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zzang의 등록된 링크

 korzz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수소 테마 관련주 [내부링크]

수소 테마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소 테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수소 테마에는 크게 수소차, 수소충전소 두가지로 나눠 볼 수 있는데요. 향후 수소가 경제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은 엄청날 것..

대구 삼겹살 맛집 목구멍 후기 [내부링크]

대구 삼겹살 맛집 목구멍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삼겹살 맛집 목구멍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달서구 대천동938 이구요!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삼겹살은 150g 9천원이구요! 목살도 150g 9천원입니다! 요즘..

백종원 우유라면 [내부링크]

백종원 우유라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 우유라면!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재료는 라면, 파, 청양고추, 고추가루조금, 우유360ml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쥬?? 저는 약간 매콤하게 먹기위해 열라면! 준비..

LG 그램 15인치 i5 [내부링크]

LG 그램 15인치 i5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좀 지났지만 LG 그램 노트북 리뷰할게요! 정~~~말 가볍고 이쁩니다! 저는 130만원정도 예산을 책정하고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누구나 고민하는 거겠지만 사양이..

아이폰12 국내출시일 및 가격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12 국내출시일 및 가격 스펙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2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아이폰12를 기다리신분들께서는 반가운 소식인데요! 저 역시나 이번 아이폰12 출시를 많이 기다렸답니다ㅠ 휴대폰좀 바..

60계치킨 반반 메뉴 고추치킨, 간지치킨 추천 [내부링크]

60계치킨 반반 메뉴 고추치킨, 간지치킨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60계치킨 메뉴에서 고추치킨, 간지치킨을 먹었어요! 60계치킨 광고는 많이 봤었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못먹어 봤었답니다 ㅠ 메뉴가 많아서 다먹..

대구 참치 맛집 수성구 황금참치 [내부링크]

대구 참치 맛집 수성구 황금참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참치 맛집 수성구 황금참치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가격은 스페셜부터 vip까지 있구요 저희는 vip로 !! VIP100,000! 먼저 죽과 장국으로 허기진배를 달..

미스터트롯 더무비 10월 개봉!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더무비 10월 개봉! "미스터트롯 더무비! 10월 개봉 확정!" 올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TOP6의 영화가 제작된다고 합니다! 오는 10월 개봉 확정을 짓고 포스터를 공개했는데요. 트로..

임신 초기 증상 [내부링크]

임신 초기 증상 임신초기에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초기증상을 모르고 유산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하니 임신을 준비하는분들께서는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감기 증상 임신초기..

푸라닭 블랙알리오, 오리지널 반반 치킨 후기 (feat 기름떡볶이) [내부링크]

푸라닭 블랙알리오, 오리지널 반반 치킨 후기 (feat 기름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 치킨 리뷰해볼게요! 와이프가 먹고싶어했던 푸라닭 치킨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배달이온 이 검은 포데기가 먼가..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백종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 메뉴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만들어 먹었어요! 백종원님의 레시피로 뚝딱 만들었습니다.후후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드는법을 알..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2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코로나 확진자가 2자리수를 나타내고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추석연휴에 고향도 못가고 부모님도 못만나는..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내부링크]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집값이 너무 많이 올라서 ㅠ 내집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제 주택담보대출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따라서..

독감백신 상온노출 [내부링크]

독감백신 상온노출 안녕하세요 요즘 독감백신 상온노출로 문제가 많은데요! 상온노출이된 백신을 접종한 사람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ㅠ 코로나 하나로도 힘든데 이젠 독감백신까지 ㅠㅠ 독감백신 상..

[빅히트 공모주 청약방법_방탄소년단_BTS] [내부링크]

빅히트 공모주 청약방법-방탄소년단BTS 안녕하세요! 쪼꼬 아빠입니다. 주식 청약 열풍이 요즘 뜨거운데요! SK바이오팜즈, 카카오게임즈에 이은 빅히트엔터테이먼트 상장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빅..

[추석 차례상 차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있으면 추석 명절인데요! 추석이면 제사 준비와 벌초, 산소..등 너무 힘듬일이 많아요!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좋지만 몸은 피곤하죠 ㅠ 오늘은 추석 제사상 차리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게..

[원산지 증명서 C/O 발급 실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산지 증명서 발급과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FTA관련 업무로 기업에 들어가게 되면 원산지확인서와 원산지증명서 발급업무는 필수 업무라 할 수 있는데요. 업무에 앞서 준비해야될 것이..

[FTA 실무 인증수출자 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FTA 실무와 관련해서 인증수출자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증수출자 제도는 관세당국이 원산지 증명 능력이 있다고 인증한 수출자에게 원산지증명서 발급절차 또는 간소화 등..

[직장인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대출과 관련해서 자격조건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직장인은 매월 월급을 받지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 직장인대출을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근로장려금 신청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 조건 및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낮은 근로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일을 할 수 있도록 장려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기존에는 근..

[입사지원서, 이력서 작성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사지원서, 이력서 작성의 팁을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해 주세요! 입사지원서는 기업에 어필하는 나의 첫인상과 같은데요. 모든사람들이 자기소개..

[실업 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 급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업과 입사도 중요하지만 실업 후 실업 급여에 대해서도 잘 숙지하셔야 합니다! 더구나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위축되고 일자리를 잃게 되는..

[퇴직연금 유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직연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퇴직연금이란? 간단히 퇴직금을 연금 형태로 받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1년 이상 근로한 근로자라면 받을 수 있습니다! 10인 미만의 중..

[연말정산 세액공제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정산 세액공제 팁과 관련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직장생활을 시작하게되면 모두다 연말정산을 하게 됩니다. 먼저 연말정산이란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정산..

[청년 내일채움공제 지원대상, 지원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여러분께 필요한 정보인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과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중소, 중견 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사회 초년생들을..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생활에서 직장인이 가장 필요한 육아휴직과 육아휴직 급여 신청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업에서 육아휴직은 최소 30일 ~ 1년 이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신청자격..

[직장생활 올바른 회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생활에서 많이 겪는 회의 문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근무시간 중 많은 시간을 회의 시간으로 보내기도 하는데요. 회의시간이 길다고해서 그 결과물이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직장내 성희롱 판단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 내 성희롱 예방과 대응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직장 내 성희롱이란 무엇이며 판단 근거는 무엇일까요?  - 업무 관련성 : 성희롱이 직장 내 지위를 이용하거나 업무와..

[기업에서의 인사팀 진짜 중요한 업무는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회사에서의 인사팀 업무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대부분 인사팀이라고 하면 가장먼저 인사평가, 연봉협상, 채용, 교육 등을 생각 할 수 있죠. 또 인사..

[직장 내 괴롭힘 신고 / 처벌기준 / 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생활 내 괴롭힘 신고 / 처벌기준 / 사례를 몇가지 안내해드릴게요!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은 시행 된지 1년이 지났으나 여전히 폭언, 따돌림, 강요등의 괴롭힘이 있는것으로 조사되고 있습..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꿀팁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 면접을 앞두고 계시는분들에게 중요한 꿀팁정보 몇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지극히 필자의 경험을 바탕으로한 주관적인 견해이오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대부분 면접을 앞두고 가장 기본적인..

[직장생활에서 FTA 업무는 어떤일들을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직장에서 FTA 관련업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FTA 관련 직종에 취업을 준비하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지난번 FTA 관련 업무를 크게 원산지증명서 발..

[국제통상학과 졸업-FTA 관련 업무는 뭐가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제통상학과를 졸업한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에게 실제 직장에 들어가서 어떤 업무가 있는지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 저도 국제통상학과를 복수전공으로 졸업을 했거든요! 실제 회사에 들어가..

[직장생활 일잘하는 사람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태풍 바비가 온다던데 다들 피해없길 바랍니다~! 오늘은 직장생활 일잘하는 직원들의 특징에 대해 얘기해볼려구요! 이건 제가 직장생활하면서 느낀 지극히 주관적인 부분이 많으니 참고 부탁드..

[SQL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QL 자격증에대해 알려드릴게요~! SQLP / SQLD 전문가와 개발자 2가지 먼저 알려드릴게요. SQLP는 민간자격증에서 국가자격증으로 승급 되었으며 SQLD 자격증을 취득하였거나 4년제 140학점을..

[PPT 문서작업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벼운주제로 직장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PPT 작업에 몇가지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외로 많이들 모르시더라구요~! 먼저 첫번째 문서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

[경영학과 졸업하면 어떤 부서 취업?? 업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영학과 졸업후 일반 기업 취업을 하면 주로 어떤부서에서 어떤 업무들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반적으로 경영학과에 졸업을하게 되면 경영관리팀/기획관리팀 등 부서의 이름은..

[SQL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QL 설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SQL 설치를 위해서는 아래 3가지가 결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 필요한 하드웨어  - SQL 서버 라이센스  - 소프트웨어 목록 CPU라던지..

[호스트 기반 프로세싱에서 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B 분야를 공부하는 많은 초보자들이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SQL 서버의 정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DBMS의 기능만을 나열하고 공부하는 것은 겉모습에 현혹되어 결혼하는 것..