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ogis1의 등록된 링크

 korogis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2건입니다.

직장인 자영업자 신용대출 필요서류 5가지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생 중에 사용하게 되는 대출! 대출을 받지 않으면 좋겠지만 돈나갈곳은 많으나 수입은 한정적이다보니 의도치않게 대출을 받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학교를 다니며 모자란 학비를 위해 사회..

기대출 과다자 추가 대출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생업에 지장이 생겨 어려운 분이 많으실 텐데요. 기대출도 많고 들어오는 돈은 적고 고민이 되실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기대출과 다이신 분도 상황에 따라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 기대출..

건조기 추천 TOP3 2021 [내부링크]

슬슬 무더위가 찾아오는 요즘 같을 때 습도도 올라가고 빨래를 했는데도 꿉꿉한 냄새가 나고 짜증지수가 올라가는 요즘 필수 가전제품은 건조기라고 생각됩니다. 건조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삶의 질이 달라진다..

식기세척기 추천 TOP 5 2021 [내부링크]

주방에서 음식을 보관하고 조리하는 것도 결국 필수지만, 더러워진 그릇을 설거지를 하려면 귀찮고 막막해지는데요. 식기세척기는 모든 집에는 없지만 계속해서 점점 보편화 되고 있으며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싶..

창문형 에어컨 추천 TOP 5 2021 [내부링크]

l  창문형에어컨 추천 BEST 5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에어컨 없이는 버티기 힘든 손가락에 꼽을만한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우선 창문형 에어컨에 대해서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창문형..

이동식 에어컨 추천 TOP 5 2021 [내부링크]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낮이고 밤이고 할 것 없이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걱정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에어컨은 틀자니 부담되고 에어컨 안트니 너무 덥고, 방만 시원하게 하고싶은데 에어..

냉장고 추천 TOP 5 2021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면서 냉장고에 보관해야될 음식이 많아지는 여름. 냉장고를 새로 구매하실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냉장고는 브랜드/모델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 품목 중 하나입니다. 냉장고 선택에 중요한..

스탠드 에어컨 추천 2021 [내부링크]

올해 2021년 여름도 무더위와의 전쟁이 예상됩니다. 해가 지날수록 여름이 빨리 다가오고 더욱더 더워지고 있는데요 습도도 올라가고 선풍기로는 해결안되는 여름. 에어컨이 한 가정에 1대는 ..

4인용 소파추천 2021 [내부링크]

오늘은 가구 중에서 거실에 제일 크게 자리를 잡는 소파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모던한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파도 다양한 형태나 소재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1~2인용 소..

에어프라이어 추천 2021 [내부링크]

요즘 주방가전 필수 제품으로 꼽히는 에어프라이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만큼 필수품이 된 에어프라이어는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고 가격도 적당하여 많은 가정에서 보유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아이폰 13 출시를 위해 애플, 아이폰 13용 A15 칩 1억 개 주문 [내부링크]

ㅣ아이폰 13 출시를 위해 애플, 아이폰 13용 A15 칩 1억 개 주문 씨엔베타가 인용한 공급망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폰13 라인업을 출시하기 위해 공급사 TSMC에서 1억개 이상의 'A15' 칩을 주문했다는 소식이..

일론 머스크 어닝콜에서 애플을 비난 [내부링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는 오늘 테슬라 어닝 콜에서 애플을 비난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CNBC가 보도했다. 머스크는 애플의 '벽이 있는 정원'을 비판하며 애플의 코발트 사용에 대해 언급했다. 일론 머..

아이패드 미니 6, 홈 버튼이 없고 베젤이 더 좁아진 8.3인치 디스플레이 탑재 [내부링크]

ㅣ아이패드 미니 6, 홈 버튼이 없고 베젤이 더 좁아진 8.3인치 디스플레이 탑재 아이패드 미니 출시는 2015년 아이패드 미니 4세대 이후 몇 년간 소식이 없다가 2019년 아이패드 미니 5세대가 출시하게 되..

인도 코로나 사망자 최대 490만 명에 달한다는 연구 결과 [내부링크]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COVID-19 전염병 기간 동안 인도의 과잉 사망자는 490만 명에 이를 수 있다고 한다. 이는 공식 집계보다 수백만 명이 더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했을 수 있다는..

아이폰 13 출시일 예상 9월 [내부링크]

아이폰 13 출시일 예상 9월 아이폰 출시일을 9월로 예상하는 전문가들이 많아졌습니다. 애플은 기술 발표에 관해서는 비밀을 유지하기로 유명하지만 최신 소문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 13 출시 날짜는 2021년..

에어팟 3세대 8월부터 대량생산 9월 출시예상 [내부링크]

니케이 아시아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에어팟 3세대 양산이 8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올해 말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13 라인업, 맥북프로 재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원도 양양군, 원주시 오늘(23일)부터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군, 원주시 오늘(23일)부터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정부 발표에 따라 오늘(23일)부터 강원도 양양군과 원주시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음식점..

대한민국 뉴질랜드 축구 올림픽 대표팀 선발 명단 [내부링크]

코로나19 때문에 초유의 사태로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도쿄올림픽 입니다. 2020 도쿄올림픽에 참가하는 우리나라 축구 올림픽 대표팀은 뉴질랜드, 루마니아, 온두라스와 함께 B조에 배정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LG 베스트샵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 8월 판매개시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와 같은 기기를 LG 베스트샵에서 판매하기로 협의했습니다. 헤럴드 경제 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국내 전역의 400개 이상의 LG 베스트샵 소매점들이 8월 초부터 애플 기기 판매를..

카니보어 다이어트 뜻과 부작용 [내부링크]

여름이 오고, 옷이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 유행하는 식단은 육식만을 섭취 하는 식단인 카니보어 다이어트 입니다. 몸..

미수령 환급금 조회 방법 10분만에 받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혹시 나도 모르는 내가 돌려 받을 돈이 있다면 어떨 것 같나요? 꽁돈이 생긴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됩니다. 미수령 환급금 조회로 내가 돌려 받지 못한 세금을 확인 해 볼 수 있는데요. 미수령 환급금은..

금연후 몸의변화 기간별 [내부링크]

흡연을 통해 수천 개의 화학물질을 몸안에 들어오게 된다. 그 결과는 폐뿐만 아니라 심장과 다른 많은 신체 구조에도 손상을 준다. 하지만 여러분이 수년 동안 담배를 피웠다고 해도, 담배를 끊은 순간부터 몸상..

아이폰 13 유출 아이폰13 출시일 아이폰 13 가격 예상 [내부링크]

애플은 신제품 아이폰 13이 출시를 불과 몇 달 앞두고 있으며, 애플이 올해 출시할 모델에 대해 계획한 것에 대한 소문이 꾸준히 돌고 있다. 그리고 이 모든 세부사항들이 아이폰 13 출시에 대한 놀라울 정도로 완..

갤럭시 Z폴드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아이폰 13 유출 아이폰13 출시일 아이폰 13 가격 예상 애플은 신제품 아이폰 13이 출시를 불과 몇 달 앞두고 있으며, 애플이 올해 출시할 모델에 대해 계획한 것에 대한 소문이 꾸준히 돌고 있다. 그리고 이 모든..

식기세척기 잘 고르는 법 꿀팁 6가지 [내부링크]

1. 인원수에 따라 사이즈 고려하기 소형 식기세척기는 작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18인치이므로 보관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이 있습니다. 표준 식기 세척기는 일반적으로 24인치이며 가족이 있는 가정에..

노트북 RAM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RAM 용량이 얼마가 적당한가? 메모리와 RAM 사이에 차이가 있는가? RAM은 어느 정도면 충분합니다. 컴퓨터를 잘모르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러한 질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 RAM(Random Access Memory)이..

노트는 잘 사는 법 노트북 잘 고르는 꿀팁 2021 [내부링크]

5년된 노트북과 새 노트북은 많은 차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새 노트북을 구매합니다. 더 나은 노트북을 구매하려면 노트북 사양 목록, 기능 및 노트북 구..

도쿄 올림픽, 도쿄 내 모든 경기장 '무관중' 진행. [내부링크]

다시 대유행으로 번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일본이 올림픽 기간 내내 수도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게 되면서 올림픽은 주최국인 도쿄에서 관중 없이 열릴 것이라고 주최 측이 목요일에 발표..

사회적 거리 두기 4단계가 되면 달라지는 점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변화점 작년 6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작으로 2020년 11월 5단계까지 세분화시킨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7월 8일 기준 코로나19 금일 신규..

여성가족부 폐지론에 입을 연 여가부 "정책효과 부족과 폐지는 별개" [내부링크]

정치권과 사회에서 불거진 여성가족부 폐지론 논란에 대해 김경선 여성가족부 차관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정책만으로 모든 여성 사회 문제를 완벽히 해결할 수는 없지만, 성폭력 2차 피해를 막는 지침과 가정..

MZ세대 뜻 MZ세대 특징 [내부링크]

MZ세대란? MZ세대란 1980년초에서 2000년초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중반에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밀레니얼 세대는 1990~1999년까지 밀레니엄 시대에 태어난 세대를 뜻..

에어프라이어 고르는 법 4가지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소개 드릴 내용은 주방에서 필수 제품이 되어버린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하여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완성도 높은 요리를 할 수 있고, 기름을 적게 사용하여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

빨래 냄새 없애는 법 꿀팁 [내부링크]

빨래 냄새 없애는 법 비가 오지 않아도 습기가 많아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비가 정말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장마철까지 다가온다면 습도가 높아서 옷이나 이불이 눅눅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때 걱정거리가..

여름 보양식 추천 (feat. 의사,한의사 추천) [내부링크]

조그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나서 힘든 여름 매년 찌는듯한 여름더위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우라나라 여름은 습기가 높고 온도도 높기 때문에 더 힘들게 느껴지고 무기력해지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감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시즌제 방송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장인물 의대 99학번 동기들 조정석 : 이익준 역 - 40세, 율제병원 간담췌외과 조교수. 우주의 아버지. 유연석 : 안정원 역 - 40세, 율제병원 소아외과 조교수. 정..

아스트라제네카 인도 델타 바이러스에 효과적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델타 변형 바이러스으로 인해 입원 시 백신 효과가 92%로 입증되었습니다. PHE(Public Health England)의 새로운 데이터는 코로나19 백신 아스트라제네카가 델타 변종(B.1.617.2, 이전 '인..

모든 공휴일에 대체공휴일 적용 - 광복절부터 시행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이 6월 임시국회에서 현재 설과 추석, 어린이날에만 적용하는 대체공휴일을 다른 휴일로 확대하는 내용의 대체공휴일법 개정안을 처리하기로 했다. 이 법안이 시행되면 주말과 겹치는 올해 같은 경우..

인도 하루에 6,000 명 이상 코로나 사망자, 세계 사상 가장 높은 수치 [내부링크]

인도 일간지는 코로나바이러스 위기로 인한 사망자 수가 목요일 사상 최고를 기록했으며, 6,000명 이상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수치는 올해 미국이 보고한 사상 최..

문 대통령 코로나 백신위해 "COVAX에 2억 달러 지원" [내부링크]

 저소득 국가에서 COVID-19 백신에 대한 공평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해 내년까지 2억 달러를 지원할 것이라고 문재인 대통령이 토요일 발표했습니다. G7 정상회의에서, 문 대통령은 올해 1억 달러의 보조금..

일본 올림픽 앞에두고 감염자수 조작 의혹 재기 [내부링크]

6월에 채택된 새로운 계산법은 일부 그룹을 침대 점유 수치에서 제외시키고, 일부 지역을 즉시 안전한 올림픽을 위해 의료 고문들에 의해 정해진 한도 이내로 만든다. 비판론자들은 보건부가 '감염자가 적어보이려..

인도 코로나 델타 바이러스 "더 위험하다." [내부링크]

중국 의사들은 인도에서 처음 발견 된 델타 COVID-19 변종의 증상이 전 세계에 계속 퍼져 나 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래 버전과 다르고 더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중국 의사들은 델..

에릭센 유로2020 조별 예선 경기 중 심장마비 [내부링크]

덴마크 축구대표팀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29)이 경기 중 쓰러져 심폐소생술을 받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다행히 안정을 찾았다. 에릭센은 13일(한국시각)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유로..

택배 무기한 파업에 돌입, 배송 불가지역 발표 [내부링크]

택배 무기한 파업 소식입니다. 빨리빨리의 민족답게 모든 것이 웬만하면 다 배달되고 하루에서 이틀이면 택배 배송이 가능한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런 택배..

코로나19 발생이후 심장질환,당뇨등으로 미국 사망자 급증 [내부링크]

미국은 2020년에 심장병, 당뇨병, 그리고 다른 일반적인 환자의 사망률이 현저하게 증가했고, 전문가들은 위험한 증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릴 것을 우려하여 병원을 멀리하는 치명적인 실수..

모더나 백신 1차,2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본 후기는 해외 레딧 사이트의 글을 번역 한 것으로 오역이 있을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목차 기본 정보 백신 : 모더나 왼팔 1차 주사 : 2021 년 4 월 25 일 왼팔 2차 주사 : 2021 년 5 월 23..

코로나19 감염 의심 증상,공통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19 감염 시의 증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감염자가 경증에서 중증 수준의 증상을 보이며 입원 없이 회복합니다. 코로나-19 감염증상 공통 증상 - 발열 - 마른기침 - 피로감 드..

호주 멜버른에서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매우 전염성이 강한 델타 변종' [내부링크]

호주 빅토리아 주 당국은 금요일 멜버른에서 발생한 최근 발병에서 처음으로 전염성이 매우 높은 델타 COVID-19 바이러스 변종을 발견했으며 사례가 급증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다고 금..

EU "SNS에서 코로나-19 관한 허위 정보들 넘쳐난다" [내부링크]

유럽 연합(EU) 의원들은 기술 대기업들에게 6 개월 동안 플랫폼에서 잘못된 백신 정보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서보고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EU 전역의 예방 접종 캠페인이 꾸준하고 증가..

바이든 "전 세계에 코로나 백신 빠르게 공급하겠다" 한국도 포함. [내부링크]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미국이 유엔이 지원하는 COVAX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에 2천5백만 백신을 신속하게 기증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는 해외에서의 공급 부족이 심각한 상황에서 ..

도쿄 올림픽 '100 % 진행'의사를 밝힌 하시모토 세이코 회장 [내부링크]

도쿄 2020 올림픽의 하시모토 세이코 회장은 올림픽이 진행될 것이라고 '100 %'확신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시 관중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대회가 '준비되어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연기된 도쿄 올림픽이 7..

백신 부작용 코로나19 (화이자,모더나,아스트라제네카,얀센) [내부링크]

목차 화이자 화이자 코로나 백신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와 독일 제약회사 바이오엔테크(BioNTech)에서 공동 개발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백신이다. 최초로 일반인 대상으로 광범위하게 접종된..

빌 게이츠, 워렌 버핏 "나트륨 원전 만들겠다." 와이오밍 석탄 공장에 원자로 건설 [내부링크]

차세대 소형 원전이 앞으로 몇 년 안에 와이오밍주에 있는 폐쇄된 석탄 화력발전소에 건설될 것이라고 기업 및 정부 관계자가 수요일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테라파워 설립자인 회장인 빌 게이..

코로나19 얀센 백신 접종자 후기 [내부링크]

얀센 백신 미국의 제약회사 존슨앤드존슨 산하 벨기에 제약회사 얀센 파마슈티카(Janssen Pharmaceutica)에서 개발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백신으로 존슨앤드존슨 측에서 붙인 JNJ-78436735라는 명칭도 같이..

여배우 진아림 갑질 폭로하자 조폭 대동해 폭행?? "억울하다" [내부링크]

여배우의 갑질 의혹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30대 남성이 심야에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을 당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30대 남성 B씨를 입건..

영국,노르웨이 저명한 과학자 "코로나19 인위적으로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바이러스" [내부링크]

영국과 노르웨이의 저명한 과학자 두 명(영국 - 세인트 조지 의대 교수 / 노르웨이 - 前 노르웨이 바이오산업협회 회장) 노르웨이 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사람에 의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

네이버 직원 자살 상사의 괴롭힘 때문인가? [내부링크]

네이버 직원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내용의 글이 블라인드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왔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네이버 직원 자살. 직장 상사의 갑질로 인한 자살. 25..

철구 외질혜의 이혼사유로 지목된 BJ지윤호 2차해명 [내부링크]

BJ 철구(본명 이예준), 외질혜(전지혜) 부부의 이혼 갈등과 함께 불륜 의혹이 불거진 BJ 지윤호가 다시 한 번 입장을 밝혔다. 지윤호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검은..

노출의상으로 논란이된 아르헨티나 여자 시의원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한 여성 시의원인 칸델라 코레아가 노출이 심한 옷차림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적인 자리에서뿐만 아니라 의정활동 등 공식 석상에서까지 노출 의상을 선보이면서 동료 의원들의 질타가 이어지..

허리디스크 초기 증상, 허리디스크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인체의 기둥인 척추는 목을 담당하는 경추, 상체를 담당하는 흉추, 허리를 담당하는 요추, 엉덩이를 담당하는 천추가 수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이중 요추는 다섯 개로 이뤄져 있으며,..

도쿄 올림픽 선수촌에서 코로나 감염사례 발생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선수촌에서 팀 동료도 감염된 후 두 명의 선수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선수촌에서 발생한 첫 번째 사례는 수행원 중 한 명이 수천 명의 선수들이 머무는 선수촌에서 첫 번째..

창문형 에어컨 추천 BEST 5 / 2021년 7월 [내부링크]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에어컨 없이는 버티기 힘든 손가락에 꼽을만한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우선 창문형 에어컨에 대해서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창문형 에어컨이란 창문에 설치하는 에..

벽걸이 에어컨 추천 BEST 5 수시로 업데이트 2021년 [내부링크]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낮이고 밤이고 할 것 없이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걱정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에어컨은 틀자니 부담되고 에어컨 안트니 너무 덥고, 방만 시원하게 하고싶은데 에어..

해장에 좋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과하게 술을 마시고 숙취에 시달리는 날에는 '다시는 술을 안마신다'고 다짐을 하지만 말처럼 쉽지가 않죠. 왜 술을 마시고 난 다음날에는 머리가 아픈걸까요? 술에 포함된 에탄올은 우리의 몸속에서 효소에..

이동식 에어컨 추천 2021년 수시로 업데이트 [내부링크]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낮이고 밤이고 할 것 없이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걱정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에어컨은 틀자니 부담되고 에어컨 안트니 너무 덥고, 방만 시원하게 하고싶은데 에어..

아이패드프로 VS 갤럭시 탭S7 둘 중 어떤 걸 구매해야될까? [내부링크]

애플 iPad Pro(M1) VS 삼성 갤럭시 탭 S7 오늘은 애플의  iPad Pro와 M1 칩의 차이점을 살펴보고 삼성의 최신 2-in-1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살펴봅시다. 수년 동안 애플은 iPad Pro를 노트북 대체 제품으로 밀고..

식기세척기 추천 TOP5 2021년 [내부링크]

주방에서 음식을 보관하고 조리하는 것도 결국 필수지만, 더러워진 그릇을 설거지를 하려면 귀찮고 막막해지는데요. 식기세척기는 모든 집에는 없지만 계속해서 점점 보편화 되고 있으며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싶..

로봇청소기 추천 물걸레 로봇청소기 추천 2021 [내부링크]

요즘 친구집들을 방문해보면 로봇 청소기를 보유하고 있는집이 많이 늘었다. 로봇 청소기 생각보다 기술이 많이 발전했다. 몇 년전의 제대로 청소도 못하는 골칫덩어리 로봇청소기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다시..

노트북 추천 게이밍 노트북 추천 2021 [내부링크]

노트북은 대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과제나 공부를 할 수있고 또 출장이 잦거나 이동하며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필수 전자기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에 따라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양도 달라지는..

다리미 추천, 스팀 다리미 추천 2021 TOP5 [내부링크]

출근하랴 집안일 하랴 바쁜 요즘 출근해야되는데 옷이 구겨져있으면 짜증나죠. 일반 다리미로 옷을 다리기엔 밥 챙겨 먹을 시간도 없는데 언제 다릴 준비 세팅을 하나 고민 될 때! 스팀다리미가 제격입니다. 스팀..

제습기 추천, 장마철 제습기 TOP3 [내부링크]

2021년의 여름 장마가 벌써 찾아왔네요. 해가 지날수록 여름이 빨리 다가오고 더욱더 더워지고 습해져서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여름. 장마철이라 너무 습해서 제습기를 장만해야되는데 어떤 제품이 좋은지 또 가격..

냉장고 추천, 양문형 냉장고 3도어 냉장고 추천 2021 TOP3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면서 냉장고에 보관해야될 음식이 많아지는 여름. 냉장고를 새로 구매하실지 고민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냉장고는 브랜드/모델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큰 품목 중 하나입니다. 냉장고 선택에 중요한..

소파 추천, 4인용 소파 추천 2021 TOP3 [내부링크]

오늘은 가구 중에서 거실에 제일 크게 자리를 잡는 소파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모던한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파도 다양한 형태나 소재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1~2인용 소..

서큘레이터 추천 , 스탠드 서큘레이터 2021년 TOP 5! [내부링크]

2021년이 시작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여름이 벌써 시작되었네요. 해가 지날수록 여름이 빨리 다가오고 더욱더 더워지고 습해져서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여름. 써큘레이터를 장만해야되는데 어떤 제품이 좋은지..

스탠드 에어컨 추천 TOP 5 [내부링크]

올해 2021년 여름도 무더위와의 전쟁이 예상됩니다. 해가 지날수록 여름이 빨리 다가오고 더욱더 더워지고 있는데요 습도도 올라가고 선풍기로는 해결안되는 여름. 에어컨이 한 가정에 1대는 ..

건조기 추천 제품 TOP 3 [내부링크]

슬슬 무더위가 찾아오는 요즘 같을 때 습도도 올라가고 빨래를 했는데도 빨래에서는 꿉꿉한 냄새가 나고 짜증지수가 올라가는 요즘 필수 가전제품은 건조기라고 생각됩니다. 건조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삶의 질이..

에어프라이어 추천 TOP 5 [내부링크]

요즘 주방가전 필수 제품으로 꼽히는 에어프라이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만큼 필수품이 된 에어프라이어는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고 가격도 적당하여 많은 가정에서 보유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2개월 최저치 기록 [내부링크]

한국의 추가적인 코로나 감염은 다음 달부터 백신 접종이 가속화됨에 따라 바이러스 제한 완화에 대비하면서 주말에 두 달 만에 가장 적게 증가했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360명의 지역 감염을 포함하여 399명의 코..

어나니머스 일론 머스크에 경고 "당신 트위터 놀이에 여러 삶 파괴돼" [내부링크]

화이트 해커 집단을 대표라고 불리는 어나니머스는 억만장자 테슬라 소유자 일론 머스크가 암호화폐에 대한 트윗으로 꿈을 청산하고 '인생을 파괴했다'라고 비난했다. 밈, 이모티콘, 좋아요 등 단 몇 마디 말로,..

변종 COVID-19 백신 일정을 평가하는 NIH 임상 시험 시작 [내부링크]

국립보건원은 COVID-19에 대한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성인 자원봉사자들이 다양한 COVID-19 백신의 부스터 선량을 받아 혼합증강제의 안전성과 면역성을 결정하는 1/2단계 임상시험을 시작했..

도쿄 올림픽 1개월을 앞두고 수천명의 올림픽 자원봉사자들 탈퇴.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2021년으로 연기된 도쿄 2020 올림픽 NHK는 주최 측의 말을 인용해 2020년 도쿄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돕기 위해 가입한 8만 명의 자원봉사자 중 약 1만 명이 탈퇴했다..

일론 머스크의 2개의 트위터 게시물 SEC 합의서를 위반 [내부링크]

지난 2년간 일론 머스크의 트윗 2건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테슬라 변호사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는 특정 게시물을 사전에 승인해야 한다는 내용의 합의 위반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WSJ)이 2..

Amazon 미국 고객들은 1주일 내에 대량 무선 공유를 결정해야 된다. [내부링크]

Amazon Sidewalk로 불리는 이 제안에는 새 기기 설치 과정을 간소화하고, 가정용 와이파이 범위를 벗어나도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며, 타일 등 추적기기의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도시 전체의 '메시 네트워..

민방위 교육은 받으라면서..얀센 백신, 예약 첫날부터 말썽 [내부링크]

얀센(존슨앤드존슨 자회사)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전예약이 시작된 첫날부터 온라인 예약 시스템이 말썽을 일으키면서 접종 대상자들의 원성과 분노를 자아냈다. 일부 자치구 민방위 대원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펙,사전예약,가격 [내부링크]

※ 스펙 Apple Silicon Mac 제품군에 사용된 M1을 탑재했다. 메모리는 iPad 최초로 8GB이고 1TB 스토리지부터는 16GB으로 올라간다. 이 덕분에 평소 RAM이 빡빡했던 iPad의 문제점이 어느..

면역력 향상에 좋은 음식 TOP 10 [내부링크]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혹여나 구매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 클릭시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니 참고 부탁드려요. 1. 아보카도 면역력에..

기관지에 좋은 음식 TOP10 [내부링크]

1. 꿀 기관지에좋은음식 첫번째는 꿀 입니다. 꿀은 우리나라에서 식용과 약용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기에 피로회복에 좋고 심신이 안정되도록 돕습니다. 또 진정 작용..

갤럭시S21 시리즈 vs 아이폰 12 스펙 비교 [내부링크]

작년 말쯤 출시된 아이폰 12 환경 생각한답시고 이어폰, 충전기를 빼서 욕을 엄청 먹고 아이폰 11과 비교 했을때 그닥 바뀐 점도 없어서 비판을 엄청나게 먹어서 판매량이 저조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놈의 갬성이..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은품,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S21 사전예약시간은 1월15일 09시 시작됩니다. 갤럭시S21 사전예약 클릭 삼성전자 갤럭시S21의 가격이 99만9천900원으로 확정됐다. 1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15일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삼성전..

아이폰12, 아이폰12 미니 최대10% 할인 구매 [내부링크]

아래 사진 클릭시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 할인 구매사이트로 이동 제품별로 할인률이 상이하므로 확인후 구매하시길 바래요. 5세대 이동통신(5G)을 처음으로 적용한 아이폰 12는 블루, 그린, 블랙, ..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할인,예약구매 [내부링크]

아래사진 클릭시 5%할인 에어팟 맥스 구매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AirPods Max) 모델은 어쿠스틱 디자인, 애플 H1 칩을 기반으로 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주변음 허용..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할인가격,스펙 [내부링크]

아래링크 클릭시 7% 할인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COUPANG www.coupang.com 2011년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매해 하반기에 공개된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S펜 지원 특수목적 하이엔드 스마..

맥북 에어13 , 맥북 프로 할인 받아 구매하기 [내부링크]

맥북에어13 Sangmin Park vvd.bz 기존 인텔의 CPU를 버리고 기성용의 명언(?)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를 몸소 실천해서 애플이 직접 설계한 M1을 넣은 맥북 에어 m1이 공개되고 이전 사전예약에..

갤럭시Z 폴드2 5G 구매, 할인, 스펙 [내부링크]

스펙이나 정보가 궁금하지 않고 구매가격이나 방법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사진 클릭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COUPANG www.coupang.com 제대로 쓸모 있게 바뀐 커버 디스플레이 아직까지 국내에서..

갤럭시북 플렉스2 스펙 및 구매정보 [내부링크]

갤럭시북 플렉스2 할인 최대 9%로 할인 받기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360도 회전 화면의 투인원 ‘갤럭시북 플렉스2’ 갤럭시북 3종은 ‘갤럭시북 플렉스2’, ‘갤럭시북 플렉스2 5..

탈모에 좋은 음식 TOP10 [내부링크]

현대 남성들의 큰 고민인 탈모 스트레스가 가장 큰 요인으로 주목 받고 있지만 음식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탈모 예방 및 탈모진행을 막는데 도움이 되니 참고해서 탈모 예방에 힘써봅시다. 1. 물 충분한 수분 섭..

변비에 좋은 음식 TOP6 [내부링크]

화장실 다녀와도 찝찝해~ '말 못할 고통' 변비!  식이섬유가 풍부한 장에 좋은 음식으로 해결하자! 1. 바나나 바나나는 장 속 비피더스 균을 늘리는 펙틴이 들어있어 변비해소에 효과적! 갈..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피곤하다고 식사를 먹고 바로 눕거나 잦은 음주로 인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 역류성 식도염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나나 바나나는 대표적으로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TOP 7 [내부링크]

아침에 5분이라도 더 자기위해서 아침 식사를 포기하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아침 공복 상태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건강식을 소개합니다. 양배추 양배추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공복 시 위장 점막을 보..

눈에 좋은 음식들 TOP 9 [내부링크]

현대인의 눈은 계속되는 모니터를 바라보는 업무부터, 업무가 끝난 후에도 여가시간에 핸드폰까지 들여다 보느라 우리의 눈은 쉴 시간이 없다. 업무 중 간단한 눈 운동도 큰 도움이 되지만, 눈 건강에 좋은 음식들..

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검정콩 검정콩은 필수아미노산과 아놀레산, 비타민B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튼튼하게 한다. 항암작용뿐만 아니라 각종 호르몬을 생성하는 효능이 있어 비염에 좋은 음식이며, 기..

두통,편두통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일생 동안 한두 번 이상은 경험한다는 두통! 일차성 두통의 경우에는 의사의 임상적인 진단 이외에 특이적인 진단 방법이 없어 진단과 치료에 다소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

허리디스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p data-ke-size="size16"> 장시간 앉아있는 업무나 학업으로 인하여 잘못된 자세습관으로 직장인, 학생들 등 젊은 층에서 허리디스크 질환을 갖고 있는 환자들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으며 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