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ogis의 등록된 링크

 korog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여수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홈페이지 [내부링크]

여수 일상회복 희망 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홈페이지 여수시가 전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씩의 여수 재난 지원금 ‘일상회복 희망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지역 경제활성화 효과도 있겠지만, 올해 초에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을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 종교인 가구에 대해 지급되는 지원금이다. 국가에서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 소득을 지원하는 제도 중의 하나 신청 기간과 대상이 정..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실물 카드 발급 받기 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다는 내일배움카드! 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다는데 발급 방법을 몰라 발급받기 어려우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방법 함께 알아..

노령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및 금액 기초연금 신청방법 완벽 정리 우리나라에서는 모든 고령자에게 지급되는 건 아니지만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고령자에 한하여 여러 가지 연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연금..

생강 효능 생강차 효능 [내부링크]

각종 요리 잡내 제거나 주로 장어를 먹을 때 생으로도 섭취를 하는 생강. 특유의 강한 향과 알싸한 맛이 강해서 꺼리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섭취법을 조금만 바꿔도 생강의 효능을 10배 이상의 흡수할..

여주 효능 당뇨에 좋음 음식 [내부링크]

여주 효능과 여주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여주는 조롱박과에 속하며 호박과 오이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식물입니다. 이 여주는 전 세계적으로 식용으로 재배를 하며 아시아 요리에 자주 사용합니다. 여주의..

구기자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 먹는 방법 한국에서는 구기자라고 알려진 이 과일은 역사적으로 이 식물은 아시아, 특히 중국과 티베트에서 수천 년 동안 재배되었음을 기록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고대 의학서 “허브..

구기자 먹는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구기자 먹는방법 4가지 1. 구기자 차 구기자를 가장 간편하게 섭취하는것이 구기자 차 라고 할 수 있다. 구기자 20g을 물1리터에 넣고 약한불로 30분정도 끓여 주고, 취향과 기호에 따라 생강, 대추, 계피등을..

비트 효능 12가지 [내부링크]

비트의 놀라운 효능 12가지 최근 들어서 기름지고 고열량의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인해서 고혈압과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의 성인병 심장질환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기..

고구마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고구마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에 놀라운 효능 8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자와 더불어 겨울 대표 구황작물인 고구마! 고구마는 농약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재배가 가능한 저공해 알칼리성 식물이며 각종 비타민..

잘못먹으면 독이되는 고구마 부작용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구마의 칼륨 성분이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신장 질환자는 고구마 섭취에 주의가 필요하며 고구마에는 옥살산 성분도 존재하기 때문에 많이 먹게 되면..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중공업 국가 대한민국 설립일 1974년 8월 5일 업종명 강선 건조업 본사 / 판교 R&D 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27번길 23 (삼평동) 거제 조선소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3로 80 (장평동) 대덕..

주식계좌 개설방법 비대면 [내부링크]

요즘 주식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선뜻 주식을 시작하지 못하시는 분들울 위해 주식계좌 개설방법에 대해 설명 하려고 합니다. 아직도 주식계좌 개설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

아마존 주가 차트 분석 2022년 전망 [내부링크]

오늘 살펴볼 해외주식은 1994년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세계 최고의 온라인 쇼핑몰로 변모한 아마존입니다. 미국 전체 온라인 소매 시장 2~10위 업체 매출을 다 합하여도 아마존의 매출을 이기지 못할만큼 엄청..

2022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신청방법 소득분위 변경사항 [내부링크]

2022년 국가 장학금 신청기간이 돌아왔습니다. 대학교 학비 참 비싸죠? 국립대학교라도 200, 300만원 사립대면 국립대보다 배로 드는 대학도 있어 학비 감당하기 너무 어렵죠. 그렇기때문에 국가 장학금을 받을..

셀트리온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내부링크]

셀트리온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셀트리온 기본 정보 대표자 기우성 (CEO) 설립일 1991년 2월 27일 (존속법인 오알켐→셀트리온) 2002년 2월 26일(해산법인 셀트리온) 업종명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전망 셀트리온 헬스케어 정식명칭 주식회사 셀트리온헬스케어 영문표기 Celltrion Healthcare Co., Ltd. 설립일 1999년 12월 29일 업종명 경영컨설팅 및 의약품도소매, 수출업..

테슬라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 2가지 [내부링크]

자산 2,360억 달러(약 279조 원)를 소유한 머스크는 세계 부자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일론 머스크와 트위터 '일론 머스크'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입니다. 트위터를 통해서 필요..

요소수 관련주 대장주 [내부링크]

요소수 관련 대장주 8가지 디젤차량의 필수품인 요소수 품귀현상이 날로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전력난 사태로 인해 중국이 요소수 원료를 수출 중단 선언하면서 중국산 원료에 97% 의존해왔던 국내 요소수..

아이폰 13 프로 VS 아이폰 13 프로 맥스 차이점 비교 [내부링크]

애플은 최근 인기 있는 아이폰 12 프로 및 아이폰 12 프로 맥스 의 후속 제품으로 아이폰 13 프로 및 아이폰 13 프로 맥스를 공개했습니다 . 프로Motion 디스플레이, A15 Bionic 칩,..

아이폰 13 시리즈 용량별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 13 출시가 약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기존 아이폰 12와 같이 총 4가지 종류(아이폰 13미니, 아이폰 13,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맥스)의 아이폰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아이폰에서 유지해오던..

아이폰 13 사전예약 할인 카드 총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3 사전예약일이 채 1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해외 일부 국가에서는 9월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24일에 아이폰 13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는데요. 우리나라는 조금 늦은 10월1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1..

아이패드 미니 VS 아이패드 에어 완벽 비교 [내부링크]

애플은 최근 완전한 재설계, 더 큰 디스플레이, A15 Bionic 칩 등을 갖춘 6세대 아이패드 미니 를 출시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이제 전체 화면을 사용 할 수 있게 홈 버튼을 없앴으며 , 상단 전원 버튼의 터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클라우드 백업 방법 [내부링크]

애플의 아이클라우드 서비스는 사용자의 음악, 사진, 응용 프로그램, 문서, 책, 연락처는 물론 애플의 이메일 서버와 캘린더를 서버에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iOS15 : 아이폰에서 날씨 알림을 받는 방법 [내부링크]

iOS 15에서 날씨 앱은 애플이 2020년에 인수한 인기 있는 날씨 앱 다크 스카이에서 가져온 많은 기능들 덕분에 대대적인 디자인 개편을 하였습니다. 여러 기능중에 유용한 기능은 비 또는 눈이 내리기 시작하거나..

맥세이프 배터리 팩 일련번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맥세이프 배터리 팩의 일련번호를 찾는 방법 애플 맥세이프 배터리 팩 의 일련번호를 알아야 하는 경우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련번호는 진위 여부를 확인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를 윈도우 PC에 백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아이패드를 윈도우에 백업하는 방법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를 소유한 모든 사람이 Mac 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Apple은 모바일 장치도 윈도우 PC와 호환되도록 만들었습니다. USB를 사용하여..

아이폰 13 아이폰 13 프로 차이점 비교 [내부링크]

지난 15일 애플 행사를 통해 이런저런 무성한 소문이 많던 아이폰 13 시리즈가 발표 되었습니다. 아이폰 13시리즈를 구매를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프로의 비교..

아이패드 6세대 미니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9월 15일 애플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13 뿐만 아니라 재설계된 아이패드 미니 6세대와 아이패드 9세대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8.3인치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의 전체 화면 디자인을..

아이폰 13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등 총 정리! [내부링크]

대망의 아이폰 13 발표를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애플은 아직 새로운 아이폰을 선보일 날짜를 공식적으로 한국시간 9월 15일 새벽 2시로 발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게다가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흔히 말하..

아이폰 13 모델별 저장 용량 최소사양 128GB [내부링크]

애플의 연례 아이폰 언팩행사를 불과 3일 앞두고, 애플 제품 관련 유명한 분석가 Ming-Chi Kuo가 아이폰 13 제품군의 예상 저장 용량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TF International Securities의 조사 결과에서,..

아이폰 14 칩 가격 인상으로 가격 대폭 상승? [내부링크]

니케이 아시아(Nikkei Asia)에 따르면, 애플은 기기의 칩 공급업체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상승하는 비용을 애플 제품이 가격 상승 요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Apple의 주요 칩 공급업체인 TSM..

애플워치 온도 및 혈압 모니터링 포함한 건강 기능을 계획 [내부링크]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애플은 혈압 상태, 출산 및 수면 추적용 온도계, 수면 무호흡 감지, 당뇨병 감지 등 수많은 새로운 건강 기능을 애플워치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애플의 내부 계획에 대해서 잘 알고..

애플워치 7 생산 지연 이슈 [내부링크]

애플이 다음 아이폰 시리즈를 발표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지만, 애플워치 고객들에게 실망감을 줄 수 있는 소식이 닛케이 아시아로부터 전해지고 있습니다. 닛케이 아시아는 애플워치 7 생산에 익숙한 소식통을..

아이폰 13 루머 5가지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폰 13을 발표까지 2~3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13은 디자인, 성능, 카메라 등을 포함한 상당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13 루머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루머는 보..

애플워치 7 사이즈 41mm 45mm로 화면 늘어난다 [내부링크]

애플은 앞으로 출시될 애플워치 시리즈7의 크기 확대와 함께 디스플레이가 커진 점을 활용한 새로운 시계 페이스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애플워치 시리즈 6 페이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갤럭시 Z 플립3 정식 출시 27일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3 정식 출시 27일 폴더블 폰의 새장을 열고 있는 삼성전자. 삼성전자에서 지난 11일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한 폴더블 시리즈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가 하루만에 사전예약 완판행진..

갤럭시 z 폴드 3 정식 출시 27일 [내부링크]

갤럭시 Z 폴드 3 정식출시 8월 27일 하루도 안되서 사전예약이 마감되어버린 갤럭시 Z 폴드3가 오늘 27일 정식발매됩니다. Z 플립 3 구매 하러가기 '갤럭시 Z 폴드3'·'갤럭시 Z 플립3'는 8월 27일 한국, 미국,..

아이폰 13 9월 발매예정 생산량 30% 늘려 [내부링크]

2021년 아이폰 13의 9월 출시가 불과 몇 주 남지 않았습니다. 애플의 최대 라이벌인 국내기업 삼성전자가 최근 선보인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폴드3는 하루만에 사전예약 매진 갤럭시Z플립3 또한 매진되며 역대급..

갤럭시 A21 비행기에서 화재발생 [내부링크]

미국 시애틀 타임즈는 지난 21일 알래스카 항공 소속 여객기가 스마트폰에 불이 나 대피했다고 보도했다. 시애틀 항 대변인은 불에 스마트폰의 모델은 삼성 갤럭시 A21이라고 말했다. 포트오브시애틀 대변인은 이..

갤럭시 Z 폴드 3 재입고 일정 및 사전예약 [내부링크]

21년 8월 18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플립3 사전예약이 대흥행에 성공했다. 사전예약 첫날 자급제폰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한 쿠팡, 11번가 등에서 갤럭시Z 폴드3가 삽시간에 품절되었다. 쿠팡,..

휴대폰 검색 순위 TOP10 - 2021년 8월8일~15일 [내부링크]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해당 순위는 해외 휴대폰 커뮤니티 사이트를 기반으로 작성한 순위입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기종의 삼성의 언팩 2021행사와 샤오미를 비롯해 휴대폰 출시 발표가 많았던 한 주 였습니다...

갤럭시 워치 4 스펙 가격 사전예약 일정 (+사은품 정보)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8월 11일 밤 11시에 진행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에서 신제품들을 공개했습니다. 웨어러블 제품들인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4 클래식, 갤럭시 버즈2 도 공개했습니다. 저번 갤럭시 워치 3가..

갤럭시 버즈 2 스펙 가격 사전예약 일정 (+사은품 정보) [내부링크]

2021년 8월 11일 삼성전자 2021 언팩 행사를 통해 발표된 갤럭시 버즈 2.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의 2세대 제품입니다. 4가지 색상과 이전 시리즈보다 무게도 가벼워졌다고하는데요. 이번 갤..

아이폰 13 출시 예정일 9월 14일? [내부링크]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애플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상에서 공개 행사를 열어야 했을 뿐만 아니라 매년 9월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했지만 아이폰12 출시를 평소 예정보다 한 달 늦은 10월로 연기했다. 하..

갤럭시 Z 플립 3 스펙 가격 사전예약 일정 (+사은품 정보) [내부링크]

8월 11일 밤 11시에 진행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에서 신제품들을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를 공개하며 새로운 폴더블 폰을 공개한것 인데요. 휴대폰 이외에도 갤럭..

갤럭시 Z 폴드 3 스펙 가격 사전예약 일정 (+사은품)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가 8월 11일 밤 11시에 진행되었습니다.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를 공개하며 스마트폰의 새로운 표준을 슬로건으로 앞세웠습니다. 갤럭시 Z리시즈 이외에도 갤럭시 워치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