산중 으뜸 [내부링크]

우리 땅 이런곳도 있었네 5대 신산중 그 으뜸은 민족신앙의 영지 지리산 지리산은 전남 구례와 경남 함양군, 산청군, 하동군에 걸쳐있는 산으로 한반도 남한에서는 가정 넓은 면적을 가진 산이다. 높이로는 백두산과 한라산 다음으로 높다. 지리산은 예로부터 금강산, 한라산과 함께 삼신산(三神山)의 하나로 민족적 신앙의 숨결이 살아있는 민족 신앙의 영지이며, 여기에 묘향산을 더하면 우리나라의 4대 신산(四大神山)이고 구월산을 합하면 5대 신산이 되는데, 이 5대 신산에서도 으뜸은 지리산이라고 말한다. "신증동국여지승람"에서는 산의 산세가 높고 웅장하여 수백리에 웅거하는 산으로, 백두산의 산맥이 뻗어내려 이른 것이라 하여 두류산(頭流山)이라고 부른다고 하였고, 지리산(地理山)혹은 방장산(方丈山)이라고도 하였는데, ..

산은 사람을 관장하고 물은 재물을 관장 [내부링크]

우리 땅 이런 곳도 있었네 산은 사람을 관장하고 물은 재물을 관장 우리나라의 땅을 밟으면 신령스럽지 않은 곳이 없다고 말하던어느 만신의 말이 새삼 생각난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은 산천과 자연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호연지기를 길러왔다. 그동안 전통굿과 관련해 20여년을 행사장과 공연장을 다니며 촬영을 하다보니 만나는 분들을 통해 귀동냥도 많이 하고 노만신들께서 하시는 말씀을 많이 듣게 된다. 그중 신령스러운 기운이 담긴 기도터나 굿당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전국을 다니다 보면 우리 땅 이런 곳도 있었네 하고 놀랄 때도 많다. 한반도 중심의 축이되는 산맥을 우리는 백두대간이라 말한다. 이 백두대간의 크고 작은 줄기들이 뻗어 크고 작은 산들이 전국토의70%를이룬다고 한다. 사람은 양명한 기운을 받고..

대한민국 최초 무박2일의 신나는 놀이판 <굿음악제> [내부링크]

굿음악과 대중음악이 만나 제대로 한판 벌인다! 대한민국 최초 무박2일의 신나는 놀이판 <굿음악제> 오는 9월 15일(토) 무박2일로 남한산성서 열려! 관객이 주체가 되는 독특한 우리음악 축제! <굿음악제> 행사개요 행사명 굿음악제(Kut Music Festa) 주제 굿음악과 대중음악의 만..

한성준과 한영숙.이애주로 이어진 춤 [내부링크]

한성준과 한영숙.이애주로 이어진 춤 오우열 무당시인 임방울 선생님의 고향이신 내 고향 송정리. 아버지는 토막소리 일지언정 판소리한 대목을 어등산 산자락에 걸쳐 기도 하고 단가 강상풍월, 호남가, 사절가등을 할라치면 괜스레 어린 가슴이 뭉클거리기도 하였다. "오시인. 자네 청은 기가막히네 소리 한번 제대로 배우시게" 판소리 한 대목이라도 배울 요량으로 이런저런 선생님을 대면할 때 말도 안되는 용개목으로 소리를 질러대면 큰선생님들께서도 웃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였다. 고향을 물어보시는 어떤 선생님께서 망부의 함자를 여쭤 보시길래 "오자 월자 봉자 되십니다"라는 대답에 고개를 갸웃거리며혹시 "혹시 북을 좀 치시지 않았가?" 라는 말씀에 깜작 놀래 "아니 선생님께서 제 부친의 북치는 것을 어찌 아십니까?" 되묻자..

#인천소문난점집 와우 기가 막히게 점 잘본닷 [내부링크]

#인천소문난점집 와우 기가 막히게 점 잘본닷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점을 보고난 후 신기하게 일 이 잘풀렸다고 소문이 나면 #용한점집이라며 멀리 외지에서도 용하다고 사람들은 찾아옵니다.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영이 맑은 성흥사가 바로 #인천소문난점집 이랍니다. 성흥사 쌤은 소름끼치듯 영이 맑고 소상하게 점잘 보는 #무속인 이랍니다. 세상의 일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소통하고, 앞날에 일어날 일에 대해 영험력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성흥사 쌤에 방문한 분들이 하는 말이 문제의 해결이 빠른 #인천소문난점집 이라고 한결같이 말을 합니다. 성흥사 쌤은 인생문제로 고민하고 처해진 현실이 힘든 사람에게 마음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주고 있답니 다. 성흥사는 앞날을 바라보는 미래예력이 뛰어난 인천점집 이에요. ..

#제주시점집 소리신당! 어려운 시절 상담 너무 고마워요 [내부링크]

제주시점집 소리신당! 어려운 시절 상담 너무 고마워요 좋은 점집을 선택하는 것은 사람들의 마음이 겠지만, 자신과 인연이 닿는 점집은 여간해서 찾기 힘든게 현실이지요. 좋은 인연이란 그 제자가 얼마만큼 잘되기 위 해 성심껏 빌어주고, 모시고 있는 신령님의 원 력이 얼마만큼 작용되어 좋은 일을 만났느냐 에 있는 것이지, 호화스럽게 치장되어 있는 법 당이나, 듣기 좋은 말에 있는 것이 아니라고 제주시점집에서 용하다고 소문난 소리신당은 이 야기 합니다. 제주와 서귀포의 주부들과 직장인들에게 제주시점집에서 용한점집으로 입소문나 알려진 소리신당은 점보는 족족 맞다고 이야기를 해 무서웠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다가오는 미래가 궁금해 점을 칩니다. 제주시점집에 소문난 소리신당에서는 사 람들이 점을 치는 이유는 지금..

#영등포점집 에서 용하다고 알려졌어요! 인생을 위한 올바른 조언 [내부링크]

#영등포점집 에서 용하다고 알려졌어요! 인생을 위한 올바른 조언 인천에 위치한 성흥사는 길흉화복을 구분하고 좀 더 지혜있게 세상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 는 이정표가 되고자 신의 지혜를 드리는 #영등포점집 입니다. 성흥사하면 인지도가 있어 사람들은 앞일 잘 내다 보고, 앞일 잘보는 #점집 이라고 말 합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항상 두갈래의 길에서 망설이게 되지요. 그 선택에서 사람들은 힘들어 합니다. 미 래예지. 앞을 내다볼 줄 아는 혜안을 가지고 있다 면 얼마나 좋을까요? 선택된 자에게만 그 능력이 발휘 되는데요. 그런면에 있어 성흥사는 사람 들에게 신뢰받는 곳이라고 영등포점집 을 다녀간 분들은 이야기 해요. 신의 법도를 지키면서 올바른 제도중생을 하기위해 오랜 세월은 지나오다 보면 연륜으로 인해 성숙되고..

#서울소문난점집 해주당 용하다! 여기가 사업운 매매운 잘보는곳 [내부링크]

#서울소문난점집 해주당 용하다! 여기가 사업운 매매운 잘보는곳 서울 성북구에서 점잘보는곳으로 소문난 해 주당은 다녀가신 분들에게 평판이 좋은 서울점집 이랍니다. 미래점 잘보다 보니 신수 점보러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시는데 쪽집게처럼 길흉화복의 모든 문제를 정확히 집어내 해결 방안을 말씀해 주시는데 오신 손님들께서 감탄 을 자아내는 서울소문난점집 이에요. 얽히고 섥힌 인생문제의 모든 답답함을 속시 원히 풀어 미래의 앞날까지 늘 조언해 주는 신 통력에 감화 돼서 일까요? 입소문 듣고 인근의 강남에서도 서울소문난점집 이라며 많은 분들이 해주당을 찾는 답니다. 운명이란 하늘이 정한 이치인 만큼 인간이 그 흐름을 거스를 수는 없겠지요. 그러나 주어진 운명을 현명하게 대처하면 미래를 슬기롭게 맞이할수 있고, 보다 많..

#유명한점집 용한 곳은 정말 다르네요! 와우 신점 쎄다 [내부링크]

유명한점집 용한 곳은 정말 다르네요! 와우 신점 쎄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불경기라 오래 지속돼서 그런지 폐업을 하는 곳들도 많이 늘고 일자리 잃는 분들도 많지 않나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의욕도 없고 뭔가 신이 나야 하는데 답답하다고 해야 하나요. 정말 직장 다는는게 싫더라구요. 해서 얼마전에 소개받은 인천 유명한점집을 찾아 갔습니다 . 여기 유명한점집은 점도 잘 보시지만 재수성불과 덕이 많은 곳으로소문이 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상담을 해보고 정말 그 이유가 타당하 다면, 무슨 일을 해도 안풀리는 시절 인데 정답을 찾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굿도 해볼 요량으로 찾 았거든요 차를 운전하면서 유명한점집에 오면서 생각해보면 무슨 일이든지 누가 도와 주는 것도 아니고, 제 스스로가 헤쳐 나가면서 살았더라..

#군산점집 #익산점집 성흥사! 선생님 상담 정말 감사해요 [내부링크]

#군산점집 #익산점집 성흥사! 선생님 상담 정말 감사해요 점이란 벌어진 일에 대해 해결방법을 찾는 것이 잖 아요. 오늘 소개드리는 #군산점집 은 성흥사 에요. 군산에서 운세상담 잘한다고 알려진 성흥사는 찾아 오는 분들에게 신의 말씀을 여과없이 전달해 현실 을 정확히 직시하도록 알게해 주세요. #익산점집 에 알려진 성흥사의 점사는 한마디 로 말해 딱딱 부러지는데요. 정곡을 찌르는 신점 상담에 많은 분들이 감탄하 하세요. 답답한 속사정을 말하기에 앞서 이미 알고 있지만 내방객들의 속마음을 읽고 편안하게 이야기 하도 록 다 들어주기도 하세요. 남 보기에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다고 좋아 보일 지 모를라나 사바세계의 힘들고 고통스러운 일을 껴안고 살아야 하는 신제자의 길은 사명감 없이는 힘든 일이라고 군산점집 ..

#나가는삼재 #삼재풀이 하려한다면! 예약은 여기지 [내부링크]

#나가는삼재 #삼재풀이 하려한다면! 예약은 여기지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주기적으로 삼재를 맞이하게 되는데, 삼재(三災)가 든 첫해를 ‘들삼재', 둘째 해를 ‘누울삼재', 셋째 해를 ‘날삼재'라 해요. 예로부터 우리 조상님들은 해마다 정초 정월 대보름 전후해 삼재풀이를 하였는데, 천지인의 기운으로 인 해 치이는 나쁜 일들을 예방하거나 풀고 넘어 가지는 의식 이랍니다. 저마다 가지고 있는 믿음과 신앙적인 요소이기에 하고 안하고는 자유이기에 해야된다 안해도 된다 이렇게 말 할 수는 없겠지만, 아무래도 하신 분들은 마음의 위안 과 편안함을 갖게 된다고 해요. 2021년 신축년 삼재는 나가는삼재가 되네요. #뱀띠 #닭띠 #소띠 가 해당 되시네요. 만약 하신다면 아래의 정보 참고 하시고 예약 하세요. [숨은 고수들..

#대구점집 #울산점집 까지 입소문이! 대단한 #신점 여기닷 [내부링크]

대구점집 울산점집 까지 입소문이! 대단한 #신점 여기닷 운세상담을 하다보면 진지해지는 부분이 많은데 요. 사람들은 항상 두 갈래 길에서 선택하게 되는 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다보니 #점집 을 찾아 요. #운세상담 이 그 사람의 인생을 바꿔 놓을 수 있기에 신중하게 점을 봐야 한다는게 #대구점집 에서도 명성 듣고 찾아가는 성흥사 선생님의 지론 이랍니다. #인생상담 의 조언자는 결코 먼데 있는 것은 아니 에요. 올바른 인생 조언은 개운발복과 인생을 올바 른 길로 안내해 준답니다. #대구점집 에서 #울산점집 에서 입소문난 성흥사 선생님은 점집 인기비결은 얼마나 점을 잘 보느냐에 달려 있다고 말하세요. 성흥사 선생님은 느낌이 있는 인생 상담을 잘 하는 대구점집에서 유명한곳 이에요. 신의 말씀 을 올바르게..

#충청도기도터 #충남기도터 찐이야! 부여 사랑나무 성흥사 [내부링크]

충청도기도터 충남기도터 찐이야! 부여 사랑나무 성흥사 신명을 모시고 계시는 신제자님들은 기도를 가면 명기, 영기, 서기 받는 다고 하잖아요. 그 렇다보니 기도도량에는 맑은 기운과 신령스 러움이 있는 곳을 좋은 기도터라 말하는 것 같아요. 전국의 수 많은 기도터중에 부여 성흥산에 위치한 충청도기도터 성흥사를 영험기도터 로 소개 드려요. 충남기도터 성흥사는 허공기도터로 유명한데요. 천신 기도하기 좋은 곳이라고 다녀간 분들은 말 씀 하세요. 꾸미지 않고 있는 그대로 일명 쌩땅 이라고도 하죠. 터의 기운의 흐름이 무한하고, 허공 미륵바위에 서 기도 를 하면 너무 좋다고 이야기 하세요. 놀랍도록 신령스러운 충청도기도터여서 기도의 감응이 빨라 신제자님들 사이에서는 원하는 것 들 을 다 포용하여 주는 충남기도터라고 ..

#군산점집 #장항점집 에서도 유명하다구요! 용하다 성흥사 [내부링크]

군산점집 장항점집 에서도 유명하다구요! 용하다 성흥사 부여 성흥산성에 자리한 성흥사는 점을보고 왔던 분 들이 용한점 잘보는 군산점집 이라며 많이 찾아 오시는데요. 지나간 과거이든 생면부지의 사람에 게 그 사람의 가족이나 조상중에 어떤 분이 계시는 데, 평소 또는 생전에 이런 행동을 하지 않았느냐 등 그림 그리듯 사실적으로 설명하다보니 사람들 이 신점에 감탄한다고 해요. 아이러니 한 것은 생면부지의 사람을 알지도 못하 면서 그사람의 내력에 대해 소상히 말 할 수 있느 냐는 것인데 우리는 이럴 때 쪽집게, 또는 용한 점 쟁이, 신점의 명인, 영이 맑다라고 이야기하는데 성흥사는 바로 그런 점잘보는곳 입니다. 그러다 보니 장항점집에서도 소문듣고 찾아 옵니다. 군산점집에서 용한무속인으로 알려진 성흥사는 신 제자는..

#구로동점집 #노량진점집 소문났어요! 예언의 집 맞아요 [내부링크]

구로동점집 노량진점집 성흥사! 예언의 집 맞아요 인천에서 앞날 잘 내다보는 예언의 집으로 유명한 성흥사는 신과 함께한 세월이 오래 되다보니 운세상담의 사례를 많이 보유한 용한 구로동점집 이에요.성흥사는 사람들의 인생에 대해 늘 진지하게 다가가 고민을 합 니다. 그러다보니 인천에서는 인간적이고 포근 하게 때론 엄하게 신점잘보는곳 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노량진점집이지요. 니다. 길흉화복을 전하는 신의 제자는 많이 있답 니다. 그러나 영험한 제자를 만나기가 쉽지 않지요. 인천에 그런 용한 신제자가 있으니 그가 차이나타운에서 신점으로 유명한 성흥사 랍니다. 성흥사를 방문한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점 사가 꼼꼼하고 깔끔한 구로동점집 이라고 말 합니다. 오시는 분들 모두 점사에 대해 만족 합니다. 그러나 성흥..

전라도 #전주점집 #광주점집 용한무당 찾으시나요? 입소문난곳 [내부링크]

전라도 #전주점집 #광주점집 용한무당 찾으시나요? 입소문난곳 세간에는 신의 세계를 넘나들며 인간에게 신의 말씀을 전하며 미래를 예지하는 신제자는 많습니다. 그러나 #용한점집 의 #무속인은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오늘 소개드릴 점집은 #전주점집 에서 #점잘보는곳 으로 알려진 성흥사 쌤 이에요. 영검하다, 용하다는 이야기는 실재 어려움을 당한 사람 이 상담을 통해 어떤 해답을 얻었가에 대한 구체적 사 실인데, 그 사실은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입소문 으로 알려진 분이 있는데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성흥사 라고 해요. 성흥사 쌤은 전라도 #광주점집에서 #유명한무속인 으로 알려진 분이랍니다. 소외된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투명히 바라보고, 변화하 는 시대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고민하고 방황하는 분들 에게 좋..

#부평점집 까지 성흥사! 소문난 이유 있었네 [내부링크]

부평점집 까지 성흥사! 소문난 이유가 있었네 복이란 나쁜 일은 피하고, 좋은 일은 재수로 받 는 것을 말하는데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에 위치한 성흥사는 사람들의 인생상담을 해주며 재수와 복을 주는 도량이라고 부평점집에 알려진 유명한점집 이랍니다. 인천에서 소문난 성흥사에서 보는 점은 한마디 로 말해 속시원 하다고해요. 영으로 보는 신점 도 그렇지만, 생년월일만 넣고도 그 사람의 처 한 상황까지 알아맞히는 신통한 점사는 다녀 간 분들도 과연 용한점집으로 부평점집에 소문날 만 하다며 감탄하세요. 부평점집에서 유명한 성흥사에서는 사람들 이 점을 본다는 것은 일 풀리지 않거나, 여러 가지 문제로 답답하고 걱정거리가 있어서 인데, 점을 본다고 이런 것들이 풀리는 것은 아 니라고 해요 점은 왜 그러한가에 대해 원인..

#세종시점집 #공주점집 성흥사! 현명하게 슬기롭게 [내부링크]

세종시점집 공주점집 성흥사! 현명하게 슬기롭게 살다보면 하던 일이 잘 안되거나, 일이 중 간에 막혀 답답해 사람들은 풀어 보고자 노력합니다. 하지만 잘 안되지요. 인간의 앞날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선택된 자만이 가능하다고 해요. 오늘은 충청도 세종시점집 에서 사주팔자나 운세상담 잘한다고 알 려진 성흥사를 소개합니다. 인연따라 해결도 빨리된다는 말처럼 어떤 신제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고민거리나 문 제가 해결되었는가도 관건이 되기도 합니 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용하거나 소문난 곳이라 하면 백리를 마다않고 달려갑니다. 성흥사는 공주점집에서 점잘보는곳으로 알려진 용한 곳 이에요. 세종시점집에서 성흥사는 신의 화경법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영으로 보고 마치 본것 처럼 줄줄 점봐주는 곳이기도 해요. 자녀 문제나 학..

#여의도점집 #마포점집 까지 용해서 찾아가는 영화신당! 용하다 용햇 [내부링크]

여의도점집 마포점집 까지 용해서 찾아가는 영화신당! 용하다 용햇 사람들의 사주팔자와 운명을 말하는 곳은 점집 이지요. 그러나 점잘보는곳은 막상 찾기 힘든거 같아요. 제가 다녀온 점집은 여의도점집까지 용하다고 알려진 부천역 영화신당 이랍니다. 영험하다, 용하다는 이야기는 점집에 가 정말 수지와 재수를 맞은 것에 대한 구체적 사실인데, 당사자는 알 지 몰라도 그런 이야기는 입소문으로만 아는 전해지 는 이야기 이지요. 마포점집에서 용한무당으로 소문 난 영화신당 이랍니다. 용하다고 말하는 곳은 많찮아요. 여의도점집에서 나름 용 하다는 곳을 수소문해 보았더니 그중 한 분으로 영화신 당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영화신당을 찾아가 보았답니다. 신의 말씀만 곧이 곧대로 믿는다면 고민하고 방황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상..

논현동점집 강남점집 구천도사! 소원을 말해봐 최고의 기부적 [내부링크]

논현동점집 강남점집 구천도사! 소원을 말해봐 최고의 기부적 오늘 소개드릴 #점집 은 국내에서 알아주는 최고의 #기부적가 인 구천도사 선생님 이세요. 점집은 방문 하시는 분들로부터 오랜 세월 검증을 받잖아요. 그 러다보니 #용한점집 , #소문난점집 이란 수식어도 붙는거구요. 서울 ..

#성남점집 과 #분당점집 에서 신점으로 유명한곳 [내부링크]

성남점집과 분당점집에서 신점으로 유명한곳 운세상담을 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성남점집을 찾는 분들께 성흥사 선생님을 알려 드려 요. 사는게 뭔지 막히고 꼬인 일이 많아 곤란을 겪어 인생의 가는 길에 환한 등불을 찾으려는 분들을 위해 지혜의 등불을 켜고 길을 비춰주는 분당점집 이랍니 다. 미래예지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잖아요. 앞날을 내다보니 인간의 초월된 예지의 권능을 부여받은 성흥사 선생님은 신의 원력이 높다 보니 성남점집에서 많은 분들께 알려진 점집 이에요. 성흥사 선생님은 남다른 신통력으로 소원성취의 빠른 즉답과 가부를 결정해 주고, 사업이나 공무원, 직장인 들에 대한 상담, 사업 성패 등에 대해 명확하고 시원 스럽게 해결을 잘해 용한 분당점집 이란 소리..

동인천점집 부평점집 경동만신! 무꾸리 소문났어요 [내부링크]

동인천점집 부평점집 경동만신! 무꾸리 소문났어요 동인천점집에서 소름 끼치게 점잘본다고 소문난 경동 만신 김은옥선생은 앞날 예언과 미래점을 잘봐 이름 만 대면 알만한 사회의 저명 인사들이 미래의 일들이 궁금해서 방문을 한다고 해요. 그 이유는 명쾌하게 보는 신점 때문이랍니다. 점이란 펼쳐진 일에 대해 징조를 묻고 즉답을 찾는 것 이지요. 때론 점보러 온 사람들의 답답한 속사정을 다 들어주고 속에 쌓여 있는 맺힌 설움과 한을 같이 풀어 주기도 합니다. 점이란 왜 그러한가에 대한 원인을 파 악하고 안 풀리는 것에 대해 대책을 찾는 것이 더 중요 하다고 말하는 부평점집에 소문난 경동만신 김은옥선 생은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점을 보게 된다고 말하세 요. 신의 영험한 기운은 올바른 곳에 닿아야 그 기운이 발 원되는..

#오산점집 #안성점집 금령신궁! 참 용한점집 말이 필요 없어요 [내부링크]

오산점집 안성점집 금령신궁! 참 용한점집 말이 필요 없어요 많은 분들이 답답해 점집을 찾아가지만 한번이나 두번 아쉽거나 답답해서 일 때만 일수도 있지요 그러나 중요 한 것은 어떤 신제자와 어떻게 인연을 지었는지에 따라 그 덕이 있고 없고 일 수 있다고 오산점집에 소문난 금 령신궁은 말합니다. 인간의 사주팔자나 운명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주는 곳은 점집밖에 없지요. 신점잘봐 안성점집에서 용한 무속인으로 통하는 금령신궁은 미래를 내다보고 예언하는 일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기에 점 자체가 신비롭기까지 사람들은 생각한다고 말합니 다. 법당을 호화스럽게 꾸며야만 점잘보고 유명하다고 생 각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는 잘못된 생각이라며 오산점집에서 신점잘보는곳으로 정평이 나있는 금 령신궁은 잘라 말합니다. 신..

#대전점집 #청주점집 에도 소문난 신통점집 성흥사 [내부링크]

대전점집 청주점집에도 소문난 신통점집 성흥사 오늘 추천드릴 대전점집은 사주팔자 인생개운 상담 잘 한다고 알려진 성흥사 에요. 복잡한 현대를 사는 사람 들은 사람들과 얽히고 얽힌 인연속에 문제를 만들고 곤란을 겪기도 합니다. 인생상담은 무엇 때문에 찾아 왔으며, 이러한 원인인데 일을 해결하려면 이렇게 해야 한다는 상담의 원칙이 기 승전결을 갖추고 있어 점집을 찾는 목적이 뚜렷한거 같 아요. 거울처럼 TV처럼 보이는 그대로 신의 화경법으 로 말하는 성흥사는 사주잘보는곳으로 소문난 청주점집 이랍니다. 특히 신령님의 말씀을 그대로 전하다보니 방문한 사람 들은 혀를 차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고 과연 용하 다 용해하며 성흥사를 점잘보는 대전점집이라고 이 야기 합니다. 성흥사에서는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는 금전운..

#인천용한점집 성흥사! 사업운 애정운 쪽집게 [내부링크]

인천용한점집 성흥사! 사업운 애정운 쪽집게 인천 주안 그리고 부평에서 점잘본다고 소문난 성흥 사의 점사는 한마디로 명쾌합니다. 어떤 손님이 어떤 문제를 가지고 찾아오든 속이 후련한 점사를 보는 소 문난 인천용한점집 이에요. 성흥사는 운세상담을 할 때 의사전달이 빠르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이야기 하다보니 일상생활을 하는데 참고가 많이 된다고 다녀간 분들이 말씀 하세요. 점이 맑고 정확하기에 점잘보는 인천용한점집 이라고 입소 문이나 많은 분들이 찾아오세요. 성흥사는 법당에 좌정하신 신령님들이 많은 일을 보여주시고, 어떤 문제든 간에 소상히 앞일을 밝혀주는 인천용한점집 이랍니 다. 일의 끊고 맺음을 결단성 있게 운세상담에서 가려주시고, 점사를 볼 때 그 사람의 얼굴만 봐도 그 사람의 마음이 보인 다고 ..

인천유명한점집 인천용한점집 하면 선녀만신이죠! 영험한 곳 [내부링크]

인천유명한점집 인천용한점집 하면 선녀만신이죠! 영험한 곳 어떤 상담이든 사통팔달 막힘없이 점보는곳을 알고 싶 다면 인천 부평 남부역에 위치한 선녀만신을 소개드려 요. 점 잘보고 정성을 드리면 덕이 빠른 용한무당이라 고 명성이 자자한 인천유명한점집 입니다. 찾아온 사람들의..

평택점집 오산점집 금령아씨! 점보려면 여기가 딱좋아 [내부링크]

평택점집 오산점집 금령아씨! 점보려면 여기가 딱좋아 오늘 소개드리는 점집은 평택에서 용하다고 알려진 금령아씨 에요. 금령아씨는 한번도 본적이 없는 사 람의 조상에 대해 말하고, 한번도 만난 적이 없는데 그 사람의 내력에 대해 잘 알아 맞히다 보니 다녀간 분들이 입소문을 내주셔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평택점집 이랍니다. 신의 영검은 점보는 녹상과 정성을 드린 후 덕에서 나 타난다고 합니다. 재수성불이 신제자가 신령님을 섬 기는 진실된 마음 속에서 판가름 나듯 금령아씨는 올 바른 마음으로 영험의 소리를 전달하는 오산점집 이 랍니다. 인생문제가 궁금한 분들은 방문해 상담 받아도 좋은 평택점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점 보러간 사람에게 는 마치 본 것처럼 잘 알아 맞히면 신기하고 경탄할 일이지만, 인생문제 때문에..

#논산점집 #강경점집 성흥사! 여기가 용한점집 맞네 [내부링크]

논산점집 강경점집 성흥사! 여기가 용한점집 맞네 타고난 사주팔자와 운명은 노력하면 바꿀수 있기에 성 실하게 살며 올바른 길을 가다보면 재수와 복은 반드시 받는다고 말하는 성흥사는 내 정성과 반듯하고 옳은 마 음을 항시 갖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는 논산점집 입니 다. 입소문 듣고 찾아오는 성흥사는 신점잘보는곳으로 많 은 분들게 알려져 있는 강경점집 이랍니다. 인간의 미 래운명에 대해 명쾌한 이해와 나아갈 방향에 대해 깨 우쳐 주는 곳은 신점밖에 없다고 성흥사는은 인간의 생활에서 삶의 지혜를 주는 곳이 점집이라고 말합니 다. 많은 분들이 힘들고 어려운 일을 의논할 점집이라며 찾아가지만 중요한 것은 어떻게 인연을 지었는지에 따라 그 결과는 덕이 있고 없고 일 수가 있지요. 많고 많은 점집중에서 성흥사에 대해 ..

#판교점집 #분당점집 까지 소문난 영화신당! 점이 맑고 후련해요 [내부링크]

판교점집 분당점집 까지 소무난 영화신당! 점이 맑고 후련해요 다가오는 앞날이 궁금해 점보러 간다면 부천역에 위치 한 영화신당에 찾아가 상담을 받아보라고 말하시는 분 들이 많은데요. 판교점집에서 다녀가신 분들이 적극 추천 하는 부천점집 이에요. 인생의 어드바이저는 결코 먼데 있는 것은 아니며 올바른 신의 지혜는 개운발복 과 당신의 멋진 인생을 환한 길로 안내해 주리라 봐요. 영검은 결국 맑은 영인데 부천에서 평판이 좋은 점집 영화신당은 그 영검을 구하러 명산명천에 기도 잘 가 는 신제자 랍니다. 제자의 영검성은 점을 얼마나 잘 보느냐에 달려 있다고 하죠. 영화신당은 앞으로 일 어날 일에 대해 점을 잘보는곳 인데요. 분당점집의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는 곳이에요. 판교에서 알려진 영화신당은 느낌이 있는 인생 상..

#서울점집 #강남점집 #신점잘보는곳 은! 바로 여기 [내부링크]

서울점집 강남점집 신점잘보는곳은! 바로 여기 열심히 노력하며 살지만 인생을 살면서 우연처럼 만 나게 되는 어려운 일, 원인도 영문도 모르고 예기치 않은 곤란한 일을 만나게 되면 고개를 갸우뚱 할 수 밖에 없다고 서울점집에서 유명한무속인으로 알려 진 성흥사는 말합니다. 인생문제로 고민하거나 처해진 현실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개운발복이나 근본 문제를 풀어보고자 한다면 성흥사에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똑소리 나는 신점 상 담 인데요. 강남점집에선 신점잘보는곳으로 통하는 점집 이랍니다. 신의 영험은 절대 거짓말을 하지 않지만 믿고 안 믿고의 차이는 상담을 하러온 사람들 자신의 선택일 뿐이지요. 서울점집 성흥사는 이럴때 사람들은 불안한 미래나 앞 으로 다가올 일에 대해 궁금해 앞일 잘보고 용하다는 곳 이나 유명하..

#고흥점집 #광양점집 까지 알려진 성흥사! 예언의 집 맞아요 [내부링크]

고흥점집 광양점집까지 알려진 성흥사! 예언의 집 맞아요 어느날 고흥점집에서 유명한점집 성흥사는 신당에서 한 통의 전화를 받았대요. 40대 중년의 사내였는데 사업을 하려고 하는데 해도 되겠느냐는 것이에여. 그런데 성흥사 의 입에서 엉뚱한 소리가 나갔아요. “이 말은 제가 하는 말이 아니니 오해 하지 마세요. 선 생님. 니가 그렇게 잘나서 마누라가 집 나갔냐라고 말 씀하시네요. 맞나요.”그러자 사내는 “악” 하며 놀라 수 화기에 대고 소리를 질렀르는 거에요. 광양점집에 서 소문난 성흥사가 용하다고 해서 전화 했는데 정말 무섭네요. 그런건 아니구요. 선생님. 신이 실리면 이렇게 가르쳐 주시네요 그러면서 고흥점집 성흥사는 정확한 상담을 해 주었어요. 선생님은 파산살이 있어 무슨 일을 하든 지 재산을 탕진할 그런..

인천 #계양구점집 성흥사! 역시 신점 다르네요 [내부링크]

인천 계양구점집 성흥사! 역시 신점 다르네요 신의 세계를 넘나들며 인간에게 신의 말씀을 전하며 운명을 예지하는 곳은 많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점잘보는곳을 찾기가 힘들다고 하세요. 오늘 소개드 리는 인천점집은 계양구에서 알려진 성흥사 랍니 다. 영험하다, 용하다는 이야기는 실재 어려움을 당한 사람이 점집에 가 상담을 통해 어떤 해답을 얻었 가에 대한 구체적 확답과 그로인해 결과가 좋았 다는 사실을 말하는 거젆아요. 성흥사는 바로 그 런 신점 잘보는 계양구점집 이랍니다. 인천 계양구점집을 수소문해 보았더니 입소문으로 성흥사가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신의 영검만 믿 고 신의 말씀만 곧이 곧대로 전달한다면 점집이 세 상 밖으로 나올 이유가 없다며, 소외된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투명히 바라보고, 고민하고 방황하는..

#전주점집 #완주점집 까지 소문난 성흥사! #사업운 #관재수 척척 [내부링크]

전주점집 완주점집까지 소문난 성흥사! 사업운 관재수 척척 충청도와 전라도에서 용한점집으로 알려진 성흥사 는 맑은 영으로 점 잘보고, 신을 귀하게 모시는 분 이라고 전주점집까지 알려진 곳 이에요. 시절이 시절이니 만큼 상담하는 분들의 마음이 어렵고 절실하기에 상담할 때 함부로 나오는대로 말하고 내뱉는 것이 아니기에 신중히 점을 보신다고 해요. 완주점집에서 유명한점집으로 통하는 성흥사는 사 람은 어려운 과정이 있어야 더 성숙해 지는 법이라 며 벌어진 현실을 보다 당당히 헤쳐 나가 성불을 이 룰 때 신령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복바치기도 하는 데 그때는 마음이 뭉클 하다고 말하세요. 성흥사는의 점사는 손님들에게 전달방법이 시원스 럽다고 전주점집에 소문이났어요. 어떤 분야의 상 담이든 가리지 않고 신명의 직성대로 ..

남한산성 매대왕신 도당굿 기원대제 [내부링크]

국태민안과 1800만 경기도 및 성남시민의 경제살리기 위한 기원제, 남한산성 매대왕신 도당굿 기원대제 수어장대 앞 담장 모서리에“매바위”가 있다. 청량당에 모셔져“매당왕신'매당왕신(鷹堂王神) ”으로 불리어지는 이회 장군이 인조 2년(1624)에 억울한 누명을 쓰고 처형되는 순간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